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고대 서예가 서웨이는 일생 동안 몇 편의 시를 썼습니까?

고대 서예가 서웨이는 일생 동안 몇 편의 시를 썼습니까?

허위의시 허웨이, 서장, 중국 16 세기의 걸출한 화가, 문학가, 연극가. 예술 분야에서 서위는 자연을 숭상하는 것, 즉 사물의 본진을 주장한다. 허위도 여러 곳에서 연극, 그림 등 그의 본색을 사용했다. 물론, 시도 예외는 아니며, 그의 본색을 사용한다.

서위초상

본색이라는 단어는 리우웬의' 문심 조각용' 에서 유래한 것인가요? 《통편》에서 본색은 본색만을 가리킨다. 시대가 발전함에 따라 본색의 의미도 서서히 얕아지고 있다. 당대는 본색으로 악관의 의상을 구별했다. 송대에 이르러 본색이 문학 비평 분야에 도입되었다. 명대에 당순지라는 사람이 있었는데, 그는 본색을 직필해야 하고 흠은 위장하지 않는다고 생각했다. 서웨이의' 본색' 에 대한 이해는 당순의 영향을 직접 받아들였다. 허위는 그의 본색을 그의 어떤 분야에도 적용했다.

신동으로서 허위는 많은 분야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두었다. 서위는 일찍이 희곡 창작에서 본색을 사용했지만, 그의 본색도 시가에 사용되어 시가 창작의 지도 사상이 되었다.

서위시의 대략적인 통계에 따르면 서위가 보존한 시는 약 2070 곡이다. 서웨이의 시는 사물의 모든 방면을 묘사하여 내용이 매우 풍부하고 감정이 충만하다. 서웨이의 시를 보면 서웨이의 인생 궤적과 그의 심리적 감정과 인식을 알 수 있다고 할 수 있다. 속담에 그의 시를 읽으면 그가 누구인지 알 수 있다는 말이 있다.

서웨이의 시는 잘 썼지만 그때는 정말 관심이 없었다. Yuan Hongdao 가 쑤 웨이 (Xu Wei) 와 같은 재능있는 사람들이 쓴 시를 발견 할 때까지, 쑤 웨이 (Xu Wei) 는 점차 유명해졌고, 재능은 쑤 웨이 (Xu Wei) 를 그런 위치로 밀었다. 사실 서위는 반 고흐와 마찬가지로 평생을 초라하게 지냈고, 죽은 뒤에야 예배를 감상하는 사람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명대 서위의 서의화조화는 두 가지 의식이 충돌하는 시기인 사고와 혁신이다. 이 시기 수묵 프리 핸드 가 가장 성행하였다. 그중에서도 서위를 대표하는 수묵 프리 마스터가 자신의 재능으로 그림을 또 다른 놀라운 최고봉으로 밀었다.

서위국석도

서위는 벼슬길이 실의에 빠져 자신의 이상 포부를 실현하지 못했지만 그림 서예 연극 시 등 예술 방면에서 큰 성과를 거두었다. 수묵 프리 핸드 중 서웨이의 화조화가 최고다. 한 가지 격식에 구애받지 않고 기세가 웅장하고 생동감이 있어 놀라움을 자아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서웨이의 프리 핸드 꽃과 새 그림은 독특한 풍격으로 누구도 따라올 수 없다. 서웨이의 화조화는 과감하게 혁신하여 선인의 장점을 흡수했다. 그림 속의 사물은 사물 자체와 비슷할 뿐만 아니라 서로 비슷하다. 서웨이의 프리 핸드 꽃과 새 그림은 일반적인 모사가 아니라 예술 가공을 활용해 사물의 내면을 더 잘 해석하고 관람객들이 그림을 감상하면서 몰입할 수 있게 한다. 그가 그린 오동나무는 아주 작은 부분일 뿐이지만, 하늘을 찌르는 굵고 튼튼한 오동나무를 연상시켜 그 속에 빠져들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동나무, 오동나무, 오동나무, 오동나무, 오동나무, 오동나무, 오동나무) 서위는 뛰어난 필치로 사람을 매료시키는 일련의 그림을 그렸다.

서웨이는 평생 다사다난했고, 만년에는 가난했다. 그러나 서위는 대나무와 같은 고귀한 자질을 지녔기 때문에, 그는 쌀 다섯 말 때문에 허리를 굽히지 않으려고 애썼다. 그 고관 귀인들이 거액을 쥐고 있어도 서위는 그들을 위해 그림을 그리지 않을 것이다. 지금까지 서웨이의 프리 핸드 화조화는 수묵포도도, 산수인물화조, 모란파초석도, 국화석도 등 많다.

허웨이의 이야기는 어려서부터 총명하고 기지가 넘친다. 민간에서 전해 내려오는 한 이야기는 서웨이의 영리함을 증명할 수 있다. 서웨이는 시로 노부자를 처벌했다.

서위초상

명나라 가경 () 년 동안, 한 노재주가 있었는데, 군웅 () 은 사람을 무자비하게 대한다. (서양속담, 돈속담) 그가 보기에 돈은 가장 중요한 것이다. 올해 2 월 초 10 일, 현아리의 현장 일가는 쌍희림문인데, 하나는 현장의 생일이고, 하나는 현장의 아들이 100 일을 보내야 한다. 현태령의 보호를 받기 위해, 노부자는 이 기회를 빌어 선물을 보내려고 한다.

늙은 부자는 현태부가 글자를 씹는 것을 좋아한다고 들었는데, 서향 냄새가 짙은 선물을 보내려고 한다. 마지막으로, 카운티 할아버지 에 대련을 보낼 생각 하지만, 오래된 부자 는 읽을 수 없습니다, ​​읽을 수 없습니다. 그래서 나는 유명 인재 서웨이를 찾아갈 예정이다.

그러나 서위가 노부자에게 뼈에 사무치는 것은 이를 갈고 방법을 생각해 낸 것이다. 서위는 곧 노부자의 요구에 응했다. 마지막으로, 현할아버지 댁의 결혼식 날, 노부자는 선물을 들고 현할아버지를 기쁘게 했다. 예기치 않게, 행정 장관 은 종 에게 노부 인 손바닥 얼굴 을 명령했다. 늙은 부자는 왜 그를 때렸는지 모르겠다. 물어서야 대련이라는 것을 알았다.

노재주가 이 일을 현태에게 고소했을 때, 현태는 서웨이를 데려오라고 명령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쑤 웨이 (Xu Wei) 는 "옛 부자들이 조급해했다. 내가 다 쓰기 전에 그는 대련을 가져갔다. " 치안 판사 는 쑤 웨이 의 이야기를 믿지 않는다, 단지 쑤 웨이 는 대련을 완료 할 수 있습니다. 대련은 원래 이렇게 썼다. "지사 어른은 사람이 아니라 양자를 도둑으로 삼는다." 서위가 다 쓴 후에 완전히 바뀌었다. "지사 어른은 사람이 아니지만, 남산의 수성이다. 아들을 도둑으로 키우고 복숭아를 훔쳐 그의 아버지에게 주다. 클릭합니다 모두들 서위가 재능이 있다고 칭찬하고, 노부자는 의기소침하게 돌아갈 수밖에 없었다. 이 이야기에서 서웨이의 총명함과 재능을 알 수 있다.

서웨이의 옛집은 절강 사오싱에 있다. 사오싱 전 관골목은 아늑하고 긴 골목길이 있어, 줄곧 등나무 서재까지 뻗어 있다. 등나무 서재는 명대 서예가 서위의 옛집이다.

허웨이 옛집

아이비 서점에 들어가면 그리 크지 않은 마당을 볼 수 있다. 마당 구석에는 바람에 흔들리는 대나무가 있다. 대나무의 맞은편은 바나나 석류 등이다. 평범한 화초일 뿐이지만 우아하고 편안한 느낌을 주는 것은 마당의 디자인이다.

천천히 안으로 들어가니 허웨이의 서재가 눈앞에 나타났다. 방의 인테리어는 특별히 단순하고 평범하여 별다른 것은 없다. 방 안의 책상 위에는 문방 사보: 펜, 잉크, 종이, 벼루가 있다. 문 맞은편 벽에는 맨 위 편액에' 등나무 서재' 라는 네 글자가 적혀 있고, 편액 아래에는 서위의 유상이 걸려 있다. 초상화 양쪽에는' 흔들리는 집 몇 채, 남방 억양 한 입, 북방 억양 한 입' 이 있다.

서재의 안방은 원래 서위의 방이었다. 지금 이곳은 서위서화의 장소가 되었고, 서웨이의 우수한 작품들이 많이 있는데, 여기에는 세계를 경탄하게 하는 고전 작품들도 포함되어 있다. 이런 디자인은 관람객들에게 허웨이의 재능을 보여 줄 수 있다.

서웨이는 일생이 울퉁불퉁하고, 궁핍하고, 재능이 넘쳐, 서위가 원한을 품게 하고, 사랑시 그림만 보낼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사실 원래 서점은 아이비 서점이 아니라 진홍이 쓴 것이다. 처음에 서위는 그의 서점을 자작나무 서점이라고 불렀다. 서위가 사망한 지 50 년 후 화가 진홍은 서위를 감상하기 때문에 서웨이의 옛집을 보수했다. 진홍은 서위 옛집에서 1, 2 년을 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