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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둥 다이 사원 투어 가이드 단어

신사 숙녀 여러분,

우리가 지금 참관하러 가는 것은 대묘, 고대 예술박물관이다.

다이 사원, 원래 다이 사원? 동악묘? , 일명 태묘, 주제사? 동악 태산신? 고대 제왕이 태산에 와서 선선을 경배할 때 거주하고 의식을 거행하는 곳이기도 하다.

데이사는 역사가 유구하여 서한사료가 생기기 시작했습니까? 진 () 은 역이고, 한 () 도 궁 () 입니까? 기록。 당개원 13 년 (기원 725 년), 송상부가 2 년 (기원 1009 년) 증축 보수와 대규모 확장을 진행했다. 금, 원, 명, 청시대의 대규모 수리를 거쳐 점차 규모가 큰 건축군을 형성하였다.

데이사는 태안시 북부에 위치해 있는데, 마침 남쪽에서 9 대 성남문, 북쪽에서 남천문의 중축선에 있다. 남북 길이는 405.7 미터, 동서폭은 236.7 미터이다. 그것은 직사각형으로 96,000 평방미터를 차지하고 있다. 대묘의 건축물은 중국 고대의 종횡확장 형식을 채택하였다. 전체 배치는 남북을 종축으로 하여 동 서 동 삼축으로 나뉜다. 동축의 앞뒤에는 백한정원, 동왕좌, 정원이 있다. 서축 주변에는 탕회원, 너구리 영정 대원, 우화로 마당이 있습니다. 중축선 앞뒤에는 정양문, 페천문, 인안문, 천궁전, 후침, 두꺼운 장문이 있습니다. 주체 건물인 송천전은 데이사 후반부에 위치해 지대치 위에 자리 잡고 있고, 다른 건물은 중앙마당 밖에 위치하여 서로 독립적이며 내부가 연결되어 있다. 이런 건축 배치는 종교적 필요와 궁성의 구도에 따라 설계되었고, 구분이 분명하고, 1 차, 2 차 질서, 점잖고 간결한 독특한 풍격을 형성하며, 건축 공간의 변화를 통해 점잖고, 점잖고, 깊고, 우아하며, 소박한 것과 하나가 되었다. 절 안에 높이 솟은 사찰은 구름 위에 높이 솟아 있는 남천문과 멀리서 호응하여 태산에 몸담고 있는 아름다운 느낌을 준다.

대묘성은 고층 건물로, 둘레는 삼화리 () 이고, 높이는 삼장 () 이다. 주위에는 여덟 개의 문이 있고, 다섯 개의 문은 남쪽을 향하고, 가운데는 정양문, 왼쪽은 동야문, 왼쪽은 양고문이다. 오른쪽은 시몬이고, 오른쪽은 대문이다. 동쪽의 청양문은 동화문이라고도 한다. 서쪽의 유명한 풍경문은 서화문이라고도 한다. 북쪽의 창루문도 후재문이라고 합니다. 각 성문마다 성루가 있고, 대묘의 사각에는 각각 순찰, 고건, 건조, 간간이 세워져 있다. 건물 전체가 으리으리하고 기세가 웅장하여 마치 제왕궁과도 같다.

데이사는 태산 문물이 가장 집중된 곳이다. 이곳에는 역대 왕들이 태산을 제사하는 예기, 제물, 공예품, 한하 문명이 빛나는 태산이 출토된 유물과 혁명 역사 유적이 있으며, 태산 전적과 도경을 대량으로 보존하고 있다. 더욱 소중한 것은 여기에 184 개의 비석, 48 폭의 한화석으로, Xi 안 곡부에 이어 중국에서 세 번째로 큰 비림이다.

데이사는 또한 눈과 귀를 즐겁게 하는 고전 원림이다. 푸릇한 백나무, 하늘을 가리는 은행 나무, 정교한 분재, 화려한 꽃, 고풍스러운 파빌리온, 대만, 건물, 파빌리온에 만가지 정취를 더했다. 대묘는 일 년 사계절의 풍경이 그림과 같아서 많은 중외 관광객을 끌어들였다.

장엄하고 웅장한 대묘는 전우가 휘황찬란하고 문화재가 풍부하다. 이곳의 모든 건물은 중국 고대 건축예술의 풍채를 반영하며, 각 문화재는 태산의 문명 발전을 구현한다. 이 예술세계를 걸으면, 네가 올려다보고, 손을 들어 만지는 것은 모두 국보로, 관람객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관광객들은 매우 깊은 감명을 받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데이비드사는 건축, 원림, 조각, 그림, 조국의 전통을 하나로 모은 고대 예술박물관이다.

자, 우리가 있는 곳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찬각? 。 태안시 중부, 전동거리 북단, 대묘정양문 밖에 위치해 있으며, 대묘의 앞마당이자 대묘에 들어가는 초급단계이기도 하다. 고대 제왕은 태산에 와서 제사를 거행할 때마다 먼저 이곳에서 간단한 참배식을 거행하여 태산신에 대한 경건함을 나타냈다. 그래서 고대에도 불렀어요? 초신각? 。 명나라 jiajing 13 년 (기원 1534), 산둥 정치 Lu Jingsheng 은 수도 부도독으로 임명되었다. 떠나기 전에 그는 자신의 이름을 바꾸었습니까? 찬각? , 지금까지 계속되었습니다. 아득한 삼정문 밖의 아득한 삼십오 년 (기원 1770) 에 건설되어 지금까지도 잘 보존되어 있다. 또한 깃대가 높고 서서 철사자가 웅크리고 있다. 방남? 쌍룡지? 청광서는 6 년 (서기 1880 년) 공사를 시작하여 돌을 깔고 연못의 물을 끌어들여 데이사 주변 못에 주입했다. 수조 북서쪽 코너와 남동쪽 코너에 각각 석조 수도꼭지가 하나 있어서 붙여진 이름이에요. 지남가는 전동거리로, 대성남문에 들어서자마자 신비롭고 숙연하게 느껴졌다. 승천? 대기 중에 있다. 싱크대 북쪽의 화판에 새겨진 것은? 드래곤 점프 천지? 네 글자. 1992 연못 주변에 둘레 63 미터의 대리석 울타리를 조각해 문화재를 보호했다. 석울타리 안에는 동쪽에 청대 비석 두 개, 북측 두 개가 있다. 제남 5 월 30 일 참사 기념비? 서북에는 고대 회화나무 한 그루가 있는데, 전하는 바에 의하면 당대에 심은 것이라고 한다. 지금까지 울창하고 울창하다. 쌍룡지 주위는 작은 광장으로, 고대 건축물로 둘러싸여 아름다운 화권을 이루고 있다.

약잔각은 동서폭 52 미터, 남북길이 66.2 미터의 정자식 뜰로, 총면적이 3442.4 평방미터이다. 본전 5 칸, 정원 중앙에 세워진 직사각형 다리, 폭 10.8m, 깊이 7.75m, 높이 7.9m, 4 주 오량구마루 처마, 노란 기와로 덮여 있습니다. 청나라에서 그는 피샤 원준을 숭배했다. 양쪽에는 중간에 있는 물건과 별관 로비가 있습니다.

약잔정은 독립된 건물이지만, 내포적으로는 다이사와 통일되어 있다. 그것의 존재로 인해 데이사의 신비하고 숙연한 분위기가 더욱 짙어졌다. 이런 독립적이고 통일된 건축 풍격은 오악에서 독보적일 뿐만 아니라, 중국의 현존하는 고대 건물에서도 드물다. 요찬각은 당대에 무엇이라고 부릅니까? 원격 통로 문? 사람들이 있었나요? 태산을 유람하고, 먼저 먼 문을 헤엄쳐? 말했다. 대묘를 유람하는 것도 약잔정부터 시작해야 한다.

약잔정을 사이에 두고 얼굴을 맞대고 있습니까? 다이묘 광장? 산둥 수석 석천의가 청강희 11 년 (기원 1672 년) 에 창설되었다. 광장 높이 12 미터, 폭 9.8 미터, 깊이 3 미터, 4 주 3 문. 광장에는 세 개의 틀, 네 개의 대들보, 네 개의 엠보스 기둥이 있다. 4 주 전후의 순환 부두에는 8 마리의 돌사자가 조각되어 있으며, 자세는 각기 다르다. 대들보의 기둥 네 개에 새겨져 있습니까? 풍단조양? ,? 구슬을 가지고 노는 용 두 마리? ,? 한 무리의 크레인과 연꽃이 소란을 피우는가? ,? 무슨 일이야? 20 여 조의 생생한 형상의 길상새와 각종 화훼 도안을 기다리다. 전체 석방은 모양이 독특하고 조각이 정교하며 청대 석조예술의 진귀한 보물이다. 연련은 네모난 기둥의 남북 양쪽에 새겨져 있고, 남쪽은 석제로 쓰여 있습니까? 천도는 궁극적이며, 몸을 찬미하고 만물을 낳는다. 황제는 깜짝 놀랐고, 성릉진의 소리는 동방에 있습니까? 。 북부는 산둥 총재 겸 병부 시랑 조상흥 () 이 쓴 것입니까? 모든 월씨 종종에게 모든 민족이 숭고하고 숭고하다. 그러면 무슨 방법이 있겠는가? 연대혼총사진, 큐슈 대기스윙을 섞고 있는데, 북경에서 어느 쪽인가요? 。 양련은 사람을 고무시키고, 한발을 이끌고 온몸을 움직이며, 태산의 숭고한 지위와 태산신의 혁혁한 위망을 높이 요약하여, 사람들이 대묘에 들어가지 않고 마음속으로 우러러러러보는 정을 품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다이묘 광장을 나왔는데 정면에서 본 키가 크고 넓은가요? 정양문? 대묘의 정문으로, 주홍의 대문 두 개가 대묘의 존귀함을 상징한다. 고대에는 황제만이 이 문으로 들어갈 수 있었다. 세월이 흘러 해방을 앞둔 정양문은 갈라진 틈으로 가득 찼고, 성문 위의 성루는 역사의 비바람에 날려갔다. 현재 정양문은 1985 송대의 건축 스타일에 따라 재건되었습니다. 대문 높이 8.6 미터, 위의 탑 높이 1 1 미터

정양문에 들어서니 갑자기 눈에 들어왔어요? 천문으로? 공자에 있습니까? 덕배천지? 데이사 제 2 문명, 천문은 대중상부 2 년 (서기 1009), 폭 5 실, 깊이 3 칸에 세워졌다. 그것은 단처마, 산에 의지하여 지은 건물로, 사찰에는 청룡, 백호, 주새, 현무 등 4 성이 처음 봉헌되었다. 양쪽의 원래 홀, 동쪽은요? 삼령후전? , 저우 왕조 설득 관계자 당나라 첸, ge 용 과 우 저우 를 숭배한다. 송신종이 동방에 봉인되었다고 발표됐을 때, 그는 더 나쁜 천국에서 세 신을 만났다. 도장이 뭐예요? 삼령? 나중에 이 절은 제사를 지내기 위해 지어졌다. 서쪽으로 가요? 치우당? 당나라를 숭배하기 위해서입니까? 같은 그룹에 들락날락하지만, 나는 키우고 싶습니까? 두종을 나누다. 대문을 잇는 남북? 인안문은 공자에 있습니까? 세상이 죽었어? "대묘" 라는 뜻으로 붙여진 이름은 대묘의 세 번째 문으로 원년부터 원년간 (기원 1338) 에 세워졌다. 이 건물의 구조는 천문과 비슷하다. 그 절은 원래 천귀먹은 벙어리의 신을 모시고 양쪽에 동서문신이 있었다. 페천문 서쪽에는 20 개의 비석이 있는데, 그중 가장 유명한 것은> 와> 두 비석이 크고 웅장하며, 물건을 마주하고, 거북이가 떨어지고, 기세가 비범하다. 대묘에 현존하는 비석 두 개가 있다.

천문 남서쪽? 당회원? , 오리지널? 많이 안아주실 수 있나요? 나뭇가지가 모두 음울해요? 민국 시대에는 고환이 만신창이가 되어 점차 소멸되었다. 1952 년, 데이사 주임 상세염이 마른 회화나무의 줄기에 작은 회화나무 한 그루를 심어 이름을 지었습니까? 수프는 아기를 안고 있습니까? 。 오늘날, 새로운 회화나무는 이미 큰 나무로 자라서 울창하여 데이사의 대승경이 되었다.

탕와이 에돔에서는 낡은 안석당, 장경각, 라쿤영정, 우화도원이 민국 시대에 파괴되었다. 1984 년 장경각 옛터에 48 개의 모조품 창고를 건설하여 태산의 진귀한 유물 4000 여 점, 고서 3000 여 권을 소장하였다.

하늘을 가리는 송백을 통해 북쪽을 바라보니 알록달록하고 으리한 대전이 높은 테라스에 우뚝 솟아 있는 것이 바로 대묘의 주체건물인 송천전이다. 천궁, 일명 계준전은 송신종 북부 대중상부 2 년 (서기 1009) 에 세워졌다. 서기 1008 년 송과 요는 선원 (오늘 하남 푸양) 에서 교전했다. 송신종은 요군을 물리쳤지만, 다시 싸울 의도는 없었지만 굴욕조약을 체결했는데, 이는 역사상 무엇이라고 불리는가? 연경 연맹? 。 여야의 불만을 가라앉히고 주도적 지위를 공고히 하기 위해 송신종은 부총리 왕칭로의 전략을 채택했는가? 천서 한 권? 사기, 같은 해 10 월, 지도대신들, 승선? 천서 한 권? 태산에 왔을 때, 나는 성대한 답례 선물을 들고 있는데, 시간은 매년 6 월 초 6 일로 정해져 있다. 천제절? 。 이년 동안 대묘를 증축하고, 원태산묘를 기초로 천궁묘를 건설하였다.

전리청 동서 길이 43.67m, 남북폭17.18m, 높이 22.3m. 폭 9 칸, 깊이 4 칸, 팔각중처마, 두아치가 날아올라 노란 유리 기와를 덮고 처마 사이에 걸려 있다. 송천여당? 처마 밑에는 8 개의 큰 붉은 기둥이 있고, 기둥에는 백박방과 아치가 있고, 바깥 홈은 모두 단일 경사 3 점프 아치이다. 내부 슬롯의 맨 위에는 4 개의 복식 두조정이 있고, 나머지는 네모난 평기 천장이다. 홀 전체가 우뚝 솟아 있고, 양화동, 금칠분벽, 단벽이 우뚝 솟아 있고, 웅장하고 장관이다. 비록 몇 개의 왕조를 겪었지만, 그것의 오래된 면모는 여전히 존재한다. 베이징 고궁태화전 곡부 공묘대성전, 중국 고대 3 대 궁전식 건물과 이름이 같다.

로비로 들어가, 우뚝 솟아? 동악 태산신? 컬러는 1984 에서 리모델링됩니다. 앉음은 높이 4.4 미터, 머리 위 12 관입니다. 엄숙하고 무겁고, 조형이 생동감 있고, 성과가 뛰어나다. 생동감 있고, 부르고 싶은 욕구? 느낌. -응? 태산신? 도교신앙인가요? 귀신? , 삶과 죽음을 지배 할 수 있습니다. 당대에 봉한 건가요? 천제왕? 송나라는 언제 이름을 지었습니까? 천제임성안? , 원나라 는 밀봉? 동악천치 대성인제? , 명나라 왕조 가 왕위에 오른 후, 태산 하나님 에 표지를 추가하는 것은? 무모한가? 그래서 모든 타이틀을 제거하고 이름을 바꾸시겠습니까? 동악 태산신? 。 그 이후로, 데이사의 지위는 거만하고 횡포하여, 즐거이 지치지 않는가? 동악신부? 명성을 얻었습니다.

조각상 양쪽의 대련은 청대 오윤이 쓴 것이다. 황제는 놀라서 은성에서 태어났습니까? 。 현수막은 청강희 23 년 (기원 1684 년) 태산을 유람할 때 쓴 것이다. 하늘과 마을을 맞추시겠습니까? 거대한 간판. 홀에는 명청시대의 예기가 몇 개 있다. 홀은 동북과 서삼면에 위치해 있다

고대에 본전은 화재와 지진으로 파괴되었고 벽화도 영향을 받았다. 벽화의 예술 처리로 볼 수 있듯이 벽화의 일부 그림은 나중에 다시 그려졌지만, 전체 그림은 송대의 본래 모습을 거의 보존하고 있으며, 중국 회화사와 도교 벽화사에서 여전히 얻을 수 없는 예술적 보물이다. 천궁사 앞의 넓은 테라스는 상하 2 층으로 나뉘어 사방이 조각란으로 둘러싸여 테라스에 서 있으면 갑자기 명랑한 느낌이 든다. 플랫폼의 양쪽에는 황가비정이 있는데, 그 안에는 건륭황제가 데이사에 경의를 표하는 시가 세워져 있다. 가운데는 명대 만년 동안 주조한 큰 향로가 있다. 계단식 밭 아래 쿠퍼 사이의 복도는 남쪽으로 뻗어 있는데, 끝에는 네모난 돌울타리가 있는데, 속칭? 갈노지? 。 황제가 태산을 제사하는 성대한 의식을 거행할 때 대신들은 모두 여기서 기다리고 있다. 못내 및 연못 주의 기이한 태호석 9 개는 김원년 (기원 1209 년) 태안현 오현령과 그 모왕으로부터 증여된 것이다. 석두 한 조각마다 나름대로의 특색이 있어 자세히 보면 흥미를 자아낸다. 터널 중간에 정교한 석두 한 조각이 서 있는데, 이름은? 부상석? 。 부상석 북쪽에 독립된 쿠퍼 계단이 하나 있는데, 이름은? 고충백? 민간 전설에 따르면 당나라의 여황제 무측천은 그녀가 대신 석충과 공모하여 그를 죽였다고 의심했다. 석충의 영혼이 배회하지 못하자, 그녀는 동악대제 앞에 와서 무측천이 아들을 죽였다고 고소해 그녀를 외로운 백나무로 만들었다. 눈을 가린 관광객들이 부상석 주위를 세 바퀴 돌다가 맞은편의 고백을 만졌다고 한다. 그들을 도울 수 있는 사람들은 모두 카리스마가 있는 사람들이다. 이런 낭만적인 전설은 믿을 수 없지만 태산의 유구한 역사와 발달된 문화를 보여준다. 전설을 쓴 민간수재들은 선과 악을 교묘하게 백나무의 이미지에 융합시켜 후세에 많은 감명을 남겼다.

천궁 뒤에는 침실 세 칸, 가운데 다섯 칸, 양쪽 세 칸이 있습니다. 송신종 대중상부 5 년 (서기 10 12) 태산신으로 봉쇄되었다. 천지인 성디? 나중에 황후가 부족하다는 것을 감안하면 그 해에 한 명을 봉인하는 것이 편리한가? 슈밍후? , 그리고 에 대해? 그녀? 후궁을 짓고, 부터? 이봐? 그리고 침실과 함께 산다. 봉건 통치자는 무엇을 이루기 위해? 신을 빌려 백성을 보호하는가? 목적, 정말요? 심혈을 기울여 고생하고, 심사숙고하다.

당정전의 양쪽에는 동서비랑이 있는데, 비각과 한화상석의 종류가 다양하여 태산석각의 정품이 대부분 여기에 집중되어 있다. 이 비문들은 거의 중국 서예의 축소판으로, 진나라를 따라잡았는가? 두 왕? , 송나라 아래? 네 명? 정말 잔디 책, 완전한 스타일; 류연오조, 풍격이 각기 다르다. 그중 7 개의 한비>,<& lt 장천비>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 gt;; 조형이 참신하고 서예가 남다르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태산 불교 노트북 기념비> 등 *** 19 는 모두 역사적 유물 가치와 서예 예술적 가치가 높다.

서랑에 진열된 한상석 48 점은 1960 년 이후 대모르구, 노현현 동한상석묘를 여러 차례 치우고 수집한 것이다. 이 한화석들은 내용이 풍부하고 용도가 광범위하며, 어떤 것은 차마 여행, 가무 등 사회생활을 반영한다. 어떤 것은 동화를 묘사한다. 역사적 인물을 반영하는 사진도 있고, 도안이 깔끔하고, 스타일도 생동감 있다. 조각 기술 방면에서 중국의 전통적인 회화 기교와 선 조각과 돋을새김의 결합은 고졸한 단순성과 웅장한 특징을 반영한다. 중국 고대 문화예술과 동한 사회생활을 연구하는 중요한 자료이다.

비랑에서 나와서 빙문을 지나는 거 맞죠? 험버 빌딩? 。 원래 병원에 있었나요? 아이스 콘서트 홀? 민국에 파괴되다. 원내에 키가 큰 백나무 다섯 그루가 가지들이 엇갈려 한무제 원풍원년 (기원전 1 10) 이 태산을 봉할 때 심어진 것으로 전해져 지금으로부터 2000 여 년이 되었다. 험버 빌딩? 그래서 붙여진 이름이에요.

병원 북쪽? 한북정? 그것은 1959 빙회당 옛터에 지어졌다. 정자는 3 층 석대 위에 지어져 매우 장관이다. 지대치 벽에 59 년 (기원 1749) 을 상감하다. 두보의 << 왕 점프 >> 그리고> 는 유명 인사시가 새겨지기를 기다리고 있다. 정자에 올라 눈을 들어 사방을 바라보며 구름 그림자를 드리우고, 데사 () 와 타이성 () 이 한눈에 들어온다.

백한 병원에는 90 여 개의 비석이 있다. 그 중에서도 장형의>, 조식의>, 전서육기의 후손>, 사령운의 << 태산음 >> 송대 대서예가 미탄. GT' 명충정 년 진좌전서'< 헨버투 짱 >>, 건륭황제의 어유 <<H Umberto >> 및 많은 당대 유명 인사들이 남긴 잉크 자국. 비림에 몸을 두는 것은 중국사를 읽는 것과 같다. 민족의 영향을 받으면 모든 진지한 관객들에게 끝없는 사고를 남길 수 있다. 백한화원에서 북쪽으로 가서 그윽한 작은 정원을 가로질러 깜찍한 사합원으로 들어갔다. 이곳은 고대 제왕이 태산에 제사를 지낼 때 살았던 곳이다. 동화문에 위치해 있어서 불러요? 동왕좌? 。 그 건물은 원 7 년 (서기 1347) 에 지어졌고 명대는 영빈전이라고 불린다. 건륭은 35 년 (기원 1770 년) 에 주벽각으로 개명되었다. 동왕좌는 만리장성화문, 의문, 대문, 본전, 사랑방으로 구성되어 있다. 정원은 건축이 정교하고, 푸른 나무가 둘러싸고, 조용하고 우아하며, 비길 데 없는 느낌을 준다. 오대전은 받침대 위에 세워져 청궁의 설정에 따라 진열을 복원한다. 건륭황제의 동상, 용루, 용의자, 장롱, 팔선상 등 자단가구, 각종 대리석 무늬와 금녹기물의 스크린, 문방 사보가 있습니다. 유명해요? 양문어가 화려하게 조각합니까? ,? 향사자? 그리고는요. 황란자 조롱박? 건륭 27, 36 년 태산 경배 때의 제물로 태산이라고 불리나요? 진산 삼보? 。 청조 의상을 입고 대문과 홀에 있어요? 경비원? ,? 하녀? 청정의 예의로 관광객들에게 안부를 묻자, 마치 고대로 돌아간 것처럼, 상상이 계속 떠오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홀의 받침대 아래에 비석 하나가 세워져 있는데, 위에는 유리가 덮여 있다. 국내외에서 유명한가요? 명산석각의 시조? 진 각석. LT< 태산 진각석 >> 에는 진시황공덕 비문과 진 2 세 편지가 새겨져 재상 리스제를 위해 쓰여졌다. 그는 대박을 간결하고 우아한 전서로 바꾸었는데, 글자는 힘차게 써서 많은 사람들의 살찌는 기운을 쓸어 버렸다. 비문은 ***222 자인데, 나중에는 점점 없어졌다. 명대 가정년 동안 아직 29 자가 남아 있는데, 대정옥녀지 옆에 서 있다. 산전수전을 거쳐 몇 차례 수복하다. 지금은 6 만 5 천 438 +00 여 자, 완전도 7 밖에 남지 않았다. 희귀한 보물로 국가 1 급 문화재로 등재되었다.

침궁을 나서서 북쪽으로 가는 것은 다이사찰로 들어가는 마지막 입구이다. 동서원의 각종 분재 형식은 다양하여 태산의 일경 일물, 기화이초를 예술적으로 재현했다. 서남서플랫폼의 철탑은 명가정 12 년 (서기 1533) 에 주조되었다. 원래 13 급이었는데 지금은 3 급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조형은 고풍스럽고, 여전히 우아하며, 철탑을 향하는 동남플랫폼 동정도 일컬어지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우아함, 우아함, 우아함, 우아함) 참새? , 전동 소재, 모조목 구조, 높이 4.4 미터, 폭 3.4 미터, 명대 만력 43 년 (서기 16 15) 은 피샤사에 주조되어 피샤원준을 기념하기 위해 건설되었다. 명말 청초에 산하궁으로 이주했고 1972 는 데이사로 옮겼다. 그것은 중국에 현존하는 세 개의 청동 정자 중 하나이다.

-응? 두꺼운 선적문? 다이묘의 마지막 대문으로 1984 에 재건되었습니다. 문에? 왕월관? 방 세 칸, 황와명랑, 붉은 기둥 칸막이 부채는 마치 공중 누각과 같다. 정자에 서서, 대악의 웅장한 자태를 바라보고, 청산은 흰 구름을 둘러싸고, 푸른 나무는 가벼운 연기를 낳고, 천문사다리는 유룡처럼 하늘에 떠 있다. 두꺼운 문 밖으로 북쪽으로 가는 것은 붉은 길로, 대종가에서 멀지 않아 등반의 출발점인 태산산문인 대종방 방앗간 () 에 도착할 수 있다. 이 시점부터, 너는 차근차근 산을 오르고, 태산의 최고의 풍경을 감상할 것이다. 네가 그것을 오를 때까지. 하나님? 。

확장된 읽기:

가이드어의 구조

한 편의 완전한 가이드어는 일반적으로 성어, 개황 소개, 중점 해설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1.

성어는 두 부분으로 나뉜다? 만날 때의 개회사, 이별할 때의 작별사.

개회사에는 인사, 환영사, 소개어, 주의사항, 관광객에 대한 희망의 다섯 가지 측면이 포함되어 있어 가이드어 맨 앞에 있습니다.

첫째, 개회사

(1) 자신이나 여행사를 소개합니다.

(2) 운전기사, 차형, 차번호를 소개합니다.

(3) 여행 시간, 장소 및 여행을 소개합니다.

(4) 환영합니다.

작별사

(1) 여행 상황을 요약하다

(2) 협조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3) 의견을 제시하기를 희망합니다

(4) 안녕히 계세요.

2. 개요

개황소개는 개황소개를 통해 관광지의 위치, 범위, 지위, 의미, 역사, 현황, 발전 전망을 소개하며, 관광객들이 관광지에 대해 대충 이해하고 관광객의 관광 흥미를 불러일으킬 수 있도록 돕기 위한 것이다. 그녀가 연주하기 전에도 그녀의 감정을 느낄 수 있을까? 。

일반 소개는 시간과 관광객 상황에 따라 길고 짧을 수 있으며, 상세하게 축약할 수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변경 가능).

해석에 관심을 기울이다

중점적으로 설명하는 것은 관광 노선의 중점 경관의 명소 원인, 역사 전설, 문화적 배경, 심미 기능 등을 상세히 설명하는 것으로, 여행객들이 관광지에 대한 포괄적이고 정확한 인식을 갖게 하는 동시에, 여행객에게 자신이 가지고 있는 물건에 주의를 기울이고 자신의 재물을 아끼는 것을 상기시키는 것이다. 이것은 가이드어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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