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이 단어는 어떻게 나왔습니까?

이 단어는 어떻게 나왔습니까?

한자는 중화 문명에 없어서는 안 될 부분으로, 우리 수천 년의 역사를 담고 있을 뿐만 아니라 고대부터 지금까지 사람들이 교류하는 중요한 수단이기도 하다. 한자에서 유래한 서예 예술은 중화 문명의 진귀한 보물이다. 그런데 한자는 어떻게 만들어졌을까요? 한자의 기원을 연구하는 것은 중국에서 이미 25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선진 전설에 따르면, 조사자는 창호이고,' 순자 해모' 는 "좋은 책은 많지만, 전세자는 창호 한 명밖에 없다" 고 기록되어 있다. 여씨 춘추' 는' 습중차, 책 만들기' 를 기록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창호는 황제의 역사학자이자 중국 고대 문자의 대표 인물이다. 설문해자' 에 따르면 창호는 황제 시대의 조자사가로' 조자성인' 으로 불린다. 역사학자 서욱은 글의 출현이 창호와 관련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 시대에는 역법을 만드는 데 문자가 필요했고 갑골문을 만드는 데도 문자가 필요했다. 따라서 창호는 전욱부족에서 온 것이어야 한다. 그는 "S 에서 태어나 S 에 묻혔다" 고 해서 타이페이에는 창릉이 있다. 그는 기원전 26 세기에 살았다. 이에 따르면 4,500 년 전 한자는 이미 비교적 성숙했던 것으로 추정된다. 근대에 이르러 어떤 사람들은 창호를 인정하면서 동시에 조사자의 대오를 넓혔다. 예를 들어, 노신 선생은 "... 사회에서 창호만이 유일한 것은 아니다. 어떤 사람은 칼자루에 작은 그림을 새기고, 어떤 사람은 포털에 그림을 그린다. 결과는 입소문으로 글자를 늘리는 것이고, 역사가들은 수집하자마자 대충 노트를 쓸 수 있다. 중국 문자의 기원도 이 예를 벗어날 수 없을 것 같다. 노신. 외국어를 논하다. 즉, 한자는 당연히 창호 한 사람이 만든 것이 아니라 창호 같은 많은 사람들이 점차 풍부하게 하는 것이다. 그중 창호는 더 중요하고 역할이 더 클 뿐이다. 우리가 주목하는 것은 창호가 한자를 만들었는지 여부가 아니라 한자를 만드는 의미다. 한자의 출현은 중국 역사가 문자 기록 시대에 들어선 것을 상징한다. 이는 역사의 장하 중 큰 사건으로 후세에 중요한 영향을 미쳤다. 한자의 창시자인 창호는 황제의 관후로 봉쇄되어' 한자 성인' 으로 존칭되었다. 현재 남락현 서북 35 리의 오촌에는 창호령, 창호묘, 편서대가 있다. 역사가들은 창호가 스리랑카에서 태어나 그곳에 묻혔다고 생각한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창호는 "도서 계약을 밧줄로 바꾸기 시작했다" 고 한다. 그 전에는 사람들이 모두 매듭을 지어 기록하였다. 즉, 큰일은 매듭을 짓고, 작은 일은 매듭을 짓고, 연결된 일은 사슬을 맺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나중에 작은 칼로 나무와 대나무에 부호를 새겨 메모로 삼는 것으로 발전했다. 역사가 발전함에 따라 문명은 점진적이고, 사물은 복잡하고, 많은 유명한 것들이 있다. 목재의 매듭과 조각 방법은 수요를 만족시킬 수 없다. 글 창작이 절실하다. 황제는 고대의 많은 발명의 시기이다. 당시에는 양잠뿐만 아니라 배, 차, 활, 거울, 냄비, 텅스텐도 발명했다. 이러한 발명의 영향으로 창호는 일종의 글자를 만들기로 결심했다. 창호 전설; 네 눈은 눈동자로 매우 총명하다. 1 년, 창호 남쪽 순찰, 양궐 (현재 산시 로난현) 이 있는 산을 오르고 현후로와 대치하고 있습니까? 물속에서 나는 갑자기 등에 파란색 무늬가 많은 큰 거북이를 보았다. 창호는 매우 놀라워 보였기 때문에, 그는 그것을 집어 들고 자세히 연구했다. 그는 주위를 둘러보았는데, 거북이 등 위의 도안이 의미심장하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는 패턴이 의미를 표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규칙이 제정된다면 모든 사람이 자신의 감정을 전달하고 일을 기록하는 데 쓰이는 것이 아닌가? 창호일 밤낮을 생각하며 사방을 둘러보며 하늘의 별 분포, 지상 산천의 모양, 새와 짐승충어의 종적, 식물과 도구의 모양, 묘사와 그림을 보고 다양한 부호를 만들어 각 부호가 나타내는 의미를 설정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는 자신의 뜻에 따라 기호로 몇 단락을 긁어모아 사람들에게 보여 주었다. 그의 해석을 거쳐 그도 이해했다. 창호는 이 부호를' 자' 라고 부른다. 창호 조사가 성공하자 이상한 일이 일어났다. 그날 낮에는 좁쌀 같은 비가 내리고 밤에는 귀신이 울부짖는 소리를 들었다. 왜 비가 오는 것 같아? 창호 () 가 글을 창조했기 때문에, 글이 사상을 전달하고 사물을 기록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는 것은 당연히 축하할 만하다. 그런데 귀신이 왜 울어? 글을 쓰고, 사람의 지혜가 커지고, 사람의 도덕이 분화되고, 사기와 교활함이 생겨나고, 세상은 영원히 평온한 날이 없을 것이며, 귀신도 평온하지 못할 것이기 때문에 귀신이 울게 될 것이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또 한 가지 설법은, 한번은 이 매듭에 기재된 사서를 황제에게 제공한 역사적 사실이 잘못되어 황제가 얼굴과의 국경 협상에서 실패하게 되었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나중에, 이것은 좋은 방법입니다, 창 지 사임, 세계 일주 여행, 방문 및 역사적 이벤트를 기록 합니다. 3 년 후, 그는 고향인 백수 오병촌으로 돌아왔고, 한 사람은 깊은 도랑에 살고, "퀘스트의 즐거움을 보고, 새와 짐승의 발굽의 흔적을 본다" 며, 각종 자료를 정리하고, 세상의 만물을 대표하는 각종 부호를 창조했다. 그는 이 기호들에 글자라는 이름을 붙였다. 창호의 말은 모두 만물의 모양에 따라 만들어진 것이다. 예를 들어 일본의 문자는 태양의 붉은 동그라미에 따라 표기되어 있다. "달" 이라는 단어는 초승달의 모양을 모방하여 그린 것이다. 헤링본 사람의 실루엣을 보고 있다. 황제가 알게 된 첫 번째 문장, 매우 감동하여 그를 창성으로 봉했다. 군자가 한 사람보다 우월하고 소인이 군자보다 우월하다는 뜻이다. 나중에 하느님께서는 그 사실을 알고 기장을 내려 창호에게 상을 주셨습니다. 이것이 바로 지구상의 곡우절의 유래이다. 백수현성에서 출발하여 웨이 (남) 청청 (건설) 도로를 따라 낙하 () 로 내려가 백수 () 로 (천) 도로로 갈아타다. 지프는 고원의 도랑 사이로 한 시간 정도 뛰어서야 창호사가 있는 석관촌에 도착했다. 1800 여 년의 역사를 가진 이 창호사는 이미 국무부에 의해 전국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로 정식으로 등재되었다. 창호령은 오촌 서쪽에 있고, 창호사의 서동 () 을 마주하고 있다. 이것은 5 미터 높이의 큰 흙더미이다. 릉 밑에는 양사오에서 용산까지의 고대 문화 유적이 있다. 링 앞에는 옹중석사자가 있는데, 석방이 세워져 있고,' 창호' 라는 글자가 적혀 있다. 창호사, 건설 연대가 불분명하다. 절에 현존하는 비문에 따르면, "한당 이후 교체되지 않았다" 고 한다. 오늘날 창호사는 명청에 건설되어 약 2700m2 의 부지를 차지하고 있으며, 한 쌍의 돌기둥은 북조남으로 아름답게 조각되어 있으며, 옹용화귀하다. 산문과 이문은 모두 경산건물로, 예배전, 본전, 잠각의 대범하고 아름답다. 명대 유명인 도장의 비문과 창호 부부의 돌 조각도 있다. 사내에는 비각이 많고, 창송청백, 류암화명, 파빌리온 누각이 많다. 건물 전체가 으리으리하고 기세가 웅장하다. 한자는 중국어 쓰기의 가장 기본적인 단위이다. 그들의 사용은 늦어도 상대에서 시작되어 갑골문, 대박, 소전, 예서, 해서체 (초서, 행서) 의 다양한 변화를 겪었다. 진시황은 중국을 통일하고, 리스는 작은 인감을 정리하여' 동문 무명' 의 역사가 시작되었다. 중국어 사투리 발음의 차이는 크지만, 문자체계의 통일은 사투리 차이로 인한 교류 장애를 줄였다. 동한 허신은' 설문해자' 에서 한자의 구조법칙을' 육서' 로 요약했다. 상형자, 표의자, 의의어, 형성자, 음역자, 차용자. 그 중에서도 상형자, 지법, 이해자, 형성자는 조자의 원칙이며, 이것이 바로' 조자법' 이다. 조주와 대출은 단어의 규칙이며,' 단어를 쓰는 방법' 이다. 3000 여 년 동안 한자를 쓰는 방식은 크게 변하지 않아 후세 사람들이 쉽게 고문을 읽을 수 있게 되었다. 그러나 근대 서구 문명이 동아시아에 들어선 후 한자 문화권 전체의 각국은 서양에서 배우는 트렌드를 불러일으켰는데, 그 중 한자 사용을 포기하는 것이 이 운동의 중요한 측면이다. 이 운동의 논점은 한자가 서구 병음 문자보다 육중하고 둔해 보인다는 것이다. 한자를 사용하는 많은 나라들은 한자를 다양한 정도로 단순화하고 심지어 완전히 병음화하려고 시도한다. 일본어 가나의 라틴 음역 방안과 한어에서 각종 병음 방안의 출현은 모두 이런 사상을 바탕으로 한 것이다. 중국 대륙은 초서를 참고하여 한자의 획을 간소화하고 1956 년 6 월 28 일' 간화자 총표' 를 개정하여 중신 양국에서 지금까지 사용되고 있다. 대만성은 줄곧 중국어 번체를 사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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