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왕창링의 '군대에서'를 분위기와 풍경으로 감상하기

왕창링의 '군대에서'를 분위기와 풍경으로 감상하기

원래 모닥불은 도시에서 서쪽으로 100피트 떨어진 곳에 바닷바람이 부는 가을 해질녘에 홀로 앉아 있었습니다. 치앙디 역을 맡은 관산월은 황금 소년 완리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다.

이 노래의 감상은 국경 경비병의 깊은 향수와 그리움을 묘사합니다. 시는 간결하고 잘 쓰여 있습니다. 시인은 내레이션과 서정성의 관계를 능숙하게 다루고 있습니다. 처음 세 줄은 심화되고 반복되는 표현 방법을 사용하여 환경을 서술하고 묘사하여 분위기를 조성하고 네 번째 줄의 서정성을위한 길을 닦고 서정적 인 줄의 상태를 강조하여 특히 강력하게 만듭니다. "비콘 시티 웨스트"는 갑자기 이곳이 청해 비콘 시티 웨스트에 있다는 것을 지적합니다. 황량하고 외로운 황야, 100피트 높이의 건물만 있는 이런 환경은 쉽게 외로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계절은 가을이고 추위가 기승을 부립니다. 여행자에게는 친척과 아내가 그리워지는 계절입니다. 시간은 다시 황혼을 만나고, "닭이 울어대고, 해가 지고, 소와 양이 내려온다."고 노래합니다. 신사분은 봉사 중이니 별 생각하지 마세요!" ("시 - 왕봉 - 신사의 복무") 이러한 시기는 종종 군 복무 중인 사랑하는 가족을 떠올리게 합니다. 지금 이 순간, 오랫동안 자리를 비운 징집병은 외로운 주둔지 건물에 홀로 앉아 있습니다. 하늘과 땅은 멀고 감옥에는 커플이 없습니다. 청해호 방향으로 부는 가을바람에 향수병이 밀려옵니다. 위에서 묘사한 것은 소리도 없고 입체감도 없는 시각을 통해 본 환경입니다. 그런 다음 시인은 "관산에서 달의 향 피리를 연주하라"고 썼습니다. 외로운 환경 속에서 친척의 부름과 방랑자의 한숨처럼 피리 소리가 터져 나옵니다. 계속되는 피리 소리는 도화선과 같아서 국경 사람들의 마음속에 억눌려 있던 향수를 주체할 수 없게 만들고 마침내 폭발하여 시의 마지막 행으로 이어집니다. 피리 소리는 외로운 건물에 홀로 앉아 있는 피리 연주자의 장면이지만, 이 장면은 피리 연주자가 표현하는 감정으로 가득 차 있어 환경을 더욱 구체화하고 내용을 더욱 풍성하게 만든다. 시인은 이 구절을 사용하면서도 드러내지 않고 감정과 풍경을 함께 담아 풍경에서 감정으로의 전환을 완성했다.

원래 비파는 새로운 소리를 춤추고, 항상 관산은 옛 감정을 남겼습니다. 슬픔을 들으며 만리장성에는 높은 가을 달이 빛난다. 주제에서 알 수 있듯이, 이것은 침울한 스타일의 개척 시입니다. 이 시는 국경 요새에서의 군대 생활의 단편을 가로채 군대 잔치의 글을 통해 주둔지의 깊고 복잡한 감정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비파 춤은 새로운 소리를 낸다". 춤사위가 바뀌면서 비파는 새로운 곡조를 연주하고 시적인 분위기가 한 편의 음악으로 펼쳐집니다. 비파는 프론티어의 풍미가 가득한 악기로, "비파와 기타, 하프를 함께 연주하는 것"은 종종 군대가 술을 마시고 즐기는 데 필수적이었습니다. 주둔군에게 이 악기들은 이국적인 풍미를 풍기며 강한 감정을 불러일으키기 쉬웠습니다. "새로운 소리"이기 때문에 사람들에게 항상 새로운 재미와 새로운 느낌을 줄 수 있죠? "옛 감정은 항상 산속에 남겨두세요." 사이드 뮤직의 주된 내용은 '옛 감정'으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예술은 현실을 반영하기 때문에 고향을 떠나지 않고 젊은 아내를 버리지 않은 수비수가 누구입니까? '이별'은 정말 가장 보편적이고 깊은 감정이자 창의적인 소재입니다. 따라서 비파는 새로운 곡조를 바꿀 수 있지만 가사의 감정적 내용은 바꿀 수 없습니다. 음악궁의 고대시에 대한 첫 번째 설명은 "관산의 달"이 죽은 자에게 상처를 준다고 말합니다. 이 문장에서 "관산"은 문자 그대로의 의미 일뿐만 아니라 더 깊은 의미를 가진 "관산월"의 곡조에 대한 말장난이기도합니다. 이 문장의 "오래된"은 이전 문장의 "새로운"에 해당하며, 특히 "영원히"가 강력한 변화로 사용될 때 시적인 왜곡이되어 추락과 상승에 대한 저항의 건전한 모멘텀을 만듭니다. 특히 "영원히"가 강력한 변화로 사용될 때 더욱 그렇습니다. 두 번째 라인이 다른 감정의 '오래된'을 강조하기 때문에 음악이 너무 지루하지 않나요? 아니요. "슬픔이 휘몰아치는 소리가 충분히 들리지 않아요"는 항상 방해할 준비가 되어 있는 곡입니다. 따라서 끝없는 "끝없는"곡은 정말 대담하고 듣고 싶어하며 항상 감정적입니다. 시의 또 다른 반전, 소리와 감정의 또 다른 스타카토입니다. "끝없는"이라는 단어가 불만인가요? 한숨인가요? 모순인가요? 말이 되죠. "끝없는" 해결책으로서 자연스럽게 분노를 불러일으키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충분히 듣지 못하면 칭찬도 포함됩니다. 따라서 이 인용문의 "국경의 걱정"은 오랫동안 잃어버린 방어와 향수뿐만 아니라 그 이상의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당시 북쪽 국경은 철거되지 않았고 여전히 군인들을 막지 못했습니다. 생각해보면 방어는 불안합니다. 대부분의 이전 작가들은시의 "의미와 괴로움"측면 만 보았는데, 이는 그다지 포괄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시의 첫 세 연은 음악과 함께 서정적입니다. "국경의 슬픔"에서 사용된 단어는 "끝없는"이므로 단 일곱 단어로 문장을 끝내는 방법이 가장 분명한 기술입니다. 여기서 시인은 풍경과 사랑을 나누기 위해 부드러운 제스처를 취합니다. 마치 군대에서 술을 사서 마시는 장면 뒤에 갑자기 달을 비추는 만리장성의 광활하고 황량한 장면이 나오는데, 고고하고 장엄한 만리장성이 굽이치고 가을 달이 높이 빛나며 장엄하고 슬픈 장면이 펼쳐지는 듯하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무한한 향수인가요? 성공에 대한 야망일까요, 아니면 현실의 슬픔일까요? 조국의 산과 강에 대한 깊은 사랑도 추가해야 할 것 같습니다. 독자는 처음 세 줄의 감정의 물방울이 우여곡절 끝에(새로운 목소리-옛 감정-들리지 않음) 깊은 호수로 수렴되어 잔물결이 일렁이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만리장성을 비추는 높은 가을 달은 풍경에 대한 묘사이자 가사입니다. 마치 군대에서 술을 사서 마시는 장면이 지나고 갑자기 달을 비추는 만리장성의 광활하고 황량한 장면이 나타나는데, 고대의 장엄한 만리장성은 물결치고 가을 달은 높이 빛나며 그 장면은 웅장하고 슬프다. 이런 식으로 수호자들의 복잡한 내면 세계와 그들의 생각과 감정의 풍부한 표현이 깊게 나뉩니다. 소리와 감정의 우여곡절 외에도 이 시는 무시할 수 없는 작품입니다.

원래의 비파는 새로운 소리를 춤추고, 관산은 항상 옛 감정을 남겼습니다. 끝없는 슬픔을 듣고 높은 가을 달이 만리장성을 비추네. 주제에서 알 수 있듯이, 이것은 침울한 스타일의 개척 시입니다. 이 시는 국경 요새에서의 군대 생활의 단편을 가로채 군대 잔치의 글을 통해 주둔지의 깊고 복잡한 감정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비파 춤은 새로운 소리를 낸다". 춤사위가 바뀌면서 비파는 새로운 곡조를 연주하고 시적인 분위기가 한 편의 음악으로 펼쳐집니다. 비파는 프론티어의 풍미가 가득한 악기로, "비파와 기타, 하프를 함께 연주하는 것"은 종종 군대가 술을 마시고 즐기는 데 필수적이었습니다. 주둔군에게 이 악기들은 이국적인 풍미를 풍기며 강한 감정을 불러일으키기 쉬웠습니다. "새로운 소리"이기 때문에 사람들에게 항상 새로운 재미와 새로운 느낌을 줄 수 있죠? "옛 감정은 항상 산속에 남겨두세요." 사이드 뮤직의 주된 내용은 '옛 감정'으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예술은 현실을 반영하기 때문에 고향을 떠나지 않고 젊은 아내를 버리지 않은 수비수가 누구입니까? '이별'은 정말 가장 보편적이고 깊은 감정이자 창의적인 소재입니다. 따라서 비파는 새로운 곡조를 바꿀 수 있지만 가사의 감정적 내용은 바꿀 수 없습니다. 음악궁의 고대시에 대한 첫 번째 설명은 "관산의 달"이 죽은 자에게 상처를 준다고 말합니다. 이 문장에서 "관산"은 문자 그대로의 의미 일뿐만 아니라 더 깊은 의미를 가진 "관산월"의 곡조에 대한 말장난이기도합니다. 이 문장의 "오래된"은 이전 문장의 "새로운"에 해당하며, 특히 "영원히"가 강력한 변화로 사용될 때 시적인 왜곡이되어 추락과 상승에 대한 저항의 건전한 모멘텀을 만듭니다. 특히 "영원히"가 강력한 변화로 사용될 때 더욱 그렇습니다. 두 번째 라인이 다른 감정의 '오래된'을 강조하기 때문에 음악이 너무 지루하지 않나요? 아니요. "슬픔이 휘몰아치는 소리가 충분히 들리지 않아요"는 항상 방해할 준비가 되어 있는 곡입니다. 따라서 끝없는 "끝없는"곡은 정말 대담하고 듣고 싶어하며 항상 감정적입니다. 시의 또 다른 반전, 소리와 감정의 또 다른 스타카토입니다. "끝없는"이라는 단어가 불만인가요? 한숨인가요? 모순인가요? 말이 되죠. "끝없는" 해결책으로서 자연스럽게 원망을 불러일으키죠. 하지만 충분히 듣지 못하면 칭찬도 포함됩니다. 따라서 이 인용문의 "국경의 걱정"은 오랫동안 잃어버린 방어와 향수뿐만 아니라 그 이상의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당시 북쪽 국경은 철거되지 않았고 여전히 군인들을 막지 못했습니다. 생각해보면 방어는 불안합니다. 대부분의 이전 작가들은시의 "의미와 괴로움"측면 만 보았는데, 이는 그다지 포괄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시의 첫 세 연은 음악과 함께 서정적입니다. "국경의 슬픔"에서 사용된 단어는 "끝없는"이므로 단 일곱 단어로 문장을 끝내는 방법이 가장 분명한 기술입니다. 여기서 시인은 풍경과 사랑을 나누기 위해 부드러운 제스처를 취합니다. 마치 군대에서 술을 사서 마시는 장면 뒤에 갑자기 달을 비추는 만리장성의 광활하고 황량한 장면이 나오는데, 고고하고 장엄한 만리장성이 굽이치고 가을 달이 높이 빛나며 장엄하고 슬픈 장면이 펼쳐지는 듯하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무한한 향수인가요? 성공에 대한 야망일까요, 아니면 현실의 슬픔일까요? 조국의 산과 강에 대한 깊은 사랑도 추가해야 할 것 같습니다. 독자는 처음 세 줄의 감정의 물방울이 우여곡절 끝에(새로운 목소리-옛 감정-들리지 않음) 깊은 호수로 수렴되어 잔물결이 일렁이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만리장성을 비추는 높은 가을 달은 풍경에 대한 묘사이자 가사입니다. 마치 군대에서 술을 사서 마시는 장면이 지나고 갑자기 달을 비추는 만리장성의 광활하고 황량한 장면이 나타나는데, 고대의 장엄한 만리장성은 물결치고 가을 달은 높이 빛나며 그 장면은 웅장하고 슬프다. 이런 식으로 수호자들의 복잡한 내면 세계와 그들의 생각과 감정의 풍부한 표현이 깊게 나뉩니다. 소리와 감정의 우여곡절과 더불어 이 시는 꼭 봐야 할 시입니다.

군 입대 (3 부)

관청의 느릅 나무 잎은 일찍 노랗게 물들고 사윤리의 고대 전장의 어스름이 짙어지고 있습니다. 군대로 돌아가 먼지와 뼈를 숨기고 병사들에게 울지 마십시오. 주1. 관성 : 국경에 있는 성을 가리킴.2. 모래구름 : 구름 같은 먼지 폭풍.3. 탁상 : 탁자 위에, 책을 쓰다.4. 먼지 뼈 : 묻혀 있는 덮개, 먼지 뼈는 묻힌 뼈를 말함.5. 용광 : 광야.6. 군대의 먼지 뼈.7. 군대의 먼지 뼈.8. 군대의 먼지 뼈.9. 군대의 먼지 뼈.10. 군대의 먼지 뼈.12. 군대의 먼지 뼈.13. 이 시는 군대 칠시 중 세 번째 시입니다. 늦가을 국경 도시의 느릅 나무 잎이 얇아지고 떨어지기 시작했고 저녁의 붉은 태양이 갑자기 바람이 불었을 때 지려고했습니다. 순식간에 도시 외곽의 고대 전장은 바람과 모래 구름으로 가득 찼습니다. 모래 폭풍이 지나간 후 전장에는 수많은 시체와 뼈가 드러났습니다. 그동안 얼마나 많은 병사들이 고향을 지키고 있었을까요? 이 황량한 국경 마을에서 죽어간 그들의 뼈를 제대로 묻어주고, 고향을 지키다 죽은 장군들이 유령처럼 떠돌지 않게 하려면 황실에 편지를 써서 장례를 치러야 합니다. 이 시는 국경 마을의 군사 생활의 한 단면을 포착한 것으로, 옛 전장에 강한 바람이 불어 뼈가 드러나는 장면을 묘사함으로써 당시 전쟁이 얼마나 비참했는지, 수많은 장수가 국경 마을에서 제대로 묻히지 못한 채 죽어갔는지를 보여준다. 병사들에 대한 시인의 깊은 동정심을 보여줍니다. 당나라 초기에 중국은 부강했지만 국경 지역에서의 전쟁은 멈추지 않았습니다. 국경 지역에서 싸우기 위해 고향을 떠난 수많은 병사들이 고향에서 수만 마일 떨어진 낯선 곳에서 죽었지만, 나라를 위해 봉사하려는 그들의 열정은 시인을 감염시켰습니다. 국경을 넘어 용감하게 달리고 싸우며 피를 옷에 묻혀가며....

원래 청해는 옥문 고개에서 멀리 떨어진 외로운 도시, 어두운 설산이 길게 이어졌다. 백 번의 전투에서 금빛 갑옷을 입은 황사, 아직 깨지지 않은 여란. 참고 1. 군대에 입대 :Lefu의 오래된 주제 인 내용은 대부분 군사 전쟁에 관한 것입니다. 왕창령이 군대에 입대했습니다.

원래 사막의 먼지가 자욱한 하늘은 어스름하고 붉은 깃발은 야문에서 반쯤 말려 있다. 전군은 도허강에서 밤새도록 싸웠고, 투구훈을 생포했다는 소식이 들려왔다. 주1. 사막 : 광활한 사막을 가리킴.2. 원원문 : 병영의 정문.3. 타오허강 : 황하의 지류. 칭하이성에서 발원하여 간쑤성 린타오현을 거쳐 북동쪽으로 흘러 황하로 들어갑니다.4. 투구훈 : 고대 중국 서부의 소수 민족의 이름. 여기서는 침략한 소수 민족의 지도자를 가리킵니다. 왕창령이 군대에 입대했습니다.

사막에서는 바람이 울부짖고 먼지가 날리고 하늘은 어두웠습니다. 한 무리의 병사들이 깃발을 반쯤 게양한 채 막사를 떠나 적을 향해 진격했습니다. 이때 그들 앞의 군대는 좋은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그들은 도하 강 야간 전투에서 적을 생포하고 큰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삼국지연의"를 읽은 사람이라면 이야기의 다섯 번째 부분인 "관운창의 따뜻한 술과 화승의 참수"가 매우 인상적일 것입니다. 관우의 영웅적인 이미지를 잘 보여주는 부분입니다. 그러나 이 책에는 관우가 5만 명의 군대를 이끌고 화손과 어떻게 싸웠는지에 대한 설명은 없습니다. 대신 다음과 같은 구절을 사용합니다. "(관우는) 돈을 내고 칼을 들고 말을 탔다. 고개 밖에서 하늘이 무너지는 듯한 북소리와 함성이 들리자 모든 장수들이 겁에 질렸다. 윤창이 귀를 기울이려 할 때 루안종이 울리고 말이 중군에게 도착했다. 윤창이 화성의 머리를 들어 땅에 던졌지만 술은 여전히 따뜻했다. 이 문서는 매우 압축된 문체로 당시의 분위기와 제후들의 반응에서 관우의 위대한 힘에 대해 기록하고 있습니다. 객관적인 예술적 효과 측면에서 보면 수십 차례의 칼싸움에 대한 글보다 더 매력적입니다. 뤄관중의 구절은 확실히 그의 독창성이 있지만, 정면 내레이션을 피하고 분위기 표현과 측면 묘사를 통해 사람들이 전쟁 장면을 상상할 수 있도록하지만 그의 첫 번째 창작물이 아닌 왕 리케 창링의이 "세네살"은 초기의 성공적인 시 형식이라고 말해야한다. "사막은 먼지로 어둡다."북서쪽의 알타이 산맥, 천산 산맥, 곤륜 산맥은 모두 서쪽에서 동쪽 또는 남동쪽으로 달려있어 하서 회랑과 청해의 동쪽에 큰 나팔을 형성하기 때문입니다. 바람이 매우 강하고 바람이 거세면 모래가 날아갑니다. 따라서 "해가 약하다"는 문구와 "사막의 모래와 먼지"는 이미 늦은 날이 아니라 바람과 모래가 하늘을 덮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격렬한 기후를 보여줄 뿐만 아니라 배경으로 등장하여 자연스럽게 군사적 상황을 강조하고 암시하는 역할을 합니다. 이 상황에서 탕준은 어떤 행동을 취할까요? 문을 닫고 수동적으로 방어하는 것이 아니라 적극적인 원정을 떠납니다. 강한 바람의 저항을 줄이고 행군 속도를 높이기 위해 전사들은 붉은 깃발을 반쯤 말아 들고 전진했습니다. 데저트 더스트의 이 두 선은 붉은 깃발이 이끄는 강력한 부대를 표현합니다. 과시하기에는 자연스럽지 않지만 이 군대는 적진을 향해 곧게 뻗은 날카로운 칼과 같습니다. 독자의 심장을 조이고 치열한 전투가 다가오고 있다는 인상을 줍니다. 사막에서 거칠게 달리는 이 선수는 어떤 스릴 넘치는 장면을 연출할까요? 이 긴장감 속에서 마지막 두 문장, "타오허 강에서 밤에 싸운 전군이 생포되었다는 보고를 받았다."를 읽어보세요. 이것은 함께 떨어진다고 할 수 있습니다. 독자들은 지금 막 군대가 뒤따랐고 전장에서 과시 할 차례가 아니라는 긴장감을 느낍니다. 한낮에 선발대가 야간 전투에서 대승을 거두었고 적장까지 생포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줄거리는 다소 의외로 빠르게 전개되지만, 처음 두 문장에서 군대의 행진 기세가 이미 당나라 군대의 사기와 힘을 충분히 암시하고 있기 때문에 완벽하게 이해가 됩니다. 이 강력한 강화는 선봉대의 승리가 우연이 아니라는 사실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당준이 충분히 승리할 수 있을 만큼 강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묘사에서 시인은 후속 부대와 직접 전투를 벌이지 않고 측면에서만 적과 교전하여 영광스러운 "전군의 야간 전투"를 이끌어 냈습니다. 이것은 기발한 아이디어입니다. 야간 전투의 서사를 정면에서 바꾸면 단조로울 수밖에 없고 짧은 연으로 완성할 수 없습니다. 그런데 전쟁 과정을 정면으로 묘사하지 않고 측면에서 대조함으로써 연의 단점이 장점이 됩니다. 독자는 '사막의 바람과 먼지의 낮 황혼'과 '도하강 야간 전투'를 통해 선봉대의 전투가 얼마나 힘들고 훌륭했는지 상상할 수 있습니다. "생포 보고"에서 원정대가 얼마나 극적인 전투를 벌였는지 감상해 보세요. 치열한 전투를 격렬하게 묘사하지 않고 가볍고 도약하는 펜으로 나란히 비교하고 채색하여 독자의 즐거움과 환상을 불러일으킵니다. 단 네 편의 시로 표현된 이 모든 것이 '따뜻한 술이 화숑을 참수하다'와 같은 허구의 이야기보다 훨씬 더 상상하고 소화하기 어렵다고 해야 할 것입니다.

원래 유문산은 천 개의 산이지만 산은 항상 남북에 있습니다. 멀리서 불을 바라봐야만 산속의 말을 볼 수 있습니다.

군대에 입대하기 위해 편집됨 (8)

원문은 전장에서 철복을 부수고 도시의 남쪽이 포위되었습니다. 왕창령이 군대에 입대했다.

진영에 쳐들어가 후연 장군을 쏘고 혼자서 남은 장군들을 이끌고 돌아왔다. 이 시는 매우 용감한 장군의 모습을 네 줄의 짧은 시로 묘사하고 있습니다. 첫 번째 줄은 장군의 과거 군 경력을 이야기합니다. 그가 행군할 때 입었던 갑옷은 찢어져 많은 상처와 화살을 남겼는데, 이는 그가 얼마나 오랫동안 행군하고 치열한 전투를 경험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이 대사는 아이러니를 담고 있지만 일반적인 관점에서 보면 시의 주인공에 대한 간략한 설명에 해당합니다. 이 대사를 서곡으로 삼아 그는 곧바로 "도시의 남쪽이 포위되었다"는 새롭고 심각한 시험에 직면했다고 씁니다. 도시 밖에서 전쟁이 벌어지고 있는 상황에서 도시의 남쪽은 돌아갈 수 있는 길이었습니다. 그러나 도시의 남쪽마저 적에게 포위되어 군대 전체가 전멸할 수도 있는 절체절명의 상황에 처해 있습니다. 포위되었다는 문장은 단 한 문장이었지만 사람들을 긴장하게 만드는 일촉즉발의 상황이었죠. "진영을 탈출해 후디엠 장군을 쏘고 부상당한 병사를 독마에 태워 집으로 데려가라." 훈족의 4대 귀족 중 한 명인 후연은 용맹한 적장을 가리킵니다. 전투로 단련된 영웅이 그를 표적으로 삼아 갑작스러운 공격으로 먼저 죽임으로써 적이 당황하여 포위망을 빠져나갈 기회를 잡고 부상당한 병사들을 홀로 이끌고 집으로 돌아갔다고 합니다. 이 시는 전체적으로 실패한 전쟁에 대해 쓴 용감한 영웅에 관한 시입니다. 하지만 패배를 낙담하지 않고 패배 속에서도 영웅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홀로 남은 군대를 이끌고 천 리를 돌아서"와 "독립"이라는 단어는 적의 수천 대군을 제압하고 우월감을 주는 위엄이 느껴집니다. 이 시는 장군의 초상화를 그리지는 않았지만 긴박한 전투 장면을 통해 영웅의 정신과 용기가 매우 생생하고 눈에 띄게 표현되어 사람들에게 잊을 수없는 인상을 남깁니다. 이 스릴 넘치는 돌파구를 첫 번째 대사 "백 번의 전투로 철옷이 부러졌다"와 비교하면 사람들은 이것이 그의 "백 번의 전투"중 하나 일 뿐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런 식으로 방금 전의 획기적인 전투는 물론 영웅의 전체 전투 역사가 매우 웅장하고 완전히 전설적으로 표현됩니다. 이 시는 마치 패배한 병사들을 바라보고 있는 듯한 느낌을 주며, 이 피의 웅덩이에서 싸운 영웅들을 존경하고 기려야 하는 것처럼 보이게 합니다. 이런 작은 시에서 감히 힘든 투쟁, 심지어 패배에 대해 쓰고 그 패배에서 영웅주의와 격려를 보여줍니다. 성당 시인들의 정신 없이는 쓸 수 없는 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