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안뜰 생활에 관한 시

안뜰 생활에 관한 시

1. 아름다운 뜰의 생활을 묘사한 시에는 위안취에게 책을 보내고, 백주이가 정자에 들어가 경의를 표한 다음 저녁 식사를 위해 서안으로 돌아가는 장면 등이 있습니다.

조나라로 돌아온 사람들은 말 위에 누워 안장을 쉬었다. 하지만 나는 정오까지 잠을 잤고 경외감으로 일어났다.

비가 그친 후 날씨는 좋았다. 감나무는 푸르렀고 왕의 궁궐은 넓었다.

도쿄 병주와 남산이 담을 타고 올라갔다. 잠을 자거나 혼자 앉아서 바람을 맞았다.

선승과 시인이 두 번째로 만났다. 밤새도록 이야기하고 싶으면 하루 종일 자야 한다.

궁궐에 경의를 표하는 것 외에는 다른 방법이 없다. 건강이 오래되고 관리와 가난한 사람이 안전합니다.

급병이 없고 고통이나 굶주림이나 추위가 없는 것은 좋은 일입니다. 그때부터 연설은 괜찮았고 바깥쪽 가장자리는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고요해야 할 사람만 믿고, 움직이는 사람은 말하기가 어렵습니다. 태중의 원은 조정에 봉사하며 아침저녁으로 치안판사가 되었다.

관리가 되지 않고 한가한 사람은 없다. 나무의 새 궁정을 가지고 놀면 당나라에 안개가 끼기 쉽다. 4월 초, 새 잎이 진흙탕이 된다.

아름다운 풍경을 흔들고 안뜰을 깊게 덮는다. 아직 할 일이없는 사람들이 있지만 나는 여기를 찾고 있습니다.

저기 있던 것만 가지고 놀 수 있지만 눈을 뜨게 할 수 있습니다. 다우저와 이야기를 나누거나 시인의 말을 들어보세요.

봄 향기가 가득하고 나이팅게일도 많습니다. 여유로운 삶을 살다 보니 세속의 마음을 잊는다.

진실을 먼저 아는 사람은 항상 산 속에 있는 것은 아니다. 춘삼월은 당나라 원나라의 원전(元錢)과 운율이 맞는다.

입만 열면 조개껍질을 엮고 양파를 자른다. 술에 취해 동그랗고 들뜬 두 눈동자가 물결에 넘실거린다.

그러나 무한한 쾌락을 즐기면 싫어하는 법을 알게 될 것이다. 동굴은 한가롭고 우아하며 안뜰은 무성하다.

당나라의 파도는 지나갔고, 슬픔만 남았지만 풍경을 정리하기는 어려웠다. 가을바람에 이끼가 안뜰을 침범한다.

진주 커튼은 하루 종일 누가 오나? 황금 자물쇠가 튼튼하게 묻혀 있다. 선선한 밤에 달빛이 피어나네.

루유 가마터의 그림자가 진후아이의 사진을 찍었다. 유미 송수시 안뜰이 깊고 맑고 복숭아와 매화가 먼저 붉다.

버드나무 비단에 드리워진 버드나무 비단, 비를 피하는 커튼, 가벼운 추위. 테라스의 저녁 해가 점점 더 밝아지고, 나는 꽃의 철자를 말하기도 전에 취했다.

건물의 침해는 더 조용해질 것이고, 사람이 걸어 다니며 횡설수설합니다. 니안 누자오 송 리 칭자오 우울증 안뜰, 바람과 비, 무거운 문은 닫아야했습니다.

버드나무 꽃을 애무하여 차가운 음식을 가까이에서 먹고 모든 종류의 불쾌한 날씨. 시를 짓고, 여유의 맛입니다.

돈을 너무 많이 쓰면 천 가지 걱정을 떨쳐버리기 어렵다. 꽃샘추위에 며칠 동안 위층에 올라가면 사방에 커튼이 걸려 있고 옥 울타리는 말라서 어지럽다.

밤에 꿈을 꾸는 것이 좋다, 그것은 남쪽 지점이어야합니다. 옥 얇은 백단향 빛 무한한 증오, 남쪽 타워 강관 휴식 불고.

진한 향기가 불어오는 것을 누가 알고, 따뜻한 바람이 늦게오고, 살구 꽃이 뚱뚱해지지 않도록하십시오. 너구리 강 모래 노래, 리칭 자오 헤어 번이 봄을 다치게하고, 5 월 초 저녁 바람이 안뜰에 떨어지고, 가벼운 구름이 드문 드문.

모든 핑이 보냈고, 술 취함은 포도주가 아니며, 아름다움은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올해, 판데모 니움, 비, 예랑 강.

바닥에 기대어 피리를 연주하고 창가의 거울을 보며 울고 떨고 있습니다. 꽃은 달에 떨어지고 안뜰은 밝다.

침묵, 비탄. 어깨를 맞대고 손을 맞잡고 양치연을 그렸습니다.

신인, 그물 어두운 먼지, 댄스 셔츠 팬을 참조하십시오. 재료는 또한 부끄러워하고 쇠약 해지고 자신의 길에 대해 부주의하고 잉얼을 두려워합니다.

조준은 루송이 하루 종일 마당을 여행하고, 사람들은 피곤하고 게으르다며 부채를 흔드는 것에 대해 불평했다. 샤오징은 샤오샹이 태어날 때부터 멋지다고 썼다.

더블 얀이 커튼 밖에서 피었고 어떤 사람들은 커튼 아래를 봅니다. 바오 주안은 공식 노란 불타는 향을 해체합니다.

양주 송오양수의 안뜰은 얼마나 깊습니까? 버드나무 연기 더미, 무게가 없는 커튼. 옥 음악이 새겨진 안장 여행 장소, 건물은 높지 않고 장타이 도로를보세요.

3 월 바람과 비가 미쳤고 황혼이 닫히고 봄에 머무를 생각이 없습니다. 눈물은 꽃에게 소리없이 묻고 가을 그네 위로 붉은 색이 날아갑니다.

송 고독한 배를 향해 홀로 해변을 천천히 걷는 오우양 시우, 눈은 위험에 의해 가려져 있습니다. 저녁 비를 내리는 것은 쉽지 않지만 더 많이 사라졌습니다.

추위가 지저분하다. 초승달은 밝고 맑은 물결은 얕다.

오늘 밤, 지루함과 이별을 없애기가 어렵습니다. 베개에 강하고, 빛 잔류 누출 영원히, 눈을 감은 눈 아카시아 눈.

나는 분명히 내가 꽃과 같다는 꿈을 꾸었습니다. 정면에 따르면, 오래된 안뜰.

초승달이 빛나고 커튼이 매달리고 구슬 커튼이 굴러갑니다. 서서히 날이 밝았지만 맥박은 하늘까지 느껴졌습니다.

린장송 시안 류용은 작은 마당, 찬바람과 이슬비를 꿈꿨다. 창밖에는 단풍이 미친 듯이 떨어졌다.

가슴이 떨린다. 나이 냉기는 영원히 새고, 외롭고 슬프고, 눈물 촛불은 공허하게 타오른다.

명확하게, 그것은 수 놓은 베개, 여유로운 밤입니다. 우울증.

사랑은 미움이고, 젊고 용서하려고 노력하는 것이다. 조신은 낡은 풍향계를 들고 초라하게 도착한다.

영혼이 사라진다. 쾌락과 연기와 파도가 방해가 된다면, 팡유안.

18세가 넘으면 금지된 삶을 사는 방법을 묻는 것은 지루하다. 까치교 신강 연못, 녹색 아카시아 안뜰, 비가 내리는 처마 바깥.

시끄러운 개구리 두 마리가 있는데, 어떻게 노래하는 송새처럼 들리나요? 풍경은 흐르고, 관광객들은 땀을 흘리고, 모원의 구레나룻은 길다.

즉석 음주와 취한 노래, 절반을 저장하고 절반을 저장하십시오. 못생긴 노예는 느리게 / 뽕나무 씨앗을 천천히 따십시오. 송판봉은 봄을 걱정하지만 아직 화창한 날씨다.

매화가 노랗게 물드는 맑은 날과 비 오는 날에는 바람의 커튼이 이어집니다. 옥이 너무 졸려서 처음으로 옷을 입으려고 했던 그 때를 기억하세요.

* * * * 손을 잡고, 붉은 창문 자수, 부채 시를 그렸습니다. 어떻게 오늘이 될 수 있을까요? 침대의 절반은 밝은 달입니다.

무대가 나를 위해 있어야 할 장, 찡그린. 송나라, 장귀의 향기로운 연꽃은 싸움에 떨어지고 나무는 드문드문 푸르고 마당은 어둡고 비가 내린다.

그림자를 품을 이유가 없지만 에비하라 히나의 벽은 어둡고 이끼가 낀 계단은 잘려 나갔다. 물 위에서 누가 류트를 연주하는지 물어보며 푸젠과의 또 다른 작별을 고합니다.

아쉽게도 이곳은 항상 그림 값을 지불해야 하는 땅입니다. 오랫동안 서로를 미워했던 두 사람은 지금이나 지금이나 영원히 서풍과 작별을 고한다.

그리고 추위와 연기는 나뭇잎처럼 사람들을 멀리 떠나게 한다. 오랫동안 원준을 생각하며 대나무에 기대어 걱정했다.

그가 돌아갔을 때, 구준은 두 모금을 마시고 구슬 장식 커튼을 풀고 달을 섬세하게 바라보았다.

2. '아름다운 안뜰 생활'을 묘사한 시는 무엇입니까?"안뜰은 얼마나 깊은가?"

송나라:오양서

버드나무가 연기를 쌓고 커튼도 세지 않는 마당은 깊다. 건물이 높지 않아 장타이로가 보이지 않는다.

3 월 바람과 비가 미치고 황혼이 닫히고 봄에 머무를 생각이 없습니다. 눈물은 꽃에게 소리를 내지 않고 가을 그네 위로 빨간색이 날아갑니다.

2."부러진 전사 류샤성거원"

노래:얀

류샤성거원, 꽃누이 그네. 그날 봄의 저택에서 있었던 일을 기억하고 붉은 창문의 밤달에게 편지를 쓰세요. 누가 롄샤오를 보내야 할까요?

붉은 밀랍은 한가롭게 눈물을 흘리고 오나라 누에가 얽혀 있다. 녹색 사원은 얼마나 많은 증오를 제공할 수 있습니까? 끈을 끊는 대신 무자비한 것이 낫습니다. 올해는 작년보다 오래되었습니다.

3."너구리골 모래의 마당은 무겁고 햇빛은 기울어져 있다."

명나라:샤옌

마당은 무겁고 하늘은 굽어 있으며 사방이 푸르고 꽃이 가득하다. 봄의 꿈은 천하를 여행한다.

바람이 커튼을 낮게 날리고 연못에는 개구리가 울어댄다. 잠에서 깨면 달이 창문 사이로 비친다.

4. 응웬랑꾸이 버드나무 안뜰 촬영 풍경.

송나라:쩡이크

버드나무 안뜰이 풍경을 차지하고, 낮이 길다. 새로운 작은 연못의 푸른 물결은 물로 바쁘다.

핑핑, 푹신푹신, 경박하다. 자비로운, 붉은 향이 사라지고, 기사가 페인트 빔으로 간다.

5."나비 애호가, 안뜰 깊은"

청나라:탄시안

안뜰 깊은 사람들은 조용히 앵무새를 비난하고 랑웨이를 잘못보고했습니다. 구레나룻을 누르는 량진펑, 작고 낮은 그냥 한가한 걱정.

장난 청소년, 고층 홍차. 나라로 돌아 가기 위해 노력하세요, 알았죠? 서쪽으로 향하는 보행자를 멈추고 바나나를 기꺼이 돌리는 가벼운 신체.

3. 마당에서 흥미로운 삶에 대한 인용문을 찾으십시오. 문헌을 이해하는 것이 이해의 시작입니다. 타오싱즈양밍은 "지식은 지식의 시작이고, 지식은 축적의 열매다"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이것이 잘못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아는 것은 아는 것의 시작이고, 아는 것은 행함의 결과이다."라고 해야 합니다. 어린아이부터 시작하겠습니다. 불이 뜨겁다는 것을 알기 위해 손을 데워보고, 눈이 차갑다는 것을 알기 위해 손을 식혀보고, 설탕이 달다는 것을 알기 위해 설탕을 먹어봐야 합니다. 돌이 딱딱하다는 것은 만져보기 전까지는 알 수 없습니다. 추상적인 추위는 햇볕을 몇 번 쬐고, 부엌에서 몇 번 요리하고, 찬바람을 몇 번 맞고, 아이스크림을 몇 컵 먹어보기 전까지는 알 수 없습니다. 백설탕, 흑설탕, 깨설탕, 사탕수수, 감초를 몇 번 먹어본 후에야 추상적으로 달콤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철, 구리, 나무를 몇 번 만져보고 나서야 추상이 딱딱하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손을 데워서 얼려보세요. 그러면 단맛과 신맛이 더 잘 이해됩니다. 돌을 치면 솜뭉치를 치면 부드러움과 단단함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아는 것이 아는 것의 시작이고 아는 것이 행하는 것의 시작"이라는 것을 분명히 알 수 있습니다. 프랭클린(2)은 연을 날리며 전기가 하늘에서 땅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와트는 물을 끓이다가 증기가 냄비 뚜껑을 밀어내는 것을 보고 증기가 기계를 밀어낼 수도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갈릴레오는 피사의 사탑에서 무게가 다른 공이 동시에 땅에 떨어진다는 것을 알았습니다.(3) 우리는 서로 다른 무게의 공이 동시에 땅에 떨어진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러한 과학적 발명에서 우리는 "앎은 앎의 시작이며, 앎은 실행의 성공"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모 변증법4에서는 세 가지 종류의 지식을 제시합니다: 첫째, 몸으로 아는 지식, 둘째, 귀로 아는 지식, 셋째, 말로 아는 지식. 개인적인 지식은 '행함'에서 비롯됩니다. 청각은 다른 사람이나 선생님, 친구로부터 얻습니다. 이 모든 것이 이 범주에 속합니다. 구전 지식은 추론된 지식입니다. 오늘날 일반 학교에서 중요시하는 지식은 듣는 지식뿐이며, 거의 모든 지식이 듣는 지식을 통해 요약되고 아는 지식은 거의 완전히 문 밖으로 던져집니다. 말하는 지식도 무시되고 기껏해야 듣는 지식에서 유추하는 정도에 그칩니다. 우리가 지식의 원천을 설명하기 위해 "행하는 것이 앎의 시작이다"라는 표현을 사용할 때, 우리는 청각적 지식과 구전 지식을 부정하는 것이 아닙니다. 친숙함이 모든 지식의 기초라는 것을 인정하는 것입니다. 지식을 알고 말하는 것이 효과적이려면 친숙함에 뿌리를 두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산쇼이스트5 의 연설을 생각해 보십시오. 기계 공장에서 일해 본 경험이 없는 젊은이들을 대상으로 연설을 한다고 해도 아무 소용이 없을 것입니다. 친숙하지 않으면 그들은 정말로 배울 수 없습니다. 상하이 면방공장에서 며칠 또는 하루 종일 일해 본 사람이 하루 8시간 운동의 중요성에 대해 무엇을 알고 있을까요? 우호적인 이해가 있어야 합니다. "8시간 노동을 이해하기 위해 사소한 방법으로 경험을 쌓는 것은 비경제적이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저는 세상에서 가장 경제적인 것은 이런 사소한 지식의 습득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현대의 정치, 경제 문제는 이런 종류의 삶이 중심이 되고 있습니다. 그런 삶에서 얻은 친밀한 지식은 정치와 경제 문제를 통제할 수 있는 열쇠를 획득하는 것과 다름없습니다. "친숙함"은 "지식"을 이해하는 데 필요한 조건이며 "지식을 말하는 것"은 또한 "친척을 아는 것"에 뿌리를두고 있음을 증명합니다. "친척을 알기". 코가 하얀 셜록 홈즈에게 이상한 사건이 있었습니다. 사채업자가 살해된 후 그의 방 흰 벽에는 손목에서 가운데 손가락 끝까지 2피트 8인치에 달하는 놀랍도록 큰 피 묻은 손자국이 있었어요. 홈즈는 이 이상한 손자국을 보고 범인의 손바닥이 없고 장갑 에이즈와 관련이 있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이에 따라 추리한 끝에 장갑 가게에 살던 콜스가 이 사건의 범인이라는 사실을 알아냈고, 출입구에 걸려 있던 커다란 쇠손을 범행 도구로 사용했습니다. 그의 추리력은 결코 작지 않지만, 철제 손의 황금색 기호에 대한 자세한 지식이 없었다면 어떻게 추리할 수 있었을까요? 이로부터 우리는 지식이 지식의 중심에 뿌리를 두고 있다고 말하는 것은 '행동이 지식의 시작이고, 지식이 행동이다'라고 말하는 것임을 알 수 있다. 1927년 6월 3일 [주] ① 이 글은 1927년 6월 3일 소장의 사제 모임에서 행한 연설문이다. 첫 문단은 원래 『농촌교육』 제2권 제1호에 '행함이란'이라는 제목으로 실린 글입니다. 아는 것이 끝이다. 프랭클린은 미국의 과학자이자 피뢰침을 발명한 프랭클린(1706-1790)을 번역한 것입니다. 갈릴레오 이탈리아의 물리학자이자 천문학자인 갈릴레오(1564-1642)를 번역한 말. ③ 피사 피사는 고전의 상하, 모지에서는 고전의 상하를 가리킨다. 38주의 1886년 5월 1일 미국 시카고 등지의 노동자들이 하루 8시간 일하고, 8시간 공부하고, 8시간 기본 휴식을 취할 것을 요구하며 총파업을 벌였습니다. 이를 '3-8 시스템'이라고 불렀습니다. 창의 교육타오싱즈:오늘 제 주제는 창의 교육입니다. 창의 교육이란 무엇인가요? 먼저 "창의성"이라는 단어의 의미를 설명하겠습니다. 두 가지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로빈슨은 무인도에 표류하여 목이 마른 상태였습니다. 낮에는 해변에 가서 손으로 물을 길어 왔지만 밤에는 아무것도 할 수 없었습니다. 그는 가끔 벽난로 옆에서 타버린 진흙을 보았습니다. 그것은 단단하고 단단한 무언가로 변해서 그는 점토 세 병을 만들어 하나를 불에 넣고 태우고 나머지 두 병은 물로 채울 수있었습니다. 그리하여 그의 갈증은 완전히 해결되었습니다. 이 사건을 분석해 보면 세 가지 점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물을 손에 들고 어둠 속에서 어려움을 겪은 것, 불이 난 후 흙이 단단하고 단단해진 것을 발견한 것, 불에 탄 진흙처럼 단단해지기를 바라며 진흙을 병 모양으로 만든 것이 그의 행동이었습니다. 결과적으로 물을 담을 수 있는 병을 만들겠다는 그의 계획은 성공했고, 그렇게 새로운 가치가 창출되었습니다. 아이디어는 행동에서 나오고 새로운 가치는 아이디어에서 나옵니다. 이것이 바로 창조의 과정입니다. 이 예는 "물질의 창조"입니다. 예를 들어 '붉은 방의 꿈'에서 유비가 대경원에 갔을 때 지아무는 나중에 배 두 척을 빌렸습니다. 바오위와 그의 자매들은 배 뒤로 걸어갔습니다. 강에는 깨진 연잎이 가득했고, 바오유는 앞선 배를 따라잡을 만큼 빨리 노를 저을 수 없었습니다. 바오유는 화가 나서 부러진 연잎을 모두 삽으로 떠내려가려고 했어요. 서보채는 "요즘 하인들이 매우 바쁩니다. 하인들이 한가할 때 치우게 해주세요!" 린 다이위는 "나는 내 인생에서 리이산의 시가 가장 싫지만 한 줄만 괜찮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바오유는 어느 시냐고 물었다. . 대유는 "연잎은 빗소리를 듣도록 놔둬라."라고 말했습니다. 바오유가 접힌 연잎을 보았을 때 매우 유용했기 때문에 삽질하지 않았습니다." . 이 예에서 배가 연잎 속으로 들어간 것은 행위이고, 연잎을 부러뜨려 항해를 방해한 것은 행위이며, 임대유가 이이산의 시를 꺼낸 것은 생각이고, 바오유가 연잎이 뭉개진 것을 보고 역겨워한 것은 생각입니다.

4. 새로운 마당에 대한 문장을 쓰시오 1. 이 * * * 빌라는 3층으로 되어 있습니다. 산 위에 지어졌기 때문에 각 층의 풍경이 다릅니다. 대문을 들어서면 자갈길이 있습니다. 길 양쪽에는 다양한 모양의 분재가 놓인 돌 벤치가 줄지어 있어 눈을 즐겁게 합니다. 왼쪽으로 돌아서면 이 길은 달문입니다.

2. 중국 전통 건축의 본질을 계승하고 고풍스럽고 단순하며 풍부한 전통 건축의 독특한 예술적 스타일을 유지합니다. 자연을 개종자로 삼고 유교를 숭상하며 도교, 불교, 은둔 및 우아함이 풍부합니다.

고전적이고 쾌활하며 첨탑 모양의 경사진 지붕, 천연 건축 자재로 장식된 회반죽 나무 프레임과 기둥, 그 위에 덩굴이 올라가는 고전적이지만 유행에 뒤떨어지지 않습니다.

4. 중국과 서양 건축의 조합이 매우 조화롭습니다. 중국 스타일의 기본 매력은 서양 건축의 상징과 세부 사항을 보완하여 아름답고 더 중요한 것은 삶을 편안하고 자연에 가깝게 만듭니다. 외부 공간 레이아웃은 중국 가옥을 둘러싸는 느낌을 주며 전체적으로 작고 컴팩트 한 장점을 반영합니다.

5. 로맨틱하고 엄숙한 기질, 높은 로비와 인상적인 문, 둥근 아치형 창문과 모서리 벽돌은 모두 우아함을 보여줍니다. 신선하고 소박한 흰색 치장 벽토 벽과 연한 빨간색 기와, 연속적인 아치와 회랑, 크고 큰 창문이있는 거실이 결합되어 있습니다. 우아하고 세련된 현관과 로비는 남북으로 뻗어 있고, 거실과 침실은 낮은 창문과 육각형의 볼록한 창문이 설치되어 있으며, 식당은 남북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6. 무성한 대나무가 길을 따라 두 줄로 서 있고 녹색 잎이 점차 위쪽을 둘러싸고 있어 돔 모양의 '지붕'을 형성해 강한 햇빛과 늦여름 더위를 막아줍니다. 공원 어디를 가도 도로에서 10미터 밖은 보이지 않습니다. 푸르고 키가 큰 대나무 숲이 공원 전체를 구불구불하게 감싸고 있습니다.

7. 평범하고 세련되어 자연스럽고 편안하며 캐주얼하고 단순해 보입니다. 물 친화적인 플랫폼, 수영장, 안뜰의 베란다와 결합하여 미국식 컨트리 라이프스타일을 선사합니다.

5. 고대 안뜰을 묘사하는 문장 찾기: 1, 아름다운 나무와 무성한 녹지, 이국적인 꽃과 화려함, 돌 틈 아래 꽃과 나무의 깊은 곳에서 쏟아지는 순결의 띠를 본다. 몇 걸음 더 가면 점차 북쪽으로, 평평하고 넓게, 날아다니는 건물 양쪽에 삽입되고 조각되고 수 놓은 문지방이 산과 숲에 숨겨져 있습니다.

2. 사이. 아래를 내려다보면 옥이 흐르는 푸른 시냇물, 구름 사이로 보이는 돌탑, 울타리용 흰 돌, 연못과 돌다리, 동물의 침을 뱉는 세 입 주변의 얼굴이 보입니다.

3. 풍경은 수천 마일에 걸쳐 뻗어 있고 발코니는 다섯 개의 구름에서 솟아 있습니다. 정원은 해와 달의 빛으로 지어졌으며, 경치는 기사의 장점을 취합니다.

현대 텍스트 :

1. 매년 겨울이 끝나면 매화가 꽃망울을 터뜨리고 이른 봄과 2월에는 아직 땅이 완전히 회복되지 않았지만 매화가 만개하고 붉은 꽃 봉오리와 푸른 꽃받침이 가지에 매달려 있습니다. 경치가 아름답고 차가운 향기가 상쾌합니다.

2. 그녀는 희미한 비단 램프를 들고 길을 인도했다. 터널 전체가 칠흑같이 어두웠고, 발밑의 작은 빛과 가끔씩 양쪽에서 들려오는 파도 소리 외에는 아무것도 보이지 않았다.

3. 불이 꺼진 대신 대나무 정원 아키야마에 의해 쌓여 있었습니다. 자연의 법칙에 따라 매우 안정적이고 편안하며 눈을 즐겁게 합니다. 돌 몇 개와 대나무 몇 개만 있으면 저 산의 틈새에 머물기에 충분합니다. 뒤돌아보면 산 정상 가을송 모퉁이의 날아다니는 처마와 산비탈을 단 한 걸음에 건너갈 수 있는 옥 인도교는 가짜 산 한가운데에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킵니다.

4. 돌담 위의 맑은 샘에서 떨어지는 물방울이 웅덩이로 떨어지고, 틱, 틱, 틱...

5. 대나무 정원의 본관 복도를 끝까지 따라가면 붉은 빛깔의 돌로 이루어진 노란 돌 위그암인 가을산 정상에 들어선다. 이 색만이 가을을 낳는다고 합니다. 주봉 너머 산봉우리들의 울림과 산세의 일관성에서 이 산의 어울림이 느껴집니다.

6. 배는 좁은 강을 따라 천천히 움직였다. 물가에는 봄꽃들이 가느다란 가지를 우아하게 늘어뜨리고 노란 꽃잎이 수줍게 나뭇가지에 매달려 있었다. 수줍은 듯 거울 속 자신을 바라보는 소녀의 모습처럼 바람이 물살을 타고 불어왔습니다. 밝은 햇살이 흐드러지게 핀 벚꽃 사이로 황금빛 키스를 퍼붓고 나무의 그림자가 강물에 잔물결을 이룹니다. 가벼운 봄바람에 벚꽃이 눈처럼 흩날리며 하늘을 날아 ...... 빙글빙글 돌다가 마침내 마지못해 저 멀리 흩어졌습니다. 공기가 향기를 풍기며 생각을 자극하고, 나무와 꽃의 그늘에 가려진 완곡한 밝은 새소리가 사이사이, 그리고 쾌활하게, 배 안에서 뱃사공이 노를 흔들며 삐걱거리며 노래를 불렀습니다.

7. 갑자기 눈앞의 풍경이 바뀌었고, 나는 넓은 물 속으로 들어갔고, 주위에 배의 수가 갑자기 늘어났다. 대부분은 우리 배와 같은 우펑호였지만 화려한 유람선도 많이 눈에 띄었습니다. 강변은 오가는 사람들과 상점, 손님들로 북적거렸고 청명절 당시의 번화한 강변의 풍경이 눈앞에 펼쳐졌습니다.

8. 양쪽에서 환한 조명이 켜져 있었습니다. 그 앞에는 약 2미터 높이의 검은 타일로 덮인 하얀 벽이 물 위에 세워져 있었습니다. 벽은 위아래로 물결치는 파도 모양으로 지어졌습니다. 달의 동굴 한가운데에는 붉은색으로 칠해진 문이 숨겨져 있었고, 거문고와 음악 소리가 희미하게 들렸습니다. 문에는 검은색 명패에 '배원'이라고 적혀 있었다.

9. 구슬로 만든 수정 커튼이 쏟아지고, 커튼 뒤에서 누군가 베일을 두르고 거문고를 연주하고, 손끝 사이로 흐르는 거문고 소리가 가상인지 실제인지 예측할 수 없는, 맑고 미묘한 샘물처럼, 그 물은 산과 바위와 떼를 뚫고 강한 흐름으로 모여들었다.

10, 낮의 질서 밤은 물처럼 시원하고, 창문의 붉은 촛불이 흔들리고, 미세한 비가 내리는 창 밖은 기울어지고, 처마 아래로 조용히 떨어지는 물은 한숨처럼 땅에 물결의 원을 남깁니다. (나는 촛불을 끄고 삐걱거리는 창문을 밀고 침대 가장자리에 무릎을 꿇고 앉아 창밖으로 쏟아지는 빗줄기를 바라보았다.

11, 숨겨진 연기가 자욱한 눈썹이 행복한 눈, 섬세하고 절묘한 코, 붉은 체리 입술, 뚱뚱한 피부, 파우더 볼처럼, 물 정자의 조각 된 나무 울타리에 매끈하게 기대어 허리에 잉여가 아닌 것처럼 화를내는 것처럼 보이면 화를내는 것 같습니다. 물속에서 시골의 아름다움은 아련한 환상이다.

12, 나는 지아의 양파, 이국적인 꽃과 식물이 만개한 것을 보았고, 그 지역은 건조하고 깨끗하며 돌 틈새 아래 꽃과 나무의 깊이에서 쏟아져 나옵니다. 몇 걸음 더 나아가 북쪽으로 점차 북쪽으로, 평평하고 넓은, 날아다니는 건물의 양쪽에 삽입되고 조각되고 수 놓은 문지방이 나무 가지 사이의 계곡에 숨겨져 있습니다.

6. 쉬즈모의 시 '봄의 징조' 쉬즈모의 시 '다프네-봄의 징조' 아침 일찍 일어나 샤워를 하고 흰 페인트가 칠해진 거울 앞에 서서 나비 넥타이를 곧게 펴고 있었다.

천부적인 재능을 타고난 그는 어렸을 때부터 어깨에 하얀 깃털을 한 쌍 달고 아름다운 저녁노을, 지친 봄 구름, 맑은 가을을 바라보고, 구름을 타고 날아가 하늘을 날고, 종달새의 노래를 듣고, 천상의 강물소리를 듣고, 별들이 춤추는 것을 보고 싶었다. 그것은 그의 환상이자 인생의 혹독한 교훈을 배우지 못한 대부분의 청소년들의 환상이었습니다.

그는 창문으로 걸어가 창문을 열었을 때, 암브로시아의 깊숙한 곳을 관통하는 강한 향기를 느꼈습니다. 아래층 마당에는 루이샹 꽃이 가득 피어 있었습니다. 보라색 옷과 흰 머리카락을 가진 작은 시누이들은 이슬과 봄의 따뜻함에 노출되어 큰 소리로 노래 할 수 없었지만 마음에 쌓인 향기로 부드러운 바람을 맞이하고 춤을 추고 깊이 침을 뱉었습니다. 3마일 떨어진 상바오펑은 이른 아침의 따스한 햇살에 행복하게 잠겨 있었습니다.

이씨는 창문 앞에 홀로 서서 봄에 대한 욕망을 추측하며 바지 주머니에 손을 넣고 왼쪽 무릎을 약간 구부리고 연한 붉은 아랫입술을 깨물고 답답한 공기를 한 입 깊게 내쉬고 얼굴을 가리기 위해 돌아서서 속삭였다 그러나 불행히도 이것 : 만 가지 사랑은 어디에도 없습니다! 그의 노래에 이어 울타리에서 초인종이 크게 울리는 소리가 들렸고 우체부가 아주 늦은 목소리로 "포스트!"라고 외치는 소리가 들렸다. "그 순간 울타리에있는 모든 색의 덩굴 식물의 꽃이 만발한 덩굴 잎이 빛의 파도처럼 떨렸고 흰 잎이 달린 나무의 히 얀의 속삭임은 종소리에 멈췄습니다. 여인은 아름다운 편지를 손에 들고 위층으로 올라와서 이씨에게 말하기를, '매일 이렇게 아름다운 선물을 받는 것은 이 신사에게 얼마나 다행한 일입니까'라고 말하며 편지를 건네주었다.

아름다운 선물이었습니다. 이번 선물은 어제 선물보다 훨씬 더 우아했고, 글씨가 적혀 있어 더욱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제비 꼬리처럼 가늘고 매화꽃처럼 가녀린 그녀의 독특한 서명을 보자마자 그녀의 매끈한 이미지와 달콤한 목소리가 떠올랐고, 재회의 감격에 팔다리의 신경을 튀기며 시원함이 폭발하는 것을 어쩔 수 없었습니다. 그는 정신을 차리고 무심코 손에 든 향기를 입술로 가져왔다. 그는 란신이 말로 가득 차 있다는 것만 느꼈을 뿐, 그 향기가 영화 속에 있는지 말 속에 있는지는 몰랐다. 그는 넋을 잃었다.

작지만 깔끔한 시골길, 온갖 종류의 나무가 늘어서 있고 땅바닥의 풀에는 작은 금색과 은색 꽃들이 점점이 피어 있었다. 이 초여름 아침, 이 길에는 우유 배달 차량과 야채 바구니를 제외하고는 보행자가 거의 없었습니다.

당시 집주인은 집에 없었고 위층에서 놀고 있었다. 그녀는 일찍 소리를 듣고 창밖을 내다봤다. 그녀는 그녀를 보고 전류를 느낀 듯 즉시 아래로 뛰어내리려고 했습니다. 하지만 그 순간 그녀도 소리를 질렀습니다."좋은 아침 이 씨, 방해해서 죄송합니다. 내려가실 필요 없으시고 저도 들어가지 않겠습니다. 오늘 아침 날씨가 좋아서 일찍 라이딩을 나갔다가 인도에서 선생님께 다가왔어요. 아직도 숨이 차는 거 안 보여요? 오늘은 좀 어떠세요? 원하면 오늘 일찍 들어와도 돼요. 저녁 식사 후에 올 수 있을까요?" 말을 마치기도 전에 갑자기 신발끈이 느슨해졌다는 것을 느낀 그녀는 신발끈을 곧게 펴기 위해 몸을 구부렸습니다. 햇살이 그녀 뒤로 비추면서 길고 둥근 그림자 속으로 그녀를 끌어당겼고, 두 개의 벨트가 바람에 날리자 그녀는 그림자 속에서 커다란 달팽이가 촉수 달린 탐정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다는 소식을 전하는 것처럼 고개를 흔들었습니다.

"아주 좋아요, 미스 스프링스트릭!..... 일찍 올게요... 들어와서 좀 쉬는 게 어때요? ..... 자전거 타느라 피곤하지 않아요? ..... "봄비는 이미 신발끈을 묶고 대나무 울타리에 기대어 의자 등받이에 몸을 기대고 웃으며 대답했다."이 씨 덕분에 다시 돌아갈게요. 책을 따뜻하게 하지 않으면 대답할 수 없습니다. 아저씨, 손바닥을 치세요." 게지는 소박하게 웃었다. 그녀의 눈은 이제 쌍꺼풀이 없는 작은 눈이었다.

그녀가 몸을 숙이자마자 그릴 문을 두드리며 고개를 자꾸만 밀어 넣자, 키 큰 덩굴꽃이 창백한 뺨을 누르고 창밖을 내다보며 "안녕, 이!"라고 놀란 미소를 지으며 이 씨를 바라보았다. 그녀는 종소리가 울렸을 때 갔다. 이페이는 서둘러 아래층으로 내려가서 보려고 했지만, 느릅나무 그늘이 흩어진 노란 길에 선명하게 새겨진 그녀의 향기로운 차의 흔적과 멀리 흰 셔츠 더미, 고장 난 종, 그녀는, 그녀는 떠났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이탈은 잠시 문 밖을 맴돌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