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유치함에 관한 고대 시 20편

유치함에 관한 고대 시 20편

1. 유치함에 대한 옛시를 쓰세요. 아이가 낯선 사람을 만나면 웃으며 손님에게 어디서 왔는지 묻는다.

동심 1. '수신시수공점' 송양 울타리가 사방에 드문드문 있고 푸른 나무는 그늘이 없다. 아이는 노랑나비를 잡으려고 재빨리 달려갔지만 나비는 갑자기 채소밭으로 날아가 다시는 볼 수 없었다.

당 - 시젠우 - 어린 소녀 어린 소녀는 겨우 여섯 살이고 똑똑하고 서투른 것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밤이면 대당 앞에서 학자들이 초승달을 숭배합니다.

탕-아이 낚시 푹신한 머리의 아이는 나일론에 매달리는 법을 배웠고, 자신을 반사하는 라즈베리 이끼에 앉아있었습니다. 지나가는 사람들의 목소리를 들은 아이는 물고기를 방해할까봐 지나가는 사람들에게 반응하지 못하고 손을 흔들었다.

송-양완리-뽕나무 포크 터널 시간의 수수께끼, 바람과 비, 풀꽃이 피었고 물이 개울을 가득 채웠습니다. 소년은 나무 그늘에서 잠을 잤고 소는 그늘에서 먹이를 먹었다.

송 - 양완리 - 두 아이가 안진에서 고깃배를 지나가다가 멈췄어요.

2. 동심에 관한 고사성어!

아이의 마음을 묘사한 시에는 다음과 같은 시가 있습니다 :

1, 연못에서

탕 - 백주이

어린이가 작은 배를 띄우고 몰래 흰 연꽃을 따네. 그는 흔적을 숨기는 방법을 몰랐고 물 위에 떠다니는 잡초가 흔적을 가로질러 배를 남겼습니다.

2. '노래하는 거위'

돈 로빈 웡

하얀 백조, 백조는 목을 구부리고 하늘로 불을 뿜어냅니다. 하얀 깃털은 푸른 물 위에 떠 있고 붉은 발바닥은 맑은 물을 주름잡습니다.

3. 어린 소녀의 가사

당 - 시건우

그 어린 소녀는 겨우 여섯 살이었는데, 영리한지 서투른지 모르겠다. 밤이 되면 대당 앞에서 학자들이 초승달을 숭배한다.

4. 낚시하는 아이

탕후링넝

머리가 흐트러지고 얼굴이 유치한 아이가 풀밭에 옆으로 앉아 잡초에 그림자가 비치는 강가에서 낚시하는 법을 배우고 있다. 지나가는 행인의 목소리를 들은 아이는 물고기를 방해할까 봐 감히 대답하지 못하고 손을 흔듭니다.

5."보세요"

칭위안메이

카우보이는 노란 황소의 등에 올라타고 있었고, 그의 노래는 숲에 울려 퍼졌습니다. 갑자기 나무들의 노래를 포착하고 싶었던 그는 즉시 노래를 멈추고 소리 없이 나무 곁에 섰습니다.

6."안렌을 건너는 배"

노래 - 양완리

어선에는 대나무 장대를 내려놓고 노를 멈추고 배에 앉은 두 아이가 있었다. 비가 내리지 않는데도 우산을 펼쳐든 아이들은 비를 막으려는 것이 아니라 우산을 돛으로 삼아 배를 계속 나아가려고 했습니다.

7. '얼음을 만드는 아이들'

송양완리

막내아들은 황금 대야에 얼음이 없고, 색동 비단을 흰 꿩처럼 입었다. 옥으로 만든 차임벨을 치니 큰 소리로 숲에 울려 퍼졌다.

8. '초여름 낮잠'

송양완리

(1)

소나무 아래 풀은 이끼로 덮여 있어서 읽고 싶었던 책을 펼칠 엄두도 내지 못했다. 심심해서 질경이에 물을 주러 분수대로 갔는데, 갑자기 비가 오는 줄 알고 물방울이 떨어지는 소리에 놀고 있던 아이들이 깜짝 놀랐다.

(2)

매실 잎은 시큼하고 이빨에 닿으면 부드럽고, 바나나 잎은 초록색이다. 봄이 여름으로 바뀌면서 낮이 길고 지쳐 낮잠을 자고 나면 기분은 을씨년스럽고, 아이들이 버들잎을 잡고 노는 모습을 바라보는 것 외에는 할 일이 없다.

9, '밤의 책'

잎소나무 불타는 웡

바스락거리는 반얀 나뭇잎이 차가운 소리를 보내고, 강가의 가을바람이 손님을 감동시킵니다. 아이들은 물고기를 잡고 엮고 있고 담장에는 밤빛이 내리고 있습니다.

10, 마을 거주지

칭 가오 딩

2월 풀이 자라고 꾀꼬리가 날고 버드나무가 봄 연기에 취합니다. 아이들은 학교에서 일찍 돌아와 동풍에 연을 날리느라 바쁘다.

칭핑링 마을 주택 11

송신의 기적

초가집의 초가지붕은 낮고 작고 개울가에는 푸른 풀이 자랍니다. 술에 취하면 목소리가 매력적이고 머리가 하얗다.

큰아들은 개울가 동쪽 콩밭에서 잡초를 뽑고 있었고, 둘째는 닭장을 짜느라 바빴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개울가에 누워 연꽃 껍질을 벗기고 있는 작은아들이었다.

12, 양치기 소년

탕루옌

풀은 6, 7마일이나 펼쳐져 있고 피리는 밤바람을 서너 번 불었다. 해질녘에 배불리 먹고 돌아와도 짚으로 만든 비옷을 벗지 않고 달빛 아래 누워 있다.

13, 어린 소녀를 위한 시

마오밍쉬안

일어나서 새 옷을 입어라. 시누이가 예배를 드리네. 부끄러움에 고개를 숙이고 손에 머리를 들고.

14, "구랑유"

당리백

하늘의 밝은 달을 몰랐기 때문에 백옥 원반이라고 한다. 하늘을 날아다니는 야오의 플랫폼이 의심스럽다.

15, 뽕나무 차 터널에서

송 - 양완리

신비에 바람이 불고 비가 오자 풀이 피고 물이 개울에 가득 찼다. 소년은 나무 그늘에서 잠을 자고 소는 그 그늘에서 먹이를 먹는다.

이것이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3. 시전고, 아이의 마음을 담은 옛 시입니다.

그 어린 소녀는 겨우 여섯 살이었는데, 영리한지 서투른지 모르겠다. 밤이 되면 대청 앞에서 선비들은 초승달을 숭배한다.

조조 가사 - 시전 고씨

은하수를 보고 싶어 애원하며, 모두 새로운 사랑으로 합쳐지네. 바늘구멍으로 보기엔 너무 작지만 달로 보기엔 너무 밝아.

내 딸, 탕웨이좡과 함께

처음엔 사람들이 멍청하다는 것을 알고 차에 사랑에 빠지기를 거부합니다. 옷을 입는 데 너무 많은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작은 울음의 밤은 정당화됩니다.

명나라 처녀의 말 - 마오쉔

새 옷을 입고 일어나서 처음으로 작은 수녀를 숭배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고개를 숙이고 남을 부끄러워하며 내 손은 연고주의에 묶여 있다.

수신시 수공뎬 - 양완리

울타리는 드문드문하고 길은 깊고, 나무 머리의 꽃은 아직 그늘을 드리우지 않았다.

아이가 노랑나비를 잡으려고 재빨리 달려갔지만 나비는 갑자기 채소밭으로 날아가 다시는 볼 수 없었다.

양완리, 안렌을 건너온 배

어선에는 대나무 장대를 내려놓고 노를 멈추고 배에 앉은 두 아이가 있었다.

연못에서 - 백주이

한 아이가 배를 세우고 몰래 흰 연꽃을 꺾었어요.

그는 흔적을 숨기는 방법을 몰랐고 물 위에 떠다니는 부유물이 흔적을 가로질러 배를 남겼습니다.

어린이 낚시 - 후링넝

곱슬머리에 소년 같은 얼굴을 한 아이가 풀숲에 옆으로 앉아 잡초에 그림자가 비친 강가에서 낚시를 배우고 있다.

행인의 목소리를 들은 아이는 물고기를 방해할까 봐 감히 대답하지 못한 채 손을 흔들었다.

산업 잡화 - 판청다

낮에는 밭에서 잡초를 뽑고 밤에는 집에서 삼실을 문지르며 마을의 남녀들은 모든 집안일을 도맡아 했다.

아이들은 밭을 갈거나 베를 짜지는 않았지만 뽕나무 그늘 아래서 참외를 배웠다.

양치기 소년들-루옌

풀은 들판에 6~7마일이나 펼쳐져 있고, 피리는 밤바람을 서너 번 불었다.

해질녘에 배가 부른 채 돌아와서, 나는 달빛 아래 누워 짚으로 만든 비옷을 벗지 않는다.

국가의 밤 - 레이젠

풀이 무성한 연못에 물이 가득하고 산이 파도를 덮고 있다.

소 목동의 아이가 소 등에 앉아 피콜로 곡조를 연주하지 않고 있다.

고딘 시골집

이월에는 풀이 길게 자라고 버드나무는 봄 연기에 취해 있다.

학교에서 일찍 돌아온 아이들은 동풍을 타고 연을 날리느라 바빴다.

보기 - 위안 메이

카우보이가 노란 황소의 등에 올라타고 그의 노래가 숲에 울려 퍼졌다.

문득 나무들의 노래를 포착하고 싶었던 그는 즉시 노래를 멈추고 소리 없이 나무들 곁에 서 있었다.

서진(西晉) 시대 미녀 주씨(朱氏)의 시

우리 집에는 아주 하얗게 생긴 아주 매력적인 소녀가 있었다. 그녀의 작은 이름은 소완이었고, 말투는 분명했다. 관자놀이는 넓은 이마를 덮고 귀는 벽처럼 생겼습니다. 명 왕조는 빗 테이블을 설치하고 눈썹을 쓸어 넘겼습니다. 주얀단의 입술은 매우 두껍고 황친란의 입술은 매우 붉습니다. 섬세한 언어가 외설적이라면 분노의 속도가 분명합니다. 펜은 튜브에 유익하고 인감 조각은 유익하지 않습니다. 책을 사랑스럽게 들고 배운 내용을 낭송합니다. 그녀의 여동생의 이름은 후이팡이고 그녀의 얼굴은 그림과 같습니다. 가벼운 화장은 건물 가장자리를 좋아하지만 거울에서 회전하는 쇼는 잊어 버립니다. 베이징의 징조를 설정하는 것은 쉽습니다. 눈썹과 뺨, 연극과 베틀 서비스 사이에서 놀고 있습니다. 자오는 소매를 날아다니듯 쉽게 춤을 춘다. 위아래 줄 기둥 사이로 문학과 역사를 말아 올려야 합니다. 구후의 스크린 페인팅은 보면 볼수록 무의미합니다. 어두워지면 의미가 숨겨집니다. 정원에 서둘러 들어가면 모든 과일을 따게 됩니다. 붉은 꽃과 보라색, 평평하고 던지기를 소홀히합니다. 중국에 대한 탐욕의 폭풍 속에서 어려움이 많습니다. 서리와 눈이 쌓이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리고 디스크에주의를 기울이고 앉아서 디스크를 관리하십시오. 모한의 편지에서 단계는 숫자와 분리되어 있습니다. 하고 싶은 일을하는 것이 적절합니다. 더 이상 차 놀이를하지 마십시오. 삼각대를 치우세요. 기름때 묻은 흰 소매, 연기로 얼룩진 주석. 모든 옷이 중요 할 때 이불을 가라 앉히기가 어렵습니다. 장로들에게 비난받는 것이 부끄러워서 그가 원하는대로하게하십시오. 막대기를 보고 눈물을 벽으로 가리세요.

4. 어린이의 관심사를 묘사 한 고대시일부 고대시는 어린이의 흥미로운 삶을 묘사하고 평온하고 천진난만한 본성을 보여줍니다.

이 시를 읽으면 갑자기 신선한 현지의 풍미가 느껴지고 삶의 풍부한 흥미가 행간 사이사이에 퍼져 있습니다. 아우라가 가득한 이 시에서 우리는 옛 아이들의 삶의 장면을 엿보고 옛사람들의 아득한 동심을 느낄 수 있으며, 시인의 멋진 펜을 만나면 그 삶의 장면이 생생하고 생동감 있게 다가옵니다. 수천 년의 세월이 흘렀지만 바로 우리 곁에서 일어나고 있는 것만 같습니다.

밀접한 느낌도 생생하게 다가옵니다. 후링넝의 '어린이 낚시'에서 "머리칼이 굵은 어린 소년이 활을 잡는 법을 배우고 산딸기 같은 이끼 옆에 앉아 사색에 잠겼다.

행인의 목소리를 들은 아이는 물고기를 방해할까봐 두려워 손을 흔들며 행인에게 대답하지 못했습니다. "이 산골 아이는 남루한 누더기 옷을 입고 잡초가 무성한 강가의 한적한 곳을 찾아 아무렇지도 않게 앉아 명상을 하며 낚시를 하고 있었다.

시 '양치기 소년'은 밤에 집으로 돌아오는 양치기 소년의 모습을 생생하게 보여준다: 드넓은 광야는 푸른 풀로 가득하고 저녁바람은 잡초를 날리고, 집으로 돌아오는 양치기 소년이 보이기 전에 먼저 바람을 타고 다가오는 그의 피리 선율이 들려온다. 피리 소리는 간헐적으로 바람과 함께 떠돌았습니다. 양치기 소년이 배를 채우고 돌아왔습니다. 이미 해가 질 무렵이었다. 그는 삼베옷도 벗지 않은 채 달 밝은 밤 들판에 누워 쉬고 있었다.

시에는 장면, 감정, 인물, 소리로 가득합니다. 이 생생한 장면은 멀리서나 가까이서나 우리에게 나타납니다. 시 '양치기 소년'은 '해 뜨면 일하고 해 지면 쉬는' 삶의 평화와 고요함을 느끼게 할 뿐만 아니라 양치기 소년의 마음의 자유로움과 자연의 여유로움을 느끼게 해줍니다.

낮에는 소와 양치기가 친구가 되고, 밤에는 바람과 달이 함께하니 정말 세상 밖의 낙원에 사는 것 같습니다. 추이 다오 롱의 "개울에서의 삶이 가장 중요하다"는 울타리 밖에서 배를 묶지 않으면 봄바람이 어항으로 불어 올 것입니다.

아이가 마을 사람들이 있다고 의심했지만 서둘러 나무 문에 도착했습니다. 눈앞에 시가 쓰여 있고 물은 그곳에 있습니다.

작가는 '당황'과 '불안'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호기심, 흥분, 부주의, 불안이라는 아이들의 심리 상태를 묘사합니다. 시인은 이 흥미로운 작은 장면을 포착하여 따뜻하고 단순하며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시골 어린이의 이미지를 포착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이 시는 순수한 선묘로 단순하고 자연스럽고 현실적이고 야생적이어서 납을 씻어 내고 자연스러운 관심을 얻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양완리의 "신도시 쉬공뎬":울타리가 드물고 깊으며 나무 머리의 꽃은 그늘이 없습니다.

아이가 노랑 나비를 잡으려고 재빨리 달려갔지만 나비는 갑자기 채소밭으로 날아가 다시는 볼 수 없었습니다. 희박한 울타리 옆으로 멀리 길이 뻗어 있었고, 나뭇가지의 꽃은 시들었지만 잎은 아직 무성하게 자라지 않은 상태였습니다.

아이가 노란 나비를 따라 뛰고 쫓았다. 콜리플라워 밭까지 쫓아가자 모두의 눈이 휘둥그레졌습니다. 날아다니던 나비는 왜 사라졌을까요? 네 편의 짧은 시에는 불나비의 사랑스러운 아이들이 마치 눈앞에 있는 것처럼 생생하게 그려져 있습니다.

양완리, '안렌을 건너는 배': 두 아이를 태운 어선이 문을 닫고 멈췄습니다. 배에 비가 내리지 않을 때 두 아이는 머리를 가리기 위해서가 아니라 바람을 막기 위해 우산을 쓰고 있다. 말처럼 단순한 이 시는 천진난만한 두 어부의 어린아이 같은 행동과 외동아들만이 가질 수 있는 기발함이 놀랍도록 재미있게 표현되어 있습니다.

작은 어선에는 두 아이가 있었습니다. 그들은 대나무 장대를 내려놓고 노를 젓는 것을 멈췄습니다. 아이들이 우산을 펼친 건 당연한 일이었죠. 비를 피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바람을 이용해 배를 앞으로 나아가게 하기 위해서였어요! '평화롭게 노 젓기'는 아이들에게 직접적으로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시 전체가 아이들의 유치한 행동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양완리의 어린이에 대한 사랑이 넘쳐나며 두 와라와코 선수의 영리함을 칭찬하고 있습니다.

5. 아이들의 유치한 행동을 묘사한 시 백주이의 어린 아기가 배를 세우고 흰 연꽃을 훔쳐간다.

그는 흔적을 숨기는 방법을 몰랐고, 물 위에 떠다니는 부유물이 흔적을 가로질러 배를 남겼다. [참고]:보트:가벼운 보트.

해결법:이해합니다. 순수하고 활기찬 시골 아이들이 배를 들고 몰래 백련으로 갔어요.

그들은 돌아왔을 때 자신의 흔적을 어떻게 감출지 몰랐어요. 작은 배는 떠다니는 잡초를 물 밖으로 던져 배 뒤에 깨끗한 수로를 남겼습니다. ++++++++++++++++++ 백주이 연못의 작은 아기가 배를 지탱하고 흰 연꽃을 다시 훔칩니다.

표지판도 모른 채 떠다니는 잡초들이 함께 피어납니다. 참고 1 해결책: 알아요.

②부유 잡초:연못의 수생 식물. 한 아이가 배를 들고 몰래 흰 연꽃을 따고 있습니다.

그 흔적을 어떻게 숨길지 몰라 배는 물 위에 떠 있는 수초 위로 노를 저었다. 아이의 장난기와 천진난만함이 잘 드러나는 이 시를 읽어보세요.

"울타리는 깊고 길은 드물며 나무 머리의 꽃에는 그늘이 없다. 아이는 노랑나비를 잡으려고 재빨리 달려갔지만 나비는 갑자기 채소밭으로 날아가 다시는 볼 수 없었다.

주 [해설] 이 시의 작자 양완리는 남송 시대의 유명한 시인입니다. 그는 많은 수의 풍경시를 포함하여 평생 20,000편 이상의 시를 썼습니다. 그의 시는 신선하고 흥미롭고 영리하게 구상되었으며 공통된 언어와 독립된 문체로 당시 루유와 다른 사람들과 동등한 수준이었습니다.

이 시는 목가적인 풍경을 묘사한 일곱 자로 된 연입니다. 지휘자:숙박.

신시:후베이성 징산현의 북동부에 위치한 지명. 쉬공뎬:쉬(徐)라는 가문이 운영하는 여관.

궁전:고대 남성의 총칭. 시의 제목은 시인이 쉬공뎬에 머무는 동안 본 것을 시의 내용으로 삼았다는 것을 암시한다.

[의미 이해] 울타리가 떨어지다:울타리. 드문드문:드문드문, 드문드문.

깊은 길:길이 멀리 있다. 경로:길.

나무 꼭대기:나무의 가지. 그늘:나무의 그늘.

그늘 없음:새 잎이 그늘을 만들 만큼 두껍고 빽빽하게 자라지 않았습니다. 서둘러; 달려라.

찾을 수 없음:찾을 수 없음, "구별할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드문드문 울타리 옆으로 멀리까지 길이 뻗어 있었다. 길가에 있는 나무의 꽃은 시들었지만 새 잎은 막 돋아나 그늘을 만들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아이들은 노란 나비를 쫓아 달려갔지만 나비는 노란 꽃 속으로 날아갔고, 아이들은 더 이상 나비를 구분하거나 찾을 수 없었습니다. 마을의 집 - 가오 딩:2월에는 풀이 길게 자라고 버드나무는 봄 연기에 취해 있다.

아이들은 학교에서 일찍 돌아와서 동풍을 타고 연을 날리느라 바빴다. 참조-원매:양치기 소년이 노란 소를 타고 노래가 숲과 산을 흔든다.

문득 나무의 노래를 담고 싶었던 그는 즉시 노래를 멈추고 소리 없이 나무 곁에 서 있었다.

6. 어린아이의 마음을 그린 시 1, 안련을 건너는 배 안련 송나라 양완리

원문:

어선 위에 두 아이가 있었는데, 대나무 장대를 내려놓고 노를 멈추고 배에 앉았다.

비도 내리지 않았는데 우산을 펴고 앉은 것은 비를 막으려는 것이 아니라 우산을 돛으로 삼아 배를 계속 앞으로 나아가려는 것이었죠, 아!

어선에는 두 아이가 있었습니다. 아이들은 대나무 장대를 내려놓고 노를 멈추고 배에 앉았습니다. 비가 오지 않는데도 우산을 쓴 것은 당연한 일이었습니다. 알고 보니 그들은 비를 피하려는 것이 아니라 우산을 돛으로 삼아 배를 계속 앞으로 나아가려고 했던 것이었습니다.

2."봐"청:위안메이

원래:

카우보이는 노란 황소의 등에 올라타고 있었고, 그의 노래가 숲에 울려 퍼졌다.

문득 나무들의 노래를 담고 싶었던 그는 즉시 노래를 멈추고 소리 없이 나무들 곁에 서 있었다.

양치기 소년은 황소의 등에 올라탔고, 그의 크고 맑은 노래가 숲에 울려 퍼졌습니다. 갑자기 나무에서 노래하는 매미 소리를 듣고 싶어서 노래를 멈추고 나무 곁에 조용히 서 있었습니다.

3. '얼음을 만드는 어린 아이들' 작사: 양완리

원문:

어린 아이들이 이른 아침, 밤새 얼어붙은 얼음을 쟁반 위에 올려놓고 손에 쥐고 있었다.

얼음을 살며시 두드리며 나무가 숲을 통과하는 소리가 들리고, 그 소리에 완전히 몰입한 순간 갑자기 얼음이 유리 깨지는 소리처럼 땅으로 떨어지는 또 다른 소리가 들립니다.

4, '시골집' 청나라:가오딩

원문:

2월에는 풀이 자라고 꾀꼬리가 날고, 버드나무는 봄 연기에 취해 있다.

아이들은 학교에서 일찍 돌아와서 동풍에 연을 날리느라 바빴다.

음력 2월이 되면 마을 주변의 풀들이 서서히 싹을 틔우고 자라 꾀꼬리가 날아다닙니다. 푸른 가지를 길게 늘어뜨린 버드나무는 제방을 부드럽게 어루만지듯 바람에 흔들렸다. 물과 초목 사이에서 증발하는 수증기는 연기로 응축되었습니다. 버드나무들은 아름다운 풍경을 만끽하는 듯했습니다. 학교를 마친 마을 아이들은 동쪽에서 바람이 불어오는 파란 하늘에 연을 날리기 위해 서둘러 집으로 돌아간다.

5, '연못에서' 당나라:백주이

원래:

어린이가 작은 배를 만들어 몰래 흰 연꽃을 따서 가져갔다.

그는 흔적을 숨기는 방법을 몰랐고 물 위에 떠다니는 잡초가 흔적을 가로질러 배를 남겼습니다.

배를 탄 아이가 몰래 백련을 땄습니다. 그는 흔적을 숨기는 방법을 몰랐고, 보트가 물 위에 떠다니는 부유물을 잘라버렸어요.

7. 안녕하세요, 동심에 관한 옛 시! 동심을 묘사한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연못에서. 작은 배를 타고 흰 연꽃을 훔치러 가는 당백의.

그는 흔적을 숨기는 방법을 몰랐고 물 위의 부유물은 흔적을 가로질러 배를 남겼습니다.2, "거위에 대한 찬가" 당나라 앵무새 왕-거위-거위-구-등.

밤이 되자 선비들은 대당 앞에서 초승달을 숭배했다.

4."어린이 낚시" 당후령의 단정하지 못한 아이는 나일론 잡는 법을 배워 산딸기 이끼 가장자리에 앉았다.

아이가 지나가는 사람의 목소리를 듣고 손을 흔들며 물고기를 방해할까봐 감히 지나가는 사람에게 대답하지 않았다.

5. 청원메이의 "봐"양치기 소년은 노란 소를 타고 노래를 불렀다.

6."안렌을 건너는 배" 송양완리송양완리는 두 아이를 데리고 어선에서 내려 배를 멈추었다.

비도 오지 않으니 당연한 일. 그들은 우산을 펼쳤는데, 비를 막기 위해서가 아니라 우산을 돛으로 삼아 배를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서였다.7. 송양완리의 '얼음 만드는 아이들'은 황금 대야에 얼음을 깨고 흰 꿩에 색색의 비단을 입혔다.

옥종에 두드리자 큰 소리로 숲에 울려 퍼졌다.8."여름 초입에 한가롭게 낮잠을 자다" 송양완리(一)宋-杨万里(一)宋寅有半弓苔, 나는 너무 게을러서 읽을 수 없다.

질경이에 물을 주려고 분수대에 가니 찰칵찰칵 소리가 나서 놀고 있던 아이들이 갑자기 비가 오는 줄 알고 무서워했다. (2) 매화 잎은 시고 이빨에 부드럽고 질경이 잎은 창문에 녹색입니다.

봄은 여름으로 가고, 낮이 길고 지쳐 낮잠을 자고 나니, 분위기는 음산하고, 할 일 없이 아이들이 버들잎을 잡으며 노는 것을 바라보고 있을 뿐이다.

봄은 여름으로 가고, 낮이 길고 지쳐 낮잠을 자고 나니, 분위기는 음산하고, 할 일 없이 아이들이 버들잎을 잡으며 노는 것을 보고 있을 뿐이다.

야서 송사여서 시조 소앵초 반얀잎이 차가운 소리를 보내고 강바람 가을이 손님을 감동시키네.

아이들은 물고기를 잡아 엮고, 담장에는 밤빛이 내리고 있다.10, 가오칭차오 딩롱의 '마을의 집' 2월에 그림자가 날고 제방의 버드나무는 봄 연기에 취해 있다.

술에 취하면 목소리가 매력적이고 머리카락이 하얗다. 큰아들은 개울 동쪽 콩밭에서 잡초를 뽑고 있었고, 둘째 아들은 닭장을 짜느라 바빴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개울가에 누워 연꽃 껍질을 벗기는 어린아이의 불량한 모습이다.12, 당루옌의 '양치기 소년'풀밭은 6, 7리 떨어져 있고 피리는 3, 4일 밤을 연주한다.

13, '처녀의 말' 마오밍쉬안(毛明泉)의 '처녀의 말'해질녘에 배가 부른 채 돌아와 달빛에 누워 짚으로 만든 비옷을 벗지 않았다.13, '중국 처녀의 말'마오밍쉬안은 침대에서 일어나 새 옷을 입었다.

고개를 숙이고 사람들을보고 부끄러워하며 손을 머리를 꽉 쥐었다.14, "고대 선"당리 백은 어렸을 때 달을 몰랐고 백인이라고 불렀습니다.

하늘에서 하늘을 날아 다니는 야오의 플랫폼이라고 의심 .15, "뽕나무 차 터널에서"송양 완리 "미스터리"바람과 비에 풀이 꽃으로 가득 피었고 물은 개울로 가득 차 있습니다.

소년은 나무 그늘에서 잠을 자고 소는 그늘에서 먹는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