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단오절 기간 동안 만두 만들기에 관한 시
단오절 기간 동안 만두 만들기에 관한 시
단오절 기간 동안 만두를 만드는 구절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비로 인해 푸른 미루나무가 무겁습니다. 오색 신품 비단 포장 경단 만두입니다. ——Ouyang Xiu, "자랑스러운 어부: 5월의 석류꽃은 매혹적입니다." —— 진관의 "용선 축제"
2. 함께 모이는 것이 적절합니다. 노래와 춤의 향연. 매년 드래곤 보트 페스티벌을 지불하세요. ——Zhang Xiaoxiang의 "Red Lips"; 단오절에 취한 쌀만두로 싸인 점심. ——Lu You의 "봄 저녁 한숨"; Qu Zi의 불의의 유령은 여전히 존재하며 초나라의 풍습은 오늘날까지 남아 있습니다. ——편공의 "정오의 보트 경주 관람"
3. 옥 플랫폼의 황금빛 빛은 작년의 향기처럼 보입니다. ——Zhu Yi의 "Chaozhongcuo"는 뜸쑥의 관습을 따르지 않고 푸주로 평화를 기원합니다. ——Yin Yao Fan의 "용선 축제"; 얼음에 담그고 설탕으로 싸인 작은 공, 기장과 소나무의 투명한 모서리가 있습니다. ——장레이의 "용선 축제"
4. 5일 길이의 용은 제물을 구해도 헛되고, 아홉 길의 독수리와 호랑이는 영혼을 불러들이는데 헛되다. ——Song Qi의 "Qu Yuan Temple", 축제를 축하하기 위해 좋은 와인, 1 센트 와인, 1 센트 노래에 빠져보세요. ——Su Shi의 "청춘 여행"; 쌀만두는 두 개의 빵으로 나뉘고 뜸은 위험한 왕관으로 묶여 있습니다. ——Lu You의 "Yimao Chong의 다섯시"
5. 단오절이 한여름에 가까워지고 맑은 날이 길어지고 있습니다. ——Li Longji의 "용선 축제"는 Jingchu에 전해지는 오래된 관습입니다. 정강(鄭江)시 메이안자오샤(Meiyanzoxia)가 충우(Chongwu)를 만들었다. ——Xu Jizhi의 "신랑 축하합니다"; 소매에 들어갈 때 바람이 먼지를 부수지 않고 옥 비녀 코뿔소 벽이 아름다운 아침을 취합니다. ——Su Shi의 "Huanxi Sand"
6. 용선 축제가 한여름에 다가오고 청나라 사람들이 다시 성장합니다. ——Li Longji의 "Wucheng Palace 관리를위한 용선 축제 연회"; 명나라 용선 축제 기간 동안 가벼운 땀이 푸른 하늘을 살짝 관통하며 향기로운 난초에 목욕합니다. ——소시의 '환희사·용선 축제'
7. 꽃은 사계절 영리함을 다투고, 9개의 만두는 새 것을 쟁취한다. ——Li Longji, "세 홀의 용선 축제, 신의 말씀을 탐구하는 관리들" 지구구 홀 앞에서 우연히 제4회 용선 축제가 다시 강으로 오는 것을 보고 북소리를 들었습니다. . 노래가 나올 때만 사막에는 안개와 비가 내린다. 궈잉샹의 '소문난 옥소녀'
8. 학의 머리카락이 오랫동안 어깨까지 늘어져 있다. 그는 단오절 35일에 집을 떠났다. ——Yin Yao Fan의 "Tongzhou Dragon Boat Festival"; 매년 Dragon Boat Festival은 바람이 많이 불고 비가 내립니다. Qu Yuan이 입증 된 것 같습니다. ——조범(趙然)의 "삼용오절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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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장안투검, 법정에서 피어난다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2.' 만성만벨트 황금갑' 은 황둥지 시' 마지막 국화' 에서 나온 것으로 9 월 8 일 가을이 올 때까지 활짝 핀 꽃을 죽일 예정이다. 만개한 국화가 활짝 피고, 장안의 향기로운 향기, 도시는 국화의 향기-이탈리아, 땅은 황금빛 국화 같은 국화이다. 이 시의 배경과 의미를 살펴 보겠습니다. 황초 (? -884), 조주 (현재 산둥 호택현 서남) 사람, 염상 가정 출신으로 재산이 풍부하다. 나는 또한 개인 소금 판매에 종사한다. 좋은 승마 촬영, 사랑은 위험을 돕는다; 나도 독서를 좋아한다. 나는 진사를 시험했는데 합격하지 못했다. 황소는 당나라의 부패한 정치에 불만을 품고 있다. 875 년에 그는 왕헌의 봉기에 호응하여 봉기를 이끌었다. 왕헌이 살해된 후 황둥지는 계속 싸우고 위대한 장군이 되어 인민의 지지를 얻었다. 881 년 장안, 즉 황제 위, 대제국호,' 진통' 국호를 함락시켰다. 봉기가 실패하자 황둥지는 매국노에 의해 살해되었다. [마지막 국화 없음]: 가을이 오는 9 월 8 일 [1] 때, 나는 꽃이 피면 [2] 를 죽일 것이다. 향 배열 [3] 장안, 도시 황금 꽃 [4] 을 통해. [주 ]: [1] 9 월 8 일: 옛날에는 9 월 9 일이 중양절이었는데, 국화를 높이 오르는 풍습이 있었다. "9 월 8 일" 운율을 말하다. [2] 죽이다: 시들다. [3] 향기로운 배열: 향기로운 향기. [4] 금갑: 금갑, 국화의 색깔을 가리킨다. [해설]: 황소는 무공에 정통할 뿐만 아니라 독서를 좋아해서 글을 쓸 수 있다. 그는 수도 장안에 가서 과거시험을 보았지만 실패했다. 그러나 과학장의 실패는 또 다른 수확을 주었다. 그는 시험장의 어둠을 보고, 관리의 부패를 보고, 이당의 본질에 대해 더 잘 알게 되었다. 시험을 망친 후, 나는 호정이 가득 차서 국화꽃을 부르며 나의 품을 표현했다. 가을이 오는 9 월 8 일까지' 국화의 만개계절이 가을이라고 지적했다. 특히 음력 9 월 9 일, 이것은 중국 고대 전통의 중양절로 친지모임, 등산 음주, 국화를 감상하는 날로 국화가 매력적이고 감탄을 자아내는 날이다. 이런 풍속은 당나라에서 특히 유행했다. 황소보다 141 년 앞선 맹호연은 친구와' 산 방학이 되면 국화 시간에 다시 오겠다' 고 약속하지 않았나요? 황둥지는 여기서 특히' 9 8' 을 강조했다. "남아 있다" 라는 단어는 9 월 8 일에 반드시 올 것이라는 확고한 자신감을 나타내는 데 사용된다. 사람들은 또한 중양절을 기대하고 있으며,' 남아' 라는 글자도 사람들에게 이 명절을 맞이하도록 재촉하는 역할을 하며 밝은 미래를 보여 주고 있다. 시의 두 번째 문장은 국화의 힘에 관한 것이다: "꽃이 피면 나는 백화를 죽였다." 꽃의 시들음과 국화의 만개에는 필연적인 연관이 없지만, 시에는 국화가 피자마자 시들어 인과관계가 되어 국화의 힘을 강조한다. 당대에 이르러 모란이 제창되어 국화로 추앙되었다. 당대의 이조 "국사보" 에 따르면, "31 여 년 동안 너는 북경에서 모란을 감상했다. 봄이 되면 차마는 미친 듯이 놀지 않는 것을 부끄러워한다. 클릭합니다 전통 관념과는 달리, 황둥지는 국화를 크게 칭찬한다. 봐라,' 내가 꽃이 피다' 와' 백화살살' 이 뚜렷한 대조를 이루고 있어 국화가 에너지와 거대한 힘으로 가득 차 있음을 보여준다. 중양절은 국화절이다. 시 중 서너 구절은 중양절의 정경을 묘사한다. 세 번째 문장은 "천향이 장안을 가득 채웠다" 고 쓰여 있다. 이 향은 싱겁지 않고,' 천향이 장안을 가득 채웠다' 는 것이다. 봉건 사회에서는 하늘이 신성불가침이다. 지고무상의 권위이자 천지만물의 주재자이다. 봉건 황제조차도 세계의 최고 통치자로서' 천자' 라고 부를 수 밖에 없다. 그의 아버지, 하늘과 땅은 하늘의 명령에 따라 모든 사람을 관리한다. 하지만 국화의 향기는 "날으는" 것이 될 수 있습니다. "똑바로" 뿐만 아니라 수도 장안을 가득 채울 수 있다. 한 곡의' 총총히',' 투명' 한 곡은 국화를 보여 주며 시인이 천지를 경멸하는 웅장한 정신을 보여 준다. 네 번째 문장은 컬러로 쓴 것이다. 세 번째 문장이 국화의' 신' 이라면 네 번째 문장은 국화의' 모양' 을 말하는 것이다. "온 도시에 황금꽃이 만발하다" 와 "만성" 은 국화가 도처에, 교토에 널리 퍼져 있다는 뜻이다. 가져오다' 는 장안의 모든 국화꽃이 예외 없이 황금꽃으로 가득 피었다는 뜻이다. 몸에 금갑을 걸치고, 서풍 속에 서서, 서리와 반추위에 저항하고, 오만하게 피어나고, 얼마나 자태가 나는가! 너무 잘 생겼어! 그리고 "가득 찬" 도시는 구름처럼 "가득 찬" 도시입니다. 불 처럼, 장안시 를 태워! 여기서 노래하고 빚은 것은 국화 한 송이가 아니라 국화의' 군영회' 이다. 이 시는 국화를 제재로 자신의 포부를 표현하고 사물을 통해 자신의 감정을 표현한다. 국화 이미지에 대한 묘사와 그 위풍당당한 정신에 대한 찬양을 통해 저자가 기회를 기다리며 세상을 바꿀 수 있는 영웅적인 기개를 보였다. 농민 봉기의' 중양절' 이 도래했을 때 봉건 통치계급이 철저히 명예를 떨어뜨리지 않고' 백화일제방' 처럼 시들지 않았는가? 호탕한 봉기군이 장안으로 들어갔을 때 군복을 입은 봉기군 병사들은 아직 도시의 국화꽃처럼 눈부시고 웅장하지 않았다. 이 국화시는 봉건 사회 농민 봉기 영웅을 찬양하는 것이다. 시는 단 네 문장밖에 없지만 국화의 정신을 썼을 뿐만 아니라 국화의 모양도 썼는데, 형태와 신을 겸비하였다. 국화의 향기가 하늘을 찌를 뿐만 아니라, 국화 금갑색 맛도 모두 갖추고 있어 이미지가 매우 선명하다. 언어는 간단하고, 기세가 웅장하며, 고무적인 힘이 충만하다. 4.' 장안전검' 은 황소가 장안을 공격하는 것을 의미하며, 뒤의' 개인 이해' 는 보조사로' 장안전검' 과' 궁정' 사이에서 계승하는 역할을 하며' 조화' 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검투' 는 단지 전쟁일 뿐, 결과를 말하지 않았다. 패배하면 꽃은 어떻게 피나요? 그래서 이' 재' 는 전투가 이미 이겼고 장안이 이미 함락되었다는 것이다. 이겨야 꽃이 다시 핀다. 정원에 꽃이 피다' 는 활짝 핀 국화꽃이며, 낡은 부패한 통치가 전복되고 새로운 왕조가 건립된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호탕한 봉기군이 장안에 들어갔을 때 군복을 입은 봉기군 장병들도 도시의 국화처럼 눈부시게 빛나고, 기세가 웅장하고, 자태가 늠름하지 않았나? (윌리엄 셰익스피어, 군복, 군복, 군복, 군복, 군복, 군복, 군복) 그래서, 제 생각에는, 이 문장의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인민 봉기가 급증하고, 장안이 점령되고, 부패한 통치가 전복되고, 새로운 정권이 수립되고, 인민이 행복하고, 꽃이 만발하고, 이채가 분합니다. 5, 개인적인 이해, 벽돌을 찍지 마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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