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탱 학술 논문
탱 학술 논문
100, 상상의 환상-단휘수채화의 형이상학적 상상 (예술관찰, 제 6 기, 2013);
99. 슈퍼이미지: 추상 중국의 발언 (조각, 제 6 호, 2065 438+02);
98. "다른 길을 개척하고 또 다른 길을 개척하다" (진영생화 작품집, 20 12 년 9 월, 호남 사범대학 출판사)
97. 제백석' 관리' (중화독서보 2002 년 4 월 제 20 판11);
96. 헨리 무어 조각 공간 개발 (조각, 20 12,1);
95. 형태와 의미의 녹는 것 (조각, 20 12,1);
94. 제백석' 관리' (중국사회보 제 4 판 20 1 1 년 3 월 2 일);
93. "마음-인도와 영-강원의 회화 창작에 대해 이야기하다" (중국 미술보 제 8 판 2065 438+011);
92.' 2011예술호남' 꼼꼼한 그림 ('인민일보 해외판' 제 7 판 20 165438 년 4 월 6 일);
9 1, 끝없는 제백석 (인민일보 4 월 5 일 제 4 판 2011);
90. 문화 파수대와 언어 변천 (아트, 20 1 1, 2 호);
89. "토폴로지를 하나로 융합하다" (서예, 20 1 1,1);
88. 중국 전통조각의 선형의지 (조각, 5 호, 2011);
87. 권력의 추상화 (조각, 20 1 1, 5 호 부록)
86. 조각 과정 체험 및 관심 (조각, 20 1 1, 5 호 부록);
85. 조각의' 삼화' 상태 (조각, 20 1 1 3 기);
84. 고대 중국 조각가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조각, 제 3 호, 2011);
83. 중국 고대 조각 이론 개요 (조각, 20 1 1, 2 호);
82. 발자크의 조형 관성 제거 (조각, 20 1 1,1);
8 1,' 반조각 현상에 대한 비판' (예술보, 2 월 1 19 호, 900 호);
80. 무엇이 뿌리를 추적하는가-강곤의' 장강도' 면 탐원 (추적, 호남 미술출판사, 2011);
79.20 1 1 년 도시 조각의 반엔트로피 기능 (* * * 주조 휘황찬란함-중국 장춘 제 3 회 세계조각대회 논문집 (3 부), 장춘출판사, 20/KLOC-;
78.' 남방에 그리기' (영남, 안후이미술출판사, 2065438 년 8 월+01);
77. 예술별빛 수집 (무한 단청, 영남미술출판사, 20 1 1 년 5 월)
76.' 뭇별이 반짝이는 공필이 준엄하다' (20 1 1 호남 미술작품집 [공필권], 영보재출판사, 201/Kloc-
75. 한자 디자인의 기본 차원 (CSSCI 정기 간행물' 문예연구' 제 10, 20 10 호);
74. 장조다 의류 디자인의 문화적 심미 취향 (장식, 20 10, CSSCI 저널 8 호);
73. 디자인 전공 (장식, 20 10, 1, CSSCI 저널) 문자 쓰기 교육 탐구
72. 꼼꼼한 그림의 개념 진화와 문화 차원 (예술 연구, 제 3 호, 20 10, CSSCI 저널);
7 1, 학술축제로 조각 15 주년 축하 (예술, 제 12 호, 2010);
70. 중국 예술관의 문화 차원 (예술관찰, 제 12 호, 2010);
69. 조각 원고의 미적 특성과 연구 가치 (예술관찰 제 3 기 2065 438+00);
68. 헨리 무어의 스케치와 하드 가공 (조각, 6 호, 2065 438+00);
67. 언론의 언행-조각의 조각사 (조각, 제 6 호, 2065 438+00);
66. 현대문화와 과학기술을 배경으로 한 목각예술 (조각, 20 10 증간)
65. 조각 원고 프로비전 (조각 5 호, 2065 438+00);
64. 자코메티 조각 초안의 순간 중첩 (조각, 3 호, 2065 438+00);
63. 조각 초안의 감성 생존 (조각, 2 호, 2065 438+00);
62. 심미경제시대의 조각 창작 (조각, 20 10,1);
6 1, 조각 원고 오리지널 (조각, 1, 2010);
60. 도시 조각 대 도시 (중국미술관 5 호, 2065 438+00);
59. 로댕 조각의 구조 (학원 조각, 20 10,1);
58. 중국 당대 공획의 문화적 심미 상황, 중국 공획의 전통과 현대화-후난 성 제 1 회 공획포럼 논문집, 인민미술출판사, 2010);
57. 공획화가 8 론, 중국 공획의 전통과 현대화-제 1 회 호남 공획포럼 논문집, 인민미술출판사, 2010);
56.' 산하는 끝이 없다' (산하는 끝이 없다, 안후이미술출판사, 2010);
55. 장조다 의류 디자인과 회화 창작 (장조다 시각일기, 문화예술출판사, 2010);
54. 한자시 숙제 (혼합 디자인, 피닉스 출판그룹 장쑤 과학기술출판사, 2010);
53. 최소화, 일반화, 변화 (황연증서예작품집, 해천출판사, 2010);
52. 중국 예술관의 문화 차원 (문화의식을 향해 중국 예술관 건설-중국 예술관 충칭 포럼 논문집 (20 10), 문화예술출판사, 2065 438+00);
5 1, 맛, 의경, 운율 (사향평 서화 선집, 중국 미술가 출판사, 2010);
50. 유춘조 칠화의 3 차원 (중산문화 2 기 2010);
49. 장면과 인물의 중첩 ("그림" 2009 년 제 4 호);
48. 당대 서구 조각 창작의 고대 동방지혜 ('조각' 2009 년 제 6 호);
47. 도시 조각의 생태 (상하이 예술가와 서약동협력, 2009 년 제 4 기)
46. "예술대학 전문교재의 빈혈과 실어증" (예술관찰, 1, 2009)
45. 중국화 30 년의 논쟁과 실천 (중국 서화보, 2009 년 6, 7 호)
44. 조각의 미적 입장 ('조각' 2009 년 제 4 호)
43. 구멍이나 입 (조각, 1, 2009) 을 보거나 듣습니다.
42. 산천 만족 ('당대 영남 서화보' 2009 년 9 호)
4 1, 로댕조각고의 재건과 승화 ('예술관찰' 2008 년 3 기);
조각의 "출입구" 와 "분위기" (조각, 1, 2008);
39. 글쓰기, 시, 그림 (중국 예술가, 1, 2008);
38.20 세기 50 년대의 중국 조각 창작 (유명한 화가와 중국 어린이, 제 10 호, 2008 년);
37. 도동천지를 초월한 유형성 (광동 해풍문화 중산, 10, 2008);
36. 미켈란젤로는 조각의 당대의 의미를 완성하지 못했다 (제 2 회 중국 장춘국제조각대회 논문집 (2), 장춘출판사, 2008 년 8 월);
35. 추샹의 태도: 중국 공획의 현대화 과정 (예술호남-호남성 미술작품집, 호남미술출판사, 08,11);
34. 관람의 관용: 문화적 시각의 호남 조각 (예술호남-호남성 미술작품집, 호남미술출판사, 08,11);
33.' 반기술' 에서' 기술' 까지 (예술관찰, 2007 년 9 기)
32. 도시 조각상은 기쁘고 걱정스럽다 ('예술관찰' 2007 년 3 호);
3 1,' 반조각' 의 세기 만남과 미학적 의미 ('조각' 2007 년 6 호);
30.' 기' 와' 도' 의 소통 ('조각' 2007 년 제 4 호);
29. 문화개방 형세의' 범조각',' 조각', 2007 년 2 호
28. 조각의 생태 차원 (조각, 1, 2007);
27.' 물걸레' (진효명' 중국 화가' 와 협력, 07,1);
26. "산과 사람의 조화" (주산수조각 작품집, 호남 미술출판사, 2006 년 5 월)
25. "조각 초안의 잠재적 특성" (중국 미술관, 2006 년 제 4 호);
24. 공 * * * 예술의 최소 공배수 (조각, 2006 년 3 호);
23. 조각의 중용의 길 ('조각' 2006 년 제 2 호);
22. 심종문소설의 중국 전통회화 모습 (서약동편과' 호북대학교 학보 철학사회과학판' 2006 년 2 호 CSSCI 학보)
2 1, 중국화 30 년의 논쟁과 실천 ("중국화 연구" 2006 년 제 1 기);
20. 숨겨진 가장자리 탐색 (중국 예술, 1, 2006);
19, 전시 및 숨기기: 100 년 조각 전시회에서 20 세기 중국 조각 (조각, 1, 2006);
18,' 공 * * * 예술의 생태의식' (계획실천, 2006 년 8 호);
17,' 조각형식의 기호건설' (조각, 2005 년 6 호);
16, 한 손재주는 자연이다-장영건 조각 예술 분석 ('조각' 2005 년 6 호);
15, 시와 사고에 집중하다 (필명' 한성',' 조각', 2005 년 6 호);
14, 자유표현의 가능성-판학에 대한 두 세트의 조각 초안 (조각, 2005 년 5 호);
13, 삼중천화꿈 (홍콩 화보, 2005 년 4 월 20 일);
12, 민간 재미와 디자인 의미, (최화작품집, 중국 민족사진출판사, 2004)
1 1, 문학 연구의 미적 차원 (중국 독서 신문, 2004 년 4 월 7 일);
10,' 서화연회' (예술관찰, 2003 년 제 3 기);
9.' 빛과 색의 교향곡' (예술 상태, 2003 년 2 호);
8. 새로운 느낌, 새로운 수묵 ('진효명산강이 넓다', 마카오 출판사, 2002 년);
7. 산문 시대와 시대 산문 (중국 청년보 7 월 24 일 01);
6. 만화가 왜 이렇게' 빨강' (교사일보 0 1 6 월17);
5. 시골미술관에 들어가다 ("예술보" 1998 년 7 월 27 일);
4. 지방문헌연구요약 (형양사범학원 학보, 증간호 1,1997);
3. 심종문소설 창작의 문화심리 ('형양사범학원 학보' 1997 년 제 1 기);
2. 대지의 춤 (호남일보 1994 년 6 월11);
1, 신시기 현대문학의 문화비판, (정주대학교 학보 1993 년 4 호, 중국 인민대학 정보센터,' 중국 현대현대문학연구' 1994 년 제/KLO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