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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아노, 체스, 서예, 그림, 각각의 비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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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 체스, 서예 및 회화는 원래 4대 고대 예술 문화 유물 또는 거문고, 바둑, 서예 및 회화 기술을 의미합니다. 우아한 사람의 네 가지 좋은 점으로. 음악, 체스, 서예 및 그림은 모두 문학에서 "세 황제와 다섯 황제" 기간(기원전 2607년~기원전 2110년)이라고 부르는 시대에서 유래했습니다. 백과사전 항목 "세 황제와 다섯 황제의 연대기"를 참조하세요. 아래에 언급된 황제의 통치 날짜는 모두 이 표에서 인용되었습니다. 또는 현장 고고학에서 "중원 용산 문화 시대"(기원전 2600년~기원전 2100년)라고 부르는 날짜입니다.
진과 하프
문헌에 따르면 복희(Fuxi, 기원전 2400년~기원전 2370년)가 하프를 발명했다고 합니다. 하프는 모두 플라타너스 나무로 만들어졌으며 속이 빈 구멍과 비단 밧줄을 끈으로 사용했습니다. 진(秦)의 현은 원래 5개였으나 나중에 7개 현으로 바뀌었고, 하프의 현은 25개였습니다. 현의 개수를 보면 치터의 부피가 진의 부피보다 크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진과 자의 주요 차이점은 연주되는 경우에 따라 다릅니다. 귀빈들 앞에서 진을 연주하는데, 손님들은 말을 하지 않고 오로지 연주를 지켜보며 진의 소리를 듣는다. 이것은 공식적인 콘서트 행사입니다. 하프는 배경음악을 연주하는데 사용됩니다. 스크린 뒤에는 세가 놓여 있었고, 손님들은 테이블에 둘러 앉아 음악 소리를 들으며 이야기를 나누고 먹고 마셨다. 이것은 사교 행사입니다. 물론, 하프와 하프를 함께 연주할 수도 있으며, 무대 앞의 하프는 손님을 향하게 됩니다. Se는 무대 뒤에 있다. 피아노는 손님에게 가까이 있고, 하프는 손님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피아노 연주자는 스승일 수도 있고 아름다운 여성일 수도 있습니다. 피아노 연주자는 노인일 수도 있습니다. 하프 연주가 시작되기 전에 연주를 안내하는 드럼 소리가 있습니다. 고대인들이 하프를 발명하고 사용한 목적은 음양기를 원활하게 하고 인간의 마음을 정화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러므로 진세의 창제시기(기원전 2400년~기원전 2370년)이며 창제 장소는 현재의 허난성 화이양시 복희(富溪)의 도읍이었다.
바둑
문학에 따르면 야오(Yao)와 순(Shun)(기원전 2205년~기원전 2110년)이 바둑을 발명했습니다. 고대에는 바둑을 '이(Yi)'라고 불렀는데, 이는 '당신이 조각을 던지면 내가 조각을 던진다'는 뜻이다. "바둑"이라는 이름은 "포위와 역 포위 전술을 사용하여 결과를 결정하는 체스 게임"을 의미합니다. 고(Go)는 중원의 용산문화 시대에 산동 서부와 허난 동부의 발전 역사를 반영합니다. 오늘날의 비옥하고 광활하며 인구밀도가 높은 황회해평원은 기원전 2600년 이전에는 큰 늪지였으며, 『산해경』에서 “대광야”라고 불렸으며 기본적으로 사람이 살지 않았다. 기원전 2600년부터 대원구 문화 주민들은 동쪽에서 이 지역으로 들어왔고, 원래 홍산 문화 주민들은 북쪽에서 이 지역으로 들어왔습니다.
이 지역에 들어서는 양소문화 주민들은 서쪽에서 들어오고, 양저문화 주민들은 남쪽에서 이 지역으로 들어온다. 무인지에는 처음에는 전국 각지에서 이민자들이 쏟아져 들어왔을 때, 열린 공간이 많았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토지를 둘러싸는 데 집중했고 그들 사이에 갈등은 없었다. 바둑의 시작과 같으며 양쪽이 모두 땅을 장악하고 있습니다. 이민이 늘어나면서 주인이 없는 열린 공간이 점점 줄어들고, 다양한 민족의 정착지가 서로 국경을 맞대고 심지어 교차하기 시작하면서 너도 나와 내가 있는 복잡한 상황이 발생했다. 여러분 사이에서 영토를 강화하고 생활 공간을 확장하기 위해 다양한 민족이 포위와 반포위, 합병과 반대 합병, 힘 대 힘, 지능 대 지능 간의 장기적인 경쟁을 시작했습니다. 적은 것보다 많은 것으로 승리하며 지역의 수적 우위와 포위를 통해 사람과 토지의 소유권을 결정합니다. 바둑은 산동 서부와 허난 동부 지역의 초기 역사를 시뮬레이션한 작품으로 중원문화의 역사적 기억이자 지성과 힘의 치열한 경쟁을 오락의 형태로 재현하는 과정이다.
< 피> 고대 문헌에는 요와 순이 바둑을 발명한 목적이 각각의 장남인 단주와 상군을 달래기 위한 것이라고 주장하고 있는데, 양위 제도로 인해 왕위에 오르지 못하고 직접 국사를 수행할 수 없었기 때문에 바둑을 이용해 모의를 했다고 한다. 그리고 그들의 마음의 소망을 충족시켜 주십시오. 야오와 순이 살았던 곳을 고씨가 태어난 곳으로 하면 이곳이 현재의 산시성 린펀시이다. ,중국장기
보.
리우보(Liubo) 체스는 고대 중국 체스 게임의 일종입니다. 이 종류의 체스는 두 사람이 플레이하며, 양쪽에는 6개의 체스 말이 있습니다. 그 중에는 "샤오(Xiao)"라는 왕에 해당하는 체스 말이 1개 있고, "스캐터(Scatter)"라고 불리는 폰에 해당하는 체스 말이 5개 있습니다. 체스는 곡선 경로가 있는 보드에서 플레이되며 젓가락을 던져 이동 횟수를 결정합니다.
춘추전국시대에 '유백장기'는 큰 인기를 끌었던 예능이었다. 한나라 때까지 문제, 정제, 오제, 조현제, 선제 등은 모두 도박을 좋아했습니다. 서한시대에는 조정에서 지식이 풍부한 칙령과 칙령이 있었고, 학문을 잘하는 사람은 사회에서 더 높은 지위를 누리고 사람들의 존경을 받았습니다. 한대에도 학식 연구에 전념하는 사람과 작품이 있었다. 남월왕 박물관에는 "유백장기" 컬렉션이 소장되어 있습니다.
보희(母熙) 또는 육백(葉母)이라고도 불리는 유백(六伯) 장기는 춘추전국시대 이전에 등장한 것으로 『초자·조훈』에 기록되어 있다. "장판에는 여섯 권의 책이 있습니다. 어떤 책은 더 많습니다. 조는 나란히 전진하고, 구는 서로 강요하고, 다른 책은 서로 싸우고, 다른 책은 오백이라고 부릅니다. "그 중 '6권'은 유백입니다. 체스.
리우보 체스는 체스말, 젓가락치기, 게임(체스판)의 세 가지 악기로 구성됩니다. 두 당사자가 체스를 두며 각 측면에는 Xiao, Lu, Pheasant, Du 및 Sai(2개)라는 6개의 말이 있습니다. 춘추전국시대의 군사제도로 인해 한 팀에 5명, 단장 1명, 병사 6명이 있었는데, 당시 군사훈련으로 2개 팀이 경기를 하는 경우도 있었다. 한 쪽당 6명. 리우보 체스는 당시의 전투를 상징하는 게임임을 알 수 있다. 게임 중에는 '젓가락 6개 던지고 체스말 6개'를 놓고 서로 공격하고 강요하며 서로 죽이는 지혜의 대결이 펼쳐진다.
리우보(Liubo) 체스는 중국 장기의 전신이다.
서예는 한자문화계의 독특한 예술형식이다. 서예는 한자가 발명된 이후 등장했다. 문헌에 따르면 한자는 황제(黃帝) 역사학자 창힐(昌節)이 창제했다고 한다. 한자가 창안된 것으로 추정되는 곳은 산둥성 일조시 양성진, 취푸성, 허난성 신정 세 곳으로 추정된다. 그러므로 예술로서의 중국 서예는 기원전 2300년 이후 중원 평원 지역에서 출현했음이 틀림없다.
회화
글이 발명되기 이전에 제작되었으며 서예와 동시에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고대인들은 "서예와 그림이 같은 근원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문헌에 언급된 최초의 전문 화가는 순황제(기원전 2162년~기원전 2110년)의 누이인 '화수'였습니다. '군두'가 회화예술의 출현을 상징하는 상징으로 활용된다면, 그녀가 살았던 시대는 한자 창제보다 200년 정도 늦을 수도 있다. 그리고 그가 살았던 곳은 결정하기 어렵습니다.
요약하자면 음악, 장기, 서예, 회화의 4대 예술 분야는 모두 삼국오제시대, 즉 중원의 용산문화시대를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모두 황하(黃河)의 중하류에 위치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