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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구타운의 역사와 문화

역사적으로 한구는 부유하고 번영하는 곳이었습니다. 개혁개방의 강한 동풍이 샤오베이강 기슭에 위치한 이 빛나는 진주를 눈부시게 빛나게 했습니다. 홍관고진은 뛰어난 인재, 비옥한 토지, 풍부한 자원, 충분한 에너지, 편리한 교통, 큰 발전 잠재력을 갖고 있으며 성 내 소도시의 종합적인 개혁을 시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고 있습니다. 한구타운은 가까운 미래에 영국 남부, 서부, 북부의 부중심도시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흥고우는 영더시 서쪽, 샤오베이강(고대에는 지수이라고 불림) 하류에 위치해 있습니다. 한때 한웨이현(Hanwei County)의 현 소재지였으며 오랜 역사와 고대 문화, 번영하는 경제를 갖고 있습니다.

한나라 유방제(기원전 206년~기원전 195년) 때 한웨이현은 공식적으로 귀양현 관할 현으로 설치됐다. 삼국시대 오공 손호(孫毛)가 감록 원년(공무기 65년)에 귀양현 남부를 정하고 석흥현(곡강의 행정 소재지)을 설치하여 한위현으로 옮겼다. 군. 서진 왕조와 동진 왕조는 변함없이 계속되었습니다.

남북조 송나라, 제나라, 양나라, 진나라 시대에 한지현은 송나라에서는 송안현과 광흥현, 제나라에서는 석성현에 속했다. 양천견 6년(서기 507년) 한지현에 형주주를 설치하고 한지현, 진양현, 양산현, 광덕현, 귀양현, 여원현 등 6개 현을 관할하게 되었다. 진왕조(557년)에 형주는 서항주로 바뀌었다(또 다른 동항주를 세웠고 주정부는 곡강에 있었다). 양산현과 합병되었으며 주정부는 여전히 한위현 현 소재지에 있었다. .

수나라 때 한웨이현은 광저우 총독부에 속해 있었고, 황제 건국 초기에 한웨이현은 한저우로 개칭됐다. 개황 18년(서기 598년)에 현을 폐지하고 현으로 삼아 남해현(南海縣) 관할로 삼았다.

양천견 6년(서기 507년)부터 지난 100년 동안 한위현은 당시 위수강 유역의 정치, 경제, 문화의 중심지이자 전성기이기도 했다. 한웨이현의 역사.

당나라 고조 5년(서기 622년) 한길현에 위주현을 설치하고 심양현, 한지현, 문원현 3현을 동시에 관할했다. 당시 한지현의 '한'은 건수 다음으로 '浛'였다. 이후 한지군은 한지군으로 명칭이 변경되었다. 정관 원년(627년)에 소주를 폐지하고 소소현을 남해현에 예속시켰다.

오대십국시대와 남한시대에 한지현은 광저우흥왕저택과 광저우저택의 관할하에 있었다.

송나라 태조 때 한지현 조광음은 광남동로의 관할하에 있었다. '洭'라는 글자가 송나라 태조 황제가 지은 '광'이라는 글자의 금기를 어겼기 때문에 개보 4년(971년)에 '浛洭'이라는 이름을 '浛洸'로 바꾸었다. 그 이후로 "浛洸"이라는 이름이 사용되었습니다. 개보 6년(973년)에 순양현과 서원현 두 현이 영주(현 영덕시)에 속하게 되었다.

원 15년(서기 1278년) 시조 황제로부터 한구현은 광동성 도영덕로의 관리를 받았다. 원나라 27년(1290년)에 영덕로가 영덕로로 격하되었습니다. 원나라 인종(仁宗) 연유 원년(서기 1314년)에 혼양현과 호남성 두 현이 영주에 합병되었고, 이후 호남의 현급 조직을 폐지하고 항수도를 세웠다. 후난에서.

명나라 초기에 호남검사부가 설치되었고, 청나라 초기 순치시기에는 호남성성으로 개칭되었다. 광서 12년(1866년)에 혼족은 8개의 수도와 27개의 지도를 관할하게 되었다. 현통 3년(1911년)에는 연강 유역의 20개 향을 관할하게 되었다.

중화민국 시절 한관은 영덕제2구로 이름이 바뀌었고 16개 향을 관할했다. 민국 29년(1940년)에 한구진이 형성되었다.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후 후난은 잉시구로 개칭됐고, 농지개혁 당시에는 6구로 이름이 바뀌었다. 1958년에 훙치는 훙치 인민공사(신우(Xiniu), 스구탕(Shigutang), 스푸(Shipu) 포함)로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1959년에 한관인민공사로 명칭이 바뀌었다. 1983년 한왕시가 한왕구청으로 개칭되었고, 1987년 한왕타운으로 변경되었다. 1994년 3월 28일에 영더시 한구진으로 개칭되었다.

훈터우진은 오랜 역사와 문화를 가지고 있으며, 당나라 때 설립된 지방 문화재 보호 단위 등 사람들에게 훌륭한 역사적, 문화적 유산을 많이 남겼습니다. — 유물탑, 후난 고대 도시 유적, 고대 무덤, 당나라에 건설된 우포성, 명나라에 건설된 장수교, 청나라에 건설된 광저우 길드홀, 50년에 재건된 성탑 청나라 건륭제의 치세와 관음당은 물론, 시의 혁명문화재 보호부대인 항일군민합작역과 100년이 넘고 20년이 넘는 기존의 고대 거리까지- 명예로운 고대 상점 등은 모두 훌륭한 문화 관광 자원이므로 모두 수정하고 활용해야 합니다.

한구타운은 예로부터 중요한 문화도시였습니다. 현재 한광진의 문화, 교육, 의료, 복지사업 건설의 성과는 만족스럽습니다.

이 마을에는 고등학교 1개, 중학교 2개, 초등학교 25개, 유치원 4개, 학생 수 10,566명이 있습니다. 1990년부터 ***는 마을의 29개 초중등 학교를 개조하기 위해 2천만 위안 이상을 투자했으며 40개 이상의 교육 건물, 30개 이상의 교수진 및 학생 기숙사를 건설했으며 Living Garden Community A에 80개 건물을 건설했습니다. 다중 스위트 교사 마을. Xuguan Town의 의료 조건은 지속적으로 개선되었으며 의료 장비는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및 구매되었습니다. Xunhuang 병원은 잉더시 중앙 병원으로 국가 보건 시스템의 "First-A" 및 더 높은 "레벨" 창출 캠페인에서 "First-A" 병원으로 평가되었으며 "First-A"라는 칭호를 받았습니다. 세계보건기구와 중화인민공화국 정부가 선정한 이 병원은 중화인민공화국 위생부로부터 '아기 친화적인 병원'이라는 칭호를 받았으며 광둥성 100개 문명 병원 중 하나입니다. 주.

이 마을에서는 텔레비전 방송도 활발히 발전하고 있으며, 마을의 TV 시청률은 100%에 달하며 케이블 TV 가구가 2,000여 가구에 달하고 사용자는 10개 이상의 다양한 TV 프로그램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마을에서는 다양한 문학, 예술 활동이 자주 이루어지며, 이는 사람들의 문화생활을 크게 풍요롭게 합니다. 한왕타운은 여러 차례 시로부터 정신적 문명의 선진단위로 평가받았으며, 시·도 지도자들이 여러 차례 한왕을 방문해 시찰과 지도를 해왔다.

훈구 타운은 영국 북서부의 정치, 경제, 문화 중심지이기도 하며, 모든 면에서 탄탄한 경제적 기반과 완벽한 지원 시설을 갖춘 천년의 역사를 지닌 도시이기도 합니다. 1996년 7월, 한구진은 광둥성 인민정부에 의해 "소도시 종합 개혁 시범 도시"로 지정되었습니다. 시범 작업을 잘 수행하기 위해 마을 당위원회와 정부는 개발 전략을 결정하고 작은 마을의 계획, 건설 및 관리를 잘 수행하고 우수한 투자 환경을 조성했으며 고품질 행정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동시에 투자 유치 사업을 개선하고 건설 중인 영룡 고속도로, 제2 휴고 교량, 활성 생물 유기 복합 비료, 토지 개발 및 농업 심층 가공 등 투자 가능한 프로젝트를 적극적으로 열었습니다. 투자자가 관심을 갖고 있는 상품 및 기타 투자 프로젝트를 소개합니다. 더 많은 투자를 유치하기 위해 타운은 우선적인 정책을 수립했습니다. 첫째, 다양한 형태의 투자를 허용하고, 둘째, 투자 신고 절차를 단순화하고 필요에 따라 처리합니다. 셋째, 우선 공장 토지를 제공하고 물과 물을 관리합니다. 넷째, 운영자에게 다양한 사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002년 6월, 광둥성 인민정부에 의해 성 중심 도시로 지정되었고, 2003년에는 성 건설부에서 '마을 건설 시범 도시'로 지정되었습니다. 2004년 2월 국가건설부 등 6개 부처에서 "국가중점 도시"로 지정하였고, 2006년에는 "중국 양잠의 본고장-한구기지"로 평가하였습니다. 광둥성의 무공해 야채 베이스.

허자 마을 이름 발라드 과거 허자 마을 사람들은 허자에 있는 54개 자연 마을의 이름을 쉽게 기억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마을 발라드를 편찬했습니다.

먼저 싼장강 상류와 하류를 세어보면 단주청은 연꽃 연못 아래를 지나갑니다.

궈어탑 옆에 있는 큰 청와대, 연못 끝에 있는 두 개의 정원의 수는 ①과 같습니다.

황구갱 마을에는 성씨가 많아 수십 가구가 묻혀있습니다.

또한 Sanjiangxia Road의 아래층 ②에는 Chen Luxie가 살고 있습니다.

종집, 빔집, 조집이 합쳐져 있고, 자이탕에도 장왕이 있다.

길 한가운데에는 린씨의 바나나 정원이 수십 개나 있다.

지우니우피에는 마을이 있는데, 린쉬의 할아버지가 그곳을 돌보고 있다.

모주청은 채류장을 지나고, 좁은 길 기슭에 계곡이 있다.

Liu Huang Xie는 외뿔소 떼로 둘러싸인 산 옆에 살고 있습니다.

젱탕의 첫 방울은 수평 나무로 묶여 있고, 야포 정원은 썩은 구덩이 연못을 가로지른다.

신촌의 주 구덩이에는 매실이 없고, 새 주택단지에는 물도 배수될 수 없습니다.

펑장의 두 성씨는 장통부(張丸寶)이며, 천요석(Tianliao Stone) 아래 푸장강(Fujiang River)을 건너고 있다.

시터우 연못에서 묵파이 만 건너편에 있는 지에반산에 있는 라이마 동굴.

푸루산에는 황뉴 동굴이 있고, 황리 연못 아래에는 리시 연못이 있다.

붉은 거위 머리 돌 기슭에 장피화자산 ③에 집 두 채가 있습니다.

배가 짧은 허피가 달려들고, 작은 들판 뒤에는 춘롱 연못이 있다.

두장먼탕은 주강과 가깝고, 진차링은 관목 연못을 통과한다.

항 웨이 능 뒤 올리브 나무 아래에는 부들과 부들이있는 니우 자오 연못이 있습니다.

Liantang Yangkengshanmajing, Daluxia 마을의 이름은 Zhang입니다.

참고:

①정원이 2개입니다. 연못 꼬리와 소나무 정원이 있습니다.

② Chenwu, Xiewu 및 Downstairs의 세 마을을 나타냅니다.

③ '솽서'는 서장(Shejiang)과 서변(Shebian) 두 마을을 가리킨다. 고대 도시는 한구 마을에서 서쪽으로 약 500m 떨어진 플랫폼에 위치해 있습니다.

플랫폼은 분명히 주변보다 몇 미터 더 높습니다. 남서쪽의 약 1000m는 Lianjiang River (고대 물)입니다. 서쪽에는 "Chengzi"(원래 감옥)라는 곳이 있으며 동쪽, 서쪽, 북쪽에 폭이 약 10m 인 해자가 있습니다. 남쪽에는 Long live Bridge Street (원래 Yuqian Street라고 함)가 있습니다. "동해자"를 가로지르는 석조 아치형 다리로 시장과 연결되어 있으며, 수로 교통이 편리하고 평탄하고 넓고 아름다운 토지를 갖춘 곳입니다.

고대 성 순오(興防)는 백록성(白覺省)이라고도 불린다. 진나라 선강중군 출신인 장리(張章)가 10년 동안 칙령을 지키며 호의적인 정책을 시행했다고 한다. 그는 이곳을 방문하기 위해 흰 사슴 무리를 옮겼고 사슴을 제물로 삼았습니다.

도시 부지는 남쪽을 향하고 직사각형 모양으로 동서 길이 170m, 남북 폭 160m로 동서남북에 폭 6~8m의 해자가 있다. 지금은 농지와 연못으로 경작하고 있으며, 성벽과 성내 건물은 모두 파괴되었으며, 현재는 청나라 광서 31년에 재건한 남문만 남아 있으며, 높이 3m의 아치형 문이다. , 너비는 2.2m이고 원래 벽의 두께는 1.75m입니다(기존 벽은 1.41m). 성문에는 세 시대의 건물이 있습니다. 성문 왼쪽 하단에는 자갈, 벽돌, 타일로 채워진 흙으로 만든 길이 1.8m, 높이 1.4m의 잔존 성벽이 있습니다. 성문 오른쪽에 4m가 더 있는데 길이 1.3m, 높이 0.6m, 두께 1m의 성벽이 남아 있어 고대 시대의 흔적을 엿볼 수 있다. 성문은 지상 32×17×8cm로 높이 2.1m로, 재료 분석과 연구에 따르면 이 시기는 명나라 건물에 속한다. 아치 꼭대기까지 2.1m 크기로 27×11.5×5.5cm의 파란색 벽돌로 쌓았으며, 아치 위에는 길이 1.5m, 너비 0.5m의 가로 명판이 새겨져 있으며, 명판에는 5개의 큰 한자가 새겨져 있다. "古浛洴南门"는 일반 문자로, 손글씨가 선명하게 보입니다.

'성자' 노인의 인터뷰에 따르면 성은 관료들이 사는 곳이라 성밖의 사람들이 작은 집에 산다고 해서 '성부'라고 부른다. 이 제목은 오늘날까지 이어졌습니다.

청나라 광서제 21년(서기 1895년), 성의 옛터에 '성황제고사'가 건립됐다. 지금은 광저우 길드 홀(Guangzhou Guild Hall)에 있으며, 그 면적은 약 3,000제곱미터에 달합니다. 사원은 현재 파괴되고 부서진 벽만 남아 있습니다. 1960년대 초, 잉더현 인민 정부는 고대 도시 부지에 한구 초등학교(현 중앙 초등학교)를 건립했습니다. 기초공사를 할 때 지하 1m 정도 깊이에서 줄로 묶은 벽돌, 천무늬 기와 등 수많은 유물이 출토됐다.

'광동 연대기'에 따르면: "한중의 옛 도시는 원래 한현이었습니다." 현은 서한 왕조에 건설되었으며 고대 진양만큼 유명합니다. 한때 귀양, 남평, 석흥, 송안, 양산, 남해 및 기타 현에 속했으며 소주, 서항주에도 속해 있었습니다. 광저우(廣州), 영주(營州), 연주(連州) 명나라 초기에 현제도를 폐지하고 영덕현으로 합병하여 오늘날까지 변함없이 남아있다.

훈관은 오랜 역사와 문화를 지닌 고대 도시로, 오랜 역사 속에서 화려한 문화를 창조해 왔으며, 후손들에게 풍부한 지상 및 지하 문화 유물을 남겼습니다. 그 유물 중 하나일 뿐입니다. 인류문명의 진보와 진보에 따라 고대도시 역시 역사적 역할을 상실하고 변화해 왔지만, 역사의 증인으로서 그 안에 존재하며 과거를 소중히 여기고 현재를 소중히 여기는 것 역시 좋은 지역교재로 볼 수 있다. . 구훈안은 광대한 영토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 역사 기록에 따르면 경내에는 8개의 사찰, 8개의 사찰, 8개의 명승지가 있습니다.

팔고사

봉래사: 현재 홍전진 인민로 전원 공급소 위치에 있습니다.

개원사(Kaiyuan Temple): 현재 Hugou Street에 있는 Dashujiao 주민 위원회 사무실에 있습니다.

동화사: Li Toudun 마을 근처, Hunan Street에서 멀지 않습니다.

Jingyuan Temple: Hunan Street에서 멀지 않은 Yuzui 근처 Qilong Mountain에 있습니다.

진호사: 후난 거리 건너편 진난 관리 구역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고대 불교 사원: 후난 거리 근처 시조우(Xizou) 매핑에 있는 백미 마을.

싱룽사(Xinglong Temple): Yuzui 관리 구역에서 멀지 않은 물고기 구덩이에 있습니다.

서화사(Xihua Temple): 오늘날의 마야 마을 근처.

팔고사

관제사: 오늘날의 홍안에서는 차가 작습니다.

베이디성황고사(Beidi Chenghuang Ancient Temple): 현재의 홍구중앙초등학교에 위치.

니앙량사: 오늘 반변가 트랙터 스테이션에 있습니다.

틴하우 사원(Tin Hau Temple): 오늘날의 한구(Hangu) 구포만(Gu Po Bay)에 있습니다.

고대 자오공사: 현재 훙안구 자오공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관음사: 현재의 후난제(湖南街) 하부에 위치해 있다.

여반사: 현재 한광거리의 절반쯤 되는 곳에 있다.

용흥고사(Longxing Ancient Temple): 오늘날 홍저우의 허핑루 시네마(Heping Road Cinema)에 있습니다.

고대팔경

허자조하(河子趙夏): 오늘날의 장피허쯔산(張絲貴山)에서.

복숭아물낚시노래 : 오늘의 강을 건너다.

고대 불교 소나무 숲 : 오늘날 조마핑의 고대 불교 사원.

카이위안 샤오종: 오늘 홍구 주민위원회에서요.

백시동천: 오늘날의 후옌, 위즈이 시장에서요.

어메이 달밤(Emei Moon Night): 현재 마을 남쪽에 있는 어메이산.

평원 고대 탑: 오늘날 후난 거리에 있는 '유적 탑'.

난후의 가을 범람: 영국과 독일의 옛 연대기 "강희편"에 따르면 조사 대상: 높은 산과 능선이 300마일에 걸쳐 뻗어 있는 항저우시의 상황, "남호"로 경계를 이루고 광동 서부와 접해 있습니다. 현 정부는 서한 유방 황제 통치(기원전 206년)에 설립되어 원나라 연유 원년(1314년)에 폐지되었습니다. AD) 1520년의 역사를 갖고 있으며, 가옥이 많고, 면적이 200마일 이상 뻗어 있으며, 산과 강의 풍경이 웅장합니다. 연양강(連陽河)은 상류에는 연양(蓮陽), 하류에는 청포(靑波)에 이르고, 배의 물결이 끝없이 이어지며, 수많은 시인들이 시를 읊었다. 한구팔경.

허자의 아침놀

안개 낀 아침놀이 태양을 향해 솟아 오르고 녹색 봉우리가 피어납니다.

어떻게 늙은 학은 구름을 타고 떠나가고, 학의 아들은 풀밭에 홀로 남겨질 수 있을까요?

——시더칭

학을 놓아도 학은 돌아오지 않고 빨간 옷은 구름에 닿을 뻔했다.

저는 아침 해를 꿈꾸지 않고, 그저 의리 가득한 마음으로 태양을 향해 날아갈 뿐입니다.

——Zou Yanzhong

복숭아 물낚시 노래

흐르는 물과 복숭아 꽃을 알 수 없으며 그곳에 사는 사람들은 우링 사람들과 같을 것입니다.

태양을 가로지르는 배를 타는 동안 아무도 묻지 않았지만 어부가 대나무 가지에 대해 노래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스더칭

3월에는 복숭아꽃이 물 위에 밝게 빛나고, 구름은 푸른 산처럼 보입니다.

어부들도 봄꽃을 소중히 여기며 하루 종일 냇가에서 웨이청에 대한 노래를 부른다.

——Zou Yanzhong

고대 불교 소나무 숲

소나무 그늘은 깨끗하고 먼지가 없으며 산의 색과 구름 빛이 다가옵니다. 다르마카야에서.

낮이고 밤이고 바람과 파도가 넓고 차갑게 분다. 팅마오가 누군지 모르겠다.

——시더칭

흰 구름이 나무 위로 날아가며 태어나고, 고대 부처 앞에는 누수가 없다.

영남 사주와 함께 길을 잃은 솔바람에 불어오는 바람이 너무 아름다워 아내가 선(禪)이다.

——Zou Yanzhong

개원의 새벽 종

명강은 맑고 얕으며 별은 희박하며 고대 사원에는 수백 명의 영적 영혼이 있습니다. .

새벽종이 한 번 울리면 꿈이 깨어나는데, 누가 가장 많이 깨어나는지 모르겠다.

——시더칭

Shu Zhongyuan은 부처님의 복제품이었고 약간의 자비심이 깨어나는 먼지가 되었습니다.

카이위안 이후 지금까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곳에 살았는지 궁금합니다.

——Zou Yanzhong

백석 동굴 하늘

고지대는 선녀석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구름 속에는 학과 개도 살고 있습니다.

지상 세계에서 3천 피트 아래, 저 멀리 은하수를 가리킨다.

——시덕청

백석산 사람들은 게으르고 산을 내려가고, 비약은 완고한 돌을 깨우고 있습니다.

몇 번이나 구름 속으로 들어가고 싶었지만 불멸자들이 다시 돌아가도록 허락하지 않을 것 같아 두려웠다.

——Zou Yanzhong

Heziwang

내 발 아래에는 수천 개의 산과 강이 지나가고 붉은 거위 머리 돌이 감히 서 있습니다.

안장은 축복으로 빛나고, 안장은 향기로 물결친다.

손님의 노래 소리가 벽으로 질주하고, 고대 반얀 나무가 냄비를 뒤집었습니다.

떠오르는 태양을 황소들이 두드리며 물을 두들겼고, 그 빛을 가져간 두루미는 얼마나 많은가.

——Lu Yueren

어메이의 달밤

먼 산의 노란 태양이 어메이에 이슬을 내리고 달은 밤에 거울을 열도록 재촉합니다.

바람은 흰구름을 수천 마일이나 옮기고, 사랑병을 어디로 보낼지 모르겠습니다.

——시더칭

자정의 정자에는 두 마리의 매미가 매혹적입니다. 하나는 봉우리 꼭대기에 있고 다른 하나는 안개 가장자리에 있습니다.

아구창에서 누가 배울 수 있습니까? 하늘은 파랗고 하얗고 하나하나가 아름답습니다.

——Zou Yanzhong

평원고탑

탑은 어떻게 하늘을 지탱했는가? 수나라 대성년이었다고 한다.

싱싱한 과일은 껍질이 벗겨지고 남은 찌꺼기는 모두 사라지고 평원은 금빛 들판으로 뒤덮인다.

——Shi Deqing

남호의 가을 홍수

물이 호수에 들어가면 하늘도 가을을 좋아하고 돛 상태가 양호하고 안전하게 흐를 수 있어요.

물고기는 고요한 바다로 돌아가고, 파도는 여유롭게 해조류로 뒤덮이고, 산은 푸르고 어두운 고개를 끄덕이며 당신을 보낸다.

——시더칭

상쾌한 바람이 물 위에 떠 있고, 사람들은 연기와 풍경을 안고 배에 오른다.

왕모지에를 이기고 난후의 가을을 쓸 수 있는 사람은 누구인가.

——Zou Yanzhong

첨부: 시인 소개:

명나라의 저명한 승려 Shi Deqing은 Junguang Jingyuan Temple에 살았습니다. 평신도 Zou Yanzhong에 대한시를 자주 낭송했습니다. 두 사람은 오늘날까지 전해지는 홍안팔경을 주제로 화음을 불렀다.

명나라 사람 주연중(趙延忠)은 이름이 부유(保九)로 운암 재가라고도 불리며 바공(八功)에서 태어나 시와 산문에 능하고 평판이 좋았으며 의 친구였다. 덕청(德淸)나라의 시인. 현의 사령관인 Gao Qixing Heng은 "밭은 친척을 부양하는 데 사용될 수 있고, 독서는 연도를 읽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콩을 사용하여 무를 재배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Zou는 어렸을 때부터 "세상을 떠나려는 야망"을 갖고 있었고, 그의 영적 취향은 평생 동안 아무런 변화 없이 살았습니다. 당나라와 명나라 초기에는 부처님을 모시기 위해 사찰을 짓는 경향이 전국적으로 매우 성행했습니다. 당나라 명제의 해를 '개원'이라 불렀기 때문에 당시 각지의 많은 사찰에 '개원'이라는 이름이 붙여졌다. 고대 한제현(Hanjie County)에 있는 "카이위안(Kaiyuan)" 사찰도 그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각지에 있는 대부분의 "개원" 사찰은 전쟁, 자연 재해 및 기타 이유로 파괴되었습니다. 후난의 "개원" 사찰은 대부분 전쟁, 자연 재해 및 기타 이유로 파괴되었습니다. 후난(湖南)에서도 예외는 아니었다. 그러나 그것은 반복적으로 폐지되고 수리되었습니다. 후난성 '카이위안(Kaiyuan)' 사찰은 청나라 건국 이후 두 차례에 걸쳐 재건되었으며, 전면 정면을 철거하고 현재의 홍황진 주민 위원회 사무소로 재건축했습니다. 이제 건물은 한 채만 남았고 별채 몇 채만 남았습니다.

홍안 '개원사'와 황차오 사이에는 어떤 연관성이 있나요? 홍구진 주민위원회 청사 2층에 보존되어 있는 돌비 '개원사 재건'에 따르면, 황조가 홍주를 통과할 때 급히 광저우로 달려가 승려들을 죽이기 위해 사찰에 들어갔다는 내용이 새겨져 있다. Gai Wen Temple은 왜 Fang에서 이름을 얻었습니까? 황초가 광저우에 갔을 때 절에 들어가 승려들에게 "사원을 소중히 여기십니까? 생명을 소중히 여기십니까?"라고 꾸짖었다고 합니다. : "성전을 소중히 여기세요." 그러다가 그를 죽였으나 피가 나지 않았으나 천장에서 연꽃처럼 빛이 뿜어져 나오고, 궁궐의 기둥은 칼날이 흩날리는 모양이었고, 둥지는 버려져 있는 것을 보았다.

현 연대기 기록 : 사찰은 당나라의 오래된 것으로 이름은 명나라 초기에 지어 졌음에 틀림 없습니다. , 그래서 Kaiyuan Temple은 올해를 기념하는 데 사용됩니다. 사원은 정글에 위치하고 있으며 장안 고대 도시는 중주에서 광동으로 향하는 주요 관문입니다. 바람과 물 속에서 위아래로 전해지는 산스크리트어 소리가 물과 흙에 닿아 듣는 사람을 상상합니다. 서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원나라와 명나라 사이의 전쟁 중에 장씨(張氏)가 '개원소중(Kaiyuan Xiaozhong)'이라는 글자가 새겨진 고대 종을 발굴하여 재건했습니다.

청나라 이후 여러 번 부활하고 폐지되었지만 가란다에는 4개의 대련만이 남아 있는데, 이때 정준문신권과 사천시군이 그들을 위해 제단을 세웠다. 큰 일에 있어서는 아주 새 것처럼 보이며 징서(Jingshe)라고 불립니다.

불교는 중국에 들어와 제나라와 양나라 시대에 번성했고, 당나라에 전파됐다. 조각상과 집을 만드는 사람의 수는 갠지스강의 모래수와 같습니다. 능곡의 변천 이후 남조 사백팔사 유적을 찾아보면 곤명의 재는 결코 찾아볼 수 없다. 그런데 이 사찰이 수천 년 동안 홀로 서 있었다고, 사찰을 소중히 여기는 스님들의 정성이 지켜낼 수 있다고 할 수 있을까요? 이를 통해 우리는 높은 야망과 고상한 행동을 가진 사람이 뒤에 남을 것임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한 사람은 멀리 있고 페이 민은 그를 옹호할 홀이 있다는 것이 사실입니다. Lei Chunlin은 Tan Yue에서 Rong 군대를 도왔습니다. 이 때문에 Bile은 기증자를 지명했으며 그의 성은 Zuo (비석 왼쪽)였습니다.

호북한림서원 덩쭤탕지에 지음

비래사 지커민이 경의서를 들고 있다

청 광서 17년에 건립 왕조

浛푸는 정말 강력해요! 붉은 새는 신마이고, 기산은 우뚝 솟아 있고, 현무산은 맑고 맑으며, 야오산은 웅장하고 구불구불한 물이 끝없이 흐른다. 물과 불이 서로 보완하고, 쇠와 나무가 많아지면 비옥한 땅이 생기고, 축복받은 땅이 탄생하리라.

내가 사는 창안(長關)시는 오랜 역사를 갖고 있고 재능 있는 사람들로 가득 차 있다. 한나라의 현, 남조의 현, 광둥성 북부의 첫 번째 주. 서한 시대에 하단은 왕망에게 불순종했지만 결코 잊지 않았습니다. 진나라에서 장리는 사람들에게 이익을 주었고, 돌에 미친 쌀 미치광이는 주름지고 마른 체형을 가지고 있습니다. 보물 잉크 풀, Mo Xiong 형제는 중앙 정부와 국가에서 나를 도왔습니다. 우리 붉은 군대는 얼마나 위대합니까!

내가 사는 도시는 항저우에 있고, 지리에 밀착되어 있고, 사람들이 부유하고 자원이 풍부합니다. 사리탑, 우바시, 8개의 사원이 번영하고 있습니다. Du Xiang이 기억하는 맛있는 징과 북, 달콤하고 따뜻한 Xinxiang Chaoying; 상인과 백화점이 모이는 광저우 길드 홀; , 정말 번영하고 있습니다!

나의 도시는 산 속에 있는데, 이제 나는 한발 더 나아가 처음부터 시작하고 있다. 농업이 안정되고, 산업이 번영하며, 3차 산업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자기계발과 노력은 나의 정신이고, 현실에 충실하고 일을 완수하는 것이 나의 스타일이며, 개척적이고 진취적이며 인민을 번영시키는 것입니다. 나는 홍안의 발전을 기다리지 않고 다른 사람에게 먼저 주지도 않습니다. 얼마나 훌륭합니까!

지금은 좋은 시간이고, 광장이 완성되고, 춤추는 것이 끝없이 즐겁습니다. 한마음 한뜻으로 화평하고 만족하며 살며 일하며 화합하고 발전하면 번영할 것입니다.

모르겠는데 그냥 기억나네요.

——첸 이강(Chen Yikang), 홍진진

호적 관리 부서에서 제공한 정보에 따르면 후난 성의 특징은 항상 개방적이고 관용적인 상업 항구였습니다. 후난성 영주권자** *성씨는 216개입니다. 항저우의 216개 성씨 중에는 진(陳), 장(張), 리(張), 증(替), 노(虹), 주(朱), 양(梁) 등의 대성(大姓) 외에 주에(足), 도(土), 조(趙), 선(宣), 시투(十), 농(農), 징(景), 음(陰), 주오(左) 등이 있다. , Dan, 희귀 성에는 Pan, Ling, Qing, Shen, Liu, Baokui, Lun 및 Ma가 포함됩니다.

홍저우에 정착한 희귀한 성씨들 중에는 장사하러 온 사람도 있고, 일하러 온 사람도 있고, 피난하러 온 사람도 있고, 기근을 피해 도망온 사람도 있고, 사업하러 온 사람도 있고, 장사하러 온 사람도 있었다. 또한 중화민국 정부에 의해 정착된 귀국 화교도 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원래 한문(Hanwen)에 등록된 주오(Zuo)라는 성을 가진 사람들은 1930년대 남중국해 주장(Jiujiang)에서 홍문(Hongwen) 옌스(Yanshi) 사람들을 위해 일했고, 1950년대에 일부 사람들이 홍문(Wuxing)으로 이주했습니다. , 그들이 지금까지 살고 있는 곳. 조라는 성은 원래 광둥성 충화 출신이다. 태상조는 다완진으로 이주한 후 일을 위해 한왕에 정착했다. Shenxing은 원래 Yangshan County Qinglian Town 출신으로 수상 생활을 하며 1940년대에 Hangu에 정착했습니다. 농민 성씨를 가진 사람들은 주로 광시에서 한구로 와서 일하거나 결혼하여 한구에 정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