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꽃의 성장에 관한 시

꽃의 성장에 관한 시

1. 식물의 무성한 성장을 묘사한 시 아래는 초목을 묘사한 시와 행으로, 대나무 새싹과 같이 무성하거나 무성한 성장을 묘사한 시와 행이 많습니다.

꽃과 풀과 나무는 가을에 죽고, 소나무와 노송은 시경-소야-시간에서 홀로 산다. 한과 류 샹 "정원에 대해 이야기"긴 소나무, 꽃과 나무가 시들어 숨겨진 : 평범하지 않고 비범합니다. 후이:잔디.

한의 '수양산 푸가'는 추위에 시달리고, 소나무와 노송나무는 저마다의 본성을 가지고 있다:만남. 류한진 "선물 형제"우울, 소나무의 바닥, 산에 묘목을 남기고, 직경 1 인치, 그늘 100 피트 : 무성한.

분리:무성한, 묘목의 외관:어린 나무를 말합니다. 지름:지름.

트렁크:나무 내부. 그늘:보호 된 장소.

백피지:키가 큰 소나무를 가리킴. 진시황의 날개 달린 역사에 대한 여덟 편의 시 한 그루의 나무가 이상한 숲이라는 것을 숲꾼들도 몰랐다:많은 나무가 숲을 이룬다.

한 그루의 나무:소나무의 독립성을 가리킨다. 타오 진 위안밍의 "스무 곡을 마시는"은 중국 풀입니다. 한겨울:아침에는 소나무와 편백나무가 번성합니다.

화:꽃 피다. 주:새벽을 가리킴.

한겨울:혹독한 겨울. 남조 양소이 《진로자서천》고독하고 곧은, 복숭아와 매화 당연리백 《고대풍》은 구름이 어렵습니다. 불과 몇 천 피트 당리 바이 "남쪽 쑤안 쿠", 푸른 바다가 더 넓고 맑습니다. 당 두 푸 "샤 저우 류 보화에서 신사를 보내는 40 운율"가을 바람이 무력하더라도 허송 케 : 소나무 가지를 불고있는 징후 구름이 없습니다.

당 "사랑"난초 가을 향 불멸, 노래 늦게 깊은. 당의 "선물 위안바"흐름으로 돌아 가지 말고, 물도 시대와 함께 움직이지 말고, 소나무와 편백 나무도 물의 흐름, 소나무와 편백 나무를 의미하며, 소나무와 편백 나무는 단단합니다. 항진시가 백두로 돌아가 천 그루의 소나무를 심고, 서리가 내린 바람이 천 발이 춤을 추는 것을보기 위해 보내는 시시 : 가을 바람.

수송시의 "도경춘 장천우 비문" 추위와 여름은 움직이지 않고, 해는 떨어지지 않고, 소나무와 노송은 자연스럽다:그래서.

탕두푸, "쿠퍼로의 여행" 땅에 깊이 뿌리를 내리고 외로운 가지가 바람의 무게를 견뎌낸다:그룹보다 키가 커 보인다. 무형:심오한 모습.

게일어:게일어. 당 - 두 푸 "고대 사이프러스로의 여행" 나무가 쓰러지지 않으면 아무것도 할 수 없다는 것을 알지만, 나무에 곡식이 있다:나무에 곡식.

탱두푸 "고대 사이프러스로의 여행" 오래되고 강하고, 태양은 더 흐리고 더 오래되었다:오랜 시간. 모방:더.

양조:태양이 드러나다. 음:가지와 잎이 무성하다.

왕송안시의 '고독한 통' 플라타너스는 시들지 않고 잎 몇 개가 여전히 바람에 펄럭이고 있습니다. 장송레이의 '앉아있는 밤'은 더 대담하게 상대방을 괴롭히며 링윈으로 곧장 가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뿌리에서 무덤까지 구부러진 곳은 없으며 쏘는 용만이 친척을 알고 있습니다 : 서로 마주 보는 두 개의 가시 사이프러스 나무.

감히:감히 하지 말라. 놀라지 말라:추측하지 말라.

지우취:지하.

더 드래곤:숨어 있는 용.

수송시(蘇松詩)의 두 곡의 이중창은 아직 떨어지지 않았고, 잎은 촉촉하고 촉촉하다. "시"의 망, "옥 같은 북쪽 풀"의 태상, "낮은 녹색 기술"의 당, "봄 생각"의 이백, 숨겨진 돌을 들고 "녹색 녹색 연꽃과 녹색 소"의 백운.

매화:아름답고 감동적이다. 초록색 연꽃:물이 맑고 탁하다.

하얀 구름이 먼 외딴 바위를 둘러싸고 푸른 물가에 푸른 대나무가 운치 있다는 뜻입니다. 남송 시대 시영윤의 '수릉초를 지나며'에서 하루도 이 신사를 빼놓을 수 없다며 대나무를 가리켰습니다.

세설임신우단(世说任新雨旦)은 "왕쯔위가 빈집에 한동안 살 사람을 보내려고 하자 대나무를 심으라고 했다. 또는 그는 '왜 임시로 사는 것을 귀찮게 하느냐'고 물었습니다. 료코는 주를 가리키며 "이 신사 없이 어떻게 하루를 보낼 수 있겠어!"라고 말했다. "나는 주산의 창문 아래에서 당신을 동정하기 시작했고, 맑은 음:사랑을 바꾸지 마십시오, 나는 동정심으로 돌아갈 것입니다.

류탕창칭의 "늦봄 창문 앞 대나무"는 에메랄드빛 대나무를 엮어주었고, 녹색 덩굴이 내 옷을 뻗어 당리백의 "중난산에서 치우 그릇까지"녹색은 바람에 의해 접힌 죽순을 매달고, 비를 수정 한 매화의 붉은 꽃은 녹색은 문장을 매달고, 바람에 의해 연약한 대나무가 접혀서 매달린 문장을 매달았습니다. 당두부 "허린 장군 열 여행과 함께" 추운 날씨는 모두 노랗고, 여행자 준은 당의 "공판 노래"만 알고 아름답고 이상한 돌이 눈에 띄는:성장.

루:루. 우수:뛰어나다.

류탕종원의 '코발트 웅덩이와 서쪽 언덕' 한 구절 한 구절마다 천 개의 나뭇가지가 천 개의 잎을 품고 있다. 나는 꽃을 피우지 않으므로 벌과 나비를 놀리고 싶지 않습니다 :아 놀려라.

Xie "반차오 그림 대나무"나무를 묘사하는 고대시 인용문 (2) 버드 나무를 묘사하는시와 다른 식물 예술을 묘사하는시 "두 메이 직조 포플러와 증오 테라스", 살인을 걱정하는 걱정 : 바람. 걱정이 죽인다:걱정.

한 익명의 열아홉 편의 고대 시: "고대의 무덤은 밭을 갈고, 소나무와 노송은 봉급을 파괴한다. 헝타이 포플러 나무는 풍성하고, 샤오 앵초는 사람을 죽일까 걱정한다."

포플러와 버드나무 꽃이 피고 포도가 먼저 피었습니다. 당 셴취 "바람과 봄-천성-왕춘-공영지" 벽옥 장식 나무 높이, 만 조각의 녹색 비단 매달려:녹색 청록색 옥, 여기 버드나무 신록을 묘사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비단 태피스트리:비단으로 만든 리본.

탱 허 장지 "날개 버드 나무"비가 내린 후 버드 나무 가지가 무겁고 연기가 나는 소나무는 짙은 연기입니다 : 안개. 장탕은 "카운티 남관 연회"가 이곳에 살았지만 지금은 집과 같다고 말했다.

펜의 버드나무는 서로 만나기 싫어합니다. 당-센센은 복숭아와 자두의 도시에서 "버드 나무에있는 판양 현 펜 다리"에서 잠시 동안 끝내기 위해 잠시 동안 흐느껴 울면서 고군분투했습니다 :잠시 동안. 분쟁:어떻게.

당유시(唐游詩)의 양류지구수(杨柳枝九首), 버드나무 빛깔은 아직 연하고 봄소리는 점점 커지네. 당장계(唐章季)《曲江初春赏二十二舍人》천 가지의 봄바람, 금보다 부드럽고 비단보다 부드러워. 백주이의 시 '양류지'에 나오는 버드나무는 바람에 휘날리고, 풀은 비에 말려서 가늘고 연약해 보였습니다. 릴링:비단을 그리고 뱉는다.

풀잎:실처럼 부드러운 풀잎. 히비스커스:부드럽고 섬세한 모습.

탕백주이의 '천진교'는 바람, 오리 초록, 햇빛을 품고 있다 오리 초록:샘물의 색을 가리킨다. 스파클링:물처럼 맑습니다.

거위 황색:노란빛을 띠며 녹색 버드나무를 가리킵니다. 구르는 바람:바람에 따라 흔들리는 모습.

앞의 문장은 봄바람에 푸른 물이 솟아오르고, 봄이 되면 가녀린 버드나무가 살랑살랑 흔들린다는 뜻이다. 산꽃이 만발하고 버드나무가 물속에 누워 있는 왕송안의 난푸는 붉다.

송판청다 '청명상허투-길을 건너는 비버' 강 위의 눈이 사라지기 시작했고, 따뜻한 햇살이 버드나무에 미세한 연기를 내뿜는다. 우송이의 난샹지, 또 다른 날, 봄의 그림자, 그러나 오늘은 칙칙하고 늦고, 연기는 또 다른 날을 표시합니다 : 과거. 차동 풀:들쭉날쭉.

수영장의 그림자 봄 제비:봄 버드나무 사이를 날아다니는 제비를 가리킨다. 저녁의 시든 연기 자국:버드나무가 시들어 황혼에 암울해 보이는 것을 나타냅니다.

가을 버드나무는 봄에 활기를 잃는다. 왕칭시젠 "가을 버드나무" 주황색은 화이허강을 건너 북쪽으로 화이허강으로 향합니다.

너머:저 너머. 귤: "오렌지"라고도 불리는 이 과일은 시큼하고 과육이 거의 없습니다.

"리저우 동관 가오공지" 차이먼 잡목은 수천 그루에 달한다.

2. 꽃에 관한 시는 1, 복숭아꽃 시들고 꽃을 태우다:무성하고 푸르른 모습.

불타다:선명한 모습. 시경 - 주남 - 야오도 갑자기 수백 개의 계단 사이에 끼어 있는 복숭아꽃 숲을 발견했다. 그 안에는 무성하게 자란 나무가 없었고 꽃은 맛있었고 꽃은 화려하고 맛있었다:풀은 맛있었다.

타오 진 위안밍 "복숭아 꽃밭" 낙양 동복숭아 꽃이 날아다니고, 당송 웬지 "생각" : "낙양 동복숭아 꽃이 날아다니고. 당신의 딸은 그 색을 소중히 여기고 앉아서 한숨을 쉬고 있습니다."

난우 칭루 열두 개의 무거운 봄바람 복숭아와 자두를 누구를 위해:드레스. 당허장지 "복숭아꽃을 보는 사람들":비에 초록색 잔디, 물 위에 붉은 복숭아꽃:불타는.

웨이 탕왕의 '변두리 작별'에는 비가 내리는 복숭아 붉은색, 아침 연기가 피어오르는 버드나무 녹색이 담겨 있습니다. 웨이윈의 '정원 음악': "복숭아꽃은 비가 계속 내리고, 버드나무는 아침 연기가 피어오른다. 꽃은 떨어졌지만 아이들이 쓸어내지 않았고, 티후아나 산의 손님은 아직 자고 있다."

주인 없이 열린 복숭아꽃 한 송이, 사랑스럽고 주홍빛. 연한 붉은색을 사랑한다. 탕두푸의 '강변 칠언절구'는 짧고, 물가에 핀 복숭아꽃, 버드나무는 가벼운 옷을 입는다. 탕두푸의 '정월 초하루 세시'는 붉고 부드럽고 버드나무 잎은 초록색입니다. 탕두푸의 '리의 이른 봄에 대한 보상'은 거칠지만 버드나무 솜털은 바람과 함께 가고 드문 드문 복숭아꽃은 멀어지고 있습니다. 탕두푸의 '정원 나무에 내리는 찬비(冷雨看园树)'는 초록색과 노란색으로 복숭아꽃이 흐트러져 있습니다. 탕자지의 '봄 생각에 관한 두 노래'는 저녁이 되면 더욱 붉어집니다. 창밖을 내다보면 섬세한 대나무가 보입니다. Yu의 '루브르 박물관의 복숭아꽃'은 청춘의 끝, 붉은 비처럼 내리는 복숭아꽃입니다. 탕리허의 '와인 속으로'는 청춘의 끝, 붉은 비처럼 내리는 복숭아꽃을 표현한 작품입니다.

복숭아꽃은 도시 옆으로 흐르고, 장막 밖 봄바람은 두뤄의 향기입니다. 두뤄:약초의 이름. 당유시 "조창, 루앙야 원유시를 보냈다", 심비디움 난초는 아직 녹색, 복숭아와 매화는 아직 말하지 않았다. 붉은 노래 오양 시우 "춤추는 봄바람"에서 샘물처럼 두꺼운 오리 머리, 복숭아 꽃의 표면, 봄처럼 오리 머리 : 봄 강 녹색을 오리 머리로 묘사합니다.

시의 "이별시" 미소 짓는 야생 복숭아 대나무 울타리 짧고 개울 버드나무가 모래와 맑은 물을 흔든다. 시 '신도시 길' 복숭아꽃과 매화꽃 향기. 연한 진홍색, 새로운 메이크업.

두:경쟁. 관의 "장청지"는 류샤휘의 복숭아 정원 길로, 봄 풍경은 복숭아 정원 길 : 복숭아 나무 아래 길로 나뉩니다.

역사 기록 - 리리좐 장군은 "복숭아와 자두는 다음 단계로 스스로를 만들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복숭아와 버드나무로 덮인 길은 봄의 아름다움을 집집마다 나눠주는 것 같습니다.

관 "관창해" 복숭아와 매화 가지에는 꽃과 꽃이 가득하고 유일한 색은 푸른 잔디뿐입니다. 송쩡공 "도시의 남쪽" 정원에는 매화가 가득하고 봄이 거의 없습니다. 예송 멩더 "물고기의 아름다움" 낯선 사람이 먼저 두세 개의 꽃, 흩어져있는 깊이를 부러 뜨 렸습니다.

샤유:일몰. 송리미쉰의 "사랑에 대한 불평"이 흥미롭습니다. 먼저 모모 송지 한 원지 "육주의 복숭아 꽃"에 복숭아 꽃이 물에 담가서 열립니다 : 복숭아 꽃은 물을 닦아 열리고 물을 닦아 열립니다.

Xu Song Fu "호수의 봄 여행"복숭아 꽃 첫 번째 꽃도 미소, 목도리에서 퇴색하고 색상은 빨간색 이상입니다 : 꽃이 시들었습니다. 위안 야오 수이 "파도와 모래"버드 나무는 천 피트의 비를 남기고, 복숭아 꽃은 연기와 비가 천 피트까지 비스듬히 비스듬히 비스듬히 비스듬히 비스듬히 비스듬히 비스듬히 비스듬히 비스듬히 비스듬히 비스듬히 비가 내립니다.

연기와 구름이 온통 가득하니, 물은 구름과 연기로 가득하다. 우진예웨이의 '정원호송'에는 하늘에 복숭아 이슬씨, 태양이 심은 붉은 살구 복숭아:이중 꽃을 가진 다양한 복숭아가 있습니다.

그리고:동행. 탕가오찬 "상가오 조수" 하늘에 이슬을 머금고 심은 복숭아, 모든 꽃이 복숭아로 간주되는 것은 아니다:불멸의 복숭아.

식물과 이슬:옥 이슬과 함께 심다. 번호 매기기:대대로.

관의 '매화와 죽마' 2. 문 안에는 매화와 버드나무가 심어져 있고, 마을 길과 개울 다리와 매우 가까운 곳에 가화진의 도원명이 지은 '완월'이라는 이름의 냉매나무가 있는 설화대가 있다:멀리하지 마라. 장탕은 "초기 매화"라고 불렀습니다."차가운 매화 백옥 띠의 나무, 마을 도로와 개울 다리에 가깝습니다.

최근에 뿌리기 시작했는지 모르겠지만 겨울 눈이 내린 후 판매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사람들은 절대적인 아름다움의 책을 쓰기 위해 뒷마당에서 풍경을 깨닫지 못합니다:열다.

탱시 칭 "자오 잉 푸가 잎을 얻었다"매화는 줄어들지 않았고, 봄의 부드러움은 추위를 도울 수 없다 :참을 수 없다. 당두무의 "이른 봄 감정이 싱방 멤버를 보냈다"가 가장 미워요. 작년에 당리 상인 "매화의 기억"길고 차가운 버드 나무 폭우, 왁스 매화. 마을 앞의 펑 "하인"에서 동천 리즈지는 어젯밤 샤오 샹공으로 돌아와 나뭇 가지를 열어 두 문장을 썼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원래의 시 "가지"는 "몇 가지"이지만 정구는 바뀌었고, 제나라 추적은 정구를 "연설 교사"라고 불렀습니다. 당 치지 "초기 매화"는 왁싱 후 꽃이 올 것이라는 것을 알고, 왁싱 달에 들어간 후 동풍 편지 왁싱에 차가운 매화가 올 것입니다.

왁싱 달은 음력의 열두 번째 달입니다. 동풍:봄바람, 여기서 봄을 가리킵니다.

편지:사자. 수(壽)의 '사(死)'는 작은 매화 가지에 있는 글자로, 눈이 내린 뒤 꽃이 가까이 있다는 뜻으로, 소식, 징표.

동준:사천왕. 봄을 위하여. 소매에 접힌 얀송다오지의 "젊은 아름다움"은 얇은 매화 향기, 봄의 어두운 기쁨 또는 강에 매달린 얀송다오지의 "칭핑글"그림자입니다. 눈에서 멀리 떨어진 메이셰슈, 옌송다오지의 '린장셴'은 매화의 향기를 가리키는 유샹이라는 일종의 어두운 향기가 있기 때문에 눈이 아닙니다.

왕송안시의 '매화': "한 구석에 매화가 여러 송이 있는데, 한릉이 홀로 피었습니다. 희미한 향기가 있어 멀리서도 눈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살구색으로 가득 찬 작은 홍도, 나는 여전히 외롭고 가늘고 외롭고 가늘다 : 매화 가지가 시들고 매화가 부족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눈과 서리 몸:추위를 이겨내고 서리와 눈과 싸우는 매화의 몸을 가리킵니다.

늦게 피는 매화가 복숭아, 살구 등으로 위장하고도 외롭고 고고하며 가늘고 서리와 눈에 강한 자세를 유지한다는 뜻입니다. 송나라 수시의 '홍매'는 서원(西園)에서 갓 왁스를 바른 후 몇 송이의 장매화를 보았습니다. 일찍 자른 송 저우 방얀 "옥 촛불 새"는 매화를 싫어하므로 눈 파도로 봉인 : 너무 거칠게 열립니다.

송 저우 방얀 "보살 쉬에"는 또한 강남에서 온 편지, 매화 깨진 봄 편지와 강남 근처 :봄 소식. 메이바:매화가 피고 있습니다.

송, 황 팅지 안 "젊은 아름다움"시적, 언제든지 무언가. 오락이 없는, 이링은 매화의 시적 영역입니다:시적인 장소.

우화:아름다운 경치. 오락:눈이 보이지 않는 것을 말합니다.

송다오치 "링메이" 샤오춘 매화가 있는 곳, 물가에 쓰러진 울타리를 보고 싶다. 천공은 만물을 창조하거나 성장시키는 자연의 기능적 힘을 일컫는 말로, 송도기의 몇 가지 가지가 화학적 약속의 아름다움과 경쟁하지 않습니다. 예송 멩더의 "강변 요정"매화는 눈처럼 매화, 매화는 눈처럼 매화, 겉으로보기에. Lv 송 벤중 "모래를 밟고"동풍에서 편지를 받고, 나는 먼저 매화 영혼으로 돌아갑니다 :뉴스.

송왕拙은 "못생긴 노예"달빛, 창문을 통해 매화의 얇은 그림자를 썼습니다. 담장 밖의 매화가 늦은 추위를 견디는 것인지 모르겠습니다.

3. 식물의 왕성한 성장을 묘사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긴 제방에 짧은 줄기가 날리고 꾀꼬리 천문경이 그 위에서 울네. --천수칭, "서호 버드나무 가사"

2. 재스퍼는 나무에 옷을 입히고 만 개의 녹색 비단으로 태피스트리를 걸었다. -- 당나라, '노래하는 버드나무'

3. 푸른 버드나무에 노란 꾀꼬리 두 마리가 노래하고, 백로 한 무리가 푸른 하늘로 올라간다. --당나라 두보의 절대선

[가을 베고니아]

1."맑은 가을"은 수체리의 옥창 옆에 있는 건물에 그려져 있다. -- 주수신, '하얀 베고니아'

2. 푸르고, 살찌고, 붉고, 가늘어야 한다 -- 남송시대 이청조의 '꿈처럼'

[연, 연꽃]

1. 둘째 날의 연잎은 한없이 푸르고, 햇빛 아래 연꽃은 각기 다른 색을 띠고 있다. --남송시대 양완리, '이른 새벽에 임자방을 순시사로 보내며'

2. 맑지만 사악하지 않고, 탁하지만 오염되지 않아 멀리서 바라보아도 장난치지 않고 바라볼 수 있다. --주둔이, 「연꽃 사랑에 대한 설교」, 북송 시대

3. 강은 이제 막 뾰족한 발을 드러냈고 잠자리는 그 위에 오랫동안 서 있었다. -남송 시인 양완리, '작은 연못'

[국화]

1.*** 담장 가장자리에 앉으니 해가 기울고 황금 알갱이들이 떠 있다. --송우양 시우, '국화'

2. 꽃 중에서 국화를 선호하는 것은 아니지만, 이 꽃은 더더욱 꽃이 없다. --원진, 당나라, '국화'

3. 산이 휴일에 쉬면 국화 때가 되면 다시 오겠네. --당나라 맹하오란, '노인의 마을을 지나며'

[살구]

1. 모든 사랑은 막을 수 없네, 담장 밖의 아몬드. --예사오웽(葉绍翁), 송나라, "정원의 어떤 가치"(园有所值).

2. 제비는 봄날 저녁에 돌아오지 않고, 연기가 자욱한 비가 아몬드 꽃을 차갑게 한다. --다이슈룬(戴树伦), 당나라 중기의 '수시정(苏-Xi亭)'

3. 작은 건물은 밤새 봄비를 듣고, 깊은 골목에는 살구꽃이 화사하게 피어나네

. --남송시대 루유, '린안의 봄비'

봄에는 모든 식물이 번성한다.

봄을 묘사한 시를 소개합니다.

좋은 비는 봄이 언제 오는지 안다. (두보의 '봄밤의 즐거운 비')

가느다란 잎은 누가 자르는지 모르지만 2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구나. (허장지의 류용)

그러나 이 봄 봄은 역시 막을 수 없구나, 벽에서 분홍빛 살구가 튀어나온 것을 볼 수 있다. (예샤오웽의 '정원은 쓸모없다')

4. 성장에 관한 시 성장에 관한 시

1, 양치기 소년은 소를 타고, 그의 노래는 숲을 흔들며 뛰어다닌다. --원 메이, '보고'

양치기 소년은 소의 등에 올라타고 여유롭게 달렸다. 그는 민요를 부르고 그의 우렁찬 목소리가 숲에 울려 퍼진다. 양치기 소년은 소를 몰고 다니는 아이를 가리킵니다. 진동과 충격의 의미는 양치기 소년의 노래가 크고 선명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2, 종이가 얕게 느껴져서 이걸 해야 할지 말아야 할지 모르겠어요. --루유는 겨울밤에 아이들에게 책을 읽어주었다.

책에서 얻은 지식은 다른 사람의 간접 경험이고 다른 사람의 경험이 반드시 자신에게 적용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결국 책에서 얻은 지식은 간단합니다. 조조가 전쟁의 기술에 관한 수천 권의 책을 읽었지만 결국에는 "종이로 전쟁에 대해 이야기"할 수 밖에 없었기 때문에 진나라 군대에 패배한 것처럼 말입니다.

3, 젊은이는 바닥을 사랑하고 맛을 모릅니다. -신치제 "못생긴 노예, 벽 속의 수보산로"

사람은 어릴 때 슬픔의 맛을 모르고 높이 올라가서 멀리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높이 올라 멀리 보는 것을 좋아하지만 새로운 단어를 쓰는 것에 대해서는 거의 걱정하지 않습니다. 이제 걱정하는 것이 어떤 맛인지 맛보았으니 말하고 싶지만 말할 수 없습니다. 말하고 싶지만 할 수 없습니다. 이 얼마나 시원한 가을날인가!

4, 젊고 피곤한, 관저우 남동쪽에서 땅바닥에 앉아 싸우고 있습니다. -신치지 "난샹지" 징커우 구베이팅 화이 탑승.

번역

중원은 어디에서 볼 수 있나요? 드럼 타워 북쪽에는 사방이 아름다운 풍경이 펼쳐져 있습니다. 고대로부터 얼마나 많은 나라가 흥망성쇠를 거듭했죠? 끝없이 흐르는 장강처럼 과거가 계속되는지 모르겠어요.

밤이 깊어 구름은 지고 땅은 추위가 가득하고 은하수는 고요하고 밝은 달은 옥판처럼 하얗게 하늘에 뜬다.

5. 개화나 성장에 관한 옛 시: <귀향시> 어릴 때 집을 떠나 시골의 억양은 변하지 않았다.

아이가 낯선 사람을 만나면 미소를 지으며 손님에게 고향이 어디냐고 묻는다. 창궈싱(한러푸) 푸른 정원의 해바라기가 햇볕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봄은 대지를 희망으로 가득 채우고 모든 것이 번영의 장면을 선사합니다. 가을 축제의 도래를 두려워하며 노란 나뭇잎은 시들어갑니다.

백 개의 강이 동쪽으로 바다로 가고, 언제 서쪽 하늘로 돌아갈까요? 젊고 강한 자도 노력하지 않고, 늙고 슬픈 자도 노력하지 않는다.

--낙양의 딸은 꽃의 색깔을 소중히 여기며 떨어지는 꽃마다 한숨을 내쉰다. 올해는 떨어진 꽃의 색깔이 바뀌었습니다. 내년에는 누가 꽃을 피울까요? 잘생기고 곧은 소나무와 편백나무가 땔감으로 베어지는 것을 보았고 뽕나무 밭이 바다가 되었다는 소식도 들었습니다.

옛 친구들은 더 이상 낙양의 동쪽을 한탄하지 않고 복숭아꽃은 시들었지만 이제 사람들은 여전히 바람에 떨어진 꽃을 떠돌고 있습니다. 꽃은 여전히 해마다 피어나지만 꽃은 해마다 다릅니다.

인생이 한창인 젊은이들에게 이 반쯤 죽은 노인을 불쌍히 여겨야 한다고 말해주십시오. 이제 그는 백발이 성성하고 돈도 없지만 여전히 잘생긴 젊은 미남입니다. 영정 안에는 동한시대 광락선 황제의 말처럼 아름답게 장식된 당구대도 있고, 지량이 그린 것과 같은 화려한 선녀 구름도 있습니다.

노인은 병석에 누워 있고, 아무도 신경 쓰지 않고, 이전 삼춘 레크리에이션, 이제 청나라 춤은 어디로 갈까요? 그리고 같은 아름다움의 아름다움은 몇 번이나 유지 될 수 있습니까? 잠시 후 크레인은 옷을 벗고 비단처럼 창백했습니다. 그러나 노래와 춤의 고향을 보면 황혼에 새들만 슬퍼한다.

개화:리상인의 문장 루저우 손님 기러기가 봄을 보고합니다. 류상인(昚常人)의 이 문장은 고향에서 떠돌아다니는 샘물과 같다.

저녁 화장은 달을 숭배하기 위해 머물러 있고 봄잠은 더 향기롭다. 유원의 대사는 매화를 알리는 봄바람이고, 남쪽 가지가 밤을 보낸다.

유원의 문장은 봄에 바쳐진 것이고, 야오후이는 봄에 번성했다. 체링의 문장은 "바다 밝은 달이 언제 돌아올지, 강 봄은 이미 황혼이다."입니다. .

두무의 꿈, 봄은 가을만큼 좋지 않고, 쿤의 발은 머리입니다. * * * * 취장 관광객의 노래 봄은 가지 않고, 머물고 취하지 않습니다.

* * * * 새해를 축하하는 슈멍 복숭아 운율, 축제 번호 창춘. 첸류는 노래도 없고 마침표도 없고 봄과 겨울 옷만 입는다.

구잔은 마녀 협곡 황혼은 돌아오지 않고, 동팅 호수 샘물은 가득하고 맑은 하늘이라고 말했다. 숑자오의 대사는 새소리를 듣는 데 지쳤습니다. 일어나서 봄이 끝나면 그는 떨어진 꽃을 쓸어 버립니다.

맹빈은 물의 나라에 있는 이 두 친척이 목록을 살펴봐야 한다고 말했고, 롱먼은 3월에 다쳤어요. 맹빈은 물속의 밝은 달이 세 협곡을 차지했지만 리는 봄의 열 대륙 밖에서 구름을 훔쳤습니다.

서중야는 산에는 비가 가득하고 풀잎 끝은 사향 바람이라고 말했다. 신비한 문구 삼만 송이 연꽃 삼십 년 봄, 반평생 마당에 먼지가 나지 않았다.

류의 대사 "봄이 오면 만 리를 먼저 간다". ("보내다") Cui Zhongrong은 Yanliang이 감정없이 잠을 자고 싶다고 말했고, 이때 수륙 양용 언어.

(봄의 불평) 천이(天耳)의 대사 "봄에서 봄으로, 가을은 잠에 불과하다. ('유유자적') 봄비는 높지 않고, 꽃은 짧게 피었다가 길게 피었다가 한다.

(봄 시) 까마귀는 동쪽에서 울고, 풀은 남호의 봄을 보여준다. ('시풍' 참조) 매킨토시가 아직 젖어 있는 해질 무렵, 봄 돛이 열리고 있다는 쉬의 문장.

(윤희의 친구) 랴오닝은 쌀 승려 봄 다이아몬드 고사리, 와인 눈 연못 물고기를 깨운다고 말했다. ("공백에 역사를 부여하라") 선광셴의 문장 이른 새벽 봄 요리 타마린드 심기 꽃을.

(남베트남 시) 정광예의 재판 지중시계는 은처럼 하얀 새 페이스트 케이스다. 한번 써보면 영원할 것이다.

두보의 대사, "낯선 사람은 손님의 의도를 알고, 꽃은 봄이 끝날 때만 피네."입니다. ("사물의 조합" 참조) 양녕희의 문장은 여기서 3년이 지났습니다.

(낙양 그림, 원지 참조) "봄날 화창한 날에 절에 갔더니 꽃이 문 뒤로 떨어졌다."라는 구절이 있습니다. ("서경시" 참조) 구이 질문과 두 가지 대답: 구이, 도가 그림으로 나뉘었다.

세월은 어디에나 있고 독특한 것은 없습니다. 왕제의 춘귀에 대한 두 가지 질문과 답변, 춘귀가 대답하고, 춘화는 오래 지속될 수 있습니다.

두수 준이 오면 바람과 서리가 내리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젠허 샤오 푸 관저 쿠이 칭은 약간의 눈이 내렸고, 그녀는 여전히 펑라이와 춘슈에 살아 있고 관리들 주위에 꽃을 피 웠습니다.

샹뤼안과 스위스 풀이 가운에 매혹되었습니다. 설화 석고 계단 앞에는 습기가 없고 소나무 잎은 마르고 있다.

분채 남산 능선 구오, 구름을 가로질러 추청 반이 보인다. 왕건의 봄은 서오문, 관리들이 내려다보는 서오문, 서오문이다.

봄바람이 비취 제방 너머로 불어온다. 노란 손수건으로 덮은 안장은 말이고, 붉은 장미는 닭싸움이다.

정자의 소나무 가지가 벽에 무겁고, 황실 버드나무가 물 위에 길게 늘어져 있다. 유일한 가르침의 장소인 남쪽의 푸르른 고대의 이끼 그늘.

왕 지안 병 이른 봄, 봄 바람이 매일 증가하고 차가운 땅 식물이 불지 않습니다. 선생님은 생강에게 달의 잔재를 섬기고 쉬칭이 부인에게 아픈 남편을 섬기도록 가르칩니다.

다른 사람의 힘을 부러워하고 도교의 매력을 위해기도하십시오. 사람들은 누워서 약초 차트를 읽으며 누구에게 묻는다.

상류 후자의 열여덟 박자와 여섯 번째 박자가 이상하고 봄이 길지 않으며 후의 한가운데에는 꽃이나 버드나무가 없습니다. 하늘은 거꾸로 뒤집혀 있지만 지금은 남쪽의 북두칠성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내 이름과 메시지는 하루가 지나면 종종 닥칠 수 없습니다. 손가락을 잡는 것이 옳고 그른가요? 말이 손보다 낫다.

열여덟 번째 박자 상류 후자는 친척을 만나러 집으로 돌아왔고, 시골의 반 풀은 무성했다. 밝은 촛불이 재에 다시 불을 붙이고 차가운 샘물이 진흙과 옥을 씻어낸다.

수건 빗을 들고 다니는 좋은 습관으로 비단나무는 살고 죽을 수 있습니다. 12년 동안 관산을 드나들며 후젠쿠에서 애도했다.

주완에 사는 핑링은 찬 음식을 먹을 때마다 강에서 여러 번 울고 바람이 불고 맑은 날을 만날 때마다 한숨을 쉬며 펭에게 도움을 요청할 것입니다. 불은 새로운 축제에서 알기 위해서만 변경되었거나 오랜 친구와 동일합니다.

노란 새의 울음소리를 듣지 마라, 노란 새는 오래전부터 자기만의 꽃을 가지고 있었다. 가난과 질병은 아무 상관이 없어야 하지만, 그들은 술 취한 봄바람을 받아들일 것이다.

방어하던 날, 바오팡은 판중청과 함께 쑤안저우로 향했다. 판중청은 동봉각에서 연회를 열어 팩스(바오롱의 시)를 읊었고, 아침 일찍 봄바람이 불어와 서자의 형제들이 꽃을 즐기러 왔다. 오자는 술에 취해 천 곡을 불렀고 진나라 여인은 백 잔의 술을 마셨다.

비단 버드나무가 허공에서 가볍게 돌아가고 옥산은 서서히 뒤를 돌아본다. 시간은 사랑하기 쉽고, 이 무대에 자주 와도 질리지 않는다.

구유의 아들 청년이 먼저 장의를 보고 반쯤 취한 채로 장추를 숭배했다. 즉시 닭을 잡고 세 번 싸우고 소매 검 투어를합니다.

비취 피리, 황금 파이프, 안뜰에 다시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계단에서 브로케이드 소매 붉은 화장. 안뜰의 서쪽에서 새 집을 구입하고, 달의 물결 샘물이 개울로 흘러 들어갑니다.

구유 장안 선 긴 누워 장안 봄과 가을, 다섯 후작 긴 행복 긴 걱정. 자수 커튼, 꽃을 만나는 주허, 브로케이드 깃발, 빗속을 헤엄치는 은기.

소년은 옥황상제를 연기하고, 앵무새는 붉은 방을 말했다. 매년 그를 보면 남산만큼 비싸지 않습니다.

구유는 어제 술에 취해 친구를 산으로 보냈고 야만인들은 그를 오랫동안 설득했습니다. 고운 풀만 기억하고 누가 보낸 깊은 소나무를 알지 못합니다.

모두가 술에 취하면 정직을 잊고 의식이 없을 때 루공을 본다. 자신은 여전히 너무 취해 있고 지나가는 사람들은 감히 용의 종을 비웃어서는 안됩니다.

구유는 탕중청 박사를 산으로 돌려보내고(탕중청을 도에 보낸다), 늙고 성공하여 도움을 구걸하고, 옥계단을 두 배로 올라간다. 주홍색 문 원앙 오리 타일은 불멸의 화이트 칼라 여우 모피가 제국의 수도에서 나옵니다.

리유칭과 두구 창저우 형제가 지난 봄을 함께 보낸 지 3년이 지났습니다.... 서리가 내린 모피의 마지막 며칠을 보내는 가사 채팅 새로운 모습, 잔디가 두 번 다시 살아날 때를 원하지 않습니다. 꽃과 풀을 포기할 여유가 없습니다, 강남 장베이 사람들.

게으르고 느린 행복한 마음, 오래된 산 소수성 가을. 위안 준은 나를 사랑하고, 나는 단점이 없으며, 그는 다른 사람들에게서 내 단점을 기꺼이 훔칠 것입니다.

6. 말이 아닌 봄을 묘사한 시는 봄을 묘사한 옛 시다 :

1, 회중춘강야경

(노래) 수시

대나무 숲 밖에 복숭아꽃 두세 송이, 물속 오리, 그들은 처음 따뜻한 봄을 알아차렸다.

해변은 쑥으로 덮여 있고 아스파라거스는 싹이 트기 시작했으며 강돌고래는 바다에서 다시 강으로 헤엄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2. 강 남쪽의 봄

(당) 두무

장남, 초록과 붉은 꽃이 피는 소리, 산기슭의 수변 마을.

남조는 480여 개의 고대 사원과 비바람에 가려진 무수한 탑을 남겼습니다.

3. 소춘

(당) 맹하오란

봄의 나른한 병이 나도 모르게 아침을 깨고, 지저귀는 새소리가 내 잠을 방해한다.

그러나 지금 나는 그날 밤, 그 폭풍을 기억하며 얼마나 많은 꽃이 부러졌을까?

4. 절대선

두보(당나라)

"푸른 버드나무에 노란 꾀꼬리 두 마리가 노래하고 하늘에는 흰 백로가 있네."

내 창문에는 눈 덮인 서쪽 산의 풍경이 펼쳐져 있다. 내 문은 종종 동쪽으로 항해하는 배들에게 "안녕"이라고 인사한다.

5개의 봄날

송주희

바람과 햇살을 타고 수라바야 강변을 여행하는 봄, 끝없이 펼쳐진 풍경이 새롭다.

봄의 얼굴이 보이고, 봄바람이 꽃망울을 터뜨리고, 수천 가지 보라색, 사방이 봄이다.

6. 강가에서 홀로 꽃을 찾고 있습니다.

두푸

노란 네 처녀꽃이 수천 송이 꽃으로 덮인 길에 고개를 숙이고 가지를 낮춰 피어 있다.

7 초봄(初春)

당한유

길 위의 하늘에는 버터처럼 섬세하고 촉촉한 실핏줄이 많고, 풀들은 멀리서 보면 희미하게 이어져 있지만 가까이서 보면 드문드문 보인다.

녹색 버드나무의 늦봄보다 훨씬 뛰어난 일 년 중 가장 아름다운 계절입니다.

정원은 그만한 가치가 없습니다.

잎이 많은 소나무는 덜 웡입니다.

아마 주인은 내 나무 신발이 귀한 이끼를 짓밟아 버린 것이 걱정되어 오랫동안 열리지 않은 나무 문을 살며시 두드렸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번 봄 봄은 결국 닫을 수 없었고, 벽에서 분홍색 살구가 튀어 나와 있습니다.

9류용

당허장지

벽옥은 나무로 치장하고 만 개의 초록색 실을 늘어뜨리고 있다.

가느다란 잎을 누가 자르는지 모르지만 2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10 수신시 쉬공 지점

송양완리.

울타리가 드문드문하고 오솔길이 저 멀리 이어지고 나무에서 꽃잎이 떨어지지만 아직 그늘이 형성되지 않았다.

아이가 노랑나비를 잡으려고 재빨리 달려갔지만 나비는 갑자기 채소밭으로 날아가 다시는 볼 수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