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글꼴 디자인 방법을 사용하여 글꼴 디자인을 해결하는 방법

글꼴 디자인 방법을 사용하여 글꼴 디자인을 해결하는 방법

서체 디자인은 이미 기업의 이미지 요소 중 하나가 되었다. 브랜드 디자이너로서

1. 펜 모양 형성

획 모양은 텍스트에 있는 획의 기본 이미지이며, 이 기본 이미지는 글꼴의 가변 요소이며, 형성된 글꼴은 반드시 획 모양의 스타일에 반영됩니다. 새로운 서체를 만들기 위해서는 필형을 만드는 것이 첫 번째 관건이다. 필형의 창작에서 총결산을 잘하고, 감히 상상하고, 과감하게 혁신해야 한다.

2. 필형의 재편성

글씨체의 획은 매우 풍부한 구도를 가지고 있어 선명한 이미지 스타일로 각종 생명력을 표현한다. 두 획을 기초로 재편성 과정을 통해 일반적으로 다른 획 스타일의 서체를 형성할 수 있다. 이 원리에 근거하여, 우리는 각종 서체의 획을 고찰하여 이를 기초로 더 많은 획을 만들 것이다.

3. 필형의 변화

글꼴의 획 모양은 지정된 글꼴에 따라 변경할 수 없지만, 창작자와는 달리 다른 창작원에 따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돌연변이, 불합리한 회전, 오버레이, 과도한 변환, 상호 대비와 같은 다양한 변환 기법을 통해 종종 독특한 새 글꼴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4. 글리프의 돌파구

오랜 진화 끝에 서체의 형태는 이미 규범적인 형태를 형성하고, 너무 고지식한 서체 형태를 돌파하면 많은 현대 매체의 주도 방향 중 하나가 될 수밖에 없다. 서체의 전체 형체 규범을 따르는 데 있어서 형체의 정의를 통해 한두 획을 선택적으로 돌파할 수 있으며, 둘째, 구체적 주제의 필요에 따라 서체를 각종 무기형으로 바꿀 수 있다. 서체의 외관을 깨기 위해서는 의식적으로 기존 틀을 벗어나 유연한 각도에서 서체의 전체 이미지 방향을 바꿔 서체의 전체 이미지 스타일이 다른 내적 활력과 시각적 충격을 나타낼 수 있도록 해야 한다.

5. 구조적 변화

6. 글꼴 구조 재설계

구조의 재설계는 전통적인 서체 구조를 기초로 원래의 서체 구조 사양을 돌파한 것이다. 새로운 시각적 이미지 미관에 따르면 일부 부수들은 기존 구조의 구도 법칙을 돌파하고 기존 구조적 안배에 새로운 구조를 창조했다. 이것은 사회의 다양한 종합 요인의 발전에 부합하며, 사람들은 다양한 형태의 비주얼 미디어를 개인화하여 심미적 시각을 형성할 것을 요구한다.

7. 구조의 이미지 오버레이

태어날 때부터 서체는 줄곧 시각적 기호로 각종 이미지 의미를 표현했다. 사람의 기억과 인식에서, 한 글자체의 미세한 변화는 사람의 감각을 크게 변화시킬 수 있다. 따라서 서체 구조에서 이미지를 최대한 활용해 기존의 구조 스타일을 바꾸면 서체 구성의 본질적 특징에서 파격적인 개성을 형성할 수 있다. 그 방법에는 이미지 대비, 이미지 대출, 이미지 대출이 포함된다.

8. 흑백 지역 간의 관계 변화

글꼴 획으로 구성된 인스턴스를 검정 영역이라고 하고, 획에 의존하는 점선을 흰색 영역이라고 합니다. 흑백 영역의 경계는 주로 실제 획과 가상 비획의 경계에 나타난다. 흑백 영역은 글꼴의 창의성을 반영하는 중요한 요소이자 글꼴의 성능을 검증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많은 서체 스타일의 형성과 변화는 이 경계선을 조금만 바꾸면 완전히 다른 서체 창작 스타일을 형성할 수 있다. 구체적인 변화에서, 보통 흑백영역의 정의에 근거하여 흑백의 두 큰 영역에서 출발하면 모두 다른 방면에서 글꼴의 참신한 개성을 드러낸다. 필기

인터넷에서 서예 사진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 한 글자씩 그것을 철자하다.

그리고 컴퓨터에 비슷한 서예 글씨체가 있는데, 네모난 황초, 인터넷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