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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마 클래스 이벤트 콘텐츠 디자인 및 계획

학생의 사상 동태에 따라 반회 주제를 확립하고 기획하는 것은 반 집단 건설에 필요한 활동이다. 다음은 제가 주제반 행사에 대한 통합 디자인과 계획입니다. 한번 보자, 너에게 분명히 도움이 될 거야.

주제반 행사 콘텐츠 디자인 기획 1

활동 목적:

1. 동영상 보기, 녹음 듣기, 자료 읽기, 토론 등 일련의 활동을 통해 우리 중화민족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예의지국' 이고, 예의바르게 말하는 것은 중화민족의 훌륭한 전통이며, 인간으로서의 미덕이며, 현대문명인이 갖추어야 할 미덕이라는 것을 학생들에게 일깨워 주었다.

2. 테마반회 활동을 통해 학생들은 우수한 전통 미덕을 전승하고 애국적인 정서를 증진하며 어려서부터 좋은 행동습관을 길러 사회적 책임감을 초보적으로 확립할 수 있다.

3, 에티켓 루틴은 다양한 공연 형식을 통해 학생들이 관심과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인 교육의 영향을 받고 각 학생의 성장에 에티켓의 중요성을 이해하도록합니다.

이벤트 준비:

1. 반회 전에 우리 반은 일련의 교육활동을 전개하여 반회 준비로 중화문명 예절 이야기 등의 자료를 수집했다. 문명 학생이 되기 위해 다투는 방법을 조사하다.

중학생 에티켓 시청각 자료 및 텍스트 자료.

환경 배치 (칠판, 장소 등). ).

4. 학생들을 조직하여 관련 프로그램을 준비한다.

활동 프로세스:

첫째, 활동 소개

사회자: 중국은 예로부터 예의지국이었고, 예의는 중화민족의 훌륭한 전통이었습니다. 신세대 청소년으로서 우리는 전통을 잊어서는 안 된다. 우리는 문명의 예의를 말하는 좋은 학생이 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문명의 꽃이 영원히 즐겁고 문명의 아름다움이 곳곳에 퍼지게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이제 나는' 문명예절이 나와 함께 한다' 라는 주제반이 지금 시작된다고 발표했다.

둘째, 활동이 시작됩니다

(1) 가족 예절.

사회자: 중국은 수천 년 문명사를 지닌 오래된 나라로 유구한 문화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예의지국으로서, 중국 달력에는 많은 이야기들이 오늘도 여전히 우리를 깊이 교육하고 있다. 역사 이야기 보기: 공융이장, 황비상은 그의 부모님을 진심으로 존중합니다 (비디오).

사회자: 이 두 가지 작은 이야기를 보고, 학생들은 우리가 생활중에 부모와 형제자매에게 무엇을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까?

학생이 하고 싶은 말을 마음껏 하다.

사회자: 이제 우리는 거의 외동자녀, 형제자매가 없습니다. 우리가 함께 사는 친구는요? 집에 손님이 있다면 우리는 어떻게 해야 합니까?

(b), 캠퍼스 에티켓

사회자: 중국은 수천 년 문명사를 지닌 오래된 나라로 유구한 문화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에티켓" 은 중국 문화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중국에서는 예로부터 사람들이 예의 바르게 양보해야 한다. 따라서 중국은' 문자와 시의 나라' 와' 문명과 예의의 나라' 라고 불린다. 고대인들이 사물에 대해 어떤 요구를 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비디오 보기)

사회자: 중국 고대의 예절규범이 끊임없이 발전하고 개혁되어 우리 현대의 문명예절을 형성했습니다. 캠퍼스와 같은 장엄하고 시끌벅적한 환경에서 우리 소선대원들은 문화 지식을 잘 배워야 할 뿐만 아니라, 자각적으로 도덕적 수양을 강화하고, 예의바르게 말하고, 예의를 이해하고, 문명소년이 되어야 한다. 예의와 행동거지에는 많은 내용이 포함되어 있다. 그 캠퍼스 예절을 아십니까? 누가 모두에게 말하고 싶습니까?

학생이 하고 싶은 말을 마음껏 하다.

사회자: 표준 캠퍼스 예절이란 무엇입니까? 송효 등 공연의 몇 가지 기본 예절 형식을 감상하세요.

공연 캠퍼스 예절: 올바른 걷기 자세, 올바른 자세, 올바른 앉기 자세, 교제예절, 교실 예절, 수업 간 예절, 물건을 주고받는다.

사회자: 이것은 우리의 일반적인 캠퍼스 예절입니다. 우리 중학생에게' 중학생 일상 행동 규범' 도 명확한 요구를 했다. "중학생들의 일상 행동 3 자 노래" 를 들어보세요

사회자: 우리는 * * * 이 아름다운 캠퍼스에서 함께 살고, * * * 함께 대가족에서 공부하고, 화목하게 지내야 합니다.

(3), 사회 문명 에티켓

사회자: 학교에서 문명을 강조해야 하는데, 아무도 감독하지 않은 상태에서 우리는 어떻게 해야 합니까?

사회자: 우리는 노인을 존경하고 어린이를 사랑하는 법을 알아야 하는데, 공공장소에서는 어떻게 해야 합니까?

(4), 문명 용어.

사회자: 말투는 한 사람의 문화 교양을 반영할 수 있다. 문화가 있고 문명화된 사람으로서 우아한 내용과 문화적 내포 외에도 장소를 구분하고 분수에 주의하며 말을 잘 해야 한다. 문명의 예의는 중화민족의 전통 미덕이다. 한 사람의 좋은 이미지를 확립하려면 먼저 문명에 대해 이야기해야 한다. 그렇다면 현대 문명의 정중 한 용어의 중요성은 무엇입니까? 다음 단락을 들어보세요: 일상 문명 소개.

사람이 다른 사람과 어울리면 티격태격할 수밖에 없다. 잘못을 저질렀을 때' 미안하다' 는 말은 상대방의 분노를 사라지게 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예상치 못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같은 작은 일 하나, 두 가지 완전히 다른 결과가 있는데, 그 중' 미안하다' 가 작용하고 있다. 생활 속에서 인간관계에서 문명 용어를 배우는 것은 우리가 중학교에서 인간으로 시작하는 매우 중요한 도덕적 소양이다. 우리 반 학생들의 문명용어에 대한 체험을 보십시오:' 마언' 시 낭송

셋. 활동 개요:

사회자: 여러분, 오늘 우리는 예절 지식을 많이 배웠습니다. 새 시대의 소선대원으로서 선생님과 손님을 만나 경례를 해야 합니다. 계단을 오르내리면 사람이 많이 붐비고, 겸손에 주의하고, 오른쪽으로 걸으며, 원활한 흐름을 보장한다. 위생에 주의하고, 과피를 함부로 버리지 않고, 종이 부스러기를 보고 수시로 주워라. 공공물을 아끼고 낙서를 하지 않고 학교 규칙과 제도를 엄격히 준수하고, 서로 감독하고, 서로 촉진하고, 문명을 말하고, 예의를 아는 좋은 학생이 되려고 노력한다.

넷째, 담임 선생님의 발언:

친애하는 급우들, 예의는 가장 중요한 씨앗이다. 학생으로서 중화민족의 후손으로서, 우리는 우리의 예의전통을 발양하고 자신의 좋은 이미지를 세울 의무와 책임이 있다. 이 씨앗이 우리의 마음속에 심어지면, 그것은 우리의 정신세계에 뿌리를 내리고 꽃이 피고 열매를 맺게 될 것이며, 그러면 우리 사회는 더욱 좋아질 것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문명 예절의 중요성을 진정으로 이해하시길 바랍니다. 문명의 씨앗을 생활의 모든 구석에 뿌리고 문명의 꽃이 더 많이 피게 하여 가족, 캠퍼스, 사회를 두루 개방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섯째, 행사가 끝났습니다.

주제반 행사 내용 설계 및 기획 2.

첫째, 수업 이름:

감사합니다

둘째, 수업 배경:

감사는 항상 변함없는 주제였다. 서로 다른 마을에서, 우리는 많은 경험을 했고, 많은 것을 얻었다. 수확이 있으면 감사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눈 깜짝할 사이에 학교 생활은 이미 조용히 많이 지나갔다. 함께 걸어온 그 몇 년 동안 우리는 동병상련했다. 그 시절에 우리는 울고 웃다가 어느새 두터운 우정을 쌓았다. 선생님, 친구, 학우의 도움으로 우리는 몇 년 동안 초등학교 생활을 하다가 점차 유아기에서 물러나 성숙해 갔다. 선생님과 학우들은 묵계가 있는 우정이 있을 뿐만 아니라. 이 우정을 공고히 하기 위해, 우정을 공고히 하기 위해, 감사의 마음을 이어가고, 다음 날을 함께 보내며, 반에서 감사를 주제로 한 학급회를 조직하여 반회 형식으로 표현하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학우들이 반회가 끝난 후, 행복뿐만 아니라 반 전체와 미래를 위해 생각하기를 바랍니다.

셋째, 반 회의의 목적

감사는 항상 변함없는 주제였다. 이 계층은 방안 거리 이씨네 영화의 다른 마을에서 형성된 것이다. 우리는 낯설음부터 친숙함, 아는 것에서부터 아끼는 것에 이르기까지. 모두들 많은 경험을 했고, 많은 것을 얻었다. 수확이 있으면 우리는 감사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학생들은 갓 입학한 아이부터 애당초의 앳된, 더욱 성숙하고 깊었던 아이도 점차 물러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물론, 우리와 함께 학우와 선생님의 더 많은 관심이 있다. 이런 학우들, 사제 간의 우정을 공고히 하고 이어가기 위해, 우리는 이번 감사의 주제로 추수감사절을 열었다.

이번 학급회의 주요 목적은 동창 간의 우의를 증진하고 선생님과의 소통을 증진시키는 것이다. 이번 학급회를 통해 학생이 그동안 가슴에 묻어둔 분위기를 조성해 모든 학생들이 자유롭게 이야기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모든 학생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반회는 게임 절차도 마련했다. 게임에서 모두들 웃고 웃는다. 그 순간, 모든 사람의 웃음소리는 고통스러웠고, 영원히 잊지 못할 것이다. 모두들 하고 싶은 말을 마음껏 하다. 오늘 밤, 학생들 사이에는 장애물과 제약이 없다. 반 전체가 웃음과 눈물로 구성되어 있다. 지난 사진을 보면서 학생들은 우리가 이렇게 많이 함께 겪었다고 한탄했다.

넷째, 반 회의 준비

기대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반회의 준비 작업이 조금도 빈틈이 없어야 한다. 반회 조직의 초기 구상, 회의 목적, 반위 임무 배정, 반회 자료 준비에 이르기까지 각 코너는 세심하게 고려된다. 상품 구매는 필수다: 감사장, 감사 사서함, 풍선, 리본 등. 모든 학우들이 반회의 준비 과정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각 학우들은 반회의 주인이다. 사실 준비 과정에서 학생들은 학생들 사이에 이미 깊은 우정이 쌓였음을 점차 발견할 수 있지만, 다만 학생은 중시하지 않았다. 사실 우정은 너와 나 사이에 있어, 항상 너와 나를 따뜻하게 해.

동사 (verb 의 약어) 클래스 프로세스

1. 사회자가 개막사를 하고, 반회 주제를 소개하고, 반회를 위한 감사의 분위기를 조성한다.

2. 세월의 목소리: 진행자는 방송 내용에 대해 강의를 했고, 학생들에게 보고 난 후의 감정에 대해 이야기해 달라고 했다. 반장과 연대서가 먼저 발언하다. 학우들이 보고 나서 참가자이기도 하니 할 말이 많을 거야.

학생들은 감사의 주제에 대해 토론합니다 (학생들은 자유롭게 말합니다)

머리말: 그 해를 기억하고, 우리는 즐겁게 초등학교에 들어갔다. 동창생, 선생님, 친구가 우리가 그 시간을 보내도록 도와주었습니다. 우리가 막막할 때, 그들의 도움과 관심이 우리를 따뜻하게 했다. 이제 우리는 점점 성숙해지고 있으며, 많은 영광과 성취가 점차 우리의 삶에 나타나게 됩니다. 수확과 동시에 귓가에 따뜻한 것도 잊을 수 없다.

4. 게임 링크

첫 번째 게임: 클래식 팀. (학생과 교사 간의 상호 작용 강화)

게임 규칙:

(1) 그룹, 거의 한 그룹당 5 ~ 7 명입니다.

(2) 일렬로 줄을 서다. 첫 번째 사람을 제외하고 다른 사람들은 모두 맞은편이다.

(3) 진행자는 화제가 있는 노트를 첫 사람에게 보여 주고, 이어 관객과 다른 그룹에게 공연한다.

(4) 첫 사람이 준비되면 각각 10 초에서 15 초 동안 다음 사람에게 동작을 전달한다. 지나가기 전에 한 사람의 등을 두드리며 몸을 돌려 자신을 대면하게 했다. 동작을 하는 사람은 주제를 표현하기 위해 쓰거나 말하지 마라.

(5) 마지막 사람을 비교할 때 사회자는 답안을 앞으로 나아갈 것을 요구했다. 절반 이상의 사람이 틀리면 첫 번째 사람을 한 번 더 비교할 수 있다.

(6) 각 그룹마다 다른 제목이 남아 있다.

화제의 예: 춤; 게임 등을 하다

게임 2: 조화로운 여행

게임 규칙: 모든 사람은 의자가 있고, 또 한 명은 할 자리가 없다. 그리고 이 사람이 불기 시작했고, 어떤 바람을 불어야 할지는 그 자신이 결정한다. 예를 들어, 그는 "오늘 흰 양말을 신은 사람을 긁어내라" 고 말했다. 그러면 흰 양말을 신은 모든 사람은 일어나서 자리를 바꿔야 한다. 사회자에게 기회를 주어 앉을 수 있게 해야 한다. 그 중 한 명은 자리가 없어야 한다. 이때 그가 바람을 쐬러 올 차례가 되었다. 여러분을 동원하려면' 모든 소년 소녀' 와' 아침을 먹는 사람' 을 면도할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어찌할 바를 몰라 갑자기 자신이 긁힌 사람 중 한 명이라는 것을 깨닫고 머리 없는 파리처럼 부딪친다.

여섯째, 반회의 효과

이번 학급회를 통해 우리는 학우와 선생님 사이의 감정과 우정을 증진시킬 수 있다. 동시에, 우리 주변에는 항상 귀여운 사람들이 우리와 함께 있어 우리를 돕고 있다는 것을 학우들에게 알리다. 도움을 받고 주는 동시에 고마움을 알아야 더 나은 즉각적 보답을 할 수 있고, 모든 학생이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고 자신의 초등학교 생활을 풍요롭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감사명언) 인간관계를 이해하고 조화로운 인간관계를 구축하다. 우리 반을 더욱 묵직하고 단결하게 합시다. 우리 반의 향후 관리와 발전에 어느 정도 적극적인 추진 역할을 한다.

일곱째, 교육 반영

초등학교의 생활환경에서 학생들은 수업하는 것 외에 더 이상 함께 모일 시간이 없지만, 혼자 집단을 떠나는 것은 생존할 수 없다. 학우들이 이번 학급회를 거쳐 초등학교 간의 우정을 재검토할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이번 학급이 많은 좋은 추억을 가져다 줄 것이라고 믿습니다. 우리의 우정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퇴색하지 않고 초등학교 생활에서 가장 아름다운 색이 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테마 클래스 이벤트 콘텐츠 디자인 및 계획 3

첫째, 이벤트 소개:

시간은 빨리 가고, 세월은 용서하지 않는다. 눈 깜짝할 사이에 우리는 이미 대학 1 년을 보냈다. 어떤 사람은 희망을 품고, 어떤 사람은 망망연자실하고, 어떤 사람은 일을 하고, 어떤 사람은 여전히 혼돈 속에 있다. 오사청년절과 대학 경축을 앞두고 젊은이들은 어떻게 생각해야 합니까? 그럼 생명의 화제를 교실로 들여보내서 희망의 불을 켜고 생명의 참뜻을 체득합시다! "대학생" 이라는 단어는 낯설지 않지만, "대학생활" 이라는 단어는 한 대학생이 어떻게 학교에서 출세하고, 졸업 후 어떻게 이상적인 직업을 찾을 수 있는지, 한 대학생이 자신의 시간을 어떻게 이용하고, 자신의 특기를 발휘하며, 미래의 생활은 어떻게 밝습니까? 인생 목표의 진정한 확립은 우리를 위해 홍교 () 를 건설하여 우리가 대학에서 대학생의 대학 생활을 할 수 있게 해 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둘째, 활동의 목적

1, 학생들에게 생활에서 주의해야 할 오해를 알리고, 활동을 통해 혼란을 해소하고, 오해에서 벗어나도록 한다.

2. 생활의 기쁨과 행복을 느끼고, 주위의 모든 사람을 긍정적이고 낙천적인 마음으로 대하며, 생활의 매일을 잘 대한다.

3. 학생을 위해 올바른 방향을 찾아 이를 위해 분투한다.

셋째, 활동 목적: "수업 응집력을 향상시키고 게 수업을 만듭니다."

넷째, 활동 주제: "마음을 열고 목표의 등대를 찾아라."

동사 (verb 의 약자) 활동 형태: 주제반회.

자동사 활동시간: 20x 년 5 월 5 일.

일곱. 위치: __x

여덟. 활동 과정

1, 반장은 반이 시작된다고 발표하고 연설을 했다.

장강의 뒷물결이 앞물결을 밀면 세대가 세대보다 강하다' 고 하지만 화려한 수사조 뒤에는 위기, 시대변천, 사회변화가 숨어 있다. 현대 학생들은 너무 일찍 너무 많은 스트레스를 받았고, 그의 미성숙한 마음은 생활 앞에서 어찌할 바를 몰라 일련의 곤혹을 일으켰다. 우리 반이 올해 초 제정한 인생 계획에 따르면 1 학년 신입생의 심리적 목표는 낙관적이지 않다. 주요 문제는 인생의 자아가치, 전공에 대한 태도, 향후 4 년 동안의 대학 생활에 대한 막막함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그러므로, 우리는 우리의 삶을 위해 명확하고 실제적인 목표를 설정하고 그것을 위해 노력해야 한다. 80, 90 년대 이후 대학생의 인내와 성질을 시험하고 사회생활에 대한 호기심을 만족시키며 다채로운 대학 생활을 체험한다. 더 많은 업무 경험을 축적하여 더 나은 생활을 위한 길을 닦다.

2. 반장은 학생들이 자신의 생활이 어떻게 지났는지에 대해 자신의 견해를 발표하느냐고 물었다. 모든 사람은 자신의 생활에서 문제를 발견하고 자신의 문제를 구체적으로 분석한다. 요즘 흔히 볼 수 있는 대학생 생활에서 학생들은 정말 자신의 인생 목표를 다시 설정하고, 그런 다음 학우가 연설을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3. 반장은 총결산을 해서 학생들에게 작은 쪽지 한 장을 보냈다. 학생들은 자신의 목표를 작은 쪽지에 적어 모아 분투하기 위해 모았다.

4. 담임 선생님이 발언하세요.

아홉. 활동의 의미:

이번 학급회를 통해 우리는 학생들의 자의식을 높이고 자신의 인생 목표를 찾을 수 있다. 사람들과 소통하고 게의 인간관계를 맺을 줄 안다. 동시에 반에서 인생에 대한 관심 열풍을 일으켜 대학생들의 인생 목표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인생을 위한 더 나은 계획을 세우고, 지금부터 노력하며, 자신의 대학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적절한 인생 목표를 찾을 수 있도록 한다. 학생들의 심리적 자질을 강화하고 구직 능력, 응변 능력, 사회경쟁력을 높이다.

테마 클래스 이벤트 콘텐츠 디자인 및 계획 4

첫째, 수업 배경

대학 시간이 쏜살같이 흘러 눈 깜짝할 사이에 우리는 이미 3 학년에 들어갔다. 아마도 이 시점에서 우리는 여전히 예전처럼 혼란스럽고, 심지어 더욱 얽히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어쩌면 우리는 더 큰 2 학년 침전을 겪은 후 더욱 명확한 목표와 분투의 방향을 갖게 되었을지 모릅니다. 아니면 이상과 현실에서 고군분투하며 자신의 길과 길의 풍경을 찾으려고 애썼을지도 모릅니다. 우리가 지금 어떤 변화를 가지고 있든 간에, 우리는 여전히 3 학년이다. 대학 3 학년 때는 성숙함을 배워야 하고, 담당을 배워야 하며, 소중히 여기고, 생활에 직면해야 한다. 이 과도기 단계에서, 우리는 생각하는 법을 배워야 하기 때문에, 우리는 이번 주제반 회의를 열고, 반을 통해 자신의 위치를 공유하고, 대학 3 학년 이후의 일을 생각하고 ...... 동시에 반은 반 전체 학생 모임의 효과적인 방식이다.

둘째, 반 회의 주제

셋째, 반 회의의 목적

1. 조직반회를 기획함으로써 학생들이 고 3 과 미래의 방향에 대해 생각하게 한다.

2. 팀 게임을 통해 평소 교류가 적은 학생들은 서로 교류할 수 있는 기회가 더 많습니다. 팀 게임은 팀 정신을 키우고 반 응집력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

3. 게임은 인생철학도 풍부해 학생들이 게임을 통해 다른 행복과 지혜를 느낄 수 있다.

넷째, 반회

대상: 지질학과 10 사범3 반 전체 멤버.

시간: 9 월 8 일 수요일

저녁 7 시부터 9 시 30 분까지

위치: 지리 과학 대학

동사 (verb 의 약어) 수업 과정

시간

프로젝트

대표

평론

17: 00--18: 40

장소 배치는 칠판, 강단, 음악을 포함한다.

모든 반위

유행 서체를 쓸 줄 아는 학생이 필요합니다.

18: 40--19: 00

마지막 사전 준비 검사와 참가 학생의 인벤토리.

내 에바

첸 유

19: 00--19: 30

개막사, 위 선생님과 진 선생님의 연설

손팅팅

시간은 상황을 본다.

19: 30--19: 50

작업면

리단니

19: 50-

게임 공유 게임 등을 하다.

첨부 파일 참조

2 1:30

회의장을 정리하고 총결하다.

모든 반위

자동사 반회의 형식과 내용 (별첨 참조)

형식: 다양한 팀 게임.

내용: 게임

게임 음성 공유

관련 게임 처벌 또는 보상 실시

일곱째, 사전 준비

1, 회의장 배치와 게임 제작에 필요한 자료 등 학급 준비에 필요한 다양한 자료. "뭄바이, 그리고"

2. 교실을 신청하고, 선생님에게 연락하고, 선행 기간의 모든 준비를 잘 한다. (장강)

3. 게임 선택 (대니)

4. 간식과 작은 선물을 사세요. "뭄바이, 그리고"

카메라, 컴퓨터 및 관련 음악. "손팅팅 진원"

6. 사회자는 개막사를 써서 주제와 밀접하게 맞붙을 것을 요구했다. (잠정)

여덟, 후기 작업

1, 뉴스나 반회 요약 (사진 첨부) 또는 소감, 학생회에 연락해 인터넷에 게재한다. (첸 유)

2. 사진과 글을 정리해서 우리 반 블로그에 보냅니다. "리 대니 첸 베"

아홉째, 주의사항

1, 위의 분업은 단지 업무를 주요 책임자에게 이행하고, 업무상 서로 협조할 뿐이다.

2, 수업 과정은 특정 규율을 유지해야합니다.

첨부: 게임 계획

첫 번째: 선반 위의 못 (Li dani)

대상 사용자: 모든 구성원

규칙: 10 개의 못을 나무 위의 이 못에 올려놓고 10 초를 안정적으로 유지한다.

프로세스: 그룹: 그룹당 6 명으로 구성된 7 그룹으로 나뉩니다.

소품 얻기 (나무, 못)

팀원이 합작하여 게임 내용을 완성하다.

보상: 각 승리 팀은 노트북을 받게 됩니다.

의미:

1, 손톱도 강건하고 부드럽습니다. 한 팀에서 모든 사람은 자신의 장점과 단점을 가지고 있지만, 모든 사람이 끊임없이 흡수하고 서로 공부할 때, 마치 우리의 못 박는 게임처럼 예상치 못한 결과가 나올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2. 경기 과정에서 현명한 결정을 내려야 하는데, 이 결정은 모두가 함께 논의해야 하기 때문에 팀의 소통조화가 필수적이다.

둘째: 신문 게임 (첸 베)

대상 사용자: 모든 구성원

규칙: 신문에 서서 질문에 대답하기 시작하는 두 사람을 선택하십시오. 만약 네가 잘못 대답한다면, 신문은 절반에서 계속될 것이다. 만약 네가 정확한 질문에 대답한다면, 다음 질문에 대답해라. 남녀는 질문에 대답할 때 신문 이외의 어떤 것도 만질 수 없다.

절차: 그룹당 2 명, 남녀 모두 가능합니다.

사회자가 질문을 하자 선수는 게임을 완성하겠다고 대답했다.

보상: 질문에 답하고 두 사람이 신문에 서 있으면 각 그룹마다 막대사탕을 받을 수 있다.

시험 준비: 최소 7 개 질문, 그룹당 10 질문.

셋째: 성어 접룡 (장민)

이 게임의 이름은 단지 사람들을 현혹시키는 데 쓰이는 것이지, 실제로 용을 마중하는 데 쓰이는 것은 아니다. 그룹당 1 명, ***7 명, 이 7 명이 먼저 종이에 5 개의 성어를 쓰도록 했다. 게임은 성어접용이라고 불리기 때문에, 용을 어떻게 잡을지, 마지막 글자가 쉬운지, 간단한지 생각해 볼 것이다. 모든 사람이 다 쓴 후에, 모든 사람에게 그들의 성어를 관중에게 읽어 주도록 해라. 그리고 다섯 가지 성어 앞에' 내가 처음 연애할 때, 내가 결혼했을 때, 내가 동방에서 밤을 지낼 때, 내가 결혼한 후, 나의 혼외정사' 를 더하자. 이것은' 내가 처음 연애할 때 (첫 번째 성어), 내가 결혼할 때 (두 번째 성어), 내가 동방에서 밤을 지낼 때. 때때로 효과는 의외로 웃긴다.

참여상: 1 인당 막대사탕 하나.

사전 준비: 백서

넷째: 음악 듣기 노래 이름 추측 (Chen yuan)

사회자는 곡조 (5 곡 그룹) 를 차례로 방송한다. 각 노래는 재생 30 초 전에 재생 시간 내에 추측할 수 있도록 요구한다. 방송시간 30 초 전에 노래가 맞히면 다음 곡으로 바로 들어가 개인적으로 3 곡 이상을 맞추면 상을 받을 수 있어 처벌 조치가 없다. (**8 곡, 40 곡)

다섯째: 협력 추측 항목 (장 Qiang)

질문자는 칠판에 상용물의 이름을 적었다. 팀당 두 명이 경기에 참가한다. 한 사람은 손짓이나 설명을 하고, 다른 한 사람은 칠판을 등지고 알아맞혔다. 설명은 품목 이름에 포함된 텍스트를 가져올 수 없습니다. 그룹당 5 개 항목을 알아맞히다.

상벌제도: 네 명 이상의 두 사람이 각각 노트북 한 개씩, 팀의 다른 멤버들은 각각 막대사탕을 하나씩 받는다고 추측했다. 세 명도 안 되는 두 사람 (세 명 포함) 은 무대에 올라 자신의 학기 계획을 공유하거나 좋은 선생님이 되는 것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설명해야 한다.

준비: 공통 품목 이름 (그룹 7 개, 그룹당 5 개)

여섯째: 함께 풍선을 불다 (손팅팅)

목표: 서로 소통하고 협력하고, 분업하여 임무를 완수하다.

인원수: 그룹당 6 명으로 제한된다.

위치: 무제한

소품: 진행자는 그룹당 6 개의 브랜드를 준비했는데, 그 위에는' 입' 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손 (둘); _; 피트 (2 피트)

풍선 (그룹당 하나)

적합: 모두

게임 방법:

1. 두 그룹으로 나뉘지만 각 그룹에는 6 명이 있어야 합니다.

사회자는 각 그룹마다 추첨을 요청했다.

3. 우선, 입을 그리는 사람은 손을 그리는 두 사람의 도움으로 풍선을 불어야 한다. (입을 그리는 사람은 스스로 풍선을 불어서는 안 된다.) 그리고 발을 그린 두 사람이 그림을 그린 사람을 들어 올리고 풍선을 깨뜨렸다.

테마 클래스 이벤트 콘텐츠 디자인 및 계획 5

활동 목적:

1. 학생들에게' 영웅' 이라는 단어를 이해시키고, 모두들 작은 영웅이 되려고 노력한다.

2. 활동을 통해 지진에 등장한 고대 소년과 영웅의 이야기를 배우고' 영웅' 들의 평범하지 않은 경험과 숭고한 포부를 느낀다.

3. 학생들에게 소년 영웅의 근면, 강인함, 집념의 정신을 배우도록 교육하고, 어려서부터 원대한 포부를 세우고, 행동으로 옮기고, 열심히 분투하여 성공을 거두었다.

이벤트 준비:

1 .. 각 그룹마다 고대 영웅이나 지진에 대한 이야기를 하나 이상 수집한다.

2. 모두 색필과 백지를 준비해서 자신의 작은 영웅을 그려요.

3. 각 그룹은' 예로부터 영웅이 나왔다' 라는 주제로 손으로 쓴 타블로이드 신문이나 신문 스크랩을 할 것이다.

4. 영화' 예로부터 소년이 영웅에서 나왔다' 를 준비한다.

5. 학생들은 재능을 보여줄 준비를 잘 하고 소단체에서 선발을 잘 해야 한다.

6. 소품을 하나 준비한다:' 조충은 코끼리다'.

활동 프로세스:

A: 속담에 예로부터 영웅이 소년에서 나왔다는 말이 있다!

B: 네, 수천 년 동안 동서고금, 많은 성취와 재능이 있는 사람들이 어려서부터 원대한 포부를 세워 그들의 비범한 재능을 과시해 왔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조충, 가우스, 공융처럼 모두 명실상부하다. 이와 같은 소년영웅은 아직 많다.

답: 그뿐 아니라 올해 5. 12 문천 대지진에도 많은 작은 영웅들이 등장했다!

B: 예나 지금이나 소년 영웅에 대한 이야기가 많다. 그들을 찾았습니까? 모두가 찾고 있는 작은 이야기를 들어 보세요!

(각 그룹마다 작은 이야기를 하나 들려줍니다.)

A: 누구나 자신의 작은 영웅이 있어야합니다. 고대, 스크린, 외국, 지진, 또는 당신 주변의 작은 영웅이든, 나는 모두가 자신을 본보기로 삼아 열심히 공부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학우들이 서로 자신의 작은 영웅을 알게 하기 위해서, 너의 손을 움직여 너의 작은 영웅을 위해 그림을 그려라!

(각 학생은 자신의 작은 영웅을 그린다)

B: 학우들에게' 예로부터 영웅이 소년이 나왔다' 는 말을 기억하게 하기 위해, 우리 각 팀은 너희들의 재능을 보여주기 위해 타블로이드 신문을 준비했다!

(각 그룹은 타블로이드 신문을 보여줍니다)

답: 수많은 예들이 이 명언을 검증했습니다.

B:' 예로부터 영웅이 소년이 나왔다' 라는 명언은 영원히 우리에게 영감을 준다. 영화' 예로부터 소년이 영웅에서 나왔다' 를 본다.

(영화' 예로부터 소년이 영웅에서 나왔다' 참조)

A: 당신 주위에 이렇게 많은 작은 영웅들이 있습니다. 사실 모든 사람은 장점이 있다. 인내할 수만 있다면 반드시 성취할 것이다.

B: 주변의 젊은 서예가, 성악가, 아나운서, 배우, 무용가를 초청하여 그들의 풍채를 과시합시다.

(각 그룹당 한 명의 학생이 재능 전시를 하고 연기자를 위해 투표한다)

신동 조충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있습니까? 소품' 조충이 코끼리를 말하다' 를 감상합시다

"조충설 코끼리" 공연

갑, 을:' 예로부터 영웅출소년' 을 기억하자. 작은 일부터 시작해 지금부터 자신을 믿고 자신을 추월하자. 얘들아, 노력해라, 성공은 우리에게 속한다! 상담사에게 발언하도록 청하다.

(카운슬러 연설)

A: 급우들, 당신은 조국의 미래와 희망입니다. 예로부터 영웅출소년' 을 기억하세요. 오늘을 붙잡고 시간을 소중히 여기면 반드시 성공할 거예요. 마지막으로, "검은 머리는 일찍 배우는지, 백두후회는 늦게 배우는지 모른다." 라는 명언을 한 마디 드립니다.

주제반 콘텐츠 디자인 기획 관련 문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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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초등학교 테마반 행사 디자인 5 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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