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정사쇼는 어느 왕조입니까?
정사쇼는 어느 왕조입니까?
마음의 역사는 마법의 색채를 지닌 책이다. 이것은 정사쇼가 비밀리에 쓴 것이지만, 이 책이 완성되면 그가 쓴 것이다. < P > 철상자로 봉투를 잘 봉하고 종이를 책 밖에 봉한다. < P > 송의 세계는 무한하다. < P > 송철한경 < P > 덕우 9 년 불탄표지 < P > 이 책이 나오자 만사대길이 열렸다.
내서: 송고신 정사쇼 배예.
덕우년은 1283 년이다. 이때 송은 이미 4 년 동안 죽었다. 정사쇼는 철신을 밀봉한 후 쑤저우 승천사 () 에 묻었다. < P > 내정, 351 여 년 후 명말 숭정 11 년 (1638), 스님이 우물을 잘못 팠다. < P > 이 책은 명나라 이전 6 년 동안 여러 차례 출판되었다. < P > 청대 조기 중기 일부 학자들은 이 책의 진실성에 의문을 제기하며 위서라고 생각했지만, 이 책에 접근한 사람들은 대부분 순학이라고 생각했다. < P > 작가의 관점은 틀렸다. 특히 북경대학교 유명 역사학자 유가석은 청조의 시비를 반박하고 마음의 역사를 주장했다.
정말 믿을 만하다. 불재최근에 심리학사와 정소남 선생의' 구구구서' 를 세 번 연속 읽었는데, 편지는 서예이다. < P > 피와 눈물이라는 단어는 사실이며 배울 수 있지만 청인이 거짓으로 주장하는 것도 분명하다. < P > 고대 시인이 난초를 가장 좋아하는 왕조는 어느 왕조입니까? 당송 () 시대 < P > 난초는 중국 전통 명화로, 독특한 화태와 엽예로로 동서고금을 유명하며, 사람들은 소박하고 단아하며 조용하고 깨끗한 스타일을 좋아하며 충성, 성실, 소박함, 강인함을 숭상한다. 난초는 바로 이런 스타일과 정서의 완벽한 결합이다. 일찍이' 시경' 에는' 도예방환 Xi, 수재녀병' 의 난초 찬가가 있어 난초를' 상서로운 우애' 의 상징으로 만들었다. 예나 지금이나 공자, 굴원, 이세민, 이백, 수시, 이청조, 정판교, 노신, 주드, 진이, 장학량 등 많은 문인 묵객들이 난초를 읊고, 난초를 그리고, 난초를 썼다. 난초는 사람들이 수양, 감정 표현, 마음 표시, 인격 형성에 사용하는 상징이 되어 의미심장한 난초 문화로 승화되었다. 공자의 가족 언어로 볼 때, "란지는 깊은 산골에서 태어났고, 아무도 없는 것은 아니다. 군자가 덕을 고치는 것은 가난해서 개종하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프랜은 왕의 바닐라여야 한다. 클릭합니다 난초의 고귀한 품질을 찬양하다. 장학량 장군은 "꽃 속의 진군자, 특이하고 우아한 매력이 있다" 는 찬송가를 쓴 적이 있다. 주드 원수는 일찌감치 "난초가 일반인의 집에 들어간다면, 이 때의 문명은 더욱 괄목할 것이다" 고 말했다. " 난초는 외형이 우아하고, 잎이 굵고, 나비춤 제비처럼 꽃이 피고, 모양이 활발하고 우아하며 향기가 넘친다. 이들은' 천하제일향',' 화중군자' 로 불리며 역대 문인 묵객이 묘사한 대상이 됐다. 그들은 난초를 좋아하거나 시를 읊거나 그림을 그려 우리에게 좋은 말을 많이 남겼다. 유명인들은 항상 난초에 열광하고, 문인들에게 칭송을 받아왔다. 공자는 난초를 가장 먼저 좋아하는 유명인이다. Yuefu 시: "공자는 산둥 이후 계곡에 숨어 있습니다. 그는 유향란을 혼자 보고 한숨을 쉬며' 왕향, 오늘 혼자 풀과 동행한다' 고 말했다. 그래서 부금을 멈추고' 란혁부' 를 한 곡 썼다. 난초의 품격을 칭찬하다: "깊은 계곡에서 태어났지만, 아무도 향을 피우지 않고, 군자가 덕을 고치고, 가난으로 개종하지 않는다." 그리고 생활방식에 더 많이 적용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아들은 말했다: "선한 사람과 함께 있다면, 오랫동안 란지의 방에 들어가 향을 듣지 않으면, 그것을 두려워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P > 애국시인 굴원은 난초, 데이란뿐만 아니라 자신을 혜란과 비교했다. "이소" 에서 그는 난초를 여러 번 썼다. "푸른 잎은 녹색이고, 향피피는 녹색이고, 푸른 잎은 보라색이다." "나는 난초의 완두콩 9 알뿐만 아니라 111 묘의 큰 나무이다." 이 명문들은' 란' 자를' 군자',' 덕',' 미',' 미인' 의 대명사로 만들어' 란' 을 자신의 식물학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문화 기호로 만들었다. < P > 동진 시인 도연명은 난초를 매우 좋아한다. 그는 벼슬을 버리고 고향으로 돌아가 국화를 채취하여 난초를 키운다. 그는 난초에 관한 시를 썼다. "난초는 앞마당에서 자라며, 맑은 바람 훈증을 함유하고, 바람이 가라앉을 때까지 기다리며, 나중에 다시 만날 것이다." 당태종 이세민은 중국 최초로 난초를 사랑하는 황제다. 그는 늘 세외도원에서 난초를 보고' 란방' 시를 적는다.' 화원화는 봄이 시작되며, 미란장은 아름답다' 고 적었다. 영정은 연한 색을 머금고 세련되게 펄럭인다. 햇빛이 울퉁불퉁한 그림자를 비추고 있어 바람이 무겁고 향기롭다. 군자가 꺾일 거야, 페리 향. " < P > 당대 시인 왕위는 난초에 푹 빠져 상당히 풍부한 경험을 쌓았다. 칸 만록은 말했다: "왕위 저장란은 황자성으로 미석을 기르고 성년을 키운다." 도자기 대야에서 난초를 재배하는 선례를 세웠다. < P > 당대 시인 두목목은 난초를 매우 좋아한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그는 대량의 은양으로 난초를 재배하여 규모가 큰 난원을 지었다고 한다. 당시 그는 영란의 우수한 작품을 많이 썼다. 소철' 이운답인란' 시는 "난수춘, 만향" 이라고 말했다. 촌심은 반드시 자신을 보호해야 하고, 백척장송은 새로워야 한다. " 영란시에서 나의 이상을 기탁하다. 수시의 난초에 관한 시사는 참신하다. "춘란은 미인처럼 보이고, 자신을 부끄러워하지 않는다." 바람 냄새와 향기 냄새를 맡을 때, 나는 캐노피를 볼 수 없다. "나는 춘란을 숭고한 아름다움에 비유하여 계곡에서 끊임없이 향기를 풍기며 시인의 고귀한 추구를 드러낸다. < P > 송대 시인, 서예가 황정견은 분재난초에 능하며 모래돌로 난초를 재배하는 방법을 발명했다. 그는 "난초가 무성하고, 모래돌을 심으면 무성하고, 탕차를 심으면 향기가 난다" 고 말했다. 그의' 유방정' 은 처음으로 혜란을 분류했다. "꽃 한 송이를 위한 작가, 향이 많다. 한 다발 대여섯 송이, 향이 부족하다. " 그가 말한' 회백' 도 당대 식물계에 채택됐다.
송대 철학자, 시인 주씨는 난초를 매우 좋아한다. 그는 난초에 관한 시를 많이 썼는데, 그의 시' 추란' 은 이렇게 말한다. "추란은 향기로 가득하다. 아들의 텅 빈 서재가 그리워서 슬프다. " "란" 시에서 나는 "4 ~ 5 개의 줄기를 심고, 막 밑바닥에 너무 가깝다" 고 읊었다. 청풍은 아닐 수도 있고, 향은 청말까지다. " 그는 난초를 연구한 지 이미 오래되었다. 그는' 초사 변증법' 에서 "일반적으로 고대의 소위 바닐라는 반드시 향건조해야 하기 때문에 베어낼 수 있다" 고 말했다. ... < P > 중국의 서화는 어느 왕조에서 기원했습니까? < P > 서화가 끝난 후 화가는 서명 외에 심벌즈를 하나 더 붙여서 서화가 확실히 자신의 것임을 보여 주었다. 하지만 책에 방울을 그려서 처음에는 시험하기 힘들었다. 확실한 것은 위진 남북조의 서화는 흔적이 없고, 인장은 진흙을 덮는 데 쓰이는 것이다. 당대는 서예에서만 도장을 본 적이 있지만, 현재는 회화에서는 본 적이 없다. 예를 들어 손서보서 끝에 있는' 기' 글자에 도장이 찍혀 있지만 반박하기 어렵다. 나는 이것이 손씨 자신의 도장인지 아닌지 알고 싶다. 송대 서화의 도장은 당대보다 많다. 책에는 수시, 황정견, 쌀탄, 왕, 오구, 조의 도장이 있다. 곽 문통 조령장 양오하 조 등. 원명 이래 서화에는 도장이 찍혀 있지만, 예찬 중년 이후 작품에는 도장이 없고, 여계선의' 필록' (42 세),' 수죽거' (43 세) 와' 소산죽나무' 에만 있다. 명동치창 그림에는 심벌즈와 무심벌즈가 그려져 있는데, 그의 모든 득의양양한 획은 모두 표기되어 있지 않다고 한다. 동시에 도장 내용에서 명대도 전대보다 새로운 발전을 이루었다. 명초부터 이름과 서체 도장을 제외하고 서권에는 엘비스의' 게임 필적', 야오의' 샤자벽월옹' 정형도장, 문징명 중기의' 정지운정', 당인의' 강남 제일재자',' 남정' 과 같은 한가장이 늘고 있다 눈길을 끄는 것은 궁정 회화 중의 일부 직업화가들이 문인 화가와 서예가의 영향으로 문필과 필묵의 우아함을 중시하기 시작했다는 점이다. 그들은 문학과 서예 방면에 상당한 수양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도장의 사용, 특히 한가한 도장을 매우 중시한다. 주초의' 자생' 입장과 같다. 곽규의' 옥로 향기' 와 그의' 청산녹수' 는 제목이 없고' 국문통인' 과' 옥로 향기' 의 도장만 있다. 탁디의' 수촌도' 는 그림 첫머리에' 청월재' 의 긴 인장이 있고, 그림 다음 단락에는' 좋은 집 찬양',' 청지 음료',' 봉지 청곡' 이라는 세 가지 인장이 있다. 일부 작가의 도장에는 궁정 봉양의 칭호나 기타 문자 내용이 새겨져 있어 작가의 신분을 알 수 있다. 명나라의 황제도 종종 그들의 대신에게 두루마리를 수여한다. 예를 들어 선덕을 할 때, 손씨는 꽃새 동충초서 한 권을 정중히 썼다. 책이 열리기 전에 나무에는' 진사' 라는 글자가 적힌' 유적지' 의 도장이 있었다. 홍지가 발차한' 화장원' 이 인쇄될 때 효종은 종을' 인간 노선' 이라고 불렀고, 종은 이 말을 무심코 한 장으로 새겼다. 정덕이 주서에게' 땔나무 한 자루' 라는 책을 인쇄했을 때, 주서는 자신에게 땔나무라는 이름을 지어 주었다. 이러한 여러 가지 상황이 궁정에서 유행하여, 울연하게 성풍이 되어 명대 서예가의 흔적 중 하나의 두드러진 특징을 형성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P > 청대 서화에서 도장을 사용하는 것은 명대보다 더 보편적이다. 청중엽 이후 거의 모든 양식이 함께 인쇄되어 심벌즈를 인쇄하지 않는 경우는 거의 없다. 한 서예가가 서화에 싸인을 하지 않고 서명하는 것은 괜찮지만, 심벌즈가 없으면 도장을 찍을 수 없다. < P > 서예의 대부분은 온라인 중간에 새겨져 있고, 소수의 사람들은 첫 줄 앞뒤에' 첫' 인쇄를 한다. 시계에 인쇄된 글자가 적다. 북송 시대에는 사람들이 날짜에 집착하다가 나중에는 또 이름에 매료되었다. 명대에는' 부계약' 이라는 흰색 접는 책이 있는데, 앞에는' 명침' (단첩) 이 있고, 작가는' 명침' 과' 부계약' 사이에 이름을 붙였다.
비문으로 그림의 일부분을 새겼는데, 대부분 비문 아래에 새겨져' 시작' 이 찍혀 있다. 손롤에는 그림 앞에 또 다른 도장이 있는데, 걸림과 그림책은 왼쪽, 오른쪽 아래에' 담보각' 이 찍혀 있다. 돈이 없는 손말이 그림의 앞뒤에 걸려 있고, 축이나 그림책 나무는 왼쪽 아래 구석과 오른쪽 아래 모퉁이에 있고, 상간에도 돈 있는 글자를 대신하는 것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 P > 다른 서화장권의 경우 두 장 이상의 종이로 연결해야 합니다. 작가는 종종 종이를 꿰매서 봉인합니다. 이를 기마봉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절대적인 것도 아닙니다. 어떤 것은 아닙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필기자 도장의 진위는 서화의 신뢰성을 설명한다. 필기자의 도장을 감별하는 믿을 만한 방법은 검사이다. 어떻게 확인합니까? 먼저 진으로 확인된 도장을 템플릿으로 도장의 크기, 인감 방법, 획의 우여곡절, 통통, 흰색, 주문으로부터 검증될 도장과 대조한다. 템플릿과 정확히 같은 것이 사실이라면 조금도 불편하지 않다. 출입이 있으면 가짜다. 그러나이 검사 방법에는 다른 태도와 원칙이 있습니다. < P > 앞서 언급했듯이 송대 이전의 서화작품은 화가 본인의 도장을 찍는 일이 거의 없었고, 대부분의 화가들은 작품에 자신의 도장을 찍지 않았다. 도장의 문자는 대부분 작은 인감이며, 인쇄된 모양은 직사각형, 정사각형, 원, 타원형, 조롱박 모양 등이다. 송대에야 이상한 종정 모양이 나타났다. 당송 도장이 인쇄한 획효과를 보면 인쇄물은 대부분 구리, 치아, 옥이고, 소량은 다른 재료이다. 구리, 치아, 옥의 소재가 비교적 단단하기 때문에 인쇄된 획은 대부분 흐리고 매끄럽고 어둡다. ...... < P > 나는 가지 끝에 낙화가 있는 것을 선호하지만, 북풍에는 누구의 시가 있습니까? < P > "차라리 가지 끝에서 향을 안고 죽느니 북풍에 불지 않는다" 는 정사쇼' 한주' < P > 한거 < P > 왕조: 송나라 < P > 작가: 정사쇼 < P > 꽃이 피면 꽃이 피지 않고 독립울타리가 끝이 없다. < P > 향을 북풍에 부는 것보다 가지 끝에 향을 들고 죽기를 기다리는 것이 낫다. < P > 번역 < P > 당신은 가을에 개방되어 꽃과 한패가 되지 않습니다. 혼자 드문 울타리 옆에 있으니, 너의 정서와 흥미는 결코 줄어들지 않았다. 나는 차라리 가지 끝에서 죽을지언정, 추운 북풍 속에서 죽고 싶지 않다! < P > 저자소개 < P > 정사쇼 (1241 ~ 1318) 송말 시인, 화가, 연강 (오늘 푸젠) 사람. 본명은 알 수 없고, 송사망 후 개명된 것은 송대에서 조의 일부이기 때문이다. 웽 단어 기억, 고국을 잊지 않는 것을 의미한다; 3 번은 남방에 있고, 매일 앉아서 누워 있고, 남향북으로 향하고 있다. 그는 또한 거산의 후손, 정경의 시인, 삼외 야인, 삼외 노부인이라고 자칭한다. 나는 일찍이 경영대학원에서의 생활을 포기하고 박학하게 만들려고 시도했다. 원군이 남침할 때, 법원에 방어책을 내놓은 적이 있어 채택되지 않았다. 이 손님은 무협에 살다가 국보사에 음식을 보냈다. 정사쇼는 난초 제작에 능하고, 소화쇼도 뿌리를 뽑지 않아 송나라 땅이 약탈당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시집' 심령사',' 정쇄남 씨의 작품집',' 옹쇄남 121 도 시집' 등이 있다.
예로부터 지금까지 어떤 유명한 화가가 있었나요? 그들의 왕조, 대표작, 스타일은 무엇입니까?
◎ 수당 5 대 < P > 동위 오도자 < P > 자겸 장현주, 다이이, 황한, 이생을 모방한다.
이사훈 이소도 육려진냉가 손웨이한간
동서위선선간 주문동
고홍종관 관관 관관 수황정천호호호
사크
송대
진거충호 황채혜자충석고 이안충 < p
조보마 조보려 조창조대장 조병조바
조규조령은 공 맹건 양석뢰
주곽중서
가 원나라
조백질 이영진 이행로 광치천마만
니켈 찬겸 안인에게 무손준택 첸이 발생하게 했다 관도생
명나라 때
변경 조두금부 밸리 정의란이영은
양린 류육로 육기에서 노원 진도부
돈곡 추영 소미신숭신주생엽무
송손홍수당인
왕구향에 대해 알고 있다 < P > 푸화건도인임곰임훈심이전 < P > 다이석정일비 왕휘 < P > 왕왕왕왕왕왕스신원기 < P > 오, 서강세손
허곡 김양엽신은 지비 서단강
운수평채세표 장종창조전지를 지목하고
정섭 연주기가 커진다
고
당대 화가
왕영춘 왕배동 왕성씨 라켈 < P > 셰쇼군 왕연펜 < P > 양림수선화선 손소빈 하채정 < P > 묘재 재신 자덕코샤잉의 조추평 제백석 (1864-1957), 호남 샹담인, 21 세기 국화사, 21 세기 11 대 서예가 중 한 명, 세계문화 대표작은 《새우》와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