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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국땅을 떠나는 친구에 대한 시.
송청조
바람이 먼지를 멈추고 향기로운 꽃이 피었네.
밤에 머리를 빗는 것이 지겨워졌다.
사물은 모든 것이 아니라 사람이다
말하고 싶을 때 눈물이 먼저 흐른다.
솽스촨은 여전히 좋다고 한다 ②
또 판경선을 타려고 한다. ③
솽시가 선미가 있는 배를 가질까봐 두렵다, (4)
움직일 수 없다,
걱정이 많다.
저자
1084-? 이안주시, 제남(현 산둥성) 출생. 18세, 진시 자오지아에게 적합한 젊은 재능 해초
명청, 부부는 매우 사랑스러웠다. 두난에서 자오밍청이 죽은 후 그녀는 장쑤성, 저장성, 안후이성, 장시성으로 쫓겨났다.
말년에는 외로웠습니다. 그녀는 특히 송나라 시대에 시를 잘 썼습니다. 초기에는 내실 사랑에 대해 썼고, 후기에는 내실 사랑에 대해 썼습니다. 시에는 가족과 나라에 대한 증오와 인생 경험의 감각이 산재되어 있으며, 갑자기 문체가 변합니다. 그녀는 매번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을 때마다 한 장 한 장 넘기며 시간을 들여 시를 쓰는 데 능숙합니다.
세련된 구어체로 독특하고 진실한 감정을 표현하여 신치지가 칭송한 '이안 스타일'을 형성했습니다. "슈"
옥어(玉語)가 있습니다.
주석...
(1) 타오위안밍의 "복숭아꽃밭 이야기"에 나오는 복숭아꽃밭을 여행한 우링 출신 어부의 이야기에서 따온 이름입니다. 우라고도 합니다.
가사 악보는 마오쩌둥의 말이 지배적입니다. 이중 음조, 48자, 평평하고 비스듬한 운율. (2)솽시: 물의 이름, 현재 저장성에서.
장진화는 도시의 남쪽에 있습니다.3 준:편집.4 보트 꼬리 보트:작은 보트.
2. 표현은 땅의 옳고 그름의 일곱 자 시, 배는 하늘의 나무 꽃, 과일 싹은 논쟁의 여지가 없습니다.
봄, 향기가 사라지고 가지에 웃음이 가득합니다. 복숭아 꽃은 꽃 버드 나무 파도를 기억하고 상황이 같지 않습니다.
병 앞의 새로운 부에 대해 불평하지 말고 봄바람도 가을 향기를 질투합니다. 유탕유시 "두원각 도복숭아꽃"시에는 "두원각 도복숭아꽃 수천 그루, 모두 유랑 떠난 후 심었다"라는 대목이 있습니다.
장미는 모란처럼 당당하고 히비스커스처럼 화려하다. 룽위안의 바람과 서리는 종종 도시의 꽃에 적합하고 향기로운 진청입니다.
세계의 튤립은 서쪽에서 이라크가 알려져 있으며, 그 가치는 종종 값 비싼 홀을 동반합니다. 오늘날 멀리 떨어져 정착 한 사람들은 손에 향기를 남겼습니다.
백합은 세계 다리라고 불렀고, 꽃은 옥 매혹적인 것처럼 피어납니다. 이 신사는 깨끗하고 기꺼이 깨끗하고 봄을 맞이하여 요리를 더 좋게 만듭니다.
풍주는 대담하고 똑바로, 꽃은 사치를 추구하지 않고 친 서민 집을 유지합니다. 그것은 물의 도시로 밝혀졌으며, 북쪽의 녹색과 뽕나무 콘센트입니다.
소나무와 사이프러스 철 뼈는 구름, 겨울과 여름을 내려다 봅니다. 바람칼과 서리칼은 가볍게 취하고, 황량한 황토는 푸르고 푸르다.
아카시아는 꽃의 유명한 나무 부러움에 오르지 않고 푸른 협곡을 위해 싸울 것입니다. 건조한 고원에는 비가 덜 내리고 풀이 적고 뾰족한 절벽이 뾰족하게 보호됩니다.
삼나무는 추위와 여름철을 피하지 않고 비옥 한 토양에 서서히 숲에 뿌리를 내립니다. 그 후 느릅 나무 포플러 나무를 심는 초기 나무, 단풍. 란저우 북쪽과 남쪽 산 녹색 녹색, 진청 사람들이 먼저 경쟁하고 조림 50 년이 어렵습니다.
얼음을 품은 나무는 살아있는 나무를 잊지 않고 땀을 흘리며 왜 두 산을 키우는가? 간부와 대중이 함께 식생을 촉진하고 젊은이와 노인이 함께 더 나은 집을 짓기 위해 노력합니다.
비 온 뒤 흰 탑구름이 만나고 황하 기러기가 다시 날아오른다. 만폰테인 항은 10년 만에 규슈의 남쪽 모퉁이로 돌아왔다. 연습하듯 흐르는 샹장강, 홍산의 초록과 푸른빛 아래.
건물들이 겹겹이 쌓여 있고, 그 사이로 차량이 지나간다. 증권 시장의 항구는 세계와 연결된 활동으로 분주합니다.
술에 취한 미녀처럼 자오는 화려함으로 가득합니다. 국가적 비극과 주권 상실.
하나의 나라, 두 개의 체제, 치현의 진주도 마찬가지입니다. 바우히니아는 10년 동안 꽃을 피웁니다.
수만 마일의 영토를 배경으로 감정은 더 강해지고 핏줄은 이어집니다. 사람들은 중국에서는 사자가 깨어나고 동쪽에서는 용이 뛰어오르는 것을 보고 경탄했다.
한여름 비 오는 날, 자오루이진시의 무지개를 감상하세요. 매력의 강, 녹음이 우거진 두 개의 산, 간쑤 스타일의 높이.
깃발은 날개처럼, 자동차는 물처럼, 사람들은 파도처럼. 세계 각지에서 온 손님들이 모여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고 번영을 찬양하며 세 가을에 작별을 고합니다.
서쪽, 티베트 남쪽에 있는 군인들의 무거운 마을. 아시아-유럽 대륙대교, 란챠후이, 실크로드 재연결.
개방 협력, 상호 이익, 윈윈. 또한, 투자 대출 채찍, 란저우, 빠르고 열심히.
3. 잘못된 것을 묘사한 시1가 있나요? "나는 종종 그곳에 간다, 버드나무. 오늘은 생각해보니 비가 오네."
픽 웨이
전진 이전:익명
탐험하던 때를 생각하니 양류의 바람이 거세게 불고 있었고, 다시 길을 나서니 눈송이가 사방에 날리고 있었다. 길은 진흙탕이어서 걷기 힘들었고 사람들은 목이 마르고 배가 고팠습니다. 길은 진흙탕이라 걷기 힘들고 사람들은 배고프고 목이 마릅니다. 나는 마음이 슬프고, 내가 슬픈지 모르겠어요!
통역: 처음 나갔을 때는 버드나무가 바람에 날리고 있었는데, 돌아오는 길에는 눈이 사방으로 날리고 있었어요. 길은 진흙탕이라 걷기 힘들고 목도 마르고 배도 고파 정말 지쳤습니다. 슬픔으로 가득하고 슬픔으로 가득합니다. 누가 내 슬픔을 알까요?
2. "옛날 옛적에 바다는 단단하고 영원히 호박색이었다." 시경(4)
당나라:원전
광활한 바다를 맛보고 나니 다른 곳의 물이 창백한 것을 느꼈고, 무산의 구름을 경험하고 나니 다른 곳의 구름이 가려진 것을 느꼈다.
꽃 사이를 급히 걷다가 무기력하게 돌아서니, 그 이유는 반은 수행자의 고행 때문이고 반은 한때 그대였기 때문이었다.
해설:
바다에 가보면 다른 곳에는 물이 부족하고, 우산을 제외하고는 다른 곳에는 구름이라고 하는 것이 없다.
꽃을 서둘러 지나치고 뒤돌아보지 마라, 이것은 부분적으로는 스님들의 금욕 때문이고, 부분적으로는 이미 가본 적이 있기 때문이다.
3. "어린아이들이 만나 서로를 알아보지 못하고 웃으며 방문객에게 어디에서 왔는지 묻는다."
고향 연가 두 편, 1부
당나라:허장즈
젊은이는 고향을 떠나고, 노인은 돌아오고, 시골의 억양은 변하지 않는다.
낯선 사람을 만난 아이들은 미소를 지으며 어디서 왔는지 묻는다.
설명:
나는 어릴 때 고향을 떠났고 황혼이 될 때까지 돌아오지 않았다. 고향 억양은 변하지 않았지만 관자놀이의 머리카락은 가늘어졌습니다.
아이들이 저를 보았을 때 아무도 저를 알아보지 못했습니다. 아이들은 웃으며 이 손님이 어디서 왔냐고 물었습니다.
4. "모든 것은 사물을 위한 것이 아니라 사람이 먼저이고, 눈물이 먼저 흐른다."
무릉춘절가
저자:리칭자오 송나라
바람이 먼지를 멈추고 향기로운 꽃이 피어나고 밤에 머리를 빗는 것이 지겹다. 보이는 것이 전부가 아니니 눈물이 먼저 흐른다. 솽시에는 아직 봄이 좋다는 말을 듣고 배를 타러 갈 계획이지만 솽시가 내가 생각했던 것을 많이 운반 할 수 없을까 두렵습니다.
바람이 멈추고 먼지 속에서 꽃향기가 나고 꽃은 시들었다. 해는 높이 떠올랐지만 나는 너무 게을러서 옷을 입지 않는다. 풍경은 그대로이고 사람들은 바뀌었고 모든 것이 끝났습니다. 내 감정을 쏟아내고 싶었지만 말을 하기도 전에 눈물이 흘러내렸습니다. 솽시의 봄 색은 여전히 좋다고 들었고 보트도 타러 갈 계획입니다. 솽시의 메뚜기 같은 배는 내 마음속의 무거운 슬픔을 실어 나르지 못할까 봐 두렵다.
5. "꽃이 지는 것을 내가 도울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고, 작은 정원과 향기로운 길로 홀로 돌아오는 제비를 만나는 것 같다."
너구리강 모래, 새 노래와 술 한 잔
저자:연서:북송시대
새 노래와 술 한 잔, 작년의 날씨는 오래되었다. 석양은 언제 돌아올까요? 할 일도 없고, 꽃은 피고 지고, 데자뷰 제비가 돌아옵니다. 작은 정원의 향기로운 길에서 홀로 방황합니다.
새 노래를 들으며 와인 한 잔을 마시거나 작년 날씨의 오래된 파빌리온을 마신다. 일몰은 언제 돌아올까요? 꽃이 피고 지는 건 어쩔 수 없죠. 돌아오는 제비들은 서로를 아는 듯 작은 정원의 꽃길을 홀로 헤매고 있습니다.
4. 사물이 잘못된 문장 사물이 잘못된 시 사물이 잘못된 문장:
사물이 잘못된 모든 것, 눈물이 먼저 흐른다. (송칭자오의 무릉도원)
왕관과 서안의 집 처마 밑 제비가 이제 평범한 사람들의 집으로 날아들었다. (류탕위시의 '우이래'
오늘 다시 이곳에 오니 소녀는 어디로 갔는지 모르고, 복숭아꽃만 그대로 남아 봄바람에 피어나는 그들의 미소. (후의 '수도 남쪽 마을')
배 옆에는 천 개의 돛이 달려 있고, 병든 나무의 머리에는 만 년의 무풍춘이 있다. (유당유시 '양주에서 처음 만난 롯데에 대한 감상')
음력 정월 15일의 올해 등불 축제, 달빛과 불빛은 여전히 작년과 똑같다. 작년의 옛 친구들을 다시는 볼 수 없을 것 같고, 눈물이 옷에 흠뻑 젖어 있습니다. (노래 - 오양시우, '인생의 체스 게임')
할 일도 없고, 꽃이 피고 지고, 데자뷰 제비가 돌아온다. (슈, 「너구리 개울 모래」)
달이 떨어지고 울고, 천 년의 바람과 서리도 영원히.
밤이 되면 파도소리는 보이지 않는다
어제와 오늘을 어떻게 반복할 수 있을까
이 오래된 배의 표
여객선에 탈 수 있을까?
(현대 천샤오치의 '파도소리는 그대로다')
5. 슬픈 문장 1, 얼룩덜룩한 세월, 그리운 마음은 아직도 어제의 맑고 감동적인 세상에 갇혀 있다.
2. 작년에 아무도 보지 못했고 풍경은 여전히 똑같고 상황이 다릅니다. 눈물의 풀 봄 셔츠 소매, 취약한 환기뿐만 아니라 끈질긴 자기 개선. 봄 셔츠 소매에 남은 눈물이 내일의 평화와 찬란함을 가져다주길 바랍니다.
3. 시간이 지나면서 할아버지와 나는 멀어졌다. 이 시간은 사랑을 점점 더 말하기 어렵게 만드는 실수입니다.
4. 바람은 먼지 향기 꽃에 살았고, 밤은 피곤한 머리를 빗었습니다. 모든 것이 눈물이 먼저가 아니다. 솽시 콴은 여전히 좋고 카누도 할 계획이라고합니다. 배가 움직일 수 없을까봐 걱정됩니다.
5. 뒤돌아 보면 항상 저편에 피는 꽃을 기억할 것입니다. 희미 해지는 시간 앞에서 세월은 결코 우회하지 않고 결말을 놓쳤습니다. 추억은 추억일 뿐이니 감상을 버리세요. 세월이 우리에게 가르쳐주는 것은 현재의 순간을 소중히 여기는 것입니다. 그게 다입니다!
6. 기억은 고통이며 보이지 않는 독이다. 그의 방에 들어가 그 침대에 앉았을 때, 방 안의 모든 것이 너무나 익숙했지만 그 방의 주인이었던 사람은 더 이상 그곳에 없었습니다.
6. 고대인들은 "모든 것이 예전 같지 않다"는 정서를 표현했습니다. 사람은 사물과 같지 않고, 사물은 사람과 같지 않고, 눈물이 먼저 흐른다.
이청조
옛 나라는 산으로 둘러싸여 있고, 조수는 빈 도시에 부딪혀 외로움으로 돌아가고,
화허강 동쪽 강둑에 고대의 차가운 달, 밤, 옛 궁전을 엿보고 있습니다.
꽃은 해마다 피어나고 꽃만 해마다 다릅니다. 류시이의 <슬픈 백발의 남자 세대>
달을 보러 오는 사람들은 어디로 갔을까? 풍경은 어렴풋이 작년과 비슷하다. 자오웨이의 '강 건물에 대한 생각'
할 일도 없고, 꽃이 피고 지고, 데자뷰 제비가 돌아온다. 옌슈의 '너구리 강 모래'
한가로운 구름과 웅덩이 그림자는 길고, 몇 년 동안 상황이 바뀌었다. 오늘 누각의 황제는 어디 있나? 양쯔강은 문턱 너머로 자유롭게 흐르고 있습니다. 왕보의 왕텅 누각
추구의 수도 남쪽 마을
지난 봄, 이 문에서 복숭아와 대비되는 소녀의 얼굴이 보였다. 오늘 다시 이곳에 왔지만 소녀는 어디에도 없고 복숭아꽃만 남아 봄바람에 타오르는 미소를 짓고 있습니다. 변화의 몇 주가 지났고 산은 여전히 차갑다 (류 유시)
천사가 연인을 방으로 데려 오지 않으면 꿈 외에는 어떤 삶이 있습니까? (이상인)
여덟 마리 말 세 번 타고 만 리를 가도 왕무는 왜 돌아오지 않는가 (이상인)
오늘 꽃을 묻는 사람은 어리석지만 묻고 나면 누구인지 안다 (매장가)
올해 핀 꽃의 색깔이 바뀌었는데 내일 누가 피어나겠는가. 고대인들은 뤄청의 동쪽으로 돌아가지 않고, 올해는 여전히 유행하지 않습니다. 류시이의 슬픈 백발의 남자 세대
인생에서 슬픔과 증오를 어떻게 피할 수 있습니까? 엑스터시 만의 한계는 무엇입니까! 고국의 꿈이 돌아왔고 눈물이 흘러내리는 것을 느낍니다. 가장 높은 건물은 누구일까요? 가을은 맑음을 기억하라.
과거는 공허하고 여전히 꿈만 같다. 리유의 한밤의 노래
급하게 모이고 흩어지는 것은 끝없는 미움이다. 올해의 꽃은 작년의 꽃보다 낫다. 불행히도 내년의 꽃은 더 좋을 것이다. 누구를 알아요? 오양쉬의 파도와 모래
내년에는 꽃과 털을 쪼아 먹을 수 있지만, 사람이 가서 빈 둥지를 비추는 것은 불가능하다! 대유의 <꽃의 매장>
달과 함께 놀러 온 사람들은 모두 어디로 갔을까? 풍경은 어렴풋이 작년과 같다. 조웨이의 장루에 대한 생각
올해 정월 15일의 등불 축제, 달빛과 불빛은 여전히 작년과 똑같다. 작년은 보이지 않고 눈물이 봄 셔츠 소매를 적신다!" 원본 수표 "
행인들은 과거에 대해 묻지 않고 항상 그렇듯이 위강 만 동쪽으로 흐릅니다.
현재와 과거에 대한 연민, 어디로 방황할까요?
호수와 바다는 언제나 웅장했고, 그 풍경은 이제 수집되었습니다.
과거와 현재에 얼마나 많은 것들이 어부가 세 번째 교대를 노래합니다.
태이 연못은 여전히 그곳에 있고, 황량한 곳, 누가 풍경을 다시 깨끗하게 해주었습니다.
산과 강 너머의 구름, 여전히 창백한 오스만투스 그림자를 보라.
스물네 개의 다리는 아직 그대로 있고 차가운 달은 고요하다.
한가로운 회색의 오래된 흔적, 안개가 반쯤 가라앉았다.
6대 왕조의 문화유적은 텅 비어 있고 하늘은 옅은 구름이다.
연못, 정원, 궁전, 모든 것이 예전과 같고, 태예호 히비스커스, 웨이양궁 버드나무.
인생은 대대로 끝이 없고, 강과 달은 해마다 비슷할 뿐입니다.
달밤에 스물 네 개의 다리, 옥은 어디에서 구강 성교를 가르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