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통화의 기원과 통화 기능 사이의 모순.

통화의 기원과 통화 기능 사이의 모순.

왕선생은 "관" 이라는 책에서 통화제도의 출처와 성격을 말했다.

(1) 알려진 돈의 출처는 당나라 돈, "관문" (일명 "책임국") 이다. ") 국가를 대표하여' 천우군' 을 건립했는데, 금은 한우에서 시작되었고, 보석도 조조의 남, 동, 서부에서 시작되었다. 칠백만 팔리 주부터 성관 여행, 물은 전왕을 거치지 않고 국경을 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진짜 어려움은 동전 세 개, 즉 무거운 진주 동전, 금화, 칼, 동전이 따뜻한 집에 걸려 공무원 시험에 보관되어 있다는 것이다. 평화로운 세상에서 늙은 왕의 입은 채워지지 않았다. "이 견해는 영향력이 커서 거의 하나의 결론이 되는데, 이는 화폐의 기원에 대한 주류 의식과 관련이 있다. (2) 당나라 때 강북 구릉, 토지대출이 있어 상강릉을 대표했다.

이 경우, 개원 23 년 (734 년) 3 월 9 일, 링 () 은 "사적인 돈을 의논하다" 며 "고촉 기장의 화폐 비단의 크기, 경덕, 정원원, 베이징 10 년 (794 년) 무역의 자금, 지세, 건과 헌종원과 원년 (806) 이백은 "부천도는 무상하다" 고 말했다. 세 살 때 부귀한 흙이다. 이 씨는 한계가 있기 때문에 물질도 한계가 있다. 이런 물질적 이익은 위축되고 있다. "앉아서 진짜 필수품이라고 불리지만 돈은 칼과 천이다. 거래할 때 잡고 존중하세요. " 용무종 물건 (82 1), 상무부 강양영릉, 그리고 돈왕품은 꾸준한 운동을 유지하거나 방해할 권리가 있다. "(3) 퍼플 발언, 상품과 기술의 실제 필요와 권력 유지를 용이하게 하는 시각으로 화폐의 출처를 설명하고, 유명한 디자인과 제조화폐는 매우 피상적이며 주관적인 유심주의의 주요 관점이다. 외화 대체를 정치권력과 통치이익의 산물로 해석하여 화폐의 기원과 상품 교환의 내재적 연계를 혼동하고 있다. 돈 문제의 성질은 정확한 이해를 방해한다. 화폐의 관점은 사실상 통치자의 권위이며, 통치계급의 스트리밍 도구는 국가안주에 의해 화폐로 상품을 바꿀 수 없다고 보도되었으며, 일반적으로 특수한 성격의 상품과 동등하다. 화폐의 기원과 목적에 대한 피상적이고 잘못된 이론은 그 화폐오류의 본질을 결정하는 것은 당연하다. 이런 수준의 인식은' NGS 상도' 에서 서한사마천 () 이 보유한 것과 거북갑돈 칼포화가 엄격하게' 화폐의 자연 발생 매개 변수' 라는 인식 경로와는 거리가 멀다. 통화 자체가 특수상품이라는 것을 깨달은 사마천은 우리 세대의' 돈 칼' 화폐와 상품의 생산과 교환이 NGS 무역 발전의 결과이며, 화폐기원의 객관적 매개변수가 정확하다고 말했다. 정개지의 말에 따르면 당나라는 단 하나의' 파이프' 만 받아들였고, 이 생각을 진지하게 연구하지 않았다.

역할 관리 역량:

일품의 권리 중 하나는 향후 거래에서 전자상거래의 발전을 촉진하고 분산된 사회경제를 통합하는 것을 포함한다. 둘째, 물가수준과 조작손잡이의 엄밀함을 조정하면 국가재정수입을 늘리고 봉건통치질서의 권리를 공고히 할 수 있기 때문에 무역과 공업의 관계를 조정하고 상품경제의 발전을 지방봉건통치세력 합병이 허용하는 범위로 제한해야 한다. 통화관리, 유통중인 통화관리 포함, 통화이론과 통화본질은 국가의 기원, 당대의 통화관리의 지도 사상, 화폐의 총유통량은 정부의 생산권, 주조권 및 분배권, 국가의 권리 분야에 대한 독점이다. 개인 염색을 허용하다.

결론:

위의 말에서 알 수 있듯이, 우리는 당나라의 통화사상을 계승하고 서한의 통화이론을 방종했지만, 여전히 약간의 문제가 있어 약간의 진전을 이루었고, 어떤 관점도 더욱 명확해졌지만, 현대화의 일반적인 차원에서는 실질적인 돌파와 진보가 아니라, 여전히 고정적인 광설에 머물러 연습과 인식에 머물러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이 수준의 진일보한 발전에 비해 당대의 의식, 상품경제, 화폐경제의 새로운 국면은 분명히 너무 낙후되어 사회경제 발전의 장애물이다. 당신은 당나라 통치 단계의 권위 있는 상품을 아직도 믿습니까? 화폐와 국가의 현재 금융, 도구 세계, 이런 초점은 무의식적으로 금융과 정치의 화폐를 바꾸고 수요에 따라 사회경제 발전법의 원칙에 따라 행동을 취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 이것은 실현할 수 없는 금융이익, 정치이익과 금융목표 사이의 갈등과 충돌, 자금의 경제법칙의 성격으로 인한 경제발전의 자금 수요다.

역사 발전의 화폐는 일종의 제품 교환 상품으로, 중국 동남 연해의 조개 양식이며, 너희 가족 문화 무덤의 비밀은 청해 엄마 마엉마 공장에서 이미 발견되었다. 포탄, 심지어 원화 뭉치. 카요 문화묘지에서 출토된 조개껍데기는 상당히 보편적이지만, 석두, 뼈, 조개, 구리 껍질 등이 상품 교환의 정도를 반영하는 것으로 밝혀졌다. 엄밀히 말하면, 인공주조화폐는 춘추시대의 칼과 천에서 시작된다. 중국 고대의 화폐, 단일 화폐는 진시황이 전국을 통일한 후 주조한 것이다. 왕망 () 은 복고풍 () 으로 개조되어 일단 칼과 동전을 다시 사용하면 시간이 너무 짧다. 민국 개혁 전까지 왕소흥과 김동티모르의 수는 끊임없이 변화하며, 조건에 따라 돈문의 규모도 불균형하다. 하지만 측동의 원돈은 오늘도 줄어들지 않는다. 많은 고화가 전해지면서 출토된 고화는 중국 봉건 사회 상품 경제의 발전과 함께 나온 것이다. 당나라와 송나라, 교자, 또 하나 더. 원대는 정식으로 지폐를 발행하고, 명청 시대에는 민간 상품 교환 중 평원농토와 경제교환에서 지폐를 계속 발행했다. 게르목 농장은 1958 에서 발견되었고, 첫해에 400 여 위안의 활동 노트를 발견하였다. 품종이 많고 오래 보존되어 전국에서 보기 드물다. 1956 시닝 황묘가 (금해방로) 식관기반공사로 5 ~ 6 세기 페르시아 은륜이 중앙아시아의 중요한 통로라는 사실이 밝혀졌다. 직경 약 2.5cm, 무게 3.8g. 정면인물 왕, 서로 다른 인물 왕의 은점 A, B 두 가지 스타일. -A 는 머리 위에 있고, 크라운 끝 양쪽과 뒤에는 모두 강철이다. 흉벽을 장식한 왕관은 떠 있는 두 개의 구형 샹들리에 뒤에서 경각심을 불러일으켰고, 그의 얼굴은 여자 제사선 카다피 (스리랑카에서 창립된 Stripping) 로 장식된 사발어깨에 바짝 달라붙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리랑카, 스리랑카, 스리랑카, 스리랑카, 스리랑카, 스리랑카) 메인 크라운, 앞뒤 날개 물체, 크라운, 크라운 위에는 한 쌍의 날개가 탑 앞 물체의 어깨 위에 떠 있고, 뒤에는 경찰을 마주하고, 맞은편 A 형, B 형 등 패턴은 일반 세이아 치마와 같은가요? 알렉산드라는 은색 조로아스터교 제단, 오각형 별 (ER $ 오각형 별) 과 초승달 모양의 불꽃, 화염 제단 양쪽에 있다. 뒤에 서 있는 많은 비석은 지혜를 전달하고 양쪽의 반대쪽 제단에서 희생을 바칩니다. 시닝 황묘가에서 출토된 보사산이 벨리즈루즈 (중국의 남북지역과 맞먹는 시간) 를 마주했다.

당나라에서 유통되는 화폐는 정부가 독점하여 화폐의 관리권, 주조권, 분배권을 남겼다. 지배 계급의 보편적 지도 사상과 국가의 권위 있는 도구는 민간 자본가를 허용하지 않는다. 개원 22 년 (734), 당나라는 구릉중국을 수용하여 사적으로 수직을 주조했다. 만든 거야? 다음으로, 토론의 결과. "* * * 청관군, 검열, 윌." 이, 배요경, 쇼귀 등은 "돈이 옳다" 며 "돈이 옳다. Spring loan mint 시스템은 그 권리가' 생활의 권리' 라고 선언하지만, 그것은 거짓이 아니다. 이후 토지대출은 화폐예천 국민친위대의 궁위를 분명히 강조하며, 아무런 감소도 없이' 국가 고유의' 성의' 에 가서 옷을 베어야 한다고 생각했고, 권리 단판은 양성의 구리 조끼에 90 을 얹어 사주조의 수직 운동을 제기했지만, 국가에 대한 지도사상은 분명했다. 돈

기원을 요약하면, 화폐와 석탄을 중개하는 상품교환은 상품 생산 발전의 필연적인 결과이며, 중국 화폐의 기원은 이 시기에 상대 구리 껍데기, 하상 이전에 뼈, 껍데기, 돌, 조개, 도껍질이 퍼지기 시작했다고 지적했다. 조개 장식 화폐의 발전은 황제 시대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으며, 중국 화폐는 화폐의 조개껍데기부터 시작하여 5 천 년의 문명 과정을 거쳤다.

중국인의 조상은 금속화폐의 관리를 장악했고, 금속기술의 공예를 장악했다. 어떤 은회토에는 청동묘와 덩어리가 있는데, 아마도 가장 건조한 금속화폐일 것이다.

통화에 대한 가뭄 분석을 거쳐 오랜 기간 물물물교환으로 복원된 경제와 화폐의 여러 부족은 오늘 출토된 논란의 청동기 (도끼, 심장, 물고기, 전기망 설비) 가 아니다.

역사적 관점에서 볼 때, 전파 발전 형태의 진화 과정은 가치 형태, 즉 가치 형태 확대-일반 가치 형태-통화 형태, 이런 역사적 발전 과정에서 농축될 수 있다. 첫째로, 통화는 역사 경제 부문의 출현과 발전이다. 상품과 상품의 교환, 화폐의 자발적인 산물은 상품 경제의 발전이지 발명, 협상 또는 법적 결과로 인한 화폐교환 상품의 발전이 아니다. 셋째, 노동과 사회 발전.

모순된 결과, 개인 운전자가 소량의 표면의 실제 모양을 파내어 땅에 묻었다. 진연, 상업 매장의 결과, 많은 연구원들의 고화와 기타 초기 은공급업체의 화폐를 수집했다.

동전 소개

화폐는 상품 교환의 매개체이고, 화폐의 기원과 상품 생산의 발전은 필연적인 결과이다. 중국 화폐의 증거는 상조의 청동 껍데기에서 찾을 수 있다. "여름, 상업 시대에는 뼈, 조개, 석두, 조개껍데기, 도기 껍데기가 이미 전해지기 시작했다. 화폐껍데기 액세서리의 발전은 황제 시대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기 때문에 중국의 화폐가 껍데기에서 4,500 년의 문명사를 볼 수 있기 때문이다.

중국인들은 조상의 기원, 금속화폐의 주요 금속 제련 기술, 구리 무덤의 장애인에 대해 이야기하는데, 이것은 아마도 가장 오래된 금속통화일 것이다.

중국 화폐 생산의 조기 분석은 오랜 시간이 지나서야 물물 교환 단계에 들어섰다. 경제가 형편없을 때, 부족마다 초기 통화가 다르다. 오늘날 도끼, 광택, 물고기, 작은 그물의 실제 모양과 부피, 진 전 상묘의 소규모 발굴과 매장과 같은 논란이 많은 청동기가 출토되었다. 그래서 많은 고대 동전은 상대 초기에 화폐로 소장되고 연구되었다.

서주 이전에 동주와 진나라는 중국의 선진 화폐를 통일하였다. 생활환경과 주거부족 (국가) 의 차이로 주화공장은 사스 시대 이후 한동안 주요 생산도구 프로토타입 주화공장을 시작했다. 고증에는 주로 생활림, 삼림장 도끼, 갈잡병 프로토타입 분석의 네 가지 출처가 있다. 주화는 지역적 차이와 본체 이름 기호나 글자의 수에 따라 이 표준지의 걸작으로 청나라 대표까지 이어졌다. 농촌 a 형 삽 무한궤도 주철의 분석. 호수의 더 많은 지역, 어업업, 주화는 토템 부족의 삶과 같고, 무게와 같은 이름과도 같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호수명언) 선진 지역의 수공업, 같은 기간 화폐, 문명도, 네모난 구멍 원폐 원폐. 이곳의 화폐는 모조의 주축이거나 모조옥이지만 여전히 수수께끼이다. 물론 이 돈으로 부족문명공원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진나라와 한 왕조의 통화

현지 홍네모 원춘추전국 진나라가 중국을 통일한 후, 중국 탕현조는 연대와 무게에 맞는 기록적인 동전을 던졌다. 책 속의 글은 경중도가 다르며, 지금은 일반적으로 선진반부 또는 전국반 두 통화의 농촌 도장이라고 불린다. 진시황이 중국을 통일하였다. 진핵, 어, 트로이의 지면을 통일하고 진금 반을 통일했다.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막대한 군비 지출로 화폐를 주조하고 살을 빼는 가벼운 폭정 투자은행으로 이어졌다.

한유방은 정오에 군대를 일으켜 돈을 주조했다. 돈문시는 두 노인의 이름을 반으로 보았다. 하지만 실제 무게는 30 바트 정도밖에 안 됩니다. 민간 부문을 주조하고 허용하다. 그래서 대부분의 얇은 아사는 모두 반한 반한이다. 돈의 절반은 정부와 인민배우, 다른 곳에서 복잡한 결과, 완전히 수집되지 않았다. 이중돈과 체중 감량을 반복하는 문제와 부족으로 국가의 경제위기가 빚어졌고, 신용의 절반을 줄이기 위해 한국과 군국주의는 선제공인에게 절반의 돈을 내고 3 바트 내백록가죽과 문제 (40 만 원), 대외문제, 3 품 100 금, 은으로 주조하라고 명령했다 한원개국전 제 5 년 (기원 18 년) 과 당고조무덕 제 4 년 (기원 62 1 년) 부터 5 바트 동전을 주조하기 시작했으며, 거의 7 년 800 년이 걸렸다. 중국에서 주조 시간이 가장 긴 통화. 세상에 남아 있는 것은 거대한 숫자이다. 분류가 복잡하다. 돈 시절 사진

2002 년 (제 7 회) 왕망은 이미 세 차례의 화폐화 개혁을 진행했으며, 공통의 목적은 화폐를 주조하는 것이다. 왕망은 먼저 각 큰 화폐를 바꿔서,' 큰 스프링 칼',' 잘못된' 통화 56 개를 주조했고, 두 번째 (기원) 동전에는 9 개의 쓸모없는 칼, 5 바트선, 큰 스프링, 큰 스프링, 직선 스프링이 있었다. 그래서 이 두 동전은 줄곧 널리 유통되고 있다. 제 3 차 개혁, 설립 2 년, 중산구 오오오에서 38 종의 제품 (추 제품, 조개 제품, 천 제품, 거북보, 은 선물, 금) 을 실시한다.

통화체계가 혼란스럽지만 전성기 주화의 질을 대표한다. 왕망 시대의 주화 대가는 왕망 서예와 돈 향수, 주화 보호, 원돈, 칼돈, 천, 윤곽이 모두 좋다고 말했다. 이 말, 전해 내려오는 화폐는 귀엽고 거부할 수 없다. /> 세 가지 통화

위 () 촉 () 오 () 는 그것을 삼국연의 () 라고 부른다. 그동안 통화체계의 복잡함과 역사의 전란도 알려지지 않아 지금은 삼국 시대의 화폐를 폐쇄하고 있어 분 단위로 해법을 만들기가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통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통화명언)

셋째, 지역 통화 체계의 변화는

위무죽

5 바트가 천에 주조되거나 5 바트가 곧다.

무곡에는 유칼립투스 500 그루, 샘에는 수십만 그루, 대전에는 5 천 그루가 있다. 그렇지 않으면 태평양 백돈과 65,438+000 고정 등급이 주요 기술이다. 삼국, 태평양, 100 원선, 광둥 풍자, 쓰촨 5 월, 100 이 있을 때.

사서에서 5 바트는 서진 남북조 시대에 언급되지 않은 주돈의 주선이다. 서진이 중국을 통일한 후 국가가 번영하고 국채가 후하다. 그래서 한족의 낡은 돈에 따라 오늘은 자신의 돈이 있어야 한다. 위진 바트를 고려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서진 팔왕의 난란 중의 소수민족은 산주돈이라고 불린다.

술집의 책임자, 중국 역사상 첫 왕인 유가 쓰촨 () 에' 한흥 ()' 을 던졌다. /> 석러는 흉노를 대체한 뒤 전 조국 왕과 조, 역사상 유명한 주조 풍부한 상품을 세웠다.

철도 주물을 냉각시켜 새로운 스프링을 만들다.

남한 때, 낡은 오바트벌에 돈이 좀 생겼고, 분노와 개인의 이익은 모두 하늘 높이 던져졌다. 송문제 원가는 7 년 (기원 430 년) 에 4 바트를 투자했다. 차액이 매우 작아서, 다시 주조 효를 바꿔서 4 바트를 만들었는데, 올봄의 문잠비 인감 자태는 마치 하늘거리는 춤소매처럼 아름다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서기 465 년에도 영광과 개원과 화합을 던졌다. 몇 달 후, 그는 국왕을 지지하는 투표를 했다. 둘째, 돈은 생존에 있어서 이 세상에서 매우 드물다.

한무제 주조륜 뒤의 5 바트 라운드 여자 모델. 양원제는 강릉을 이전하고, 제 10 회' 5 바트 양디 2 년 태평양을 5 바트로 바꾼다' 는 제 20 회, 지금이든 희소하든 첸은 약간의 돈으로 5 바트 구덩이를 주조할 수 있다. 다쌍 10. 진의' 배우 사장' 과 기세가 웅장하고 스프링 대칭적인 전서가 멋진 남춘선수권대회에서 1 위를 차지했다. 영안 5 바트, 주조, 서위, 북주 티타늄 영통주, 오행대천천, 삼천상품은 흔히' 정교한 서예용 삼품북주' 라고 불리며 왕망 전성기에 이어 또 한 번 돈을 주조한다.

화폐의

문제의 수, 당, 소태바트는 모두 통일법화폐로, 5 자, 5 바트 가시' 흉악' 의 상용자와 표본이 있다.

일찌감치 손해를 입은 사람은 당고조무덕 4 년 (기원 62 1) 을 폐지하고 5 바트 주조원 보통을 폐지하고, 나는 바트 달력을 처음부터 끝까지 소식화폐를 사용한다.

돈문, 개원 보우의 표지는 서예가 구양조회가 보여, 한 세대가 웅장하고, 표정이 평화롭고, 글이 점잖다.

당나라 개원 보우 200 년, 투항가격이 안정되었고, 중후반 중소기업의 돈은 여전히 민악으로, 그리고 동전으로 그의 생일을 축하하고 있다. 낙마의 광판은 많지 않다.

당고종 (건풍원년 (기원 666 년)), 사치풍은 점점 지혜를 높이고 천봉천 폭포를 보수하며 10 의 반대에 부딪혀 1 년 후 주조를 중단해야 했지만 상인은 거절하고 공을 잃었다. 정보

동양의 순천 주조에 따르면, 이번 모반사의 시지요는 많은 돈을 가지고 있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동방, 동방, 동방, 동양명언) 약속을 지키면 쉽게 얻을 수 있고, 어렵면 구하기 어렵다는 말이 있다. "

당나라의 경제는 안사의 혼란 속에서 심각하게 파괴되었다. 원년, 당숙종 신보 대나무 장대원이 10 대 1 로 변한 다음 5 대 3 으로, 마지막은 개원과 함께 갔다. 돈문은 돈을 아끼기 시작했다. 만당부터 수종 건전원 주조로 바뀌었기 때문에 매우 널리 전해지고, 포맷이 매우 복잡하다.

당대 (기원 766-779 년) 에서 주조한 달력년, 당덕종은 중세 건축 원년 (기원 780-783 년) 에 세워졌다.

Erquan 종종 신장 달리 yuanbao 로 이동 합니다.

5 년 (기원 845 년) 회창 () 은 천하사 수를 줄이고, 폐사 구리를 거두고 양주 () 는 이돈, 호' 자연감' 을 저축한다. 따라서 이런 맞춤형 주조로의 규정 상태에서 주조로를 위한 맞춤형 총은 이순신, 나창경, 경, 향, 란, 월, 립, 진흥, 양관, 관, 옹계단 등 23 명으로 불린다.

당일지의 갈기는 11 년 (기원 870 년), 귀양옥당은 함능을 신비한 보물로 던질 수 있다. "이 샘물은 곧 낭비를 멈추고, 전해지고 출토되는 것은 매우 드물다.

화폐사의 발전은 바로 상품교환이다. 중국 동남 연해 청해성의 비밀문화마공장식과 너희 문화묘지에서 중국에서 생산한 조개껍데기, 심지어 그 그룹의 원시 화폐까지 발견됐다. 조개카요 문화의 무덤이 출토되는 것은 흔히 볼 수 있지만 석두, 뼈, 조개, 구리 껍질 등도 발견돼 상품 교환 정도를 반영하고 있다. 엄밀히 말하면, 화폐의 인공주조는 봄부터 도, 부, 진시황으로 전국을 통일하고, 단일 화폐의 시조인 중국을 주조하는 것이다. 왕망은 복고풍 개혁을 해서 한때 칼과 동전을 다시 사용했지만 시간이 너무 짧았다. 전문, 민국개혁, 동티모르 문제, 왕소흥 국왕, 각기 다른 조건에서 변화가 일어났다. 동전 한 개의 크기는 균형이 맞지 않지만, 측면 구멍의 원형 화폐는 계속 증가하고 있다. 오늘 전해 내려오는 고폐가 매우 많은데, 한 무더기의 고폐가 출토되었을 때 나온 것이다. 상품경제의 사용은 중국 봉건사회의 발전이고, 또 다른 아이는 당송 이후의 교자이다. 원대는 정식으로 지폐를 발행하고, 명청은 계속해서 지폐를 발행한다. 사람들의 상품 교환과 경제 교환은 모두 네모난 지폐이다. 1958, 게르목 농장 평원 400 여 위안의 농지를 자발적으로 발견하다. 법안이 반포된 첫해에 많은 품종의 수량과 보존 상황은 중국에서 보기 드문 것이다. 1956 시닝 황묘가 (현 해방로) 맛집 기초 공사로 기원 5 ~ 6 세기 중앙아시아에는 76 개의 교통로가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페르시아 은화는 지름이 약 2.5cm 이고 무게는 3.8g 이다. 왕의 정면 초상화, 왕의 은은 A 와 B 의 두 가지 스타일로 나뉜다. 새로운 왕관, 왕관 모양의 흉벽 장식이 대강이 끝난 후, 구형 샹들리에와 관련된 두 개의 떠 있는 구 뒤의 경각심을 보내고, 그의 얼굴은 양쪽의 어깨와 왕관 뒤에 가깝다. 그릇, 여자는 온라인 카디피버치 (스리랑카 Stripping 에서 제작) B-주관, 앞뒤 날개 물체, 한 쌍의 날개 위에 새겨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리랑카, 스리랑카, 스리랑카, 스리랑카, 스리랑카, 스리랑카) 표면적으로 보면 왕관 꼭대기의 리본이 상대물의 어깨 위에 떠 있다. 경찰은 A 형과 B 형 뒷면의 도안이 같다고 말했다. 일반적으로 사산 왕조의 교단, 화염에서 은오각형 (er 오각형) 과 초승달, 두 제단 모두 불꽃이 있다. 마주 서 있는 제단의 제물. 많은 비문 뒤에는 주조 위치가 풀이라고 한다. 시닝 황묘가 출토되다. 보사산 왕조 (중국의 북방과 남방에 해당) 에서 루즈를 박탈한 시간.

당대의 화폐유통권의 도구는 통치계급의 보편적인 지도사상으로, 정부가 화폐의 관리권, 주조권, 발행권을 독점하고, 권위국가는 사자본가를 허용하지 않는다. 개원 22 년 (734), 당나라는 구릉중국을 수용하여 사적으로 수직을 주조했다. 만든 거야? 토론의 결과. "* * * 녹색 파이프 그룹, 제안. 이, 배요경, 쇼귀 등은 화폐권이 확립된 이래 간음과 남용이 절대적으로 금지되어 있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소인이 농명리를 버리고, 악학, 안 사무총장이 불편할까 봐 두렵다. 유품급 춘대출 시스템은 위조된 권리가 아니라 조폐공장에서 살 권리를 천명했다. 이후 지대출은 화폐예천 국민경호궁이 어떤 미래에도 사용될 수 없다는 점을 분명히 강조했다. 조끼의' 성의성' 은 그리스가 구리를 심을 때 확정돼야 한다는 견해도 있다. 국가가 옷을 깎고, 양성짧고 수직운동을 하는 사주조의 권리와 단점은 장구령에 있지만, 화폐주조 생산권과 권한이 국가라는 지도사상은 아직 인식되지 않았다.

화폐의 기원 (진화)

동전은 인류 범위 내에서 가장 오래된 상품교환이지만, 우리는 화폐의 중요성을 인식하지 못하고, 같은 기간 분산된 인류문명, 생산력의 발전과 사회분업의 날로 빈번해지고, 넘을 수 없는 상품인 상품교환과 응용이 갈수록 광범위해지고 있다. 이것은 우리 스스로 시장을 대신하는 물건이다. 우리 모두는 상품을 받고, 그들이 필요로 하는 것을 받고, 그리고 이 상품으로 교환하여 사회 발전의 상업 거래가 된다. 기술을 습득한 중국, 간단한 금속 제련 업체의 조상, 일부 실용적인 조치는 모양과 부피가 작지만 청동 금속 화폐 (일부 고고학자들이 발견한 상대 무덤, 상대 초기 통화) 도 만들었다.

진 통일 전 서주 동주, 사람들의 생활환경과 생존환경, 일정 기간 동안 정해지지 않은 조폐, 주요 생산도구인 춘추 주화의 창조자, 화폐형 회전 네모난 구멍의 거시적 무게가 열리면서 투자은행이 빠르다. 동전 화폐는 폭정과 거액의 군비 지출로 끊임없이 평가절하되어 무게가 더 가벼워졌다. 진시황은 전국을 통일했다. 그가 당에 들어가기 전에, 전조의 중국 고대 풍격의 단일 화폐로 왕망 복고 재편이 도부 통화를 회복했지만, 너무 단명했다. 변법 연대기 왕 소흥 (Wang Zhaoxing) 까지, 서로 다른 글자의 동전 발행의 경중과 크기도 다르고, 모두 돈문인데, 네모난 구멍에 있는 원돈은 여전히 줄어들지 않는다. 상품 경제는 중국 봉건 사회의 발전이다. 당대에 이르자 송대의 교자가 잇따르고 원대에 이르러 사지가 정식으로 나왔다. 명청 시대가 되면 지폐는 계속 발행될 것이지만 민간 상품과 경제의 교환에서 화폐는 여전히 네모난 구멍이다. Br > 화폐는 이미 천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어 당대 경제생활의 사람들은 모두 화폐를 빼놓을 수 없다. 대동과 산서의 동전 수집가와 연구자 조씨는 사람들이 오랫동안 화폐가 존재한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