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호박색을 설명하는 단어
호박색을 설명하는 단어
부드러운 질감과 따뜻한 색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비즈왁스
습한 색, 평범한.
외부는 기름지고 내부는 귀중합니다.
아름답고 밝은 색상, 또는 건조하지 않고 단순하며 따뜻하고 탄력 있는 은은한 광택, 마치 아무것도 없는 것처럼 빛이 반짝입니다.
밀랍은 섬세한 질감으로 촉감이 따뜻하고 감성을 자극합니다.
꿀 같은 노란색은 호박의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순수하고 투명한 앰버는 맑고 투명하며 상쾌하고 상쾌한 느낌을 줍니다. 깊고 내성적인 밀랍은 옥처럼 매끈합니다. 호박은 옥처럼 따뜻하고 수정처럼 맑으며 손에 부드럽게 잡히며 은은한 소나무 향기가납니다. 리백의 시는 "란링 술에 담긴 튤립, 옥 그릇에 담긴 호박 빛"이라고 찬양합니다.
2. 호박을 찬양하는 진술은 "늙은 승려 였지만 차가운 소나무 액체였습니다.
모기가 들어왔지만 수천 년을 부쉈다."
당나라 시인 위는 호박에 모기가 들어간 호박 조각을 묘사한 '호박 푸가'를 썼습니다.
호박은 이백의 시 "란링주에는 튤립 향이 나고 옥 그릇에는 호박 빛이 가득하네"에서도 발견됩니다.
호박은 오랫동안 사람들의 삶 속에 존재해 왔습니다. 호박은 우연과 시간이 한순간에 합쳐져 수천 년의 세월을 거쳐 기적적으로 형성된 화석입니다. 호박색 밀랍은 부드럽고 따뜻한 인상을 주며 시공간을 초월해 빛나는 듯 은은한 광택을 발산하는 세계 유일의 화석입니다. 호박은 오랜 진화를 통해 형성된 화석으로 맑고 투명하며 진주처럼 밝고 오닉스와 같은 색과 은은한 소나무 향을 지니고 있습니다. 호박은 중국에서 매우 귀중한 화석입니다. 불교의 일곱 가지 보물 중 하나이자 청나라 관리들의 모자에 장식된 최고의 보석이기도 합니다.
3. 이 시는 호박색 란링 와인 튤립, 호박색 빛이 가득한 옥 그릇을 묘사합니다. 여행 은행
--이백
그랑의 산호 나무를 감상하고 강한 사랑의 호박 잔을 따르네. 던지는 음악
풍연시
깊은 호박의 잔이 되지 말고, 취하기 전에 녹여 바람에 늦게 오세요. 너구리 강 모래
--리칭자오
유리 방울, 호박색 두껍고 작은 홈이 진한 진주색을 떨어뜨린다. 술의 초대
-리허
녹색 사원에는 젊은 금빛 여인들이 가득하고, 연분홍 항아리에는 호박색이 가득하다. 부러진 손바닥의 노래
-리허
새콤한 색의 열매가 갓 삶아지고 불에 탄 포도주에서 호박 냄새가 난다. 리치 하우스에서 와인으로
- 바이 주이
호박색, 파우더 퍼프가 느슨하게 붙는다. 제목 루오 퍼스트 하우스
--백주이
부끄러움의 냄새, 호박은 크리스탈을 빛나게합니다. 답장 황푸실랑 중추 깊은 음주 추억
-- 백주이
우물 옥 얼음 구멍의 바닥은 밝고 호박색 풀리 녹색입니다. 구이
- 장건
봄 와인 잔은 두껍고 호박색은 얇고 얼음 슬러시 그릇은 차갑고 오닉스입니다. 정이 마가 연회 동굴
- 두부
4. 고대 시는 호박 옥 그릇이 호박 빛을 가져온다고 묘사합니다.
란링 와인 튤립, 호박빛이 가득한 옥그릇. 그러나 주인을 취하게 하고 어디로 가는지 모른다.
출처:지나가는 행인의 행렬 지은이:당나라 백주이 이백의 업적만큼이나 시 전체
호박색 강렬 한 잔 따르니
영왕의 손자는 밤에 취해 돌아오는 것도 잊고 높은 곳에 오르는 재주가 있다. 그랑의 산호 나무를 감상하고 강한 사랑의 호박색 한 잔을 부으십시오. 매년 가을에 천 년 된 황금빛 국화 한 송이가 해결되기를 바랍니다.
출처:공 음악 던지기 시간:당 저자:시집 전집과 업적만큼
호박 베개를 떠나십시오.
황금빛 물은 동쪽에서 북쪽으로 흐르고, 한 쌍의 원앙은. 수컷은 한궁 나무에 둥지를 틀고 암컷은 진나라를 얻었네. 항복하느니 차라리 죽겠다며 구름이 열렸습니다. 이때 아교는 질투를 느끼고 긴 문에 혼자 앉아있었습니다. 첩을 잘 대접하고 수사에 금을 낭비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금을 주면 남편이 너무 새롭고 불충실합니다. 한 번은 마오 링 소녀를 모집했을 것이고 원준은 흰 머리의 노래를 받았습니다. 동류는 서류를 물로 돌아 오지 않으니 숲에서 나가는 것이 안타깝습니다. 토끼 비단은 단단하고 느낌이 없으며 바람과 함께 쏟아집니다. 누가 하녀 노자를 오게 했을까?
출처:백가시간:당저자:백두 이백의 작품으로 전체 시조.
모세잔은 짙은 호박색이다.
진한 호박색 잔이 되지 말고, 취하기 전에 녹여서 바람에 늦게 와야 한다. 뇌의 향기, 부서진 꿈, 차가운 금빵과 소나무, 촛불에 붉은 시간과 공간.
출처: "너구리 개울 모래"년: 노래 저자: 리리칭자오의 전집 리리칭자오의 결과물
암 지우 시판 후
준시 고층 건물에 대해 말하자면. 다음은 리페이의 규모입니다. 열두 시 대로를 따라. 녹지가 들쭉날쭉하고 자동차와 말이 얽혀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선두를 기대합니다. 이춘을 기대합니다. 왕지는 수천 리를 내려갔다. 산과 강은 두껍고 짠맛이 있습니다. 셔먼은 서청 궁전으로 내려갔습니다. 후 주안에 따르면 책은 비어 있습니다. 미늘창은 다 써버렸다. 나는 세상과 너무 고립되어 있습니다. 다행히 장보영 풀 현자 시롱텅('입' 대신 '벌레'라고 부름)이 뛰어내렸다. 긴 구름이 공기의 귀환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앰버 와인과 쌀. 저항하기에는 너무 늦었습니다. 가을바람이 불어온다.
제목:오름의 노래 작자:당나라 왕위(王威) 시조
연분홍 화분에 담긴 호박
포플러 잎 처진 늙은 꾀꼬리 자식 먹이고, 비단 찢어지고 싶고 말벌 돌아오고 싶어하는 비단 잔재. 젊은 황금빛 여인들로 가득한 녹색 사원, 호박색으로 가득 찬 옅은 분홍색 화분. 봄이 끝나면 격자는 사임하고 싶어하고 떨어진 꽃은 다시 춤을 추기 시작합니다. 느릅나무 꼬투리는 도시의 도로에서 션랑칭의 머니 클립을 떠올리게 합니다.
제목:남은 생각 노래시간:당저자:리허리허의 결과만큼 시를 완성하다
호박 농축
유리 종, 호박은 진하고, 진짜 진주홍의 술방울의 작은 홈이 있다. 용을 요리하고 폭죽을 터뜨리고 봉황이 옥을 울고, 루오 웨이는 향기로운 바람 주위에 커튼을 수 놓았습니다. 용피리와 메기 북을 연주하고 하얀 이빨 노래, 허리 춤을 춥니다. 상황은 젊음이 황혼이되고 복숭아 꽃이 붉은 비가 내릴 것입니다. 술은 유릉의 무덤에 닿지 않을 테니 하루 종일 취하라고 권하고 싶다!
출처:<<술 속으로>> 지은이:당나라 저자:이허(李許)의 완성시
소주에 처음 피는 호박 향기.
새콤달콤한 색, 소주 호박향에서 갓 삶은 열매. 가지를 따서 잔을 따르기 위해 서쪽 동에는 손님이 없다. 누가 맛볼까요?
출처: "열매를 따서 술을 빚다" 시간: 당나라 작가: 백주이 백주이 시 전문
호박색 접착제
물나무에 누가 사는가? 문은 높고 넓은 면적을 덮고 있다. 대나무 울타리를 보호하기 위해 물고기를 걸고 낚시를 하고 말을 산책시킵니다. 봄의 정자는 연기로 따뜻하고 가을의 정원은 달로 차갑습니다. 느슨한 접착제 호박색, 파우더 퍼프. 수영장 테라스 소유자, 주로 일반 공무원에게 문의하십시오. 나는 내 인생에 있지 않았고 집을보세요.
출처 : "첫 번째 집 제목 루오"시간 : 당 저자 : 백주이 백주이의 업적만큼이나 전체시
호박은 수정 같은 빛을 발산합니다
연기 풍경 차갑고 광대 한, 가을 밤 서리. 수영장을 생각하면 먼저 항아리 냄새가 느껴집니다. 수건을 부을 시간이 없다면 손을 얹어야 합니다. 부끄러움의 냄새, 호박색은 크리스탈을 빛나게합니다. 노래에 동행하는 경우 도장을 놓아야합니다. 월말에 금식 한 후 또는 국화 노란색.
출처: "가을 추억의 황부시랑에게 답장" 시간: 당나라 작가: 백주이 백주이 전체시 백주이의 결과만큼
앰버 풀리 그린 로프
옥 얼음 구멍의 우물 바닥 밝고, 호박 풀리 그린. 은병 빛나는 파빌리온에 불사조가 구름을 모으는 봉황을 타고. 이중 용을 위한 금, 달 스프레이 히비스커스. 잠시 후 바다는 비닐하우스보다 열두 배나 더 무거워 시야에서 사라진다.
작자:고의연도:당 저자:장건 장건 시 작품 장건 시조
봄 술잔 두껍고 호박색 얇고
본채는 자욱한 연기에 가려지고 손님은 여름의 절정 속에 살고 있다. 봄 와인 잔 두꺼운 호박색 얇은, 얼음 슬러리 그릇 차가운 오닉스. 나는 오두막이 강 바닥을 지나 바람과 안개 구름 속으로 들어갔다고 잘못 생각했다. 당연히 진루가 정구를 누를 때 정구의 목소리가 들렸다.
제목:정이마부 연회동굴천상시:당나라저자:두부두부의 성적만큼 시 전체
5. 호박이 예시문임을 나타내는 문장; 호박의 과학 예시문의 텍스트적 특징. 앰버는 독일 작가 베르기에가 쓴 과학 에세이로도 알려진 인기 있는 과학 설명 텍스트입니다.
이 글은 희귀한 보물 호박을 소재로 대담하고 합리적인 상상력과 생생한 언어로 이 특이한 호박의 형성 과정을 추측하고 재현합니다. 앰버를 자세히 읽어보면 과학 박람회로서 내용과 형식에 있어 두 가지 특징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첫째, 텍스트가 엄격하고 정확합니다. 앰버는 "추측"이라는 단어를 중심으로 1만 년 전에 일어난 일에 대한 이야기를 추측하기 위해 알려진 앰버에서 "추측"이라는 단어 주위에 텍스트를 배치했습니다.
"추측"은 본문의 "호박"을 설명하는 자연 단락의 마지막 문단인 "이것은 호박이다, 아들아"를 기반으로 합니다. 그는 행복하게 말했다.
"그 안에는 파리와 거미, 거의 볼 수 없는 두 가지 작은 것이 있습니다." "그 투명한 호박색 안에 작은 것 두 마리가 여전히 예쁘게 누워 있네요.
우리는 그들의 몸에 있는 모든 털을 볼 수 있었고, 그들의 다리에 검은 고리가 여러 개 달려 있어서 그들이 두꺼운 테레빈유 속에서 얼마나 힘겹게 버티고 있는지 상상할 수 있었습니다. "이처럼 눈에 거슬리지 않는 호박 조각을 통해 저자는 본문에서 당시 사건이 일어난 시간, 장소, 상황 및 상황에 대해 합리적이고 엄격하며 정확한 추측을 해냈습니다.
우리 모두가 알다시피 호박은 지각 운동의 변화를 통해 수만 년 동안 땅속에 묻혀 화석으로 형성된 고대 테레빈 공입니다. 처음에 형성된 테레빈 공은 오래된 소나무에서 흘러나온 테레빈유 방울이 응축된 것임에 틀림없습니다.
이것은 더운 여름의 정오에 일어났을 것이고, 그 장소는 오래된 소나무 숲에 있어야하며, 그렇지 않으면 소나무에서 흘러 내리고 떨어지는 테레빈 유가 없었을 것이라고 추론 할 수 있습니다. 둘째, 호박 속에 있는 두 마리의 작은 동물의 모양을 통해 당시 상황을 유추할 수 있습니다.
거미가 파리의 천적이라는 것은 잘 알려져 있으며, 둘 다 천적입니다. 정상적인 상황에서는 거미와 파리가 호박 속에 있는 것처럼 "가까이" 있을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유일한 특별한 경우는 거미가 파리를 잡으려고 준비할 때입니다.
그러나 문제는 파리가 매우 민감한 동물이라는 점입니다. 거미의 "서투름"과 "느림"과는 대조적으로 맨손으로 민감한 파리를 잡는 것은 그렇게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저자는 기사에서 다음과 같은 엄격한 추측을했습니다."작은 파리가 부드러운 녹색 날개를 펴고 햇볕에 행복하게 춤을 췄습니다. 그러더니 풀밭을 가로질러 나무 속으로 윙윙거리며 날아갔습니다..." "이 작은 파리는 커다란 소나무 앞에서 멈췄습니다. 다리를 쭉 뻗고 날개를 펴고 동그란 머리를 빨간 눈으로 문질렀다.
파리는 한참을 날아다니다가 먼지를 뒤집어썼다. "파리는 먼 길을 날아온 탓에 먼지를 뒤집어쓰고 있었어요. 지쳐서 쉬고 있을 때, 거미는 천천히 파리에게 다가가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주었습니다.
그러나 "거미는 하늘만큼은 아니었다." 거미가 공격을 시도할 때 마침 나무에서 큰 테레빈유 방울이 떨어지면서 두 동물을 덮치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거미가 방금 뛰어올랐는데 갑자기 끔찍한 일이 벌어진 거죠. 나무에서 큰 테레빈유 한 방울이 떨어져서 줄기에 떨어지면서 파리와 거미를 감싸고 있었습니다. 이 자연스러운 구절에서 "감싸다"라는 단어는 실제로 "덮다", "묻다", "으깨다"와 같은 많은 단어로 대체 될 수 있습니다. ".
그러나 잘 생각해 보면 모든 단어 중에서 '보물'이라는 단어만이 상황에 가장 적합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수습된 호박에서 "이 작은 두 마리는 여전히 잘 누워 있고, 몸의 머리카락 하나하나가 다 보인다"고 합니다.
이 두 작은 생명체는 즉시 뜨거운 테레빈유에 싸여 있었을 것이며, 마지막 죽음을 위해 움직이기에는 시간이 너무 빨랐다고 추론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았다면 거미와 파리는 격렬한 몸싸움을 벌여야 했을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죽음의 위협에서 벗어날 수 있었을 것이고, 그렇지 못했더라도 동물의 생존 본능에 따라 팔과 다리가 더 적은 상태로 끝났을 것이 분명합니다. 그러나 발견된 호박색으로 보아 두 동물은 죽음을 향한 마지막 몸부림을 치지 않은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더운 여름날 오래된 소나무에서 거미가 지친 파리를 바라보는 동안 테레빈유가 떨어집니다. 이렇게 많은 요소들이 하나하나 모여 일생에 단 한 번뿐인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자는 본문에서 다음과 같이 추측합니다."수십 년, 수백 년, 수천 년의 시간이 눈 깜짝할 사이에 지나갔습니다. 녹색 날개를 가진 수천 마리의 파리와 다리가 여덟 개인 거미가 왔다 갔다 했습니다. 오래 전에는 아무도 오래된 소나무에 매달린 테레빈유 공에 벌레 두 마리가 묻혀 있을 거라고는 생각하지 못했을 겁니다."
이 호박 조각의 과학적 가치를 강조하는 것은 정말 일생에 한 번뿐인 시나리오와 그러한 사건이 일어날 확률이 극히 낮다는 점입니다. "그 후 땅이 서서히 가라앉고 바다가 서서히 올라오면서 고대 숲은 죽게 되었습니다.
어느 날 숲이 물로 범람했습니다... "이것은 본문의 11번째 단락에 나오는 내용입니다. "바다가 서서히 올라와서 고대의 숲을 덮쳤다"로 보아 소나무 숲은 바다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었을 것입니다. 그래서 작가는 본문 첫머리에 "어느 여름날, 햇볕이 따사롭게 비치고 바다는 멀리서 뒤척이며 포효했고 나무에는 푸른 잎이 웅성거렸다"고 이렇게 덧칠을 했다. 저자는 『엠버』 전체에 걸쳐 알려진 호박에서 수만 년 전에 일어났던 이 장면을 추론합니다. 아무도 직접 본 사람이 없고 기록도 남아 있지 않지만, 우리는 여전히 그 장면들이 매우 현실적이고 믿을 만하다고 생각합니다.
그 이유는 줄거리가 서로 맞물려 있고 작가가 추론할 때 내용이 매우 엄격하고 정확하기 때문입니다. 둘째, 언어의 형태가 생생하고 흥미롭습니다.
대중 과학 교양서이기 때문에 과학 지식을 대중에게 과학적이고 정확하게 소개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따라서 글의 언어는 이해하기 쉬워야 할 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의 관심을 불러일으켜 누구나 좋아할 수 있어야 과학의 대중화에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앰버'라는 기사가 누구나 받아들이고 좋아할 수 있는 것은 텍스트 내레이션 과정에서 생생하고 흥미로운 언어 형식과도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입니다.
작은 파리 한 마리가 연초록 날개를 펴고 햇살 아래서 행복하게 춤을 춥니다. 나중에는 초원을 가로질러 숲으로 날아갑니다.
많은 식물들이 그곳에서 자랐어요.
6. 호박에 대한 짧은 에세이를 부탁해, 빨리, 빨리, 제발 나는 천 년 전의 매미입니다. 공기 중에 말려진 몸, 여름 나뭇가지 소리를 기다리며 17년이라는 긴 세월을 지하에서 기다렸습니다. 나는 매미의 빛나는 왕관이자 장엄한 옷이며 진정한 기억의 증거입니다.
나는 천 년 된 소나무의 맑은 눈물입니다. 나는 그 작은 존재의 몸을 감싸 안고, 소박한 미소로 품에 안고, 지루하지만 충만하고 멋진 삶을 선사하는 것이 너무나 따뜻하다.
나는 천 년 전에 노래한 매미입니다. 달빛은 물처럼 맑았고, 초록 잎은 기분 좋은 바스락 소리를 내며 소용돌이쳤고, 바람은 갈대 사이로 선율의 피리를 불었다. 정말 미묘하고 아름다웠습니다. 저는 외투를 벗고 부드럽고 투명한 액체에 둘러싸여 있었습니다. 천 년 후, 제 이름에는 피가 뚝뚝 떨어지는 앰버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적도는 눈을 가둘 수 없고 눈물은 고운 모래를 녹일 수 없습니다. 부담 없는 구원은 천 년의 기다림을 가져옵니다. 시간이 지나면 서두르고 지루한 것이 아니라 반드시 완수해야 하는 사명이자 습관이 됩니다.
천 년 후.
그러고 나서야 감동, 환희, 격렬한 춤, 해방, 불타오름의 순간을 맞이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