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녹색과 흰색에 관한시

녹색과 흰색에 관한시

1. 편백 녹색 송 도자기에 대한시

편백 녹색 송 도자기에 대한시 1. 송 도자기를 찬양하는 인용문

하오 열아홉

판 밍 유흥

수안 가마의 책은 매우 두껍고 세계적으로 유명한 하오 열아홉;

더 맑고 우아한 작은 시를 보면 무산을 되돌아 봅니다.

백옥에 금테를 두른 백자 타이어

청리홍(건륭황제)

백옥에 금테를 두른 백자 타이어, 조각된 용과 칠해진 봉황이 교묘하게 배치되어 있으며, 정교하고 세련되어 침묵 속에서 푸른 산을 볼 수 있습니다.

수안데 보석 붉은 유약 그릇

청리홍(건륭황제)

비가 발 구름에 매달려 지나가고 석양이 홀로 빛날 때, 점토는 맑고 철은 주홍색으로 얼룩진 이 그릇 도자기 색은 괜찮습니다.

용천약분홍평

청리홍(건륭제)

비 온 뒤 붉게 어지럽고, 약간 구워 불을 더하니,

주홍의 세계는 본래의 것이 아니며, 서양의 보석은 거의 같지 않다.

꽃꽂이는 그림보다 꽃을 붉게 만들어야 한다.

엔모 마왕 대나무 관 맑은 차 수프 지안

중국 도자기의 독보적 인 아름다움, 내년의 첫 번째 가마.

공식 노래인 용레의 공백의 퀄리티를 결정할 수 있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요? 청진자이 극장

수성 도자기는 오랜 세월에 걸쳐 찬사를 받았으며, 수집 가격은 위린보다 높습니다. 징원 퓨전 주조 300년, 최근 랑 가마를 밀었습니다.

이전에는 중청으로 알려진 랑 야오, 고대 균형 미세의 취미. 합법적인 해초 낚시는 삼천 년 동안 격렬했습니다.

판진강의 토기가 가장 오래되었습니다. 일부 관리들은 장작을 찾기로 결정하고 땅을 수색하고 발굴했습니다.

중청은 고대 유물, 정치 레저 및 예술의 취미. 비가 내린 후 하늘은 녹색과 옥색, 궁전 복도 사원은 밝고 황금색과 파란색입니다.

징더전 셴유메이랑 루오페이

이따금 새가 오면 징더전은 아무것도 볼 수 없습니다. 사방을 내려다보면 마치 삼천 개의 용광로가 함께 연기를 내뿜는 불길과 같다.

하늘은 안개로 가득했고 연기는 쳇바퀴 돌 듯 계속 이어졌다. 노란 빛은 붓으로 응축되었고 꽃들은 붉은 구름으로 변했습니다.

도시, 공장, 야망, 그리고 칭탕잉에 집중하세요.

고대 도시로 돌아오니 광둥은 꿈만 같습니다. 산의 심장은 그대로이고 인간의 감정 상태는 삶과 죽음입니다.

상인은 여전히 천 명이고 도자기 연기는 여전히 오색입니다. 노인의 길가에는 인정받기 위한 몸부림이 있고, 노인은 비록 늙었지만 쇠퇴하지 않았다.

한겨울에 딩마오는 윈양으로 돌아와 주산 도자기 계를 떠나 청탕잉으로 갔다.

20 년 동안 강은 사람이었고 낚시 은행은 같은 고향에서 살았습니다. 마온산 비리 마을 비, 오리 꼬리 배 바람 빛. 피리와 북, 길의 보상에 더해 유령의 장인 정신. 윤양로 맑은 서리, 단풍나무는 봄나무처럼 말하네.

2. 자기를 묘사한 시

진주 빛깔은 거울과 같고 꽃과 새가 살아나네.

수천 개의 주영이 있고 호박색은 광채가 가득하네.

얼음 균열 같은 미세한 선이 옥 항아리에 나란히 서 있습니다.

청색과 백색의 유약은 아름다운 색을 전달하고, 네모나고 둥근 모양은 구슬을 담는 그릇과 같습니다.

색상은 분청색이며 잎맥은 장어의 피와 얼음 껍질을 닮았습니다.

예 타오 신 핑 조 한과 당, 송과 명 도자기는 진주를 보물 진주.

미인처럼 선명하고 화려하며 불꽃처럼 열정적입니다.

대나무 언덕만이 아니라 전 세계 곳곳에서 봄이 일찍 찾아옵니다.

비 온 뒤 구름이 갈라지고, 미래는 색으로 물든다.

가마 위로 가을 바람과 이슬이 열리며 천 개의 초록 봉우리를 얻는다.

자정까지 좋다가 자정이 되면 잔이 떨어진다.

비 온 뒤에 푸른 구름이 부서지니, 그 색이 미래를 만든다.

허련비는 건곤감리를 진흙으로 부순 영험한 바위와 같다. 예보예광은 부처님의 땅을 열었고, 치단천명풍명은

직접 찾아보세요.

3. 청자와 도자기에 관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청자와 자기에 관한 시 :

1. 가을의 세 노래

송나라:진관

새롭게 닦고 유약을 바른 달의 연대, 후허의 술은 초의 말을 가르쳤네

달의 연대는 새로 닦고 유약을 바른 자기의 연대.

지구의 달을 찻사발에 끓여 마신 후 아이에게 초나라의 수사를 암송하게 한다.

2."마시는 차 노래, 초나라 왕을 위하여"

당나라:곽란

월나라 사람들이 차 향기를 남기고, 나는 한 입의 금니와 금 삼각대를 얻었습니다.

백자의 눈 내리는 향기는 신이 내린 시럽과 같다.

베트남 사람이 찻잎을 따서 찻주전자에 끓인 유명한 툰시의 차를 주었다.

시럽의 불멸의 치옹 나무 코어에서 하늘이 떨어진 것과 같은 일종의 푸른 차 국물에 떠있는 흰색 도자기 그릇.

3. 천상의 앰버그리스에 대한 찬가

송:왕

한눈에 봐도 불에 타지 않는 붉은 도자기.

앰버그리스를 붉은 도자기 상자에 넣고 불에 구워 능숙하게 도시 운영의 고리를 만들었습니다.

4. 선상

당나라:두부

차는 지팡이 골수로 무엇이든 마시고, 도자기 상인은 시유를 제단으로 삼지 않는다.

삶은 차 수프와 짜낸 지팡이 과육을 옥 항아리처럼 좋은 도자기 항아리에 담아 배에 가지고 가서 마실 수 있습니다.

5."위, 단이 도자기 그릇"

당나라:두푸

단이의 소성 도자기는 가볍지만 강하고 걸쇠는 애잔한 옥과 금의 도시 전설과 같습니다.

집의 흰 그릇은 서리와 눈보다 낫고, 마오 자이를 가난하게 보내기 위해 서두르십시오.

4. 도자기에 관한시

Xu Tuntian시 송 펑 리 루지를 푸리앙에게 보내는 것은 도자기를 영리하게 태우고, Qiong Jiu보다 더 나은 색을냅니다.

공식적으로 질병을 이기기 때문에 결코 혼자 좋아하지 않습니다. 노인들은 한숨을 쉬고 고대에 참여합니다.

용 징더전 우 폭언 명 사원 저우 종 타오 셰는 강이 재개되는 날에 은행에 무거운, 노와 돛에 기대어; 노동자들은 똑똑할 필요가 없습니다. 선물 하오 지우밍 리 리화 도시로 주홍색 모래를 찾고, 빈 냄비에서 소나무 소리 구름; 당신은 버드 나무 아래 램프를 가리키고, 란팅 지우쿠콴을 팬으로 이동합니다.

선물 하오 열아홉 유헝쉔 가마 책은 매우 두껍고, 세계 이름 하오 열아홉, 더 작은 시가 맑고 감동적이며, 나는 루산을 돌아 봅니다. 백옥과 금 테두리 일반 도자기 타이어 청리홍(첸롱) 백옥과 금 테두리 일반 도자기 타이어, 조각 된 용과 봉황이 교묘하게 배열되어 있으며 섬세하고 절묘하며 침묵 속에서 푸른 언덕을 볼 수 있습니다.

제목 쉬안더 보석 붉은 유약 그릇 청리홍(건륭황제) 석양만 내리면 구름 발치에 비가 내리고, 점토는 맑고 철은 주홍색으로 얼룩져 이 그릇 도자기 색이 곱습니다. 용천 가마 계절 붉은 병 청리홍(건륭) 후광은 여름 지홍 후 비와 같고, 불을 더하고 약간 구운 것; 세상의 주홍은 본래의 모습이 아니며 서양의 보석은 거의 같지 않다.

꽃을 붉게 만드는 꽃꽂이, 그림보다 더 속이 빈 2008년, 중국 도자기 왕조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며 가마는 내년에 첫 번째라고 불립니다.

공식 노래의 품질, 용레의 공허함을 결정할 수 있는 것은 말할 것도 없습니까? 연극 지정, 청청, 쉬진자이는 이전 왕조에 대한 도자기 자랑을 주장했으며, 수집 가격은 잉린보다 높습니다. 징원 퓨전 주조 300년, 최근 랑 가마를 밀었습니다.

이전에는 중청으로 알려진 랑 야오, 고대 균형 미세의 취미. 합법적인 해초 낚시는 삼천 년 동안 격렬했습니다.

판진강의 토기가 가장 오래되었습니다. 일부 관리들은 장작을 찾기로 결정하고 땅을 수색하고 발굴했습니다.

중청은 고대 유물, 정치 레저 및 예술의 취미. 비가 내린 후 하늘은 녹색과 옥색, 궁전 복도 사원은 밝고 금색과 파란색입니다.

미국 소녀 필로, 징더전 방황하는 아름다움, 버디가 여기에 왔고, 징더전은 볼 것이 없습니다. 아래를 내려다보니 온통 불이 타는 것 같고, 삼천 개의 용광로가 함께 연기를 뿜는 것 같았다.

하늘은 안개로 가득했고 연기는 쳇바퀴처럼 계속 이어졌다. 노란 빛은 붓으로 응축되었고 꽃들은 붉은 구름으로 변했다.

다시 마을로 돌아와 공장은 매우 분명하게 느껴진다 구시가지로 돌아온 탕잉, 웨해는 꿈만 같다. 산의 심장은 변하지 않고 인간의 감정의 상태는 삶과 죽음입니다.

상인은 여전히 천 명이고 도자기 연기는 여전히 오색입니다. 노인의 길가에는 인정을 받기 위한 투쟁이 있고, 그 사람은 늙었지만 쇠퇴하지 않았다.

딩마오는 한겨울에 윈양으로 돌아와 20년 동안 주산 도자기 계통에 머물렀다. 청은 강에 살았고 낚시 은행은 그의 고향에 살았습니다. 마오 온 산 비리 마을 비, 오리 꼬리 배 바람 빛.

피리와 북 밖의 유령 같은 장인 정신, 도의 감상. 맑은 서리가 윤양로, 단풍나무는 봄나무처럼 말했다.

야오 민싱 셴칭 자바 징더전 고급 도자기를 생산하지만 도자기는 수제가 아니며 장인이 사방으로 와서 세상에 도자기를 만듭니다. 예 타오는 많은 사람들을 살고, 그의 경력은 시대와 동기화되지도 않으며, 부자는 돈을 벌고 가난한 사람들은 열심히 일합니다.

이클립스 손가락은 만 개의 담배 롤, 중국 및 외국 지아 케젠, 개미와 거머리가 많은 거친 방, 도자기 양초 및 소 양동이입니다. 대도시는 남자들보다 더 어렵고 엄지손가락에 닿는 색이 부유합니다.

양쯔강 (두 개 선택) 칭링은 수 마일 동안 비파도가 아닌 강을 열기 위해 금색 무거운 물 망치로 칭링, 진흙이 두껍고 더 깎인 쌀, 배가 마을로 돌아 오지 않기를기도합니다. 수백 개의 고급 도자기는 고르기가 어렵고, 지홍과 지추는 청요보다 낫기 때문에 집 분지에는 수입품이 없으며 형제 가마와 딩 가마를 부러워하지 않습니다.

부주량 지치 (하나 선택) 정청풍이의 공장과 구름 속의 푸른 들판, 지아천은 비를 무릅쓰고 우펑을 정박하고, 늦은 밤, 귀향의 꿈이 깨어나고 가마 불이 양쪽에서 붉게 타오른다. 양 타오 지주 가사 (9 개 선정) 정 팅구이 메뚜기 벌집 골목 비뚤어지고 밤낮으로 빈 작업 파란색과 흰색 그림; 지금은 지방, 몇 개의 지역 가마 갱단이 있습니다.

빈집은 흰 유약을 해체하고, 황토가 가득한 상자 공장, 분쟁에서 나룻배를 위아래로, 장작 배를 함께, 배는 항해했습니다. 부두 장작은 따로 쌓여 있고 선원은 그것을 모으고 세고 가마터는 열심히 방문하고 3 일에 한 번씩 열립니다.

농의 가족이 판매하지 않은 금 가장자리의 어두운 용광로가 열렸고, 매혹적인 도자기의 이름은 여전히 살아 있습니다. 어제 새 가마가 테스트되었습니다. 청 가마는 좋은 용 탱크를 태우고, 동료들이 새롭고 오래된 도움을 자랑하고, 도청 도청 치는 회의에 참석하여 매일 솔로로 노래하는 신에게 보답 할 것입니다.

아홉 개의 도메인 도자기 상인이 도시로, 개구부의 디자인에 따라 치아; 바다 건너 보물을 알기 위해 아난 중국 대사가 경의를 표하기 위해 대답했습니다. 가볍고 숙련 된 필러 퍼티, 더미가 밝고 어둡다고 생각하고, 나는 내 캐리어 동료와 약속을 잡았고, 황 지아주는 본토에 왔습니다.

물이 가득한 거위 목 해변, 바지선과 짚이 쌓여 있고 도자기 타일이 곧 배송 될 예정이니 랑이 나중에 돌아 오길 바랍니다. 선생을 환영하는 5월 축제, 바람과 불의 요정을 숭배하는 6월, 랑은 방금 당공지를 읽었고, 어른들은 항상 하늘에 의지합니다.

사후 하오 지우칭 주얀 단콴 형제는 오랫동안 유명해졌고, 젠투 새로운 규칙도 단계적으로; 강에 유일한 류크 램프, 냄비에 숨겨진 시인. 타오 형제 (35 명 선정) 청궁 한지 강남 남성 마을 양 타오, 이상한 도자기가 네면을 이동; 20 마일 길이의 거리 반 가마 가구, 도로로 두창이라고 불리는 그를 데려가십시오.

우 데레 니안 소위 가짜 옥 도자기, 즉 오늘날의 진짜 옥, 그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평범한 일, 천 명에 의해 알려진 어려운 재료 자원. 옛 속담처럼 아이들은 공백에 익숙하지 않으며 매우 두껍고 잘 익은 모델로 정제 된 모델은 좋은 도자기입니다.

접시에 여러 개의 둥근 기계, 손 공백을보세요; 두 손가락으로 공백이 순환하여 조각 된 긴 손잡이가 없습니다. 보드에 놓인 공백, 자르지 않고 점토로 코팅되지 않은 새 공백; 타오 준은 고대부터 좋은 장인이며, 그는 이상한 모델입니다.

공백이 깨지지 않고 회전이 필요하며 칼과 바늘의 둥근 빛이 나쁘지 않습니다. 이것은 재배의 문제이며 광택이 손실됩니다. 그림 공백 유약, 담그고 날려, 그것은 심지어 둥글게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먼저 파란색과 흰색 페인트 재료 만, 새로운 패턴은 항상 제 시간에 있습니다.

청색과 흰색의 두께는 좋은 끝, 자기 빈 그림을 넓게 보여줍니다; 펑 웨이 송 상? 유약을 덮는 것으로 알려진 것은 동일합니다. 흰색 유약 푸른 꽃은 꽃에 불을 피우고, 유약에서 꽃이 맑게 뱉어; 태지 신성한 그릇의 타고난 경이롭고 무한한 기원의 창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샤오, 물과 혼합되지 않은 작은 튜브 마스크 원사와 같은 유약을 불고 그를 봐; 지난 주 공백 누출 없음, 활력을 조정해야합니다. 녹색 소재는 부추 가장자리, 가마의 가볍고 신선한 묘사를 칭찬합니다. 지아 정 색상은 여전히 상대적으로 강하므로 진주와 여덟 연꽃을 착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양을 많이 사용하면 쓰는 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마치 눈이 쌓인 것처럼 잉크와 같은 유약 색을보세요. 세키야 가문은 유약을 칠한 과일이 많은데, 밥솥처럼 잘 부서지지 않으면 과일 유약이 회색 물과 섞여 있습니다.

유약은 쉽게 주름이 생기고 일반적인 회전은 항상 균일하며, 갈색 눈과 캐비아를 남겨두면 약간 멍이 들게 됩니다. 구스넥 해변 건너편에는 크라운 에스테이트가 있는데, 해안가 사람들은 뽕나무를 심지 않고 맨손으로 모래와 진흙으로 새거를 태우러 가서 상그로브가 가득한 접시를 보며 웃습니다.

모래꾼들이 쌓아놓은 상거를 멀리서 찐빵이 나오는 것을 바라보며, 상거는 주름이 잡히고, 얇게 펴서 숨기려 하고, 불이 강하면 누가 더 자세히 알 수 있겠는가, 상거는 다른 출처에서 오는데, 보통은 모래꾼들이 쌓아둔다.

위씨 가문은 큰 가마를 물려주었는데, 일단 노동이 올바르면 자식과 손자만큼 노력이 좋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가마는 밤낮으로 불이 가득하고 황금의 눈은 녹색 연기를 보고, 날것과 익은 것은 항상 판단됩니다.

5. 롱취안 도자기를 찬양한 남송시대 시

완류등차관

백여 미터 위층에 차 개울을 두고, 경치가 길다.

어선 난간에 기대어 흔적도 없는 용등검.

섬 한가운데 있는 롱취안 오장강, 이 섬은 류차관이라는 신비로운 이름을 가지고 있으며 도시의 중심지이기도 합니다. 송나라의 유명한 인물인 소동파는 이 "진흙과 돌무더기"를 "유차주"라고 명명하고 "유차각"이라는 비문도 새겼습니다. 송나라의 소시가 "류차주"라는 단어를 언급한 이후, 류차주는 장쑤성과 저장성에서 유명해졌습니다. 점차적으로 류차 주를 찬양하는 기사가 점점 더 많아졌습니다. 예를 들어, 남송 시대의 학자 지난수가 쓴 육다곡집, 명나라 가을에 예가 류차관에 늦게 올라간 것과 류차관에 올라간 것, 청나라의 지공의 영시 등이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