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육귀몽의 시

정향처럼 고결하고, 속세에서 멀리 떨어진 강변에 살면서 일반인의 관심을 받지 못하고, 10 여 년의 축적은 자기감상과 나르시즘일 수밖에 없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라일락 마음속의 매듭을 찾아 풀 수 있는 사람은 자신의 감정과 재능, 향기로운 만리를 풀어낼 것이다.

당대 시인 육귀몽의 라일락

강 사람들은 묻지 않고 구름 밖에서 10 년 동안 취했다.

라일락 매듭을 부지런히 풀고 가지를 깔고 봄을 뿌리다.

확장 데이터

육구몽은 관료 가정 출신으로 과거시험에 열중하고 있다. 그는 입학 시험에 합격하지 못했다. 나중에 그는 고향으로 돌아와 은거했다. 나중에 "푸리 씨" 라고 불렸습니다.

이 시의 처음 두 문장은' 라일락' 을 빌려 장강변에 살고, 세속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서, 아무도 그의 은둔 생활을 감상하지 않았다. 마지막 두 문장은 그들이 감상하기를 갈망하며 정향 매듭이 봄바람에 활짝 피도록 촉구함으로써 그들의 재능을 과시하고 있음을 표현했다.

라일락은 중국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이미지이며, 고정된 의미도 있는데, 마치 버드나무, 명월, 매화처럼 고정적인 상징적 의미를 가지고 있다. 옛사람들은 라일락 매듭 (즉 라일락의 꽃봉오리) 이 사람의 슬픔과 매우 비슷하다는 것을 발견했기 때문에, 시에서 흔히 그것을 사용하여 슬픈 정을 표현했다.

1, "첫 양례"-당대의 이상은

황혼에 혼자 높은 빌딩에 올라가 쉬려고 하는데, 계단 십자연인은 오지 않고, 달은 갈고리 같다.

바나나 마음은 라일락의 낙담을 드러내지 않고 봄바람에 슬픔을 느낀다.

번역:

황혼 무렵, 혼자 고층 빌딩에 가고 싶어, 계단은 연인을 가로지르고, 달은 갈고리 같다. 파초 심장은 아직 펴지지 않았고 라일락은 풀리지 않았다. 동시에 그들은 봄바람에 슬픔을 느꼈다.

감사:

서너 마디 말은 시인의 눈앞의 실제 장면에 대한 묘사일 뿐만 아니라, 사물로 사람을 비유하고, 바나나로 연인을 비유하고, 라일락향으로 여자 자체를 비유하며, 두 사람이 타지에서 한마음 한뜻으로 만날 수 없다는 것을 암시하며 고민한다.

시인은 개발되지 않은 파초와 고정된 라일락으로 우울함을 묘사하여 추상적인 감정을 볼 수 있게 할 뿐만 아니라, 이런 대비에 어떤 상징적인 의미를 부여한다. 펼쳐지지 않은 바나나와 고정된 라일락은 주인공의 우울한 도화선일 뿐만 아니라 시의 이미지로서, 그것은 시가 우울의 전달체이자 상징이 되었다.

2. "라쿤계사, 손롤 옥갈고리 진주를 깔다"-5 대 리징

진주를 말아서 커튼을 만들고, 고리를 달고, 고층 빌딩에서, 나는 예전처럼 보였지만, 우울함은 여전히 깊이 잠겨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바람에 낙화가 이렇게 초췌한데, 그 주인은 누구입니까? 이것은 나를 점점 더 곤혹스럽게 한다.

메신저는 먼 행인에게 소식을 전하지 못했고, 빗속의 라일락은 나에게 슬픔을 생각나게 했다. 나는 황혼 속에서 삼협을 돌아보았고, 강물이 하늘에서 떨어지는 것을 보았다.

번역:

진주로 만든 커튼을 걷어 올리고 커튼 갈고리를 걸어 예전처럼 고층 건물에서 나를 바라보니 슬픔이 여전히 잠겨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복명언) 바람 속의 낙화가 이렇게 초췌한데, 그 주인은 누구입니까? 이것은 나를 점점 더 곤혹스럽게 한다. 메신저는 먼 행인의 어떤 소식도 가져오지 못했고, 빗속의 라일락 꽃은 응결된 슬픔을 생각나게 했다. 나는 황혼 속에서 삼협을 돌아보았는데, 강물이 하늘에서 내려와 세차게 흐르는 것을 보았다.

감사:

파랑새는 구름 밖에서 소식을 전하지 않고, 라일락꽃은 빗속에서 구슬프다' 며' 춘한' 이 끊이지 않는 이유를 밝혔다. 이 말은 서왕모와 한무제의 전고를 사용한다. 그 삼족청새는 서왕모의 웨이터라고 한다. 7 월 7 일, 무제는 전전 앞에 푸른 새가 날아가는 것을 갑자기 발견하고, 서왕모가 도착하였다. 그러나 주인의 사상은 구름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파랑새는 그 말을 전하지 않는다. 이해하기 어려운 주인공에 대한 그리움은 더욱 무겁다.

이정은 라일락 매듭을 비의 경지로 바꿔 라일락 꽃봉오리라는 슬픈 상징을 더욱 슬프고 불쌍하게 만들었다. 파랑새' 와' 라일락' 이라는 두 문장을 함께 두는 것은 안정된 대립일 뿐, 한 사람, 한 순간, 이런 시적인 수사는 그리운 감정을 공허하고 진실하게 이해할 수 없게 한다.

바이두 백과-육계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