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1 학년에서 3 학년까지 봄을 묘사한 고시

1 학년에서 3 학년까지 봄을 묘사한 고시

고 1 ~ 고 3 은 봄의 고시 1, 강남춘의 시를 묘사한다.

돈돔

천리꾀꼬리가 청강을 부르고,

수촌산과주 기풍.

남조 사백팔십 개의 절,

얼마나 많은 탑 연우.

쇼춘 (맹호연)

봄날 아침, 나는 쉽게 깨어났다.

내 주위에는 곳곳에 새들의 노래가 가득하다.

하지만 지금은 그날 밤, 그 폭풍,

낙화는 얼마나 됩니까

3. 유영 (호)

저스파는 나무로 분장했습니다.

만 폭의 녹색 실크 태피스트리가 늘어졌다.

나는 누가 얇은 잎을 잘랐는지 모르겠다.

2 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초삼일 봄을 묘사한 고시/고초 작별

당나라: 백거이

긴 풀은 이렇게 무성해서 매년 가을겨울에 시들어가는 풀은 풀의 색깔을 짙게 해야 한다.

들불은 그것을 태울 수 없고, 봄바람이 불면 그것을 부활시킬 수 있다.

들풀 들꽃이 옛 길을 뒤덮고, 햇빛 아래 잔디밭 끝은 너의 여행이다.

나는 다시 한 번 절친한 친구를 보냈고, 짙은 풀은 나의 애틋함을 대표한다.

번역

장초가 얼마나 무성한가, 매년 가을겨울 춘초가 두껍다.

무정한 들불은 마른 나뭇잎만 태울 수 있다. 봄바람이 불면 대지는 녹색이다.

잡초의 들꽃이 옛 길에 널리 퍼져 있고, 태양 아래 잔디밭의 끝이 바로 너의 여행이다.

나는 또 한 번 절친한 친구를 보냈는데, 짙은 풀은 나의 깊은 정을 대표한다.

봄을 묘사한 고시 한 곡: 고 1 의 봄새벽, 이 봄꽃 피는 아침, 나는 가볍게 깨어났고, 사방은 온통 새들의 노래였다. 하룻밤 비바람에 낙화가 얼마나 되느냐.

봄을 묘사한 고시 초하루부터 초6 1s 작가: 한작가: 이한악부 작품: 강남 내용: 강남 채련, 연잎. 물고기는 연잎을 치고, 물고기는 연꽃잎 동쪽을 치고, 물고기는 연잎 서쪽을 치고, 물고기는 연잎 남쪽을 치고, 물고기는 연잎 북쪽을 친다. 2 년: 남북조 작가: 북조 민가 작품: 칙령천, 음산. 하늘은 창공 같고, 새장은 사방을 덮었다. 하늘은 창야이고, 바람은 풀을 불어서 소와 양을 만난다. 시대: 당 5 대 작가: 나작품: 거위송내용: 거위 거위 거위 곡향. 녹색 물에 떠있는 하얀 깃털; 붉은 발바닥이 맑은 물을 헤치고 있다. 4 대: 당 5 대 작가: 이조의 작품: 바람 내용: 3 월 가을 잎은 2 월 꽃을 피울 수 있다. 강바닥을 긁으면 수천 피트의 큰 파도를 일으킬 수 있고, 대나무에 불면 수만 개의 막대기를 기울일 수 있다. 5 대: 당 5 대 작가: 무슨 작품: 영류내용: 벽옥은 한 줄기 푸른 실크 태피스트리로 늘어져 있다. 누가 얇은 잎을 잘랐는지 모르겠지만, 2 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60 년대: 당 5 대 작가: 왕지환 작품: 량주사 내용: 황하 위 먼 흰 구름, 고성 만보산. 하필 버드나무의 슬픈 노래로 봄의 지연에 대해 불평할 필요가 있는가, 노옥문, 봄바람이 불지 않는구나! 제 7 기: 당 5 대 작가: 왕지환의 작품: 망로루 내용: 산은 백일을 덮고, 바다는 금강을 배출한다. 백척간두, 8 년 더: 당 5 대 작가: 맹호연의 작품: 내용: 나는 이 봄빛이 아름다운 아침에 깨어났고, 사방은 온통 새들의 노래였다. 하룻밤 비바람에 낙화가 얼마나 되느냐. 9 년: 당 5 대 작가: 작품: 량주어 내용: 빛나는 와인잔, 비파를 즉시 마시라고 재촉합니다. 술에 취해 모래밭에 누워, 군은 웃지 않고, 옛날에는 이미 몇 차례의 전쟁이 있었다. 10 년: 당 5 대 작가: 왕창령 작품: 변두리 내용: 진시 명월관, 장정인은 돌아오지 않았다. 용성을 공격하는 위청과 비장군 이광이가 오늘 살아 있다면 흉노 사람들은 남하 음산화마를 허용하지 않을 것이다. 1 1 시대: 당 5 대 작가: 왕창령 작품 친구들, 낙양의 친구가 나를 초대한다면; 그냥 내가 빙심 오코라고 해, 신앙을 고수해! 12 년: 당 5 대 작가: 왕위의 작품: 내용: 빈 산에 아무도 없는 것 같은데, 나는 한 소리를 들은 것 같다. 숲 깊은 곳으로 돌아와 녹색 이끼 속에서 나를 향해 빛났다. 13 년: 당오대 작가: 왕위 작품: 원두를 안계로 보내는 내용: 웨이성우진, 객사 청류색. 진심으로 친구에게 술 한 잔을 권하고, 서쪽에서 양관까지 나오니,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기가 어렵다. 14 년: 당 5 대 작가: 왕위 작품: 산에서 휴가를 보내며 산둥 형제의 내용을 떠올린다. 타향에 있다. 명절마다 친척을 많이 생각한다. 형제들의 몸이 높은 곳에 올라간다고 생각하면, 내가 없어서 아쉬움이 남는다. 15 년: 당오대 작가: 이백의 작품: 정야사고 내용: 침대발이 그렇게 밝으면 이미 서리가 내리지 않을까요? 。 나는 고개를 들어 달을 응시하고, 고개를 숙이고, 향수의 정이 저절로 생겨났다. 16 년: 당오대 작가: 이백작품: 고랑의 달 내용: 어렸을 때 달을 몰랐을 때 하얗게 불렀다. 나도 태정이 하늘에서 날고 있다고 의심한다. 달의 선녀가 발을 매달고 있습니까? 월계수 나무가 1 월에 둥글게 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흰토끼는 늙은 만병통치약이 아니니, 누가 먹는지 말해 줄 수 있니? 두꺼비는 보름달, 달, 달이 그렇게 어두워서 잘 모르겠다. * * * 이것은 비교적 혼란스럽고 가도 부족하다. 달은 이미 막막해서 떠나는 것 외에는 볼 것이 없다. 걱정, 내가 어떻게 고통을 참을 수 있을까, 슬픈 슬픔이 내 마음을 아프게 한다. 17 년: 당 5 대 작가: 이백작품: 망루산 폭포 내용: 일조향로 생자연, 폭포가 천천천천천원에 걸려 있기를 바랍니다. 높은 절벽의 절벽에는 마치 수천 피트 높이인 것처럼 은하수가 하늘에서 땅으로 떨어지는 것을 어렴풋이 생각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8 년: 당오대 작가: 이백작품: 왕륜에게 주는 선물 내용: 이백이 배를 타고 걷다가 갑자기 물가에서 노랫소리가 들려왔다. 도화담이 깊어도 왕륜이 내 사랑을 보내주는 것만큼 깊지는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19 년: 당 5 대 작가: 이백작품: 황학루가 양주로 가는 길에 맹호연 내용에 작별을 고하다. 고인은 황학루, 불꽃놀이는 3 월 양주에 내려간다. 친구의 윈드서핑은 점점 멀어져 푸른 하늘 끝으로 사라지고 장강의 제일선만 보고 먼 곳의 지평선으로 달려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1920 년대: 당 5 대 작가: 이백작품: 백티성 미리 개봉 내용: 백티채운에게 작별을 고하고 하루 강릉으로 돌아간다. 양안의 원숭이의 울음소리가 아직도 귓가에 어느새 끊임없이 울고 있는데, 카누는 이미 무거운 청산을 통과했다. 2 1 년: 당 5 대 작가: 이백의 작품: 천문산의 내용을 바라보다: 천문이 초하의 개통을 중단하고 맑은 물이 동쪽으로 흘러 이곳으로 돌아왔다. 쌍방의 청산대치는 우열을 가리기 어렵고, 일엽편주 대금은 하늘가에서 만난다. 1920 년대: 당 5 대 작가: 고적합 작품: 주요 내용 움직이지 마: 천리 떨어진 황운, 태양이 높고 북풍이 기러기 눈을 불고 있다. 대장부가 가난해서 누가 원하겠는가, 오늘 만나면 술값을 내지 않아도 된다. 23 년: 당 5 대 작가: 두보 작품: 절구 내용: 두 마리의 황달이 푸른 버드나무를 울리고, 한 줄의 백로가 푸른 하늘에 올랐다. 내 창문은 눈 덮인 서산 경치를 둘러쌌다. 내 문은 종종 동쪽으로 가는 배에 대해 "안녕히 계세요" 라고 말한다. 24 년: 당 5 대 작가: 두보의 작품: 내용: 좋은 비가 계절을 알고 있을 때 봄이 일어난다. 바람결에 밤으로 잠입하여 윤물이 가늘고 조용하다. 들길은 어둡고 강선은 밝다. 붉은 젖은 곳을 보니 금관성의 꽃이 무겁다. 1925 년대: 당 5 대 작가: 두보 작품: 절구 내용: 노을, 아름다운 풍경, 향기로운 봄바람 화초. 제비는 젖은 진흙 속에 둥지를 짓느라 바빴고, 쌍쌍이 따뜻한 모래사장에서 잠을 잤다. 1926 년대: 당 5 대 작가: 두보 작품: 강변에서 혼자 꽃을 찾는 내용: 황탑이 강 앞에 있고 봄날은 나른하고 피곤하다. 복숭아꽃은 주인이 없고, 귀여운 진홍색은 연한 빨간색을 좋아한다. 27 세기: 당 5 대 작가: 맹교 작품: 방랑가 내용: 자모의 손에 있는 실, 제멋대로인 소년의 몸을 위해 옷을 만든다. 출발하기 전에, 아들이 늦게 돌아올까 봐 옷이 파손될까 봐 바늘을 꿰맸다. 약자처럼 효도하는 아이가 봄의 햇살처럼 어머니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다고 누가 감히 말할 수 있겠습니까? 28 세기: 당 5 대 작가: 류종원의 작품: 강설내용: 백산에는 새가 없고 천리에는 발자국이 없다. 강 위의 작은 배 한 척, 어부 한 명이 그의 그물벌레 나방을 입고 있었다. 혼자 낚시를 하면 빙설공격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29 세기: 당 5 대 작가: 자도 작품: 유서 내용: 나는 소나무 밑에서 학생들에게 물었다. "나의 선생님." 그가 대답했다. "약 따러 갔어요." 그러나, 이 구름들을 통해, 내가 어떻게 산의 어느 구석을 향하고 있는지 알 수 있을까? 。 1930 년대: 당 5 대 작가: 작품: 단풍교변 야박 내용: 서리밤, 강단풍 어화면. 쑤저우성 외곽의 외로운 한산사, 한밤중에 울리는 종소리가 여객선에 전해졌다. 3 1s: 당 작가: 장작품: 어가 내용: 서새산 앞 백로 비행, 복숭아꽃 흐르는 송어 살찐. 은행의 한 노인은 녹색 대나무 모자 비옷을 입고 녹색 비옷을 입고 비바람을 무릅쓰고 한가롭게 낚시를 했다. 그는 아름다운 봄빛에 매료되어 비도 오지 않았다. 1930 년대: 당 5 대 작가: 육륜작품: 곡 내용: 휘영청 밝은 달빛 아래 기러기가 날고, 타타르족의 우두머리가 어둠 속에서 도망쳤다. 경기병을 이끌고 따라잡으려던 참이었는데, 눈이 활칼로 가득 찼다. 1930 년대: 당 5 대 작가: 유우석 작품: 동정의 내용: 호광월색, 연못면은 바람이 불지 않고 거울을 닦지 않는다. 동정산수를 보니 은판 안에 청소라 한 마리가 있다. 34 년: 당 5 대 작가: 유우석 작품: 파도사 내용: 만리황하사 9 곡, 파도가 하늘가에서 불어온다. 당신이 하늘에서 온 이상 지금 은하계로 직접 날아가는 것 같으니, 나를 하늘로 데리고 은하계에 모여 견우와 직녀의 집으로 함께 가주세요. 1930 년대: 당 5 대 작가: 백거이 작품: 포드 고원초 송별 내용: 망망초가 평원을 지나 사계절을 따라 왔다갔다한다. 들불은 그것을 태울 수 없고, 봄바람이 불면 그것을 부활시킬 수 있다. 들풀 들꽃이 옛 길을 뒤덮고, 햇빛 아래 잔디밭 끝은 너의 여행이다. 나는 다시 한 번 절친한 친구를 보냈고, 짙은 풀은 나의 애틋함을 대표한다. 36 년: 당 5 대 작가: 백거이 작품: 연못의 내용: 아기가 작은 배를 떠받치고 백련을 훔쳤다. 그는 흔적을 숨기는 방법을 몰랐고, 수면의 부평초가 배 한 척을 남겨 종적을 통과했다. 37 년: 당 5 대 작가: 백거이 작품: 강남 내용 기억: 강남이 좋고 풍경이 낡았다. 해가 뜨면 강물이 불보다 더 붉고, 봄이면 강물이 파랗게 푸르니 강남을 잊을 수 없다. 38 년: 당 5 대 작가: 심리 작품: 농민 내용 감정 이입: 점심에 곡식을 베고 땀을 흘려 땅에 떨어뜨렸다. 중국 음식의 모든 알이 단단하다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39 년: 당 5 대 작가: 심리 작품: 농민 내용: 봄에 곡식 한 알을 심고 가을에는 씨앗 만 알을 심는다. 천하에는 폐천지가 없고, 노고하는 농민들은 여전히 굶어 죽고 있다. 1940 년대: 당 작가: 두목작품: 등산내용: 한산석길이 멀고 백운 깊은 곳에 사람이 있다. 발길을 멈추고 단풍숲에 늦게 앉아, 서리잎이 2 월화보다 붉다. 4 1 년: 당 5 대 작가: 두목 작품: 청명 내용 현지인들에게 술을 어디에서 사는지 물어보면 안심할 수 있습니까? 목동은 살구산촌에 대답하지 않고 웃었다. 42 년: 당 5 대 작가: 두목작품: 강남춘절문 내용: 티리천리청홍, 수향은 술깃발로 가득 차 있다. 남조는 480 여 개의 오래된 사찰을 남겼고, 무수한 탑이 비바람에 휩싸였다. 43 년: 당 5 대 작가: 이상은작품: 락유묘 내용: 마음속의 황혼의 그늘로 나는 악유묘에서 차를 몰고 갔다. 석양, 무한한 아름다움, 황혼에만 가깝다. 44 년대: 당 5 대 작가: 나은작품: 꿀벌 내용: 평지와 산봉우리, 무한한 풍경이 모두 점령됐다. 꽃을 따서 꿀을 따면 누가 누구를 위해 노력할 것인가, 누가 달까? 45 년: 당 5 대 작가: 작품: 어린이 낚시 내용: 대머리 어린 소년이 활을 걸고 블랙베리와 이끼 옆에 앉는 법을 배웠다. 행인의 목소리를 듣고 아이는 손을 흔들어 물고기를 놀라게 할까 봐 행인에게 대답하지 못했다. 46 년: 북송 작가: 범중연의 작품: 강중 어부 (하민) 내용: 하민. 하지만 나는 농어 미인을 좋아한다. 그 불쌍한 어민들을 보세요. 큰 파도 속에서 위아래로 떠서 작은 배 속에서 흔들리고 있어요. 47 년: 북송 작가: 왕안석 작품: 원월천내용: 1 년 폭죽 소리 외에 봄바람이 도수를 따뜻하게 했다. 수천수만의 가정이 항상 새 복숭아로 낡은 복숭아를 바꾼다. 48 년: 북송 작가: 왕안석 작품: 범주 과주 내용: 경구의 과주는 물방이며 중산과 몇 개의 산밖에 떨어져 있지 않다. 부드러운 봄바람이 또 푸르러졌으나, 하늘의 달, 너는 언제 나를 집으로 데려갈 수 있니? 1949 년대: 북송 작가: 왕안석 작품: 속호음 선생의 벽 내용: 초가지붕은 길고 이끼가 없고 꽃나무는 손으로 심었다. 한 수호전은 녹색으로 둘러싸여 있고, 두 산은 녹색으로 배설되어 있다. 1950 년대: 북송 작가: 수시의 작품: 루취서 오절내용: 먹구름이 먹구름을 뒤집어서 산을 덮을 수 없고, 백우가 배를 점프한다. 갑자기 바람이 휘몰아쳐 하늘의 구름을 흩어지게 하고, 호수의 호수는 거울처럼 아름답고 부드럽다. 5 1s: 북송 작가: 수시의 작품: 호수에서 초청을 마신 후, 비 내용: 밝은 햇살, 산공우기. 서호가 죽은 미녀보다 더 많다면 C+ 가 그렇게 적당하다. 50 년대: 북송 작가: 수시 작품: 혜숭' 춘강 만경' 내용: (1) 죽외 복숭아꽃 서너, 오리 예언자 훈춘강. 모래사장에는 쑥이 가득하고 아스파라거스도 싹이 나기 시작했고, 복어는 역류하여 바다에서 강으로 헤엄칠 준비를 하고 있다. 1950 년대: 북송 작가: 수시의 작품: 책 제목 실린 벽 내용: 산등성이의 측면에서 보면 산등성이가 되어 높낮이가 다르다. 나는 여산의 진면목을 알아보지 못한다. 왜냐하면 나는 여산에 있기 때문이다. 54 년: 북송 작가: 이청조 작품: 여름 절구 내용: 생은 영웅이고 죽음은 영웅이다. 아직도 시앙 유 를 그리워, 강동 을 건너 거부! 55 년: 남송작가: 육유작: 아들에게 내용: 사람이 죽으면 만물이 텅 비어 있고 큐슈의 슬픔은 보이지 않는다. 왕사북정중원의 날, 가제는 옹이라고 잊지 않는다! 56 년: 남송작가: 육유작: 가을밤이 밝아지고 울타리가 서늘하다. 내용: 삼만리 강이 바다로 들어가면 높이 솟은 마천루는 없다. 유민이 눈물을 흘리며, 남망왕사단이 또 한 해를 보냈다! 57 년: 송작가: 범성대 작품: 사계절 전원잡내용: 낮에 농사를 짓고, 밤에 성과를 내고, 마을의 아이들이 스스로 자신의 일을 관리한다. 아이들은 밭을 갈지 않고 천을 짜지만 뽕나무 그늘 아래에서 오이를 배웠다. 58 년: 남송작가: 범성대 작품: 사계절 전원잡동사니: 매황살구비료, 보리배추꽃 희석. 울타리를 넘어선 사람은 아무도 없고 잠자리와 나비만 날고 있다. 59 년대: 남송 작가: 양완리의 작품: 작은 수조 내용: 봄눈은 소리 없이 졸졸 흐르고, 나무 그늘은 수면을 비추며 맑고 부드럽다. 연약한 소호 꽃봉오리가 물에서 뾰족한 뿔을 드러내고, 장난꾸러기 잠자리 한 마리가 그 머리 위에 서 있다. 60 년대: 남송작가: 양완리의 작품: 초효경사 임자방 내용: 결국 서호의 경치는 6 월 4 시의 경치와 다르다. 연잎은 다음날에는 녹색으로 변하지 않고, 연꽃은 햇빛 아래에서 특히 선홍색으로 보인다. 6 1 년: 남송작가: 주작품: 봄날 내용: 승일 향하마를 찾아 망망한 풍경이 한순간 새로워졌다. 만약 네가 봄바람을 기다린다면, 그것은 영원히 봄이 될 것이다. 62 년: 남송작가: 임승작품: 제목 임안부 내용: 산외 청산루 밖, 서호가무는 언제 쉬나요? 따뜻한 바람이 관광객을 취하게 하고 항주를 대륙으로 변하게 한다. 60 년대: 남송 작가: 예소옹의 작품: 공원을 구경할 가치가 없다. 내용: 향석옥을 불쌍히 여겨야 하고, 이끼를 봉해야 하는데, 장작비는 오래 가지 않는다. 하지만 이번 봄의 봄은 결국 닫을 수 없다. 봐라, 분홍색 살구가 담을 내밀었다. 64 년: 북송 작가: 범성대 작품: 한 마을에 사는 것은 내용이 있는 일이다. 온 산이 온통 하얗고 망망한 산하이고, 비는 규칙적인 목소리에서 연기와 같다. 4 월이 되자 시골 한가한 사람이 적어져서 밭에 또 누에가 심어졌다. 65 년대: 청작가: 작품: 마을 내용: 초장오리올스 2 월, 제방에 류취춘연. 아이들이 학교가 끝나고 일찍 돌아왔기 때문에 그들은 동풍을 타고 연을 날리느라 바쁘다. 1960 년대: 원작가: 왕관작품: 묵메이 내용: 서연호의 첫 나무, 우리 집에는 은은한 잉크가 묻어 있었다. 무슨 호색한 것을 자랑하지 말고, 바른 기개를 유지하고 건곤을 하면 된다. 67 년: 명작가: 우겸작품: 석회가 내용: 천망치로 산을 부수고 한가로이 불을 지폈다. 나는 죽음에 신경 쓰지 않는다. 나는 나의 순수함을 세상에 남겨 둘 것이다. 1968 년대: 청작가: 정섭 작품: 제목 죽석 내용: 청산을 견지하고 긴장을 풀지 않고, 뿌리는 원래 파암이었다. 노력과 강인함,

호 (당나라) 는 봄의 고시, 3 학년 하권, 봄의 고시 3 학년 20 자, 1' 영류' 를 묘사한다.

벽옥은 나무로 분장하여 만 개의 녹색 실크 태피스트리를 드리웠다. 누가 얇은 잎을 잘랐는지 모르겠지만, 2 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2. "위안 ii 지안 보내기"-왕 웨이 (돈)

웨이성은 비가 많이 오고 먼지가 많고 객사는 푸른 버드나무 색이다. 진심으로 친구에게 술 한 잔을 권하고, 서쪽에서 양관까지 나오니,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기가 어렵다.

3 "황학루는 맹호연을 양주로 보냈다"-이백 (당)

고인은 자주 나에게 손을 흔들어 황학루에게 작별을 고하고, 이 버들개지가 감돌고 새꽃 향기의 아름다운 봄에 양주로 여행을 갔다. 고독한 돛이 푸른 하늘을 멀리 항해하지만, 나는 장강이 하늘에서 흐르는 것을 볼 수 있다.

4 절구-두보 (당)

"두 마리의 황달이 푸른 버드나무를 울리고, 백로가 연일" 내 창밖은 눈 덮인 서산이다. 내 문은 종종 동쪽으로 항해하는 배에 대해 "안녕" 이라고 말한다

5 "강변 혼자 꽃 찾기" (옵션 1)-두보 (돈)

황하 앞의 강물은 푸른 물결이 동쪽으로 흐르고, 봄은 졸음과 봄바람의 휴식감을 준다. 복숭아꽃은 주인이 없고, 귀여운 진홍색은 연한 빨간색을 좋아한다.

⑥ "봄밤 희우"-두보 (돈)

좋은 비는 계절을 알고, 봄이 오면. 바람결에 밤으로 잠입하여 윤물이 가늘고 조용하다.

들길은 어둡고 강선은 밝다. 붉은 젖은 곳을 보니 금관성의 꽃이 무겁다.

7 「어가」-장 (당)

서새산 앞에는 백로가 자유롭게 날고, 강 위에는 풍만한 고등어가 즐겁게 헤엄치고 있고, 물 위에 떠 있는 복숭아는 그렇게 산뜻하고 충만하다. 은행의 한 노인은 녹색 대나무 모자 비옷을 입고 녹색 비옷을 입고 비바람을 무릅쓰고 한가롭게 낚시를 했다. 그는 아름다운 봄빛에 매료되어 비도 오지 않았다.

8 서계의 추주-위 (당)

혼자, 잔디는 개울가에서 자라고, 나무에는 황달울음소리가 있다. 봄물결은 비가 오는 저녁의 급함을 가져오고, 들나룻배에는 배가 없다.

9.' 지죽사' (하나 선택)--유우석 (당)

강 수준의 버드나무는 녹색이어서 나는 랑강의 노랫소리를 들을 수 있다. 동쪽의 비, 동쪽의 일출은 날이 맑지는 않았지만 여전히 맑다고 한다.

10 51 레인-유우석 (당)

주작교 옆에는 잡초가 피고 우이의 골목은 석양밖에 없다. 왕도와 사안 처마 밑에 있는 제비가 지금은 이미 일반인의 집으로 날아갔다.

1 1 초원 잔디 작별 인사-백거이 (돈)

긴 풀은 이렇게 무성해서 매년 가을겨울에 시들어가는 풀은 풀의 색깔을 짙게 해야 한다. 들불은 그것을 태울 수 없고, 봄바람이 불면 그것을 부활시킬 수 있다.

들풀 들꽃이 옛 길을 뒤덮고, 햇빛 아래 잔디밭 끝은 너의 여행이다. 나는 다시 한 번 절친한 친구를 보냈고, 짙은 풀은 나의 애틋함을 대표한다.

쇼춘 (맹호연)

봄날 아침, 나는 가볍게 깨어났고, 주위에는 온통 새들의 노래였다.

하룻밤 비바람에 낙화가 얼마나 되느냐.

관조계 (왕위)

사람은 한가한 계수나무 꽃이 떨어지고, 밤은 고요하고 산은 텅 비었다.

달은 산새를 놀라게 하고, 샘물이 울릴 때.

청명 (양)

청명절에 비가 분분해서 행인들이 죽고 싶어 한다.

실례 합니다, 어디 레스토랑 입니까? 목동이 살구꽃마을을 가리켰다.

봄을 묘사한 고시

대림사 복숭아꽃 (백거이)

4 월, 인간의 아름다운 풍경이 다 끝나고 산사 복숭아꽃이 피었다.

나는 일찍이 봄을 싫어서 찾을 곳이 없어서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겠다.

늦봄 (한유)

잔디와 나무는 봄이 곧 돌아올 것을 알고, 각종 붉은색과 보라색이 네모난 피를 쟁탈한다.

화양 우포드는 천부적인 재능이 없지만, 눈송이가 하늘을 날리게 하는 방법밖에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초봄에 그는 수리부 장 (한유) 의 일원이 되었다

천가의 비는 맑지만 풀빛은 멀리 가깝다.

가장 중요한 것은 봄의 장점으로, 담배류보다 절대적으로 좋다.

춘흥 (오)

류음은 소소하고, 잔화는 꾀꼬리가 떨어진다.

봄바람에 향수병의 꿈이 밤새 꺼지고, 그것을 LA 기계로 몰아냈다.

티투성 남장 (청호)

작년의 오늘, 이 문에는 인면복숭아꽃이 서로 어울렸다.

사람들은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지만 복숭아꽃은 여전히 봄바람에 미소를 짓고 있다.

1, 봄이 늦었고 꽃과 나무가 자라고 있다. 황달새는 마음껏 노랫소리를 뽐내고, 아름다운 시골 아가씨가 한가롭게 쑥을 따고 있다.

지연: 느림. 혜목: 초목. 무성: 무성한 풀의 외관. 창경: 꾀꼬리. 허허: 새들이 일제히 노래한다. 눈에눈: 쑥. 이봐: 많이. 《시경 소야 초사》

중학교 3 권에는 봄을 묘사한 고시 두 수가 있다. 당대의' 영류' 벽옥은 나무로 장식되어 1 만 장의 녹색 실크 태피스트리를 달고 있다.

나는 누가 얇은 잎을 잘랐는지 모르지만 재스퍼는 나무처럼 키가 크다.

2. 당대의 두보 절구

"두 오리올스가 푸른 버드나무를 울리고, 백로가 연일 울린다."

내 창문은 눈 덮인 서산 경치를 둘러쌌다. 내 문은 종종 동쪽으로 항해하는 배에 대해 "안녕" 이라고 말한다

3.? 당나라의 바이 주이 (Bai Juyi) 의 "고대 잔디에 작별 인사"

긴 풀은 이렇게 무성해서 매년 가을겨울에 시들어가는 풀은 풀의 색깔을 짙게 해야 한다.

들불은 그것을 태울 수 없고, 봄바람이 불면 그것을 부활시킬 수 있다.

들풀 들꽃이 옛 길을 뒤덮고, 햇빛 아래 잔디밭 끝은 너의 여행이다.

아, 친구의 왕자님, 또 가셨어요. 곳곳에 다른 도시들이 있어요.

4.? 당대 맹호연의 《춘효》

봄날의 수면병은 어느새 아침을 깨고 재잘거리는 새소리가 나의 수면을 방해했다.

하룻밤 비바람에 낙화가 얼마나 되느냐.

봄을 묘사한 초삼고시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춘사' 당 이백은 너의 북초가 옥처럼, 나의 오디 곡청사 가지이다.

고향을 그리워하는 날, 오래전 너와 슬픔이 그립다.

봄의 미풍, 내가 너를 감히 알지 못하는데, 왜 내 침대 옆에 있는 실크 커튼을 분리해야 하는가? -응?

청명당 두목

청명절에 비가 분분히 내리니, 길에서 행인들이 넋을 잃고 싶어 한다.

실례 합니다, 어디 레스토랑 입니까? 목동이 살구꽃마을을 가리키고 있다.

당백거이 《대림사 복숭아꽃》

4 월의 세계에서 꽃은 이미 시들었고, 오래된 절의 복숭아꽃이 막 피었다.

나는 내 생명을 위태롭게 할 곳을 찾고 싶지만, 그것이 이미 이곳으로 옮겨졌는지 모르겠다.

만춘당한여

화초와 나무는 봄이 곧 지나갈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그들은 봄의 발걸음을 잡고 싶어 하며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아름다운 색채가 없는 느릅나무라도 적막함을 달가워하지 않고 바람에 춤을 추며 하늘을 날고 있는 눈송이로 변한다.

초봄에 장에 수리부 멤버 18 명을 소개했다. 당한여

큰길 위의 하늘에는 많은 실이 있는데, 그것은 버터처럼 섬세하고 촉촉하며, 멀리 바라보는 잔디밭은 희미하게 연결되어 있지만, 가까이서 보면 희소해 보인다.

1 년 중 가장 아름다운 계절로 푸른 버드나무의 늦봄보다 훨씬 낫다.

봄날의 수면병은 어느새 아침을 깨고 재잘거리는 새소리가 나의 수면을 방해했다. 맹호연:' 춘효'

약자처럼 효도하는 아이가 봄의 햇살처럼 어머니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다고 누가 감히 말할 수 있겠습니까? "맹교:" 유자 "

그 붉은 장과들이 봄에 왔을 때, 너의 남국 가지에 홍조가 일었다. (왕위: "아카시아")

누가 얇은 잎을 잘랐는지 모르겠지만, 2 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호 장: "류영")

좋은 비는 계절을 알고, 봄이 오면. 두보: "봄밤 희우")

나는 사직하고 집으로 돌아갔는데, 가지에서 떨어지는 꽃과 같았지만, 이것은 무정한 일이 아니라 봄의 흙으로 변해 다음 세대를 양육하는 역할을 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공 지진: (기해 잡일))

들불은 그것을 태울 수 없고, 봄바람이 불면 그것을 부활시킬 수 있다. (백거이: (고초를 송별함))

하지만 이번 봄의 봄은 결국 닫을 수 없다. 봐라, 분홍색 살구가 담을 내밀었다. 예소옹: "공원에 갈 가치가 없다"

봄에는 씨앗 한 알만 뿌리면 가을에 많은 음식을 수확할 수 있다. 심리: "농민")

장안 함락, 국가 파괴, 오직 산과 강만이 여전하다. 봄이 오니 인가가 드문 장안시 숲이 무성하다. 두보: "봄의 희망"

1 학년 국어서는 봄의 고시 1, 쇼춘 (맹호연) 을 묘사한다? 봄날 아침, 나는 쉽게 깨어난다? 내 주위에는 곳곳에 새들의 노래가 가득하다. 하지만 지금은 그날 밤, 그 폭풍우가 기억나요? 나는 얼마나 많은 꽃이 깨졌는지 알고 싶다.

2,? 유영 (무슨 장)? 벽옥의 화장이 나무처럼 높다. 만 폭의 녹색 실크 태피스트리가 늘어졌다. 나는 누가 얇은 잎을 잘랐는지 알고 싶다. 2 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3.' 봄밤 희비' (두보)? 좋은 비는 계절을 안다. 봄이 오면. 바람 따라 밤에 잠입해? 묵묵히 물건을 적시다. 모든 들길과 구름은 모두 검은색이다. 강물의 불은 유일무이하다. 꼬마야, 저 붉고 젖은 곳을 봐라. 그 마을에는 꽃이 만발했다.

새소리 (왕위)? 사람이 한가하게 계수나무 꽃이 떨어진다. 야정산이 텅 비다. 달은 놀라움으로 가득 찼다. 봄날의 개울에서.

5,? 청명 (두목)? 청명절에 비가 분분했다. 길에서 행인이 죽어 가고 있다. 실례 합니다, 어디 레스토랑 입니까? 목동은 살구산촌에 대답하지 않고 웃었다.

대림사 복숭아꽃 (백거이)? 4 월은 세계 종말이다. 산사 복숭아꽃이 만발하다. 긴 증오 봄은 찾을 곳이 없다. 어떻게 이렇게 되었는지 모르겠다.

7. 늦봄 (한유)? 잔디나무는 봄이 곧 돌아올 것을 알고 있다. 각종 빨간색과 보라색으로 네모난 피를 치다. 화양은 꼬투리에 재능이 없다. 눈 오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다.

8. 초봄에 나는 장 18 (한유) 에 의해 물부로 파견되었다. 천가의 비가 바삭바삭하다. 풀빛이 멀고 가깝지 않다. 봄의 가장 큰 장점은 무엇입니까? 담뱃류보다 낫다.

9. 춘흥 (오) 이요? 버드나무가 흐리고 가랑비가 부슬 내린다. 모든 꽃이 떨어져서 명조를 보다. 봄바람이 하룻밤 사이에 향수를 일으켰다. 다시 봄바람을 따라 로스앤젤레스로 가다.

10, 남장 제목 도시 (청호)? 작년의 오늘, 이 문에서 복숭아꽃이 서로 어울려 붉어졌다. 사람들은 어디로 가는지 모른다. 복숭아꽃은 여전히 봄바람에 웃고 있다.

1 1. 강가에서 꽃을 찾다 (두보)? 황사의 친정에 꽃이 만발했다. 수천수만의 꽃들이 나뭇가지를 구부렸다. 나비조차도 계속 춤을 추고 있다. 매혹적인 울음새가 편안하게 울다.

12,? 강둑 일곱 절구 (두보) 숲 속 제비가 젖고, 물이 길면 바람이 푸르다.

13, 청촌 잔디가 2 월, 제방에 류취봄담배를 피웠다. 아이들이 학교가 끝나고 일찍 돌아왔기 때문에 그들은 동풍을 타고 연을 날리느라 바쁘다.

14, 청원매에서 한 목동이 황소를 타고 숲 점프를 진동하는 노래를 부르는 것을 보았다. 갑자기 나무의 노랫소리를 포착하려 하자, 즉시 노래를 멈추고, 아무 소리도 내지 않고 나무 옆에 서 있었다.

15,? 소치 (송)? 양만리) 봄눈은 소리 없이 졸졸 흐르고, 나무 그늘은 수면을 비추며 맑고 부드럽다. 연약한 소호 꽃봉오리가 물에서 뾰족한 뿔을 드러내고, 장난꾸러기 잠자리 한 마리가 그 머리 위에 서 있다.

16,? 당대의 두보가 쓴' 곡강 대어': 능설색을 침범하여 황화채로 돌아가고, 봄에는 버드나무 가지가 있다.

17, 당 두보' 내 동생 관영 등': 춘성 미한.

18, 당두보' 답답한 연극 19 조장 보내기': "어젯밤 강포천둥, 춘성, 색미한."

19, 당 두보 9 시: 동풍 좋은 양과 만들기, 풀 한 포기 나무 한 그루에 꽃이 피다.

20. 당 다이수론' 수계정': 시인 봄날의 풍경이 맑고, 녹류황반불공평.

초삼제 2 권은 중국어로 봄과 영류를 묘사한 고시 두 수를 썼다.

돈: 그는 장지예요.

저스파는 나무로 분장했습니다.

만 폭의 녹색 실크 태피스트리가 늘어졌다.

나는 누가 얇은 잎을 잘랐는지 모르겠다.

2 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봄날

주희

바람과 화창한 봄나들이 수라바야에서 끝없이 펼쳐진 경치가 새롭다.

누구나 봄의 얼굴을 볼 수 있고, 봄바람이 불고 꽃이 피고, 수천수만의 보라색이 도처에 봄의 광경이 펼쳐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