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풍경에 감정을 섞어 감정을 표현하는 기법'을 어떻게 감상해야 할까요?
'풍경에 감정을 섞어 감정을 표현하는 기법'을 어떻게 감상해야 할까요?
"풍경에 감정을 혼합하는"기법은 풍경을 쓰는 명확한 방법, 즉 말 그대로 풍경의 단어이지만 숨겨진 감정, 즉 모든 풍경의 단어는 감정의 단어 여야합니다.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풍경을 빌리는 것"은 일종의 서정성, 즉 풍경의 도움으로 서정성의 목적을 달성하는 것입니다. 이 두 가지 * * *의 유사점은 둘 다 서정성을 중심으로한다는 것입니다. 차이점은 전자의 표면은 풍경을 묘사하고 물질은 감정을 묘사하고 후자의 풍경 쓰기와 가사 쓰기는 모두 외부 적이지만 풍경은 이유이고 감정은 뿌리라는 것입니다. 두 푸의 '봄 희망'을보세요."나라는 분열되어 있지만 산과 강은 항상 존재할 것이고 풀과 나무는 봄입니다. 국가의 슬픔은 증오의 슬픔에서 벗어나 눈물을 흘릴 수밖에없고 새의 언어는 놀랍습니다. 전쟁은 반년 이상 지속되었고 가족 편지는 드물고 100,000 만 금입니다. 나는 흰 머리카락을 쓰다듬었다. 더 이상 머리핀을 꽂기에는 너무 가늘어졌습니다." 처음 두 줄은 "풍경을 통한 감정 표현"입니다. 시인은 장안의 황폐한 풍경을 통해 안시성 반란의 죄악인 이전의 번영이 사라진 것에 대한 무한한 슬픔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풍경은 이유이고 감정은 뿌리다"라는 개념을 구현합니다. 세 번째와 네 번째 줄은 "감정을 장면에 녹이는", 봄 꽃의 재난은 현재 사건을 느끼고 이슬 방울이 눈물로, 새의 봄에 전쟁으로 황폐화 된 관광 함정으로 가득 차서 소리가 매우 두렵습니다. 여기에는 "꽃"과 "새"라는 단어가 명확하게 쓰여 있지만 "사랑"과 "증오"라는 단어는 "남자"또는 "남자"또는 "남자"또는 "남자"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작가의 감정은 '사람'이라는 단어로도 표현되는데, 여기서 '풍경'이라는 단어는 모두 '사랑의 말'입니다. 처음 두 섹션은 서정성에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사용 된 방법은 분명히 다르며 두 푸의 필체가 매우 영리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