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갈대셩의 은은한 소리를 묘사한 시

갈대셩의 은은한 소리를 묘사한 시

1.갈대셩을 연주하는 시

갈대셩을 연주하는 시 1. 갈대셩을 연주하는 시 1.

1. 바람은 무너진 성벽의 소리를 날려, 고산의 한밤중 셩을 밝힌다.

2. 바람 부는 불멸의 성이 오면 복숭아꽃 아래서 대접받아야 한다.

3. 음악이 머무는 곳에는 여러 정자가 화려하다.

4. 히비스커스 꽃은 신선한 공기로 가득하고 세 개의 꽃이 핀 나무 아래에는 곡이 앉아 있습니다.

5. 밀려오는 물결의 물결, 맑은 물결의 부드러운 운율.

6. 조대유와 바람 부는 셩과 북치는 봄 사이.

7. 슬픈 노래인데, 나는 그 노래에 매료되었다.

8. 허성루안이 연기 속을 운전하니 하늘이 더 천상 같았다.

9. 한낮에는 닭싸움이 방해받고, 황혼에는 북소리가 성을 불고 있다.

10. 자수 덤불에 풍경을 더하지 말고 찬송가 동굴의 먼지를 오염시키지 마십시오.

11. 램프가 타서 풀병이 끓고, 물과 불의 샘물 양동이.

12. 쿠이 치마와 붉은 양초가 앉아 매력적인 사랑의 노래인 셩을 조율합니다.

13. 셩원주, 가을 원주.

14. 주용관, 물소리와 돌소리를 들으며 발걸음을 내딛는다.

15. 술과 문학을 팔지 말고, 음악을 화랑에 보관하지 말라.

16. 노래를 부르고, 앞길을 잡고, 경배하고, 춤을 추며 화려함을 맞이하네.

17. 팡산을 저주하는 사람이 되기 위해 같은 속임수로 셩을 불어라.

18. 배꽃이 흩어진 창문, 사방에 비스듬히 비치는 달.

19. 음악이 어디서 시작되는지 모른 채 손님들에게 새로운 걱정이 퍼진다.

20. 서두르다가 어색하게 나간다.

21. 베개 위의 플루트 소리가 점점 더 가까워지고 자두와 오렌지가 강을 통해 들어옵니다.

22. 류허는 연주하고 가르친다.

23. 달은 과거를 새롭게하기 위해 빛나고 등불 축제는 노래로 가득 차 있습니다.

24. 유리 램프 아래에서 피리를 들으며 옛 시절을 추억한다.

25. 여섯 궁녀들은 궁궐의 후궁들이라는 것을 알고 절 앞에서 목청껏 봄을 연주했다.

26.몇 번의 송별회가 있었는데, 나머지 지방이 누구의 집인지 알 수 없었다.

27.서리는 하얗게, 벽은 보라색으로 짜고 싶은 충동.

28. 월화 달 빛과 열없이 맑고, 웃고 야오 셩을 배우십시오.

29. 은색 플랫폼은 밝은 노란색이며, 와인이 중국 노래를 촉구하도록 촉구하는 것입니다.

30. 옥 피아노 포르테는 저음의 피리로 손님의 창자를 깨뜨릴 수 없습니다.

31. 야오를 부는 소리가 더 조용해지고 복숭아꽃 동굴의 날이 더 길어졌다.

32. 책이 갈대로 덮여 있고, 성천에게 말이 주어진다.

33.나는 소나무 숲에서 울부짖으며 백유성에게 귓속말로 속삭인다.

34.옥녀가 태어났고, 네 발 달린 신성한 물고기가 그녀 앞에서 춤을 추었다.

35.학 두 마리가 구름을 타고 내려오는데, 나는 자학하는 소리를 듣고 있는 것 같았다.

36.창시자의 방에는 용과 호랑이의 삼각대가 있었고, 꽃은 봉황의 바닥에 떨어졌다.

37.소가 다른 집에 와서 노래를 바치니, 백지 연못의 머리에는 푸른 연꽃이 자랐다.

38. 바다에서 한 그루의 나무가 심어지고 곤륜산에서 성파 대나무가 불었다.

2. 셩을 부는 시

옆에서 셩이 부는 소리가 들릴 뿐이었다.

두터운 문과 깊은 자물쇠는 보이지 않고,

복숭아나무 꽃이 의심스럽다.

진궁의 시

장밋빛 달옷이 봄바람을 맞이하고, 옥으로 조각한 유니콘이 붉게 빛난다. 1층은 여행하는 신선들을 위한 연회, 천막의 바닥에는 불어오는 셩의 향기가 짙다. 사람들의 술은 봄의 따스함이고, 그늘에서는 꽃이 피어납니다. 날아 다니는 창문은 음료를 모으고 구리판은 노랗고 밤 촛불로 기름기가 있습니다. 대머리 앵무새, 보라색 수 놓은 말, 효자 호랑이. 접이식 월계수 판매, 흰 사슴과 녹색 수 자정까지 머물러 있습니다. 새 말을 타는 퉁잉용샹, 안방은 시원하고 화려합니다. 문을 열고 균형 잡힌 선으로 황하를 말아서 아래로 흘러내립니다. 황제의 운명은 여전히 깨어지고 있고 춘궁은 번성하고 있습니다. 루안 창살은 보상을 받고 한 달 내내 술에 취해 잠을 잤다.

화영불성

눈은 바람을 따라가고, 바람은 흔적이 없고, 바람과 눈은 춤을 춘다. 달은 꽃을 동반하고, 꽃에는 그림자가 있고, 꽃에는 보름달이 있다. 신사는 셩을 연주하고, 셩은 소리가 없고, 인생은 술에 취한다. 첩은 거문고를 연주하고 거문고 소리는 깊고 새 맑은 날은 잠들지 않습니다. (왕검 아오슈 원전)

불는 소리 노래

와디가 옥성에게 보낸 마지막 말은 쌍둥이 도시에서 낭송되었으니 얼마나 슬픈가. 단서에는 일흔 마리의 병아리가 있는데, 가을에 잠시 날아다닌다. 물 샘이 서로 폭발하고 공상 한 무리가 차가운 옥을 깨뜨립니다. 손가락 사이에 얽힌 매력적인 향기, 수천 개의 멋진 소리. 노래가 끝나면 자리는 조용하고 우산은 춥고 우울합니다.

바람은 바람과 함께 떠돌고 관산 근처에는 달이 밝다.

후는 한밤중에 북쪽으로 갔고, 무릉은 남쪽으로 가고 싶었다.

오늘 오래된 정원 버드나무가 떨어지는데, 왜 중간 노래에 대해 걱정합니까?

피리로 읊은 시는 다음과 같다."

어둡게 날아가는 피리 소리, 나머지 피리 소리는 로스앤젤레스를 가득 채운 봄바람에 흩어졌다. --리바이, 봄밤 로스앤젤레스에서 피리 냄새를 맡으며

1, 원시:

어둠 속에 날아가는 나머지 피리 소리, 로스앤젤레스를 가득 채운 봄바람에 흩어져 흩어지는 소리.

이 야상곡에서 버드나무는 부러지고, 아무도 향수병에 걸릴 여유가 없다.

2. 번역:

누구의 절묘한 피리소리가 은밀하게 울려 퍼지네. 봄바람이 살랑거리며 낙양 전역에 퍼진다. 오늘 밤의 노래에서 고향의 '부러진 버드나무'를 들으면 누가 향수를 느끼지 않겠습니까?

둘째, 옥황상제 황학탑을 날리니 장청 매화가 떨어지네.

1, 원시 :

자이처럼 장사까지 두 번째 줄로 물러나면 하늘 서쪽에서 장안이나 고향을 볼 수 없습니다.

황학탑에서 들려오는 피리 소리 '매화'는 5월의 강변에 매화꽃 한 방울을 더 떨어뜨렸다.

2. 번역:

타락한 사람이 되면 장사에 가서 매일 장안을 보지 못하고 고향을 보지 못한 자이처럼 될 것이다. 황학탑은 매화의 피리소리를 듣고 오월의 강도시가 다시 매화가 떨어지는 것을 본다.

셋, 눈을 치우고, 후천의 무리가 말을 타고, 밝은 달이 피리를 불며 건물을 지키네. -- 고사(高士)의 '성곽에서 피리를 들으며'

1, 원시:

눈을 치운 말은 흰 해에 풀을 먹고, 창 피리는 달빛에 건물을 지킨다.

매화는 어디로 떨어졌는지 물어봐도 될까요? 밤새 바람이 온 산을 날려버렸어요.

2. 번역:

눈과 얼음이 녹고 침입한 후나라 병사들은 조용히 돌아갔다. 달은 밝고 피리의 선율적인 소리가 주둔지에 울려 퍼졌다. '매화곡'은 어디에서 흘러나오는 것일까? 마치 매화가 바람을 타고 산에 떨어지는 것 같습니다.

1, 원시:

차가운 산의 '대지를 부르는 피리'에서 유배인들은 눈물을 흘리며 서로를 바라본다.

저녁에 호수에 멈춰선 셀 수 없는 기러기들은 새벽까지 북쪽으로 날아가기를 갈망한다.

2. 번역:

추운 산이 피리를 불며 대지에 봄을 부르고, 감동한 사람들은 서로를 바라보며 눈물을 흘린다. 동트기 전에 북쪽으로 날아가기 위해 무수한 밤을 동팅호 가장자리에 멈춘 기러기들.

4. 구강에 관한 시

1. 양주목사 한추오에게 보내는 편지

당나라:두무

푸른 언덕은 수천리 밖의 푸른 물에 가려져 있고 가을은 언제나 강남의 풀과 나무가 아직 시들지 않은 때였다.

24개의 다리에 밝은 달빛이 비치는 청명한 밤입니다. 어디에서 사람들에게 불기를 가르치나요?

2. 사랑

청나라:황징런

꽃 아래 앉아 피리를 불던 때가 있었네, 한음의 붉은 벽을 멀리서 바라보네.

이 별이 어젯밤이 아닌 것처럼, 바람과 이슬이 한밤중에 서 있었다.

지친 생각의 여운, 바나나 껍질을 벗기는 마음.

1935년 3월과 5월, 그 불쌍한 술은 결코 사라지지 않았다.

3. 등나무 침대에서 종이 시트를 깔고 자는 외로운 거위들.

송나라:리칭자오

세상이 아름다운 시를 쓰면 저속하다. 수필을 쓰려고 하면 말이 먼저 나오고 말이 뒤에 오는 것을 알 수 있다.

등나무 침대 위에 종이 천막은 잠을 자고 있고, 생각 없이는 아무 말도 할 수 없습니다. 차가운 옥로 사이로 향을 피우며 물처럼 차가워진 내 마음을 가라앉힌다. 피리 소리 세 번, 매화 꽃이 부러지고 봄.

작은 바람이 비를 흩뿌리며 천 개의 눈물을 촉구합니다. 백파이프 사람들은 옥 건물로 가고, 상심한 사람들은 기대어 있습니다. 한 배는 큰 돈의 가치가 있으며 보낼 사람이 없습니다.

4. 만강홍, 슬픔을 없애다

송나라:신치지

상한 슬픔, 창밖에서 바람이 대나무를 흔든다. 건물은 비어 있고, 피리 소리는 끊어지고, 사람들은 홀로 건물에 기대어 있습니다. 삼월의 황혼이 가득하고 올려다 보면 천 개의 산이 푸르게 느껴집니다. 그러나 책에 종이 한 장을 보내고 처음부터 읽으십시오.

아카시아 말, 빈; 아카시아, 언제쯤이면 충분할까? 옷깃이 조금 떨어지고 눈물이 가득했습니다. 손님 도로 잔디는 사라지지 않았고 버드 나무는 사람들의 눈을 가릴뿐입니다. 가장 쓰라린 것은 달이 황혼으로 가득 차고 노래가 건조하다는 것입니다.

5. 무지개 너머

송나라:장구

수제 새 가사의 운율이 가장 매혹적이며 샤오홍은 내가 빨아 먹는다고 노래합니다.

연기가 자욱한 열네 개의 다리를 돌아보며 송릉로를 지나며 노래가 끝났다.

5. 구강 성교에 관한 시는 어떤 것이 있나요?

만장홍:결단과 이별의 슬픔

송나라:신치지

슬픔을 깨고, 가려진 창 밖에서 바람이 대나무를 흔든다. 건물은 텅 비었고, 피리 소리는 끊어졌으며, 남자는 홀로 건물에 기대어 있다. 삼월의 황혼이 가득하고, 올려다 보면 천 개의 산이 푸르게 느껴집니다. 그러나 책을 보내고 처음부터 읽으십시오.

"아카시아"라는 단어가 비어 있습니다. 아카시아, 충분할 때. 옷깃이 조금 떨어지고 눈물이 가득합니다. 풀밭에서 벗어난 길은 길을 잃지 않고 버드 나무는 사람들의 눈을 가로막을뿐입니다. 가장 쓰라린 것은 음악을 만들기 위해 월말에 서있는 것입니다.

번역:

내 슬픔을 깨뜨리려는 듯 거즈 창 밖에서 바람이 대나무를 바스락거리며 흔든다. 그가 떠난 뒤로는 더 이상 옥피리의 선율적인 소리가 들리지 않는다. 나는 높은 건물에 기대어 씁쓸하게 생각했다. 나는 얼마나 외롭고 버려진 존재인가!

3월은 이미 봄의 끝자락이고 사방에 날리는데 어떻게 웃을 수 있을까? 위를 올려다보세요. 저 멀리 산이 푸르른데 여름이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나는 그가 보낸 편지를 집어 들고 처음부터 다시 읽어야 했다.

수양버들 군락이 싫지만 항상 제 시야를 방해해요. 가장 슬픈 순간은 끝없는 황혼에 달이 떠오를 때입니다. 난 여전히 난간에 기대어 기다리고 있지만 내가 무엇을 기다리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2. 양주목사 한추오에게 보낸 편지

당나라:두무

푸른 언덕은 수천 리의 푸른 물에 가려져 있고 가을이면 강 남쪽에는 언제나 시들지 않은 풀이 있었다.

스물네 다리의 밝은 달빛은 청명한 밤이다. 어디에서 사람들에게 불기를 가르치나요?

번역:

푸른 언덕은 수천 리나 떨어져 있고, 강남의 풀과 나무는 가을에도 시들지 않았네.

24번째 다리의 밝은 달이 섬뜩할 정도로 맑은 밤을 비추고 있다. 미인아, 지금 어디에서 수간을 가르치고 있니?

3."외로운 기러기, 종이 커튼이 달린 등나무 침대에서 잠들다"

송나라:이청조

세상이 아름다운 시를 쓰면 저속하다. 에세이를 쓰려고하면 단어가 단어 뒤에 오는 단어가 먼저 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등나무 침대 위의 종이 텐트는 자고 있고 생각 없이는 아무 말도 할 수 없습니다. 옥난로는 가라앉는 향 사이로 차갑게 내 감정을 물처럼 품고 있다.

번역:

초봄의 아침, 나는 등나무 침대와 종이 천막 같은 우아한 환경에서 일어났지만 표현할 수없는 슬픔과 그리움을 느꼈습니다. 이때 방에 있는 것은 간헐적으로 피우는 담배와 옥난로뿐이었고, 내 기분은 물처럼 황량하고 외로웠다. <삼매경>의 피리소리가 나뭇가지에 핀 매화꽃을 날려버렸다. 봄은 왔지만 나의 무한한 미움을 자극했다. 문 밖에는 비가 부슬부슬 내리고, 문 안에는 천 줄의 눈물이 흐르고 있다.

4. '오버 더 레인보우'

송나라:장쿠이

자작곡의 운율이 가장 매력적이고, 리틀 레드는 나를 빨아먹는다고 노래한다.

연기가 자욱한 열네 개의 다리를 돌아보며 노래는 끝났고, 송령로를 지나갔다.

번역:

내가 작곡한 새 곡은 매우 조화롭고 아름답고, 샤오홍은 부드럽게 노래하고 나는 그녀와 함께 피리를 연주한다.

노래를 부른 후 배는 오장현을 흔들었고, 지나가는 물길과 옅은 연기와 푸른 물결, 아름다운 돌다리를 돌아보았다.

5."장안 고의"

당나라:루

건물 앞에서 서로를 모르고, 낯선 사람에서 서로를 봅니다.

미안해요, 나는 옌지에게 피리를 연주하고, 나는 한때 오랫동안 춤을 배웠습니다.

그러면 죽는 건 어때요? 요정보다는 원앙이 되고 싶어요.

원앙 한 쌍보다 눈이 더 부럽지만 두 번 가면 당신을 볼 수 없습니다.

번역:

정자 안의 여인들은 서로가 누군지 모른 채 서로를 바라보지만 길에서 만나면 서로를 알게 된다.

구멍놀이를 해본 적이 있느냐는 질문에 그들은 화려하게 시간을 보내기 위해 춤을 배웠다고 대답한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할 수만 있다면 기꺼이 죽고 싶고,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할 수만 있다면 불멸자를 부러워하지 않는 필멸자가 되고 싶습니다.

비키와 원앙은 정말 부러워요, 한 쌍으로 볼 수 없으니까요.

6. 묘족 장탁 연회시

고대 거리를 따라 펼쳐진 장탁 연회는 현지 마을 주민과 마을 사람들, 새해를 축하하기 위해 고향으로 달려가는 이주 노동자, 새해를 축하하기 위해 묘족 마을을 여행하는 중국인과 외국인 관광객들로 가득 찼습니다. * 약 1,000명 정도입니다.

먀오자이 렌첸바 주오옌

"이 오두막에 살면 외로움이나 고립감이 없고, 매일 매일의 삶이 다른 맛을 냅니다." 시장자이의 노인 허톈샹은 80세가 넘은 나이에도 여전히 루셩을 연주하고 노래를 부르고 루셩 춤을 출 수 있으며 겨울에는 땅으로 가서 얼음을 깨고 낚시를 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먀오족 마을의 고대 노래 팀에 소속되어 매일 정시에 공연하며 고정 수입과 평온한 삶을 살고 있습니다.

7. 설탕 송풍기에 관한 시

바삭바삭한 징 소리가 마을의 고요함을 깨고 갑자기 거리가 분주해졌다. 시골 아이들은 징소리를 듣자마자 바람을 맞으며 작은 설탕 가판대를 둘러싸기 시작했습니다. 아이들은 눈을 크게 뜨고 설탕 장인의 능숙한 손놀림을 따라 빙글빙글 돌며 장신구가 탄생하는 과정을 신기하게 지켜보았습니다.

슈가 마스터의 손이 마술을 부리려 했어요. 어느 순간 원숭이 왕으로 변하고, 다음에는 수탉으로 변하고, 다음에는 흰 토끼로 변하고, 다음에는 늙은 암퇘지로 변했습니다. ...................................................................................................................... "슈가맨 마스터의 입이 어떻게 이렇게 마술처럼 변할 수 있지?" 아이들은 호기심에 목을 쭉 뻗고 쳐다보며 슈가맨의 입을 열어 자세히 보고 싶어 했습니다. 잠시 후 몇몇 아이들은 엄마가 건네준 스틸 번지를 꺼내 자신이 좋아하는 슈가맨을 사서 즐겁게 집으로 달려갔습니다. 사탕을 사지 못한 아이들은 부러워하며 웃으며 멀리서 따라갔습니다.

8. 구강 성교와 관련된 시

손님은 구강 성교를 하고 노래에 기대어 화목을 기원했습니다. 소시의 적벽부

달의 달빛이 불기를 멈추고 신이 되기 위해 지상세계에 작별 인사를 한다. 소시, '일곱 번째 밤에 천령주를 보내는 까치다리 불멸'

바람은 술술을 몰아내지 못하고, 날개 달린 남자는 중정에 서 있다. 내 마음을 표현하려고 피리 부는 걸 그만두네. 한러푸의 '일곱 번째 밤의 여인의 노래'

차가운 금빛과 황색의 향기 속에서, 붉게 물들면 일어나 머리를 빗어라. 어떤 보물도 먼지와 커튼 고리로 가득 차 있습니다. 나는 내 팔을 떠날 까봐 두렵지 만 아무 말도하고 싶지 않습니다. 내가 처음 왔을 때 마른 와인이 아니라 마른 와인이 아니라 슬픈 가을이 아닙니다.

휴. 단어로 돌아가서 "양관"으로 천 번 돌아가면 머물기가 어렵습니다. 나는 멀리서 우링 사람들에 대해 읽고 있었고 연기가 건물을 잠그는 것을 보았습니다. 건물 앞의 물만이 나를 기억하고 하루 종일 나를 쳐다보고있을 것입니다. 나는 오랫동안 그것을 바라보고 있었고 그 이후로 새로운 슬픔을 더하고 있습니다. 리칭자오 "추억을 불어넣는 피닉스 테라스"

은막을 덮고 소매를 늘어뜨렸다. 플루트가 연주되는 곳에서는 맥박이 약간 재미있다. 날란 룽루오의 '구름과 소나무의 질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