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부강철재는 고대 도장으로 부채꼴 모양의 작품을 그렸다.

부강철재는 고대 도장으로 부채꼴 모양의 작품을 그렸다.

청대 () 와 광년 () 사이의 서예가 무연 () 이 그린 고대 선풍기 () 로, 선심 크기는 42cmx 13cm, 전서: 철도인이다. 원작은 원목함에 담겨 있고, 도장도 그것의 일반 도장이다 (비교도 참조). 석루 주인 평가: 이 부채는 고대 인감을 소장하고, 비문은 발문이 매우 많고, 먹색의 변화는 매우 풍부하고, 서예는 정교하며, 금석학은 지식이 풍부하여, 얻을 수 없는 좋은 작품이다.

"얼마나 많은 인화" 란 한 관리가 여러 직을 겸임하고 기세가 혁혁하다는 것을 묘사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출처: 동한 반고' 한서 길전 시선': "사석은 사악하고, 오록은 사악하다! 얼마나 많은 인쇄가 있다면, 악이라면! 클릭합니다

타오, 글자 목원, 청대 수수 (현재 절강가흥) 사람. 청나라 때 한 서예가 겸 인감가가 서예와 인감에 능하였다. 그는 웽 () 이 조 () 를 위해 슬퍼하게 하여, 가지런하게 만들었다. 그래서 그는 잘 이해했고, 다음 단락도 아름답고 정교하다. 특히 대나무를 잘 조각하고, 필법칼법을 써서, 찰랑찰랑찰랑찰랑찰랑하다.

부강철재 (1836- 1924), 본명은 엄복으로, 이후 도언니, 안백리, 명우헌, 철석, 철절벽, 철재로 개명됐다. 일본 교토. 초창기에는 지혜와 근면, 섭렵, 유석, 신도, 중국시 서예 인쇄에도 신경을 썼다.

-응? 1852 부터 전부, 신선, 남청을 잇는다. 그는 중국 명청 회화부터 시작하여 일본의 각 파벌 화풍을 광범위하게 연구하고, 동시에 거두고 저축하며, 전통 회화를 극력 제창했다. 그는 시와 서화로 불리며 일본 문인화의 마지막 거장이다. 일본 남방화파의 거장으로 칭송되다. 부강철재는 평생 학자를 자신의 책임으로 삼았다. 그는 지식이 해박하여 외국 서적과 그림을 수집하는 것을 좋아하며, 특히 여행을 좋아한다. 고적, 지리, 풍토인심을 탐방하기 위해 일본은 카이도에서 큐슈도까지 가는 곳이 거의 없어 동양학자들이' 만권서 읽기, 만리길' 의 큰 소망을 이루었다.

-응? 그는 일본의 마지막 유교 문인 화가이다. 중국 문인, 김석학, 서예가 나진우, 왕국위, 오창석 교류. 그림에서 일본 수묵화와 중국 문인화 기법의 결합으로 독특한 필묵이 분방하고 깊고 창연한 예술 풍격이 형성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