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그리움이라는 단어의 의미
그리움이라는 단어의 의미
이 제목 "아카시아" 를 편집하다
비문 소개
1, 이 카드는' 추창' 이라고 합니다. "아카시아" 제목의 음조: 이중음; 3. 그리운 사표 문장 수: * * 여덟 문장, 앞뒤 네 문장. "아카시아" 제목 단어 스타일: 3375; 3375. 5. 아카시아 비문 글자 수: 위/아래 18 자, * * 36 자. 6, "긴 아카시아" 단어 브랜드 운: 위, 아래 4 문장, 각 문장 3 단계 운, 중복 운, 한 운 끝. 7. 아카시아 묘비명의 특별 * * * 과 차이: a. 아카시아 묘비명의 처음 두 문장은 보통 앞뒤로 접혀 있다. B, 장그리움 간판의 첫 문장은 운을 맞추지 않고, 뒤의 첫 문장은 운을 맞추지 않는다.
품사의 박자
고정 얽힘: 중간 (운), 중간 (운). (이 문장의 마지막 두 글자는 이전 문장의 마지막 두 글자를 반복한다. ) 중간 평면 (운), 중간 평면 (운). (이 말은 고립되어서는 안 된다. 첫 글자가' 평' 이면 세 번째 글자는' 평' 이어야 한다. ) 다음 단어: 평균 (운), 평균 (운). (이 문장의 마지막 두 글자는 이전 문장의 마지막 두 글자를 반복한다. ) 중간 평면 (운), 중간 평면 (운). 이 말은 적막해서는 안 되고, 밋밋해서는 안 된다. 첫 번째 단어가 "평면" 인 경우 세 번째 단어는 "평면" 이어야합니다.)
일반 ci
"장아카시아" 백거이는 물이 흐르고, 수라바야가 흐르고, 과주고나루터로 흐른다. 오산은 좀 슬프다. 생각이 길고 한이 길고, 갚아야 할 때가 되면 미워한다. (서양속담, 원수속담) 월명 사람은 빌딩에 의지한다. 의。
"긴 아카시아" 는 진동복의 깊은 꽃이다. 유. 꽃밭을 가로질러 그 편지를 찾아라. 너의 마음은 내 마음을 담고 있다. 노래를 부르며 피아노를 치는 것에 대해 불평하다. 외로움을 싫어하다. 어디에서 맹세를 찾을 수 있습니까? 당초에 누가 이렇게 될 줄 알았습니까? "장그리움" 림부무, 악. 양안의 청산이 서로 맞으니, 이별은 누가 알겠는가. 너의 눈물은 가득 찼고, 나의 눈물은 가득 찼다. 리본 매듭은 아직 끝나지 않았고, 강 머리는 평평하다. 긴 아카시아 얼굴 긴 아카시아, 긴 아카시아. 그리움을 묻는다면 만나지 않는 한. 긴 아카시아. 누구와 그리움을 말해야 할지 모르겠다. \ "긴 아카시아 비 \" 스안 용, 더 많은 시계, 창 바나나 창 조명. 이때 무한한 사랑. 꿈은 이루기 어렵고, 미움은 정하기 어렵고, 개의치 않는 사람은 듣기 싫어한다. 텅 빈 계단은 밝은 곳으로 통한다. "장아카시아" 나란성드 산은 여정이고, 물은 여정이다. 나는 관우에 가려고 하는데, 밤에는 천 개의 등불이 있다. 바람이 변하면 눈이 변하고, 파향몽은 안 되고, 정원에는 이런 소리가 나지 않는다. 그리움' 이어 (1)' 일중산, 이중산' 일중산, 이중산, 산원, 하늘이 어둑하고, 그리운 단풍단. 국화가 피고, 국화가 남아 있고, 기러기가 높이 날고, 사람이 돌아오지 않고, 커튼이 한가하다. (2) "구름 한 조각이 소용돌이이고, 옥 한 조각이 방추이다." 큰 주 후에 귀가하여 친척을 방문한다고 하는데, 겨우 3 ~ 2 일밖에 안 된다고 한다. 이옥에게 이것은 긴 밤이어서, 나는 어쩔 수 없이 글을 써서 나의 그리움을 분산시킬 수 밖에 없었다. 그래서 이를' 그리움' 이라고 부른다. 구름 한 송이 소용돌이, 옥소 한 마리, 얇은 셔츠 한 벌, 달팽이 한 쌍. 가을바람이 많고, 빗소리가 조화롭고, 커튼 밖에는 서너 냥의 바나나가 있다. 밤이 길어도 어쩔 수 없다. "긴 아카시아" 카오 복숭아꽃 빨강, 살구꽃 빨강. 봄이 오고, 여기에 꽃이 피고 꽃이 피고, 나는 시와 술을 원한다. 양지경, 유지청. 비바람이 푸벽성을 죽이고 빛과 그림자 소리를 드러냈다. "긴 아카시아" 왕은 서둘렀다. 짧은 꿈은 텅 비어, 말은 쫓기 어렵다. 산이 무겁고 물이 무겁고, 솜이 구름 서쪽으로 흘러가는데, 책은 어디에 있습니까? 긴 아카시아' 구양수 (1) 개울사과 버드나무가 제방을 돌며 행인 서쪽을 바라보며 저월로 돌아갔다. 비가 와서 바람이 소슬하다. 나는 주문에 기대어 말이 하는 소리를 듣고, 한갈매기는 상대적으로 날아간다. (2) 꽃은 이처럼, 유예는 이처럼. 버드나무는 풋풋하고 고개를 숙이고 눈물을 흘린다. 장강 동쪽, 용은 강서에 있고, 양안은 원앙이 날고 있는데, 언제 만날까? "선검기협전 3 장아카시아 설견 끝" 꽃은 이라크, 류치아, 나뭇잎 소리 이별, 비가 급하다. 호남, 추, 장시, 만수 천산 타향 팬, 일정 기간 약속. "긴 아카시아" 장창우는 목이 깊고 목이 얕다. 유강요순은 여객선이고 송연은 멈추지 않았다. 고대 의도
남나루터, 북나루터. 천고의 추수를 사랑하며 제비집을 사랑할 때? 2065 438+00 6 월 13' 긴 그리움' 왕소량일 밤생각. 그는 늘 백발과 고통을 그리워한다. 잊을 수 없는 추억, 잊을 수 없는 감정, 잊을 수 없는 추억, 그리고 외로움. 2065 438+00 6 월 23 일' 장아카' 곽슨은 매일 이라크를 생각하고, 밤마다 이라크를 생각하고, 지구상의 세계는 영원히 분리되어, 우리는 영원히 다시 만나지 않을 것이다. 사랑은 슬픔이고, 증오는 슬픔이고, 사랑과 증오는 언제 멈출까, 내 눈은 좀 슬프다.
이 시' 그리움' 을 편집하다
이백시' 장아카' 원문 (1) 장안 () 에 장안 () 에 있다. 금정변추충이 울리고, 서리가 작은 거울처럼 내 돗자리에서 반짝 빛났다. 높은 표시등이 깜박입니다. 나의 갈망은 점점 깊어지고, 나는 커튼을 들어 올리고, 한숨을 내쉬며 달을 응시했다. 한 송이의 꽃처럼 외로워 구름 속에서 떠오른다. 세상에는 맑은 하늘이 있는데, 아래에서 나는 물의 녹색과 초조함을 보았다. 하늘은 높고 땅은 넓다. 내 슬픔이 그들 사이를 고통스럽게 날고 있는데, 내가 산문을 건너는 꿈을 꿀 수 있을까? 。 그리움은 마음과 영혼을 파괴한다. (2) 날이 온통 꽃과 연기로 가득하고, 달은 잠을 자지 못한다. 기둥에 피닉스 조각, 나는 놀지 않을 것이다, 나는 진 책을 가지고 노는 줄 알았는데, 원앙을 만지는 것을 두려워했다. 이것은 감정으로 가득 찬 곡인데, 아무도 전달하지 않고, 나는 그것이 따라 먼 제비에게 배달되기를 바란다. 나는 먼 곳에서 너를 그리워하고, 푸른 하늘 밖에 있다. 예전에는 눈시울이었는데 지금은 눈물샘이다. 만약 네가 검자를 믿지 않는다면, 돌아와서 내 앞에 있는 거울을 보아라!
주석 번역
주 1, 조서: 고대 조인은 이런 악기를 잘 연주한다고 합니다. 아서: 현악기. 피닉스 기둥: 또는 기둥에 피닉스 모양이 새겨져 있습니다. 3. 진서문: 옛 주설은 진서가 사마상여채풍 이야기와 관련이 있다고 말했다. 인터뷰어: baozhao 는 "진 서화 눈" 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백거이도' 진서가 무릎 위에 있고, 주역이 침대 옆에 있다' 는 말이 있다. 이하는 "우방촉 장고추", 왕기주: "종서 무동이가 악기가 되어야 하기 때문에 촉통이라고 합니다." 서동은 사실 진서이다. 고시에서 진서는 자미나리를 비유하는 데 자주 쓰이는 것 같은데, 이는 사마상루와 탁문군과 무관할 수 있다. 원앙현은 봉황주를 강하게 대하기 위해서이다. 둘째, 해가 곧 진다. 꽃에는 담배를 머금은 것 같고, 달빛은 흰 실처럼 맑아서 잠을 잘 수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조는 방금 연주한 나의를 멈추고 봉주 위에 손을 얹고 원앙현을 튕겼다. 이 노래는 애틋하면서도 과거를 전할 수 있는 사람은 없다. 그것이 봄바람과 함께 양희선산으로 배달되기를 바랍니다. 너에 대한 그리움은 푸른 하늘을 사이에 두고 이렇게 멀다. 예전에 나의 애틋한 눈빛을 바라보다가 오늘은 맑은 샘의 눈물이 되었다. 만약 네가 나를 믿지 않는다면, 나는 너를 깊이 그리워하고, 돌아오면 거울을 본다. 이 시는 그리움의 고통을 묘사하였다. 시인은 인물의 구체적인 활동을 묘사하고 추리를 적용함으로써 그들의 감정을 표현했다. 봄바람으로 사랑을 전하고 싶은 것은 이상한 느낌이다. 시 전체가 함축적인 아름다움으로 가득 차 있어 감동적이다. 첨부 (운역): 석양이 흐릿하고, 꽃술이 가벼운 연기로 뒤덮여 있고, 달빛은 연습과 같다. 나는 밤새도록 내 애인이 그립다. 봉황이 새겨진 조슬은 방금 연주를 멈추고 진서를 다시 연주하려고 했는데, 나는 원앙현을 만날까 봐 두려웠다. 애석하게도 이 애틋한 곡은 배달되지 않았다. 나는 그것이 봄바람과 함께 먼 양희추로 보내질 수 있기를 바란다. 내 애인, 내 애인, 그 길을 떠올려 하늘을 가로질러 그 해의 눈을 보냈지만, 지금은 눈물의 원천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만약 네가 나를 믿지 않는다면, 돌아와서 거울 앞에서 내 얼굴을 보아라!
시가 감상
이백의 칠언가는 왕왕 호방하지만, 그의 시 중 일부는 호방하고 우아하며 함축적인 사상이 있다. 이' 장아카시아' 처럼 그가 장안을 떠난 후 명상에서 과거의 감정을 회상한 작품으로, 분명히 이런 작품에 속한다. "장아카시아" 는 중국 한나라의 시 (예: "고시") 이다. "손님은 멀리서 오셔서 편지 한 통을 남겨 주세요. 육조 때 대부분의 시인들은 모두 유명하다 (예: 진후주 서릉 강총 등). ), 그리고' 장아카시아' 로 시작해 악부의 잡곡가부에 속한다. 현존하는 노래는 대부분 여성의 억울함을 쓴다. 이백의 시는 독자적인 길로서, 다른 숙박할 곳이 없다. 시는 크게 두 단락으로 나눌 수 있다. 문장 시작 부분의' 꽃처럼, 마음부터 구름' 에서' 사람이 장안에 있다' 는 그리움에 이르기까지 시를 쓴다. 이 시는 외로운 사람의 이미지를 묘사했다. 그 (혹은 그녀) 의 생활이 사치스럽다는 것은' 금우물' 에서 알 수 있지만, 마음은 오히려 외롭고 공허함을 느낀다. 작가는 환경 분위기를 층층이 렌더링하는 수법을 통해 이 인물의 감정을 표현했다. 먼저 쓰고 듣다-직녀가 계단 아래에서 슬프게 노래를 부른다. 벌레가 늙으면 늦는다. 외톨이의 외로움은 상상할 수 있다. 둘째, 내가 쓴 것은 내 피부감이고,' 서리가 내리고 새벽추위가 침범당했을 때' 라고 썼을 때 그는 잠을 잘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서리와 슬픔' 은 추위를 눌러서 느껴야 한다. 그리고' 냉색' 은 이 사람이 이미 깨어났다는 것을 암시한다. 현재' 텐트 안에 희미한 불빛이 있다' 는 불안감을 더했다. "고독" 이라는 단어는 등불이자 인물의 심리적 묘사로 약간의 사고를 불러일으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내 마음이 아프다" (나는 아직도 욕하고 싶다) 는 내 감정의 고통을 표현했다. 그래서 그는 커튼에서 본 것을 계속 썼다. 그것은 종잡을 수 없는 밝은 달이다. 시인은 마음속으로 무엇을 생각했는가? 그는 어쩔 수 없이 한숨을 쉬었다. 이것은 시의 핵심 어구를 이끌어 낸다: "독신은 꽃처럼, 구름을 중심으로 한다. 긴 그리움' 이라는 이름의 의미는 여기서만 분명하게 말할 수 있다. 시인이 놓친 꽃 같은 이런 아름다움은 지척에 있는 것 같다. 그러나 그것은 멀리, 구름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달처럼 촉수가 닿을 수 있다. 이것은 그가 왜' 한숨' 을 해야 하는지 설명한다. 주목할 만하게도, 이 말은 시 중 유일한 단문 (독립문) 으로 독자에게 특히 두드러진 인상을 주기 때문에 시인이 강조하고자 하는 것이다. 다음은 문장 끝까지' 솔로꽃, 구름 중심' 이라는 말을 따라 몽유 같은 추구를 쓴 두 번째 단락이다. 굴원' 이소' 에서' 구걸부' 의 장면과 상당히 비슷하다. 시인의 낭만적인 환상 속에서 시 속의 남자는 날아가는 꿈을 꾸고, 그가 그리워하는 사람을 찾는다. 그러나, 하늘에서 매우 높은 하늘, 거센 역류, 무거운 봉산, 여전히 그' 그러나 그는 실패했다. 두 곳 모두 그가 찾던 그 사람을 찾지 못했다' 는 것은 끊임없는 추구에도 불구하고.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여기서 시인의 상상력은 정말 기묘하고, 시의 말투와 감정도 매우 좋다. " 녹색귀신' 과' 고천' 은 한 가지다.' 파도' 와' 육지수' 를 동시에 쓸 필요는 없다 그러나' 위에는 하늘이 있고 아래에는 파도가 있다' 는 시구라면 (단문은 노래에 섞일 수 있다) 크게 할인해 아무리 읽어도 부족하다. "의" 글자와 반복되는 원시는 음조에서 유장하고 듣기 좋아 보이며 읊조리는 어감을 형성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이른바' 감탄시의 부족' 이라 영원까지 부른다' ('영원까지 부르다' 는 뜻으로 긴 소리로 부르는 것) 야 무한한 감정을 전달할 수 있다. 이런 문장은 이백이 특히 좋아하는 문장이다. "행만리로는 등청천보다 더 어렵다.", "어제부터 나를 버리고 도망가야 했다." 오늘은 내 마음을 더욱 아프게 했다. "황허의 물이 어떻게 천계를 벗어나는지 볼 수 없다." 등등.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문장에서' 어려움',' 일',' 물' 이라는 단어는 문맥에서는 필수가 아니지만, 목소리와 감정에서는 없어서는 안 된다. 이는 시에 매우 중요하다. 다음 두 문장을 더 보세요. 의미적으로 보면 어순은 하늘과 땅이 먼 산, 꿈은 (그래서) 영혼이 날지 않는 것 같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희망명언) "하늘이 높고 땅이 넓다. 나의 슬픔이 그것들 사이를 고통스럽게 날고 있는데, 내가 문호를 꿈꾸며 높은 산을 넘을 수 있을까? " 압운뿐만 아니라 구슬 형태도 있습니다. 계속되는 소리를 통해, 글자의 정강이 둥글다고 말할 수 있어 매우 감동적이다. 이런 무가치한 추구로 말미암아 시의 끝은 무거운 한숨이다. "긴 그리움, 마음을 망친다!" " 장그리움' 이라는 단어는 문장 시작에 응답했고,' 심박파괴' 는' 백상' 의 진일보한 감정 발전이었다. 결론은 짧고 강력하여, 사람들에게 견지감을 준다. 시는 슬프지만, 결코 우울한 상태에 있지 않다. 이 시의 비율은 균형이 잘 잡혀 있고, 독립문은' 꽃처럼, 구름을 중심으로' 시 전체를 장단 균형의 두 부분으로 나누었다. 앞에는 두 개의 세 글자로 시작하고, 네 개의 일곱 글자로 펼쳐진다. 그 뒤에는 일곱 마디 네 개와 세 마디 두 개가 있다. 시 전체가' 그리움' 으로 시작하고' 그리움' 으로 끝난다. 형식상 대칭적이고 질서 정연한 아름다움과 강한 리듬감을 가지고 있어 서정적인 것에 크게 도움이 된다. 시에서 반복되는 것은 남녀의 그리움의 고통일 뿐, 이 그리움의 고통을 남김없이 표현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그러나,' 솔로꽃, 구름 중심' 은 실생활의 묘사와는 다르지만, 일종의 신뢰감을 보여준다. 더구나 중국 고전시는' 미' 를 은유로 이상인물을 추구하는 전통이 있다. 예를 들면 초사의' 아름다움의 죽음' 과 같다. 장안' 의 구체적인 위치는 이곳이 정치적 위탁임을 암시하며 시인의 정치적 이상을 추구하는 좌절감을 표현하는 것임을 시사한다. 이와 관련하여, 이 시는 시적이 풍부하고, 이미지 속에 깊이 숨어 있고, 드러나지 않고, 함축적인 풍격이 있다. 그래서 왕부지는 이 시를 칭찬했다. "문제가 뚜렷하고, 이미지가 충분하다. 하나는 완곡하고, 하나는 남김없이 생각하고, 다 봤다. "("당시선 ") 이 두 시는 모두 그리움의 고통에 관한 것이다. 둘째, 봄꽃과 봄바람이 인기가 많아 여자가 남자를 생각하는 것을 쓴다. 달을 바라보며 생각하고, 거문고를 쓰다듬고 정을 보내고, 군자를 회상하고 군자를 아끼며, 갈 길이 없다. 정말' 사람이 노란 꽃보다 날씬하다' 는 감탄이 있다. 이 두 편의 시는 이태백의 시집에서 세 번, 여섯 번 말았다. 쓴 시간과 장소가 다르고 스타일도 달라서 정말 중요하지 않아요. 그러나, 마치 한 남자와 한 여자, 하늘과 한 쪽, 그리움을 표현하는 것 같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저자 소개
이백 (70 1-762), 글자는 태백, 이름은 청련거사이다. 본적은 서계승 (오늘 간쑤 천수 부근) 으로, 수말은 서역으로 이주했다. 이백은 중앙아시아의 나뭇잎에서 태어났다. (현재 바르카시호 남쪽의 초하유역, 당대는 안서부의 관할하에 있다.) 젊은 시절 아버지와 함께 면주 (현재 쓰촨 강유) 장롱 청련향으로 이주했다. 그는 일생의 대부분을 로밍하고 있다. 천보 원년 (742 년), 도사 오윤의 추천으로 장안 바이한림으로 불려갔다. 문장 풍격이 한때 유명해져서 현종의 인정을 받았다. 나중에 관귀인을 만나지 못해 베이징에서 불과 3 년 만에 벼슬을 버리고 방랑생활을 계속했다. 안사의 난란 이후 이듬해, 그는 화가 나고 어려워 한때 왕용막부의 이림에 가입했다. 불행히도 왕용과 숙종은 황위를 쟁탈했다. 패배한 후 이백은 야랑 (오늘 구이저우) 으로 유배되어 도중에 사면을 받았다. 만년에 동남을 떠돌아다녔는데, 도현령이 이씨를 얼마 지나지 않아 세상을 떠났다. 이백의 시는 서정을 위주로 한다. 굴원 이후 그는 당시 민간 문예와 진한위 이후 악부민가에서 풍부한 영양을 흡수하고 보완해 자신의 독특한 스타일을 형성할 수 있는 최초의 사람이었다. 그는 비범한 예술적 재능과 웅장한 예술적 힘을 가지고 있다. 모든 놀라움, 기쁘고, 흥분되고, 생각을 자극하는 일이 다 드러났다. 두보는 중국이 굴원에 이어 가장 걸출한 낭만주의 시인으로' 시선' 으로 불린다. 두보처럼 유명해서 그는 세계에서' 두리' 라고 불린다. 한 (Han) 은 말했다: "두리 (duli) 는 문장 있고, 불길은 끝이 없다. 클릭합니다 ("장계로 돌리다"). 이태백 소장하고 있어요.
이 나란성드 긴 그리움을 편집하다.
산에서의 자전거 타기, 물 위의 자전거 타기, 관우 여행, 밤의 등불 바람이 변하면 눈이 변하고, 파향몽은 안 되고, 정원에는 이런 소리가 나지 않는다.
단어의 배경
나란성드 (WHO) 는 경호원으로 재임하는 동안 강희를 여러 차례 따라다니며 총애를 받았다. 강희 21 년 초봄, 나란성드 () 는 황실 호위하에 산해관 밖의 성경 () 으로 향했다. 길에서, 나는 이 단어를 써서 변세군 길에서 향수를 묘사한 가작을 이루었다.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아직 산수 일정표 한 장을 적었습니다. 산을 오르고 물을 건너고, 안마는 피곤하고, 목적지는 관우의 다른 쪽에만 있다. 추운 계절, 황량한 곳, 광활한 금고 아래 캠프는 땅에 떨어진 별처럼 밝고 이상하게 보인다. 이렇게 장려한 광경은 시인의' 하룻밤 천등' 의 시구에서만 느낄 수 있다. 나는' 야천장부등' 을 이어받아' 밤' 을 계속 썼다. 자연스러운 전환이었다. 밤이 깊어도 시인은 여전히 잠을 잘 수 없다. 눈이 와서, 하나하나 시계가 정말 귀찮아요. 결국 풍경을 쓰는 것은 서정적이다. 경호원으로서 시인은 평생 안마에서 열심히 일했다. 급한 교통 체증길에서 텐트 밖의 긴 눈소리가' 고향' 에 대한 끝없는 동경과 집에 대한 따뜻한 열망을 불러일으켰다. 이 단어의 또 다른 중요한 특징은 가지런하고 대칭적인 아름다움이다. 첫째, 마지막 날, 산천이 겹치고, 그 다음 여정이 이어지는데, 주로 글쓰기 공간의 연속이다. 다음날 눈보라가 몰아쳐 연이어 보았는데, 주로 글쓰기 시간의 연속이었다. 둘째,' 몸' 을 마지막으로 강조한 것은 여행 중 힘들었다. "시체가 관우로 운반되고 있다." 시체는 어디에 있습니까? 작가는 산, 강, 강, 산해관을 지나 여러 곳을 걸었다. 요컨대, 그는 여행 중에 군영 텐트에 있었다. 얼마나 필요한가! 정말' 몸, 몸, 한' 이 끝없는 상상력과 뒷맛을 남기는 공간이다. 이어' 마음' 을 강조하며 불면증에 시달린다. 이렇게 열악한 기후에서, 나는 향수병의 꿈도 할 수 없고, 안락함도 할 수 없다. 심산은 신체 피로의 합리적인 연속이다. 셋째, 마지막으로, 풍경이든 조명이든, 보고 들은 것을 다시 쓰고, 시각을 쓴다. 다음날, 바람이든 눈이든 중점적으로 듣고 들어야 한다. "고향에는 이런 소리가 없다." 그렇다면 무엇이 있을까요? 물론 따뜻하고 달콤하며 달콤합니다. 넷째, 마지막 장소로 가서 큰 그림을 중심으로 여행 중의 이 곳을 적는다. 낮부터 밤까지 이곳에는 수천 개의 등불이 있다. 외부 기록, 시간과 공간의 외부 인상을 표현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다음으로, 어릴 때부터 시작해서' 나' 의 계좌를 자제한다. 중점적으로 쓰고, 내가 본 것과 내가 이 계정에서의 느낌을 표현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시간과 공간은 내 귀와 마음속에 있다. 일반적으로 표면과 외부에 쓰는 것은 장관이다. 조금 쓰고, 안에 쓰고, 당신의 심정을 묘사하세요. 산천, 설경, 불빛과 같은 평범한 물건들이 모두 선택되었다. 짧고, 세련되고,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쉬운 문장으로 가볍고, 가지런하게 배열한다. 매우 수월하지만 조각한 것은 아니다. 현대 학자 왕 Guowei 는 "rongruo 단어 자연 진실" 을 평가합니다. 전편은 장엄한 경치에 섬세한 감정으로 가득 차서 비범한 모습을 보였다. 감동적이지만 퇴폐적이지 않고, 한 남자가 국경 보국을 지키겠다는 호쾌한 포부를 부드럽게 드러내고 있다.
이 무용극' 그리움' 을 편집하다
줄거리 소개
서문진릉은 당천보를 만났고, 진시황릉은 여산 북쪽 기슭에 있다. 차오헹 (중국에 온 일본 친구) 과 이백은 자료를 모아 중국 문화재를 찾고 백의소년 한 명을 사귀었다. 청소년과 차오 헹은 지진계와 일본 접팬을 교환했다. 첫 노래' 강춘휘' 는 3 월 3 일 장안곡강지변에서 열린다. 문인 묵객들은 오래된 풍습에 따라 한가로이 술을 마시며' 하트 매화' 를 함께 춘다. 그날 이백과 충형은 손잡고 봄나들이를 하며 친구를 위해 시를 지었다. 리우 청 니앙 차오 헹 을 만나 접이식 팬을 선물했다. 진릉을 만난 사람은 백의소년이었다. 그들의 시는 시와 어우러져 서로 흠모한다. 이백은 즉흥적으로' 백수사사' 를 축하로 창작했다. 몇 년 후, 장안 차오 헹 의 거주지. 유경모는 충형씨와 결혼한 후 남편의 중국 문화 공부에 적극 자금을 지원했다. 차오 헹 (Chao heng) 은 당나라에서 수십 년간의 연구를 모아 "당나라 shengguan" 100 권으로 썼다. 7 월 15 일은 중국인과 일본인이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추석이다. 일본 제 1 1 임당사절 청강이 장안에 도착했다. 차오 헹 향수병, 등나무 와 함께 집에 가고 싶어, 이 소원을 표현하기 위해 \ "향수 \" 를 썼다. 세 번째 행사에는 원나라, 당현종이 대명궁에서 음악과 춤으로 대사 후지와라 청화, 후지와라 헌신 부상부채춤을 대접했다. 리우 qingniang 차오 헹 시 \ "향수 \" 와 Xuanzong 을 보러 갔다, 차오 헹 귀국을 허락해 달라고 요청했다. 8 월 15 일 당현종은 한원전 앞 풍단루에서 외국 사절을 초청하고 일본 사절을 귀국시켰다. 그는 그들에게 옷차림과 춤, 검, 진왕이 파진악을 연출하고 각국의 친구들과 명절을 함께 보내라고 명령했다. 그는 시' 일본 대사 보내기' 를 등원까지 쓰고, 조형에게 일본으로 돌아가 대당 대사를 맡으라고 명령했다. 네 번째 경기에서 라쿤사의 마을 사람들은 자발적으로 일본에 가는 장인과 농예사에게 작별을 고했다. 오래된 스타일에 따르면 마을 여자들은' 꺾인 버드나무' 를 뛰며 친척을 멀리 보냈다. 차오 헹 (Xiao Heng) 은 "귀국" 이라는 시를 쓰고 가장 친한 친구 인 이백 (Li Bai) 에게 검을 선물했다. 항해의 위험에도 불구하고 유경모는 의연하게 막내아들 독수리 둥지를 떠나, 민형과 손잡고 바다를 건넌다. 다섯 번째 이닝, 섬 윈들 디킨슨은 배를 바다에서 갑작스러운 폭풍을 겪었고, 중일 양국의 선원과 장교들은 함께 배를 타고 환난을 함께 했다. 배는 중남반도로 표류하여 암초에 부딪혀 침몰하고 해적의 습격을 받아 사상자가 모두 발생했다. 양국의 친구는 죽을힘을 다해 싸워 백사장을 피로 물들였다. 여섯 번째 이닝, 나라에 넋을 잃은 이백은 충형 등 조난 소식을 듣고 비통해하며' 조경형님을 위해 울다' 라고 적었다. 이는 중일 우호적인 천고의 절창이다. 작은 섬이 조난을 당하여 청모가 살해되었다. 차오 헹 은 다행히 재난을 면했고 장안 으로 돌아왔다. 8 월 추석, 명월이 텅 비고, 민형이 청어머니를 그리워하고, 조국을 그리워하고, 밤잠을 못 자고, 나라에 반했다. 민형은 정신을 가다듬고, 실전된 당나라 승리전을 재건하여 중일 문화를 교류하고 조국에 보답했다. 경광 여행이 끝나자, 젊은 독수리 둥지는 아버지 차오헹에게 작별을 고하고, 또 한 세대의 자원도강을 건너는 승려, 장인, 기술자, 학생들과 함께 일본에 가서 중일 양국 인민들의 대대로 우호적인 시를 썼다. 무용극' 장아카시아' 에 관련된 세 편의 시가 일본으로 보내져 당현종이 갈수록 악화되고 있다. 회옥의 의를 생각하는 것은 멀지만, 나는 이 길을 두려워한다. 바다는 넓고 가을은 넓고, 황혼은 돛을 올리고 멀리 항해한다. 왕화원은 그의 재능을 과시했다. 왜냐하면 그는 다른 신사를 깜짝 놀라게 했기 때문이다. 수여된 칭호 [일본인] 아베 중마루 () 는 사관의 칭호를 수여받았는데, 그는 조신이 아니다. 하늘의 명주를 사랑하고, 해외의 은정을 아끼다. 푸가 김궐을 치고 갔다. 봉래향은 멀어서 마치 화원 같다. 서양에서는 은혜의 날을 보고 동양에서는 정의를 느낀다. 인생의 검 한 자루는 친구를 사귀도록 남겨 놓은 것이다. 울조 청항이백 일본 조청사관제도, 돛을 올리고 펑호를 휘둘렀다. 명월처럼, 창해는 돌아오지 않고, 너를 그리워하는 심정은 담담한 구름처럼 운대산 상공을 뒤덮고 있다. 공연: 산시 () 성 가무단 창작작가: 위천희, 강, 육빙. 감독: 위천희, 장만시, 강, 공정원. 작곡: 육빙. 타악기 디자인: 순치. 댄스 디자인: 채천 (세트), 조상 (의류), 임범 (소품), 장아춘 (조명), 려금보 (화장), 채강 (효과). 주요 연주자: 무사민, 조창수 (아부 중마루 차오헹 A, B), 호결, 정카이, 후염핀 (유청모 A, B 가 연기함), 임원, 나지강 (이백 A, B 가 연기함), 장영 Backsinger: 우리 그룹의 합창. 리드 싱어: 양조, 장수진, 차카이, 장동방. 지휘: 양. 무용극' 장아카시아' 예술적 특색평가' 장아카' 의 연출자들은 대량의 문자기록, 시, 도회, 석조, 벽화를 모아 형태를 연구하고, 그들의 춤을 시뮬레이션하고, 그들의 연결과 과도한 무용 스타일을 연구하고, 당대 사회생활에 맞는 무용 형식을 창작하여 사상 감정을 표현했다. 이것은 얼마나 힘들고 의미 있는 예술 노동인가! 우리는 진왕의 파진악, 검춤, 옷자락, 춤, 백의와 춤을 볼 수 있다. 당대의 유명한 음악춤은 10 단계에 이르렀다. 얼마나 어렵고 섬세한 공사인가! 이 춤들은 무용 고리에서 고립된 것이 아니라 연극 줄거리와 인물 발전에서 유기적으로 결합되어 8 세기 당나라의 사회적 면모와 삶의 맥박을 보여 주었다. 장아카시아' 작가는 주로 당대의 춤의 어휘, 춤 자태, 조형, 조합을 활용해 중국 희곡 무용과 발레의 소량의 기법과 동작을 적절히 흡수하여 유청어머니라는 감동적인 예술적 이미지를 형성하는 데 성공했다. 민족 유산의 계승, 전환, 발전은 대립통일이다. 우선, 전통적인' 효' 정신을 최대한 온전히 계승해야 하지만, 그것을 비판하고, 개조하고, 발전시킬 용기가 있어야 한다. 계승과 발전은 모두 수단이며, 목적은 고대부터 현재에 쓰이는 것이다. ('대중가무' 제 4 기 198 1)
이 유행가를 편집해서 짝사랑하다.
노래 이름: 장아카시아 가수: S.H.E: 노래 한 곡 주세요: 좌안은 기다릴 수 없고 원심할 수 없습니다. 그는 기다릴 수 없다. 그는 지금 없거나 영원히 없다. 그는 사랑할수록 벼랑에서 떨어지는 것을 더 두려워한다. 외로움 이후 모스의 눈에는 눈물이 가득했다. 바다는 마치 사해 같다. 먼지를 열지 않으면, 몇 밤 연속 그리움이 급증할 수 있다. 그리움은 오래 함께하는 것보다 못하다. 안아주는 시간이 너무 적어서 너무 짧으면 청춘은 얼마나 처량한가? 그리움은 너무 길지만 마음은 불안하다. 봄이 찬란하고 잊을 수 없을 것 같다. (랩) 찾고 있습니다. 날씨가 추울 때 담주 세 잔을 적게 마시는 것이 가장 견디기 힘들다. 어떻게 그보다 더 나쁠 수 있지? 옛 아는 것도 가장 슬픈 일이다. 외로움 이후 청사가 내 눈물을 가렸다. 바다는 사해와 같지만 먼지가 열리지 않으면 서지를 일으킬 수 있다. 그리움은 며칠 밤만큼 길지 않다. 포옹시간이 너무 적고 짧으면 청춘은 너무 처량하다. 긴 그리움은 너무 길지만 봄빛이 찬란하다는 것을 두려워하여 후회해도 늦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후회명언) 긴 그리움만 잊을 수 없다. 며칠 밤의 길이는 긴 동반자보다 못하다. 포옹시간이 너무 적고 짧으면 청춘은 너무 처량하다. 하지만 그리움이 너무 길어서 마음이 불안하다. 나는 봄빛이 밝아서 잊을 수 없을 것 같다. 하지만 그리움이 너무 길어서 마음이 불안하다. 나는 봄빛이 밝아서 잊을 수 없을 것 같다.
이 오래된 가사인' 그리움' 을 편집하다
그리움: wjjslove 노래: 홍산은 흐르는 물이 잉크로 변하고, 슬픔은 한 가닥의 맑은 바람이 서글픔으로 변하고, 자질구레한 지난 일은 추억으로 산산조각이 난다. 한 사람은 조용히 담담한 달빛을 생각하고, 사창을 통해 담담한 피리 소리가 처량하고, 여음이 들보를 감싸고, 꽃이 피게 하고, 아무도 보지 않고, 진흙을 묻히고, 지나간 세월을 묻히고, 얼굴을 퇴색시키고, 사계절 환생의 역사를 지키며 지울 수 없는 슬픔을 하소연한다. 바람과 함께 사라지게하십시오. 고불은 과거에 눈물을 숨겼다. 잊을 수 없다, 환멸이 사방으로 흩어져 눈물이 강으로 흐른다. 시는 사랑을 위해 쓴 것이고, 그림자는 현관에서 길을 잃었다. 실의에 빠질수록 적진을 외롭게 쳐다볼수록, 아픔일수록 깨어나면 더 슬퍼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지금 봄빛이 서늘하고 깊다. 어떻게 길을 감추면 과거를 내려놓을 수 있는데, 어떻게 과거를 놓지 않을 수 있습니까? 머릿결은 서리처럼, 눈빛은 막막하고, 세월은 사라지고, 화장은 사라지고, 사계절의 역사는 지워지지 않는 슬픔은 깊은 뜰에 남아 있다. 바람과 함께 사라지게하고 바람과 함께 사라지게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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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여포 의 공전 여포 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 은 양궁 과 승마 를 잘 하고, 팔력 이 뛰어나다. 서한명장 이광과 견줄 만하고' 비장군' 이라는 명예도 있다. 민간에는' 여포 재민, 적토끼는 말' 이라는 말이 있다. 그러나 그는 비록 용맹하고 선전하지만, 속물은 변화무쌍하여, 아무런 계책도 없다. 그는 고순의 말이 충직하다는 것을 알고 있고, 쓰지 않고, 진궁의 말을 듣지 않는다. 더욱이 그는 장군의 아내와 물들고 여자의 말을 들었다. 그래서 그의 용감함 외에 그의 성격은 결코 환영받지 못한다. 따라서 진수도 "루브는 호랑이보다 용맹하지만 지략이 없고, 적을 얕잡아 교활하고, 이익만을 꾀한다" 고 생각한다. 예로부터 오늘날까지, 천수는 말했다. "여포는 호랑이의 용감함을 이기고, 지략은 없다. 그는 가볍고 교활하며 이익만을 꾀한다. 고대부터 지금까지 파괴되지 않은 것은 없다. ("삼국지"-제 7 평 여포 홍천) 번역: 여포 용맹은 호호호호호호처럼 용감하지만, 남다른 지혜는 없다. 그는 교활하고 변덕스러워서 보는 것은 모두 사리사욕이다. 예로부터 지금까지 탈락하지 않는 사람은 없다. 사람들은 "사람들 사이에는 여포, 말 사이에는 적토끼가 있다" 고 말한다. " "카오 티베트 열전" 예 팬: "예술 욕심 천 커버. 클릭합니다 ("류옌 원술 여포 전기" 제 65 회) 번역문: 원술 탐욕, 여포 제멋대로다. 첸 궁전: "6 월, 당신은 용감하고 무적입니다. 너는 싸움을 잘하지만, 용맹하고 작은 계략을 꾸미고, 난폭하고 인색하다. 나는 대중이 하룻밤 사이에 반란을 일으킬까 봐 두렵다. " 나는 이 문장 어디서 왔는지 모르지만 권위 있는 통역을 찾을 수 없다. 군은 용맹하고 선전하지만, 지용은 겸비하고 잔인하다. 사람들이 떠나는 것은 아마도 시간문제일 것이다. Gaoshun 는 말했다: "나라를 파괴 하는 모든 사람, 비 충절 지혜, 하지만 쓴 귀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장군이 한 짓은 곰곰이 생각하고 싶지 않고, 실수가 무수하다. " 모든 나라가 몰락한 것은 싱크탱크와 충신이 없기 때문이 아니라 좋은 말을 듣지 않기 때문이다. 장군은 자신의 행동을 자세히 고려하기를 거절하고, 헛소문을 즐겨 듣고, 너무 많은 잘못을 저질렀다. 조조: 천, 늑대의 뜻은 오래가지 못한다. 여포, 폭력적이고 잔인한 악습을 바꾸기가 어렵고, 장기간 수용하기가 어렵다.
- 백산 차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