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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예가 저속함에 빠지는 것을 방지하는 방법

오늘 서예의 경지에 수련이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여러분과 나누겠습니다.

첫째, 추적 가능성

서예를 배우려면 서예 발전의 기원을 이해하고, 근원부터 이해하고 배워야 하며, 서예 학습의 올바른 방향을 파악하고, 서예에 대한 인식과 이해를 심화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둘째, 당신의 이해

글씨를 연습하는 관건은' 깨달음' 이다. 속담에도 있듯이, 배우고 깨닫지 않으면 얻기 어렵다. 연습만 하면 깨닫지 못하고, 근골만 연습한다. 이해력은 서예가의 높이를 결정한다. 고대부터 대부분의 학습자는 서예 애호가로 간주 될 수 있으며, 일부는 애호가가 아닙니다. 많은 학습자는 10 여 년이나 수십 년 동안 공부했더라도 결국 이해력이 부족해 궁극적인 증오를 품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서예를 배우는' 혜근' 이 없는 사람은 큰일을 이룰 수 없다.' 혜근' 이 있고' 이해력' 의 지도가 없으면 이' 혜근' 도 죽는다. 선서에는 "문에 들어가는 것은 보물이 아니다! 클릭합니다 한 사람이 말을 강변으로 데려갈 수는 있지만, 그는 강제로 물을 마시게 할 수는 없다. 우 드, 공덕, 자아성, 한 글자, 서예의 신비, 한 글자, 세상 아무도 체질하지 않았다!

셋째, 침묵

서예는 장기간의 학습과 연구가 필요한 학과이다. 열심히 공부하고, 광범위하게 읽고, 조용한 마음이 없으면 불가능하다. 많은 학자들은 "도광이 모호하고 축적이 풍부하다" 는 아쉬움을 가지고 있다. 지금은 경솔한 시대이다. 생활 리듬이 빠르고 업무 스트레스가 크다. 이 성급한 사회는 종종 우리 자신의 독립적 사고가 부족하고 막연하게 사회의 주류를 따르게 한다. 우리가 깨달을 때, 더 많은 감탄과 감개만 있을 뿐이다. "침착하고, 독선적이며, 자신의 인생을 잘 생각하고, 연못에서 즐거워한다." 서예를 배우려면 정적자가 고대인에게 친해져야 한다. 그래야 글자가 고요하고, 경지가 고요할 수 있고, 뜻이 멀어질 수 있다.

넷째, 엑스포

10 년 한창' 의 상태는 이미 오늘의 서예 공부에 적합하지 않다. 한창에서 열심히 공부하면 책벌레만 나올 수 있다. 수: "붓을 빼면 산처럼 부족해요. 만 권의 책을 읽어야만 신을 알 수 있어요." 가슴에 만권의 책이 있어 촌스럽게 쓰는 것을 피할 수 있다. 소동포의 서예는 풍부한 지식과 문장, 바로 다른 서예가들이 그를 따라잡을 수 없는 이유다. 인터넷이 발달하여 전시회가 잦은 오늘날 우리는 만권의 책을 읽어야 할 뿐만 아니라, 책을 많이 읽고 교류도 많이 해야 한다. 많은 경우 다른 사람이 어떻게 쓰는지 보는 것이 집에서 열심히 공부하는 것보다 훨씬 낫다.

다섯째, 사상 개방

왕희지가' 란정' 을 쓰는 과정은 재미가 있어야 한다. "바람과 유창함, 경서" 의 경지는 바로 서강의 위진 풍채가 있는 곳이다.

여섯째, 사람과 책은 모두 늙었다

공부는 축적하고 침전하는 것이 비싸고, 사오싱의 오래된 술처럼, 점점 진월향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책을 배우는 데 당황하지 않고, 예술적 성취가 젊었을 때 세인의 인정과 존경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은 역사에서도 보기 드문 일이다. 백티는 서예 학습 과정은 시작 (유치함)-조각 (구미)-완벽함 (귀진) 이어야 한다고 말했다. 현대의 많은 학자들이 역사 발전의 궤적을 뛰어넘는 이상과 추구로 디테일이 부족한 작품을 창작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 서예 시간이 가장 긴 것은 조각하는 과정에서 (아름다움을 구하는)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이런 식으로 서예가의 수준이 성장하고 학식이 점차 높아지면서 작품은 역사의 시련을 이겨 내고 결국 노인과 책의 경지에 이르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