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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예가 없다
미초의 팔자진언은 수집한 펜이 제본되어야 한다는 것을 강조하고, 펜을' 재활용' 해야 한다는 것을 강조하는데, 마치 역순으로 들어가 강조펜을 숨겨야 하는 것과 같다. 실제 글쓰기에서, 우리는 종종 너무 조심스럽게 역복구 동작을 하는 것이지, 하지 않는 것이 아니다. 지도 원칙이 교조로 집행된다면, 실수는 불가피하다.
붓을 쓰기 위해 붓을 거두기 위해 펜을 거두고, 각 획은 머리를 숨기고 꼬리를 감싸고, 획 사이의 연속성을 소홀히 하고, 필선 앞뒤 필기의 연관성이 부족하여, 글쓰기를 완벽한 한 획으로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필명언) 이것들은 우리가 실제 글쓰기에서 자주 범하는 실수들이다. 완벽한 부분은 전체의 균형, 완전성, 의미를 잃게 한다.
그는 이렇게 말했다. "처지지 않고, 수축하지 않고, 바로 쓰는 것, 즉 가로로, 중간에 동그란 머리를 달고, 이슬, 이슬, 이슬, 이슬, 이슬, 이슬, 이슬, 이슬, 이슬, 아무데도 가지 않으면 파동을 치는 곳으로 돌아간다. 바로 가지 마세요. " 이것은 아마도 대부분의 사람들의 이해를 대표할 것이다, 왜냐하면 지금까지. 우리는 아직 이 설명에 의문을 제기하는 사람을 보지 못했다.
이 설명에 대하여 우리는 동의할 수 없다. 사실 본문을 기대하는 뜻이다. 상향식으로 이슬을 쓰는 것이다. 이 세상에 또 모르는 게 있나요? 큰 서예가의 지시가 필요해요? 후자의 설명에 대해 약간의 깨우침이 있는 것 같지만, 이것은 현실과는 거리가 멀다. 우리는 비석, 게시물의' 파' (즉, 발, 발) 에서 볼 수 있는데, 초서가 거의 발을 늦추지 않는 것을 제외하고는 대부분 추세를 위주로 한다.
확장 데이터:
쌀펜의 특징은 주로 정면, 퇴보, 전환점, 좌절 속에서 하늘하늘한 기세와 여유로운 스타일을 형성하는 데 능하다. 글자의 시작은 왕왕 매우 무겁고, 중간은 약간 가벼우며, 펜의 측면은 꺾이면 바로 내려간다. 펜을 잡는 것도 많은 변화가 있다. 다음 펜의 중점은 필에 있을 때도 있고, 필에 있을 때도 있고, 중간에 있을 때도 있고, 긴 가로그림에 우여곡절이 있을 때도 있다. 갈고리도 특색이 있어요.
쌀밭의 서예에는 항상 기울어지는 경향이 있다. 그는 좌우를 먼저 생각하고, 먼저 짱 후 억제하려고 하는데, 모두 기복이 심한 매력과 빠르게 날아가는 가스전을 늘리기 위해서이다. 수십 년 동안 고문의 기초가 풍부하다는 전제하에, 그는 순진하고 자연스러워서 결코 위장하지 않는다. 미피를 배우는 사람은 가까운 물망대에서 먼저 달을 받더라도' 고충' 을 잃을 수밖에 없다.
송원 이래 미탄 서예에 대한 두 가지 태도가 있다. 하나는 칭찬이지 비하하지 않고, 극찬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하나는 칭찬과 평가 절하가 있고, 대부분은 칭찬이다. 첫 번째 태도를 취하는 사람은 수시를 대표할 수 있다. 기질, 재미 등에서 양자의 차이를 엄격히 구분해야 한다는 점을 강조하다.
그가 소위 말하는' 법도 혁신, 묘리호방',' 자연과 조화를 이루고, 사람을 싫어하는 소원' 은 모두 전통적인 조예, 기법, 스타일 기준에 그림을 그려야 한다. 간단히 말하면 옛 전통의 새로운 취미다.
문인화의 원조인 미피는 이런 조화에 대해 거들떠보지도 않는다. 미진의 성공은 먹극에 대한 그의 태도와 모제 선택을 통해 그가 공인한 문인의 재미를 실현하는 데 있다. 미피는 새로운 이익을 얻기 위해 전통적인 회화 절차와 기술 표준을 바꿔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쌀은 자칭' 붓' 으로, 사람됨이 온유하고 착실하며,' 붓' 은 펜으로 빠르고 힘이 세며 최선을 다하는 것을 보여준다. 그의 서예 작품은 시에서 간구와 비문에 이르기까지 모두 활력과 신선함으로 가득 차 있다. 세계에서 거의 60 폭의 쌀밥의 필적을 보면,' 브러시' 라는 글자가 쌀자의 정신을 생동감 있게 표현하고 있다.
바이두 백과-미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