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진산의 안내 문구를 설명해 주세요.
진산의 안내 문구를 설명해 주세요.
진산은 도시의 북서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높이 44미터, 둘레 520미터, 도심에서 3km 떨어져 있습니다. 고대 금산은 양쯔강 중류에 위치한 섬입니다. "동쪽의 만 강, 중앙의 섬"이라는 뜻으로 과저우, 시진이 모퉁이를 돌아 남북의 큰길로 이어집니다. "강 중앙에 있는 연꽃"이라는 뜻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청나라 도광시대에 이르러서야 남해안의 육지와 연결되기 시작했고, 한동안 '당나귀를 타고 금산으로 가는 길'이 유행했습니다. 자연스러운 지형과 한적한 풍경을 자랑하는 금산은 예로부터 중국의 아름다운 관광지 중 하나였습니다.
진산은 고대부터 많은 이름으로 알려져 왔습니다. 고대인들은 양쯔강을 향수의 바다에, 산을 아바탐사경에 나오는 일곱 개의 황금산에 비유하여 금산이라는 이름을 붙였습니다. 그러나 송나라 왕건(王建)의 '구도기(九道記)'에 따르면 당나라 승려 파해윤(巴海輪)은 아들이 절을 수리하기 위해 날마다 산을 오르내리며 어느 날 금을 캐냈다고 합니다. 지방 관리 이치가 황제에게 반란을 일으켰을 때 황제는 사원 복원을 위해 금을 파해에게 주라고 명령했고, 그 유명한 산을 금산이라고 불렀습니다. 또한 금산은 제신산, 푸위산, 호푸산, 롱요우산, 지진산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금산의 이름은 독특한 건축 양식으로 언덕 위에 능숙하게 지어진 금산사와 관련이 있습니다. 정전과 후전이 서로 인접해 있고, 누각이 서로 연결되어 있으며, 산과 전당이 하나로 합쳐져 장엄한 경치와 장엄한 기세를 지닌 고대 건축 단지 그룹을 형성하고 "전당과 산으로 둘러싸인" 독특한 스타일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송나라 시대부터 베이징은 "사방이 산으로 둘러싸인 금산사, 사방이 산으로 둘러싸인 조산사"라는 말이 있을 정도입니다.
진산은 "신화의 산"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산의 모든 기념물에는 매혹적인 신화, 전설, 이야기가 담겨 있습니다. 유명한 중국 고전 동화인 "백사의 전설"은 사람들 사이에 널리 퍼져 있는 "금산사"를 바탕으로 하고 있으며, 이 유명한 도시에 매우 매혹적인 색채를 더합니다. 소설 '월의 전설'에서 월패는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하는 금산의 '치펑관'을 방문합니다. 장휘의 소설 '물의 여백'에서는 장순의 진산사 야간 공격과 송장의 현명한 런저우시(현 전장시) 점령이 진산의 웅장한 풍경을 섬세하고 생생하게 묘사하고 있습니다. 청나라의 강희제와 건륭제는 많은 남방 여행을 하고 금산에 머물면서 많은 '황실' 문화 유적을 남겼습니다. 금산에는 건륭에 관한 많은 민담이 전해져 금산을 더욱 유명하게 만들었습니다. 바이주이, 리바이, 후장, 쑨후, 쑤동포, 왕안시, 션투오, 판중옌, 자오멍, 왕양밍 등 시인, 서예가, 유명 인사들이 모두 금산을 방문해 많은 귀중한 유물과 유명한 시를 남겼죠. 당나라 이래로 진산에는 외국인과 등산객의 발길이 꾸준히 이어져 왔습니다. 명나라 때 서주라는 화승이 2년 반 동안 진산에 살면서 양쯔강의 중심지인 진산의 롱요우 사원에 당나라 시대 그림을 그렸는데, 이 그림은 현재 이 사원에 보존되어 있습니다.
달팽이처럼 생긴 언덕인 금산은 수많은 낭만적인 과거와 끝없는 매력을 품고 있어 수많은 중국과 외국 시인들과 관광객을 매료시켰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금산에 가보지 않으면 진장에 가보지 않은 것"이라고 말하는데, 이는 나름의 진실이 있습니다. 금산을 방문하면 그 신비를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진산 관광 루트
장천사 - 석양각 - 관음각 - 렁가 테라스 - 포음산팡 - 진산 사보 - 시시탑 - 고대 파해굴 - 유운각 - 묘고 테라스 - 치봉각 - 백룡굴 - 조양굴 - 고대 불멸굴 - 옥대교 - 왕부두 - 구포
장천사
진산사 입구에 들어서서 고개를 들어 보았습니다. '장천사'라는 현판은 청나라 강희제 황제가 서태후와 함께 진산에 와서 축복을 빌기 위해 쓴 것입니다. 장톈 사원 또는 금산 사원은 고대부터 중국에서 유명한 선종 사원입니다. 1,500여 년 전인 동진 왕조에 지어졌습니다. 원래는 제신 사원으로 알려졌지만 중국 남부 당나라 초기에 진산 사원으로 불렸어요. 전성기에는 3,000명 이상의 승려와 수만 명의 신도가 모인 웅장한 규모의 사원이었어요. 청나라 시대에는 진산사, 푸퉈사, 원수사, 대명사와 함께 중국에서 가장 유명한 4대 사찰로 꼽혔습니다.
진산사는 당시 황제들의 신념이 달라서 두 번이나 다른 사원으로 바뀌었습니다. 당나라 시대에 진산사는 거의 200년 동안 룽요우 사원으로 바뀌었습니다. 다시 한 번 송나라 4년에 혜종 조지가 도교 사제였기 때문에 용유사는 세계 최초로 도교 사제관인 위칭 만수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이후 룽요우 사원으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총사문은 남쪽을 향하고, 금산사 문은 정서쪽을 향하고 있습니다. 흥미로운 전설이 있습니다.
오래전 금산사의 문도 북쪽에 자리 잡고 남쪽을 향하고 있는데, 금산사는 불에 타기를 반복했고 산의 문에서 종종 땅이 부서지는 굉음이 터져 나왔다고 합니다. 당시 금산을 책임지고 있던 스님은 심히 불안해하며 이상하다고 생각하여 방랑하는 스님을 불러서 예언을 부탁했습니다. 방랑하는 스님은 절을 돌아다니며 수도원장에게 "스승님, 옥황상제의 마음을 상하게 했으니 방향을 바꿔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말을 들은 수도원장은 손바닥을 마주치며 "잘못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산문을 서쪽을 향하는 문으로 바꾸라고 명령했다.
전설은 역시 전설일 뿐, 금산사의 문이 서쪽을 향하게 된 데에는 실제 이유가 있습니다. 역사적 분석에 따르면 당시 건축가들은 서쪽 문을 향해 건물을 지으려는 목적이 있었다고 합니다. 고대 금산은 양쯔강의 중심에 서 있기 때문에 서쪽을 향한 문을 통해 광활한 강이 흘러내리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 이는 "돌아오지 않는 강은 산시에서 온다"는 시구와 일맥상통합니다. 이것이 바로 건축가의 독창성입니다.
산문에서 '웃는 부처'라고 불리는 미륵불이 있는 천왕전으로 향합니다. 양쪽에 조각된 네 개의 대불은 산문을 지키기 위해 설계된 키가 크고 실물처럼 생겼습니다. 일반적으로 사천왕으로 알려진 대불은 천왕의 사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왼쪽에는 동방의 왕과 남방의 왕이, 오른쪽에는 북쪽의 큰 눈의 왕과 서쪽의 많은 불가사의의 왕이 있습니다. 미륵불 옆에는 '큰 배는 너를 품을 수 있지만 세상에 얼마나 많은 일을 했느냐, 기쁨으로 가득 찬 마음, 온 세상에 웃음소리'라는 글귀가 적혀 있습니다.
천왕신전 탑 앞에는 거대한 돌사자 한 쌍이 있습니다.
왕의 전당 뒤에는 다숑바오뎬이 있습니다. 이 사원은 항상 화재로 소실되었습니다. 원래의 다숑바오뎬은 1948년 화재로 소실되었고 260여 개의 누각, 단상, 건물, 정자, 가옥이 불에 탔습니다.
시자오관
시자오관에는 청나라 건륭 황제가 금산에서 남방 순방 중 남긴 7개의 황실 비석이 잘 보존되어 있습니다. 이 비석들은 많은 학자, 전문가, 역사 연구자 및 서예가들의 찬사를 받고 있습니다. 비석에 기록된 내용은 대부분 건륭 황제가 여섯 차례 강남을 여행하는 동안 금산의 풍경과 청나라의 전통을 계승하고 청나라를 통치하겠다는 결심에 대해 언급한 내용입니다. 건륭은 '황제 시스템'의 많은 흔적을 남겼을 뿐만 아니라 흥미로운 소문도 남겼습니다. 이론에 따르면 건륭의 아버지는 용정이지만 새로운 전설이 있는데, 용정 황제는 "봉황을 위해 용을 훔친다", 건륭은 진짜 아버지를 찾기 위해 금산 사원에 여섯 번이나 갔다는 전설이 있습니다.
관음각
록차각에서 위로 올라가면 석각이라고도 불리는 관음각이 있는데, 관음각에 모셔진 관음의 이름을 따서 붙여진 이름입니다. 이 건물은 렝가 테라스, 먀오가오 테라스, 시쇼우 탑, 파하이 동굴의 단후이 비이, 서쪽의 서까래와 연결되어 있어 이 유명한 산을 요새화하기에 충분합니다.
링가 테라스
"링가"는 인도어로 "살아 있지 않다" 또는 바다에 있는 도달할 수 없는 산이라는 뜻입니다. 링가 테라스는 진산의 남동쪽, 산 옆에 지어졌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소동파가 말년에 오랜 친구인 승려 포음에게 이곳에서 《법화경》을 써달라는 부탁을 받았다고 해서 수경루라고도 불립니다. 무대 꼭대기에 서서 산책로를 내려다보면 푸른 하늘, 만리, 장엄한 강, 강이 장관을 이룹니다. 언덕 아래에서 세 개의 파빌리온을 통과해야 합니다. 당신이 들어가는 각 층은 최고의 장소에 대한 의심입니다. 동굴 문이 열리면 갑자기 위아래로 오르내릴 수 있으며 종종 관광객을 매료시킵니다. 꼭대기 층에는 청나라 왕원태가 쓴 '창문으로 바다를 바라보며'라는 글귀가 새겨져 있고, 무대에서는 렝가 무용이 시작됩니다.
포인팡샨
송나라의 유명한 진산 사원과 자오샨 사원의 주인이 살던 집입니다. 전설에 따르면 포음과 소동파는 어렸을 때 절친한 친구였다고 합니다. 한번은 내기를 했는데 포음은 내기에서 져서 빈 문으로 들어갈 수밖에 없었습니다. 포인은 뛰어난 학식 덕분에 결국 진자오산 사원의 주지가 되었고, 동포는 송나라에서 유명한 총각이 되었습니다. 그들은 종종 금산에서 시와 그림을 낭송했습니다.
시소탑
진산탑이라고도 불리는 이 탑은 1,400여 년 전 제량(齊梁)에 세워졌습니다. 이 탑의 높이는 30미터입니다. 당나라와 송나라에 두 개의 탑이 있는데, 송나라에서는 '찬양시탑'과 '찬양쇼우탑'이라고 불렀고, 1472년 일본 화가 양등유는 당나라 진산용유지도에서 장강 중심부에 있는 두 개의 탑을 남북으로 그렸다고 합니다. 쌍둥이 탑이 화재로 소실되고 무너진 후 명나라는 시쇼우 타워라는 이름의 탑을 재건했습니다. 고대 국가의 불교 관습에 따르면 일반적으로 사원과 탑의 건설은 동시에 수행되며, 특히 유명한 사원에는 사원이 반드시 탑이 있어야합니다. 청나라 시안펑의 통치 기간에 탑은 다시 파괴되었습니다. 광서 20년, 진산사의 수도원장 인루는 이 탑을 세우겠다고 맹세하고 교토의 청나라 조정에 호소했습니다. 서시는 그에게 직접 기금을 모금해 탑을 지으라고 명령했습니다. 그는 북쪽에서 남쪽으로 여행하며 두강의 총독인 유건이의 지원을 받아 29,620위안을 모금하여 탑을 세웠고, 이 탑은 지금도 시쇼우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탑은 절묘하고 아름답고 똑바로 서 있으며 금산 꼭대기에 서 있으며 금산, 금산사 전체가 마치 금산이 올라간 것처럼 바로 서 있습니다. 탑은 벽돌과 나무로 만든 7층 8면의 구조로, 내부에는 나선형 계단이 있어 관광객들이 탑에 올라 먼 곳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각 층의 사방에 문이 있고 복도가 연결되어 있으며 사방에서 각기 다른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방문객들이 탑 꼭대기로 올라갑니다. 난간에서 바라보는 동쪽의 양쯔강 자오산과 험준한 구베이, 남쪽의 겹쳐진 도시 풍경 봉우리, 서쪽의 반짝이는 양어장과 광활한 강, 안개가 자욱한 과저우와 북쪽의 고대 도시 양저우의 풍경은 눈을 뜨게 하고 상쾌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송나라의 유명한 정치가 왕안시의 시 '금산'이 이를 증명합니다.
베개와 돌층으로 된 건물이 많고 네 벽의 창문이 모두 바람을 향하고 있다.
갑자기 새들이 땅 위를 날아다니는 것을 보고 공중에서 깜짝 놀랐다.
시수탑 바깥 꽃 벽에는 청나라 광서 시대 후난성의 8살 어린이 리위안안이 쓴 "하늘과 땅은 하나다"라는 글귀가 적혀 있습니다. 서태후의 60번째 생일이었다는 전설이 있습니다. 두강의 총독이었던 유건이는 그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베이징으로 가서 서태후를 만나 아첨하며 "늙은 부처님은 60세인데, 당신에게 줄 선물이 없습니다. 제가 방금 강남 진장 진산에 시소탑이라는 이름의 탑을 세웠습니다. 장수를 기원합니다." 시시는 좌표가 강남의 유명한 산 정상에 서있는 탑의 이름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했고, 정말 특별한 생일 선물이 될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는 류쿤이에게 "내가 몇 년을 살 수 있기를 바라십니까?"라고 물었다. 류쿤이는 듣고 나서 입을 벌리고 잠시 말을 잇지 못했습니다. 아무리 말을 해도 내 머리를 죽이는 죄가 될 것 같았습니다. 딜레마에 빠진 공무원 뒤에있는 한 아이가 재빨리 그에게 작은 쪽지를 건네고 보물을 발견하고 급히 선물했고 Cixi는 원래 "천지와 겡"네 개의 큰 단어를보고 미소를 지으며 Liu Kunyi에게 크게 보답했습니다. 나중에 이 네 글자는 시수탑에 새겨졌습니다.
고대 파해굴
페이공굴이라고도 불리는 파해굴은 시수탑 서쪽 아래 절벽에 있습니다. 금산사 창건자인 파해가 금산에 왔을 때 살았던 곳이라고 합니다. 현재 동굴에는 파해의 동상이 있으며 동굴의 배너에는 "고대 파해 동굴"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동화 "백사 전설"에서 파해는 젊은 남녀의 행복한 결혼을 방해하고 파괴하는 사악한 승려이지만 역사상 그는 친절한 승려입니다. 파하이의 성은 페이 헌치백으로, 허동 보상 출신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의 아버지 페이 시우는 당나라 서안종 황제의 재상이었는데, 그는 자신의 "동료들이 호랑이와 같다"고 느꼈습니다. 황제의 심기를 건드리면 끝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는 불교를 신봉했고 승려가 되는 것보다 명예와 부를 얻는 것이 더 낫다고 믿었기 때문에 아들을 승려로 보내기로 결심했습니다. 페이 투오토우는 장시성 루산에서 승려가 되어 파하이라는 이름을 얻었습니다. 그는 루산에서 도교와 선 명상을 배웠고 명상 수련을 했습니다. 나중에 전장 진산에 왔습니다. 당시 사원은 가시와 뱀으로 가득 찬 황량한 곳이었습니다. 그는 산의 북서쪽 모퉁이에서 이 동굴을 발견하고 그 안에서 명상을 하며 살았는데, 백구렁이가 피했습니다. 파해가 금산에 온 후 그의 가장 큰 소원은 금산사를 복원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는 자신의 결의를 보여주기 위해 한 부분을 불태우기도 했습니다. 어느 날 승려들은 강가에서 땅을 파러 갔다가 우연히 금화(1냥은 220냥)를 많이 발굴했고, 이를 런저우의 암살자 이치에게 보고했습니다. 이치는 이 사건을 당 현종 황제에게 보고했고, 당 현종은 금을 파해에게 주어 금산과 금산사라는 이름의 사원을 짓도록 명령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파해가 죽은 후 그의 제자 손파는 그의 시신을 황금으로 가득 찬 동굴에 안치하여 그를 기렸다고 합니다. 나중에 시신이 깨졌을 때 기념으로 석상을 만들었습니다. 송나라 때 장상영이 이곳을 방문해 페이공동의 시 '반석방은 선처럼 고요하고, 한 세대의 업적을 닦기가 쉽지 않다'를 읊었습니다. 흰 비단뱀이 용으로 변해 바다로 들어가고 노승은 바위에 남았다."라고 읊었습니다. 스님은 이 시를 한 구절로 만들어 동굴 문 양쪽에 걸었습니다.
유운정
진산의 가장 높은 곳에는 장천소풍정, 하이툰정이라고도 불리는 유운정이라는 돌기둥 정자가 있습니다. 이 누각의 석비는 300여 년 전 강희제 황제가 어머니와 함께 강 중앙에 있는 금산사를 유람할 때 남긴 비석입니다. 강희제는 이곳에 올라 돌아올 수 없는 강과 물, 하늘을 바라보며 절절한 경지를 느꼈다고 합니다. 그래서 네 개의 큰 글자 '강류록(江流錄)'을 썼습니다. 이 누각은 강희 24년(1685년), 통치 10년(1871년)에 재건되었습니다. 두강의 총독이었던 쩡궈판은 강희제가 새긴 "강과 하늘의 경치"라는 글을 석판에 새겨서 정자에 놓았습니다. 이곳은 금산의 매력과 전장시의 아름다운 경치를 즐길 수 있는 최고의 명소 중 하나입니다.
강희제는 '장천이'라는 책을 쓸 때 처음 세 글자는 한 호흡에 쓰고, 네 번째 '란'은 더 많은 획을 그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그는 "부끄러워하지 말고"물어 보는 것을 거부하고 "장천이 흘끗 보는"몇 마디를 입으로 읽고 종이에 펜을 넣을 수 없습니다. 이를 본 주변의 장관과 수행원들은 황제가 어려운 문제에 직면했다는 것을 알았지 만 감히 직접적인 힌트를주지 않았습니다. 문장을 언급하는 것은 쉽지만 황제를 속이고 참수하는 범죄를 저지르는 것이 두렵습니다. 어려운시기, 음모의 장관이 황제 앞에 무릎을 꿇고 "오늘 운전하는 것을 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강희제는 "오늘 뵙겠습니다"라는 말을 듣고 깨달음을 얻고 이에 대한 짧은 글을 썼습니다. '란'의 한자는 천(陳), 진(陳), 지안(建)의 세 글자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장관은 교묘하게 글자를 나누어 황제에게 상기시켰습니다. 강희제는 '란'이라는 글자를 쓰기 전에 오랫동안 망설였기 때문에 글자가 유난히 작아 보이는 등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묘고대
묘고대는 징다이라고도 하며 산스크리트어 "수메루산"을 번역한 것입니다. 류, "진": "사원 뒤편에 있는 먀오타이는 송나라 승려와 원나라 승려가 절벽을 깎아 만든 것입니다. 높이가 10피트가 넘고 태양 테라스라고 불리는 정자가 있습니다." 여러 번 번영과 낭비를 겪은 명나라 승려들이 온화한 후 청나라가 쉬수창을 재건했고, 1948년 진산사 본당과 티베트 경전 건물과 마찬가지로 화재로 소실되어 지금은 폐허만 남아있습니다. 당시 먀오가오타이는 달을 감상하기 좋은 장소이기도 했는데, 유명인 소동파가 이곳에서 달을 즐겼다는 기이한 이야기가 전해지고 있습니다.
또한 양홍유가 북을 치며 금산을 두드렸다는 이야기도 이곳에서 일어났다고 전해집니다. 서기 1130년, 남송의 명장 한시중은 4천 명의 수병으로 수만 명의 금산 금나라 군사를 포위했습니다. 양귀비가 원더풀 테라스에 올라가 북을 두드리며 무술당을 부수고 한시중을 물리쳤습니다. 이 역사적인 이야기는 천 년 동안 이어져 온 영국의 풍미와 함께 연극 무대로 옮겨졌습니다.
치펑관
치펑관은 지나오 능선의 산시 쪽에 있습니다. 고대에는 일곱 개의 언덕이 튀어나와 있어 치펑링이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정자를 짓기 위해 산을 깎은 후 치펑정이라는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남송 시대 소흥 시대에 유명한 장군 악비가 북쪽의 진나라와의 전쟁을 지휘했다고 합니다. 진격할 때 배신자 진회(秦回)는 고종에게 12금을 빼앗아 임안(지금의 항주)의 수도로 돌아오라고 강요했습니다. 진강을 지나던 악비는 금산로에 있는 악비를 찾아가 "어젯밤 꿈에 개 두 마리가 머리를 잡고 있는 꿈을 꾸었습니다. 이번 여행이 좋은 일인지 나쁜 일인지 궁금합니다." 타오 스님은 "두 마리의 개가 서로 이야기하는 것은 감옥을 의미합니다. 감옥에 갇힐까 봐 걱정되니 조심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위패는 배를 타게 해줘서 고맙다며 배를 떠날 때 도의가 시를 지어주었다."풍파각의 파도가 거세니 반드시 방향타를 안정시켜라! 같은 배를 타고 파도의 끝에서 자신을 밀어붙일 준비를 하라!"라는 시를 남겼습니다. 항저우에 도착한 위패는 풍보각 아래에서 진회에게 액자를 받았습니다. 그는 "도의의 말을 듣지 않은 것을 후회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이 말이 진회에게 전해지자 진회는 분노하여 이허에게 진장의 금산으로 가서 도월을 체포하라고 명령했습니다. 리허가 금산에 갔을 때 도월은 수업 시간에 이야기를 하고 있었습니다. 도월이 옷을 차려입고 향을 피우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녀는 팔짱을 끼고 이렇게 말했습니다."나는 마흔 아홉 살이고 나 자신을 위해서가 아니라 말을 많이하기 위해서입니다. 이허는 남쪽에서 왔고 나는 서쪽으로 갔다. 내가 손을 잃을 뻔한 것은 부처님의 힘 때문이 아니었다." 이허는 왕좌에 앉아 행복하게 죽었다. 이허는 진회에게 상황을 보고하면서 금산에는 일곱 개의 봉우리가 있고 풍수가 좋아서 대대로 승려를 배출할 수 있다고 말했다. 진회는 분노하여 즉시 백성들에게 금산의 일곱 봉우리를 불태우라고 명령했습니다. 후세 사람들은 위페이와 금산의 도교 사제들을 기리기 위해 치펑관을 세웠습니다. 안타깝게도 태평천국 시절 전쟁으로 파괴되었고 이후 치펑 파빌리온으로 개조되었습니다.
바이롱 동굴
바이롱 동굴은 금산 서북산 기슭의 대유교 옆에 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당나라 우제천의 조카 영탄이 금산에 와서 이 동굴에서 명상을 하자 백구렁이가 이를 피하고 독가스가 사라졌다고 합니다. 백룡은 이 백구렁이를 가리킵니다.
이 동굴에는 현재 높이가 각각 1미터인 백여왕과 소청천이라는 두 개의 흰 석상이 있습니다. 민속에 따르면 이 동굴은 '흰뱀의 전설'과 '물이 가득한 샌프란시스코 사원'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고 합니다. 흰뱀과 소는 남편을 구하기 위해 동중국해의 물을 불러 금산사 승려들과 싸웠다고 합니다. 절에 갇혀 있던 서현은 밖에서 북소리를 듣고 여인이 임신한 것을 보고 걱정이 됩니다. 문을 지키던 젊은 승려가 서현을 불쌍히 여겨 백룡굴에서 항주 서호의 부러진 다리까지 달려가 아내를 만나게 해주었다.
이 동굴에 균열이 있습니다. 남자는 수십 피트 깊이까지 들어갈 수 있습니다. 더 들어가면 더 좁아집니다. 남자는 들어갈 수 없어요. 흰 뱀만이 들어갈 수 있어요. 왜 백룡동굴이라고 불리는 걸까요?
차오양산
차오양굴은 리자오바위, 관음굴이라고도 합니다. 진산의 북동쪽에 있는 이 동굴은 "리자오바위"라고 쓰여 있는 절벽입니다. 금산은 여전히 강 한가운데에 있으며 해가 뜨면 조양 동굴에서 돌담의 남쪽이 찬란하고 물과 하늘이 장관을 이룹니다. 그래서 차오양은 일출을 보기에 가장 좋은 곳입니다. 바위에 남겨진 '조양동'이라는 세 개의 큰 글자는 명나라의 텅미가 쓴 것입니다.
고대 불로동굴
고대 불로동굴은 진베이 북쪽의 지나오산 기슭에 있으며, 깊이 6.6미터로 동굴을 따라 정자 반 채가 세워져 있습니다. 도교 유물이 이곳에 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팔선녀 노동빈이 이곳에서 강을 들여다봤다고 해서 '선녀굴'이라는 이름이 붙여졌다고 합니다. 명나라 청(程)의 시 :
귀신 도끼가 산의 뼈를 뚫고 창문을 뚫고 들어왔다.
선녀가 걸을 때, 강을 바라보네.
대유교
금산의 백룡굴 앞에는 옥띠 다리가 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소동파가 금산의 수도승 포인과의 내기에서 옥띠를 잃어버렸다고 합니다. 보물을 얻은 포음은 종종 사람들에게 보물을 보여주곤 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보았고 그는 그것이 깨질까봐 두려워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사람들에게 옥띠를 본뜬 다리를 만들라고 명령했습니다. 제이드 리본을 다시 보고 싶은 사람은 누구나 이 다리를 보러 와야 합니다. 옥대교는 길이가 16미터이고 다리 밑의 푸른 물결은 수정처럼 맑습니다.
금산의 4대 보물
시수탑 아래 집에는 금산의 귀중한 역사 유물이 많이 전시되어 있는데, 그 중 소동파의 옥띠, 저우딩, 금산도, 청동북이 금산 문가의 4대 보물입니다.
옥띠: 송나라 선종 황제 때 대학자 소동파는 '세월을 잊은 자'로 알려진 금산 승려 포음과 친밀한 관계를 맺었습니다. 한번은 두 사람이 선문답을 주고받으며 동포의 옥띠를 걸고 내기를 했습니다. 동청은 천천히 패했고 옥띠는 보물의 사원이 되었습니다.
수동청의 옥띠는 900년 이상 금산에 있었던 국보로 알려진 보물입니다. 옥 허리띠 고리는 폭 2인치, 길이 2피트 정도입니다. 벨트에는 직사각형, 원형, 하트 모양의 베이지색 백옥 24개 조각이 장식되어 있습니다. 청나라 초기에 불에 태워졌으며, 일반적으로 사방이 요오드색으로 마감되어 있으며, 겨울철 가정집의 한 블록으로 발견되었습니다. 금산 건륭제는 옥공들에게 건륭제의 시를 새겨 넣으라고 명령했습니다. 그러나 뒷면에 추가 된 네 가지 옥색은 원본과 동일하지 않으며 한 눈에 구별 할 수 있습니다. 저우 딩 : 이것은 2,700여 년 전 서주 왕조 서안 왕 시대의 청동 그릇입니다. 당시 주나라 헌왕이 북방 원정에 성공한 후 북방 원정의 총사령관에게 포상하기 위해 청동 삼각대를 주조했다고 해서 삼각대라고도 불립니다.
황금산수화:이 그림은 중국 명나라의 유명한 화가인 원정명이 그린 그림입니다. 그림에서 강은 끝이 없고 물결은 출렁이며 금산은 파도 위에 떠 있는 옥과 같고 산은 푸르고 푸르며 처마와 주유가 그려져 당시 장강의 중심에 서 있는 금산과 금산의 아름답고 장엄한 자태를 보여줍니다. 그림 뒤에 그가 지은 시 '금산사, 푸를 쫓다'가 있다:
백발의 금산은 옛 유람을 계속하며 여전히 중류를 지배하고 있고, 모래 흔적은 사라지고 조류가 판자를 잠식하고 돛의 빛이 건물에 고르지 않게 반사되었다.
장한 정사, 천군, 높고 낮게 펄럭이고,
유배되어 슬퍼하며 황제의 상태를 고대하네.
캐릭터는 크고 사랑스럽다.
청동북: 북 모양의 청동 그릇으로 높이 8인치, 지름 1피트 5인치, 무게 23킬로와 8킬로입니다. 제갈량이 발명했다는 전설이 있습니다. 행군할 때는 요리를 위한 조리 도구로, 전투할 때는 전쟁 북으로 사용할 수 있어 제갈공명 북이라고도 불립니다.
왕릉
산 북쪽에는 13개의 계단이 있는데, 원래는 달 모양으로 양쪽에 돌담이 있고 좌우에 종과 북탑이 있었으나 청나라 셴펑 치세 때 파괴되었습니다. 청나라 때 강희제와 건륭제가 남방 순시 중 이 부두에서 여러 차례 하선했다고 해서 '왕실 부두'라고 불렀습니다.
현재 난간에는 "왕실 부두"라는 세 글자가 새겨져 있습니다.
곽부릉
곽부릉은 금산 서쪽의 영건도라고도 불리는 시부산에 있습니다. 동진 시대의 유명한 문학가이자 주석가였던 궈푸의 유해가 이 섬에 묻혀 있으며, 흔히 궈푸의 무덤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궈푸(서기 276~324년)는 허둥성 원시(현재의 산시성) 출신입니다. 그는 동진 시대 최고의 학자라는 평가를 받을 정도로 학식이 뛰어난 학자였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그는 『에야』, 『산해경』, 『주역』과 같은 중요한 고서에 주석을 달았습니다. 풍수에도 능했습니다. 그는 동진 초기에 주랑을 지냈고 나중에 왕둔런에 의해 서기상서(書記相書)로 임명되었습니다. 왕둔은 반란을 일으키고 싶었지만 그것이 좋은지 나쁜지 알지 못했습니다. 모두가 좋다고 하자 그는 혼자서 아무 말도 하지 않는 곽부에게 물었습니다. 그는 왕둔의 분노를 건드려 우창의 난강에서 죽임을 당했습니다. 명완리 서른세 살, 그의 전기 황지시, 묘비에는 "홍농 지푸 곽푸의 묘, 진지"라는 글귀가 새겨져 있습니다.
바오투
진산에서 서쪽으로 1마일 떨어진 곳에 있는 세계 최초의 샘으로 중링샘, 난링샘이라고도 불립니다. 당나라 시대에 유명해졌습니다. 최초의 샘은 원래 금산과 함께 강 중앙에 있었으며 청나라의 셴펑과 퉁즈 시대에 금산과 함께 상륙했습니다. 기록에 따르면 샘은 서쪽에서 발원하여 시부산과 루산에 의해 막혀 있던 강 한가운데에 있었다고 합니다. 물이 굽이굽이 세 갈래(냉, 즉 물이 굽어지는 곳, 남지, 중지, 북지)로 나뉘는데, 샘이 바로 아래 물의 굽이 한가운데에 있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입니다. 금산의 남서쪽에 위치하기 때문에 "난링 샘"이라고도 불립니다.
해안의 중링 샘은 사라졌다가 청나라 8년 쉬수창 등이 발견했습니다. 그런 다음 봄의 네 구석에있는 석공들에게 돌 웅덩이, 통하이로드 관찰의 긴 마을에있는 셴 빙청을 주문했습니다. 통지 10년 봄, 정자를 짓기 위해 비석을 세웠습니다. 광서 시대에 젠장 총독 왕렌칸은 수영장 주변에 돌 울타리를 세우고 수영장 옆에 정자를 세웠습니다. 그리고 40 에이커의 땅을 확장하고 연꽃을 심은 연못을 열고 10,000 그루의 버드나무를 심은 흙 제방을 건설하여 강의 영향을 막아 매우 아름답습니다. 돌담의 정사각형 수영장 남쪽에는 "세계 최초의 봄"이라는 다섯 가지 큰 단어의 왕 렌칸 비문이 있습니다. 게일루는 수영장 옆에 정자를 지었어요. 연못의 남쪽에는 직경 7미터의 팔각형 이중 기둥 정자가 있는데, 매우 넓습니다. 물을 거울로 삼고 샘을 거울로 삼는다는 뜻의 '검파관'이라는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정자 안에는 방문객들이 쉴 수 있는 돌 테이블과 벤치가 있어 매우 시원하고 우아합니다. 치베이에는 2층 건물이 있고 위층과 아래층에 찻집이 있습니다. 조용한 환경, 무성한 녹지, 우아한 풍경은 관광객들이 차를 맛볼 수있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아래층에는 션빙청 "중링취안" 석각 왼쪽, 션빙청 "중링취안"과 쉬수창 "중링취안 방어" 석각 오른쪽의 건물 전면 벽에 새겨진 비문이 있습니다.
당나라 시대부터 중링천의 물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당나라의 차 시음 전문가인 루유핀은 링취안의 물을 세계 제1의 물로 꼽았고, 후대의 유명한 학자 유보는 전국의 물을 일곱 번째, 장강의 물을 첫 번째로 꼽았습니다. 그 이후로 링취안은 "세계 최초의 샘"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샘물로 만든 차는 달콤하고 향긋합니다. "컵이 넘치지 않는다"는 전설이 있는데, 샘물을 컵에 담으면 컵 입구보다 2, 3분 위에 있어도 물이 넘치지 않고, 동전을 물 위에 올려놓아도 가라앉지 않는다고 합니다. 옥처럼 푸르고 만나처럼 진한 샘물은 그 알코올이 잘 알려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