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산수화초 시구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산수화초 시구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산수화초를 묘사하는 시구 1. 화초를 묘사한 시구와 산수를 묘사한 시구
화초나무를 묘사한 시
매화묵매영 류죽석
왕안석왕관하지사 정섭
코너 몇 가지 매화 송이송이 꽃이 피고 엷은 잉크 자국. 만 개의 녹색 실크 띠가 늘어져 있고, 입근은 원래 깨진 바위 속에 있다. < P > 아득히 아는 것은 눈이 아니다. 색채가 좋다고 자랑하지 마라. 누가 잘렸는지, 천밀만격은 여전히 견고하다. < P > 는 어두운 향을 가지고 왔다. 청기만 남기고 건곤으로 가득 차다. 2 월 봄바람이 가위 같다. 동서남북풍을 임용하다. < P > 는 고대원초송별 < P > 백거이 < P > 를 원상초를 떠나 한 살 때 한 살 동안 시들었다.
들불이 다 타지 않고 봄바람이 불면 다시 태어난다.
먼 방이 옛 길을 침범하고, 맑고 푸르른 황무지를 잇다.
또 왕손을 보내니, 순은 이별의 정이 가득하다. < P > 매화묵매영류죽석 < P > 왕안석 왕관하지장 정섭 < P > 모퉁이 몇 가지 가지매, 우리 집 벼루 머리 나무, 벽옥화장이 나무 높이로 되어 청산이 긴장을 풀지 않는다고 주장하고, < P > 링한이 혼자 열린다. 송이송이 꽃이 피고 엷은 잉크 자국. 만 개의 녹색 실크 띠가 늘어져 있고, 입근은 원래 깨진 바위 속에 있다. < P > 아득히 아는 것은 눈이 아니다. 색채가 좋다고 자랑하지 마라. 누가 잘렸는지, 천밀만격은 여전히 견고하다. < P > 는 어두운 향을 가지고 왔다. 청기만 남기고 건곤으로 가득 차다. 2 월 봄바람이 가위 같다. 동서남북풍을 임용하다. < P > 는 고대원초송별 < P > 백거이 < P > 를 원상초를 떠나 한 살 때 한 살 동안 시들었다.
들불이 다 타지 않고 봄바람이 불면 다시 태어난다.
먼 방이 옛 길을 침범하고, 맑고 푸르른 황무지를 잇다.
또 왕손을 보내니, 순은 이별의 정이 가득하다. < P > 백합 < P > 청엄조학 < P < P > 자기 연민이 입세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예정 전에 이런 꽃을 심었다고 할 수 없다.
국화
당원직
가을 덤불이 도가처럼 둘러앉아 울타리 주위를 돌며 점점 기울어지고 있다. < P > 꽃 중에 국화를 편애하는 것이 아니라, 이 꽃은 더 꽃이 피지 않는다. < P > 부산자 영매 < P > 송루유 < P > 역외 다리 가장자리, 적막하게 주인 없이 열렸다. < P > 이미 황혼에 혼자 걱정하며 더욱 바람과 비가 내리고 있다. < P > 무심코 고생하며 봄을 다투고, 어떤 군방도 질투한다.
진흙으로 흩어져 먼지를 만들고, 향만 여전하다. < P > 부산자 영매 < P > 모택동 < P > 비바람이 봄을 보내고, 눈이 봄을 맞이하다. 이미 벼랑 백장빙인데, 여전히 꽃가지가 예쁘다.
예쁜 것도 봄을 다투지 않고 봄만 보답한다. 산꽃이 흐트러질 때까지 그녀는 수풀 속에서 웃었다. < P > 백매 < P > 원왕면관 < P > 빙설림 속 이 몸, 서로 다른 복숭아와 매화가 방진을 섞었다. < P > 갑자기 하룻밤 맑은 향기가 나서 건곤만리춘으로 흩어졌다. < P > 묵매 < P > 원왕면관 < P > 우리 집은 벼루 변두리 나무를 씻고, 송이꽃 피는 연한 먹자국.
색깔을 자랑하지 말고 건곤
2. 화초와 산수에 관한 시구 쓰기
꽃을 묘사한 시
1, 녹죽에는 새 가루가 들어 있고 홍련은 낡은 옷을 입고 있다.
당왕위' 산거즉사'
2, 현이 존주를 대하고 사방이 부용이 피었다.
당왕위' 임호정'
3, 죽색계는 푸르지 않고 연꽃거울 속 향기. < P > 당이백' 에 저장하지 마라'
4, 원호 부엽엽, 밀밀 낙경화 < P > 당두보' 위농'
5, 사상초각 류신 어두움, 도시 변야지련이 붉어지고 있다. < P > 당두보' 늦봄'
6, 호향이 함께 누워 있고, 호색이 새벽녘을 비춘다. < P > 당 유장경' 이명부 페이시냇물당'
7, 부용은 추강에서 태어나 동풍에 원망하지 않았다. < P > 당고두꺼비' 상상상시랑'
8, 깊은 물이 풍만하고 비가 맑은 향기를 넘긴다. < P > 송구양수' 와 성유백화주'
9, 시냇물에 신하초 물이 나왔고 꽃집은 반홍으로 변했다. < P > 송미우인' 임강산'
1, 천련엽을 이어 비비를 따지지 않고, 태양연꽃이 색다른 붉은 빛을 비춘다. < P > 송양만리' 출정즈사 송림방'
11, 짙은 녹색만가지홍점, 감동적인 봄빛은 많지 않다.
송왕안석' 용 석류꽃'
12, 5 월 만가지 가넷이 눈에 띄고 가지들 사이에 아들이 처음 완성되었다. < P > 당한유' 가닛'
13, 4 월 남풍 보리황색, 대추꽃은 오동그늘 길이되지 않았다. < P > 당이신' 진장보 보내기'
14, 더 이상 버들개지가 바람이 불지 않아 해바라기만 날로 기울었다.
송사마광' 객중 초여름'
15, 계자월 중순 가을, 천향구름 밖으로 떠 있다. < P > 당송지는' 영은사'
16, 삼춘도와 이씨, 계화꽃이 진짜 추영으로 떠오른다. < P > 당류우석' 롯데의 영화에 답하고 그 고목의 한숨을 풀어준다'
17, 왜 옅은 벽크림슨, 당연히 꽃 중 일류인가.
송이청조' 자천천계화'
18, 지송은 추위가 곧게 돌고 산국화는 가을이 향기롭다.
당왕실적' 이징군 장수 증정'
19, 우황심원 국화, 서리가 반쯤 연못련을 넘어뜨렸다. < P > 당두보' 숙짱 공방'
2, 꽃 중 국화를 선호하는 것이 아니라 이 꽃은 더 꽃이 피지 않는다. < P > 당원직' 국화' < P > 자염은 울타리국화를 반쯤 열고, 붉은 옷은 연근심을 모두 풀었다. 당조' 장안 만추'
22, 서풍이 뜰에 가득 심어져, 예냉향냉나비가 오기 어렵다.
그가 연세가 청제라면 신문과 복숭아꽃이 한 곳에 피었다.
당황둥지' 제국화'
23, 동울타리가 술을 황혼에 넣은 후 암향이 나는 소매가 있다. 송이청조 \ "취화음 \"
24, 차라리 가지 끝에 향을 안고 죽을지언정, 북풍에 떨어진 적이 있다. 송정사쇼' 한국화'
25, 청서리 취한 단풍, 담월 은박꽃. 원허는' 홍콩 조행 획득'
26, 매실류 집게문식, 좋은 꽃 한 송이가 있다. 진도연명' 밀랍달'
27, 한매 백옥조 한 그루, 임촌로 근계교. 당 장웨이는' 조매'
28, 풍광이 느껴지지 않아 이미 후원매를 썼다. 당나라 청청 \ "응조 푸 제야 \"
29, 매화가 쇠퇴하지 않은 상태, 봄논은 추위를 금치 못했다. 당나라 dumu \ "초봄 느낌 xing 외부 회원 \"
3, 전 마을 깊은 눈, 지난 밤 열려 있습니다. 당나라 제나라 는 \ "조기 메이 \"
31, 야채 매실 향 전체 소매 를 접었다, 어두운 기쁨 춘홍은 여전하다. 송연 키도' 청평악'
32, 류수강 상영, 메사설중가지. 송왕안석 \ "임강선 \"
33, 아득히 눈이 아닌 것을 알고 어두운 향을 가지고 왔다. 송왕안석' 매화'
34, 작은 하트 살구색, 아직 남아 있는 고독한 설상 자태. 송수시 & Lt; 홍매 >
35, 하늘 끝도 강남 편지, 매화가 봄을 알고 있다. 송 황 tingjian \ "유 미인 \"
36, 샤오춘 매화 어디, 물가 울타리, 여러 가지 경사 를 보고 싶어. 송, 우 zeli \ "유 미인 \"
37, 매화 같은 눈, 꽃 눈 같은 매화, 마치 기이한 것 같지 않다. 송여본중' 타사행'
38, 군방과 다투지 않고, 화공은 한매 () 를 허락하고, 송엽몽은' 임강선'
39, 눈 후 채소매 () 를 얻었고, 두세 꽃을 보았다. 송신 유기지' 강신자'
4, 예사로운 창문 앞달, 매화가 다르다. 송두비' 한야' < P > 는 원작자에게 옛날의 꽃의 아름다움을 엿볼 수 있게 해준 것에 대해 감사드린다.
3. 산수화초에 관한 시
산:
1, 산중수복에는 길이 없고, 류암화명은 또 다른 마을이다. (육유' 산시촌 유람')
2, 산회로는 군주를 돌릴 수 없고, 눈 위에는 말 행처가 남아 있다. ("백설가 무판관 귀경")
3, 물 호영, 산도가 우뚝 솟아 있다. (조조' 관창해')
4, 푸른 나무 마을 변두리, 청산곽 외곽 경사. (맹호연' 고인장')
5, 가로를 능선 측성봉으로 보고 거리가 다르다. (수시' 제목 실린 벽')
6, 링 절정이 되어 모든 산이 작음을 한눈에 볼 수 있다. (두보' 망악')
7, 동산에 오르고 소루, 태산에 오르고 천하에 오르다. (공자)
물:
1, 고산사 북자정서, 수면 초평운발이 낮다. (백거이' 전당호 춘행')
2, 황하의 물이 하늘에서 내려와 바다로 흘러가는 것은 더 이상 돌아오지 않는다. (이백' 장진주')
3, 누가 인생이 더 적을까? 문 앞의 흐르는 물은 여전히 서쪽으로 갈 수 있고, 휴 () 는 백발이 노란 닭을 부를 것이다. (소식)
4, 복숭아꽃 담수 천 피트 깊이, 왕륜이 나에게 정을 보내는 것보다 못하다. (이백)
5, 여름수향릉에 관해서는 소급차단을 따라. (도도원' 삼협')
6, 물은 모두 벽하고, 천장은 바닥을 본다. 물고기 가는 돌을 헤엄쳐 직접 보아도 무방하다. 오균' 과 주원사서'
꽃
1 은 중양일까지 기다렸다가 국화에 왔다. (맹호연이 고인장을 지나다)
2 어쩔 수 없이 꽃이 떨어지고 제비가 돌아오는 것을 본 것 같다. (연 슈환계사)
3 밤 비바람 소리, 꽃이 얼마나 떨어졌는지 알 수 있다. (맹호연 춘효)
4 감 때 꽃이 눈물을 흘리며 이별새가 놀라는 것을 원망한다. (두보 춘망)
5 새벽 홍습소, 화중금관성. (두보 봄밤 희우)
6 곡 경로가 그윽한 곳, 선방 꽃나무가 깊다. (상건제 파산사 후선원) < P > 풀
1 난화는 점차 매력적인 눈을 원하고, 얕은 풀은 말굽이 없어질 수 있다. (백거이 전당호 춘행)
2 는 원상초를 떠나 한 살 때 한 살 동안 시들었다. (백거이는 고대 원초를 송별했다)
3 국이 산강을 깨고, 성춘초목이 깊다. (두보 춘망)
4 혼자 그윽한 풀이 변변생을 불쌍히 여기고, 위에는 오리올스 깊은 나무 울음소리가 있다. (웨이응물여주 서간)
5 종 콩남산 아래, 풀이 콩묘목을 이기다. (도연명은 전원으로 돌아간다)
6 개의 좁은 초목이 길어서, 저녁 이슬에 내 옷이 묻었다. (도연명 귀원지)
4. 화초와 산수에 관한 시구 < P > 도 너의 요구에 부합하지 않는지 모르겠다 ~: 꽃 1 은 중양일까지 있다가 국화에 온다. < P > (맹호연 고인장) 2 어쩔 수 없이 꽃이 떨어지고 제비가 돌아오는 것을 본 것 같다. (연 슈환 크릭 모래) 3 박 비바람 소리, 꽃이 얼마나 떨어졌는지 알 수 있다. < P > (맹호연 춘효) 4 감 때 꽃이 눈물을 흘리며 이별새가 놀라는 것을 원망한다. (두보 춘망) 5 새벽 붉은 젖은 곳을 보고, 꽃은 금관성을 중시한다. < P > (두보 봄밤 희우) 6 곡 경로가 그윽한 곳, 선방 꽃나무가 깊다. (상건제 파산사 후선원) 풀 1 난화는 점차 매력적인 눈을 원하고, 얕은 풀은 말굽이 없을 수 있다.
(백거이 전당호 춘행) 2 원상초를 떠나 한 살 때 한 살 동안 시들었다. (백거이는 고원초송별) 3 국이 산강을 깨고 있고, 성춘초목은 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두보 춘망) 4 혼자 그윽한 풀밭 변생으로 황달 깊은 나무 울음소리가 있다. 5 종의 콩 남산 아래, 풀이 콩모종을 이기다. < P > (도연명 귀원지) 6 개의 좁은 초목이 길고, 저녁 이슬에 내 옷이 묻었다. (도연명은 전원거산 1, 산중수복은 길이 없고, 류암화명은 또 다른 마을이다.
(육유' 산시촌') 2, 산회로는 군주를 돌릴 수 없고, 눈 위에는 말 행처가 남아 있다. (중심점 상원 \ "백설 노래 우 판사 반환 베이징 \") 3, 물 호 잉, 산 섬 우뚝 솟은. < P > (조조' 관창해') 4, 푸른 나무 마을 변두리, 청산곽 외곽 경사. (멩 Haoran \ "고인 마을 을 통해 \") 5, 능선 측 피크 로 크로스, 거리 및 높낮이가 다릅니다. < P > (수시' 제목 실린 벽') 6, 링 절정, 모든 산이 작다는 것을 한눈에 볼 수 있다. (두보' 망악') 7, 동산에 올라 소루, 태산에 오르고 천하에 오르다.
(공자) 물 1, 고산사 북자정서, 수면 초평운발이 낮다. (백거이 \ "전당호 춘행 \") 2, 황하의 물이 하늘에서 내려와 바다로 흘러가는 것은 더 이상 돌아오지 않는다. < P > (이백 "진주") 3, 누가 인생이 더 적을까? 문 앞의 흐르는 물은 여전히 서쪽으로 갈 수 있고, 휴 () 는 백발이 노란 닭을 부를 것이다. (수시) 4, 복숭아꽃 담수 천 피트 깊이, 왕륜이 나에게 사랑을 보내지 못한다.
(이백) 5, 여름철 향릉에 대해서는 소급차단을 따라. (타오 위안 \ "세 협곡 \") 6, 물은 모두 벽하고, 천장은 바닥을 본다.
물고기 가는 돌을 헤엄쳐 똑바로 쳐다보면 방해가 되지 않는다. (오균 \ "와 주원사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