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좌절에 관한 시의 프롤로그 1.

좌절에 관한 시의 프롤로그 1.

좌절에 관한 시 1. 좌절에 관한 시 1. 좌절에 관한 시 1. 좌절에 관한 시 1. 언젠가 나는 긴 바람을 타고 파도를 깨고 구름에 닿아 바다를 항해하리라.

--리바이의 '걷기가 힘들다' 2. 천 번의 망치질 후에도 여전히 끈질기네, 동서남북이 자유롭네. --정반차오의 '대나무와 돌' 3. 갈지 않은 칼은 녹이 슬고 가슴에 혹이 생긴다. --원이두, 「서남풍집 서문」 4. 매화의 향기가 어찌 다소 차갑지 않을 수 있겠는가. --풍몽룡 '세상을 깨우다' 5. 하늘이 사람에게 큰 일을 내려주면 먼저 심신을 괴롭게 하고, 근육과 뼈를 힘들게 하고, 몸을 굶기고, 몸과 마음이 부족하고, 행동이 흐트러지니, 인내심을 가지고 할 수 없는 것을 얻어야 한다. --맹자 - 수자 6. 길은 멀고, 나는 그것을 구하기 위해 오르내릴 것이다.

--구원, "이사오" 7. 칼을 갈고 매화에서 매서운 추위 냄새가 난다.

-「경고」 8. 물살을 거슬러 배를 타고, 굳은 숨을 몰아쉬며, 천리 길을 찾아 나선다.

--동, '중학생을 위한 비문' 9. 죽음을 두려워하지 말고 순수함을 지상에 남겨라. --위첸 "라임송" 10. 홍군은 긴 여정을 두려워하지 않고, 첸산은 한가롭기만 하다.

--이백, "남쪽 능선의 아이들은 수도에 들어가지 않는다" 13. 나는 천 개의 은 조각을 돌려서 모두 되찾기 위해 태어났다! --이백 "술 속으로" 14. 친구 없이 앞길을 걱정하는 모, 세상은 신사를 알지 못한다.

--고시 "크게 굴지 마라".

2. 좌절에 관한 시

언젠가 나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깨고 요시쿠라 바다의 구름과 돛을 향해 곧장 항해할 것이다!

수천 개의 망치, 동서남북 바람은 위대하다 - 정반교

예리한 칼을 빨리 갈지 않으면 녹이 슬고 가슴에 혹이 생긴다. 원이두오의 남서풍 컬렉션 서문

얼음이 없는데 어떻게 매화 향기가 날 수 있겠는가? 풍명맹룡의 '세상을 깨우다'

인간으로서 하늘은 큰 일이니, 먼저 쓰라리고, 힘줄과 뼈를 쓰고, 몸과 피부를 굶기고, 몸을 비우고, 혼란스러워야 하므로 인내심을 가져야 하고, 얻는 것은 있지만 이루지 못하는 것이 있다. 맹자 가오자하

폭풍우를 겪지 않고 어떻게 무지개를 볼 수 있겠는가?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다.

비 온 뒤에 반드시 햇빛이 오니 무지개가 있다는 것을 믿어라.

심오한 지식과 높은 도덕을 얻는 길은 하늘에서 지옥까지 온 마음을 다해 구할 것입니다.

매화꽃으로 칼을 갈았네.

물살을 거슬러 배를 띄우고, 힘겹게 버티고, 숨을 고르며 후퇴한다.

죽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무죄를 지상에 남기라.

10만 명의 피를 주문하고 감히 해와 달을 새날로 불러라

홍군은 원정을 두려워하지 않고, 건산은 한가하다.

의지가 있는 곳에 길이 있다. 주전자를 깨면 120진 고개는 결국 초나라다.

부지런한 사람아, 하루는 가치가 있고, 부지런함은 서투름을 보충할 수 있으며, 삼천 월자는 오를 삼킬 수 있다.

하늘을 비웃고 나가라. 우리가 나약한가?

나는 쓸모 있는 존재로 태어나서 천 개의 은 조각을 돌리고 있다!

앞길은 걱정하지 마세요, 세상 누구도 당신을 모르니까요.

저명한 사람들의 위대한 덕목 중 하나는 불리하고 어려운 만남에서 불굴의 의지로 버티는 것이다. -베토벤

앞길이 순탄하다고 생각합니다. 왜 사람들은 사소한 장애물 때문에 걸음을 멈추는 걸까요? -루쉰

3. 고통과 관련된 시와 명언

실패란 무엇인가요? 실패는 더 나은 곳으로 가는 첫걸음이다. --필립 실패는 인내의 마지막 시험이다. --비스마르크 불굴의 자에게 실패란 없다. --비스마르크의 실패는 성공에 대한 우리의 의지가 충분히 강하다는 것을 증명할 뿐입니다. --보위 실패는 나에게도 필요한 것이며 성공만큼이나 소중한 것입니다. --에디슨, 우리가 신경 쓰는 건 실패 여부가 아니야. 그보다는 실패에 대해 불평하지 않는지 여부가 중요합니다. -아브라함 링컨 일시적인 패배가 일시적인 승리보다 훨씬 낫다. -아부 파라즈, '좌절' ● 좌절을 겪으면 더 많은 지식을 얻는다 ● 못을 만질수록 분별력이 생긴다 ● 처음 태어난 송아지는 넘어진다 ● 넘어지면서 걷는 법을 배운다(카자흐어) ● 두드리거나 만지지 마라 뼈는 단단하지 않다 ● 아이들은 넘어지고 또 넘어지면서 자란다(소련) 그 사이의 우여곡절만으로는 부족하다(독일) ● 계산하지 마라. 우여곡절은 있지만 좋은 결말을 기대하라(러시아) ● 흐르는 물은 모순을 만나고 나서야 비로소 그 생명력을 발산한다(괴테) ● 금과 나무의 가라앉고 뜨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송루얀) ● 좌절과 고난은 의지를 단련하고 능력을 키우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 Having said that, I would like to express my infinite gratitude to those who framed it by all means(Zou TaofenFlowers are not red for a hundred days ●The sky has its own sunshine and the sky has its own successes and failures ●The moon is not always full and flowers are not always red ●The moon has its own roundness and the moon has its roundness and the moon has its roundness and the moon has its roundness and the moon has its roundness and the moon has its roundness and flowers have their own thank-you's ●When flowers have their thank-you's ●When the moon has its own cloud cover, and the wind blows the flowers(Japan) ●When there is prosperity, there is always decline ●River doesn't bend but the water doesn't flow ●The change of all things ●There is bound to be a bumpy ride ●The most winding paths are sometimes the 가장 쉬운 길이다(푹스뱅거) ● 곧은 길은 반드시 평탄한 직선길이 아니며, 필연적으로 구불구불한 길이 있고, 우회하려고 하면 필연적으로 길을 잃게 된다(주광천).

4. 좌절에 관한 시

1, 복숭아를 주시오, 자두를 주시오.

(시? 다야? 억압)2, 길은 멀고 길은 멀다. (구원(이사오) 3, 한 접시가 가득 차면 겸손한 이익이다.

(상수) 4, 사람은 현자가 아니니, 누가 잘못이 없겠는가? 너무 멀리 갔을 때 바꾸는 것은 좋지 않다. (주자) 5, 과거는 잊혀지지 않고, 후자는 주인이다.

(전국시대의 전략? 조책. 자신을 알고 적을 알면 백번 싸워도 위험에 처하지 않는다. (손자병법? 7) 7. 화는 너에게, 복은 너에게.

("노자? 58장))8. 남을 아는 것은 지혜롭고, 자기를 아는 것은 분명하다. ("노자?") 9. 사람들은 집단으로 나뉜다

(도덕경))10. (공자 논어? 위령공)11, 삼군은 원수를 빼앗을 수 있지만 기병은 뜻을 빼앗을 수 없다.

(논어? 자한)12, 사람에게 먼 근심이 없으면 반드시 가까운 근심이 있다. (공자? 卫灵公))13, 있으면 바꾸고 없으면 격려하라.

(맹자? 주공선))16, 가장 좋은 조건에서 태어나 행복하게 죽는다. (맹자? 맹자』)17, 부자와 가난한 자는 욕심을 부리지 말고, 가난하고 천한 자는 움직이지 말며, 힘 있는 자와 귀한 자는 정복하지 말아야 한다.

(맹자? 하) 18, 인내, 썩은 나무는 조각할 수 없고, 인내, 돌은 골격을 만들 수 있다. (순자? 설득))19, 천리 제방도 개미구멍으로 무너진다.

("다 끝났나?" 노자))20, 숲속 정원 요정 저택, 후퇴하여 그물을 매듭짓는 것이 좋다. ("한수? 동중수 전기) 21, 노인은 변장의 축복입니다.

("화난지? 사람의 수양) 22, 현명한 사람도 걱정하고 잃고, 어리석은 사람도 현명한 사람에게 아이디어를 줄 수 있다. (《史記-淮阴侯列傳》)23, 노래하지 말고 놀라게 하라.

(《사기? 재미있는 전설) 24, 열심히 일하지 않으면 상사가 슬퍼할 것이다! (한 레푸 "창거 싱") 25, 동쪽에서 길을 잃고 뽕나무를 수확하십시오. (예 팬 (존재? 펑이 전기))26, 성실, 개방을위한 석재.

(예 팬 (있었다?)? 광릉사 왕징천))27, 빠른 바람은 시험을 알고, 추위가 시드는 것을 본다. (예판, 『후한서』) 28, 절제는 야망이 없고, 고요는 멀리 있지 않다.

(진? 푸쉔 31 "푸젠 왕자" 기회를 놓치면 안 되고, 다시는 기회가 오지 않을 것이다. (오나라의 새로운 역사? (진수) 32 그럼에도 불구하고 중국이 우리의 우정을 유지하는 한 하늘은 우리의 이웃으로 남아있을 것이다.

(당? (촉나라에 작별 두를 보내며) 33, 떨어지는 가을 물 * * * 하늘은 한 가지 색이다. (당? 왕보 "왕무서")34, 모는 친구 없이 앞길을 걱정하니, 세상은 왕을 안다.

(당? 가오시 (크게 움직이지 마라))35, 하늘이 재능을 주었으니 기록에 남겨라! 천은을 돌려라, 모두 돌려라! (당나라? 이백(술에 취하다) 36, 그러나 정복하기도 전에 죽었으니, 그 후로 영웅들은 그 덫에 걸려 울었다.

(당? 두부(수향) 37, 그러나 한 뼘 길이의 풀은 세 번의 봄 햇살에 보답하기 위해 몇 가지 감정을 더 가지고 있다. (당? 맹자오(방랑자의 시) 38, 업계의 부지런함과 게으름, 선은 생각에 망가진다.

(당? 한유(漢游) 39, 동쪽은 일출, 서쪽은 일몰, 길은 맑지만 분명하다. (당? 유유(대나무를 받드는 말) 40, 산은 높지 않으니 신선이 있고, 물은 깊지 않으니 용은 정령이다.

(유당유시 '못생긴 방의 비문') 41, 황금에 도달하기 전에 거친 모래를 날려버려라. (탕? 류유시 '파도아모이 모래') 42, 바다는 한번 물들면 영원히 호박색이다.

(당? 원전(이시) 43, 바다는 물고기가 뛰어오를 만큼 넓고, 하늘은 새가 날 수 있을 만큼 높다. (스님의 시 한 구절) 44. 경청은 사람을 밝게 하지만 편애는 사람을 어둡게 한다.

(노래? 사마광, '지통지언')45. 떠다니는 구름이 눈을 가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것은, 그가 가장 높은 경지에 있다고 해서 그렇다. (송? 왕안시 《등패봉》)46, 인간에게는 슬픔과 기쁨이 있고, 달에는 음과 양이 있고 둥글다.

송? 수시 《수곡》) 47, 인생은 영웅이고 죽음도 귀신이다. (송? 리칭자오 《여름날의 비범한 구절》)48, 산은 의심으로 가득하고 또 다른 마을이 있다.

(송? 루유 <유산촌>) 49, 푸른 산은 결국 동쪽을 덮을 수 없다. (송? 신치지 <보살야인>) 50, 태초부터 죽지 않은 삶. (송? 신치지 <보살야인>) 50, 태초부터 죽지 않은 삶. (송? 신치지 <보살야인>) 50.

(송? 원천향 <딩양을 건너다>)51 동풍은 쉽게 알아볼 수 있고, 언제나 봄이다. (송? 주 "봄날")52 물가에서 달을 쉽게 알아볼 수 있고, 꽃과 나무는 햇볕 아래서 봄이 오기 쉽다.

(송? 위문바오 《청명록》)53、기다리지 않고, 하얀 청춘의 머리, 공허한 슬픔. (송? 위페이 《만장홍》)54、30功名,尘土,八千里路,云和月。

(송월 페이 《만강홍》) 55, 일부러 심은 꽃은 머리카락을 만들지 않고, 버드나무가 그늘이 되었다. (위안? 관 한칭 "바오 다이 지젠 루 자이 랑") 56, 작업이 깊고 유봉과 박격포로 바늘로.

(위안? 유 샤오 "일기 이야기") 57, 남자는 아직 슬픈 곳이 아니기 때문에 눈물이 가볍게 놀지 않습니다. (위안? 리카이셴 "검") 58, 길은 날마다 멀리 떨어져 있다.

(위안? 익명의 "은혜를 위한 경쟁")59, 감기도 아닌데 어떻게 매화 냄새가 날 수 있나. (위안? 가오밍 "파이퍼의 이야기")60, 금과 옥은 밖에 있지만 중앙에는 없다.

(명? 유자 《오랑캐의 말》)61, 바람, 비, 책 읽는 소리, 귓가에 들리는 소리, 집안일, 나라 일, 세상 일, 모든 일에 관심이 있다. (명? 구셴청? 동림학당 문 앞의 쿠데타)62, 장수는 계획은 있지만 용기가 없고, 병사는 세련되었지만 숫자가 없다.

(명? 풍몽룡(고소설)63, 사람은 기쁠 때 밝고, 특히 달에서 중추절까지 밝다. (명? 펑멍롱 (고대와 현대 소설) 64. 평화를 이루기 위해 친구들은 각자 돌아간다.

(명? 펑멍롱 (고대와 현대 소설) 65. 때로는 인생에 무언가가 있어야하며, 인생에서 그것을 강요 할 필요가 없습니다. (명? 란링 샤오성, <황금 꽃병 속의 매화>)66. 양쯔강의 후발 물결이 전발 물결을 밀어내고, 새로운 세대가 구세대를 대체한다.

(뤄관중, 삼국지연의? 서문)68: 높은 산에는 높은 산대로, 깊은 물에는 깊은 물대로 뱃사람이 있다. (우청언(서유기))69, 떠다니는 잡초 한 잎은 바다에 속하고, 내일 어딘가에서 태어난다.

(우청언(서유기))70, 도교의 높은 발 악마는 열 발이 높다. (우청언(서유기)) 71, 현명한 자는 자애로울 필요는 없지만 자애로운 자는 현명해야 한다.

5. 좌절에 관한 명언

고통은 인생의 스승이며, 고통을 통해 기쁨에 이르게 된다.

--베토벤 사람은 항상 반항적인 경험을 하게 되고, 그렇지 않으면 무의식적으로 우울해진다.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이 그를 꾸짖지 않는 자신의 추락을 두려워합니다. -- 궈모루오 인생은 홍수와 같아서 섬을 만나지 않고는 아름다운 파도를 일으키기가 어렵다.

-- 오스트로프스키 씨앗은 비옥한 토양에 떨어지지 않고 잔해에 떨어집니다. 중요한 씨앗은 결코 비관으로 한숨을 쉬지 않습니다. 도전이 있어야만 날카롭게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샤얀 백 번 넘어져도 백 번 일어나야 한다.

-하이디 장고난과 고문은 공백을 두드리는 망치입니다. 망치로 두드려야 할 것은 깨지기 쉬운 쇠붙이이고, 단련해야 할 것은 날카로운 강철 칼날입니다. 체호프가 인간의 독창성이라는 광산을 착취한 데는 필연적으로 고난의 힘이 작용했습니다. 화약에 불을 붙이려면 압력이 필요하니까요.

- 알렉상드르 뒤마 최악의 상황을 받아들였다면 우리는 잃을 것이 없다. -- 카네기 진정한 인간의 위대함을 향한 길은 단 하나, 고난의 길뿐입니다.

-- 알버트 아인슈타인 천국에 가는 것은 우리의 앞길을 가로막는 많은 장애물을 둠으로써 우리의 의지를 강화하는 역할을 할 뿐이다. -- 라빈드라나트 타고르 행운에 집착하지 않고 불운 때문에 무너지지 않는다.

진정한 강자는 좋은 시기에는 그림자를, 나쁜 시기에는 빛을 찾는 데 능숙하며 항상 목표를 조정한다. --입센 역경을 극복하는 것은 승리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처칠 인생은 가시로 가득 차 있으며, 우리가 생각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가시를 빨리 건너는 것이다. --볼테르 희망은 파멸의 충실한 자매다.

--푸쉬킨좌절과 고난은 의지를 단련하고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 --저우타오펀고난은 기술을 습득하는 학교이고 좌절은 진리에 이르는 다리다.

괴테는 용감하게 역경에 맞섰다. --모든 행복에 고난이 없는 것은 아니며, 모든 역경에 희망이 없는 것은 아니다.

-- 베이컨 어려움은 괴롭힘입니다. 당신이 그것을 두려워할수록 그것은 당신을 더 위협합니다.

그것을 덜 바라볼수록 그것은 당신을 더 존중하는 것입니다. -- 쉬안 용광 ★ 언제 어디서나 나는 조금의 환멸도 허용하지 않을 것이다.

--에디슨야심 찬 목표를 가지고 천천히라도 인내하면 반드시 성공할 수 있습니다. --아인슈타인 ★ 야망과 인내는 경력의 날개다 --괴테자연은 세상에 다양한 힘을 만들어냈지만, 약자가 강자보다 못하지 않도록 종종 브레이커를 만들어내기도 했다.

-- 몽테스키외 ★명사들의 위대한 덕목 중 하나는 불리하고 어려운 만남에 대한 인내심이다. --베토벤 ★이 세상에는 어떤 높이에서든 도달하지 못할 것은 없다.

--디킨스 예술의 길에는 가시가 흩어져 있고, 그것은 좋은 일이다. 의지가 강한 사람을 제외하고는 보통 사람들은 가시를 두려워한다. --휴고 ★ 어떤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것은 '의지'이고, 중간은 '가스'입니다. 이 둘을 합치면 "야망"입니다.

모든 노력의 성공과 실패는 여기에 있습니다.

-엔젤 스틸은 불과 급속 냉각으로 만들어집니다. 그래서 우리는 강인하고 두려울 것이 없습니다.

우리 세대는 또한 고난과 끔찍한 시련으로 단련되어 삶에 굴복하지 않는 법을 배웠습니다. --오스트로프스키 ★길은 무엇인가요? 즉, 길이 없는 곳에서 벗어나 가시덤불만 있는 곳을 개척하는 것입니다.

--루쉰 ★ 어려운 우여곡절을 겪지 말고, 큰 노력을 기울이지 말고, 항상 순조로운 항해, 쉬운 성공, 그냥 환상. 마오쩌둥.

6. 좌절과 실패를 묘사한 시

실패를 묘사한 시에는 다음과 같은 구절이 있습니다. 당두무의 패배는 예상치 못한 것이었고, 바오는 수치심을 느낀 사람이다.

장동에는 재능 있는 아이들이 많지만, 그들이 다시 일어날지는 아직 알 수 없다. 영해를 건너다" 원톈샹은 씁쓸하고 별이 빛나는 눈빛이다.

산과 강이 부서지고 바람이 부유하며 인생은 기복을 경험합니다. 두려움의 해변은 두려움을 말했고, 바다에는 한숨이 있다.

고대부터 역사에 빛나는 마음을 남기고 죽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술 속으로" 당나라 - 이백준은 황하의 물이 하늘에서 흘러 바다로 흘러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 것을 보지 못했습니다.

하늘이 재능을 주었으니 그것을 사용하게 하소서! 돈은 흩어졌어도 다시 모일 것이다. 염소를 삶고 소를 죽여 식욕을 돋우고, 삼백 그릇의 나로 하여금 크게 마시게 하소서!

선생님, 단치성:술은 마시겠지만 그만두지는 않겠습니다. 노래 한 곡 불러드리죠! 제발 들어주세요.

종과 북, 진미와 보물은 무엇입니까? 깨어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옛날의 술꾼과 현자는 잊혀지고 술 잘 마시는 사람만 오래도록 유명해질 거야.

진왕은 완공의 전당에서 열린 연회에서 만금에 술 한 통을 샀고, 모두들 그 재치에 웃음을 터뜨렸다. 주군, 왜 돈이 다 떨어졌다고 하십니까? 가서 포도주를 사서 같이 마시자!

꽃이 만발한 말 다섯 마리, 황금빛 희년, 소년에게 좋은 술을 사서 주시오, 영원한 슬픔을 팔아라. 대나무와 돌은 깨끗하다. 정반교는 푸른 산, 깨진 바위에 있는 원초의 뿌리를 고집했다.

천 번의 고문과 불면 후에도 여전히 강하고 남동풍이든 겨울의 북서풍이든 견딜 수 있고 여전히 강하고 똑바로 서있을 것입니다.

"가기 어렵다"당나라 이백진의 술 한 병은 천의 가치가 있고 옥판은 만의 부끄러움입니다. 나는 음식 막대기와 잔을 버리고, 먹지도 마시지도 못하고, 단검을 뽑고, 사방을 헛되이 바라본다.

황하를 건너려 하지만 얼음이 건널목을 막고 태항산은 눈으로 덮여 있을 것이다. 나는 낚싯대에 앉아 냇가에 기대어 한가롭게 시간을 보내다가 문득 태양을 향해 배를 타고 항해하는 꿈을 꾸었다.

여행은 힘들다여행은 힘들다길 잃지 마세요! 오늘은 어디로 갈까? 언젠가 나는 바람과 파도를 타고 구름 돛을 올리고 바다를 건너겠다. 당나라는 가기가 어렵다. 이백, 길은 푸른 하늘처럼 넓지만 내 앞에는 길이 보이지 않소.

당시 회음시 사람들은 한나라 대신들의 소심함과 무능함을 비웃으면서도 자이의 탁월함을 질투했다. 만약 그가 정태공이었던 연왕을 보지 못했다면 그의 손에 든 비녀에 대해 의심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주신과 여의는 자신에게 베풀어준 은혜에 감사하며 자신의 재능으로 군주를 섬기는 데 최선을 다했습니다. 하지만 연나라 자오왕은 일찍 죽었고, 누가 그처럼 현자들을 다시 쓸 수 있었을까요? 길이 험하구나, 돌아가야겠어! 당나라는 가기 힘들어요. 이백이여, 듣기 싫은 소리를 들을 때마다 귀를 막거나 저 유명한 은자처럼 창에 찔려 굶어 죽지 말게나!

명성 없이 혼잡한 군중 속에 살면서 왜 달이나 구름처럼 숭고할까? 고대에는 영광을 누리고도 비극적으로 죽지 않은 인재는 없었다. 오 장군의 목은 성문에 걸렸고, 시인으로 등단한 시인은 강물에 빠져 죽었다.

재능 있는 학자는 리 장군이 은퇴하지 않은 것을 후회하기를 헛되이 바랐다. 그의 오랜 소원대로 학의 울음소리를 듣고 매와 함께 사냥을 하기 위해 목숨을 구할 수 있을까요? 우종의 한장이 성대라 불리며 농어를 먹으며 행복하게 집으로 돌아간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살아 있는 동안 와인 한 잔을 즐기세요! 당신의 명성이 계속될지 걱정하지 마세요! 서원의 길은 멀고, 나는 "이소"를 찾기 위해 오르내릴 것이고, 거북이는 살아 있지만 조조의 거북이는 살아 있지만 아직 시간이 있습니다. 독사가 안개를 뚫고 날아가다 결국 먼지 속에 묻히고 만다.

늙은 말이 숨어 있다가 갈망한다. 순교자는 노년에 용기가 넘친다.

잉여와 디플레이션의 시기는 하늘에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자양분이 되는 은혜의 축복은 영원히 지속될 수 있습니다.

이 시를 통해 제 마음의 그리움을 표현할 수 있어 기쁩니다. 고대 시에서 실패를 묘사한 시는 종종 시인의 강렬한 내면의 괴로움, 분노, 불의를 반영하지만 동시에 시인의 고집과 자신감, 이상에 대한 끈질긴 추구를 강조하고 우울증을 없애려는 시인의 강력한 영적 힘을 보여줍니다.

7. 좌절에 관한 문장은 무엇인가요?

성공은 꿈의 붉은 장미이고, 좌절은 주변의 가시입니다.

행복은 노력의 결실이고, 슬픔은 익기 전의 씨앗이다. (2)성공은 낮의 태양이고, 실패는 밤의 별이다. 별이 떨어지지 않으면 태양은 떠오르지 않고 눈부신 태양은 어두운 구름으로 덮일 것입니다. 성공은 달콤한 과일이고 실패는 신 과일입니다. 달콤한 과일은 처음에는 쓰며, 많은 달콤한 과일은 씁쓸하게 썩을 것입니다.

3 성공은 이상에 의해 인도되고, 창의력에 의해 탐구되며, 땀에 의해 물을 준다. (4)울퉁불퉁하고 진흙탕 같은 어려움을 겪어보지 않고 어떻게 맑은 길의 가치를 알 수 있으며, 눈 내리는 밤을 경험하지 않고 어떻게 맑은 날의 아름다움을 알 수 있겠는가? 좌절과 환난의 시련을 경험하지 않고 어떻게 승리와 성공의 기쁨을 느낄 수 있겠습니까?

좌절, 미움은 쉽지 않다... 실패와 좌절을 통해 회복탄력성을 배웠고, 오해와 억울함을 당했을 때 관용을 배웠으며, 상실과 이별을 경험하면서 소중함을 배웠다. 인생이 끝없는 바다라면 좌절은 갑자기 밀려오는 파도입니다.

삶이 파란 하늘이라면 좌절은 떠다니는 흰 구름입니다. 바다가 잔잔했으면 좋겠지만 바다는 종종 폭풍우를 일으킵니다.

나는 강이 수천 마일을 흐르기를 원하지만 종종 소용돌이와 급류가 있습니다. 인생이 행복하기를 바라지만 종종 슬픔과 슬픔이 있습니다. 인생의 여정은 순탄하지 않습니다. 역경과 좌절은 항상 우리와 함께하지만, 그 속에서 인류의 영광이 드러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희망은 우리가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영감을 주는 보이지 않는 위대한 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