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여성의 슬픈 시와 가슴 아픈 고대 시
여성의 슬픈 시와 가슴 아픈 고대 시
슬픈 실패에 관한 시, 고대 시 1. 실패한 관계에 관한 슬픈 시.
그날 밤 나는 깨달음을 얻기 위해서가 아니라 당신에 대한 힌트를 찾기 위해 밤새 산스크리트 노래를 들었습니다.
그해 1월, 나는 경락을 넘지 않고 당신의 지문을 만지기 위해 모든 경락을 돌렸어요. 그해 나는 부처님을 숭배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당신의 온기를 붙잡기 위해 절을 하고 먼지를 껴안았습니다.
그 때 나는 사후 세계를 복구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길 위에서 당신을 만나기 위해 10만 개의 산을 넘었습니다. 그 순간, 나는 불멸을 위해서가 아니라 당신의 평화와 행복을 위해 불멸로 날아올랐습니다.
둘째, 첫째, 사랑에 빠지지 않도록 만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둘째, 서로를 알지 못하는 것이 가장 좋으므로 서로를 놓칠 수 없습니다.
셋째, 서로에게 빚을지지 않도록 동행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넷째, 서로를 소중히 여기지 않는 것이 좋으므로 서로를 기억할 수 없습니다.
다섯째, 서로를 그리워하지 않도록 서로 사랑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여섯째, 만날 필요가 없도록 서로 마주 보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일곱째, 틀릴 수 있도록 틀리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여덟째, 서로 약속을 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아홉째, 서로 의지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열 번째, 함께 있을 필요가 없도록 만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러나 일단 만나면 서로를 알게 되고, 만나면 만난 적도 없는 사이가 됩니다. 앤드류와 준은 삶과 죽음의 사랑을 가르치지 않기 위해 절대적으로 조화를 이룹니다.
나를 보든 안 보든 난 거기 있을 거야. 당신을 신경 쓰지 않거나 내 감정에 신경 쓰지 않거나 나는 거기에있을 것입니다. 널 사랑하든 사랑하지 않든 난 거기 있을 거야. 당신을 사랑하지 않거나 당신의 손을 포기하지 않으면 거기에있을 것입니다. 내 품에 안기거나 당신의 마음 속에 살게 해주세요. 나는 포탈라 궁전에 거할 것이다. 나는 눈 덮인 땅의 가장 위대한 왕입니다. 라사의 거리를 거닐며 나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연인입니다.
나는 부처님께 물었다: 왜 모든 여자들에게 수줍은 꽃의 얼굴을 주지 않으시겠습니까? 부처님 말씀:그것은 세상의 눈을 가리는 데 쓰이는 한순간의 섬광일 뿐입니다. 내가 부처님께 물었다:세상에 왜 이렇게 후회가 많습니까? 부처님 말씀:이것은 브라만들의 세상이니, 나는 후회한다. 제가 부처님께 여쭈었습니다:인간의 마음은 어떻게 하면 외로움을 멈출 수 있습니까? 부처님: 모든 마음은 외롭고 불완전하게 태어난다. 제가 부처님께 여쭈었습니다: 사랑할 수 있는 사람을 만났지만 그를 붙잡을 수 없을까 두렵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부처님 말씀:이 세상에 사랑이 얼마나 남아있습니까? 제가 부처님께 물었습니다:어떻게 하면 부처님처럼 지혜로워질 수 있습니까? 부처님 말씀:부처님은 과거의 사람이요, 사람은 미래의 부처님이다. 내가 부처님께 물었더니:내가 슬플 때면 왜 항상 눈이 오나요? 부처님 말씀:겨울은 곧 끝날 것이니 추억을 간직해라. 나는 부처님께 물었다:매일 밤 눈이 와도 왜 신경 쓰지 않습니까? 부처님 말씀: 사람들은 항상 실수로 많은 진정한 아름다움을 놓친다. 제가 부처님께 여쭈었습니다:며칠 후에도 눈이 내리나요? 부처님 말씀: 이번 계절에만 집중하지 마세요. 이 겨울을 그리워하면 감상적이 될까 두렵고, 브라흐마의 산 입성을 해치면 세상의 평화를 놓칠까 두렵습니다. 두 가지 모두에 대한 보상은 있지만, 끄리쉬나에 대한 보상은 없다. 나는 너의 여섯 가지 인연을 알지 못했어. 짧은 지인이었지만 가까운 지인이었습니다. 나는 나무에 오르는 법을 모른다. 나는 하늘에 밝은 달을 가지고 태어났다. 내 마음은 내가 당신의 어머니라는 것만 기억합니다. 나는 황금 집을 희생하더라도 백 년 동안 당신과 좋은 결혼 생활을 할 것입니다.
비원의 수정 궁전처럼 희귀하고 귀한. 서풍이 꽃을 진흙으로 날리고 벌과 나비는 향기로운 먼지에 울어.
사랑은 끝나지 않았으니 실연의 시를 쓰지 말고 이별의 시를 써야 합니다. 섬세한 여인을 보내기 위해 새로운 단어를 쓰려면 바람과 비가 50만을 침식합니다.
나는 사랑에 아픈 생각이 천 가지가 있어 영원히 지속될 것이다. 아욱은 원래 신에게 꽃을 바치는 나르시시즘적인 황금벌이었다고 하죠? 그녀는 가볍게 춤을 추며 신전에 들어가 제단까지 동행하고 싶었죠.
도교 수녀에게 경의를 표하기 위해 산에 들어가 주인에게 그 이유를 설명해 달라고 부탁합니다. 아카시아는 거침없이 싸우고 말의 영혼은 초록색으로 변합니다.
명상하기에 아름다운 날, 하늘은 경계 없이 파랗고 노랬다. 얼마나 아름다운가요! 앉아서 향을 피울 필요가 없습니다.
은은한 향기가 울려 퍼지고 아름다운 눈동자가 불분명합니다. 웃으러 가다가 문득 유를 만났다.
너와 함께 푸른 창에 기대고 싶고, 이생의 실수를 후회하고 싶다. 나는 그릇을 들고 정글에 가고 싶고, 아름다움에 대한 내 마음이 아파요.
눈의 가격은 기하학적이며 실수로 그것에 대해 생각한 적이 없습니다. 누군가의 소매로 돌아가면 상처에 눈물이 많이 났다.
결혼식 날 밤, 칭칭은 다른 사람의 아내와 결혼했다. 아카시아는 광기와 같고 마음은 잿빛입니다. 당신은 누구에게 자신이 초라하다고 불평합니까?
2. 사람의 완전한 실망을 묘사한 고대 시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사람의 완전한 실망을 묘사한 고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강남 장베이는 슬프고, 술 달팽이는 붉다.
2. 시간은 애정을 믿지 않고 오랫동안 정자를 떠나 눈물과 술로 깨어나는 노년만을 생각 나게합니다. --옌슈, "채상자, 시간은 늙는 데만 도움이 된다"
3. 옥피리 부는 곳, 털어놓을 사람이 없다. -시건우, "시명산 은자와의 야간 유람"
4. 술 세 잔과 포도주 두 잔, 어찌 늦을 수 있으랴, 어찌 서두를 수 있으랴! 궈옌은 슬펐지만 오랜 지인이었다. --리칭자오, "느린 소리 찾기"
5. 명나라는 외로운 배, 허다리의 와인 커튼을 볼까 걱정이다. --두수즈, '여름밤 사촌의 회상'
6. 벌은 사람의 고생을 이해하지 못하고 제비는 사람의 근심을 이해하지 못한다. -청가이, 《가장 높은 건물, 오래된 걱정》
7. 가장 높은 건물에 색이 들어가고, 위층에 걱정하는 사람이 있다. --리바이 《불교야인 린핑모모연루지》
8.집에 아무도 없고, 가을 달은 밝고, 밤 서리가 먼저 걷힌다. --장레이 "밤에 앉아서 집에 아무도 없는 것은 가을 달이다"
9. 풍계는 외롭고 아무도 그와 함께하지 않는다. --주 "보살 야만인 - 산관 - 물가 - 가을의 절반"
10. 베개 앞에서 가장 아픈 것은 무엇입니까? 플라타너스 잎에는 작은 이슬방울이 맺혀 있다. --음이의 '임장강 불멸의 아들', 늦가을 추운 밤 은하수가 고요하다. 흐린 사찰과 푸른 사찰이 서로 묶이고 묶여 슬픔이 눈 속으로 돌아가는 것 같구나. -- 리바이 '긴 이별'
12. 쉰양강에 흐르는 눈물 같네. -- 주둔루, '위란 버드나무 물결을 빼고'
13. 세상에는 무한한 화가가 있는데, 슬픔으로 그림을 그릴 수는 없다. --가오젠, '진링의 저녁을 바라보며'
14. 봄은 술 취한 듯 가을로 간다. -오양종, '우산의 구름, 봄이 가고 가을이 오네'
15. 그러나 정복하기 전에 그는 죽었고, 그 후로 영웅들은 외투에 눈물을 흘렸다. -두보, 「책의 향기」
3. 슬픔과 무력감을 묘사한 시
무력감을 묘사한 시
1. 밝은 달에 마음을 주었는데 달은 도랑에 비쳤네!
2. 모든 것이 잘못되었다, 눈을 들어 눈썹을 내리세요. 눈을 들어 눈썹을 내리고 먼저 고요히 흘러내리는 눈물을 가리키세요.
어젯밤의 작은 건물과 동풍, 옛 나라는 달을 돌아볼 수 없습니다.
4. 루즈 눈물, 사람들을 취하게 만들고, 무겁고 자연스러운 사람들이 물을 싫어하게됩니다.
5. 나는 야오 진을 마음과 마음, 진심 어린 친구를 덜 원합니다. 누가 끊어진 줄을 들을 것인가?
6. 바다가 물에 잠기면 영원히 호박색이다.
7. 장초의 잎은 서만에서 썩고 연꽃은 아직 열려 있다. 꿈은 강을 떠나지 않고, 사람들은 봉황산 랑을 소문낸다. 그러나 물은 여전히 흐르고 있으니, 칼로 그 물을 베고 잔을 들어 슬픔을 달래지만.
8. 이 상황을 벗어날 수 있는 방법은 눈살을 찌푸리는 것 말고는 달리 방법이 없구나!
9. 이생에서 마음은 천산에 있고, 창주에는 늙었다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10. 그 때 밝은 달이 그곳에 있었고 화려한 구름이 돌아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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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이제 슬퍼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 알았으니,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좀 쉬어야겠다고 말하고 싶지만 선선한 가을이니까 괜찮다고 말하고 싶다.
13. 하늘 물결에 바람이 불면 그냥 웃고 걱정하지 마세요.
14. 바닷가 산은 칼과 같고 가을은 사방에서 그의 마음을 자른다.
15. 슬픔은 어디에서 합성합니까? 가을을 위해 마음을 남겨주세요.
16. 요코카에서 큰 강을 내려다보며, 부유하는 생명의 전당 앞에서 만리를 걱정하네.
17. 복숭아와 매화는 축제 시즌에 미소를 짓고 거친 들판과 황무지는 슬픔을 낳을뿐입니다.
18. 끊임없이 자르고, 여전히 혼란스러운, 이것이 이별이다. 일반적으로 다른 맛의 핵심.
19. 문턱 국화 걱정 푸른 눈물을 연기, 커튼 가벼운 추위, 제비 날아간다.
20. 온 세상이 진흙탕 나 혼자, 모두가 술에 취해 나 혼자 깨어난다.
21. 화린은 춘홍에게 고마워했지만 너무 서둘러서 차가운 비를 맞으며 바람 속으로 들어와야 했다.
22.가을의 마음을 짜서 먼지로 만드는 것은 어떤 느낌일까? 누워서 피아노 음악을 읽는다는 것은 어떤 느낌일까?
23.변화의 순환은 과거의 일이며,이 산의 위엄은 여전히 차가운 강을 지휘합니다.
24.전자레인지는 바다를 미워하고 밝은 달은 무자비하다.
4. 슬픔을 표현하면서도 울고 싶어 하는 옛 시 한 수를 읊었다.
매화 한 송이
(곡) 이청조
붉은 연근 향기, 가을의 여운이 남네. 누가 구름 브로케이드 책을 보내니, 기러기가 돌아온다는 말, 서쪽 건물에 달이 가득 차네. 물에서 물로 떠도는 꽃, 일종의 사랑 앓이, 두 가지 한가한 감정. 이것을 제거 할 방법이없고 눈살을 찌푸리고 마음 만 제거 할 수 있습니다.
목련을 뺀 주중
혼자 앉아, 유일한 지불의 유일한 소유자, 혼자 누워. 서 있기도 아프고 누군가를 가볍게 만지기도 아프다.
이 상황을 볼 수있는 사람은 눈물이 반없이 화장의 잔재를 씻어냅니다. 내 상태가 그대로 유지 될까 걱정스럽고 차가운 램프를 제거 할 수 없습니다.
또 이백의 보살 전사
평지 숲은 연기와 안개로 가득하고 추운 산간 지역은 슬프고 연민을 느낀다. 높은 건물에는 색이 들어오고 위층에는 슬퍼하는 사람들이 있다. 옥계단은 텅 비어 있고 새들은 빠르게 날아갑니다. 돌아가는 길은 어디인가요? 긴 누각과 짧은 누각
또 리유의 유언.
화림은 붉게 물든 봄에 감사하며 서둘러 떠났다. 일찍 오는 차가운 비와 늦게 오는 바람은 어쩔 수 없다.
언제나 눈물이 술과 함께 무겁게 머물렀던가? 자연스레 물을 싫어하게 된다.
1.[진세 / 리상인]
내 진세에는 왜 오십 줄이 있는지 알고 싶다 그 줄마다 꽃 같은 뽑기가 있다 현자 장자는 공상하고 나비에 이끌려 뻐꾸기 우는 임금의 봄 마음
인어들은 진주 같은 눈물을 흘리고 달 같은 청록색 바다와 푸른 들판은 태양을 향해 에메랄드를 숨쉬고, 나보다 앞서. 어느새 영원히 지속되어야 할 순간이 왔다가 사라졌다
2. [유린링/류용]
창팅에겐 차갑고 시린 저녁 해가 떠오르고 성문은 닫혀 있었고, 나는 머물고 싶은 마음이 없었다.
손을 잡고 눈물을 흘리며 서로를 바라보며 나는 할 말을 잃고 흐느꼈다. 나는 추천교를 구하기 위해 무거운 발걸음으로 천리 연기의 황혼으로 갔다.
고대부터 감상적이고 추운 가을 축제는 더 비참했습니다
오늘 밤 어디에서 깨어 났습니까? 버드나무 둑에 작은 바람과 저무는 달이 있네
지난 한 해가 즐거웠을 텐데, 천 가지 풍속이 있어도 누구와 이야기해야 할까?
3. [유미/이유]
봄꽃과 가을과 달은 다 지고, 내가 아는 작은 건물은 몇 개나 될까? 어젯밤의 동풍, 옛 나라는 견딜 수 없다.
조각은 아직 그 자리에 있어야 하는데, 주연은 동쪽으로 흐르는 강물처럼 얼마나 슬픔을 가질 수 있는지 물었다.
4. [환 / 리유를 만나다]
침묵, 홀로, 서쪽 방에, 갈고리 같은 달, 외로운, 플라타너스 깊은 마당 가을을 자르고, 이별의 슬픔.
마음은 형언할 수 없는 맛
5. [모래의 물결/리유]
장막 밖으로 비가 내리고, 봄은 사라졌다. 뤄옌은 5교대 근무제의 추위를 견딜 수 없었다. 내가 꿈속의 손님인 줄 몰랐다.
울타리에만 기대지 마세요. 앞이 보일 때보다 보이지 않을 때가 더 쉽다.
6. [무제 / 전유안]
옛날에는 바다가 영구 호박의 수분을 얻기가 어려웠다. 나는 너무 게을러서 반 경작, 반 주니어
5. 우울하고 죽고 싶다는 옛시
1. 머리핀 봉황-루유
붉은 바삭한 손, 황등주, 도시에 봄 버드나무가 가득하다. 희미한 마음, 슬픔의 한 잔을 가진 동풍 악은 수년 동안 헤어져 있습니다. 옳지 않아! 옳지 않아! 옳지 않다!
전처럼 오래된 봄, 사람들은 공허하고 눈물은 붉은 슬픔. 복숭아 꽃 낙화, 한가한 풀장 정자, 산 동맹, 책을 믿기가 어렵지만. 미안해, 미안해, 미안해, 미안해!
2. 머리핀 불사조 - 당완
세상은 얇고, 인간의 조건은 악하고, 비는 저녁 꽃을 쉽게 떨어 뜨립니다. 바람이 마르고 눈물이 마르고 나는 그것에 집착하고 싶습니다. 제가 이 꽃을 처음 본 것은 버클리 캘리포니아 대학교에 재학 중이었을 때였어요! 전 못 할 것 같아요! 전 못 할 것 같아요!
사람들은 달라졌고, 오늘은 어제가 아니며, 아픈 영혼은 종종 천 마일이나 떨어져 있습니다. 뿔은 차갑고 밤은 흐릿하고 사람들은 질문하는 것을 두려워하고 눈물은 행복한 척하고 있습니다. 숨겨, 숨겨, 숨겨!
3. 슬픈 다리 아래의 봄 물결은 초록색이고 한때는 멋진 사진이었다. --루유
6. 슬픔에 관한 고대 시
한숨 당두무 자연스러운 봄 저녁 학습, 낙담하고 원망할 필요가 없다.
자연의 변덕으로 꽃이 시들고 봄이 지나고 푸른 잎이 무성하고 열매가 무겁고 거의 수확기입니다. 당신은 나를 낳았고 나는 당신을 낳았습니다. 당신은 내가 늦어서 미워하고 나는 당신이 일찍 와서 미워합니다.
너는 내가 태어나기 전에 태어났고 나는 태어났을 때 늙었다. 동시에 태어나지 않은 것이 미워요, 당신은 매일 좋습니다.
나는 네가 태어나기 전에 태어났지만 너는 내가 늙었을 때 태어났다. 나는 당신과 멀리 떨어져 있고 당신은 나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나는 네가 태어나기 전에 태어났지만 너는 내가 늙었을 때 태어났다. 나비가 되어 매일 밤 꽃으로 가서 풀밭에 살아요.
노래하는 소년은 리수통 플라타너스 나무, 서풍 노란 잎이 떠다니고 숲에 황혼이 흔들린다고 노래한다. 서둘러 꽃, 누가 매달리고 누가 기대는지.
거울 속의 주연은 희미해지고, 흰 머리는 여전히 그 자리에 있다. 한순간은 결국 사람을 늙게 만들고, 천 달러로는 좋은 젊음을 사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송나라 시대, 석양은 선원시를 애도하는 한 구석을 그렸고, 선원은 연못 테라스의 부흥이 아닙니다. 슬픈 다리 아래, 초록의 봄 물결이 한때 멋진 사진을 남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