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베이징에서 열린 성룡의 콘서트에서 장톈슈오는 30%의 관객을 동원하고 싶었는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어떤 '거물'에게 전화를 걸었나요?
베이징에서 열린 성룡의 콘서트에서 장톈슈오는 30%의 관객을 동원하고 싶었는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어떤 '거물'에게 전화를 걸었나요?
입소문이 퍼지면서 정글에서 장톈슈오의 명성도 높아졌습니다. 사람들의 입에서 그는 용감하고 도움이 되는 사람이라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왕페이의 남편 두웨이가 파파라치 주오웨이의 차를 불태운 적이 있었는데, 두웨이는 나중에 장톈슈오의 도움 없이도 가벼운 형을 선고받았습니다. 이것은 장천슈오가 베이징과 베이징에 강력한 인맥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베이징 음악계의 진정한 보스가 되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그는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을 밑에 두었고 많은 돈이 필요했기 때문에 어떤 스타가 베이징에서 콘서트를 열든 30%를 주지 않으면 열지 않겠다고 했습니다. 재키는 돌아가서 장천수오에게도 옆에서 부탁했는데, 그는 베이징에서 정말 영향력 있는 사람이었기 때문에 그를 빅 브라더라고 불렀습니다. 큰 형의 중재로 성룡은 한 푼도 쓰지 않았고 개장도 순조롭게 진행되었습니다. 이 큰 형이 올해가 될 수 있다고하는데, 두 사람은 결혼했고 조도 교차로가 있었다고합니다. 그리고 앤디 라우가 선양에 구금되었을 때 로렌스 라우를 위해 해결책을 찾기 위해 개입 한 것은 바로 그였습니다. 이런 관점에서 보면 자오 사부님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분입니다. 물론 이것은 전설일 뿐입니다. 성룡이 누구에게 접근했는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두더우 콘서트가 성공적으로 끝난 후 장천수는 두더우에 연루된 혐의로 다시 체포되어 몇 년의 징역형을 선고받았는데, 이는 추측할 수밖에 없는 일입니다. 사고를 낸 적이 없는 장천슈오가 형의 심기를 건드린 것이 몰락으로 이어진 것이 틀림없습니다. 사람들은 이 형이 아마도 성룡일 것이라고 추측했는데, 성룡은 장톈슈오의 좋은 행동 덕분에 일찍 석방되었습니다. 하지만 일은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성룡의 아들인 조이 퐁이 대마초 흡연 혐의로 체포되었고, 이는 성룡에게 평생의 아픔이 되었습니다. 판 웡의 체포가 장톈슈오와 관련이 있는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작사, 작곡, 노래까지 할 수 있는 삼박자를 고루 갖춘 장톈슈오는 삼박자를 고루 갖춘 인재입니다. 그가 선택하는 가사는 너무 구어체도 아니고 어려운 고전시도 아닙니다. 가사는 대부분 주변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다루고 있습니다. 일부 노래는 이별, 흐릿함과 같은 가사에 더 넓은 의미를 담고 있으며 연인 간의 이별 감정과 평범한 친구와 동지 사이의 차이를 표현하는 데 적합합니다. 이 가사는 대중적이고 독창적이며 구어체이며 실생활과 관련이 있어 관객과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의 노래는 멜로디가 풍부하고 그의 사나이 같은 목소리는 깊고 강렬하며 단단한 느낌을 줍니다. 그의 모든 노래를 여성의 목소리로 불렀다면 상당히 열등했을 것이라고 상상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장톈슈오가 자신만의 노래를 만들 수 있었다는 것은 정말 놀라운 일입니다. 장톈슈오의 노래는 발굴되고 있는 훌륭한 록 음악입니다. 그는 대부분의 록 노래가 두 번째와 네 번째 박자를 강화하는 관행에 반대하고 대신 첫 번째와 세 번째 박자를 미드 템포 록으로 강화합니다. 그의 멜로디는 록 음악의 특성을 반영하여 고음역대에 더 많이 사용됩니다. 록 음악의 또 다른 특징인 자연스러운 발성으로 고음을 부를 때 거친 느낌이 들 수 있습니다.
배우로서 성룡은 홍콩 영화의 업적을 대표할 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습니다. 중국 쿵푸 영화의 대변인으로서 그는 할리우드 사람들에게 중국 전통 문화의 영웅 개념을 보여주고, 세계가 중국 문화를 이해할 수 있는 창을 열었으며, 중국 전통 문화의 전달자이자 홍보자가 되었습니다. 영화 제작자로서 그는 새로운 인재를 열정적으로 육성하고 육성하여 중국 영화 발전에 큰 공헌을 했습니다. 시간이 흐르면서 54세의 나이로 장톈슈오는 세상을 떠났고, 이른바 '사람이 사라지고 차가워졌다'는 말은 점차 잊혀져 갔습니다. 성룡은 늙었지만 그의 영향력은 여전히 존재하고 그의 아들은 미래가 거의 없지만 돈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이것으로부터 삶은 모든 것의 근원이며 죽음 이후에는 모든 것이 공허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기사의 끝에서 영화의 고전적인 장면 인 성룡을 즐겨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