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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화원에 대한 정보와 사진

이화원의 유래

베이징 서부 교외 서산 기슭에 위치한 해정 지역은 샘과 푸른 봉우리, 아름다운 산과 물, 그림 같은 풍경이 가득합니다. 경치. 11세기부터 이곳에 왕실 정원이 조성되기 시작했고, 800년이 지난 청나라 말기에는 정원의 총 면적이 1,000헥타르를 넘는 경우가 드물었습니다. 세계에서.

서산 정원 중 가장 유명한 것은 '삼산오원'이다. 세 산은 향산(鄕山), 옥천산(玉泉山), 만수산(wanshou Mountain)을 가리킨다. 이 세 산에는 징이 정원(Jingyi Garden), 징밍 정원(Jingming Garden), 이화원(Summer Palace), 장춘 정원(Changchun Garden), 옛 이화원(Old Summer Palace)이 포함되며 소위 5개의 정원이라고 합니다. '삼산오원'은 각각의 특징을 갖고 있지만 서로 연결되어 순차적으로 펼쳐지는 독립된 정원으로, 세계에서 유일하게 볼 수 있는 정원이다. 진, 원, 명 왕조의 주요 초점은 베이징 도시와 도시 내에 황궁을 건설하는 것이었습니다. 따라서 대부분의 서산 정원은 개인 소유였습니다. 청나라 강희제 때부터 도심에는 발전이 없었고, 서산에는 왕실 정원이 모여들기 시작했다. 기존 왕실 정원의 대부분은 청나라 중반에 지어졌습니다.

처음에 왕실 정원은 황제와 후궁, 후궁들의 휴양지이자 여름 휴가지였고, 정무와 제사, 일상생활이 모두 도시 안에 있었다. 청나라 옹정제가 왕위를 계승한 후 정원은 궁전처럼 보이기 시작했고 결국 그는 오랫동안 서쪽 교외의 정원에서 정무, 독서, 오락 등을 다루며 살았습니다. 동시에. 정원은 정치의 심장이 되었습니다.

'삼산오원' 중 이화원은 세계에서 가장 넓은 왕실 정원 중 하나로 총 면적이 약 290헥타르에 이른다. 이화원에는 약 4개의 주요 경치가 있다. 반점. 가장 동쪽 부분은 Donggongmen 지구입니다. 이 지역은 원래 청나라 황제들이 정치활동을 하고 일상생활을 하던 곳으로 조정의 신하들이 머물던 인수전(仁守室), 남북궁정의 방, 침실, 대무대, 뜰 등이 있었습니다. 옥란전은 광서제의 궁전이었으며 나중에 그가 투옥되었던 곳이기도 합니다. 당시 통로를 막기 위해 쌓은 높은 벽이 지금도 남아 있습니다.

중앙에 우뚝 솟은 만수산 앞 산 명승지는 건물이 가장 많고 가장 아름다운 곳입니다. 전체 명승지는 수직으로 반대되는 두 개의 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남북 축은 복도 중앙에서 시작하여 Paiyun Gate, Paiyun Hall, Dehui Hall, Foxiang Pavilion 등을 포함합니다. 순서대로. Foxiang Pavilion은 정원 전체의 중심이며 주변 건물이 대칭으로 분포되어 별이 달을 잡고있는 상황을 형성하고 스타일이 매우 웅장합니다.

최북단의 Houshan Houhu Scenic Area에는 건물 수가 적지 만 울창한 숲, 구불 구불 한 산길, 우아하고 고요한 스타일이 앞산의 화려 함과 뚜렷한 대조를 이룹니다. 강남 수향 마을의 특징을 지닌 티베트 건물군과 쑤저우 거리가 촘촘하게 배치되어 있으며 각각 고유한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화원의 수면은 전체 정원 면적의 3/4을 차지하며 특히 남쪽의 Qianhu 지역은 안개가 자욱한 파도가 있고 서쪽은 기복이 심한 산이 있고 북쪽은 서쪽 제방이 있습니다. 호수에는 복숭아나무와 버드나무가 늘어서 있고, 6개의 건물이 있으며, 호수 건너편에 있는 세 개의 섬에는 다양한 형태의 아치형 건물이 있습니다. 호수로 이어지는 길일 뿐만 아니라, 매우 아름다운 모습을 지닌 잊을 수 없는 명승지입니다.

이화원은 중국 고전 건축의 정수를 집약하고 다양한 지역의 정원 스타일을 수용하는 정원 건축 박물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화원의 본관은 만수산에 있는 향각이다. 폭상정은 높이 21m의 정사각형 기단 위에 세워졌으며, 정자는 8면, 3층, 4개의 처마로 구성되어 있으며, 정자에는 8개의 거대한 철제 배나무 기둥이 있습니다. 매우 복잡하고 고전적인 건축 스타일입니다. 회랑과 코너 파빌리온은 정원의 일반적인 형태입니다. 이화원의 복도는 길이가 약 728m로 세계에서 가장 긴 복도입니다. 갤러리에는 14,000개 이상의 그림이 그려져 있는데, 모두 전통적인 이야기나 꽃, 새, 물고기, 곤충을 소재로 하고 있습니다. 곤명호 동쪽 기슭에 있는 이중 처마 8각 정자는 중국 최대 규모이기도 합니다. 또한 만수산 정상에 있는 대들보가 없는 홀은 기둥 하나 없이 전체가 벽돌과 돌로 이루어져 있고 아치형 지붕을 갖추고 있어 기술 수준이 매우 높습니다.

이화원에 구현된 주조 및 조각 기술도 최고 수준입니다. 예를 들어 곤명호 동쪽 기슭에 있는 거대한 철소는 실물과 같고 뒷면에 ​​비문이 새겨져 있습니다. 조각된 들보와 칠해진 건물이 있는 후베이 북쪽 제방의 거대한 돌배는 비교할 수 없을 만큼 훌륭합니다.

이화원의 건축 양식은 중국 전역의 건축 정수를 흡수하고 있습니다.

동쪽의 궁전 구역과 안뜰 구역은 전형적인 북쪽 안뜰 스타일이며, 남쪽의 호수 구역은 베란다로 연결되어 있으며, 호수를 두 구역으로 나누는 "소 둑"이 있는 전형적인 항저우 서호 스타일입니다. 둘째, 강남(Jiangnan) 스타일이 가득합니다. ; 완쇼우산(Wanshou Mountain)의 북쪽은 전형적인 티베트 라마 사원 스타일로 흰색 탑과 벙커 스타일의 건물이 있습니다. 북쪽의 소주 거리(Suzhou Street)는 전형적인 수로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수상 마을 스타일.

역사: 이전에 청의원(Qingyi Garden)으로 알려졌던 이화원은 청나라 건륭제 15년(서기 1750년)에 지어졌으며 완공하는 데 15년이 걸렸습니다. 청나라 때 베이징의 유명한 "삼산오원"(향산정이원, 위천산 정명원), 만수산청의원, 옛 이화원, 장춘원이 마지막으로 건설되었습니다. 선풍 10년(서기 1860년), 제2차 아편전쟁 당시 영국군과 프랑스군이 이화원을 불태우면서 이화원은 심각한 피해를 입었습니다.

광서 12년(서기 1886년)에 재건이 시작됐다. 광서 14년(서기 1888년)에 서희는 수군비를 횡령(수군비 명분으로 모금)하여 수리했다. 정원을 만들고 이름을 "이화원"으로 바꾸었는데, 이는 "태화를 지지한다"는 뜻입니다. 이 공사는 광서 21년(서기 1895년)에 완성되었습니다. 이화원은 자금성 밖에서 청나라 말기 최고 통치자의 정치, 외교 활동의 가장 중요한 중심지가 되었으며, 중국 현대사의 중요한 증인이자 많은 주요 역사적 사건이 일어난 장소였습니다. 1898년 광서제는 이화원 인수당에서 개혁 사상가 강유위를 만나 개혁에 대해 문의했다. 1898년 개혁 운동이 실패하자 광서제는 오랫동안 정원 위란당에 투옥되었다. 광서 26년(서기 1900년)에 이화원은 팔국 연합군에 의해 정원을 약탈당했고, 이듬해 서안에서 베이징으로 돌아온 후 그녀는 또 다시 막대한 액수를 썼다. 정원을 복원하는 데 드는 돈입니다. 1924년에는 이화원이 대중에게 공개되었습니다.

지역 구분 : Cixi는 여름 더위를 피하고 노년기 회복을 위해이 정원을 적극적으로 복원했습니다. 그녀는 '장수'라는 제목으로이 보물 땅을 좋아했습니다. 1903년부터 자희는 이곳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보냈는데, 자주 이곳에서 관리들을 만나고 정무를 처리해야 했기 때문에 정원 앞에는 궁전 구역과 생활 공간을 특별히 마련했습니다. 조합 "궁전"과 "정원"의 이중 기능을 갖춘 대규모 왕실 정원. 전체 정원은 크게 궁전 구역과 정원 구역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이화원은 궁전과 정원의 이중 기능을 갖고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정원의 정문에는 관리들을 접대하고 정무를 처리하는 공간으로 궁궐터를 조성하였다. 궁궐지역은 궁궐, 법정, 의무실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여러 개의 안뜰이 있는 복합건물로 면적이 작고 그 뒤의 넓은 정원과 숲지대로부터 상대적으로 독립되어 있다. 분리되어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 중 인수당을 중심으로 인수당 뒤에는 낙수당, 위란당, 이운당 세 개의 큰 마당이 있는데, 자희와 광서와 그들의 후궁들이 각각 살았습니다. 이운당 동쪽에 있는 덕허원 극장은 청나라 3대 극장 중 하나였습니다.

원삼림지역은 만수산(Wanshou Mountain)과 쿤밍호(Kunming Lake)가 지배하고 있습니다. 만수산은 동서 길이 약 1,000m, 높이 60m이다. 곤명호 수면은 전체 공원 면적의 약 78%를 차지합니다. 호수의 북서쪽 끝은 만수산(Wanshou Mountain)의 서쪽 기슭을 우회하고 북쪽 기슭의 "후호(Back Lake)"와 연결되어 산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호수와 산을 밀접하게 연결하는 물. 이화원은 만수산 정상의 지혜의 바다에서 시작하여 불향전, 덕회전, 패운전, 패운문, 그리고 Yunhui Yuyufang. 산기슭에는 길이가 700m가 넘는 "복도"가 있으며, 복도의 기둥에는 8,000개 이상의 채색 그림이 그려져 있어 "세계 1호 복도"로 알려져 있습니다. 복도 앞에는 푸른 물결이 일고 있는 쿤밍 호수가 있습니다. 곤명호 서원은 서호 소원을 모델로 하여 만들어졌습니다. Wanshou Mountain과 Hou Lake 뒤의 산에는 고대 나무가 늘어서 있고 환경은 우아하고 우아합니다. 허우호(Houhu Lake) 동쪽 끝에는 우시(Wuxi)의 지창 정원(Jichang Garden)을 모델로 한 화곡 정원(Huaqu Garden)이 있는데, 작고 정교하며 "정원 안의 정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원예 기술 : Yanshan Mountain의 남은 정맥에 속하며 높이 58.59m 인 Wanshou Mountain입니다. 건물 단지는 산을 배경으로 지어졌으며 만수산 앞 언덕에 3층, 8면 4개의 처마를 가진 불향각을 중심으로 거대한 본채 단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산기슭에 있는 '운희유유' 아치형 통로에서 배운문, 얼공문, 배운당, 덕회당, 폭상정을 거쳐 산 정상의 지혜의 바다까지 솟아오르는 중심축이 형성된다. . 동쪽에는 "Zhuanlunzang"과 "Wanshou Mountain Kunming Lake"의 석판이 있습니다. 서쪽에는 우팡정(Wufang Pavilion)과 청동 보운정(Baoyun Pavilion)이 있습니다. 뒷산의 푸른 나무들 사이에는 웅장한 티베트 불교 건물과 다채로운 유약 탑이 서 있습니다. 산에는 Jingfu Pavilion, Chongcui Pavilion, Shu Qiuxuan, Hua Zhongyou 등의 정자와 정자가 있으며 쿤밍 호수의 풍경을 내려다볼 수 있습니다.

곤명호는 청나라 왕실 정원 중 가장 큰 호수이다. 호수의 긴 제방인 서제방은 북서쪽에서 남쪽으로 구불구불하다.

서쪽 제방과 그 가지들은 호수를 다양한 크기의 세 개의 물로 나누고, 각각의 호수 중앙에 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세 섬은 호수 위에 삼각대를 형성하고 있으며, 고대 중국 전설에 나오는 동중국해의 3대 신성한 산인 봉래(Penglai), 방장(Fangzhang), 영주(Yingzhou)를 상징합니다. 섬과 제방이 분리되어 호수 표면은 단조로움과 희박함을 피하면서 층층이 나타납니다. 서 둑길과 둑길에 있는 6개의 다리는 항저우 서호의 수디 둑길과 "소 둑길의 6개 다리"를 의식적으로 모방하여 곤명호를 서호와 더욱 유사하게 만듭니다. 시디 지역을 따라 늘어선 푸른 파도와 수양버들은 공원에서 몇 마일 떨어진 아름다운 산 모양의 옥천산과 산 꼭대기에 있는 옥풍탑의 그림자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어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이루고 있습니다. 정원 풍경의 필수적인 부분. 곤명호와 호숫가에서 서쪽을 바라보면 정원 밖의 풍경과 정원의 호수와 산이 하나로 통합되어 있는 것은 중국 정원에서 차경을 활용한 뛰어난 예입니다. 호수 지역의 건물은 주로 세 개의 섬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호수 기슭과 제방에는 푸른 나무 그늘이 있어 반짝이는 물을 차단하여 호수 근처 산과 먼 산의 자연미를 선사하며 강남 스타일이 가득합니다.

만수산(앞산)의 남쪽 경사면은 곤명호와 인접해 있고, 호수와 산이 연결되어 있어 매우 쾌적한 자연 환경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호수, 산, 섬, 제방 및 건물이 정원 밖의 차용 풍경과 결합되어 연속적인 비단과 같은 풍경을 형성합니다. 앞산은 정원의 정문과 황제와 황후의 궁궐과 가까워 관광과 왕복이 더 편리하며 남쪽을 향한 곤명호 지역이 내려다보이므로 정원의 주요 건물이 있습니다. 여기 모여있습니다. 이에 따라 정원 건축가들은 앞산의 건물군 배치에서 핵심 포인트를 강조하는 방식을 사용했다. 호숫가에서 산 정상까지 크고 풍부한 중앙 건물 단지가 지어졌으며, 화려한 궁전과 정자가 언덕을 덮고 앞산을 오르 내리는 세로 중심 축을 형성합니다. 이 대규모 건물 그룹에는 공원의 주요 건물인 황제와 황후가 축하 행사와 회의를 열었던 "패운당"과 불교 사원의 "불상각"이 포함됩니다. 후자는 크기면에서 공원에서 가장 큰 건물로 높이가 약 40m이며 높은 석조 플랫폼 위에 서 있습니다. 팔각형 모양과 4겹 처마, 첨탑은 정원 안팎 여러 곳에서 볼 수 있으며 웅장하고 군중 위로 우뚝 솟아 전체 앞산과 곤명호 구성의 중심이 됩니다. 중앙 건물 단지의 세로 축을 반영하는 "복도"는 산기슭과 호수 북쪽 기슭을 따라 동쪽과 서쪽으로 구불구불하게 이어져 있으며, 총 길이는 728m에 달합니다. 정원. 앞산의 나머지 부분은 규모가 더 작고 산기슭과 경사면, 능선에 자연스럽고 듬성듬성 배치되어 푸른 소나무와 편백나무가 어우러져 중후하고 우아한 중앙건물단지를 돋보이게 한다. 만수산에 올라 향전 앞에 서서 아래를 내려다보면 이화원의 풍경을 대부분 볼 수 있습니다. 무성한 나무들이 노란색과 녹색의 유약 타일 지붕과 주홍색 궁전 벽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바로 앞에는 곤명호가 거울처럼 고요하고 벽옥처럼 푸르다. 투어 보트와 보트는 거의 흔적을 남기지 않고 호수를 가로질러 천천히 미끄러집니다. 동쪽을 바라보면 도시의 여러 고대 탑과 화이트 타워를 막연하게 볼 수 있습니다.

후호의 강은 만수산의 북쪽 경사면, 즉 후산 기슭을 따라 굽이쳐 흐른다. 정원사는 강 북쪽 기슭과 궁궐 성벽 사이의 비좁은 환경을 교묘하게 활용했습니다. , 북쪽 기슭에는 암벽을 쌓아 궁궐의 성벽을 막았고, 남쪽 기슭의 실제 산맥과 결합하여 두 개의 산이 강으로 둘러싸인 지형을 형성했습니다. 강의 수면은 넓을 수도 있고 좁을 수도 있으며, 뱃놀이를 하고 나면 호수에는 산과 강이 돌아오는 듯한 느낌을 주고, 버드나무와 꽃이 피어 있어 뛰어난 조용한 수경을 이루고 있습니다. 공원.

뒷산의 풍경은 앞산의 풍경과 전혀 다르며, 울창한 나무와 구불구불한 산길, 깊은 풍경이 어우러진 야생의 산과 숲이 가득한 자연환경이다. 중앙에 있는 불교 사찰 "Xumi Lingjing"을 제외하고 대부분의 건물은 여러 독립된 구역에 집중되어 주변 환경과 조화를 이루는 아름다운 작은 정원을 형성합니다. 언덕 꼭대기에 자리잡을 수도 있고, 언덕에 기대거나 물을 향할 수도 있으며, 지형에 따라 유연하게 배치할 수 있습니다. 허우호 중간 부분 양쪽에는 건륭제 시대에 장난강 거리의 상점을 모방하기 위해 건설된 "상업 거리"의 유적이 있습니다. 광서시대에 완전히 재건된 시에취 정원(Xieequ Garden)과 기칭쉬안(Ji Qingxuan)을 제외하고 뒷산에 있는 나머지 건물은 부서진 벽과 썩어가는 벽으로 인해 그 해의 규모를 희미하게 알 수 있을 뿐입니다. Xiequ Garden은 이전에 Huishan Garden으로 알려졌으며 Wuxi의 Jichang Garden을 모방하여 지어진 정원 내의 정원입니다. 전체 정원은 수면을 중심으로 하고 수경을 본체로 하며, 연못 주변에는 간소하고 우아한 홀, 홀, 건물, 정자, 정자, 정자 및 기타 건물이 배치되어 있으며, 구불구불한 복도로 연결되어 있으며 수양버들과 수양버드가 심어져 있습니다. 대나무. 연못의 북쪽 기슭에 쌓인 바위는 암석을 형성합니다. 생수는 허우 호수에서 옥금협(Yuqin Gorge)을 거쳐 흘러 바위를 따라 연못으로 흘러 들어갑니다. 짤랑거리는 물 흐르는 소리가 현장에 들어와 이 작은 정원에 시적이고 그림 같은 느낌을 더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