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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관음사 소개
광복사(廣富寺)의 전신은 황문실랑(黃文夫皇) 구예왕(孝藝君)의 거처로, 황제를 모시고 황실의 칙령을 전달하는 중요한 일을 맡았던 곳이다. 절. 당나라 오측천(685~704) 때 광복사로 이름이 바뀌었고 향이 매우 성행했습니다. 송나라 강정 원년(1040년) 6월, 한 마을 사람이 광복사 옆 흙을 파다가 청동 관음상을 발견해 광복사에 바쳤다. 이로 인해 우현(吳縣) 전역에 불자들이 숭배를 하게 되었고, 사람들은 바다처럼 흘러들어가 광푸사(廣府寺)의 이름을 청동관음사(銅宇宙寺)로 바꾸었습니다. 안타깝게도 기존의 본당과 서당은 청나라 도광12년(1832년)에 건립되었으며, 왕조의 변화와 잦은 전쟁으로 인해 해방 이후에는 당나라의 광장탑과 송, 동관음사에는 원 비석과 청나라 본당이 남아 있으며 고대 건물을 기다리며 동관음사 전체가 매우 황폐화되었습니다.
동관음사는 1994년 종교정책을 시행한 후 10여년의 노력 끝에 관음당, 경전서, 사찰 등 많은 문화 유물과 유적지를 잇달아 재건, 복원해 왔다. 메인 홀. 동관음사 주지 회통대사의 노력으로 종고루 복원 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당나라 동관음사에 있는 이 청동 관음상은 통통한 몸매와 친절한 눈썹, 친절한 눈을 갖고 있으며, 몸에는 진주가 달려 있으며 맨발은 가볍게 걷는다. 연꽃 왕좌에 자연스러운 표현이 있습니다. 왼손은 아래로 처지고 손바닥은 바깥쪽을 향하고 다섯 손가락은 자연스럽게 약간 굽혀지는 것을 '소원성취인', '소원성취인', '주고주는 인장'이라 한다. 모든 생명체의 소원을 만족시킬 수 있으며, 오른손은 자연스럽게 구부러져 어깨 높이까지 약간 위로 뻗어 손바닥이 향하게 합니다. 또한 모든 생명체의 고통을 덜어준다는 뜻으로 "사무위인"이라고 합니다. 살아있는 존재를 편안하게 만들어줍니다.
임칙서가 '백민천익'이라는 명판을 새겼습니다.
이 청동 관음상에는 광종과 임칙서와 관련된 전설이 담겨 있습니다. 명나라 현덕 5년(1430년), 소주부사 광종(廣忠)이 대중을 이끌고 광복사(廣富寺)를 수리하기 위해 돈을 기부했다. 청나라 도광 12년(서기 1832년), 가을비가 계속 내려 홍수가 닥치자 청동 관음상이 맑은 날씨를 기원하며 성으로 옮겨졌습니다. 곧 비가 그치고 하늘이 맑아졌으며 사람들은 감사해했습니다. 당시 주지사였던 임칙서(Lin Zexu)는 특별히 법원에 동관음사 재건을 청원했습니다. 청동관음의 신기한 힘으로 인해 3년 후 도광제가 '자운을 보호하고 보호한다'는 명패를 발행했고, 그 옆에는 임칙서가 쓴 명판이 있었는데, "백민과 천상에 이로움"이라는 제목이 새겨져 있었다. 그리고 수석사절 진루안(Chen Luan)은 "자운이 인민을 보호한다"라는 제목의 명판을 새겼습니다. 임칙서(Lin Zexu)가 쓴 대련의 첫 번째 쌍은 다음과 같습니다. "큰 자비는 들판에 복을 퍼뜨릴 수 있습니다. 비가 내리고 장과 내장이 불립니다. 땅이 비옥하고 모든 생명체에게 행복과 이익을 가져다주기를 바랍니다." ." 이에 따라 청동관음사의 가치는 배가되었고, 주변 사람들은 이 청동관음보살을 재난에 빠진 사람들을 구원하는 보살로 여기게 되었다. 현재 청동 관음보살의 왼쪽과 오른쪽에는 불교 신자들이 기증한 8개의 옥, 청자, 마호가니 및 기타 관음상이 있으며, 모양이 다르고 친절하고 친절하며 불상의 예술적 걸작으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통관음사 앞에는 강 건너편에 건설된 오대 기둥 스타일의 고대 석교, 즉 광푸사교가 있으며, 천사교와 향화교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사원 다리는 매우 간단합니다. 다리의 길이는 16.1m, 폭은 3.05m이며 양쪽 가장자리는 오강석으로 만들어졌으며 구슬과 만자 문양이 새겨져 있습니다. 송나라 출신. 돌다리의 문양과 갑석, 덮개돌은 모두 오강석을 깎아 만든 것이라 현지 사람들은 이를 '삐파교'라고 부른다. 다리의 돌조각 문양은 단순하면서도 강렬하며 아름다운 형태와 부드러운 선을 가지고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오랫동안 파손된 상태로 문양이 심하게 침식되었으며, 다리돌도 꺾이고 파손되어, 갓돌은 3~4개만 남아있습니다. 위험. 통관음사 본당 왼쪽에는 비석 복도가 있으며, 여기에는 귀중한 고대 및 현대 석비 몇 개가 있습니다. 송나라의 고대 비석에는 원나라 초기의 예부비, 원나라 가희 2년의 공식 기록 등이 있으며, 황제의 칙령과 칙령이 있다. 대덕 3년(1299) 평강부사, 관음보살비, 명나라의 주요 사건을 기록한 비석과 종비 등이 남아 있다. 그 중 1934년 후난성 샹샹에서 장모쥔이 쓴 '매화 시비'는 관음사 서쪽 홀 복도 벽에 보존되어 있습니다. Sun Yat-sen 박사가 "유망한 젊은 레즈비언"이라고 불렀던 Zhang Mojun(1882-1965)은 뛰어난 여성 운동가, 교육자, 시인, 서예가였습니다. 1911년 혁명 이후 장모쥔은 아버지 장춘과 함께 쑤저우 회복 전투에 나섰고, 쑤저우에서 장쑤성의 '다한일보' 출판, 중국부녀회 조직, '중국일보' 창립을 담당했다. 1918년부터 1920년까지 미국 컬럼비아대학교에서 공부한 뒤 중국으로 돌아온 후 쑤저우에 있는 장쑤성 제1여사범대학 교장을 역임하며 그곳에서 혁명가들과 함께 시와 비문, 그림을 썼다. 장 타이옌(Zhang Taiyan)과 리겐위안(Li Genyuan). 장모쥔은 1965년 대만에서 사망했다. "모준시", "백화초당시", "홍위백운산시", "어치루시" 등이 대대로 전해 내려오고 있습니다.
Zhang Mojun은 Zhang Mojun을 사용하여 Tongguanyin Temple의 "매화 시비"에 두 개의 7 자 시를 새겼습니다. 그는 광푸 풍경구를 열광적으로 칭찬하고 광푸의 풍경을 칭찬했습니다. "깊은 산에는 이끼가 조용하고 아무도 없습니다. 꽃에는 좋은 가지가 있다'라는 시는 또한 그의 영웅적인 야망을 표현한다: "나는 오랫동안 푸른 매화를 싫어했고, 꽃의 영혼은 여전히 고대의 영혼이다."
영광스러운 광푸사탑
광푸사탑은 양나라 대동시대(535~546)에 건립되었다고 합니다. 이 탑에는 원래 대방광불화엄경(大afang Guangfo Huayan Sutra)과 광푸사(Guangfu Temple)의 창시자인 무사(Wu Che) 스님의 유물이 보관되어 있었습니다. 광부사탑은 당나라 회창년(846년)에 화재로 소실되었습니다. 선통시대(860~874)에 동관음사 주지가 돌아다니며 구걸하여 재건 자금을 마련했습니다. 청나라 가경시대에 낙뢰와 화재로 탑의 처마가 파괴되었습니다. 이후 파괴와 수리를 반복했고 오랜 기간에 걸쳐 비바람에 침식되기도 했다.
1999년 장쑤성, 쑤저우시, 구의 각급 정부는 100만 위안을 투자하여 다시 재건하고 개조할 계획을 세웠습니다. 사찰 뒤 거북산 정상에 우뚝 솟아 있는 탑으로 높이 27.95m, 사면 7층, 정사각형 평면, 벽돌과 목재가 혼합된 구조의 누각형 탑이다. 1층 북서쪽에는 솥문이 있고, 2층 위로는 네 면 모두에 솥문이 있으며, 각 층 문의 좌우 벽에는 49개의 불상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탑 꼭대기에는 정사각형, 원형, 팔각형 및 기타 다양한 케이슨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각 층에는 허리 처마가 있는 평평한 좌석이 마련되어 있어 심플하고 단순합니다. 타워의 맨 아래층에는 갤러리가 있고, 각 층에는 바닥 슬라브가 있어 계단으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타워는 단순한 외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적절한 위치와 주변 풍경으로 인해 "그림 속에 있지 않지만 이미 그림 속에 있다"는 예술적 개념이 있습니다. 탑 꼭대기에 올라가 천평산과 영암산을 바라보면 마치 코앞에 있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탑에 올라 밖을 내다 보면 멀리 산과 산이 보이고, 동호와 서호가 서로 보완됩니다. 명나라 소주 학자이자 "오문 회화 학교"의 창시자인 심저우(Shen Zhou)는 여러 번 광푸사 타워에 올라 풍경을 생생하게 묘사한 "광푸 타워 오르기"라는 시를 썼다는 점을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탑에 올라가서 즐기는 : "산이 물을 둘러싸고 뽕나무가 펼쳐져 있어 극락지의 풍경은 그야말로 그림 같다." 마지막으로 그는 "나는 3년 동안 노숙생활을 했는데 책을 들고 다니지 않고 여기서 살기가 싫다"고 깊은 감동을 표현했다.
1999년 구이산은 광부사탑을 주요 풍경으로 삼아 타산 공원을 개장했습니다. 공원 내에는 녹나무 정원, 매화나무 숲, 중일 우호 벚꽃 정원이 있습니다. 광복사탑 동쪽에는 먹샘이라고도 불리는 먹샘이 있는데, 전설에 따르면 남조와 북조 소주 문인의 『옥변』의 저자 구예왕이 벼루를 사용했다고 한다. 그가 책을 집필하던 시절의 습지였습니다. 광복사, 광복사 탑, 광복사 앞 송대 돌다리는 1995년 4월 19일 장쑤성 중점문물보호단위로 지정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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