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우타이 시란 무엇인가요? 어떤 시인가요?
우타이 시란 무엇인가요? 어떤 시인가요?
우태시 사건은 원봉 2년(1079년)에 황제 허사가 후저우에 부임한 후 소서를 탄핵하고 소서의 서언을 번역해 연주한 사건입니다. 그의 말은 암묵적으로 정부를 조롱하는 것이었고, 그 증거로 소서의 시를 많이 인용했습니다. 이 사건은 검열관에 의해 처음 보고된 후 위시다이 감옥에서 재판을 받았습니다. 한나라 시대 전기 작가 쉬쉬안주보에 따르면, 유시대에는 수천 마리의 까마귀가 서식하는 편백나무가 있었는데, 그래서 ? 오? 또는 ? 백태?? 오시? 라는 이름이 붙었다. 서진 2년(1069년), 송의 선종 황제는 왕안시를 정치 고문으로 임명하여 개혁을 관장하게 했습니다. 소시는 개혁파의 의견에 동의하지 않는다는 이유로 배제되었습니다. 소시는 더 이상 참을 수 없다는 것을 깨닫고 조정에 지원했습니다.
종선의 직접 개입으로 소서는 서녕 4년(1071년)에 항주 재상에 임명되었습니다. 이후 미주, 서주, 후저우의 총독을 각각 역임했습니다. 재임 중 소시는 새로운 법의 시행에 많은 단점이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소서는 조정에 돈을 빌려준다는 의혹을 받는 녹묘법, 절강성과 저장성의 엄격한 소금 독점법, 신고를 장려하는 수동법 등에 극도로 혐오감을 느꼈고, 새 법 시행의 단점을 비판하고 풍자하는 다양한 아리아를 만들었습니다.
인제희(1076년) 9년 전인 이 시기에 왕안석은 두 번째로 폐위되었고, 법 개정의 주도자는 왕안석에서 종선 자신으로 바뀌었습니다. 당시 법전 변경은 황제가 직접 시행하는 확고한 국가 정책으로 자리 잡았고, 법전 변경에 반대하는 것은 신도교에 대한 반감으로 받아들여졌습니다.
우태시 사건의 배경: 우태시 사건은 송나라 선종 원봉 황제 2년인 서기 1079년에 일어났습니다. 한 무리의 대신들이 소서의 답변 형식으로 새로운 법률을 풍자하며 소서를 탄핵했고, 그 결과 ? 말의 감옥? 을 일으켰고, 이는 정치적 투쟁으로 발전했습니다. 서기 1079년, 소시는 "후저우에 대해 글을 써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썼는데, 이 글은 후저우의 대명사가 되었습니다. 세 마디로 말하면, 폐하께서 자신의 어리석음을 알면 새로 온 사람을 따라잡거나 노년을 관찰하거나 젊은이를 키우기가 어렵다는 것입니다. 이 개인적인 감정은 새로운 정권에 대한 수시의 불만입니다. 폐하께서는 소서가 신정에는 적합하지 않고 왕을 다스리는 데만 적합하다는 것을 깨닫고 나를 후저우로 전출시켰습니다.
이 말이 나오자마자 왕실의 사관이 이를 포착하고 소서에 대한 탄핵서를 썼고, 감사 편지 형식의 몇 마디가 사건의 발단이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새로운 법률 학교가 마지막 말을 했습니다. 게다가 종심은 새 법에 대한 열망에 격분하여 소서를 체포해 황실 감옥에 가두었습니다. 황실 감옥 옆 나무에 까마귀가 많았기 때문에 그를 우타이라고 불렀다고 합니다. 소제가 체포된 후 황궁에서 재판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때 철저한 조사가 필요했고 소시의 시를 하나하나 검토했습니다. 소시의 시 중 100편 이상이 신법을 풍자한 것으로 밝혀졌고, 신법을 풍자한 사람들은 악당으로 몰렸습니다. 예를 들어, 그의 친구 유수에게 보내는 두 줄의 시 : 감히 청나라에 말하고, 곧장 동준과 함께 내 길을 가고, 회남이 두려워 할 정도로 앉아서 가스 북쪽의 강 북쪽에서 배우십시오. 밤에는 크레인 만 놀라지 않아도됩니다. 새는 남성과 여성을 구별 할 수 없습니다. 자비와 정의의 지름길, 시와 책의 파빌리온. 서로를 칭찬하면 여전히 마이 칭칭을 암송합니다. 썩은 쥐는 왜 두려워합니까? 가오홍번은 유령입니다. 비명을 지를 필요는 없습니다. 술이 서서히 깨어 났을 것입니다. 시의 첫 줄에 시편에 나오는 구절이 있죠? 다들 신성한 거라고 하죠 우의 남자와 여자를 아는 사람? 이것은 사방에 까마귀가 있고 아무도 남자와 여자를 구별할 수 없는 궁궐에 대한 소시의 경멸로 은유적으로 해석됩니다.
권력을 놓고 싸우는 젊은이들을 볼 수 없다는 말은 네오콘이 서로 싸우는 악당이며, 이런 행동을 볼 수 없다는 소시의 생각으로 해석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