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기운을 묘사한 시.

기운을 묘사한 시.

아우라에 관한 시 1. 아우라에 관한 시 1. 아우라에 관한 시 1. 지해에 관한 시 1. 시대:청나라저자:공자전

신은 모만에게 무엇을 하겠는가?

삶과 죽음, 전성기의 호수와 산은.

얼음과 눈의 흔적이 없다면 선녀들은 제단에 시를 올리지 않았을 것이다.

2. 용선 축제의 세 가지 얽힌 잔치.

시대:당나라저자:

5월은 하늘의 수, 하준의 다섯 가지 음을 상징하며, 5일이 지나고 만물을 신이라 부른다.

침 베개는 기운을 받고, 필라멘트는 생명을 새롭게 합니다. 사계절 꽃이 피고 영리하게 경쟁하며 아홉 개의 만두가 신선함을 위해 경쟁합니다.

광장 홀은 중국 축제 근처에 있고, 둥근 궁전은 우아한 장관들을 잔치합니다. 진입선은 무겁고 여섯 겹의 의미를 가진 단어입니다.

대퇴골과 상완골은 발 찬송에 좋고 봉황은 춘이 될 수 있습니다.

3. 옥탑의 봄

시대:송작자:조순

작년에 나는 심청동굴에 갔다. 그 웃음소리에 이이가 꿈이 아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것을 보면 달에 가서 키우고 납과 수은에 대해 이야기해야합니다. 흙 속에 아직 노란 새싹이 있습니다. 신성한 물이 아로마 필드 종을 붓습니다. 늦은 밤에 진유와 함께 누가 지우 화 송로 버섯에 크레인.

4. 기타 시

시대:송시작자:이부

만물은 나를 잊어도 성인은 한결같이 걱정하네.

누와 발이 부러지고, 서원은 떠돌아다닌다.

유가 홍수의 아버지에게 명령하니 옥수수가 백 곡식을 심어 수리했다.

원더는 같은 하늘과 소통했고, 전미는 황제에게 말했다.

이것은 최후의 수단이지 원인이 아닙니다.

용이 천 개의 심연이 된다면, 수허 냉수 가을.

바람과 천둥을 타고 비는 흐르고.

몸은 같은 기운이 아니고, 암묵적인 이해는 같지 않다.

5."물의 노래와 정희양호"

시대:노래작가:

학이 정양을 만난 후, 이런 이유 때문일 것입니다. 그때까지는 큰 먼지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며칠 만에 허동은 손을 내밀고 신풍에 취해 잔디에 취해 황금 테라스에 웃고 있습니다. 왕자 덜 후광, 말은 신이 아닙니다. 검은 담비, 무서운 코뿔소 검, 앵무새 컵 용은 물에 빠져 얕고 일부는 그것이 운이 좋지 않다고 추측합니다. 그들은 늙은 요정이 건강하고 신들의 매력을보기 위해 하늘의 말씀이 빨리 서두르고 있다고 말합니다. 마치 당신이 그것을 심은 것처럼보세요.

2. 영기에 관한시

1. 연도 "상하이 잡시":청 저자 : 공자전, 하늘이 될 것이다, 허 푸유, 나방과 눈썹? 삶과 죽음, 호수와 산의 전성기.

얼음과 눈의 흔적이없고 신들은시를 지정하지 않습니다.2."용선 축제 세 홀 연회"년:당저자:5월은 그날을 지정하고, 샤준의 다섯 목소리를 ...

지난 5일 동안 모든 것을 신이라고 불렀습니다. 침술 베개는 기운을 집어 들고, 필라멘트는 삶을 새롭게합니다.

사계절의 꽃이 영리하게 경쟁하고 아홉 개의 만두가 신선함을 위해 경쟁합니다. 광장에서는 중국 축제가 열리고, 둥근 궁전에서는 우아한 장관들이 잔치를 벌인다.

입장이라는 단어는 무겁고 한 단어에 여섯 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대퇴골과 상완골은 발춤을 추는 데 좋고 봉황은 춘이 될 수 있습니다.

3. 옥탑 춘년:노래 저자:조순은 전년도에 동굴에 다녀왔다. 웃음은 이가 꿈이 아니기를 바라게 한다.

시계는 달에서 올려야 하지만 납과 수은에 대해서도 이야기해야 한다. 흙풀에는 아직 노란 새싹이 있다.

하나님의 물은 향기 밭 종을 붓습니다. 늦은 밤에 진유와 함께 아홉 개의 중국 송로 버섯의 크레인.

4. 기타 시 시대:송작자:이푸모든 것을 잊은 채 성인은 같은 고민을 나눈다. 누와의 발이 부러지고, 서안은 떠돌아다닌다.

유는 홍수의 아버지인 옥수수에게 백 곡식을 심어 수리하라고 명령했다. 원더는 같은 하늘과 소통했고, 전미는 휴황제에게 말했다.

그것은 최후의 수단이지 원인이 아닙니다. 용천이 무너지면 소허는 냉수 가을을 맞을 것이다.

바람과 천둥을 타고 비는 흐르게 된다. 몸은 같은 기운이 아니며 암묵적인 이해는 같지 않습니다.

5."노래 학 여왕 셰 정양의 물 노래"시간:노래 저자:학 여왕 셰 정양, 이 목적을 위해. 그때까지는 큰 먼지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몇일 만에, 허동은 손을 주고, 신풍에서 풀에 취해 황금 테라스에 웃고 있습니다. 왕자 덜 후광, 말은 신이 아닙니다.

검은 담비, 무서운 코뿔소 검, 앵무새 컵 용은 물에 빠져 얕고 일부는 운이 좋지 않다고 추측합니다.

그들은 늙은 요정이 건강이 좋고 신을 보려면 하늘의 말씀이 빨리 촉구한다고 말합니다. 당신이 그것을 볼 때,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심은 것처럼 보입니다.

3. 불로장생을 묘사한 시

(당) 이이(李夷)의 선물

옥수(玉樹)는 불로장생이 풍부하니, 풍속을 가볍게 섞는 것은 의도하지 않은 것 같다.

긴 슬픔은 학이 날아가는 것과 같으니, 외로운 구름을 어디에서 찾을 수 있으랴.

바다를 보러 가는 봄

(당나라)

옷깃을 돌려 바다를 보러 가는데, 시조는 봄날의 잔치를 노래한다. 땅을 가로질러 흐르고 규율을 쌓아 드문드문 파벌이 하늘을 끌어당긴다.

불멸의 기는 세 개의 능선을 응축하고, 여덟 개의 황무지를 부채질하네. 조수 구름과 천의 색, 파도 사이로 태양이 빛난다.

빛나는 해안 꽃, 구름 기러기 휴식. 화이는 깊고 넓은 운송을 준비하고 오랫동안 정신을 지키고 있습니다.

유형은 측정하기 좋지 않고, 수동은 측정할 수 있다. 홍수 파도가 거칠고, 구이도는 뽕나무였습니다.

나는 한의 시안 황제가 그립고, 개시는 진 황제가 그립다. 네이는 원래 의도가 아니라 끝 아치와 왕입니다.

의사와 함께 불멸의 산의 네 폭포와 네 샘을 둘러보고 리 만다린의 비밀 감독관에게 편지를 보냅니다.

(당) 대공회

오늘은 용가에 머물며 풍경의 여정을 따라갑니다. 야생을 찾아서 쑤안원산을 찾았습니다.

배우기 어려운 고대를 방문하여 새로운 감정을보기 위해 많은 주를 보냈습니다. 개울은 녹색과 검은 색이고 바위는 흰색과 진흙 투성이입니다.

경이로움은 끝이 없고 숲의 향기는 더욱 향기롭다. 호랑이 축제를 높이 들어 올리면 용을 엿볼 수 있습니다.

서너 번, 천 년을 달려라. 만지면 춥고, 만지면 천둥이 치며, 여름에는 춥고 서리가 내립니다.

새들 사이로 거품이 튀고 빛이 몇 개의 봉우리를 흔들었다. 절벽이 떨어지고 계곡이 가까이 다가왔습니다.

이 경우 특이한 모양이 이기고 나머지는 동등하지 않습니다. 그 기운이 오대산과 불사의 열 대륙을 덮고 있었다.

이 책은 시에가 쓴 책으로 항상 기억될 것입니다. 동남쪽의 투우를 보기 위해 산에 오르는 것을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