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우아할 우아"자를 사용한 시

"우아할 우아"자를 사용한 시

수귀봉과 지우지싱 린웨이콴은 "뒤로"라는 단어를 얻어야 합니다 - 청체시, 수직과 수평으로 날아다니는 청체시. 두 푸의 여덟 편의 추도시는 루양현의 왕인 완비 한중현 왕자에게 바친 우아하고 애정 어린 추도시입니다. 두 푸는 백 형제의 산중 저택 벽에 우아하고 우아한 산중 저택의 고전 작품인 두 편의 시를 썼습니다. 장안의 옛 도시인 리지펑과 양공은 정중하게 친구를 사귀고 서로 다른 시간에 오는 시스템을 개발해야 합니다. 건기와 두상공은 원상공에게 헌정된 창싱푸로 이사하여 번영이 바람에서 떨어지고 우아함이 흥분하여 녹색 구름에 두 배의 금을 던졌습니다. 왕위, 시옹주를 안양으로 보내다 - 유비의 뒤를 이어 외롭고 우아하게. 정정야송 - 한나라는 즐거움으로 가득하고, 위는 온화하고 우아합니다. 추광시는 추태주를 더 우아하고 어색하고 더 로맨틱하게 만들었습니다. 공시추의 밤 연회 검은 태양은 가오의 린팅 - 가오 차이 야, 번영으로 가득 찬 우울함입니다. 장양 황태자는 시천이 있기 때문에 새로운 시를 지어달라는 질문을 자주 받았는데, 텍스트가 우아하다면 그 의미와 미묘함은 무엇일까요? 겅쿤 쑤안청은 세계에서 보기 드문 온 가족 완링 손님인 장 두 남자의 역사를 만났습니다. 만다린 부의 류 유시와 양상수, 만다린 부의 리칭은 공개 계획을 세웠습니다. 그리고 자오베이두 옷을 입은 우아한 관서인 열 명의 운율을 제공했습니다. 장은 혜문왕의 두 우아함이 깊고 우아하며 도현을 사랑한다고 말했습니다. 멩 자오는 쑤안 청의 동팅 투어에서 렌 자이와 기, 구 두 학자 인 쑤안 청 펑야, 셰 쇼우 성을 호의적으로 보냈습니다. 루와 악기 구이는 정씨에게 간청했습니다 - 추시광은 미묘하고 야오산시는 수여했습니다. 음의 4대 학파의 작품이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는 루샹팅을 보지 않고 부드러움과 잘생김을 생각했습니다. 친구를 소호궁으로 보내는 것이 더 우아하다고 합니다. 이상인은 유비의 전오경에 반영된 서른네 개의 운율, 즉 별이 떠다니고 바람과 천둥이 오르락내리락하는 운율을 제안했습니다. 구광은 이 부서의 수장인 위에게 온화하고 번영하는 사람, 맑은 머리를 가진 숲속 연못이라는 상을 내렸습니다. 쉬쉬안은 법무부 장관 공초의 시를 외칩니다-세상은 우아함에 무겁고 남편은 더 진정성 있습니다. 리 데유의 차가운 연못의 과거를 돌아보며 (체계적으로 돌을 조각하고 싶지 않음) 고대를 쫓아 떠다니며 여유롭게 정상까지 헤엄칩니다. 봄의 무한한 생명에 대한 양주원의 열 편의 시 - 밍야, 겸손을 즐기다. 류유시는 번역가라고 부르지 않고 스벤갈리라고 부르지 않고 수도사 팡과 류를 보냈습니다.

노음은 페이 씨를 보내며 - 두 진나라에는 반드시 주인이 있고, 육나라에는 우아한 사람이 없습니다. 우타이웨이의 '구름산관'은 우아하고 낭만적이지만 사랑스러운 관중의 유산을 중요시하는 루유의 두 번째 긴 음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