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두 커플의 레샨 민속학
두 커플의 레샨 민속학
(2013-11-19 15:23:36)
레산대불이 있는 링윈산에는 많은 현판과 커플트가 있으며, 그 내용이 매우 풍부합니다. 고대 원본을 많이 모방했습니다. 경치 좋은 지역의 개발과 함께 새로운 풍경에서 많은 좋은 작품이 많이 있습니다. 레샨시 문화유적국 황쉐첸 국장은 "고대 건물이나 고풍스러운 건물! 내부의 커플트가 보이지 않으면 사람이 양복을 입었지만 넥타이를 매지 않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항상 부끄러워합니다! 얼마나 적절하고 생생한 은유입니까!
그래서인지 링윈산 역대 지도자들은 이 문제를 더 중요하게 여겼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이 이 "현판"과 "구절"을 볼 때 그 의미를 항상 신중하게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이 글은 링윈산의 두 가지 새로운 풍경을 제목으로 삼아 흥미로운 전설과 이야기에 담긴 두 구절을 설명합니다.
월각. 동포기념관 정문에서 나와 돌계단을 따라 내려가면 왼쪽에 매화원이 있습니다. '매화원'을 지나 열 걸음 왼쪽으로 돌아갑니다. 유명한 화가 리츙지우가 새긴 '달관'의 목각 현판이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이 절묘하고 단순하며 우아한 명나라 및 청나라 시대의 고풍스러운 건물이 바로 "문 파빌리온"입니다.
역사 기록에 따르면 '달의 파빌리온'은 원래 송나라의 애국 시인 루유가 역사도시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는 동안 자주 여행했던 옛 역사도시에 위치해 있었다고 합니다. "문 파빌리온"이라는 이름은 루유, 그는 "파빌리온", 높은 플랫폼의 건설, "달"입니다. 루유는 리바이의 시 '에메이산의 반달 가을'을 모티브로 삼았습니다. 정말 바람직한 장소입니다! 기념비가 사라진 지 오래되어 아쉽네요!
역사를 전승하고 인문학을 기록하기 위해 1987년 문화유산건설부 쩡즈량 부장이 설계 및 시공을 맡았습니다. 링윈산에서 매우 의미 있는 고대 문화 경관의 역사를 재현해 봅시다. "마당"과 "안뜰"이 서로 얽혀 있고 "복도"와 "광장"이 상호 의존적입니다. 방문객들은 여기서 멈춥니다! 안뜰에는 눈길을 끌지 않고 관심을 끌지 않는 경향이있는 커플이있는 둥근 문이 있습니다!
첫 번째 부분 : "평평한 사람의 머리는 땅을 짊어 져야한다";
두 번째 부분 : "부처님의 발, 모린보".
작가와 서예가는 한 사람, 즉 링윈산에서 열린 '레산 중일 서예 펑구얼 협회'에 참가해 찬사를 받은 서예가 완야오종(万亚鐘) 씨입니다. 열 글자로 이루어진 단순해 보이는 이 글귀에는 고대 역사에서 오래전부터 전해 내려오는 민속 이야기가 담겨 있습니다!
"납작한 머리는 반드시 땅을 지탱해야 한다". 용궁의 황금 대나무 장대를 밟고 있는 수룡을 통해 부처님의 주인이 레산시의 땅을 옮겼다는 뜻입니다.
"부처님의 발이 추위에 부딪혔다." 레산 자이언트 부처는 고대부터 홍수 이후 레산은 "발을 씻을 수 없다"고 말했다, 부처의 발은 물에 잠길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레산의 도시가 침수 될 것이다. 이 얼마나 전설적인 민담입니까!
이야기의 자세한 내용을 알기 위해서는 "레산 거인불-링윈산"에 대해서도 언급해야 합니다! 동포기념관의 소동파는 학식이 뛰어나 삼강용궁의 수룡왕이 그에게 반해 '세 번째 왕자'에게 동포를 스승으로 모시도록 명령하고 자주 동포기념관에 가서 공부했다고 합니다. "세 왕자"는 매우 부지런했습니다. 그들은 아침 일찍 나와 밤늦게 돌아와서 종종 대불 기슭의 동굴을 자주 찾았습니다. 어느 날 소동파는 세 왕자가 슬퍼하는 모습을 보고 그 이유를 물었습니다. "삼태자는 슬픈 얼굴로 "어제 아버지께서 가주성이 곧 침몰할 거라는 말을 들었는데 너무 불안합니다!"라고 대답했습니다. 소동파는 매우 놀랐고 심히 불안했습니다! 그래서 그와 "세 왕자"는 용궁에 가서 도움을 받기로 동의했습니다. 용왕은 갑자기 아들의 스승이 "여기"있는 것을보고 소동포를 손님으로 대접하고 "남편의 요청이 무엇입니까?"라고 기꺼이 물었습니다. 소동파는 움직이지 않고 대답했다."당신 말이 맞습니다, 저는 용왕에게 무언가를 빌리고 싶습니다!" 용왕은 "용궁에는 보물이 가득하니 골라서 가져가시오!"라고 말했다. 소동파는 "보물은 필요 없고 용왕님께 땅 한 조각만 빌려주세요!"라고 말했습니다. 용왕은 크게 놀랐어요! "땅의 용도가 무엇입니까? 말할 가치도 없지!" 소동파는 "텃밭을 활용하려면 채소를 재배해야 합니다!"라고 대답했습니다! 용왕이 물었다."가장 좋은 곳이 어디입니까? 빌려라!" 소동파는 유서 깊은 도시를 올려다보며 이렇게 말했다."바로 저기예요! 전화 한 통 해도 될까요?" 용왕은 흔쾌히 동의했습니다. 소동파는 고심 끝에 "하늘이 무섭습니다. 역사적인 땅은 안전한가요?" 용왕은 "솔직히 말해서 역사는 곧 침몰하는 재앙을 겪게 될 것입니다!"라고 대답했다. 동포는 "그렇다면 얻을 수 있을까요?"라고 주제를 바꿨다. 용왕은 웃으며 "뭐가 그렇게 어렵다고? 황금 대나무로 서로를 받쳐주면 되는 것이지!"라고 말했다. 소동파는 너무 기뻐서 막 일어나 떠나려는데, 용왕이 "선생님은 언제쯤 지상으로 돌아오시겠습니까?"라고 물었다. 동포는 전혀 예상하지 못하고 당황한 듯이 당황한 척 손을 높이 흔들며 돌아오지 않겠다는 뜻으로 대답했습니다. 그러나 용왕은 소동파의 높은 손바닥을 '다섯 손가락을 펴는 것'으로 오해하고 "아! 알겠구나! 다섯 번째 밤이 되면 다시 땅으로 돌아갈 때가 되었구나!"라고 말했다. 배운 소동파는 또한 "닫힌 문"을 먹었습니다. 부끄러움에 나는 예라고 말할 수 없었고 서둘러 작별 인사를했다. 착륙 직후 "지금부터 가주 고성은 다섯 밤을 연주 할 수 없습니다."라고 명령했습니다. 징이 울리지 않으면 가주시는 영원히 안전할 것입니다! "레산은 고대부터 놀아본 적도 없다!" "홍수는 결코 부처님의 발을 익사시키지 않는다!" 그때부터 이 이야기는 레산의 남녀노소 모두에게 알려진 이야기가 되었습니다!
서천. 소나무와 사이프러스, 분홍색 벽으로 둘러싸인 당나라 스타일의 궁전이 단샤봉 꼭대기에 자리 잡고 있어 레산 거인 부처의 '부처의 낙원'이라는 문화적 의미를 확장해 줍니다. (이 풍경은 나중에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천왕묘의 정문에는 난무로 쓰인 금문 커플링이 있습니다.
첫 부분: "미륵은 아직 부처가 되지 않았으며, 모든 중생이 깨달음을 얻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결론: "중생이 천상에 오르려면 착해야 한다"!
커플과 책의 저자는 레산에서 사망한 두 명의 유명한 문화인, 문화유산 전문가, 서예가입니다. 전자는 뤄멍딩이고 후자는 티안입니다. 두 노신사는 불교 설화에서 착안하여 이 커플렛을 만들었습니다."서역의 어느 날 '석가모니 부처님'과 '미륵 부처님'이라는 두 형제가 스승인 '디샤 부처님'을 모시고 여행을 떠났다고 합니다. "그들은 여행 중이었습니다. 편안하고 행복하게 걷다가 갑자기 지상에 내려서 걷고 또 걷다가 갑자기 높은 산이 길을 막았습니다. '디샤'는 두 발을 수직으로 들고 산꼭대기까지 날아올라 환하게 웃으며 종소리 같은 목소리로 말했습니다."잘 들어! 내 명령에 따라 너희 둘은 한꺼번에 출발해라. 나에게 먼저 도착하는 사람이 있으면 우리 스승이 길을 열어줄 테니, 그 사람은 현재의 부처가 되고, 그 반대는 미래의 부처가 될 것이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디샤"라는 세 단어가 말한 후 "해제와 증가"가 왔습니다! 고개를 돌려서 보니 미륵불이 전혀 움직이지 않아서 그 이유를 물었습니다. "미륵불"은 큰 배 주머니를 열고 "형님, 형님 먼저 중생들에게 가십시오!"라고 기뻐하며 말했습니다. 이 이야기는 '석가모니 부처님'은 '현재의 부처님'이고 '미륵 부처님'은 '미래의 부처님'이라는 것을 보여줍니다.
작가는 불경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미륵불'이 모든 중생을 위해 기꺼이 '미래의 부처'가 되겠다는 경각심을 세상에 일깨우기 위해 이 작품을 썼습니다. 죽어서 천상에 오르고 싶다면 살아 있을 때 착한 마음을 가지고 악행보다 선행을 더 많이 해야 합니다!
연속 기사, 미완성?
?2013 11 19
링윈산? 레샨 부처의 비하인드 스토리, 첫 번째? 절차촌
? (2013-02-28 13:00:18)
? "부처는 산만큼 높고, 산은 부처만큼 높다." 1950년대 초 레샨 자이언트 부처를 처음 본 사람들이 받은 충격이었습니다! 사람들이 레산 대불에 경의를 표할 때는 반드시 링윈산과 연관시켜야 합니다. 그 이유는 레산 대불이 링윈산 절벽을 따라 조각되었기 때문입니다. 어떤 의미에서 링윈산이 없다면 레산 대불도 없을 수 있습니다. 좀 더 직접적으로 말하자면, 레샨 대불은 링윈산을 정토로 사용하고, 링윈산은 레샨 대불로 인해 빛을 발합니다!
"링윈산".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야망은 "링윈"입니다. 정말 대단한 제목입니다! 단 절벽, 무성한 녹색, 강의 주축, "세 개의 강"의 마을. "다두 강"과 "세 강"이 돌진하든, "둑에 대한 강한 공격"이든, 그것은 "서"입니다! 성난 물은 발에 와서 포효하고 포효하고 마침내 동쪽과 서쪽으로 달려야했습니다!
고대 구름 : "촉의 세계의 산과 강, 촉의 산과 강은 역사라고 불리는 역사, 링윈이라고 불리는 승리의 역사." 링바오의 링윈산, 왕윈, 닭봉, 일곱 산맥, 추용, 단샤, 구일, 달까지, 주룡 9개의 작은 봉우리, 그래서 "링윈 9봉" 또는 "작은 9봉"이라고 불립니다. 고대인들은 각 봉우리에 멋진 시를 남겼습니다. 한두 가지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치루안봉: 절벽, 치루안 영적. 미륵은 하늘을 바라보는 것에 지쳤습니다. 청이강이 화이안과 만나는 7층 누각의 300피트 위에 있습니다.
링바오봉:링바오 비밀은 깨진 구름 뿌리를 열고, 세 개의 물이 만 마리의 말을 거래하고, 미로는 빛을 보기 위해 밖에서 핑핑거립니다. 봉우리에 이 봉우리가 적혀 있습니다.
무성한 숲, 대나무, 대나무 건물로 둘러싸인 링윈은 처마, 봉우리와 산, 매력적인 풍경을 그린 처마, 대나무 건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수천 년 된 사원 링윈 사원, 단순하고 엄숙하고 흠 잡을 데없는 사원. 구름 꼭대기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새 언어로 된 사원, 녹색 봉우리가 다시 주루"가 있습니다. 당나라의 영보탑은 삶의 굴곡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탑에 종을 매달고 종소리를 울리며 하늘에서 브라흐마가 내려오는 소리를 들으며 평화롭게 서 있습니다.
당나라와 송나라 시대부터 수많은 문인들이 이곳에 유물을 남겼습니다. 북송 시대의 문인 소서는 "나는 봉인되고 싶지 않고, 경주가 한나라에 있다는 것을 알고 싶지 않다"는 시를 남겼습니다. 술을 들고 구름을 타고 여행하고 싶다"라는 시를 남겼는데, 레산의 초등학생들도 이 시를 읊을 수 있습니다. 영운산 북문으로 들어가 영운산 오솔길을 따라 계단을 오르면 멀리서 하늘이 보이고, 조금만 항해하면 물과 빛의 하늘을 만날 수 있으며, 뒤를 돌아보면 절벽에 옛사람들이 남긴 흔적들이 무수히 많습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술과 함께 여행하는 소동파'라는 다섯 글자의 정자체로, 강렬하고 힘차게 쓰여 있습니다. 오른쪽 플랫폼에 있는 '와인 파빌리온'은 사람들의 발걸음을 멈추게 합니다!
수시만큼 유명했던 황팅젠은 당의 무질서한 독재 때문에 불행을 만났습니다. 그는 전 세계를 여행할 정도로 지식이 풍부하고 재능이 뛰어난 사람이었습니다. 그는 링윈산에 아름다운 시를 남기기도 했습니다."링윈은 30년 전 복숭아꽃을 보고 미소 지으며 집에 도착했다. 그때부터 봄비가 내린 후 그는 세상 끝으로 여행을 떠났다."라는 시를 남겼습니다.
명나라 문인 양생안이 직접 영운산에 올라 "여름 구름, 샘물, 가을, 달, 겨울 소나무, 보국지 사계절, 동구서성 북루남, 진천바 완파"라는 '시대의 노래'를 남겼습니다.
동포기념관, 석해동굴, 장경관, 주이동굴 등 많은 역사적 유적이 있습니다.
더 귀중한 것은 국가 차원의 문화유적 보호 단위인 "동한시대 마혼절벽묘"입니다. 수만 기의 무덤이 위아래 여러 층으로 이루어진 '호랑이 머리 굴곡'에 밀집되어 있습니다. 박물관에서 발굴 된 문화 유물에는 석관, 목관, 도자기 관, 도자기 집, 도자기 말, 도자기 닭, 도자기 개, 도자기 거북이, 도자기 거북이, 특히 실물과 같은 다양한 모양의 도자기 인형이 많이 있습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미륵불 석상인 '레샨 자이언트 부처'가 이런 휴양지에 있습니다. 레산 대불의 창시자이자 역사상 위대한 인물인 해통에게 다시 관심을 돌려야 합니다.
먼저 읽어보겠습니다. 당서천(唐西川)의 고위(高偉, 레산대불 마지막 프로젝트 기술자)는 '영운사 대미륵불 석상비 역사'에서 "옛날 영운산 자락에 "백리 천둥", "절벽에 부딪히는 소곡 돈, 비었다"고 기록했습니다. "배와 노는 파도를 따라갔고 아무도 머물지 않았다". 그것은 고대 역사, 링윈 산으로 직접 세 개의 강, 홍수, 바다 재난, 사람들이 암울한 상황에서 죽은 사람들의 역사를 생생하게 묘사합니다. "홍수"를 근절하기 위해 화석 주위에 "눈을 찔러 내고 머리 운이 희귀하다"는 두려움없는 정신을 가진 승려 하이 통은 "수천 명의 사람들이 함께 일할 것"을 직접 명령했습니다. 프로젝트. 당나라 시인 진휘가 그의 시에서 "성벽이 무너지고 사람들이 모두 텅 비었는데, 나는 정상에 올라 삼강을 내려다보며 우주의 광대함을 깨달을 수 있어 행복했다"고 말한 것처럼 당시의 역사적 상황은 상상할 수 있습니다. 해통은 고난과 위험에 굴하지 않고 절벽과 파도라는 극도로 위험한 조건에서 불상 조각 프로젝트를 지휘했습니다.
현대의 눈으로 이 문제를 바라보면 해통은 자비로운 불교의 대가였을 뿐이라는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그는 또한 사람들을 고통에서 구하고 하늘과 땅과 씨름하며 산과 강을 깎아낸 전사였습니다. 건축의 관점에서 보면 그는 당시의 역사적 조건에서 독서를 많이 하고 과학적 지식을 갖춘 설계자이자 엔지니어였으며, 미술의 관점에서 보면 미학에 능통한 예술가로서 활동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불상 조각이라는 거대한 프로젝트와 긴 공사 기간으로 인해 해통은 완공 전에 세상을 떠났습니다! 그의 정신은 당시의 '관리'들에게 깊은 감명을 주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장추, 치옹, 서천 위고가 차례로 주재를 맡아 완공할 수 있었습니다.
고대에서 현대에 이르기까지 하이통과 같은 역사적 인물은 드물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의 영리함은 현실에 직면하여 지역 상황에 따라 자신의 강점을 최대한 활용하고 단점을 피하고 산의 모양을 취하고 절벽을 잘라 부처를 만들고 돌을 던져 강을 채우고 완충하는 데 있습니다. 즉, 링윈산은이 아름다운 경치를 "홍수"와 "케이크 장식"목적을 피하기 위해이 아름다운 경치를 위해. 역사적 환경에서 산, 물, 부처, 도시의 형성은 서로를 보완하여 좋은 상황으로 고대 역사의이 아름다운 그림을 더 독특하게 만듭니다!
물론, 이 "초인적인" 걸작의 본질은 친절하고 위엄 있고 앉은 자세에 부드러운 선과 균형 잡힌 기둥을 갖춘 불상 자체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불상의 본체를 조각할 때 불상의 본체와 어울리는 주변 환경도 매우 신중하고 종합적으로 고려했습니다. 그는 "삼강"과 지당 "홍수"의 강력한 날인 에메이가 내려다보이는 불상의 자리를 중요한 위치에 영리하게 배치했습니다. 연꽃 위에 발을 얹은 불상이 인상적이고 경외감을 불러일으킵니다. 강 양쪽의 암벽에는 대칭으로 조각된 두 개의 장엄한 바즈라상이 있습니다. 특히 흥미로운 것은 동시에 새겨진 '9부 능선'입니다. 암벽에 있는 불상의 오른쪽, 아홉 개의 원을 중심으로 아래에서 위로, 구름 꼭대기까지 이어져 있습니다. 위에서 아래로, 또는 아래에서 위로, '구곡'의 절반만 있으면 그곳에 있는 사람들은 구름처럼 한 걸음 한 걸음, 신선의 나라처럼 환상과 공허함을 느낍니다. 위험한 바위의 심연을 내려다보고 현기증이 날 수 있습니다. 아마도 당신은 자연스럽게 리바이의 시를 떠올릴 것입니다."푸른 구름의 사다리를 오르는 당신의 신발에 감사하고, 햇빛에 젖은 바다 한가운데, 우주에서 우는 신성한 수탉"이라는 시를 떠올리게 될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위험한 봉우리에는 무한한 경치가 있다"고 말하며, 위험한 곳일수록 더 좋은 경치를 볼 수 있다고 말합니다. 이 말에는 어느 정도 진실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지우취산 등산로를 오를 때 등산로 암벽에 남아 있는 매우 귀중한 당나라 시대 부조상 두 개를 잊지 마세요. 미륵불상 양쪽에 있는 수천 개의 원래 틈새 가운데 잘 보존된 절벽 조각상입니다. 풍화 작용이 심각하게 불완전하지만 일부 부분은 여전히 매우 선명하고 아름답게 조각되어 있으며 생생한 인물과 아름다운 선이 있습니다. 누각과 정자도 조각되어 있어 당나라 건축과 석조 예술을 연구하는 데 귀중한 자료가 되고 있습니다.
가대를 타고 올라가면 고풍스럽고 세련된 회랑 누각이 바로 나타납니다. 명나라의 원지장은 "세 개의 누각이 우뚝 솟아 있고 하늘에서 물이 내려오고 연기가 눈길을 사로잡으며 청천은 끝이 없다"고 극찬하며 "강가에 있는 누각"이라고 불렀습니다.
링윈산은 정말 문화 유적의 보고이자 서예의 천국입니다. 대체할 수 없는 물리적 증거로 중국의 유명한 불교 사찰이자 국가 명승지로 알려져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불상인 레산 대불은 당나라 서안종 황제(서기 713년)의 개원 시기에 세워진 세계적으로 유명한 불상입니다. 90년에 걸쳐 네 명의 황제가 건립했습니다. 당나라 더종 황제의 정원 19년(서기 803년)에 완공되었습니다. 중국 민족의 독창성과 인내심을 명백한 사실로 구현한 건축물입니다! 높이는 71미터입니다. 불상은 세 개의 강(다두강, 민강, 청이강)이 아홉 개의 봉우리(링윈구봉)로 얽혀 있는 에메이를 바라보고 있으며, 그 발은 장엄하게 얽혀 있습니다. 역사적, 과학적, 예술적 가치가 뛰어나 유네스코에 의해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되었습니다.
유적은 인류의 오랜 역사에 대한 대체할 수 없는 물리적 증거이며, 문화 유물은 더 이상 '날것'이 될 수 없습니다. 시간의 흐름과 삶의 변화로 인해 보물 보호를 강화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지난 세기 80년대 초, 쓰촨성 레산시는 천푸의 나라, 레산 거대불교문화유적보호국을 설립했습니다.
이 때 저는 봄에 "개혁 개방"을 떠나 레산 거대 부처 문화 관리국에 일하기 위해 렌수 현 인민 정부 문화국에 파견되었습니다. 1993 년 은퇴하여 14 년 동안 일하면서 풍경의 문화적 의미가 풍부한 레산 거대 부처 --- "서천"의 건설 및 관리를 위해 14 년 동안 일했습니다. 저는 14년 동안 레산 대불의 문화 경관인 '서천'의 건설과 관리 분야에서 일했습니다. 저는 20년 이상 "부처님과 동행", "부처님을 보호", "부처님을 보호"하며 개인적으로 매우 생생하고 잊을 수 없는 많은 "이야기"를 경험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생생하고 잊을 수없는 많은 "이야기"를 경험했습니다. 지금 생각해보면 많은 감정이 떠오릅니다! 사람들이 수정에 감사하기 위해 그것을 기록 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 "이야기"를 체계적으로 소개하기 위해 다음 기사를 단계적으로 게시 할 예정입니다....
레즈 "나무 포옹 부처"절차 마을에서 레샨 "벽 나무를 자르십시오"
? (2017-05-30 10:40:15)
? 최근 화시신문에서 눈에 띄는 보도를 보았습니다.
"레즈현 국보사 본당 앞에는 크기와 모양이 다른 수천 개의 불상이 고대 반얀나무 뿌리에 박혀 있어 나무에 대응하여 부처가 상주하는 보기 드문 장관을 이루고 있다 ......""레즈현 국보사 본당 앞에는 수천 개의 불상이 박혀 있다. 지난해 레샨의 벽송 벌목 논란을 떠올리지 않을 수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노란 서어 나무로 알려진 "반얀 나무"는 바위에서 사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사람들이 반얀 나무를 심을 때 일부러 뿌리에 많은 바위를 넣어야 반얀 나무의 생존과 성장에 도움이된다는 것을 우리 모두 알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반얀트리의 필요 때문이기도 하죠! 반얀트리는 절벽 돌에 있는 영양분을 가장 좋아하기 때문에 뿌리가 일종의 액체를 분비하여 돌을 뚫고 들어가 필요한 영양분을 흡수해야 하는데, 반대로 감긴 반얀트리는 보이지 않는 방식으로 절벽 돌을 단단히 고정시킵니다. 이것이 바로 상호 의존과 공존의 원리입니다...
? 나무에는 '영성'이 있고 사람에게는 감정이 있습니다! 레샨은 제 제2의 고향입니다. 조금 나이가 든 사람이라면 누구나 잘 기억할 것입니다. 물어보세요 : 사천 땅의 옛날에는 고대 도시, 사원, 역마차, 로드샵이 하늘에 두 개의 큰 나무가 없었습니다! 그들은 풍경이지만 더 환경 친화적이며 특히 이국적인 꽃과 식물의 특별한 위치에서 자라는 것은 드문 광경입니다. 지역 주민들은 "풍수 나무"로서 바람과 비를 피하고 시원한 "농어"를 피하고 "행운"을 보내기 위해 그녀에게 의지하십시오! "평화"!
? 천년 이상 동안 사람들 (일부 문화 유물 및 건축 전문가와 학자 포함)은 나무 또는 부처가 먼저 왔는지 여부를 연구 해 왔습니다. 더 중요한 주제의 핵심은 그것을 보존하는 방법에 대한 연구입니다 ...
? 경관은 경작에 달려 있으며 경이로움은 찾기가 더 어렵습니다! 접촉 레샨 "벽 나무를 자르는"임의의 행동은 정말 당혹 스럽습니다! 왜 우리는 실용적인 관점에서 "일률적"으로 다르게 취급 할 수 없습니까!
? 물론 잡목의 가치는 제거 할 수 있지만 성급하게 "모든 길을 맑게"에 참여해서는 안됩니다. 무화과는 유지되어야합니다. 큰 나무는 관리를 강화하기 위해 가지 치기를 할 수 있으며 해를 피하는 경향이 있으므로 고대 성벽의 역사가 더 역사적 의미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