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피아노를 듣다. 유장경은 작가의 심정과 감정을 어떻게 표현했습니까?
피아노를 듣다. 유장경은 작가의 심정과 감정을 어떻게 표현했습니까?
유장경, 너의 일곱 줄은 소나무 숲 속의 찬바람 소리처럼 아무도 묻지 않는 옛 노래를 부르고 있다. 시의 제목은' 거문고' 이고,' 유수주집' 은' 거문고 듣기' 이다. 시로 볼 때,' 듣다' 라는 글자가 있는 것이 가장 좋다. 진은 중국 고대 전통민족악기로 7 개의 현으로 이루어져 있어 첫 번째 문장은' 칠현' 이라고 불리며 이미지가 더욱 생생하다. 산풍산한' 이라는 단어를 불러일으키다. 솔바람이 차갑다' 라는 단어는 거문고 소리가 바람에 불어 소나무 숲에 들어가는 슬픔을 뜻하며, 매우 생동감 있게 독자들을 음악의 경지로 인도한다. 조용히 듣다' 라는 단어는 관중의 광희를 묘사하며, 거문고 소리가 아름답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우아하고 평화로운 거문고 소리는 종종 청자의 그런 돌 위에 흐르는 물을 불러일으키고, 바람은 파나소닉의 조용하고 숙연한 느낌으로 불어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피아노 곡에서' 풍입송' 의 마지막 두 문장은 의론적인 서정이며, 이는 당시 음악 개혁의 배경을 포함한다. 한위 육조 남청 음악은 여전히 하프를 사용한다. 당대에 이르러 음악이 변하여' 연악' 이 신세대 목소리가 되었는데, 악기는 주로 서역에서 들어온 비파였다. 이와 함께 대중의 감상 흥미가 달라졌다. 세속적이고 유쾌한 감정을 표현할 수 있는 새로운 음악이 유행한다. 무루송풍의 거문고 소리는 아름다웠지만 지금은' 비록' 이라는 단어가 찬사금 소리에서 패션에 대한 깨달음으로 바뀌었다. 아무도 묻지 않는다' 에서' 2 인조' 라는 단어는 피아노 애호가의 희소성을 부각시켰다. 어떤 사람들은 이 두 문장으로 현대인들이 패션을 좋아하고, 옛 곡을 연주하지 않는 것을 보면 작가의 패션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이것은 완전히 정확하다. 유장경은 청대에서 재능으로 유명하여 일생에 두 번 강등되었다. 그는 시기적절하지 않은 배와 세속과 어울리지 않는 정서를 가지고 있다. 그의 집중 작품에는' 유금' ('예부 시랑리' 8 곡 중 하나) 이 있는데, 시는 "달빛은 모두 하얗고 거문고, 거문고 소리는 야주해야 한다" 고 말했다. 파란 실크에서는 소나무의 찬바람 속에서 오래된 사랑하는 노래를 부르고 있다. 이 노래에 더 많은 투표를 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지만, 그들은 서로를 이해하기가 어렵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