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들오리 연극련시

들오리 연극련시

들오리 연극련시는 다음과 같다. < P > 송초숭지의 봄날 < P > 초목과 그늘의 그늘 아래 구불구불한 개울이 특히 푸르게 보이고, 보슬비가 잔디밭에 떨어져 가는 모래가 튀었다. 거위와 오리는 봄이 이미 지나갔다는 것을 모르고 앞다투어 복숭아꽃을 쫓는다. < P > 거위오리는 봄이 지났는지 몰라도 흐르는 복숭아꽃을 쫓기 위해 다투고 있다. 이득을 보다: 쫓다. < P > 는 < P > 그의 젊은 시절 스승이 진사도에서 왔다고 설명했다. 소생 (1194 ~ 1197) 초창기에는 당쟁이 치열했고, 형제는 많이 유배되어 양택 (오늘 허난성 울현) 에 은거했고, 자신의 이름을 지었다. < P > 십여 년 후, 그는 변경으로 돌아갔고, 권력자는 임용을 원했지만 받아들이려 하지 않았다. 평생 공명을 사랑하지 않고 성무랑에게 주다. 그는 관계가 밀접하여, 그 아들은' 현옥독서록' 을 저술했다. < P > 찬사 댓글 < P > 봄을 소중히 여기는 시입니다. < P > 거위오리는 봄이 다 된 줄 모르고 힘껏 물을 따라 복숭아꽃을 탔다. "이 두 편의 시는 생동감 있고 활발한 거위오리의 물놀이를 그린 그림이다. 봄은 이미 지나갔지만 거위오리는 갈피를 잡지 못하고 여전히 흐르는 물과 함께 복숭아꽃을 몰고 있다. 장면은 매우 생동적이고 재미있어서 사람을 매료시킨다. < P > 시인은 기러기 오리' 복숭아꽃' 의 동작으로 봄이 간 심정을 담았다. 봄은 떠났지만 거위오리는 모르고 비명을 지르며 쫓고 있어 근심 걱정이 없다. 사람과 동물은 다르다. 사람들은 봄이 오고 또 갔다는 것을 안다. 낙화는 쫓을 수 있지만, 시간은 거꾸로 갈 수 없다. 거위오리가 물에서 복숭아꽃을 쫓는 모습을 묘사했다. < P > 봄의 흐름과 시간의 흐름에 대한 시인의 깊은 유감을 표현했다. < P >' 흐르는 물과 복숭아꽃을 다투다' 라는 말은 쟁탈하고, 흐르고, 세 가지 동사를 차지하며 거위오리가 복숭아꽃을 다투는 모습을 생생하게 표현해 섬세하고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이 두 문장의 끝에서,' 봄을 모르고 봄을 가다' 로 암암리에' 흐르는 물이 복숭아꽃의 싸구려를 차지하다' 를 채워 담담담한 석춘의 슬픔을 드러내며 흔적도 없이 뒷맛이 무궁무진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봄명언)

자각

시대: 송작가: 첸

오리는 수없이 날며 복숭아꽃이 가지에 흠뻑 젖었다. 대나무는 가랑비를 부르고 있고, 산객들은 새로운 시를 가지고 있다.

논당의' 차가운' 그림

시대: 송작가: 첸

노란 하늘에 눈이 내리고 나뭇가지가 얼었다. 추위에 견디는 오리는 어디로 뛰어갔는지 모르지만 모래에서 깃털을 얻었다.

황모모는 날이 독립적이지 않아 그림자가 어지럽고 힘이 없다. 창석만이 침호처럼 비바람에도 막히지 않고 한서에는 침범하지 않는다. < P > 배에서 행인을 감히 모욕하지 못하고 장강을 데리고 오늘까지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