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새해가 왔다! 서재에는 어떤 대련을 붙여야 합니까?

새해가 왔다! 서재에는 어떤 대련을 붙여야 합니까?

새해가 왔다! 서재에 무엇을 붙여야 합니까? 높은 산 흐름 커플, 실크 대나무 일치; 거문고와 친구로 지내니, 즐거움이 어찌 즐겁겠는가!

서산에는 길이 있고, 학문에는 끝이 없다.

비바람의 소리, 독서의 소리, 청각의 소리; 국가대사, 가족대사, 천하대사, 무관심.

수백 피트 높이, 달빛 라운드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서까래를 세어 5 박 동안 책 소리를 잠글 수 없다.

독서는 동심이 사라지지 않을 수 있다. 지식은 세상에 알릴 수 있다.

신문을 보고 천하를 알리고, 과거를 연구하여 현재 배우고 있다.

인터넷에서 사방을 두루 둘러보다. 동서고금의 실내 소장품.

금 제록스; 서화.

펜 yongjian; 예술은 늘 푸르다.

시, 서예, 그림; 소나무, 대나무, 매

거위 밖에는 책이 없다. 시 속에 어느 날. 글자가 가까울수록 멀어진다. 의미는 얕고 깊다.

란지 냄새; 호수와 바다. 위아래로 통한다. 고금의 우아한 집결.

세상의 친구 고금의 책을 읽다. 가슴에 파도가 세차게 일다. 필저 풍뢰.

다양한 색상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광범위하게 읽고, 광범위하게 수집하다. 벼루는 흐릿하게 갈았다. 이 펜에 구름이 묻었다.

필묵이 유창하다. 홀가분하고 유쾌함을 느끼다. 도끼 조류 독일; 대나무와 노송 나무의 품

춘련을 붙일 때가 되었다. 나는 벽돌을 그려 옥을 끌어들이러 왔다. 제가 올해 쓴 글은 :

수탉이 샤오유를 부르고, 너를 좋아하고, 너를 즐기고, 너를 수확하고, 늙어서 무엇을 원하는지.

개의 영광은 내년에 준비될 것이다.

욱일 동승

벽돌 투척 완료

설, 주방에는 어떤 대련이 붙어 있습니까? 요리는 사치를 포함하여 검소하게 해야 한다.

체내에 다보, 채식 위생.

보통은 무미건조하고 신선하고 깨끗하면 보물이다.

팔보요리는 즐겁고, 오미향은 향기롭다.

숟가락에는 자신의 요리수가 있으니 마실 때 거품기를 잊지 마세요.

사람마다 모두 미남을 칭찬하고, 사람마다 음식을 칭찬한다.

똑똑한 숟가락은 맛있을 수 있고, 행운의 배우자는 행복하다.

오미풍은 천리를 요리하고, 삼선찜은 볶는다.

다섯 가지 맛이 홀에서 조심스럽게 섞이고, 당소가 모여 세 친척을 만났다.

주방에서 교묘하게 준비한 맛있는 요리, 탁자 위의 들샐러리 향이 코를 찌른다.

사탕과 술은 결혼식을 형성하고, 음식과 음식은 좋은 손님을 구성한다.

부끄럽게 여기는 것은 주방에는 좋은 재료가 없고, 행운의 선생님은 좋은 요리 솜씨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주방은 옥재료 부족을 부끄러워하고, 명사는 파슬리향을 요리한다.

주방의 채소는 손님에게 돈을 지불하고, 결혼식의 촛불은 신인에게 비춘다.

주방의 채소는 손님에게 상을 주고, 교회 앞의 불주는 반짝 빛났다.

주방에는 음식이 없는데 로비에는 손님이 있어서 부끄럽습니다.

다행히 명사가 요리를 잘하는데, 교묘한 솜씨로 국을 끓일 수밖에 없다.

좋은 요리사가 세 가지 맛을 내고, 한 손으로 좋은 솜씨로 다섯 가지 맛을 낸다.

명요리사의 요리는 맛이 있고, 아좌는 부드럽고 조화롭다.

쌀 한 알은 모두 고생하여 온 것이고, 한 치의 월급도 한가하지 않다.

마오타이주를 붓는 것은 무창어를 내기가 매우 어렵다. 술담백한 요리가 굵다.

칼을 갈는 길은 맛이 없지만, 반찬은 얻을 수 없는 음식이다. 장수를 촉진하다

요리사는 천 가지의 맛을 섞기 어렵다. 한 차례의 잔치는 항상 사람을 매료시킬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요리사명언) 어느 구름이 맛있어요

음식이 유행하지 않고, 시장이 멀고, 맛이 좋고, 기술이 높다. 이 유명한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생활이 단순하고 진부하여 음식 위생이 맛있다. 말투가 산뜻하고, 기분이 상쾌하다.

기름소금쌀은 있어야 하고, 요리는 쓴맛과 단맛과 신맛이 있어야 한다. 고향 간식

반찬은 유염과 마찬가지로 색향이 모두 보통이 아니다. 스밍 수공예품

도시에는 새로운 제철 요리가 별로 없고, 집안이 가난한 사람은 노식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교묘한 솜씨로 밥을 짓기는 매우 어렵다

동풍 채팅으로 손님을 대접하고 술에 취해서, 나는 너에게 밥 한 끼를 시중들 면목이 없다. 집에는 아무것도 길지 않다.

흰 쌀채소는 맛있고, 보라색 가지 붉은 냉이는 향기롭다. 가정식품

향기롭고 달다. 맛이 좋다. 춥지도 덥지도 않다. 정을 중시하고 의를 중시하다

맛있는 건 여기밖에 없어요. 명사는 분명히 다른 곳에 없을 거예요. 기술 경쟁과 그룹 향기

죽순은 새로운 제철 요리가 아니다. 쪽파는 옛날 집요리였다. 조류를 따라잡기 어렵다

쌀은 자운 쌀이라고 할 수 있지만 농어는 달국보다 못하다. 독특한 풍미가 있다

명전 3 리, 맛이 백리를 눌렀다. 원근에 칭찬하다

취향은 명사를 이루고, 향은 행복한 가정을 이룬다. 색상과 맛이 모두 좋아요

전원채소는 천맛을 내고 요리는 만리향을 낸다. 뒷맛이 가시지 않는다

누가 나물이 맛이 없다고 하니, 너는 명사가 고도를 내는 것을 알아야 한다. 능숙하고 정교하다

죽 한 끼를 생각하는 것은 어렵고, 물질적 자원을 생각하는 것은 어렵다.

신궁주의 접시와 컵

-응? 복숭아꽃 필기와 옥주전자시

중국의 새해가 곧 다가온다. 어떤 대련을 붙여야 합니까? 송대 시인 왕안석은' 원일' 에서 폭죽 소리가 한 살, 봄바람이 따뜻하게 들어온다고 썼다.

수천수만의 가정이 항상 새 복숭아로 낡은 복숭아를 바꾼다.

신도' 와' 낡은 글자' 는 무슨 뜻인가요? 현대의 말로 보면 춘련이다. 춘련은 대련의 일종이다. 중국 춘련은 어떻게 발전했습니까?

춘련은 독특한 문학 형식으로 중국에서 유구한 역사를 가지고 있다. 5 대 10 개국, 특히 명청시대에 시작되어 오늘날까지 발전한 지 이미 천여 년이 되었다.

일찍이 진한 () 이전에도 설날마다 대문 좌우에 복숭아를 매달는 풍습이 있었다. 부도는 두 개의 복숭아나무로 만든 큰 판자로, 전설에 귀신을 쫓는 신과 이름이 적혀 있다. 이 풍습은 1000 여 년 동안 계속되었다. 5 대가 지나서야 사람들은 대련을 신의 이름이 아니라 마호가니 판에 올려놓기 시작했다. 역사서에 따르면 기원 964 년 섣달 그믐날, 후촉의 주인 맹장은 침실 문에 대련을 썼다. 즉' 섣달 그믐날, 자지노' 라고 적었다. 장춘 ",이것은 중국 최초의 춘련이다.

송대 이후 사람들이 새해에 춘련을 끊은 것은 이미 상당히 보편화되었다. 그래서 왕안석' 1 월일' 시에는' 천호총 새 복숭아를 낡은 복숭아로 바꾼다' 는 내용이 당시 춘련의 진실한 묘사였다. 춘련의 출현과 부타오의 밀접한 관계로 옛사람들은 춘련을' 부도' 라고 불렀다.

명대에 이르자 명나라 개국훈 주원장은 대련을 대대적으로 제창했다. Jiandu 금릉 (이 난징) 후, 그는 장관, 공무원, 일반 사람들 에게 섣달 그믐 날 전에 문 에 게시, 대련을 쓸 것을 명령했다. 그는 친히 평상복을 입고 집집마다 구경하러 나갔다. 당시 문인들은 대련을 고아한 즐거움으로 보고 춘련을 쓰는 것도 일시적인 사회 패션이 되었다.

청대에 들어선 후 대련은 건륭, 가경, 도광 3 대에 성행하여 성당처럼 많은 유명한 대련이 나타났다.

각국의 문화교류가 발전함에 따라 대련은 베트남 북한 일본 싱가포르 등의 국가에 전해졌다. 이들 국가에는 아직도 대련을 붙이는 풍습이 있다.

춘련은 속칭 문 쌍이라고 한다. 설날이면 집집마다 문에 붉은 대련을 붙여 명절 분위기를 더했다.

춘련은 고대의 복숭아에서 기원했다. 부도는 직사각형의 붉은 널빤지로 대문의 양쪽에 걸려 있다. 위에' 신화' 와' 레이우' 라는 이름을 쓰면 악령을 피할 수 있다. 설날 동안 사람들은 항상 낡은 것을 새것으로 대체한다. 왕안석의 시' 천 가구가 항상 낡은 복숭아를 제거하고 새 복숭아를 바꾼다' 는 말이 바로 이것이다.

춘련은 5 대에서 시작된다. 서기 964 년 후촉 후주 맹시군이 먼저 학사신을 복숭아판에 제사를 청하였지만, 그는 자신의 문필이 불안정하다고 생각하여 "새해, 명절 약속" 이라고 적었다. "그 자신이 장춘을 한다. 그 이후로, 새겨진 복숭아 단어는 쓰기 chunlian 으로 진화했다. 나중에 종이의 대량 생산으로 사람들은 점차 붉은 널빤지 대신 종이를 사용했다. 이것이 바로 춘련의 시작이다.

춘련의 유행은 명대에 성행하였다. 모운루 잡기' 에 따르면' 춘련은 명태조에서 시작된다. 제두금릉은 섣달 그믐날 밤에 갑자기 법령을 공포했고, 관원과 학자의 문에는 한 쌍의 춘련을 붙여야 했다. 마오 웨이 (Mao Wei) 는 시야에서 벗어나 웃고 있다고 생각했다. 클릭합니다 그리고 그는 왕공 대신을 위해 춘련을 썼다. 중산왕 서다에 대한 대련은 "크룹과 야인, 공덕고금 1 위" 입니다. 네가 나가면 천하무쌍하다. " 도안에게 준 대련은' 국조 무쌍, 한원 문장 1 위' 였다. 황제의 관행, 문인의 사랑, 군중의 전승으로 춘련이 풍습으로 전해졌다.

우리는 대문 양쪽, 중간문, 창문에 붙어 있는 붉은 춘련을' 대련' 이라고 부른다. 어떤 사람들은 스스로 대련을 쓰고, 어떤 사람들은 살 것이다. 춘련의 대구는 상서로운 말이다.

춘련은 부도에서 기원했다. "부타오" 는 장방형의 붉은 널빤지로, 문 양쪽에 매달려 주대에 걸려 있다. 후한서 예절' 에 따르면 도부는 길이 6 인치, 너비 3 인치, 도목판에는' 신화',' 레이우' 등이 적혀 있다. 정월 초하루, 이 가족을 위해 복숭아를 만들어 선목이라는 이름을 지었는데, 모든 귀신들은 그것을 무서워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그래서 청대의' 연경식 수기' 는 "춘련, 즉 부도도" 라고 말했다.

5 대 때 서촉궁정에서 어떤 사람이 도부에 대련을 썼다. 송사' 와' 촉국가사' 에 따르면 후촉주 맹창 () 은 장훈 () 에게 복숭아나무판에 관한 시를 쓰라고 명령했다. 시는 "일이 아니다. 그래서 그는 복숭아나무판에 관한 시를 쓴 척했다.' 새해가 왔다. 중국 최초의 춘련이다.' 라고 말했다. 。 송대까지 춘련은 여전히' 부타오' 라고 불렸다. 왕안석의 시에는 "천호가 가장 좁고, 신도는 늘 낡은 복숭아를 바꾼다" 라는 문구가 있다. 송대에 이르러 복숭아가 복숭아판에서 종이로 바뀌었는데, 이를' 봄스티커' 라고 부른다.

명대에 이르러 부도는' 춘련' 으로 개명되었다. 명대 진은' 모운루 잡화' 에서' 춘련의 창제는 시작되었다' 고 썼다. 제두금릉은 섣달 그믐날 전에 공직자, 사자의 집 앞에 춘련을 붙여야 한다는 법령을 갑자기 반포했다. \ "주원장 은 도시에서 미복을 입고 직접 웃음장을 보고, 직접 춘련을 썼다. 그는 한 집을 지나가다가 문에 아직 춘련을 붙이지 않은 것을 보았다. 그가 가서 물어보니, 이것이 거세돼지라는 것을 알고, 아직 그에게 글을 써달라고 부탁하지 않았다. 주원장은 거세된 돼지협을 위해 춘련을 전문적으로 썼는데, 위에는 "두 손이 생사의 길을 쪼개고, 한 칼로 옳고 그름의 뿌리를 잘라낸다" 고 적혀 있다. 관련성과 유머. 명태조의 제창을 거쳐 춘련은 이때부터 일종의 풍속이 되어 지금까지 전해 내려왔다.

해와 달과 별, 구름과 노을처럼, 천지인과 봄비와 이슬처럼. 봄이 오기 전에, 집집마다 대련을 사용하여 그들의 신분을 표현하곤 했다. 예를 들어, 관가의 대련은 "경국경가, 장수" 라고 쓰여 있다. 유교의 집을 배우는 것은 "시서가 계속 길어질 것" 이다. 상인가의 대련은' 충실하고 오래전' 이고, 집은' 장사가 번창하고, 재원이 번창하여 삼강에 이른다' 는 것이다.

대련중앙에는' 횡배치' 라는 네 글자가 붙어 있고, 횡배치 아래에는 몇 개의' 돈 걸기' 가 붙어 있다. 방의 문이나 벽에는 대부분 마름모꼴의' 투방' 이 붙어 있다. 일반적으로' 복' 과' 봄' 이라는 두 글자가 가장 많이 붙는다. 어떤 사람들은 의도적으로 "복" 과 "봄" 이라는 단어를 거꾸로 붙이는데, 이것은 "복" 과 "봄" 을 상징하기 때문이다.

어떤 사람들은 대문 양쪽에 춘련을 붙일 뿐만 아니라 대문 좌우에 문신의 초상화를 붙였다. 섣달 그믐날에 붙인 춘련은 자연적으로 떨어지거나 퇴색할 때까지 계속 유지된다

중국의 새해가 곧 다가온다. 낚시 팬들은 어떤 대련을 붙이나요? 춘하, 낚싯대로 낚시하는 것은 물고기가 아니다.

한마디: 등산을 하고 물을 건너는 것은 단지 재미를 위한 것이다.

횡배치: 아무리 들어도 싫증이 나지 않는다.

설을 쇨 때 외양간에서 무슨 춘련을 붙여 부자가 될까?

봄에는 꽃이 피고 밭갈이는 바쁘다.

수평 배치: 준비 완료

설맞이 대련은 무슨 의미가 있습니까? 춘련을 붙이는 풍습은 약 1000 년 전 후촉 시대에 시작되었다고 한다. 중국 고대 신화 중 전설에 의하면 귀신의 세계가 있는데, 그 안에는 산이 하나 있고, 그 안에는 3 천 리를 덮고 있는 큰 복숭아나무 한 그루가 있고, 나뭇가지 끝에는 금닭 한 마리가 있다고 한다. 아침마다 금닭이 울릴 때마다 야유하는 귀신은 귀신으로 돌아간다. 귀신의 문은 복숭아나무 지역의 북동쪽에 위치해 있다. 문가에 두 신이 서 있는데, 각각 신투와 레이우라고 한다. 만약 귀신이 밤에 부자연스러운 일을 한다면, 신투와 레이우는 즉시 그것을 찾아 잡고 망초로 만든 밧줄로 묶어서 호랑이에게 줄 것이다. 그래서 세계의 모든 귀신들은 도살과 레이우를 두려워한다. 그래서 사람들은 그것들을 복숭아나무로 조각하여 집 입구에 놓아 악령을 막고 해를 막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중에 사람들은 아예 신투와 레이우의 이름을 마호가니 판에 새겼는데, 이렇게 하면 재난을 없앨 수 있다고 생각했다. 이런 붉은 널빤지는 후에 "부타오" 라고 불렸다.

송대에 이르러 사람들은 마호가니 보드에 대련을 쓰기 시작했는데, 하나는 살충의 뜻을 잃지 않고, 두 개는 아름다운 축원을 표현하고, 세 개는 문호를 장식하여 아름다움을 추구했다. 그들은 또한 행복과 행운을 상징하는 붉은 종이에 대련을 쓰고 설날 동안 문과 창문 양쪽에 붙여서 내년의 행운에 대한 좋은 축원을 표했다.

가족의 장수를 기원하기 위해, 일부 지역의 사람들은 여전히 문을 붙이는 습관을 유지하고 있다. 대문에 두 개의 문신이 붙어 있으면 모든 요괴가 두려워진다고 한다. 민간에서 문신은 정의와 힘의 상징이다. 옛사람들은 생김새가 특이한 사람은 왕왕 신기한 기질과 비범한 기술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했다. 그들은 정직하고 선량하며 귀신을 잡는 것은 그들의 천성과 책임이다. 종규, 사람들에게 추앙받는 이 귀신 잡는 사람이 바로 이렇게 이상한 모습이다. 그래서 민간의 문신은 늘 성난 눈으로 바라보고, 얼굴이 험상궂고, 손에 각종 전통 무기를 들고, 감히 문을 여는 도깨비와 싸울 준비가 되어 있다. 중국 집의 문은 보통 두 개의 상대이기 때문에 문신은 항상 쌍을 이룬다.

당나라 이후, 평화 외에도 사람들은 당나라의 두 무장 진 () 과 위치 공 () 을 문지기로 삼았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당태종이 병이 나서, 밖에서 귀신이 우는 소리를 듣고, 밤새 잠을 자지 못했다고 한다. 그래서 그는 두 장군에게 무기를 들고 수수방관하는 문까지 오라고 했는데, 다음날 밤에는 유령이 희롱하지 않았다. 나중에 당태종은 이 두 장군의 이미지를 그려 문에 붙이게 했는데, 이런 풍습이 민간에서 널리 퍼지기 시작했다.

춘련은 속칭 문 쌍이라고 한다. 설날이면 집집마다 문에 붉은 대련을 붙여 명절 분위기를 더했다.

춘련은 고대의 복숭아에서 기원했다. 부도는 직사각형의 붉은 널빤지로 대문의 양쪽에 걸려 있다. 위에' 신화' 와' 레이우' 라는 이름을 쓰면 악령을 피할 수 있다. 설날 동안 사람들은 항상 낡은 것을 새것으로 대체한다. 왕안석의 시' 천 가구가 항상 낡은 복숭아를 제거하고 새 복숭아를 바꾼다' 는 말이 바로 이것이다.

춘련은 5 대에서 시작된다. 서기 964 년 후촉 후주 맹시군이 먼저 학사신을 복숭아판에 제사를 청하였지만, 그는 자신의 문필이 불안정하다고 생각하여 "새해, 명절 약속" 이라고 적었다. "그 자신이 장춘을 한다. 그 이후로, 새겨진 복숭아 단어는 쓰기 chunlian 으로 진화했다. 나중에 종이의 대량 생산으로 사람들은 점차 붉은 널빤지 대신 종이를 사용했다. 이것이 바로 춘련의 시작이다.

춘련의 유행은 명대에 성행하였다. 모운루 잡기' 에 따르면' 춘련은 명태조에서 시작된다. 제두금릉은 섣달 그믐날 밤에 갑자기 법령을 공포했고, 관원과 학자의 문에는 한 쌍의 춘련을 붙여야 했다. 마오 웨이 (Mao Wei) 는 시야에서 벗어나 웃고 있다고 생각했다. 클릭합니다 그리고 그는 왕공 대신을 위해 춘련을 썼다. 중산왕 서다에 대한 대련은 "크룹과 야인, 공덕고금 1 위" 입니다. 네가 나가면 천하무쌍하다. " 도안에게 준 대련은' 국조 무쌍, 한원 문장 1 위' 였다. 황제의 관행, 문인의 사랑, 군중의 전승으로 춘련이 풍습으로 전해졌다.

춘련은 부도에서 기원했다. "부타오" 는 장방형의 붉은 널빤지로, 문 양쪽에 매달려 주대에 걸려 있다. 후한서 예기' 에 따르면 복숭아는 길이 6 인치, 너비 3 인치, 복숭아판에' 신화',' 레이우',' 이신' 이라는 글자가 적혀 있다. "정월 초하루에는 이 가족을 위해 신선나무라고 하는 복숭아를 만들었는데, 모든 귀신이 그것을 무서워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래서 청대의' 연경식 수기' 는 "춘련, 즉 부도도" 라고 말했다.

5 대 때 서촉궁정에서 어떤 사람이 도부에 대련을 썼다. 송사 촉가' 에 따르면 후촉 대사인 맹창 () 은 마호가니 보드에 시 한 곡을 붙이라고 명했다. "직직이 아니기 때문에' 새해, 장춘은 갑절의 수' 라고 가장했다." 라고 말했다. 이것은 중국 최초의 춘련이다. 송대까지 춘련은 여전히' 부타오' 라고 불렸다. 왕안석의 시에는' 집집이 가장 좁은 날, 신도는 늘 낡은 복숭아를 바꾼다' 라는 문구가 있다. 송대에 이르러 복숭아는 붉은 널빤지에서 종이로 바뀌었는데, 이를' 봄스티커' 라고 부른다.

명대에 이르러 부도는' 춘련' 으로 개명되었다. 명대 진은' 모운루 잡화' 에서' 춘련의 확립은 섣달 그믐 날 전에 갑자기 제두금릉이 법령을 공포하고 관학의 집 앞에 춘련을 하나 더 넣어야 한다. 황제가 걸으면 모두 나타난다' 고 적었다. 주원장은 도시 밖으로 미복하여 직접 웃음장을 보고, 직접 춘련을 썼다. 그는 한 집을 지나가다가 문에 아직 춘련을 붙이지 않은 것을 보았다. 그가 가서 물어보니, 이것이 거세돼지라는 것을 알고, 아직 그에게 글을 써달라고 부탁하지 않았다. 주원장은 거세된 돼지협을 위해 춘련을 전문적으로 썼는데, 위에는 "두 손이 생사의 길을 쪼개고, 한 칼로 옳고 그름의 뿌리를 잘라낸다" 고 적혀 있다. 관련성과 유머. 명태조의 제창을 거쳐 춘련은 이때부터 일종의 풍속이 되어 지금까지 전해 내려왔다.

문신

전설에 의하면 신차는 귀신을 잡을 수 있다고 한다. 동한 () 는' 풍속통' 이 인용한' 황제서' 를 인용하여 옛날에는 단삭산에 내쉬레우 형제가 살았다고 말했다. 산 위에 복숭아나무 한 그루가 있는데, 그늘은 덮개와 같다. 매일 아침 그들은 나무 밑의 귀신을 회고한다. 만약 악령이 세상을 해친다면, 그것을 묶어서 호랑이에게 먹여라. 나중에 사람들은 홍목판 두 개로 무아지차와 레이우의 초상을 그려 문 양쪽에 걸었다.

귀신을 쫓아내고 악령을 쫓아내는 데 쓰인다. 남조량의' 형초세연보' 에는 정월 초일,' 도판 터치가구' 는 선목,' 이신스티커',' 좌신나프탈렌',' 우신룡',' 문신' 이라고 적혀 있다. 하지만 진실사서에 기재된 문신은 용이 아니라 성경이라는 고대 무사였다. 반고가 쓴' 한광전' 에 따르면 광전왕 (곡면) 절문에는 고대 무사 성경의 초상화가 그려져 짧은 반바지를 입고 장검을 들고 있다. 당나라에 이르러 문신의 위치는 진의 합으로 대체되었다.

서유기의 내레이션에서, 더욱 상세하다: 정하 용왕, 계산기 선생과 내기를 하기 위해 잘못을 저질렀으니 죄가 마땅하다. 옥제는 위정을 감독관으로 임명했다. 징하용왕은 당태종에게 목숨을 살려 달라고 간청했다. 당태종은 동의했다, 용을 도살할 때, 그는 위정을 불러 그와 상전하였다. 위징이 가슴을 치고 영혼이 승천하여 용왕을 참수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용왕은 태종이 식언을 했다고 원망하며 밤낮으로 궁외에서 울며 용서를 빌었다. 당태종은 그의 신하들에게 장군 진포서가 말했다. "유니폼을 입고 위지경덕과 함께 밖에 서고 싶습니다." 。 당 태종이 동의했다. 그날 밤은 정말 아무것도 없었다. 당태종은 두 장군이 고생하는 것을 참을 수 없었고, 명예가 뛰어난 화가인 단청이 두 장군의 진면목을 그려 문에 붙였다. 후세 사람들이 잇달아 모방하여 이 두 장군은 천가구의 문지기가 되었다. 오늘 조산의 일부 구식 문루의 두 대문에서, 우리는 신차, 레이우 또는 두 명의 맹장을 볼 수 있는데, 그들의 이미지는 똑같아 보이지만, 자세히 살펴보면, 그들 한 사람은 강철 채찍을 들고, 한 사람은 철컵을 들고 있다. 위지경덕은 희생양이고 진경은 희생양이다.

설에는 어떤 대련을 써야 합니까? 대련은 대련이라고도 한다. 고대 부자는 유련이라고 불렀고, 유련은 관원과 부자의 기둥, 집, 마당이었다. 문 앞에는 현관에 기둥이 있고, 기둥에 걸린 대련은 대련이라고 한다. 가난한 집의 작은 집이 문에 직접 걸려 있어서 문련이라고 부르고 짝을 짓는다. 대련의 기원에 대해 의견이 분분하다. 유행의 관점은' 도부' 나' 도판' 에서 기원한 것이다. 유철' 은 "정월 초1 일, 호제 도부, 선목명성, 만귀신의 두려움" 이라고 기록했다. "옥촛불집" 은 "원대 () 는 호제 도판 () 으로 모두 귀신이 두려워한다" 고 기록하였다. 복숭아와 도판은 원대에서 귀신을 쫓는데 쓰인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당태종 이세민은 병이 나서 문밖에서 귀신이 울부짖는 소리를 듣고 신하들에게 알렸다.

진 () 은 군복을 입고 문 밖에 서서 기다리라고 했다. 당태종 () 이 출전할 수 있도록 허가를 받았고, 밤과는 무사했다. 그래서 화가는 궁문 주위에 걸려 후세 사람들에게' 문신' 이라고 불렸다. 당대에는 진진과 경덕의 초상이 복숭아판에 붙어 문 양쪽에 걸려 있었다. 나중에 누군가가 두 개의 희자를 썼기 때문에 대련의 초기 형태가 생겼다. 귀향. ) 을 참조하십시오

귀향. ) 을 참조하십시오

-응?

역사서에 따르면 역사상 첫 대련의 저자는 5 대 이후 촉나라의 황제 맹시군이다. 송석 * 세가 * 서서서슈몽세가는 "매년 학사를 제외한 표지는 복숭아, 침실 문은 좌우로 설치된다" 고 기록했다. 연말에 홀아비는 운이 좋게도 시 한 수를 썼는데, 그 무공 때문에' 새해의 여경, 가제노' 라는 제목을 쓰는 척했다. 장춘', 올 한 해 첫 달 열한 번째 날. " 맹창 재위 935-965 년, 송사는 부도를 제외한 매년 문제가 있다고 말했는데, 이는 965 년 이전에 대련이 있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귀향. ) 을 참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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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

춘련은 대련의 일종이다. 춘련에 대해 말하자면, 명성조 주원장을 언급하지 않을 수 없다. 아청족 첸은' 모운루 잡기' 에서 "금릉의 수도, 섣달 그믐 날 밤, 문앞에 춘련을 가한다" 고 말했다. 전설 주홍 Yuanzhang 칙령 을 통과 한 후, 마이크로 의류 개인 방문, 봄 축제 를 붙이지 않은 가족이 있다는 것을 발견, 왜 물었다. 원래 그 집의 주인은 거세돼지여서 글자를 모른다. 그는 아직 대필인을 찾지 못했다. 주원장은 잠시 기뻐하며 "두 손으로 생사의 길을 쪼개고, 한 칼로 옳고 그름의 뿌리를 잘라낸다" 는 대련을 썼다. 양돈인의 신분에 잘 맞는다. 돼지로 사람을 키운다는 의미다. 매우 유머러스하다. 이때부터 황제가 쓴 대련으로 거세돼지인의 장사도 매우 번창해졌다. 귀향. ) 을 참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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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 춘련은 명청 시대에 매우 유행했다. 춘련에 대해서 많은 전고와 농담이 있다. 여기 두 가지 예가 있습니다. 귀향. ) 을 참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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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 태평천국 장군 석달개는 섣달 그믐날 밤에 춘련을 붙이지 않는 이발사를 찾았고, 석다는 이발사에게 펜, 잉크, 종이, 벼루를 가져오라고 명령하며 붓으로 "세상에 몇 개의 머리가 있습니까?" 라고 적었다. (1 부) 가 봐, 한번 해 봐, 노인이 어떻게 하는지 봐! (다음 편) ",대련은 한 이발사의 신분에 부합할 뿐만 아니라, 한 세대의 웅석달개 생활 태도를 표현하여 기세가 웅장하다. 다른 한 권은 명나라의 해관에 관한 것이다. 해진이는 명나라의 한 학자이다. 그는 한림학사였다. 그는 어렸을 때 집이 매우 가난했다. 그의 마당 밖에서 그는 부자의 집에 있는 녹색 대나무 숲을 마주하고 있다. 섣달 그믐날 밤, 샤오 샤오 (Xiao Xie) 는 대련을 써서 마당의 문틀에 붙였다. 대련에는 "문 밖에는 대나무 장대가 있고, 방 안에는 만권의 책이 있다" 고 적혀 있어 온 마을 사람들이 관람할 수 있게 해, 해진된 대련에 대한 짱 입에 침이 끊이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고풍스러운 작은 해금은 집안의 대나무를 빌려 그룹에 들어갔지만, 분노로 가득 찼지만, 어쩔 수 없이 작은 해진을 할 수 없었다. 화가 나서 사람들이 대나무를 베게 하고, 작은 해진이 대중 앞에서 추태를 부리게 해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그러나 작은 해감은 당황하지 않고 대련의 아래 공백에만 한 마디를 덧붙여' 문밖에서 천장이 짧고 방 안의 만권서장' 으로 변했다. 늙은 부자는 더욱 화가 나서 대나무를 뿌리째 뽑았다. 샤오 샤오 샤오 진 (Xiao Jie Jie) 은 미소 지으며 다시 쓰기 시작했고 "문 밖의 수천 개의 대나무는 짧으며 방 안의 모든 책은 영원합니다." 늙은 부자는 화가 나고 독하여 곧 죽었다. 귀향. ) 을 참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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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 설날 즈음에 나는 대련을 써서 귀향하는 친구들을 웃게 했다. (귀향) ) 을 참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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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 금실원숭이, 후기의 쇼. ) 을 참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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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 닭 춤을 듣는 것은 행운이고, 다른 사람과 함께 축하하는 것도 행운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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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 그것들은 아이들이고, 시사에서도 삼교 구류로 유명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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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 돌아가서 프랑스어로 당당하게 말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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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 참고: 1 호 대련은' 원숭이 황후' 와' 닭 길조' 의 해음 () 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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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 두 번째 대련은 앞뒤에' 귀강단',' 청년시사',' 귀향' 이 박혀 있다. " 중간에 끼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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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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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 비싼 소리가 설날에 폭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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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 편집자: 물과 바람이 내 눈앞에 떨어졌다 | 본문 * * * 27 개 댓글 | 554 회 읽음 | * * 4 인 투표 | 평균 4 점 | 친구에게 추천 | 내가 좋아하는 소장품 추가.

해설자: 단풍 리뷰 시간: 2005-01-2118: 03:18.

대련은 중국의 독특한 문학 형식이다.

외국에서는 화교가 있는 곳을 제외하고는 다른 나라나 민족이 이런 형태를 거의 사용하지 않지만 일본, 북한, 한국은 여전히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과거 우리나라에서 사용했던 대련은 일반적으로 관광지, 건축, 궁전, 절, 관저, 혼상결혼, 명절, 장식 등에 사용되었다. 문예 작품에서 희곡 소설 여행기 정론 잡문 잡문 민풍 홍보 문장 등.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선종어록이라도 대련을 써야 한다.

해설자: 단풍 리뷰 시간: 2005-01-2118: 04: 30.

이전 문학에서 사용된 대구에 관해서는 춘련의 사용은 언제부터 시작되었습니까?

5 대 이후 촉국의 종사인 맹장이 쓴 춘련은' 설 여경, 절 중 장춘' 이 대련에서 시작됐다고 줄곧 말했다. 그러나 만청담사통 고증에 따르면 유 유릉선 남매는 일찍이 남북조 시대에 이미' 경문 폐문 매달림, 높은 면사님' 과' 낙화 쓸어도 함께, 총란 부활' 이라는 대련을 적었다.

또한 다른 자료에 따르면 독립대련의 기원은 맹창, 류효탁, 유령현뿐만 아니라 더 멀리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여릉호 "연련이 바다를 만나다" 는 기록에 따르면 "고고학자들은 연련, 즉 복숭아 기호의 유제는 맹창 (), 촉 () 에서 시작하여 명릉 () 에서 시작되었다고 말한다. 이것이 대련을 뜻하는지 모르겠다. 만약 당에 비문이 있다면 제갈무후의' 담박한 귀지' 의 사상, 공융은' 담박한 귀지, 고요하여 멀어질 수 있다' 는 사상과' 만원, 병술이 비어 있지 않다' 는 사상은 이미 발단된 지 오래다. "

해설자: 단풍 리뷰 시간: 2005-01-2118: 05: 09.

또 고증에 따르면 춘련을 올리는 것은 부타오에서 시작된다. 이 이야기는' 화이난자' 에서 나온 것이다. 동해에는 독삭산이 하나 있고, 산에는 복숭아나무 한 그루가 있고, 구불구불 3 천리라고 한다. 나무 밑에는 귀신의 문이 하나 있는데,' 신화' 와' 레이우' 두 신이 지키고 있다. 요괴가 악행을 저질렀을 때 갈대로 호랑이를 먹이면 귀신이 그것을 두려워한다. 그래서 매년 섣달 그믐 날에 사람들은 문간에 복숭아나무를 매달아 악을 진압한다. 이런 풍습은 주조부터 시작되었다고 한다.

과거에는 신투와 레이우 두 개의 조각상만 복숭아나무로 조각했고, 나중에는 이신의 조각상이 마호가니 판에 그려졌다. 남조에 이르자 부도를 쓰는 것으로 바뀌었다. 처음에는 이신의 이름만 썼다가 나중에는 대련을 다시 쓰는 것으로 발전했다. 송대에 이르러 점차 각 분야로 확장되었고, 각종 파빌리온 누각에도 점차 문제가 생겼다.

해설자: 단풍 리뷰 시간: 2005-01-2118: 06: 01.

춘련에 관한 전설과 이야기가 많다. 이제 하나 또는 두 개를 골라서 당신과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왕희지는 동진의 유명한 서예가로서 사람들이 그의 묵보를 자랑스럽게 여기기 때문에 그의 춘련은 매년 도둑맞는다. 설을 쇨 때 자주 연달아 몇 차례' 도둑' 을 당하여 거의 춘련이 없게 한다.

어느 해 왕희지는 춘련을 썼다고 한다.' 봄바람, 봄비, 봄빛, 새해, 새해, 새로운 광경' 은 아들을 문에 붙이라고 했지만 곧 밝혀졌다고 한다. 이어 왕희지는 또 한 쌍의 대련을 써서 문에 붙였다. "연남우각, 연남우각." " 이 대련이 막 붙자마자 도둑맞았다는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내일을 바라보는 것은 섣달 그믐날이니,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아무리 많이 써도 오늘 밤은 모두' 도둑질' 이다. 왕희지는 세 번째로 대련을 썼다. "복은 없지만 비는 오지 않는다." 그러나 그는 아들에게 오늘 밤 대련을 중간에서 잘라서 전반부를 붙이라고 말했다. 이번에 사람들은 이렇게 불길한 대련을 보고 다시는' 도둑' 을 폭로하지 않았다. 섣달 그믐날 새벽에 왕희지는 친히 대련의 양쪽에 각각' 오늘의 여행'' 어젯밤의 여행' 이라는 세 글자를 더해 대련이' 복무쌍에서 오늘까지, 화는 혼자가 아니다' 로 바뀌었다.

마지막으로, 나는 이 춘련을 남겨두고 설을 보낸다.

이 이야기의 주인공은 일반적으로 왕희지를 이야기하는 것이지만, 청나라 건륭년 광동에서 효세라는 거인이라고 하는 곳도 있는데, 꼴찌는 두 번째 글자를 한 쌍으로 바꿔 "화는 혼자가 아니다" 라고 말하는 곳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 또한, 샤오 시앙 재치, 강력한 무시, 추악한 세력을 싸우는 무기로 시를 사용하는 데 능숙합니다.

해설자: 단풍 리뷰 시간: 2005-01-2118: 06: 39.

새해가 다가오는데, 네가 문에 붙인 대련은 폭죽이 낡은 해를 나누는 것이다. 붉은 깃발이 동풍에 따라 춤을 춘다.

날은 사람들의 수명을 증가시킵니다. 봄에는 곳곳에 마른 쿵푸가 가득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