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옛것과 새것의 자연 법칙에 관한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옛것과 새것의 자연 법칙에 관한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자연의 법칙에 관한 시 또는 명언 2. 옛것과 새것의 교대에 관한 시 1. 자연의 법칙에 관한 명언과 시 자연은 참된 법이다.

--전국시대 후기 사상가인 순자(順子)의 천자론(天子論); 순자의 천자론, 순자의 전국(戰國). 천:천체, 자연.

선:달리다, 움직이다. 창:공통.

야오:전설적인 고대의 현명한 황제. 지에:하 왕조 말기의 폭군.

이 대사의 일반적인 생각은 천체에는 일정한 법칙이 있으며 야오의 지혜로 인해 존재하지 않거나 제의 폭정으로 인해 멸망한다는 것입니다. ~순자의 단순한 유물론적 자연철학을 반영합니다.

순자는 다음과 같이 믿었다: 하늘에는 운행의 법칙이 있고 인간에게는 힘이 있다. 하늘의 자연적인 힘과 인간의 동기는 각각 고유한 행동 범위를 가지고 있다.

하늘은 무의식적이고 감정이 없으며, 야오와 제에 대해 사랑하거나 미워하지 않는다. 하늘의 자연법칙은 인간의 주관적 의지에 의해 변하지 않으며, 인간에게 개입하거나 지배하지 않으며, 인간은 자연의 법칙을 파악하고 순응하며 주관적 주도권을 행사할 수 있지만 객관적인 하늘의 법칙은 바꿀 수 없다.

순자의 예리한 사고는 여러 세대에 걸쳐 영감을 주었으며 여전히 지혜로 빛나고 있습니다. 천명론과 천인유도론과 같은 이상주의적 이론을 비판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하늘의 사계절은 아무 말 없이 지나가고, 만물은 아무 말 없이 기운을 지니고 있다. --당나라 시인 이백, "상안현과 장시수", 자연법 인용.

하늘과 땅은 말을 할 수 없지만 계절의 운행이나 만물의 성장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하늘과 땅의 모든 것은 저마다의 법칙을 가지고 있으며, 돌이킬 수 없고 멈출 수 없는 법칙에 따라 움직입니다. 이것이 자연입니다.

인간의 주관적인 의지에 의해 움직이지 않는 자연 법칙의 객관성을 설명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늘의 도란 다투지 않고 이기고 말없이 응하는 것이다.

--노자, 리얼로도 알려진 노자는 춘추 시대 말 고대 중국의 위대한 철학자이자 사상가이며 도가 학파의 창시자입니다. 춘추시대 노자의 노자는 자연의 이치에 순응하여 그 무엇과도 경쟁하지 않으면서도 승리했고, 말은 하지 않았지만 대답을 잘했다. 인생의 목표는 자연의 법칙에 순응하는 것입니다.

--고대 그리스 철학자 제노 드래곤은 신과 나란히 자연의 법칙 위에 있는 전설적인 존재입니다. --유명한 인터넷 작가 첸동의 "하늘의 그림자"에 대한 과학적 연구는 모든 것이 자연의 법칙에 따른다는 동일한 법칙, 즉 인간의 행동에도 적용되는 법칙을 기반으로 합니다.

자유는 자연의 법칙으로부터 자유롭고, 환상으로부터 독립된 것이 아니라, 그것을 알고, 따라서 그것을 체계적으로 목적에 부합하도록 만드는 데 있다. --엔겔스독일 철학자나무는 두들겨서 강철을 만들 수 없고, 넝마는 놋쇠 종을 만들 수 없으며, 쥐는 백조를 낳을 수 없습니다.

어떤 집안 출신 여성에게 천사 같은 행동을 기대할 수는 없습니다. 그녀의 조부모와 부모가 늑대였는데 자연을 거스르고 양으로 태어날 수 있을까요? 그녀도 늑대입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늑대예요! --러시아의 소설가이자 극작가인 체호프 텐센트는 한 세대를 풍미했고, 마화토우는 그 시대의 제왕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로마 제국처럼 강하고 진나라처럼 강력한 나라도 언젠가는 쇠퇴의 날이 오기 마련이고, 이것이 자연의 법칙입니다. 양쯔강의 큰 파도가 앞의 파도를 밀어내고 앞의 파도가 해변에서 죽는 것, 이것이 인류 사회 발전의 원동력입니다.

2. 자연의 법칙에 관한 명언과 시

자연은 진정한 법칙이다.

--전국시대 후기 사상가인 순자(順子)의 천자문(天子文); 순자의 천자문(天子文), 순자의 전국. 천:천체, 자연.

선:달리다, 움직이다. 창:공통.

야오:전설적인 고대의 현명한 황제. 지에:하 왕조 말기의 폭군.

이 대사의 일반적인 생각은 천체에는 일정한 법칙이 있으며 야오의 지혜로 인해 존재하지 않거나 제의 폭정으로 인해 멸망한다는 것입니다. ~순자의 단순한 유물론적 자연철학을 반영합니다.

순자는 다음과 같이 믿었다: 하늘에는 운행의 법칙이 있고 인간에게는 힘이 있다. 하늘의 자연적인 힘과 인간의 동기는 각각 고유한 행동 범위를 가지고 있다.

하늘은 무의식적이고 감정이 없으며, 야오와 제에 대해 사랑하거나 미워하지 않는다. 하늘의 자연법칙은 인간의 주관적 의지에 의해 변화하지 않으며, 인간에게 개입하거나 지배하지 않으며, 인간은 자연의 법칙을 파악하고 순응하며 주관적 주도권을 행사할 수 있지만 객관적인 하늘의 법칙은 바꿀 수 없다.

순자의 예리한 사고는 여러 세대에 걸쳐 영감을 주었으며 여전히 지혜로 빛을 발하고 있습니다. 천명론과 천인유도론과 같은 이상주의적 이론을 비판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하늘의 사계절은 아무 말 없이 지나가고, 만물은 아무 말 없이 기운을 가지고 있다. --당나라 시인 이백, "상안현과 장시수", 자연법 인용.

하늘과 땅은 말을 할 수 없지만 계절의 운행이나 만물의 성장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하늘과 땅의 모든 것은 저마다의 법칙을 가지고 있으며, 돌이킬 수 없고 멈출 수 없는 법칙에 따라 움직입니다. 이것이 자연입니다.

인간의 주관적인 의지에 의해 움직이지 않는 자연 법칙의 객관성을 설명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늘의 도란 다투지 않고 이기고 말없이 응하는 것이다.

--노자, 리얼로도 알려진 노자는 춘추 시대 말 고대 중국의 위대한 철학자이자 사상가이며 도가 학파의 창시자입니다. 춘추시대 노자의 노자는 자연의 이치에 순응하여 그 무엇과도 경쟁하지 않으면서도 승리했고, 말은 하지 않았지만 대답을 잘했다. 인생의 목표는 자연의 법칙에 순응하는 것입니다.

--고대 그리스 철학자 제노 드래곤은 신과 나란히 자연의 법칙 위에 있는 전설적인 존재입니다. --유명한 인터넷 작가 첸동의 "하늘의 그림자"에 대한 과학적 연구는 모든 것이 자연의 법칙에 따른다는 동일한 법칙, 즉 인간의 행동에도 적용되는 법칙을 기반으로 합니다.

자유는 자연의 법칙으로부터 자유롭고, 환상으로부터 독립적인 것이 아니라, 그것을 알고, 따라서 그것을 체계적으로 목적에 부합하도록 만드는 데 있다. --앙겔스독일 철학자나무는 두들겨서 강철을 만들 수 없고, 넝마는 놋쇠 종을 만들 수 없으며, 쥐는 백조를 낳을 수 없습니다.

어떤 집안 출신 여성에게 천사 같은 행동을 기대할 수는 없습니다. 그녀의 조부모와 부모가 늑대였는데 자연을 거스르고 양으로 태어날 수 있을까요? 그녀도 늑대입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늑대예요! --러시아의 소설가이자 극작가인 체호프 텐센트는 한 세대를 지배했고, 마화투는 그 시대를 지배하는 인물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로마 제국처럼 강하고 진나라처럼 강력한 나라도 언젠가는 쇠퇴의 날이 오기 마련이고, 이것이 자연의 법칙입니다. 양쯔강의 큰 파도가 앞의 파도를 밀어내고 앞의 파도가 해변에서 죽는 것, 이것이 인류 사회의 발전의 원동력입니다.

3. 자연의 법칙에 관한 시와 명언

1. 자연과 미덕은 사회와 재산의 산물인 지식과 예술에 의해 침해된다. -루소

2. 자연에는 그 자체의 발전 법칙이 있다. -잉글랜드

3. 자연은 진정한 법칙이다. -플로리오

4. 자연은 친절하고 사랑스러운 어머니이자 잔인한 도살자이다. 휴고

5. 자연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등을 돌리지 않는다. -워즈워스

6. 자연은 반쯤 오염된 것이 아니다. 저항하는 자는 쫓겨나고 순종하는 자는 그 은혜를 상속받는다. 익명

7. 자연에 순종할 때에만 우리는 자연을 지배할 수 있다. 베이컨

8. 자연에 순종해야만 자연을 극복할 수 있다. -다윈

9. 오직 자연을 이해함으로써만. 베이컨

10.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경험에 따라서만 살아라. -쇼펜하우어

11. 나는 이 자연 법칙이 모든 법과 규정 중에서 가장 높고, 가장 강제적인 것이라고 생각한다. -마크 트웨인

12. 자연은 결코 우리를 속이지 않으며, 우리를 속이는 것은 언제나 우리 자신이다. -루소

13, 자연의 모든 영역은 경이롭다. -아리스토텔레스

14, 자연과 지혜는 하나도 다르지 않다. -베르나 유

15, 자연은 병을 치료하고 의사는 조력자일 뿐이다. 히포크라테스

16, 인간이 자연에 대한 승리를 기뻐할 때, 그것은 자연이 인간을 벌하는 시작이다. -헤겔

17, 넓은 세상으로 나가서 자연의 가르침에 귀를 기울여라. -브라이언트

18, 자연은 강요되어서는 안 될 뿐만 아니라 순종해야 한다. 에실루스

19, 에메랄드 빛은 비를 맞고 나서야 새롭고, 상록수는 무겁고, 눈부신 흰 안개는 너무 가벼워서 가을 하늘의 저녁 해가 되고 싶을 정도다. -마스터 길리안

20.자연환경을 파괴하는 것은 당신의 삶을 파괴하는 것과 같다 - 지미.

21.자연을 이용할 줄 알면 모든 사람이 행복해질 수 있다. -클라우디우스

22. 하늘에는 항상 천국이 있지만, 야오촌이나 우제에게는 천국이 없다. -순자

23. 나는 인류를 사랑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자연을 더 사랑한다. 바이런

24. 내 삶의 철학은 일입니다. 나는 인류를 위해 자연의 신비를 밝히고 싶다. 토마스 에디슨

25.우리는 자연의 선물을 기다릴 수 없으며, 자연에게 그것을 요구해야 한다. 미슐랭

26.우리는 부모로부터 지구를 물려받는 것이 아니라 자녀와 손자로부터 지구를 빌려 쓰는 것이다. -유엔환경계획

자연에 순종하며 사는 것이 우리의 모토라는 것은 잘 알려져 있습니다. 시니가

28.우리는 자연에 감사하고 자연과 함께 사는 것에 대해 거의 생각하지 않는 경향이 있다. 오스카 와일드

29.우리는 자연에 등을 돌렸습니다. 그녀는 한때 우리에게 길을 올바르게 보여주었지만, 우리는 그녀의 가르침으로 교훈을 주고 싶다. 익명

30.적자생존. -다윈

31, 지혜와 상상력을 만들어내는 것은 마음과 자연의 결합이다. 소로

32. 자연을 연구하는 것은 스승과 교제하기 위한 것이므로 경멸해서는 안 된다. 아가시즈

33. 자연을 따르는 모든 것은 아름답다. -키케로

34. 모든 예술과 종교는 자연의 부속물에 불과하다. -아리스토텔레스

35. 예술은 오류를 범할 수 있지만 자연은 옳다. 드레이튼

36.자연은 의도적일 수 있으니 달에게 섬세함을 가르치라. -리칭자오

37.창조는 침묵하지만 깊이 느껴진다. 춥고 봄이 오는 것처럼 느껴질 때마다 다양한 색으로 배열되어 첫 천둥을 기다린다. -장웨이핑

38. 자연에서 떠나는 것은 행복에서 떠나는 것이다. -사이주 존슨

4. 자연의 법칙에 관한 유명한 격언

나의 인생 철학은 일입니다. 나는 인류를 위해 자연의 신비를 밝히고 싶다. 토마스 에디슨

자연을 따라야만 자연을 지배할 수 있다. 베이컨

인류를 사랑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자연을 더 사랑한다. 바이런

자연은 결코 우리를 속이지 않으며, 우리를 속이는 것은 언제나 우리 자신이다. -루소

자연에 순종해야만 자연을 극복할 수 있다. -다윈

자연은 친절한 어머니이자 잔인한 도살자다. 빅토르 위고

자연의 모든 영역은 경이롭다. -아리스토텔레스

자연은 진정한 법칙이다. -순자

우리는 자연을 강요하지 말고 순종해야 한다. -아킬루스

자연이 드러내는 경험에 따라 살아야 한다. -쇼펜하우어

나는 이 자연법칙이 모든 법과 규정 중에서 가장 높고 가장 강압적이라고 생각한다. -마크 트웨인

인간이 자연에 대한 승리를 기뻐할 때, 그것은 자연이 인간을 처벌하는 시작이다. -헤겔

우리는 자연에 등을 돌렸다. 자연은 우리에게 길을 정확하게 보여주곤 했는데, 우리는 자연의 가르침을 통해 교훈을 얻고자 한다. 익명

자연은 인간의 감정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저항하는 자는 쫓아내고 순종하는 자는 그 은혜를 상속받습니다. 익명

자연의 법칙에 관한 시와 명언을 읽고 베껴 쓰세요.

시:

1, 평원의 끝없는 풀들은 계절에 따라 왔다가 사라지지만, 산불은 결코 그들을 태우지 않고 봄바람에 다시 키가 자란다.

--탕백주이, '옛 풀들에게 작별 인사'

2, 하늘은 아무 말 없이 사계절로 가고, 만물의 영혼은 아무 말 없이 사계절로 간다.

--탕리바이, '장시와 함께 안주에서'

3.... 밤은 태양의 바다로 바뀌고 묵은 해는 신선함으로 녹아내린다.

--당왕완은 북부산 아래 정박해 있네

4. 침몰하는 배는 천 개의 돛을 달고, 병든 나무 앞에 만 그루의 나무가 솟아나네.

--당유시 "롯데의 양주 첫 연회 감사"

5, 무력한 꽃이 떨어지고, 나는 얀의 귀환을 아는 것 같다.

--옌송슈의 '너구리 강 모래'

6. 사람에게는 슬픔과 기쁨이 있고 달은 가라앉고 뜬다. 이 문제는 오래되고 어려운 문제다.

--북송 수시, '물의 노래'

7. 땅에 앉아 하루에 8만 리를 여행하면서 나는 멀리서 천 개의 강을 바라본다.

-- 마오쩌둥, "일곱 가지 법의 두 노래, 신에게 슬픔을 보내다"

인용:

1, 하늘은 야오촌이 아니라 오제를 위해 항상 그곳에 있을 것입니다.

전국 시대 순자가 지은 "순천자륜". 천:천체, 자연. 行:달리다, 운동. 常:普通的. 야오:전설적인 고대 현명한 황제. 지에:하 왕조 말기의 폭군. 이 대사의 일반적인 생각은 천체는 일정한 법칙을 가지고 있으며 야오의 지혜 때문에 존재하지 않으며, 제의 폭정 때문에 멸망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이는 순자의 단순한 유물론적 자연철학을 반영합니다. 순자에 따르면:하늘에는 운행의 법칙이 있고 인간에게는 힘이 있다. 하늘의 자연적인 힘과 인간의 동기는 각각 고유한 행동 범위를 가지고 있다. 하늘은 무의식적이고 감정이 없으며, 야오와 제에 대해 사랑하거나 미워하지 않습니다. 하늘의 자연 법칙은 인간의 주관적 의지에 의해 변화하지 않으며, 인간에게 개입하거나 지배하지 않으며, 인간은 자연의 법칙을 지배하고 순응하며 주관적 주도권을 행사할 수 있지만 객관적인 하늘의 법칙을 바꿀 수는 없습니다. 순자의 예리한 사상은 여러 세대에 걸쳐 영감을 주었으며 여전히 지혜로 빛나고 있습니다. '천명론'과 '천유론'과 같은 이상주의적 이론을 비판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전국시대 말기의 사상가 순자)

2. 하늘은 사계절에 대해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사라지고, 모든 생물의 영혼은 아무 말도 하지 않는다. (당리백, 『안주평창사기』)

천지는 말을 할 수 없지만 계절의 운행이나 만물의 성장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천지 만물은 저마다의 법칙을 가지고 있으며, 그 법칙에 따라 움직이며 돌이킬 수 없고 멈출 수 없습니다. 이것이 바로 자연입니다. 인간의 주관적인 의지에 좌우되지 않는 자연 법칙의 객관성을 설명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다투지 않고 잘 싸우는 하늘의 도리는 말없이 응답한다. (노자, 노자, 춘추)

자연의 법칙에 순응하는 것은 다른 것과 다투지 않으면서도 이기고, 말하지 않으면서도 잘 대답한다.

(노자, 노자, 이어라고도 불리는 노자는 춘추 시대 말기 고대 중국의 위대한 철학자이자 사상가이며 도가 학파의 창시자이다).

삶의 목표는 자연의 법칙에 순응하는 것이다. --고대 그리스 철학자 제노

5. 용은 신과 함께 자연의 법칙 위에 있는 전설적인 존재. --저명한 인터넷 작가 첸동의 "피난처 하늘"

6. 과학적 연구는 동일한 법칙, 즉 모든 것이 자연의 법칙에 의존하며 이는 인간의 행동에도 적용됩니다. 자연 법칙에 대한 인용문에는 독일계 미국인과 유대인이 포함됩니다. 물리학자 알버트 아인슈타인

7. 자유는 자연의 법칙을 없애고 환상 속에서 독립하는 것이 아니라 법칙을 알고 체계적으로 어떤 목적에 봉사하도록 하는 데 있다. -독일 철학자 엥겔스

6. 자연의 법칙에 관한 명언

1)하늘이 네 시에 사라지고 아무 말도 하지 않는다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당나라 시인 이백

당나라 이백, '상안과 장시'. 하늘과 땅은 말을 할 수 없지만 계절의 운행이나 만물의 성장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천지 만물은 저마다의 법칙을 가지고 있으며, 그 법칙에 따라 움직이며 돌이킬 수 없고 멈출 수 없다. 이것이 바로 자연입니다. 인간의 주관적인 의지에 의해 움직이지 않는 자연 법칙의 객관성을 설명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하늘은 야오의 삶이나 제의 죽음을 위해서가 아니라 항상 존재한다. --전국 시대 말기의 사상가 순자.

순자는 다음과 같이 믿었다: 하늘에는 운행의 법칙이 있고 인간에게는 동기가 있다. 하늘의 자연적인 힘과 인간의 동기는 각각 고유한 행동 영역을 가지고 있다. 하늘은 무의식적이고 감정이 없으며, 야오와 제에 대해 사랑도 미움도 없다. 하늘의 자연법은 인간의 주관적 의지에 의해 움직이지 않으며, 인간에게 개입하거나 지배하지 않으며, 인간은 자연법을 지배하고 순응하며 주관적 주도권을 발휘할 수 있지만 객관적인 하늘의 법칙은 바꿀 수 없습니다.

(3) 꽃은 피고 꽃은 지고 인생은 쉽게 늙는다. 타오위안밍의 '배움을 위하여'는 자연의 법칙과 인생의 연륜의 불가역성을 드러낸다.

(4). "사람에게는 슬픔과 기쁨이 있고, 달에는 어둡고 맑은 날이 있으니, 이 문제는 결코 해결할 수 없다." 인간 세상의 슬픔과 기쁨에 대한 시인(수시)의 해석은 영원한 우주와 복잡하고 변화하는 인간 사회에 대한 저자의 포괄적인 지식과 이해를 반영합니다. 달과 사람에 대한 관찰을 통해 저자의 세계관을 간략하게 요약한 것입니다. 저자는 고대부터 현대까지의 변화에 주목하고 우주의 순환에 깊은 감동을 받았으며 공식 바다의 가라 앉고 떠 다니는 것을 싫어합니다. 밝은 달과 초월적인 개방성의 예술적 분위기 속에서 그는 강한 철학적 의미를 스며들고 현명한 삶의 개념을 드러내며 인간과 우주, 자연, 사회 사이의 높은 수준의 조화를 이룹니다.

(5) 이 문장은 소시의 "물의 노래"에서 나온 문장이 있습니다. "밤은 이제 태양의 바다에 자리를 내주고, 묵은 해는 새 해에 녹아든다"는 정확하고 생생한 언어로, 낡은 것이 해체되어 새로운 것이 탄생한다는 철학적 묘사가 담겨 있습니다. 동트기 전 가장 어두운 순간에 갑자기 밝은 빛이 하늘에 나타나고 붉은 태양이 떠오르고 찬란한 햇살이 지구에 뿌려진다고 상상해 보세요. 얼마나 장엄한가요! 추운 겨울이 지나고 봄이 찾아와 식물이 싹을 틔우기 시작했습니다. 얼마나 고무적인 일인가요! -당나라 시인 왕두안의 작품 '북부산 아래 배'의 한 구절입니다.

7. 자연의 이치에 관한 명언

(1) 하늘은 말없이 사계절로 가고, 만물은 말없이 기운을 가지고 있다.

--당나라 시인 이백 당이백 '장시와 상안현'. 하늘과 땅은 말을 할 수 없지만 계절의 운행이나 만물의 성장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천지 만물은 저마다의 법칙을 가지고 있으며, 그 법칙에 따라 움직이며 돌이킬 수 없고 멈출 수 없다. 이것이 바로 자연입니다. 인간의 주관적인 의지에 의해 움직이지 않는 자연 법칙의 객관성을 설명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야오가 살아있을 때도, 제갈량이 죽었을 때도 하늘은 항상 존재한다. --순자전국 말기의 사상가 순자는 이렇게 말했다: 하늘에는 운행의 법칙이 있고, 인간에게는 동력이 있다.

하늘의 자연적인 힘과 인간의 동기는 각각 고유한 행동 영역을 가지고 있다. 하늘은 무의식적이고 무감각하며 야오와 제에 대해 사랑하거나 미워하지 않는다.

하늘의 자연법칙은 인간의 주관적 의지에 의해 움직이지 않으며, 인간에게 개입하거나 지배하지 않는다; 인간은 자연의 법칙을 파악하고 순응하며 주관적 주도권을 행사할 수는 있지만 객관적인 하늘의 법칙은 바꿀 수 없다.(3) 꽃은 피고 지고, 생명은 쉽게 늙는다. 도연명의 <배움을 위하여>는 자연의 법칙과 인생의 연륜의 불가역성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4). "사람에게는 슬픔과 기쁨이 있고, 달에는 어둡고 맑은 날이 있으니, 이 문제는 결코 해결할 수 없다." 인간 세상의 슬픔과 기쁨에 대한 시인(수시)의 해석은 영원한 우주와 복잡하고 변화하는 인간 사회에 대한 저자의 포괄적인 지식과 이해를 반영합니다. 달과 인간에 대한 관찰을 통해 저자의 세계관을 간략하게 요약한 것입니다.

저자는 고대로부터 현재까지의 변화를 염려하고 우주의 흐름을 한탄하며 공해의 가라앉고 뜨는 것을 미워합니다. 밝은 달, 고독, 개방성의 예술적 분위기 속에서 그는 강한 철학적 의미를 스며들고 현명한 삶의 개념을 드러내며 인간과 우주, 자연, 사회 사이의 높은 수준의 조화를 이룹니다."라는 문장에서 나온 단어입니다. 수시의 밍크 머리 (5)에서 밤은 이제 태양의 바다로 바뀌고 묵은 해는 맑은 봄으로 녹아 언어가 경계합니다. 동트기 전 가장 어두운 시간에 갑자기 밝은 빛이 하늘에 나타나고 붉은 태양이 떠오르고 찬란한 햇빛이 대지에 넘쳐난다고 상상해보십시오. 얼마나 장엄한가요! 추운 겨울이 지나고 봄이 찾아와 식물이 싹을 틔우기 시작했습니다. 얼마나 고무적인 일인가요! --당나라 시인 왕두안의 작품 '북부산 아래 배'의 한 구절입니다.

옛것과 새것의 전환에 관한 시 1. 옛것과 새것의 전환에 관한 시입니다.

1, ... 밤은 태양의 바다에 자리를 내주고, 묵은 해는 신선함으로 녹아내린다. -당나라 왕당(王唐)의 '북부산 아래 배'

밤이 저물어가는 강물 위에 떠오르는 해가 떠오르고, 강 남쪽에는 묵은 해가 봄의 기운을 머금고 있다.

2. 가라앉는 배 옆에는 천 개의 돛이 있고, 병든 나무 앞에는 만 그루의 나무가 솟아난다.

침몰하는 배 옆에는 천 척의 배가 지나가고, 시들고 병든 나무 앞에는 만 그루의 푸른 나무가 생기를 띠고 있다."-당나라 유희서, '양주에서 처음 만난 롯데에 대한 감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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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폭죽 소리와 함께 봄바람도 투수에 따뜻함을 가져다주었다. -송나라 왕안시, 설날

폭죽 소리와 함께 묵은 해가 지나가고 따뜻한 봄바람이 새해를 맞이했고, 사람들은 갓 빚은 투수주를 즐겁게 마셨다.

4. 강과 산에는 각각 수백 년을 이어온 인재들이 있다. --청나라 조이가 지은 다섯 편의 시 중 두 편

나라에는 대대로 인재가 있어 그들의 시와 인기는 수백 년 동안 전해질 것이다.

5, 꽃은 해마다 비슷하지만 사람은 해마다 다르다. -당나라 유시(劉詩), '한 세대의 슬픈 백발의 남자/백발의 음유시인'

꽃은 해마다 피어나지만 꽃을 바라보는 사람은 해마다 다를 뿐이죠.

6. 산과 강은 의심할 길이 없고, 또 다른 마을이 있다. --송나라 루유 산시 마을 여행

산은 겹쳐 있고 물은 굽이굽이 흐르고 출구가 없을까 봐 걱정이다. 갑자기 산촌이 눈앞에 나타났다.

7. 나무의 따스한 온기를 차지하기 위해 경쟁하는 제비 몇 마리가 봄의 흙을 쪼아댄다. -당나라 백주이, '첸탕으로 가는 봄 여행'

따스한 나무를 차지하기 위해 일찍 일어난 몇 마리의 꾀꼬리들이 경쟁하고, 새로 태어난 제비들은 둥지를 짓고 진흙을 먹느라 분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