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승전된 시구를 운용하다

승전된 시구를 운용하다

1. 시구의 승합 < P > 에 관한 시구의 승합 1. 승전된 청춘 격려시구 < P > 고대인들은 문장' 시작, 승승, 회전, 합' 을 4 단계로 나누어야 한다고 말했는데, 일반 작품들은 모두 이렇게 글을 썼다. 사실, 고대 시가도 마찬가지였다. 이 점을 분명히 하면 시 전체의 의미와 묘미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된다. < P > (1) 예를 들어' 춘효' 시는 다섯 마디 네 문장밖에 없다. 그 수준은

1. 춘면은' 어느새' 와' 잠',' 춘효' 가 다가온다. 이것은' 시작' 으로' 춘효' 시 문제를 공제한다.

2. 곳곳에서 우는 새들-'느낌' 이라는 글자를 이어받아' 냄새' 를 끌어낸다. 한 장면 떼새가 다투는 봄새벽의 광경이다! 이것은 "쳉" 입니다.

3. 밤비바람 소리-하필' 봄새벽' 에서' 봄밤' 으로 바뀌었다. 이' 소리' 도' 잠' 의' 무의식' 과' 냄새' 에서 나온 것이다. 이것이 "회전" 입니다. 한 층으로 옮겨서, 한 획을 늦추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써내다.

4. 꽃이 얼마나 떨어졌는지-이것은' 합' 으로,' 춘효' 시 문제를 맞추고, 첫 문장의 뜻을 보살피고, 시 전체를 흔적도 없이 묶고, 혼연일체: 비가 내린 후, 군새들이 다투고, 봄잠이 깨어나고, 꽃이 떨어지고, 꽃이 떨어지고

(b) 시 한 편 더 봐, 이익의' 농민':

1, 괭이 날 오후-시작. 오후에 김매기를 하고, 적일염염, 더위와 촌기를 충분히 찌면, 그' 농' 은' 베냐민' 이 되어 문제를 풀 수 있다.

2, 땀 방울 곡식 아래 흙-베어링. "당일 오후" 와 괭이, 자연스럽게 땀이 비 처럼, 닦지 않고, 그 감정은 애통해할 수 있다.

3, 중국 음식 접시를 아는 사람-돌리다. 필묵을' 들판' 에서 갑자기 집 식탁으로 옮겨서 사람의 마음에 옮겨 쓰다. 이 "누구" 는 당연히 농부가 아니라, 4 체 불근, 오곡이 가리지 않고, 곡식의 어려움을 모르는 사람들이다. 이' 지식' 은 상식, 상정, 잘 물어 주제를 강요하는 것이다. 회전도 묘하게 되어 자연으로 돌아간다.

4, 알갱이가 모두 수고하다. 주제를 밝히다. 호미' 에서 성숙한' 알갱이' 까지,' 수고' 는 전 과정을 관통하는 것이고, 문제도 함께 다루고 있다.

2. 시 중의 시작, 승승, 회전, 합은 무슨 뜻입니까? < P >' 승전합' 은 역대 시문작가가 창작할 때 총결한 시문구조 방식 중 하나이며, 시문작가의 창작 경험의 구현이며, 최초로 원대 범즈가 내놓은 것이다. 그럼, 승전합이란 무엇입니까? 소위 "시작", 즉 시작이다. "승승" 은 "시작" 후, 상층부를 이어받아 전개된다. 순접, 반접, 연비, 심지어 승승하계의 역할까지 포함한다. "회전" 은 "승승" 을 이어받아 내용상 추진한다

3. 고시시의 승합 < P > 승전합 (Q _ ch ng Zhu _ n h é) 을 구하여 ① 시문 작문 구조 장법 방면의 용어를 해석하다.

"시작" 이 시작입니다. "승승" 은 후문을 계승하여 진술하는 것이다. "회전" 은 정면 반대론에서 전환점입니다. "함께" 는 끝 전문이다. ② 말할 때의 전환을 비유한다.

③ 고정적이고 꾸밈없는 비유. 출처 원반 덕규' 시': "시를 짓는 데는 네 가지 법이 있습니다. 처음에는 평평하고, 봄용으로, 변화해야 하며, 연수로 바꿔야 합니다." "

사용법 연합; 술어, 목적어로 삼다. 문장 관행의 예시인 라오스의 "낙타 샹즈" 를 가리킨다. "모두를 안에 넣어라, 흔적은 없다." " 동의어가 승승승합식 구조를 계승하는 것은 작품의 기본 구조 방법이다. < P > 우리나라 청대 학자 유희재' 예개문 개론' 은 "시작, 승승, 전전, 4 자, 기자, 일어나, 연거푸" 이라고 말했다. 함께, 또한 폐쇄, 심지어 포함; 중간 사용 승용 전전, 모두 함께 재미도 겸비하고 있다. 클릭합니다 승전합 사이의 관계, 중, 중, 중, 중, 중, 중, 중, 중, 중, 중, 중, 중, 중, 중, 중, 중, 중, 중, 중 < P > 그래서 네 사람 사이에는 상호 의존적이고 상호 작용하며 엄밀한 논리가 있어 강력한 변증관계를 구현하고 있다. 붓을 펴면 안 되고, 단도직입적으로 들어가거나, 생각을 하거나, 사람들의 주목을 끌거나, 변화무쌍하고, 자연을 좋은 것으로 삼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어받거나 반접할 수도 있고, 반접할 수도 있고, 반접할 수도 있고, 매끄럽게 하는 것이 좋다. 승후의 전환점, 혹은 한 바퀴, 두 바퀴, 또는 세 바퀴, 또는 네 바퀴 ... 우여곡절, 우여곡절, 더 많은 홀을 돌리는 것이 상등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결말을 맺거나, 취지를 분명히 밝히거나, 흥미를 자아내거나, 생각을 불러일으키며, 강력한 승리를 거둘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우리나라 고율시는 늘 운용하고, 승전하며, 합치한다. 율시' 수련' 은' 연련',' 연련' 이라고도 불린다. < P > 승필은 시작, 쓰기, 서정, 말투, 완화를 이어받아 상련과 자연스럽게 맞물려 느슨해서는 안 된다. 붓을 하나씩 합치면 대강만 개괄할 뿐, 붓을 받드는 것은 아래와 같은 붓을 펴기 위해 뜻을 밝혀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P > 우리나라 원인 양전' 시법가 수' 는 "연련: 혹은 자유나 경경, 또는 서사, 용사, 인용" 이라고 말했다. 이 연합은 파문을 이어야지, 용의 구슬처럼 안고 벗지 않으면 안 된다. " < P >' 목련' 은 붓을 들어 호응하고,' 연련' 을 계승하며, 전환점이 튀어나오고, 가파르고 파란만장하며, 기복이 있어 직설적인 서술을 면할 수 있다. 양 지안 "시법가 수" 는 또 "목련, 또는 프리 핸드, 경경, 서사, 용사, 인용" 이라고 덧붙였다. < P > 전련의 뜻에 따라 피하고, 변화해야 한다. 마치 질뢰가 산을 뚫고, 관람자는 경악을 금치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지혜명언). " 붓을 돌리는 데는 세 가지가 있다: 한 층 돌고, 한 층을 밀고, 돌리고, 뒤집는다. < P > 의 전반적인 요구는 전필이 앞뒤와 맞물려 활발하고 판에 박히지 않는 것이 좋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두보의' 춘망': 나라가 산강을 깨고 춘초목이 깊다.

느낄 때 꽃이 눈물을 흘리고, 이별새가 놀라는 것을 미워한다. 봉화는 3 월까지 이어져 있고, 집서는 만금에 달한다.

흰머리가 더 짧고, hunyu 는 머리핀을 이길 수 없다. 첫 번째 연합 () 은 안사 () 의 난란 () 을 쓴 후 춘성 () 패상 () 을 목련 () < P > 전필은 한 걸음 밀어냈다. 왕보의' 두소부의 임촉주' 에서' 바다 메모리 지기들, 천애이웃' 이라는 문구로 마음이 넓어 천고의 명구가 되었다. 미련은 두소부를 위로하여 매듭을 짓는다. < P > 문기가 편안하고 발랄하며 자연스럽고, 붓을 돌려 호응하며, 아슬아슬하고, 구슬이 어우러져 있다. 반전은 반대쪽에서 붓을 쓰고 앞뒤를 대조하여 대조를 만들어 기이한 재미를 조성하는 것이다.

왕안석의' 시장자군' 과 같다. 미련은 즉시 합치고, 방법은 다양하며, 일일이 열거하지 않는다.

율시가 그렇다면 고대 논문도 마찬가지다. 소견의' 육국론', 전문 5 단: 제 1 단 총기론, 제 2 단 정면착수, 제 3 단 6 회전 (제 2 단 옆도 제 1 항에 대한 원승이기도 함) 제 4 항은 경전이다.-종합추리로 넘어가 결론을 내린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정치학, 정치학, 과학명언)

문장 말단은 감탄으로 매듭을 짓는다. 전편을 통관하고, 승전합을 하며, 매우 분명하고, 자연스럽고 유창하다.

고시고문법, 오늘 사람들이 승승장구하다. 성편중학교 국어 제 5 권 본문 마계의 만담' 성어 신편' 과 덩영초 동지' 장학량 9 생신 축하 편지' 두 문도 이 방법을 사용한다. < P > 만담' 성어 신편' 은' 쿠션',' 바가지 손잡이',' 정일',' 바닥' 의 네 부분으로 나뉜다. 이 네 부분은 층층이 뚜렷하여 승전합 역할을 했다.

제 1 부' 쿠션'. "쿠션" 은 소설 속의 "순서" 처럼 개회사이다.

그 역할은 화제를 끌어들여 관중을 사로잡는 것이다. 이 만담의 "쿠션" 입니다.

이것은 "시작" 입니다. 두 번째 부분: "특종 손잡이".

는 전환입니다. 전후를 잇는 다리입니다. 승승하합니다.

는' 쿠션' 에서' 보따리' 를' 흔들다' 고 한 뒤 문답으로 성어의 특징을 제시하며 주제를 건드렸다. 세 번째 부분:' 정일' 은 만담의 주체로 만담 전체 구조에서 가장 기본적이고 중요한 부분이다.

제 4 부: "맨 아래". 밑바닥' 은 만담의 끝이며' 정일' 의 마지막' 보따리' 이다. < P > 는 종종 이야기의 결말이자 문제에 대한 최종 평가이다. 웃음거리 폭포가 가장 강한 곳에서 종종 끝나는데, 강렬한 희극 효과가 있어 사람을 매료시킨다. < P > 덩영초 동지' 장학량 9 생일 축하 편지' 본문도 4 단, 이 방법도 사용한다. 첫 번째 단락: 장 선생의 9 번째 생일을 축하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이것은 시작입니다. 제 2 항: 상항을 밀접하게 계승하여 선생의 역사적 공적을 높이 찬양하다. < P > 3 항: 화제를 돌려 대만 해협 양안의' 장기적 단절 상황이 이미 지나갔습니다' 라는 기쁜 마음으로' 조국 통일, 중화대업 활성화' 를 열렬히 기대하고 있습니다. 제 4 항: 서신의 취지와 밀접하게 연계하여 선생의 장수 건강을 축복하며, 그와 다시 만날 것을 기대합니다. < P > 정이 진실하고, 뜻이 절실하고, 감동적이다. 축하 편지는 겨우 몇 백 글자에 불과하며, 먼저 장학량의 생신에 축하를 표하고, 그의 역사적 공적을 칭송하고, 조국의 통일 대업을 전망하고, 마지막으로 다정하게 축복하며, 네 단락의 글부터 승승, 전전, 합, 매미 아래로 내려가며, 글은 자연스럽고 친절하며 창달합니다. < P > 승전합의 구조도 단어, 푸, 곡, 산문, 소설 등에서 자주 사용되며, 자질구레한 말을 용서하지 않는다.

4. 시사에서 어떻게' 승전합' < P > 을 사용하는지는 현대인들이 시를 쓰는 것에 대해 별로 신경쓰지 않는다. < P > 일반적으로 고시를 모방하는 것은 운율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현재 많은 신시도 괜찮다. 많은 가사 자체가 아름다운 시이다. 결국 현대인들은 역시 현대적인 것을 사용하자.

쇼 11 늑대는 인터넷에서 옮겨온 것 같아요. 사실, 시작은 시작이고, 만사의 시작은 어렵기 때문에, 시작은 좋지 않고, 시경은 더 나빠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시의 시작은 자신의 취향에 따라 할 수도 있고, 먼저 다른 것을 말하고, 마지막으로 뒤의 내용을 자신이 말하고자 하는 내용으로 옮길 수도 있다. 예를 들어, "관관문비둘기, 강의 대륙에서. < P > 숙녀님, 군자는 호호호. " , 내가 한 말을 직접 말할 수도 있고, 단도직입적으로 글을 쓸 수도 있다. 예를 들면, "머나먼 여자 스타, 휘영청 하한녀, 섬유가 수수한 손을 잡고, 기계를 찔러 표현한다" 고 할 수 있다.

하루 종일 장이 되지 않고, 콧물이 비 오듯 흐느껴 울다. 하한청과 얕은데, 서로 몇 번이나 차이가 나나요? 물 사이 yingying, 맥박은 말할 수 없다. 클릭합니다

그런데 직접 말한 것도 아닌 것 같아요. 비슷하죠. 승에 관해서는 이어서 말하고, 말을 따라 하는 것도 있고, 돌아서서 말하는 것도 있다. "관산비둘기, 강 대륙에서" 와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숙녀님, 군자는 호호호. " , 작은 강변으로 새 울음소리를 맡고 강변의 여자에 대해 다시 이야기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 P > 회전에 관해서는, 어떤 시는 있고, 어떤 시는 반드시 있는 것은 아니며, 혹은 결코 분명하지 않다. 이 회전은 문장 센터에 대한 표현으로 이해할 수 있다. 어떤 것은 바로 앞의 내용을 따라 자연스럽게 얻어지는 것이고, 어떤 것은 다소 다르다. 전혀 상관없는 사물에 연결시키기도 하고, 물론, 전혀 상관이 없는 것도 아니고, 내재적인 연결도 있다.

합은 사실 끝일 뿐이다. 물론, 용점정을 그리는 것이 가장 좋고, 좋지 않을 뿐만 아니라, 좋은 끝을 맺을 수 있어야 한다. < P > 만약 당신이 표준답안을 요구한다면, 쇼 11 늑대는 나보다 나을 것입니다. 시를 쓰고 싶다면, 그것에 대해 너무 신경 쓰지 마세요. 고시는 지금 별로 쓸모가 없다.

5. 승전합분석고시

1,' 시작' 은 시작 < P > 의 좋은 시작이 종종 타이틀을 계승하고 전편을 통솔하는 역할을 한다. 두보' 승고' 시 수련의' 바람이 급하고 하늘이 높고 원숭이가 울부짖고, 청사백새가 날아간다' 는 시편은 급풍, 하늘, 긴 울음소리, 청주, 백사, 선회하는 새의 6 개 가을 특유의 이미지로, 쓸쓸하고 숙살하는 삼협 가을을 묘사한다 < P > 는 다양한 형식으로 시작하는데, 요약하면 대략 직입식, 문, 두드러기, 질문 몇 가지가 있습니다.

(1) 직입식은 바로 단도직입적인 주제다. < P > 는 두보의' 관군이 하남 하북'' 검밖에서 갑자기 엉겅퀴 북이 전해지고, 처음에는 물눈물이 옷으로 가득 차 있다는 소식을 들었다. " 바로 직입식으로 시작하는 것입니다.

(2) 문은 사물의 시간, 장소, 환경 또는 사유로부터 진술하여 다음을 일으키는 것을 의미합니다. < P > 이상은의' 무제',' 어젯밤 별이 어젯밤 바람이 불고, 화루 서변 계당동' 과 같다. 바로 문장의 시작이다.

(3) (3) 호 일 (3) 호 일 (3) 는 분위기와 강조된 주제를 강화 하기 위해 사물 이나 환경에 대 한 표현을 사용 하는 것입니다. < P > 문천상 () 의' 과영양 ()' 과 같은' 고생이 일어나자, 건고 () 가 사방 별 () 에 떨어져 있다. " 연대는 당시 국가의 혼란과 각지의 건고의 현황을 묘사하고 있으며, 본 시의 주제가 아니다. 그러나 시인은 이를 깔고 받쳐주며 시인들이 자신의 굴곡과 부침신세를 한탄하는 분위기를 증강시켜 시인의 정의롭고 공명정대한 애국적 정서라는 주제를 부각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정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정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정의명언)

(4) 질문식은 질문이나 반문의 문장으로 시작하는 것이다. < P > 루쉰의' 자조'' 화개 운수' 가 원하는 것은 무엇인가? 감히 몸을 돌리지 못하고 이미 만났다. " 바로 이런 시작을 사용한다. 또 다른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6. 시의 시작, 승승, 회전, 합합합이 < P > 승전형 구조를 어떻게 이해하는가는 작품의 기본 구조방법이다. 우리나라 청대 학자 유희재' 예개문 개론' 은 "시작, 승승, 회전, 4 자, 기자, 일어나, 연거푸" 이라고 말했다. 함께, 또한 폐쇄, 심지어 포함; 중간 사용 승용 전전, 모두 함께 재미도 겸비하고 있다. 클릭합니다 < P > 승전합 사이의 관계, 중, 중, 중, 중, 중, 중, 끝, 끝, 끝, 끝, 끝, 끝, 끝, 끝, 끝, 끝, 끝, 끝, 끝 그래서 네 사람 사이의 상호 의존, 상호 작용, 엄밀한 논리성, 강한 변증관계를 구현한다. < P > 붓을 펴면 어울리지 않거나, 단도직입적이거나, 생각을 하거나, 눈에 띄거나, 변화무쌍하고, 자연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이어받거나 반접할 수도 있고, 반접할 수도 있고, 반접할 수도 있고, 매끄럽게 하는 것이 좋다. 승후의 전환점, 혹은 한 바퀴, 두 바퀴, 또는 세 바퀴, 또는 네 바퀴 ... 우여곡절, 우여곡절, 더 많은 홀을 돌리는 것이 상등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결말을 맺거나, 취지를 분명히 밝히거나, 흥미를 자아내거나, 생각을 불러일으키며, 강력한 승리를 거둘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우리나라 고율시는 늘 운용하고, 승전하며, 합치한다. 율시' 수련' 은' 연련',' 연련' 이라고도 불린다. 붓을 받드는 것은 시작, 쓰기, 서정, 말투, 완화를 이어받아 상련과 자연스럽게 연결되므로 느슨해서는 안 된다. 붓을 하나씩 합치면 대강만 개괄할 뿐, 붓을 받드는 것은 아래와 같은 붓을 펴기 위해 뜻을 밝혀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우리나라 원인 양평은 "시법가 수" 라고 말했다. "연련: 혹은 자유나 경경, 또는 서사, 용사, 인용. 이 연합은 파문을 이어야지, 용의 구슬처럼 안고 벗지 않으면 안 된다. " "목련" 은 붓에서 호응하고, "연련" 을 받치고, 돌기가 튀어나오고, 가파르고 파란만장하며, 기복이 있고, 힘이 펴지지 않고 직설적으로 서술한다. 양 지안 "시법가 수" 는 또 "목련, 또는 프리 핸드, 경경, 서사, 용사, 인용" 이라고 덧붙였다. 전련의 뜻에 따라 피하고, 변화해야 한다. 예를 들면, 질뢰가 산을 깨고, 관람자는 경악을 금치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붓을 돌리는 데는 세 가지가 있다: 한 층 돌고, 한 층을 밀고, 돌리고, 뒤집는다. < P > 의 전반적인 요구는 전필이 앞뒤와 맞물려 활발하고 판에 박히지 않는 것이 좋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두보의' 춘망': < P > 나라가 산강을 깨고 춘초목이 깊다.

느낄 때 꽃이 눈물을 흘리고, 이별새가 놀라는 것을 미워한다.

봉화는 3 월, 가서는 만금에 달한다.

흰머리가 더 짧고, hunyu 는 머리핀을 이길 수 없다.

수련, 정련이 안사의 난을 쓴 뒤 춘성이 패한 후 목련이 일층 회전으로 이용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