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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영옥의 서예

오관중, 황영옥, 진노철, 석지가 수묵에 투자한 네 사람의 작품으로 평가절상 공간이 더 크다.

작성자: 잉크 용 2011-03-0914: 36: 53 예술거울은 이미 300 회 훑어보았다.

4 대 수묵혁신가의 작품을 투자하면 더 큰 평가절상 공간이 생길 것이다.

중국 수묵화는 황과 이코염 이후 전통적인 수묵화 문화로서 이미 최고조에 이르렀다. 이런 맥락에서 동서양이 융합한 혁신적인 수묵화가 역사 무대에 올랐고, 새로운 요소가 중국 수묵화의 생명력을 살리는 마지막 문화적 동력이 됐다.

오관중 근대는 임풍면을 기초로 계속 발전하였다. 평론가 지아 (Jia) 는 우관중 (Wu Guanzhong) 의 문장 논평을 할 때 임풍면을 우관중의 맥락 지속을 중요한 요인으로 연구했으며, 이는 오관중이 임체계를 따라 역사의 미래로 발전했다는 것을 확인시켜 준다. 마스터가 반드시 완벽한 것은 아니다. 마스터는 종종 어떤 면에서 강력한 돌파구와 건설을 한다. 오관중의 약점은 전통 필묵에 대한 파악에 있다. 서양 외적 형태의 형식미 법칙을 중국 수묵화의 전통 스타일에 주입한다는 장점이 있다. 오관중은 인상파, 미국의 표화, 독일의 표현주의를 흡수하여 이 물건들을 중국의 붓, 선지와 결합시켰다. 오관중과 이가염의 차이점은 이가염은 고대를 빌려 오늘을 위해 쓰고, 오관중은 서양을 빌려 중으로 삼는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관중, 이가염, 이가염, 이가염, 이가염) 참고한 것은 다르지만 모두 같은 목적을 달성하여 결국 중국 수묵화의 혁신, 개혁, 발전을 촉진시켰다.

오관중 작품 속의 몇몇 나무들이 폴록의 잠재의식 동작과 획의 흔적을 흡수했다. 그는 글쓰기와 방울 사이에 결합점을 찾았고, 글쓰기가 뚝뚝 떨어지고, 소탈하고, 자유분방하게 흐르는 사이에 균형점을 찾았고, 중국화의 발전을 촉진하는 데 혁명적이고 독창적이었다. 오관중의 수묵혁명은 비판을 뒤집고 전통 필법을 해체하는 기초 위에 세워진 것이다.

그의 극단적인 관점' 필묵은 영' 이 중국 화단에서 오랫동안 시들지 않는 토론을 불러일으켰다. 오늘의 발전 역사는 필묵이 0 과 같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증명하지만, 전통과 혁신을 파괴하는 것은 오관중이 중국화 발전에 전대미문의 공헌이 되었다.

깨지지 않고, 먼저 깨지고 나서고, 가장자리가 깨지는 것은 오관중 모델의 두드러진 특징이다.

황영옥과 이코염이 함께 발전했을 때, 그는 대담하게 획과 수세미로 그림을 그렸다. 그의 과감한 실험성 창작이 당시 중국 화단의 주의를 끌었다. 이코염과 필묵과 이미지를 맞추면 황영옥은 할 수 없지만, 그의 총명함은 과감하게 다른 예술경쟁 스타일을 세우는 데 있다. 네가 꼬리자국을 말하는데, 나는 강건하고 강력한 필법이다. 너는 잉크를 강조한다. 나는 잉크와 색덩어리의 큰 대조이다. 이고염 시대에 황영옥과 이고염, 석루처럼 예술상의 하이라이트가 있어 잡다한 정통이 아닌 예술언어로 전통에 도전했다. 그의 필묵 기교는 오관중 위에 있고, 이코염하에 있다. 기세가 오관중, 이코염보다 우수하고, 형식이 풍부성이 약하다. 그러나 그는 자신의 예술 영토를 세웠다. 매우 패기 있고, 이치에 맞지 않고, 파괴력이 있고, 매우 강력한 황색 모델이다. 중국 수묵화 발전사에서 모범적 가치를 가질 수 있는 것은 모두 위인이다. 황영옥이 해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황영옥의 수묵하드 블록은 유창한 내면의 심미적 특징을 가지고 있다. 마치 장흑의 여서, 그의 하묵, 연잎 그림의 유창한 내면미를 좋아하는 것 같다. 타고난 자유분방하고 매끄러운 심미 쾌감을 가지고 있다. 모든 그림은 그에게 일종의 환기이다. 황 선생의 장수는 수묵화에서의 그의 카타르시스와 분명히 관련이 있다. 그의 생활 속의 불행과 고통은 모두 화면에 쏟아졌다. 그는 감정을 가지고 의화를 쓰고 감정을 가지고 환경을 쓴다. 아이비와 양카이에서 온 이런 전통은 줄곧 그에게서 물려받은 것이다.

진노철은 중국 당대 신세대 혁신 수묵화의 리더로서 학계의 추앙을 받고 있다. 그는 긴장표현주의 수묵문화를 돌파구로 완벽한 묵 모델을 만들었다. 내가 평가하는 그 단락에서 중국 수묵화 발전사에서 대사급 인물에 대한 중요한 예술비평 기준은 예술가의 자아조형이다. 노랑의 짙은 먹중채의 조형이든, 돌루의 짙은 먹중채색의 장안화풍이든, 이가염은 황과 제백석을 일체로 한 이식 필법과 판화 흑격, 오관중의 자유 서정적인 형식미 스타일이든, 모든 대가는 반드시 독창적인 전속 형식과 스타일을 가져야 한다 우리가 진노철의 수묵화에서 본 것은 이코염, 오관중, 제백석, 석루, 서비홍과 같은 전인과는 전혀 다른 자기현대수묵화 모델이다. 진노철은 우리에게 더 대담하고, 더 국제화되고, 포스트모던 수묵화 개혁 모델을 주었다. 중앙미술학원 미술관 관장 왕과 중국 미술학원 미술연구소 연구원들이 생각하는 수묵작품은 독창성과 파괴력이 뛰어나다.

전통 작문 자원에 의지하여 미국 추상표현주의 대사 폴록, 닝, 독일 표현주의 문화를 흡수하다. 그는 천재적으로 오창석과 이코염의 전통을 발전시켰다. 그는 추상적인 수묵화에 더 비판적인 문화관념과 소비주의의 유행문화 부호를 추가했다. 그는 분홍, 주홍색, 주홍색 등 다른 붉은색으로 우리의 위대한 유교 전통 수묵화 미학과 문화를 비판하고 파괴했다. 중국 수묵화 발전사에서 진노철은 의심할 여지 없이 새로운 거장급 인물이다. 그의' 붉은 눈물' 작품에서 그는 붓을 깎고 그림을 그리며 펜의 강성을 높였다. 그는 수묵선지의 소재를 늘렸고, 우리는 그의 작품에서 자유롭고 카타르시스적인 극단주의를 느낄 수 있었다. 그는 오관중, 황영옥, 서청토처럼 통풍을 하는 예술가로, 인생의 모든 불행을 선지나 가죽 종이에 누설했다. 그는 개인화된 전속색, 즉 비린내를 찾았고, 그는 안배된 필법을 찾았다. 그의 작품은 복제할 수도 없고 반복하기도 어렵다. 그는 중국 수묵화의 현대성을 위해 중요하고 희귀한 혁신 모델을 제공했고, 진노철은 현대표현주의 수묵화 혁신의 문화 모델을 개척했다.

석제와 황영옥의 차이점은 석제는 추상과 구체적 사이에서 대립과 대립을 찾고, 황영옥은 추상적인 감정에 개입하지 않고 항상 이미지에서 대립과 대립을 찾는다는 것이다.

석지는 황주의 자유를 흡수했고, 그의 선지 병풍에 자유분방한 자의가 나타났는데, 의심할 여지 없이 창력이 강하고 힘이 강했다. 이코염은 생전부터 석제의 회화 방법에 대해 짱 입에 침이 마르고, 석치도 많은 언어와 어휘로 수묵의 느낌과 깨달음을 표현했다. 그의 획과 색채는 국제적이고 긴장된 것으로, 그는 공덕녕의 분위기와 힘을 흡수했다. 우리는 그의 수묵 스타일에서 교향악의 복잡한 형식 언어 교류를 볼 수 있고, 우리는 그의 서예에서 위북의 웅혼과 석문명의 강건함을 읽을 수 있다. 석지는 인물화에서 현대 수묵의 개혁과 발전으로 바뀌었다. 의심할 여지없이 그는 필묵으로 정치 사회화 주제를 표현하는 초급 단계에 머물지 않고 대담하게 현대예술로 향했고, 의심할 여지없이 그는 정치 사회화 주제의 속박에서 벗어나 대담하게 현대예술판으로 발전했다. 동시에, 그는 현재의 소비 문화의 시각적 형태를 흡수하여, 색채, 선, 필묵, 인감, 개척을 현재의 현대 문화에 두었다. 석도의 말로 말하자면' 필묵이 시대를 따른다' 는 것이다. 현대 수묵화가가 현재의 문화와 전통을 결합하지 않는다면 우리 시대의 작품을 창작할 수 없다. 장대천의 추상적인 풍경화 창작은 의심할 여지 없이 피카소의 포스트모던 예술의 영향을 받았다. 서구 현대예술은 혁신 정신을 지닌 중국 화가에게 영향을 미쳤고, 오관중, 황영옥, 진노철, 석지는 의심할 여지 없이 우리 대변화 시대 수묵 역사의 새로운 장의 창조자이자 선구자였다. 그들의 오리지널 새 수묵화가 없었다면 중국 화단은 참담할 것이다. 중국 서화시장에서 천가를 파는 장대천, 이코염, 제백석은 학술적으로 수묵혁신을 대대적으로 추진하는 대가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예술 시장의 최고 가치는 학술적 가치로 인한 것이다. 오관중, 황영옥, 진노철, 석지에 투자하는 작품은 역사에 속하기 때문에 더 높은 투자 수익을 거둘 수 있다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