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집필 과정에서 캘리그라피 작품을 정리하는 방법

집필 과정에서 캘리그라피 작품을 정리하는 방법

캘리그라피의 구성을 말씀하시는데요.

구성이란 작품 전체에 있어서 단어와 대사, 대사 사이의 울림과 관계를 정리하고 배열하는 방식을 말한다. 즉 작품 전체의 '흰 천'이다. "큰 규칙"이라고도 합니다. 문자 내의 점 배열과 문자와 숫자 사이의 배열 사이의 관계를 "작은 구성"이라고 부르는 것도 관례입니다. 명대 장신의 『서예총론』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한 점이 한 단어의 규칙을 형성하고, 한 문자가 마지막 장의 주인입니다." 명나라 동기창은 『선실화론? 서예에 대한 논평』에서 “고대인들은 서예를 논할 때 구도를 중시했기 때문에 이른바 촘촘한 선이 촘촘하다”고 말했다. Chi의 작은 정규 대본과 Wan Fan 인 "서원의 우아한 컬렉션 그림 노트"를 썼습니다. 문자열처럼 곧은 것은 다른 방법이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Youjun의 규칙과 규정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Lanting Xu"이므로 신성한 제품입니다. "서예 작품에서 장수는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글을 쓸 때 단어의 미백, 각 단어의 미백을 처리해야합니다. 선 사이에 점과 점을 돋보이게 하기 위해 단어는 서로 조화를 이루고, 단어는 추세를 따르며, 선은 서로를 반영하므로 정신은 부드럽고 절묘합니다. 조화롭고 "말에는 금, 줄에는 옥"의 효과를 만들어냅니다. 천에는 일반적으로 세 가지 형태가 있습니다. 하나는 세로줄과 가로줄이고, 다른 하나는 세로줄과 가로줄이지만 열이 없습니다(또는 가로줄과 세로줄은 있지만 열이 없음), 세 번째는 세로줄과 가로줄입니다. "잘못된 금"의 인공적인 아름다움이나 "물에서 나오는 히비스커스"의 자연적인 아름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