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20 17 경필 서예 제목 _20 17 경필 서예 작품 감상
20 17 경필 서예 제목 _20 17 경필 서예 작품 감상
경필 서예 비문 사진 감상 경필 서예 비문 사진 1
경필 서예 비문 그림 2
경필 서예 비문 그림 3
경필 서예 비문 그림 4
경필 서예 비문 그림 5
수화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습니까?
완전한 서예 작품은 체, 명, 인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제사가 부적절하면 필연적으로 전체적인 작문 효과에 영향을 미치고, 글쓴이의 예술적 수양을 반영한다. 경필 서예는 붓글씨와 거의 같다.
그래서 서명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니 ~
먼저, 서명의 글꼴과 크기입니다
비문 글꼴은 두 가지 선택 방법: 1, 문자 글꼴과 동일합니다. 그러나 이런 표기법은 많지 않아 단조로워 보이기 쉽다. 초보자는 이런 계약 방식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2, 인감서는 해서체, 행서, 조장 등이 되어야 한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예서는 해서체와 행서여야 한다. 해서체는 해서체와 행서여야 한다. 행서는 본문 스타일과 일치해야 한다. 초서 문자는 본문의 스타일과 일치해야 한다.
일반 비문의 크기는 작품 원문의 크기에 따라 달라야 한다. 예를 들어, 큰 편지를 쓸 때, 글자의 크기는 대략 주신 크기의 2/3 또는 1/3 이 될 것이며, 단자서를 쓰는 글자의 비율은 더 작아진다. 만약 네가 작은 편지를 쓴다면, 제목은 주신의 2/3 이상이거나 본문만큼 크다.
둘째, 서명 유형
돈은 한 단락과 다음 단락으로 나뉜다. 전항의 내용은 일반적으로 작품이 누구에게 보내졌는지, 언제 어디서 만들어졌는지, 위치는 일반적으로 작품의 오른쪽 위에 적혀 있으며, 때로는 문말 이름 앞에 적혀 있다. 다음 단락은 보통 쓰기 시간, 작가의 이름, 때로는 소감 등을 쓴다. 싸인 공간이 비교적 작으면 자신의 이름만 쓸 수 있습니다. 이게 뭐죠? 돈? (아래 오른쪽에 표시된 대로) 서명하지 않고 바로 도장을 찍을 수도 있다. 때로는 공간에 따라 다음 단락도 두 줄을 쓸 수 있다. 왼쪽 그림과 같이.
이전 단락이든 다음 단락이든, 일반적으로 본문보다 높거나 낮지 않다. 그러나 부채 모양이나 소자 작품과 같은 예외도 있다. 대련서명: 이전 단락이 없는 경우 다음 단락은 일반적으로 하련의 왼쪽 3 분의 1 에 기록됩니다. 위쪽 세그먼트가 있는 경우, 위쪽 세그먼트는 일반적으로 위쪽 오른쪽 위에 쓰여지고, 아래쪽 세그먼트는 일반적으로 아래쪽 부분의 왼쪽 3 분의 2 에 쓰여집니다.
셋째, 서명에 시간 사용
서명 날짜는 연도와 혼동해서는 안 된다. 양력과 음력은 혼용할 수 없다는 것이다. 천간지력은 설날부터 시작하는 음력을 가리킨다. 주의해야 할 두 가지 세부 사항이 더 있다: 천건지지 시대 때 돌아오지 않았나요? 연도? 단어, 예를 들면? 임진년 3 월? 철자가 맞지 않는데, 아마도? 3 월? 。 다시 말해? 나이? 그리고는요. 연도? 동의어이므로 동시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넷째, 서명 중의 도장
도장은 이름 인쇄, 라마단 관인, 한가한 인인, 효행인, 소개인 등으로 나눌 수 있다. 크기와 방원 씰은 별도로 준비할 수 있으며 필요에 따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개 도장은 일반적으로 작품의 오른쪽 줄 시작 약간 위나 첫 글자와 두 번째 글자 사이에 찍혀 있다.
모서리 인쇄는 일반적으로 작품의 오른쪽 아래 (아래쪽은 아님) 에 덮여 있고, 대련인 경우 상련의 오른쪽 3 분의 2 에 덮여 있다.
이름 도장은 대부분 흰색으로 인쇄되어 글자 크기를 초과하지 않는다. 마지막 단어와 서명 사이의 공간은 대략 인쇄 공백이다. 분량이 부족하면 식당의 도장과 성을 추가할 수 있다. 양쪽에는 주문과 백문, 주문은 위에, 백문은 아래에 인쇄하는 것이 가장 좋다. 그들 사이의 공간은 대략 인쇄 공백이다. 도장은 문자보다 낮아서는 안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