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고요의 아름다움을 묘사한 시
고요의 아름다움을 묘사한 시
달이 뜨면 산새들이 놀라고, 그 소리가 시냇물에 들어온다. 계수나무는 무성한 잎과 작은 꽃잎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밤에 피는 꽃은 쉽게 눈에 띄지 않습니다. 그래서 처음에 나오는 '사람이 한가하다'는 말이 쉽게 읽히지 않습니다. "사람이 한가하다"는 것은 주변에 사람의 방해가 없다는 뜻으로 시인의 내면의 여유로움을 나타냅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은은한 오얏꽃이 나뭇가지에서 떨어지다가 눈에 띄지 않게 됩니다. 시인은 옷깃에 닿은 꽃의 촉감이나 소리를 통해, 또는 꽃잎이 떨어질 때 나는 미세한 향기를 통해 이 '낙하'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요컨대, '떨어짐'이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요소는 매우 미묘합니다. 이 미묘한 요인을 주변에서 분명히 느낄 수 있을 때, 시인은 밤의 고요함과 그 고요함이 특히 표현하는 공허함에 경탄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여기서 시인의 마음 상태는 춘산을 배경으로 한 분위기와 어우러지고 상호 작용합니다.
이 봄 산에서는 모든 것이 밤의 색채와 고요함에 취해 있습니다. 그래서 달이 떠오르며 어둠에 가려진 이 텅 빈 계곡에 밝은 은빛 빛을 선사하면 산속의 새들은 깜짝 놀란다. 물론 새들은 계곡의 정적에 익숙했기 때문에 놀랐고 달조차도 새로운 흥분으로 떠오른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러나 밝은 달빛이 계곡 앞과 뒤의 풍경을 바꾸는 것도 상상할 수 있습니다. "달과 별은 희박하고 새는 남쪽으로 날아간다"(조조의 '단가')는 말은 우리와도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왕웨이는 새와 동물조차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었던 건안 시대의 혼란과는 달리 성 당나라에 살았습니다. 왕웨이의 '달이 뜨는 산의 새'의 배경은 안정되고 단결된 당나라의 번영된 사회입니다. 새들은 겁에 질렸지만 "따라올 나뭇가지 없이 나무를 세 번 빙빙 도는" 것은 아닙니다. 그들은 봄에서 날아가거나 전혀 이륙하지 않고 가끔 나무 사이에서 소리를 낼뿐입니다. 그들은 달의 출현에 갓 놀란 것처럼 "놀란"것이 아닙니다. 그래서 조조의 '단가'를 비교해 보면 밝은 달과 떨어지는 꽃, 새소리가 어우러진 아름다운 봄날의 산수를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당나라의 평화롭고 안정된 사회 분위기도 느낄 수 있습니다.
왕웨이는 풍경시에서 고요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을 좋아했는데, 이 시 역시 다르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 시는 꽃이 지고 달이 뜨고 새가 노래하는 것을 소재로 하고 있습니다. 이 움직이는 장면들은 시를 활기차게 보일 뿐만 아니라 움직임을 통해 봄의 평온함을 보여줍니다. 움직이는 풍경은 사물의 모순의 양면이 항상 상호 의존적이기 때문에 오히려 정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특정 조건 하에서 움직임은 일어나거나 눈에 띄게 될 수 있으며 고요함을 전제로 합니다. "토나미야마는 더 한적하다"는 말은 예술의 변증법을 암시합니다.
2. 조용한 시에 대하여 1. 산 너머, 푸른 언덕 너머, 건물 너머, 서호의 춤은 언제 끝날까?
-송린성의 '린안 저택의 문제'2. 결국 서호의 풍경은 6월의 네시 풍경과 같지 않다. --- "아침에 진시사에서 린지팡을 보내다" 송 - 양완리 3. 서호를 서호와 비교하고 싶다면 항상 가벼운 화장이 적절합니다.
--"호수에서 술을 마시고, 추청 후에 비가 내린다" 송수시 4. 봄에 남쪽의 꽃은 자수와 같고 서호의 비는 기름과 같다. --- "행복한 봄이 오고 있다" 조원명산 5. 추위와 따뜻함이 오기 전에 꽃이 피면 서호의 화장은 아름다움과 같다. --- 장원계주 '붉은 자수 구두' 6. 서호에게 이 뜻을 전하고 싶다. --- "항"당 7. 서호의 승리는 동영의 아름다움이다. "서호를 읽다" 송오양시우 8. 동거랑관교, 서호 처녀들의 초상이 생생하다. -- "너구리 강 모래" 송거중성 9. 서호를 적시는 데 사용되는 봄 셔츠 또는 샤오만의 바늘과 실입니다. 서호의 봄 축제, "장찬" 당송 10. 계단 위의 붉은 알약이 보인다. -- "서강의 달" 송신치지.
3."고요한 산과 숲"을 묘사한 시는 무엇입니까.1. 불꽃놀이가 끝나면 깨끗한 땅을 찾아 번영이 떨어지는 것을 보고 새소리를 들으며 귀를 의지하십시오. 조용한 산과 숲, 물과 흙의 한면을 열고 하늘의 한면을 즐기고 숲의 한면을 맑은 냄새를 맡으며 세월을 흐르게하십시오. 무인 계곡을 찾아 목조 주택을 짓고 녹색 돌길을 포장하고 아침 종소리와 황혼의 북소리를 편안하게 함께하십시오.
2. 조용한 산과 숲, 물과 흙 한 쪽을 열고 하늘 한 쪽을 즐기고 맑은 숲 냄새를 맡으며 꽃이 피고 지는 것을 당신과 함께 봅니다.
3. 이때는 봄이 밝고 봄바람이 불고 모든 것이 편안하고 새들이 노래합니다. 좋은 봄바람입니다. 이맘때 산에 가면 조용한 곳을 찾아 좋은 와인 한 주전자를 가져와 자유롭게 마시고 하늘과이 멋진 세상을 와인으로 건배하십시오.
4. 떠오르는 태양과 비에 따라 시간은 변한다. 나는 이 긴 여정의 맛을 찾기 위해 방황합니다. 여름의 절정에는 아름다운 것들이 있고, 어떤 것은 포착되고 어떤 것은 잊혀집니다. 결국 이 세대의 여름에는 모든 빛이 닿아 있습니다. 달빛에 비친 짙은 푸른색이 빛나고, 고요한 산은 차가운 목욕탕에 몸을 담그고 있습니다. 내가 어디에 있는지, 이 세상에서 무엇이 옳고 그른지 모르겠다.
5. 달빛은 창백하여 울창한 숲에 깊고 짙은 녹색의 윤곽을 그렸다. 공기는 고요했고 벌레 소리조차 들리지 않았다. 가끔 풀잎 끝을 스치는 바람 소리만이 숲을 통해 미묘한 소리를 냈다. 만약 소리가 없었다면 숲 전체가 더 깊어졌을 것입니다. 너무 조용해서 누구도 지나갈 수 없었습니다.
6. 너무 조용하고 고요해서 내 감정을 정리할 수 있는 숲에서 혼자 산책을 하고 싶어요. 거기서 당신을 잊고 혼자 연습하고 당신 없이 잠들고 싶어요.
7. 조용한 것을 좋아한다고 했으니, 당신을 위해 번잡한 삶을 포기하고, 혼자 있는 것을 좋아한다고 했으니, 산과 숲에서 당신과 함께 지낼 것이고, 밝은 별을 원한다고 했으니, 미안해! 내가 닿기엔 너무 높아!
8. 몇 년 후, 내가 사녀산에 가면 한적한 숲이 아니라 절벽에 구멍이 뚫려 있을 거야. 수년 후 내가 방황한다면 산천의 아름다움을 찾아 떠나는 것이 아니라 너를 찾아 떠나는 것이 될 것이다.
9. 깊은 산과 울창한 숲 속, 가로수 길은 두꺼운 솔잎으로 덮여 있습니다. 오후가 되면 태양은 톡 쏘는 테레빈유 냄새를 풍기고 새들은 가끔 그림자처럼 선명한 울음소리를 내뿜습니다.
10, 바람은 맑고 물은 푸르다. 사람은 협곡을 통과하여 태어나지 않는다. 하늘과 땅, 나무, 나는 새가 노래하는 것을 볼 수 없습니다. 하늘과 땅에 대해 이야기하고 마른 땅을 흔들면서 내가 아는 사람이 누군지 모르겠습니다.
4. 징커에 대한 고대시 "백베고니아"(붉은 방의 꿈).
반쯤 말아 올린 커튼이 문을 덮고, 얼음을 갈아 흙으로 만들고 옥을 항아리에 담는다.
배를 3센트에 훔치고 매화를 한 송이 빌려 영혼을 얻었네.
달 동굴의 요정은 튜닉을 꿰매고 내 마음 속의 영원한 여성은 가을에 울려고했습니다.
누가 부끄러워하고 침묵하는가? 나는 밤의 서풍에 기대어 피곤하다.
꽃홀 봄 (날란 룽루오)
일생 동안 두 사람의 세대, 두 사람의 건망증?
서로 바라보지 않고 서로를 생각하며, 누구를 위한 봄인가.
과일 고기는 푸른 다리로 쉽게, 약은 푸른 바다로 달리기가 어렵습니다.
일본의 옥스퍼드와 같으면 상대적으로 가난을 잊을 수 있습니다.
시 한 줄 (첸링)
돛, 강, 어선, 어부, 갈고리.
한 번의 활과 한 번의 미소, 한 번의 밝은 달과 한 번의 가을.
힙합음절/힙합음절 4음절
노란 비가 가을 웅덩이에 내리고, 바람에 늦은 가을은 늘 슬프다.
부유하는 삶은 지치지 않지만 꿈일 뿐이다. 반평생을 살고 싶지만 걱정할 것이 없다.
한 번의 웃음과 평생의 취함.
한숨, 환생, 이 환한 사랑의 불꽃마저 재만 남을까요?
누가 마일스에게 명성을 얻었습니까? 지난 가을,
오늘 밤 술에 취해 걱정하고 슬퍼하고 우는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누가 나에게 천 잔을 마시도록 설득할까요?
살찐 말을 쫓아 후자가 당신을 집으로 보냅니다.
누구도 짐작하지 못한 경작, 푸른 구름은 새를 부러워하고, 술에 취한 모습 앞에 영광을 돌렸다.
제인 이 메이저우 과일 우장(장지에)
봄의 슬픔 한 조각 술을 따르고, 강 위의 배는 흔들리고, 커튼은 위층으로 움직인다.
두 치우 니앙과 타 니앙 다리, 바람이 떠 다니고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언제 집에 가서 옷을 빨래할 건가요? 은을 뜻하는 단어는 성음이고 마음을 뜻하는 단어는 향기다.
빛줄기가 사람들을 휘감아 체리는 붉게, 질경이는 초록으로 물들인다.
유청안원시(신치지)
어느 날 밤 동풍이 천 그루의 꽃나무를 만들고 별빛 비를 내렸네. BMW가 조각한 마차와 향이 길을 가득 메웠다. 봉황 피리가 움직이고 옥 항아리가 돌아가고 물고기와 용이 밤새 춤을 추었다.
나방, 눈, 버드나무, 금빛 실, 웃음, 향이 모두 사라졌다. 군중 속에서 그를 찾다가,
돌아보니 그 남자는 그곳에 있었고, 불빛은 어두워졌다.
5. 조용한 시 한 편을 묘사하세요. 강은 해가 뜨면 붉고, 봄이 되면 푸른 듯 푸르다.
--백주이, '강 남쪽을 기억하며'
노란 네 처녀꽃이 수천 송이 고개 숙이고 가지를 낮춘 길에 활짝 피었네. 그윽한 꽃향기에 취한 나비가 춤을 추고, 자유를 만끽하는 부드러운 꾀꼬리가 행복하게 노래하고 있다.
--두보, '홀로 강가에서 꽃을 찾다'
벽옥은 나무로 치장하고 만 개의 푸른 실로 태피스트리를 걸었네.
--허장즈 '노래하는 버드나무'
봄빛에 강과 산이 얼마나 아름답게 물들고 꽃향기가 꽃을 보내는가. 제비들은 젖은 진흙에 둥지를 짓고 따뜻한 모래사장에서 짝을 지어 잠을 자느라 바쁘다.
--왕웨이, '원어시를 안시에게 보내며'
"푸른 버드나무에 노란 꾀꼬리 두 마리가 노래하고 하늘에는 흰 백로가 있네"
--두보의 절대선
대나무 숲 밖 복숭아꽃 두세 송이, 물속의 오리, 그들은 따뜻한 봄을 먼저 알아차렸다.
--수시, '회충의 봄 강변 저녁 풍경'
서사산 앞에는 백로가 자유롭게 날고 강물 위에는 통통한 원앙이 즐겁게 헤엄치며 물 위에 떠 있는 복숭아는 너무 밝고 풍성하다.
--장 '낚시 노래'
그러나 이 봄날의 봄은 역시 막을 수 없구나, 봐라, 담장 밖으로 분홍빛 살구가 튀어나와 있구나.
--예샤오웽, '여유가 있을 때의 정원'
바람과 태양, 수라바야 해안의 봄 여행, 끝없는 풍경이 새롭습니다.
--주나라의 봄날
장난, 초록과 붉은 꽃이 피는 소리, 물가 마을의 산기슭. 남조는 480여 개의 고대 사원과 비바람에 가려진 수많은 탑을 남겼습니다.
--두무 "강남의 봄"
6. 여성의 고요한 아름다움을 묘사한 말과 시 "시 - 허리케인 - 고요한 소녀":도시 구석에 고요한 소녀, 나는 하나.
내가 찾을 수 있도록 일부러 숨어서 귀를 긁고 싶어 안달이다.
조용한 소녀가 좋아 보이는데, 나한테 퉁 파이프를 보내줘.
붉은 퉁은 선명한 붉은 색을 띠고 있는데, 정말 선명한 색이라서 좋아요.
이 나라는 나를 채굴해, 이 아름답고 희귀한.
산적 여성들은 자신이 아름답다고 생각하고, 아름다움은 방해물이라고 생각합니다.
번역:
우아한 소녀들은 정말 아름다워, 내가 마을의 모퉁이 집에 갈 때까지 기다려.
고의로 얼굴을 보여주지 말라고 놀리고 앞뒤로 뛰어다니며 두피를 긁는다.
단아한 소녀 메이 준준은 나에게 예쁜 펜 홀더를 주었다.
펜의 빨간 통이 빛나네요, 당신의 아름다움을 사랑합니다.
교외에서 연한 풀을 보내줘, 연한 풀은 아름답다.
연한 풀이 아름답다는 것이 아니라 아름다움을 전달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시편, 정풍, 정풍, 잡초;
덩굴손이 있는 들풀, 풀 위에 반짝이는 이슬방울. 길을 걷는 아름다운 여인, 아름답고 아름답다. 저에게는 진정한 우연을 만나는 것이 맞습니다.
야생 잡초가 무성하게 자랐고 이슬방울이 잔디에 맺혔다. 이목구비가 또렷하고 아름다운 한 여인이 길을 걷고 있었습니다. 예기치 않게 진짜 조를 만난 그녀는 마음속으로 행복해했다.
번역:
시골의 잡초는 초록색이었고,
이슬방울이 가득하고 맑았다.
아름다운 소녀가 있었고,
유혹을 기다리고 있었다.
오늘 만난 운명,
첫눈에 사랑에 빠졌다.
시골은 무성하고
이슬은 맑았다.
아름다운 소녀가 있었고,
아름다운 깊은 눈을 가진 소녀가 있었다.
너와 손을 맞잡은 행운의 날이야.
7. 왕웨이의 조류관찰시
사람들은 한가하고, 오얏꽃은 떨어지고, 밤은 고요하고 산은 텅 비었네.
달이 뜨면 산새들이 놀라고 그들의 목소리가 시냇물에 들어온다.
월양탑에 오르다
동팅호에 대해 늘 들어왔고,
이제야 드디어 탑에 올랐다.
동쪽으로는 오나라, 남쪽으로는 초나라를 바라보니 천지가 끝없이 떠 있는 듯하다. 그러나 친척이나 친구로부터는 아무런 소식이 없었고,
나는 늙고 병들어 배에 홀로 남겨졌다.
이 성벽의 북쪽에는 전쟁과 산이 있는데,
어떻게 난간 옆에서 울지 않을 수 있겠는가?
강가에서 홀로 꽃을 찾으니
황시나의 집에는 꽃이 가득하고,
수천 송이가 나무 가지를 굽히고 있네.
나비가 연신 춤을 추고,
매혹적인 송새들이 자유롭게 지저귀었다.
8. 조용한 시 한 편을 묘사하세요. 새들은 높이 날고 외로운 구름은 홀로 간다. --이백, '징팅산에 홀로 앉아'
바람과 함께 밤은 고요하다. --두보, '봄밤의 즐거운 비'
봄비가 늦고 빠르게 내리고, 나룻배에는 배가 없다. --서시 추저우의 웨이.
천 명의 목소리는 조용하지만 종은 울린다. --창젠, 부서진 산사 뒤의 선림.
그 산 위에는 새가 날지 않았고, 그 길에는 아무도 보이지 않았다.
매미가 지저귀고 숲은 유난히 조용하고, 산에서 지저귀는 새소리가 평소보다 더 아름답다. --왕제, '뤄시에 들어서다'
사람들은 한가하고, 오스만투스 꽃은 지고, 밤은 고요하고 산은 텅 비었다. --왕웨이, '새를 관찰하는 시냇물'
광야의 끝은 나무보다 깊고 달은 달에 가깝다. --멍하오란, '지안더강의 밤 계류'
풀장 옆 나무에 새들이 자유롭게 둥지를 틀고 승려들이 문을 두드리고 있다. --자다오, '리닝의 달팽이 집'
석양과 쓸쓸한 물결, 가을 물 * * * 하늘은 같은 색이다. -왕보, '왕등정 서문'
9. 고요한 정자를 묘사한 시
탕백주이
정자 능선이 너무 높아 허물지 못하고 주인은 서산으로 간직하고 있다.
저무는 해를 잘 보면 봄 안개 한 조각이 반고리에 반사됩니다.
장-
탕백주이
먼 곳을 바라보며 한가롭게 사색에 잠긴 장팅은 밤이 되어도 돌아오지 않았다.
해질녘에는 붉은 파도가 끓고, 월초에는 흰 연기가 피어오른다. 이별의 나뭇가지와 눈 덮인 깃털은 봄을 보내고, 핀셋과 서리가 내린 머리카락은 노년을 보낸다.
감히 3개년 계획을 세우지만, 나는 자보다 상황을 더 잘 안다.
밤의 취장 누각
당 - 백주이
취장 강둑 북쪽은 건조하고 물이 탁해 발이 부러졌다.
먼지 날리는 길은 초록색 옷으로 가득하니, 풍각은 차가운 흰 수염으로 오랫동안 서 있었다.
시는 어둡고 길게 변하고, 산은 병을 보지 못하네.
말에 의해 구원받지 못했으니, 누가 신랑이라고 믿겠는가?
신관
당백주이
노연은 신강 초기에 서관에 몇 번이나 왔었나?
옛 병이 산으로 돌아와서 회복할 수 없고, 봄 돌이 움직였다.
무춘연 서관
탕청옌슝
찬 음식으로는 향을 찾기에 충분하지 않고, 정자는 여전히 술에 취해 있다.
누구의 꽃이 흐르는 나무에 떨어졌는지, 잔여 붉은 조각 몇 개가 문지방에 왔습니다.
수시각
당대수륜
풀이 자라고 꾀꼬리가 날아가는 수시각, 누가 동풍에 열두 정거장 기댔나?
제비는 봄날 저녁에 돌아오지 않고, 연기가 자욱한 비는 살구꽃을 식힌다.
장즈저우의 수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