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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lias Lonlot은 어디 출신인가요?
Elias Lönnrot
Elias Lönnrot(1802년 4월 9일 핀란드 사마티에서 태어나 1884년 3월 19일 그곳에서 사망) 의사이자 언어학자. 1827년에 그는 초기 핀란드어에 관해 글을 쓰기 시작했으며 지역 주민들로부터 민속 자료를 수집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전통적인 핀란드 구전시를 수집했습니다. 그의 가장 유명한 작품은 핀란드 국가 서사시 Kalevala의 판본입니다.
중국 이름: Elias Lönnrot
외국 이름: Elias Lönnrot
국적: 핀란드
출생지: 핀란드 삼마티
생년월일: 1802년 4월 9일
사망일: 1884년 3월 19일
직업: 의사/핀란드-스웨덴어 과학자
졸업 기관: 투르쿠 대학교, 나중에 헬싱키로 이전
주요 성과: 전통 핀란드 구전시를 수집 및 정리하여 보존
대표 작품: "Kantele", "Kanteletar" , "Finske-Svensktlexikon"
직위: 헬싱키 대학교 핀란드 문학 교수
인물 프로필
Eria Elias Lnnrot(''Elias Lnnrot' '(1802년 4월 9일 핀란드 삼마티에서 태어나 1884년 3월 19일 그곳에서 사망)는 핀란드-스웨덴어 언어학자였습니다. 그는 전통적인 핀란드 구전시를 수집했습니다. 그의 가장 유명한 작품은 핀란드의 국가 서사시인 칼레발라(Kalevala)를 편집한 것입니다.
인물 연대기
1802년 4월 9일 엘리아스 론로트는 핀란드에서 태어났습니다. Lonlot은 처음에는 의학을 공부하기 위해 투르쿠 대학교에 입학했습니다. 그런 다음 헬싱키로 이동합니다.
1832년 엘리아스 론로가 졸업했습니다.
1827년에 그는 초기 핀란드어에 관해 글을 쓰기 시작했고 지역 주민들로부터 민속 자료를 수집하기 시작했습니다. 종종 오랜 기간 동안 자신의 진료소를 떠나서 Lönnrot는 핀란드 시골, 사미(Sami), 라플란드(Lapland) 및 러시아 국경 지역을 여행하며 민속 자료를 수집했습니다.
1829-1831 "Kantele"(Kantele은 치터와 유사한 고대 핀란드 전통 악기)
1835-1836 "Kalevala"(원래 이름은 영웅의 장소를 의미할 수도 있고, 또한 옛 Kalevala로 알려져 있음)
1840년 "Kanteletar"(칸텔레를 연주하는 소녀)
1842년 Sananlaskuja(속담)
확대된 Kalevala(새로운 Kalevala라고도 알려짐) Kalevala), 1849
Finske-Svensktlexikon(핀란드어-스웨덴어) 1866년부터 1880년까지(영어 사전)
핀란드 식물에 관한 책도 1860년에 출판되었습니다.
1884년 3월 19일 엘리아스 론로트는 핀란드에서 사망했습니다.
인생 경험
론롯은 처음에는 의학을 공부하기 위해 투르쿠 대학에 입학했으나 대학에 입학했을 때 투르쿠에서 화재가 발생해 도시와 대학의 절반이 불타버렸다. 불에 타서 헬싱키로 옮겼습니다. 그는 1832년에 졸업했다. 그 후 그는 핀란드 최북단의 카야니 지역에서 의사로 일하도록 파견되었습니다. 그 당시 그 지역에는 기근이 일어나고 있었습니다. 그의 전임자는 은퇴할 기회를 잡았고, 그 젊은 의사에게 자리를 양보했다. 다음 해에 수확이 실패하여 많은 사람과 동물이 죽었습니다. Lonlot은 약이 아니라 음식을 요청하면서 지역 당국에 편지를 썼습니다. 그는 인구가 4,000명인 자신의 지역에서 유일한 의사입니다. 그 당시에는 의사 수가 매우 적고 매우 비쌌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은 의사에게 가지 않거나 약국에서 약을 사지 않았습니다. 약국 역시 매우 적고 매우 비쌌습니다. 그들은 오히려 마을 치료사나 지역 약초를 신뢰합니다. Lönlot의 진정한 관심은 핀란드어였습니다. 1827년에 그는 초기 핀란드어에 관해 글을 쓰기 시작했으며 지역 주민들로부터 민속 자료를 수집하기 시작했습니다.
Lönlot은 오랜 기간 동안 진료소를 떠나 핀란드, 사미, 라플란드 및 러시아 국경 지역을 여행하며 민속 자료를 수집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 결과 일련의 책이 탄생했습니다. "Kantele'" 1829-1831("Kantele"은 오래된 전통적인 핀란드 치터와 유사한 악기입니다), 1835-1836 Kalevala(원래 이름은 "Heroes"일 수 있음)는 "땅"을 의미합니다. 오래된 Kalevala로 알려짐), 1840년 "Kanteletar'"(Kantele를 연주하는 소녀), 1842년 "Sananlaskuja"(속담), 1849년 확대 Kalevala(New Kalevala라고도 함), 1866-1880년 "Finske-Svensktlexikon"(핀란드어-스웨덴어 사전) ).
핀란드 구전 전통을 보존하려는 뢴로트의 노력은 높이 평가되어 헬싱키 대학의 핀란드 문학 교수로 임명되었습니다.
그는 민속자료 수집 외에도 1860년에 핀란드 식물에 관한 책을 출판했습니다. 이 책은 현지 언어로 쓰여진 최초의 과학 작품이었기 때문에 당시 스칸디나비아 전역에서 유명했습니다. 이 책에서 그는 지역 식물을 나열하는 것 외에도 이러한 식물의 기능도 설명했습니다.
주요 기여
칼레발라('영웅의 나라'라고도 함) 역시 중세 유럽의 유명한 서사시 중 하나이며, 게르만 서사시나 북유럽 서사시와도 다르다. 프랑스와 스페인의 서사시. 핀란드 민족의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걸작은 핀란드 사람들이 오랜 역사를 거쳐 만들어낸 작품입니다. 7세기 말과 8세기 초부터 핀란드 사람들에 관한 다양한 고대 신화와 전설이 일반적으로 발라드 형태로 핀란드 사람들 사이에 유통되었으며, 그 중 일부는 기독교 도입의 산물이기도 합니다. 12세기 스웨덴 사람들에 의해. 19세기 핀란드 의사 엘리아스 뢴로트(Elias Lönnrot, 1802~1884)는 오랫동안 민중과 깊이 관여하여 수많은 발라드를 수집하고 『칼레발라』라는 제목의 완전한 서사시를 편찬해 183년에 출판했다. 5년 전. 그 후에도 계속해서 수집하고 보완하여 1849년에 가곡 50곡과 시 2,279행, 시 5행으로 구성된 최종본을 출판하였다. "칼레발라"는 국가 서사시 중 하나이며 핀란드 국가 문학의 대명사입니다. "Kalevala"는 핀란드 문학에서 가장 중요한 작품입니다. 칼레발라(Kalevala)는 민족주의를 고취하고 1917년 러시아로부터 궁극적으로 독립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칼레발라(Kalevala)라는 이름의 뜻은 "칼레발라의 나라"라는 뜻이다.
'칼레발라'는 '세 가지 보물'을 위한 싸움을 중심으로 칼레발라의 영웅들과 북부 암흑의 나라 포욜라의 고군분투를 그린다. 삼바오(Sanbao)는 곡물, 소금, 금화를 자동으로 생산할 수 있는 마법의 방앗간을 말합니다. 이 서사시는 신화적 요소를 담고 있지만, 실생활과 인물을 직접적이고 구체적으로 묘사한 것이 특징이며, 씨족제도가 붕괴되던 시기 핀란드 국민의 사회생활과 이념을 반영하고 있다. 서사시는 씨족제도가 붕괴되는 과정에서 씨족 간의 투쟁과 각종 사회현상을 묘사할 뿐만 아니라, 민족적 정취가 강한 일상생활과 풍습에 대한 상세한 묘사도 많이 담고 있다. 이 서사시는 기독교 이념이 지배하던 시기에 형성되었지만 여전히 핀란드 사람들의 원래 다신교 신앙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기독교의 영향은 몇 곡의 노래에서만 볼 수 있습니다(마지막에 나오는 성모 이야기). 이 시에는 우주의 창조, 철의 발명, 날씨와 기후, 농업과 양조 등에 관한 전설과 일부 주문이 담겨 있습니다. 이는 모두 자연에 대한 사람들의 단순한 인식과 자연을 정복하려는 투쟁과 열망을 반영합니다. "세 가지 보물" 자체도 사람들의 번영의 이상을 표현합니다.
이 서사는 민족의 전사이자 노동 전문가인 두 사람의 영웅의 모습을 훌륭하고 행복한 칼레발라를 위해 폭력적이고 탐욕스러운 여주인 포줄라 로우시(Pohjula Lousi)와 함께 그려냈다. 싸움. 이 시의 주인공은 명성이 높은 노가수 와나이 모닝(Wanai Moning)이다. 그의 노래는 신과 인간, 새와 짐승을 감동시킬 수 있는 동시에 농사, 낚시, 사냥에도 능숙한 농부이다. 그는 모든 종류의 주문을 알고 있으며, 비교할 수 없는 지혜와 용기를 가지고 있으며, "삼보"를 위한 전투에서 큰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또 다른 중요한 영웅은 대장장이 Irmalinen입니다. 그는 침묵하고 작업에 몰두하여 다양한 도구, 무기 및 예술 작품을 제작합니다. 이 두 영웅 외에도 활기차고 무모한 젊은 전사 르 밍게닝(Le Minggening)도 "세 보물"을 차지하기 위한 전투에서 중요한 인물입니다. 서사시는 인민의 행복을 위한 창조적 노동과 영웅들의 투쟁을 찬양합니다.
이 서사시는 모두 4격 약강 두운법으로 씌어졌으며, 종종 반복되는 운문과 과장된 기법을 사용하여 민중시의 특징을 갖고 있습니다.
핀란드의 민족 문학과 민족 언어에서 큰 역할을 해왔습니다.
작품 소개
'칼레발라'는 '세 보물'을 위한 싸움을 핵심으로, 칼레발라의 영웅들과 어둠의 왕국 사이의 투쟁을 그린다. 북쪽의 포졸라(Pohjola) 사이의 투쟁. 삼바오(Sanbao)는 곡물, 소금, 금화를 자동으로 생산할 수 있는 마법의 방앗간을 말합니다. 이 서사시는 신화적 요소를 담고 있지만, 실생활과 인물을 직접적이고 구체적으로 묘사한 것이 특징이며, 씨족제도가 붕괴되던 시기 핀란드 국민의 사회생활과 이념을 반영하고 있다. 서사시는 씨족제도가 붕괴되는 과정에서 씨족 간의 투쟁과 각종 사회현상을 묘사할 뿐만 아니라, 민족적 정취가 강한 일상생활과 풍습에 대한 상세한 묘사도 많이 담고 있다. 이 서사시는 기독교 사상이 지배하던 시기에 형성되었지만 여전히 핀란드 사람들의 본래의 다신교 신앙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기독교의 영향은 몇 곡의 노래(마지막에 나오는 성모 이야기 등)에서만 볼 수 있습니다. 이 시에는 우주의 창조, 철의 발명, 날씨와 기후, 농업과 양조 등에 관한 전설과 일부 주문이 담겨 있습니다. 이는 모두 자연에 대한 사람들의 단순한 인식과 자연을 정복하려는 투쟁과 열망을 반영합니다. "세 가지 보물" 자체도 사람들의 번영의 이상을 표현합니다.
이 서사는 민족의 전사이자 노동 전문가인 두 사람의 영웅의 모습을 훌륭하고 행복한 칼레발라를 위해 폭력적이고 탐욕스러운 여주인 포줄라 로우시(Pohjula Lousi)와 함께 그려냈다. 싸움. 이 시의 주인공은 명성이 높은 노가수 와나이 모닝(Wanai Moning)이다. 그의 노래는 신과 인간, 새와 짐승을 감동시킬 수 있는 동시에 농사, 낚시, 사냥에도 능숙한 농부이다. 그는 모든 종류의 주문을 알고 있으며, 비교할 수 없는 지혜와 용기를 가지고 있으며, "삼보"를 위한 전투에서 큰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또 다른 중요한 영웅은 대장장이 Irmalinen입니다. 그는 침묵하고 작업에 몰두하여 다양한 도구, 무기 및 예술 작품을 제작합니다. 이 두 영웅 외에도 활기차고 무모한 젊은 전사 르 밍게닝(Le Minggening)도 "세 보물"을 차지하기 위한 전투에서 중요한 인물입니다. 서사시는 인민의 행복을 위한 창조적 노동과 영웅들의 투쟁을 찬양합니다.
기능
이 서사시는 모두 사보격 약강 두운법으로 작성되었으며, 종종 반복되는 운문과 과장된 기법을 사용하여 민중시의 특징을 갖고 있습니다. 핀란드의 민족 문학과 민족 언어에서 큰 역할을 해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