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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백문어문

1. 문서 구하기: 홍백연꽃 한 풀이 피었는데, 두 가지 색은 보통 향기롭다. "빨간색과 흰색 연꽃 풀, 2 색 일반 향. 클릭합니다 홍련과 백련은 같은 연못에 있다. 두 가지 색이지만 모두 같은 꽃향기입니다.

이 말은 송대 양완리의' 홍백련' 에서 나온 것이다. 원래의 시는 다음과 같다.

홍백연꽃 한 못이 피었는데, 두 가지 색이 여느 때처럼 향기롭다.

한묘의 삼천 여자, 반은 진한 화장, 반은 옅은 화장과 같다.

백화문 번역: 연못에 활짝 핀 홍련과 백련화. 두 가지 색이지만 모두 같은 꽃향기입니다. 한나라 대전의 삼천 벼슬녀처럼 반은 진한 화장이고 반은 옅은 화장이다.

확장 데이터:

양완리의 시' 홍백련' 은 홍백련의 아름다움과 향을 엇갈리게 묘사했다.

이 시는 현지에 초점을 맞추고 가까이서 본다. 홍련과 백련이 한데 모여 아름다움을 다투고, 연풍이 청량하고, 연향이 코를 찌르며, 반농반담한 연꽃미인의 이미지가 귀엽다.

서너 마디 말은 홍백연꽃을 한궁의 무수한 미녀에 비유한다. 그녀들 중에는 진한 화장도 있고 옅은 화장도 있다. 시인은 생생한 비유로 연꽃의 우아한 자태와 메이크업을 묘사했다.

2. 하동의 문어문 번역에 대해 하동자우재는 남군 제강 (하동자는 우재, 남군 제강인), 본바현 강주에서 태어났다. (조상 강주 바군) 한말, 일족 서천.

(그는 동쪽 가족 서쪽 이동) Yizhou 축산 유장 소 부족, 장, 청두 능을 생각했다. (Yizhou 도지사 유장은 그것을 소 부족, 장원창, 청두령으로 임명했다.) 천토 풍요로움, (천지의 풍요로움) 사치, (지방세속이 럭셔리함을 중시하다) 화식집, (상인의 집) 등 옥식, (화려한 음식과 정교한 음식) 결혼 파괴, (혼상결혼) 가족 4 벽. 절약을 위해 노력하다. 절약에 고개를 숙이고, (하동이 솔선수범하여 절약을 말한다), 음식을 먹고 옷을 입고, (자루천을 입고, 간단한 식사를 먹는다), 사치를 멀리하고, (낭비를 방지하다) 제도이다. (그래서 그는 제도를 만들었다) 풍속을 고치다. (그가 간 곳은 이미 풍속을 바꾸었다.) 그는 죄를 짓지 않을까 봐 두려워한다. (사람들은 숙연하여 더 이상 위반하지 않는다) 그러나 군계는 호매하고 엄격하다. (그러나 군내 신사들은 두려워하는 엄정한 법제) 장전이 바동 영토의 대위가 되었다고 말했다. (유장 (유장) 바동태사 () 관민 노약자 천명 합계, (관민 노약자, 서로 도우며 유임 추구) 장 (유임 2 년) 이사익주부, 이후 익주부로 승진), 임명서 (그는 이전처럼 깨끗하고 단순하다) 야만인과 교제하고, (야만인과 * * * * *) 진실하고, (성실을 위해) 남토애신해야 한다. 남구는 그를 사랑하고 그를 믿는다. 현재 지도자는 촉 지역을 해결했고, 그는 평화를 제안하여 총수의 군대로 삼았다. 하동은 군대를 담당하는 지휘관으로 임명되었다. ) 군사가 제갈량과 손잡고 좌장군부의 사무를 관리하다. (군사가 제갈량과 함께 좌장군의 사무를 관리하다. (). (우리는 이미 서로의 좋은 친구가 되었다) 우리는 공식 입장에 살고 있고, (하동이 공식 입장이 된 이후로) 우리는 특별한 분야에 살고 있다.

(외지의 권력을 장악하다) 건기 저울, (안에 있는 모든 기계를 결정하다) 20 여 년, 죽을 때 집에도 재산이 없다 (20 여 년). 돌아가신 날 집에 여분의 돈이 없었다.

3. 중국 고대 혼상시집에 대한 고전적인 지식' 혼상시집' 은 휴가를 허가하는 법정 조건이다. 그들이 말하는 것은 :

결혼-스스로 결혼하다

사별-직계 친족, 악부모, 부모, 배우자, 자녀 등의 사망.

결혼-딸 결혼.

결혼-아들이 아내와 결혼했다.

여기에는 몇 가지 전통 풍습이 있다.

한족의 전통 풍습에 따르면 결혼할 때 붉은 대련을 붙이고, 붉은 꽃을 쓰고, 신랑 신부는 모두 빨간 옷을 입어야 하기 때문에' 붉은 경사' 라고 불린다. 한 사람이 죽으면 그의 자손은 리넨과 다효를 입고 모두 흰 천을 사용하기 때문에' 백사' 라고 불린다.

혼상 시집가는 관리는 민족 풍습에 따라 다르다. 사람들의 문화 수준이 높아지고 풍속 습관이 바뀌면서 혼상 시집가는 관리가 크게 간소화되었다.

1. 결혼 풍속은 우리나라의 결혼 풍속이 수천 년의 유구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특히 봉건시대의 진화와 풍부함을 거쳐 결혼 풍속 규범을 형성하였다. 결혼 풍습은 결혼 제도의 직접적인 영향을 받는다. 우리나라의 다민족과 사회 발전의 불균형으로 인해 결혼 발전 과정에서 다양한 형태의 결혼 풍속이 형성되었는데, 그 중 일부는 지금까지도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치고 있다. 우리나라 민족 결혼 풍속의 현황으로 볼 때, 현재 우리나라의 결혼에는 최소한 몇 가지 의례가 있다. 프러포즈, 결혼, 소개팅, 약혼 (명절), 고용해제 (명절), 정혼기, 공영, 예배당, 결혼식, 결혼 연연, 결혼, 다툼, 배모 이 프로그램들은 연결되어 완전한 결혼식을 형성했다.

2. 장례 풍습자는 상례로 죽고, 고인에 대한 어떤 안장식은 장례라고 한다. 의례가 없는 장사는 장례라고 한다. 장례 장례는 약칭하여 상상이다. 장례 절차에는 보통 정지, 장례식, 장례식, 좌야 (영영), 장례, 장례식, 장례식이 포함된다. 장례식에는 단체장, 합장, 이장, 쑥장, 물장, 풍장, 목관, 장사, 화장, 토장, 천장 등이 포함된다. 현대 장례 예절에는 장례 조직 설립, 부고 발표, 만가 제공, 만가 노래, 헌화권, 흑사 백화 입고, 영령, 영결체 작별, 추모식 개최, 추모사 등 구체적인 예절이 있다.

4. 고문인' 남사 도홍경전' 번역본 도홍경 (기원 456-536 년), 자명, 만년 은둔화양, 단양현 (현 장쑤 강녕현) 장릉현인.

애당초 그의 어머니는 품에서 용을 날리는 꿈을 꾸었는데, 이틀 동안 손에 향로를 들고 그녀의 집에 온 것을 보고 임신하여 도홍경을 낳았다. 그러나 그녀가 본 용은 꼬리가 없어 홀로 하늘로 날아갔다.

이는 도홍경이 영원히 결혼도 없고 아이도 없을 것임을 예고하고 있다고 한다. 도홍경은 어려서부터 뚜렷한 성격과 포부를 가지고 있었다.

여섯 살 때 그는 그가 읽은 책을 이해하고 문장 글을 쓸 수 있었다. 내가 일곱 살 때, 나는' 효경',' 돌창',' 논어' 와 같은 수천 권의 책을 읽었다.

나중에 그가 열 살 때, 한 동향이 진대 갈홍이 쓴' 신선전' 을 받았다. 화 남팔공' 등 신선에 관한 이야기를 보고 그는 "이 책을 읽으면 의욕이 넘치고 수선학도의 의지가 있다" 고 한탄했다.

그래서 그는 밤낮없이 이 책의 내용을 탐구하고 선학도를 고치기로 결심했다. 그분은 사람들에게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푸른 하늘과 흰 구름과 태양을 바라보면 예전처럼 그렇게 멀다고 느끼지 않을 것이다."

자라서 그는 키가 7 피트 4 인치이고, 의젓하고, 용모가 수려하고, 눈이 밝고, 눈썹이 넓고, 귀가 길고, 몸매가 영롱하다. 그는 만 권 이상의 책을 읽고, 피아노를 연주하고 바둑을 두는 데 능하며, 초서와 예서를 잘한다.

송등위 3 년 (기원 479 년) 3 월, 제고조가 승상을 맡다. 당시 그는 겨우 20 대였고,' 왕의 종' 으로 추천됐고, 나중에는' 조정에서 복무하라' 는 관직을 수여받았다.

권력의 문하에 살지만, 그는 늘 자신을 숨기고, 외부인을 상대하지 않고, 매일 책만 읽는다. 조정에서 예의와 법규에 관한 대부분의 일은 그가 결정한 것이다.

도홍경은 원래 부를 원하지 않는 사람인데, 줄곧 사직하고 은퇴하고 싶었다. 그는 친지들에게 보낸 편지에서 "나는 이미 세상을 떠났고, 나는 이미 40 세이며, 산에 뜻을 두었다" 고 말했다.

오늘은 36, 그래서 빌릴 수 없습니다 ... "영명 10 년 (기원 492 년), 그는 정말 황제에게 사직하고 퇴위할 것을 요구했다. 황제는 법령을 통해 그의 요구를 비준하고 그에게 비단 묶음을 선물로 주었다.

그가 떠날 때 북한의 관원, 관원, 학자들은 모두 도로징관에 와서 그에게 작별을 고하고, 그를 위해 많은 커튼을 설치하고 성대한 작별연회를 열었다. 그곳에 가는 차마가 너무 많아서 서로 붐벼서 길이 막혔다.

사람들은 송치 이후 이런 상황이 다시는 발생하지 않았다고 말한다. 정부 안팎의 사람들은 모두 그가 매우 영광이라고 생각한다.

그는 주용현 (현재 장쑤 남서부, 지경, 금단 등 현) 에 은거해 곡산에 살고 있다. 그는 늘 이렇게 말한다. "이 산기슭은 제 8 동궁으로 금단 화양의 날이라고 불리며, 주위는 150 리의 국경이다.

한나라 때 함양에는 삼모군 (모영과 그의 두 동생) 이 있었다. 그들은 나중에 이 산을 맡았기 때문에 모산이라고도 불린다. 그래서 그는 산 중턱에 집을 짓고' 화양 은거' 라고 자칭했다.

처음에 그는 동양현의 손유악으로부터' 복록',' 그림' 등 경서와 도학을 공부했다. 나중에 그는 명산을 두루 돌아다니며 선약을 찾았다.

고산 협곡 등을 지나갈 때마다 그는 앉거나 누워 시를 읊으며 오랫동안 배회하며 설레는 마음을 가라앉히기 어려웠다. 그는 특히 송타오가 해안을 두드리는 소리를 좋아한다.

그는 송도의 벨소리를 듣자마자 기쁨을 금치 못했다. 때때로 그는 혼자 산천산석에 갔는데, 멀리서 그를 본 사람들은 모두 그가 신선이라고 생각했다.

당시 남조의 유명한 문학가, 역사학자, 중국 음운학의 원조 심요는 동양현에서 현령으로 일했다. 심약은 그의 야망과 절개에 대한 존중으로 여러 차례 편지를 써서 그를 벼슬에서 나오게 했지만, 그는 시종 받아들이지 않았다.

양무제는 도홍경에게 편지를 썼다. "산에 뭐가 있어?" 말로는 산속에 아무것도 없으니, 나와서 벼슬을 하는 것이 낫다. 모든 것이 있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타오 홍징 (Tao hongjing) 은 "산속의시에 대답하라" 고 썼다. 산에는 흰 구름이 많이 있다.

애석하게도 흰 구름은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수 있을 뿐, 직접 너를 보내는 것은 쉽지 않다! "당시 사람들과의 교제를 경멸하는 고상한 포부를 교묘하게 표현했다. 이 시는 매끄럽지만, 언어는 평평하지만 내포가 깊다.

이후 후세의 시사는 흰 구름과 은둔자를 문장 더욱 밀접하게 연결시켰다. 흰 구름이 왔다갔다하며, 온데간데 없고, 자유로우며, 마치 우아한 은둔자처럼 자유롭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또 한 번, 양무제는 그에게 벼슬을 하라고 하자, 그는 간단하게 소 두 마리를 그려 풀숲에서 자유롭게 빈둥거리고, 다른 한 마리는 금빛 굴레를 쓰고 밧줄로 끌고 몽둥이로 쫓아갔다. 양무제 도 웃었다. 그가 영원히 벼슬을 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그에게 벼슬을 하라고 강요하는 생각을 불식시켰다.

영원 초년 (기원 499-500 년), 도홍경은 3 층 주택을 지었다. 그는 윗층에 살고, 그의 제자는 중간 1 층에 살고, 방문한 손님은 아래 층에 산다.

그 이후로 그는 세상과 단절되어 한 명의 하인만 시중들게 했다. 그는 감옥에서 4 년 (기원 505 년) 동안 생활하기 위해 이사했다.

양무제 소염은 과거에 그와 아주 좋은 우정을 가졌다. 그가 즉위한 후, 그에게 더욱 은총이 더해졌다. 편지는 한 달에 몇 통까지 끊이지 않고, 사절이나 관원을 자주 보내 그를 방문하고, 자주 선물을 준다. 국가가 길흉이나 징벌 등 큰일을 만날 때마다 사람을 보내 가르침을 청하기 때문에 당시 사람들은 그를' 산중재상' 이라고 불렀다.

도홍경은 겸손하고 신중하며, 합리적이고 판에 박히지 않고, 재위든 은거든 자연스럽게 예의에 부합한다. 그의 머리는 거울처럼 또렷해서, 그는 모든 것을 단번에 알 수 있다.

그가 말하는 방식은 결코 복잡하지 않다. 만약 그가 말한다면, 그도 즉시 알아차릴 수 있다. 그는 천성적으로 책을 쓰는 것을 좋아하고, 기이한 것을 숭상하고, 자연의 풍경을 소중히 여긴다. 나이가 들수록 사랑이 깊어진다.

특히 음양, 오행, 풍각 (좋고 나쁨은 오음이 사방을 차지하는 바람), 별상, 산천지리, 사방물산, 한약에 능하다. 그가 쓴' 황제력' 은 일찍이' 수도에 꼭 필요한 것은 역사가가 아니다' 라고 진흙 투성이의 천상을 만든 적이 있다.

도홍경전 (1) 도홍경자 통명, 링린단양인. 소년습작과는 달리, 4, 5 살은 항상 수확을 필로 회색 중학교 책을 그린다.

그리고 용, 10,000 개 이상의 볼륨을 읽고, 아무것도 몰라, 난 당황 바랍니다. 약하지 않다.

5.' 다른 해안 꽃' 고문의 다른 해안 꽃, 무패의 꽃이 다른 해안 꽃의 끝에 활짝 피는 것은 쓸쓸한 은유로 생명의 인과를 상징한다.

꽃이 다른 쪽에 피고, 다른 쪽에 피었을 때도 빨갛다. 꽃이 피면 잎이 없고, 잎이 자라도 꽃이 없지만, 만날 수 없고, 혼자 건너편을 걷는다.

맞은편의 꽃이 황천 위에 만발한 것은 산토 강가에서 자란 꽃이라고 전해진다. 강가의 유일한 아름다운 풍경을 잊는 것입니다. 꽃향기와 전설은 마력이 있어 죽은 사람의 생전의 기억을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저 기슭에 꽃이 피고, 창자가 슬프고, 창자가 부러졌다. 나이호교 앞에서 우리는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다른 해안 꽃은 삼생석 앞에 피고, 다른 해안 꽃은 혼자 울며, 현란한 사람은 돌아오지 않는다. 세상 끝에 누가 책을 읽을 수 있을까? 줄곧 노란 눈.

낙엽은 뿌리로 돌아가고 꽃은 홀로 피고, 대대로 환생하며, 꽃은 낙엽이 무성하고 슬프고 서늘하다. 사람의 영혼이 처량하다는 것을 감탄하지 마라, 생사가 멀리 떨어져 있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겠는가! 2. 건너편의 꽃은 언제나 건너편에서 유유히 피어납니다. 이 쪽에서만 얼마나 많은 불꽃놀이를 할 수 있는지, 비바람 사이에 얼마나 많은 먼지가 있는지, 얼마나 많은 꿈이 물과 함께 돌아가는지 망설일 수 있다. (1) 저쪽에 있는 꽃이 이끼와 보라색 꽃을 적셨다.

돌계단에서 옥인은 시종 오지 않았다. 나는 내일 달이 거기에 있고 밝은 달에 안개가 낀다고 생각한다.

비스듬한 오솔길을 올려다보고 지나가는 것을 잊었다. 나는 건너편을 사랑하고, 모든 것이 마음속에 있다.

꽃과 잎은 영원히 볼 수 없지만, 두 세대를 열 것이다. 텅 비었으니 다음 날 세 번 통한다.

꽃이 터져 불을 묻고, 잎이 정이 되다. 조용히, 하늘을 바라보고, 옥인을 그리워하며, 절대 듣지 않는다.

어렴풋이 노래를 남기고, 비가 기울어지고, 꽃이 떨어지고, 하늘을 물들이고, 긴 방홍식 길이 있다. 용발이 피는 것을 본 것 같고, 세 길은 성남에서 잊혀졌다.

고층 빌딩에서 혼자 비를 듣고 잔을 들어 옛 정을 회상하다. 술에 곤드레만드레 취한 나는 동종을 두드리며 눈물을 글썽였다.

나도 진정하고 싶다. 다시 진정하기 어렵다. 고독한 도시를 지키는 꿈, 무한한 향기, 중생을 피하는 꿈, 위선적이기 때문이다! (2) 번화한 세계, 구름바다 수렁, 다리 두 개. 생사탄지, 아침저녁으로 몇 라운드, 황혼 세 번.

꽃이 피고 꽃이 지고, 빨간색과 흰색이 어우러져, 치정이 남아 있기가 어렵다. 나뭇잎이 흙 속으로 떨어지고, 꽃이 피고, 눈물이 무수하다.

강 다리, 맹파께서 그에게 술을 마시라고 권했지만, 그는 다시는 뒤돌아보지 않았다. 웃고 우는 것은 우여곡절이고, 황세는 계승하고, 부처는 어렵다.

코가 다 떨어졌는데, 칠정이 다 있는데, 어떻게 미로에서 깨어나나요? 환생은 슬프고, 귀신은 취하기 어렵고, 물러설 길이 없다.

(3) 다른쪽에는 꽃이 있고 꽃과 잎 사이에는 기회가 없습니다. 강변의 파도가 잔잔하다는 것을 잊고 그와 해안에는 천연적인 장벽이 있다.

큰불이 난 행인은 길었고, 전생은 인과 관계가 흩어졌다. 마음과 감정의 슬픔도 슬프다.

꽃이 피고 잎이 지면 안녕히 계세요. (4) 흰색 만돌로꽃, 하늘의 성화, 꽃이 피는 천 년, 낙엽이 뿌리로 돌아간다.

붉은 만주 사화, 지옥죄의 꽃, 천년에 감사하고 잎이 꽃을 피운다. 꽃과 잎은 영원히 만나지 않는다. (5) 꽃이 다른쪽에 피지만 잎은 영원히 보이지 않는다.

인과가 생사를 운명 짓다. 꽃과 잎은 두 단계의 생활이며, 나이호교는 이미 천년을 기다렸다.

맹파국 한 그릇이 뱃속에 들어가니 삼차하가 잊을 수 없다. 산스크리트어 보로미도, 이 구름은 건너편으로 가서 그 뜻을 해결하고, 세상을 떠나 죽고, 물파도로 시작한다. 즉 이 해안에서 태어나 죽지 않고, 건너편의 생사 경지라고 불리며, 열반 건너편의 생사의 경지라고 불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부처는 건너편에는 생사도 죽음도 슬픔도 욕망도 없이 모든 근심을 잊는 낙원이라고 말했다. 어떤 꽃들은 약수에서 태어나고, 줄기도 잎도 없고, 다른 해안 꽃들은 현란하고 새빨개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꽃이 피면 잎이 없고, 잎은 자라도 꽃이 없다. 서로 그리워하지만 만날 수 없어 혼자 건너편에 있다.

천연두에서 떨어지는 꽃은 만다라, 만다라 마호테, 만다라문수, 만다라 마호테의 네 가지가 있다. 만다라를 내려가고 있습니다.

마하만돌로화사화

마하만슈샤와와 부처님을 대중에게 전파하다.

——《hokke kyo' 의 다른 해안화는 천 년 동안 피었고, 꽃과 잎은 영원히 만나지 않았다. 사랑은 인과가 아니라 운명의 생사다. ""

춘분 전후 3 일은 봄의 건너편으로, 추분 전후 3 일은 가을의 건너편으로 불리며, 상묘의 날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춘분, 춘분, 춘분, 춘분, 춘분, 춘분) 가을 쪽에 있는 꽃이 제시간에 있어서 저쪽 꽃이라고 합니다.

정신은 이 꽃을 밟아 저승으로 통하는 감옥 ... 망천 꼭대기에는 꽃이 활짝 피는데, 건너편의 꽃이라고 불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아름답다고합니다. 황혼길에 유일한 풍경으로 요염하고 슬프다고 한다.

그것은, 다른 해안 꽃, 만주사꽃. 그것은 빨간색이고 눈부신 핏빛이다.

독약이면서 약이기도 하고, 쉬는 도중에 마지막 잔치이기도 하다. 나뭇잎이 떠나자마자 꽃은 피지 않는다. 꽃이 피면 잎이 없어진다. 누가 누구와 이 독한 맹세를 했습니까? 이렇게 쓸쓸하고 애석해서 헤어지기 힘드는데, 만나지 않을 수 있을까, 잔인하지 않은가, 꽃과 잎이 옳지 않은가? 어떤 사람들은 과거의 삶에 대한 사람들의 기억을 깨울 수 있다고 말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의 끝없는 아름다움이 이미 전 세계를 휩쓸었다고 말한다. 먼 곳에 이름 모를 꽃이 만발한 길이라는 말이 있다. 연꽃이 귓가에 메아리치는 것 같다. 누구와 누구의 환생이 되기 전에, 나는 마침내 나의 이마를 도우려는 소원을 빌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죽음의 길에 꽃이 피는 소리를 들어 본 적이 있습니까?

6. 원문 "도화원기" 중의 고문 "도화원기" 당대의 오영

나무는 응석받이로 가득하고, 만자천홍으로 가득하다.

왜 그것이 천년의 현실이어야 하는가, 그것은 화학 물질을 만드는 방법을 세계에 보여줄 것인가?

이것은 당대 시인 오영의 걸작이다. 고대 복숭아꽃에 관한 시사에서 이 곡은 획이 가장 무겁고, 색채가 가장 풍부하며, 사상이 가장 적극적인 곡이라고 할 수 있다.

번역:

따뜻한 봄에는 복숭아꽃이 꽃보다 먼저 피었다. 누가 밝은 색채를 볼 수 없다는 것을 거부할 수 있습니까?

애석하게도 이른 봄바람이 불자 아름다운 꽃잎은 온통 핏빛으로 변해 이끼 위에 장식되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이것은 당대 시인 오영의 걸작이다. 고대 복숭아꽃에 관한 시사에서 이 곡은 획이 가장 무겁고, 색채가 가장 풍부하며, 사상이 가장 적극적인 곡이라고 할 수 있다.

나무는 응석받이로 가득하고, 만자천홍으로 가득하다. 복숭아꽃이 만발한 광경을 묘사하고 과장되고 비유적인 수법으로 만개한 복숭아꽃을 찬양하며 봄에 따뜻함을 더했다. "연소" 라는 글자는 상당히 기교가 있어서 화면 전체를 들끓게 한다.

왜 천년의 현실이 되어야 하는가? 화학 물질을 만드는 방법을 사람들에게 보여 줄 것이다. 질문과 대답을 통해 나는 자연을 열정적으로 노래하며 자연에 대한 나의 사랑을 표현했다.

이 시는 열정과 * * * * 로 가득 차 있어 봄의 생기와 자연의 무한한 창조력을 느끼며 흥미진진하고 흥분된다.

오영은 당현종 대중에서 4 년 (850) 태어나 당소종천부 3 년 (903) 으로 54 세를 일기로 사망했다. 그는 만당에서 태어났고, 이전 세대보다 더 혼란스럽고, 더 모순적이고, 더 어두운 시대였다.

그가 죽은 지 3 년 후, 한때 번영했던 대당제국은 이미 역사에 들어섰다. 따라서 오영은 대당 제국 전체가 멸망한 증인 중 한 명이라고 할 수 있다.

확장 데이터:

첫 번째 말은 복숭아꽃의 번영과 아름다움, 즉 복숭아꽃이 나무를 가득 채우는 것이다. 화려하고 붉어, 매력적인 여자처럼, 매우 아름답다.

"풀 트리" 는 나무 꽃의 "풀", 복숭아꽃의 번잡함이다. "연의" 는 복숭아꽃의 모양에서 복숭아꽃의 번영을 묘사한다. "빨강" 은 복숭아꽃의 색깔이다. "만나무" 와 "찬란한", "붉은" 의 색깔이 풍부하고 따뜻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그렇게 묘사한다면, 여전히 일반적인 문장입니다. "똑같이 매혹적이다" 를 비유하면, 첫 번째 말은 생동감 있고 신성적인 맛으로 가득 차 있다.' 빨강' 은 강렬하고 따뜻한 느낌뿐만 아니라 매력적이고 매력적인 아름다움도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천화만화는 봄을 태운다.'-천수의 복숭아꽃이 불처럼 빨갛다. 마치 봄이 녹은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두 번째 문장은 여전히 복숭아꽃의 번화함과 아름다움에 관한 것이지만, 시가 한 단계 더 올라가고, 필법이 첫 문장보다 더 무겁다.

첫 번째 문장은 복숭아꽃 한 송이만 말하고, 두 번째 문장은 한 나무에서 천 그루까지 뻗어 있다. 천수의 복숭아꽃이 마치 뜨거운 불바다 같다.

푸른 풀, 청산, 개울 ... 봄의 모든 것이 뜨겁고 섬세한 색채에 녹은 것 같다. "굽기" 와 "융화" 라는 두 글자는 매우 참신하고, 복숭아꽃이 다채로운 봄빛 속에서 특별한 지위를 형상적으로 묘사하고 있다. 이 두 문장은 복숭아꽃으로 쓰여져 있고, 현실은 비어 있다.

"왜 천 년이 걸리는가, 세계 조화공을 설명한다."-어떻게 천 년 동안 쓰러지지 않고 해마다 꽃을 피워 인간성의 교묘함을 보여줄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호당' 이라는 글자는 복숭아꽃에 대한 정면 묘사를 끝내고 시인의 소망으로 인도할 것이다.

서너 마디 말에는 두 가지 의미가 있다. 첫째, 복숭아꽃이 봄빛을 장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열매도 만들어 감상할 수 있기를 바란다. 둘째, 복숭아나무가 영원히 살지 않고 대대로 꽃을 피워 인류에게 유익을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두 문장이 허처에서 떨어지고, 복숭아꽃 자체에서 상상하고, 복숭아꽃 밖에는 생각이 있어 주제를 더욱 심화시켰다.

자료 링크: 복숭아꽃 (오영의 시' 복숭아꽃')

7. 문어문' 세한 세 친구' 와' 결만어' 의 번역은' 세한 세 친구' 이다

소나무, 대나무, 매이는' 삼우' 라고 불린다. 아니면 우화메이가 말했다. "이런 텅 빈 공간에서 너는 어떻게 군과 친구가 될 수 있니?" 송화매는 화가 나서 말했다. "텅 빈 게 네가 내 친구가 될 수 있는 이유야. 속담에 이 텅 빈 곳은 영원히 아무것도 없다는 말이 있는데, 수백 명을 영경하는 거잖아! "

오! 신사에게 그는 송메이처럼 성실하지 않을 수 있지만, 악당에게는 그의 비방이 헛수고라는 것을 알고 있다. 만약 그가 신사를 듣지 않는다면, 그는 그의 거래를 끝낼 것이다!

번역:

송은 줄곧' 삼우' 라고 불렸다. 누군가가 대나무로 송화매에게 말했다. "내 마음이 허전하다. 어떻게 너와 친구가 될 수 있니?" 송화매가 노발대발하며 말했다. "나는 마음이 공허해야 우리의 친구가 될 수 있다. 이것이 바로 공허함이다. 속세의 물건이 없기 때문에 너 같은 소인 수백 명을 수용할 수 있다! "

아아, 군자로서, 당신은 송매와 같은 비방을 믿지 않을 수 있지만, 소인으로서, 당신은 당신의 비방이 소용이 없다는 것을 알고 군자의 귀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그 교집합은 끝날뿐이다.

죄송합니다. 저는 세 명의 오랜 친구의 번역만 알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