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수묵군 경필 서예 비디오 자습서 행서.

수묵군 경필 서예 비디오 자습서 행서.

첫 번째는 행서이다. 동진 서예가 왕희지, 린이 (오늘 산둥) 사람, 한족, 이후 회지 (오늘 저장 사오싱) 로 이주했다. 만년에 중국 금정현 () 에 은거하고, 동진 서예가 () 는 서성 () 이라고 불린다. 비서, 닝원 장군, 강주 도지사. Hueiji 도지사 후, 오른쪽 장군 을 이끌고, "왕 youjun", "왕 hueji" 라고 합니다. 그의 아들 왕헌도 서예에 능하여, 세상 사람들은 함께' 이왕' 이라고 부른다. 。 그 이후로 왕가의 서예 인재가 배출되었다. 그는 동진승평 5 년 만에 김정폭포산 (일명 등나무 산) 에 묻혔다. 다섯 번째 손항이의 집은 김정관이며 유적지는 여전히 존재한다. 왕희지 출신 명문 (랑야왕). 그는 증조부 왕란에서' 24 효' 의 왕상, 왕란에서 대중의사, 왕상에서 태포에 이르기까지 모두 이복형제였다. 삼촌 왕 에서 치우 로 안내, 아버지 왕 마리나 는 화이 난 지사 인가? 。 14 세 때 가문은 진사남도를 도와 동진 강남 (금남경) 에 건강을 건립했다. 그들은 진균 () 과 사가 () 와 함께 동진 명문 () 이다. 당시에는 "구사회, 왕사당이 죽어서 범상백성들의 집으로 날아갔다" 는 말이 있었다. 16 살 때 해이는' 동상 사위' 로 세워졌다. 처음에는 랑중 () 이었는데, 나중에 서정 장군 울량 () 이 영원 장군으로 추천되었다. Ren jiangzhou 도지사, hueiji (현재 절강 사오싱) 우군 장군 겸 문사. 양주 도지사 왕 지 모순 때문에, 사직했다. -응? 왕희지 임강주도사 때 (기원 345-기원 347 년) 임천현 고파에서' 신도시' (현 푸저우 임천구 문창학당) 라고 불렀다. 집에는 생활용 우물과 서예 연습용 세안 잉크 풀이 있다. 이를 위해 남조 유송 시대의 저명한 문학가 순백자, 임천 시대의 저명한 문학가 순백자, 송대의 문학거장이' 임천기' 를 집필했다. 잉크집집' 전문은 285 자로 잉크풀의 유래를 소개하고 왕희지의 각고의 글연습 정신을 칭송했다. 문화 대혁명 기간 동안 잉크 풀이 파괴되었다. 2002 년 6 월 복주시 정부는 외자 500 만원을 도입하여 잉크 풀을 재건하고 옛 모습을 회복하여 관광객들이 감상할 수 있게 했다. -응? 왕희지는 서예를 잘하지만 위부인에게 서예를 배우는 경우는 드물다. 나중에 초서는 장지를 배우고, 해서체로 종지를 배운다. 그는 대중의 주목을 받으며 자신의 스타일을 진지하게 연구했다. 한위 이래 그는 펜 스타일을 바꿔 유창한 스타일을 창조했다. 그는' 서성' 으로 여겨진다. 오리지널 작품이 없고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것은 모두 표절한 복제품이다. 그의 행서' 란정 집서', 초서' 초목첩', 예서' 황정경',' 악의론' 이 가장 유명하다. -응? 왕희지의 문집에는 임천첩이 한 편 있다. "임천에게 묻지 말고 근심하지 마라. 송자의 아들이 왔고, 아직 사절이 몇 개 있으니, 나는 그에게 물어봐야 한다. " 임천에 대한 관심을 나타냈다. 그의 임천' 무장지, 임지학서, 연못수흑' 의' 묵지' 정신은 줄곧 임천 학생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다.

작업 스타일

왕희지의 대표작품은 해서체 황정정, 론, 왕희지 서예 작품 (1 1 조각), 초서 17 첩, 행서, 이모첩, 설중청첩, 상첩, 란정집순이다 그중 왕희지의' 란정집서' (20 편) 는 역대 서예가들의 추앙을 받아' 천하 제일행서' 로 불린다. 왕건은 이 (), 조 (), 카이 (), 흥법 () 을 잘 따르고, 형체 () 상황을 진지하게 연구하고, 형체를 모방하고, 박채장 (), 한 () 위문풍 () 을 없애고, 스스로 일가를 이루며, 영향이 깊다. 그의 서예는 평온하고 자연스러우며, 필법은 완곡하고 함축적이며 아름답고 완곡하다. 세계는 종종 카오 지 (Cao Zhi) 의 "루오 신푸 (Luo Shenfu)" 를 사용한다 달이 가벼운 구름에 가려지면, 다시 눈으로 흐르는 바람처럼 떠오를 것 같다. " 왕 Xizhi 서예의 아름다움을 찬양합니다. 왕희지가 어렸을 때 서예를 열심히 연습했다고 한다. 시간이 길어서 브러시를 청소하는 연못의 물이 검게 변했다. 후세 사람들은 "뜬구름처럼 떠 있으면 영동하면 놀라고", "용은 하늘을 뛰어 오르고, 호랑이는 봉각에 누워 있다", "천성은 자연스럽고 풍신은 개세한다" 며 후세 사람들에게 "서성" 으로 불린다. 그에 관한 성어가 있다: 총명하고 결혼을 갈망한다. .....

왕 시안 (西安), 단어, 한, 동진 린이 (dongjin Linyi), 서예가 및 시인, 조상 산둥 린이 그는 43 세에 죽었다. 그것은 행서와 초서로 유명하다. 왕헌지는 어린 시절 아버지 Xi 를 따라 서예를 공부하고 장지를 배웠다. 서예는 모두 우수하다. 특히 초서는 과감하게 혁신하여 위진 이래 현대 서체와 초서에 두드러진 공헌을 하였다. 서예사의' 작은 성인' 으로 불리며 아버지와 함께' 이왕' 이라고 부른다.

그의 아버지처럼, 왕헌지의 책에 대한 공부는 전체 학과를 공부하는 것이 아니라 빈약하다. 그래서' 집가의 길이, 집체의 아름다움' 을 바탕으로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을 창조할 수 있다. 결국 왕희지와 병행하는 예술적 지위를 얻었다. 서적은 송대 쌀이 쓴' 중추첩' 이 있다. -응? 진 말부터 양조까지 한 세기 반 동안 그의 영향력은 심지어 그의 아버지 왕희지를 능가했다. 당나라 때까지 당태종은 왕희지를 극력 추앙하고, 왕헌을 얕잡아 보았고, 일부 서예평론가들은 왕헌의 서예가 그의 아버지 왕희지보다 못하다고 생각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송대 서예가 쌀은 주로 왕헌에게 배우는 것이다. 현대의 저명한 학자, 서예가 후샤오석은 장욱, 회소의' 들풀' 이 왕헌의 초서에서 발전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안진경 (709-784, 이설 709-785), 당경조 만년 (현재 산시 Xi) 사람, 중국 당대 서예가. -응? 중당의 걸출한 서예가. 그의' 안체' 해서체는 조맹경, 류공권, 구양문의와 함께' 해서체 4 인' 이라고 불렀다. 유공권과 함께' 엄구' 라고 부른다. 안진경은 개원 22 년 (기원 734 년) 에 국자옥에 입학했다. 사임국자감, 이사로 국자감을 모시다. 당시 권신 양의 거절을 받아 평원 (오늘 산둥) 현, 사칭' 연평원' 으로 강등됐다. Suzong 년, Fengxiang 헌법 문제 장관 을 수여, 검열 을 옮겼다. 종, 공무원 에 공식, 태자 는 태사, 루 공 은' 연' 공 으로 봉했다. Jianzhong 4 년 (783), 총리 Qilu 액자, 봉기군 장군 리 xilie 에게 가르침을 청한 후 리 6 월 에 의해 사망했다. 안진경의 서예는 처음부터 점점 가경에 접어들었고, 장욱이에서 글씨를 배워 초당의 품격에서 완전히 벗어나 시대 서예의 새로운 풍격을 창조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안진경의 진적 서예, 기세가 웅장하고, 응결되어, 글씨가 초당의 가늘고 길쭉한 것에서 정방정으로 바뀌어 일종의 구심력이 있다. 펜으로 힘이 세고 중심 필법이 좋다. 근골로 가득하고, 예봉도 있다. 보통 가로화는 약간 얇고, 세로선, 점, 아포스트로피, 약간 두껍다. 이 책은 문풍이 웅장하고 기세가 웅장하며 당당한 기풍이 있다. 그의 초서는 힘차고, 진실한 감정이 드러나고, 구조가 태연하고, 힘차게 날리며, 왕파 이후의 초서를 위해 완전한 생명을 열었다. -응? 안진경의 전세 작품은 매우 많다. 유명한 필묵해서체는 죽산당 연시첩과 고백첩이 있다. \ "제 조카 \", \ "유충첩 \", \ "호주첩 \" 등 초서가 있다. 이 가운데' 제조카 원고' 가 진품으로 인정받는 것 외에 다른 작품의 진위는 여전히 의견이 다르다. 하지만 모두 흐르는 잉크입니다. 안진경은 평생 쓴 비문이 많다. 그중에서도' 다탑비' 구조가 무겁고 엄밀하며' 동방삭 초상화 돌 짱 비석' 스타일이 선명하고 강건하다. 근면비' 호매가 깨끗하다. 또한' 마곡선담기',' 대당송',' 원결비' 도 있다. 서예 게시물도 많이 새겨져 있는데, 그의 작품은 보통 역대 소장된 중첩에서 볼 수 있는데, 예를 들면' 쟁석',' 임첩' 등이다. 기명제 조카 원고', 초서 잉크, 수직? 28.2cm, 72.3cm,? 25 줄, ***230 자. 이 스티커는 원고로, 원래는 서예 작품으로 쓴 것이 아니었지만, 책을 쓸 의향이 없어 엄한 가작이 되었다. 그의 필봉은 고명하고, 자연스럽고 생동적이며, 마음에 들지 않는다. 그래서 이 게시물은 의기양양하고, 자태가 횡진하며, 필법이 웅장하고, 신위가 뛰어나, 안수흥초 중 1 위로 불린다. 원현우서는 이 글을' 천하 제 2 행서' 라고 평가했다. 원작은 현재 타이페이 고궁박물원에 숨겨져 있다.

초서를 제외하고, 사실 왕희지와 왕헌이 쓴 초서는 모두 괜찮으니 군더더기는 하지 않을 것이다. 초서는 장지와 장욱이라는 두 번 밀어야 한다.

중국 동한 서예가. 박영이라는 단어. 돈황주천 (오늘 간쑤 주천) 사람. 태환의 집 출신이고, 아버지 장환은 일찍이 너무 맑았다. 장지는 초서 조창을 잘한다. 그는 고대의 분별필의 초서예를 새로운 표기법으로 바꾸었는데, 당시 독창적이고 영향력이 크여 초성이라고 불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지금은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잉크가 없고, 북송 춘화정첩에 수록된 것은 그의 8 월첩뿐이다.

장지 (서기? 약 192), 동한 서예가, 조성이라고 불린다. 돈황현 (현 간쑤성 안계현 동) 원천인. 후한서 장환전' 에서 장지의 본적은' 돈황주천인' 이라고 말했다. 한 글자의 차이가 천여 년 동안 잘못 전해졌다. 아청학자 돈대신, 돈황원천인, 위안취안 () 는 돈황육군 중 하나이다. -응? 장지에 관한 사료는 매우 적다. \ "후한서 장환전 \" 은 장남의 가장 유명한 기록만 기재하고, 동생은 늘 초서를 잘한다. 서진 서예가 위항 (서기? -291년)' 4 체 서세' 로? 고 말했다: "한흥은 초서를 가지고 있는데, 저자의 이름을 모른다. 장 하오 (Zhang hui) 와 제나라 (qi) 에 이르면 좋은 작품이라고 불린다. 이후 최원과 최 씨, 일명 도공, 농업과 장백영을 숭상하여 총명해졌는데. 종위는 그들을 조성이라고 부를 것이다. 강 (179-252) 삼국 때 위광로의 의사, 당시 유명한 서예가. 그는 "두세걸은 강하고 글씨는 얇다. 최씨의 법칙. 책이 두껍고 글도 교묘하지만 때로는 만족스럽지 못하다. 장지희는 공부하는 것을 좋아한다. 성현이라고 할 수 있다. 이로써 장지는 두와 최를 스승으로 삼았지만, 나중에는 "대중보다 앞서고, 독보적이다" 는 것을 알 수 있다. 초당 시대의 유명한 서예가, 비평가 장회영은 그의 대표작' 단서' 에서 수백 자의 편폭으로 장지를 서술했는데, 이것은 중국 서예사에서 걸출한 전문 저서이다. 역대 서가의 대부분은 위형 손씨의 논술을 인용하고 인정한다. 이때부터 장지의 초성지위는 갑자기 중국 서예계 위에 우뚝 솟아 영원히 빛을 발한다. -응?

장지근이 글씨를 연습하는 정신은 이미 역사의 좋은 말이 되었다. 위형' 사체서' 에는 장지가 "집에 있는 모든 옷은 쓰고 연습해야 한다" 고 기록되어 있다. 임지에서 책을 배우면, 연못의 물이 다 떨어진다. (서양속담, 공부속담) "후세 사람들은 서예를" 임지 "라고 부른다. 너 조씨는' 초성' 이라는 미명을 가지고 있다. 당시 사람들은 그의 묵보에 대해 "종이 한 치도 남겨라" 는 시점까지 아끼기도 했다. 평가는 매우 높다, 특히 초서이다.

장욱 (675-750)? ), 단어, 단어, 한, 당나라 우 (현재 장쑤 소주) 사람들. 창수 현령은 일찍이 오금의 유구한 역사를 보았다. 선초서, 선성주는 천하장전이라고 불리며' 음주 팔선' 중의 하나이다. 그의 초서는 당시 이백의 시와 배와의 춤과 함께' 삼절절' 이라고 불렸고, 그의 시도 독보적이어서 칠절에 능하다. 이백 호 등 * * * 중 하나인 팔선. 당문종은 이백의 시, 배민이의 검춤, 장욱의 초서를' 삼절' 으로 쓴 적이 있다. 그는 또한 시, 호, 장, 포융과 함께' 오중사군자' 라고 불렀다. 전세에는' 배가 아픈 게시물',' 사언시' 가 있다.

장욱은 당현종 천보 3 년 (675) 에서 태어나 당현종 천보 9 년 (750) 그의 어머니 육은 초당 서예가의 조카이자 유스남의 손녀이다. 루의 책은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데, 이것은 역사상 유명하다. 장욱은 소탈하고 대범하며 출중하고 재능이 넘치며 학식이 해박하다. 두보와 이백, 어찌 잘 지내는지,' 음주 팔선' 으로 등재되었다. 그는 매우 개성이 있는 초서 대가이다. 그는 늘 술에 취해 떠드는 소리를 지르며 걸어간 다음 책을 쓰고, 심지어 머리에 잉크를 찍어 글씨를 쓰기 때문에' 장전' 이라는 별명이 붙었다. 와이소는 그의 필법을 계승하고 발전시킨 후에도 초서에서 그 이름을 얻어' 취함' 이라고 불렀다. 장욱이는 분방하고 술 마시는 것을 좋아하며 자주 술에 취해 춤을 추다가 책상으로 돌아와 붓과 잉크를 휘둘렀다. 어떤 사람들은 그가 무례하다고 해서, 그들은 그에게 미친 별명을 지어 주었다. 사실 그는 매우 조심스럽다. 그는 일상생활에서 접하는 모든 것이 글쓰기의 영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고 생각한다. 가끔 무언가를 얻는 것은 그것을 자신의 서예에 녹이는 것이다. 당시 사람들은 그의 종이 한 장만 얻으면 모두 보물로 여겨졌으며, 세습으로 여겨졌다. 사실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당시 장욱이는 이웃이 있어서 집이 매우 가난했다. 장욱이 매우 관대하다는 말을 듣고 장욱에게 편지를 써서 그의 지지를 받기를 바란다. 장욱이는 그의 이웃을 매우 동정해서 편지에서 "이 편지가 장욱이 쓴 것이라고 말하면, 가격은 수백 금이 될 수 있다" 고 말했다. 이웃이 그의 말대로 거리에서 편지를 팔아서 한나절도 안 되어 다 팔렸다. 이웃이 기뻐서 집에 돌아왔어요. 장욱에게 정말 감사해요.

회소 (725-785) 는 당나라에서 태어났고, 자장진 (), 스님명 회소 (), 속성 돈 (), 한족 (), 영주 영릉 () 에서 태어났다. 어린 시절의 좋은 불상이 중이 되었다. 그는 서예 역사상 일대의 경풍초서의 리더이다. 그의 초서는' 광초서' 라고 불리는데, 펜으로 둥글고 힘이 있어, 마치 돌고, 자유분방하며, 단숨에 이루어진다. 그는 당대의 또 다른 초서가 장욱과 함께' 장전광' 또는' 장전술' 이라고 불린다.

Huaisu 는 중국 역사상 뛰어난 서예가입니다. 그의 초서는' 광초' 라고 불린다. 그 펜은 둥글고 힘이 있어 고리처럼 돌고, 자유분방하며, 장욱과 이름이 같다. 후세는 이를' 장전 채식' 또는' 취함' 이라고 부른다. 고전 낭만주의 예술로 후세에 큰 영향을 미쳤다고 할 수 있다. 시를 쓸 줄 알고 이백, 두보, 소경 등 시인들과 교제를 한다. 술을 잘 마시고, 술을 마실 때마다 벽, 옷, 그릇에도 불구하고 임의로 글을 쓸 때 사람들은' 취승' 이라고 부른다. 그의 초서는 장지와 장욱이 쓴 것이다. 총지배인 육당은 독서평론에서 "회소의 초서, 전기를 빌려 마음대로 변화, 송, 주의' 속서단' 은 회소의 책을 기묘한 것으로 나열한다" 고 말했다. 논평은 이렇게 말한다. "장사는 칼을 뽑으면 신들의 색깔이 감동적이다. 초서예술사에서, 회소와 그의' 자서전 노트' 는 중당 이후 서예 애호가들에게 1,200 여 년 동안 흥미진진하게 이야기했다. 와이소, 열 살 출가, 영주 영릉 (오늘 호남 영릉) 사람. 젊었을 때 그는 명상 후 여가 시간에 서예를 좋아했다. 그는 가난해서 종이와 잉크가 없다. 그는 10,000 여 그루의 파초를 재배하여 서예를 연습하고, 파초 잎으로 종이를 대신했다. 숙소는 전부 바초림이기 때문에 숙소를' 녹묘' 라고 부르는 것은 웃기다. 종이를 쓰지 않고 페인트판과 페인트판으로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연구하는 데 쓰인다. 접시 접시는 다 썼고, 아직도 깨진 펜이 많이 있어서 함께 묻혀' 필묘' 라는 이름을 붙였다. -응? 성격이 산만하고 초서에 열중하지만 술을 마시고 고기를 먹을 마음이 없다. 명사를 사귀고 이백 () 과 안진경 () 을 사귄다. 늘' 들풀' 이라고 불린다. 당대의 문헌에는 회소에 관한 많은 기록이 있다. "펜은 소나기 회오리바람처럼 빠르고, 날아다니며, 마음대로 변하면 법도를 얻을 수 있다." 왕공 명사들도 이 미친 스님과 친구를 사귀는 것을 좋아한다. 당인화는 한 편의 시에서 "광승은 전날 경으로 옮겨가고, 아침에는 제후들의 말을 타고, 황혼에는 제후들의 집을 묵는다" 고 썼다. 누가 소스크린을 짓지 않고, 누가 분벽을 그리지 않는가. 분말 벽은 맑은 빛을 흔들고, 채식 스크린은 응결한다. 네가 날으는 자세를 잊을 수 없다. 말은 자리, 금반주 대나무 잎을 맞이한다. 열 잔 다섯 잔을 이해하지 못하면 백 잔 후에 너는 미쳤다. ............................................................................................................................................................................................................................................................................................................................................................................................................ -응? 와이소는 중심필의 순수한 기세로 큰 풀을 만드는 데 능하다. 예를 들면' 소나기 회오리 바람, 기세가 넘친다' 는' 갑자기 삼삼오오 소리, 천언만어 벽' 의 경지에 이르렀다. 속도는 매우 빠르지만, 회소는 실수를 거의 하지 않고 잔디를 통과할 수 있다. 많은 서예가의 혼란과 누락보다 훨씬 낫다. 광초가 회소를 알고 있다. 비록 한 마리의 말이 앞장서지만, 천변만화는 결코 위진의 법도를 떠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정말 그의 극단적인 고습 때문이다. 회소가 전해 내려오는 책이 많다.' 천언',' 순경',' 성모원',' 숨은 진실',' 법공',' 무좀',' 자서',' 죽순',' 물고기 먹기' 가 있다 -응? 위 와이소의 작품을 연구하면 그들의 스타일이 모두 같은 것은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대체로 세 가지로 나눌 수 있다. 하나는 성모원, 생선 먹기, 고음, 장진, 주철 등 전인의 스타일에서 완전히 벗어나지 못한 것이다. 대량의 진법을 보존하고, 성모원 철은 안진청 풍격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둘째, 그는 순경, 42 장경, 자서첩 등 자신의 풍격의 기교를 가지고 있다. 셋째, 잔디의 천자문과 같은 평화로운 문풍을 답습하고, 그의 교만한 문풍과는 크게 달리, 완전히 얼굴을 바꾼 것도 그의 남다른 점이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명가를 예서하다

채용? (133- 192), 류천 (오늘 하남 개봉시 진류진) 사람, 동한 문학가, 서예가. 한헌제는 좌중랑을 숭배하기 때문에 후세 사람들도 그를' 채중랑' 이라고 부른다.

채용? 육조는 그렇게 황로인데, 평황제가 되면 성지이다. 왕망 초기에 영염률을 수여하다. Xun 은 한숨을 쉬며 말했다: "한 씨, 나는 이미 결정했습니다. 죽은 후에 반드시 돌아올 것입니다. 어제 증자는 계손이 준 것이 아니다. 무슨 일이야? " 그런 다음 가족이 깊은 산으로 도피하고, 보선, 탁모평, 신방에서 벼슬을 하지 않았다. 아버지의 변두리에도 순수함이 있어 정결이 확정될 것이라고 한다. 채의 오농 (그윽한 봄, 녹수, 선정, 좌걱정,) 과 노강이 삼국위 말단에 만든 사농 (속칭 장경, 쇼칭, 장변, 단변) 은 모두 구농이라고 불린다. 양디는 일찍이' 구농' 을 취사의 조건 중 하나로 삼았다. -응? 그녀는 효도하고, 어머니는 늘 3 년, 70 세가 되었는데, 한서가 변하지 않았기 때문에 팬티도 벗지 않았다. 모졸, 루 옆 무덤, 기척을 예의로 하다. 화 탐이 그의 방을 방해하고, 나무가 묶여 있고, 거리가 낯설어서 많이 본다. 삼촌 한 명과 남동생 한 명과 함께 살고, 3 대는 부귀를 가리지 않고 근면한 쪽이 높다. 식견이 적고 스승 호광이다. 좋은 문사, 수학, 천문, 기질이 기이하다. -응?

영제는 노동자들에게 홍도서 (동한 때 홍도라고 불리며 어서를 수집하는 곳) 를 수리하라고 명령했고, 장인은 빗자루로 흰 가루를 쓸어 벽에 글을 썼다. 채용은 이에 영감을 받아' 비백서' 를 창작했다. 이런 문필, 백화는 마치 건필로 쓴 것처럼 독특한 스타일이다. 장탕회관은' 서술단' 에서 채용의' 비백서' 에 대해 논평하면서 "비백묘하게 움직인다" 고 말했다.

덩 (1743-1805) 청대 인감가, 서예가, 등파 창시자. 당초 엄한 이름은 석상이었고, 가경제의 금기를 피했기 때문에 행자를 사용했고, 나중에는 고집을 부렸다. 안후이공산 기슭에 거주하기 때문에 백산, 도가, 풍수 어부, 용산 교묘장, 안후이회녕이라고도 불린다. 작은 좋은 인감 조각, 나는 진릉매네 집에서 8 년을 살았고, 진나라와 한 왕조 이후의 금석학 진본을 한 번 베꼈다. 사체 서예의 집대성자가 되었는데, 특히 전서로 길이를 보고, 진립스와 당립양빙을 제자로 삼고, 약간의 이익이 제자로 삼는 것은 신작이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청렴결백하여 명산대천을 두루 돌아다니며 책으로 자급자족하다. 만백산인 인감 인형이 있다.

던은 가난한 가정에서 태어났다. 그의 아버지와 아버지는 서화를 좋아하여 모두 천으로 청빈한 생활을 하고 있다. 덩은 아홉 살 때 1 년 동안 공부했다 [1]. 학교를 중퇴한 후 그는 땔나무를 주워 떡미끼를 팔아 생계를 유지했다. 17? 18 살 때부터 글씨를 쓰고 글자를 새기며 생계를 이어가며 평생 사회적 지위가 낮다. 그는 스스로 말했다. "나는 젊었을 때 책을 읽지 않았고, 모든 것을 시도했다. 열세 살 때 마음속으로 중얼거리며 책을 좋아했다. 스무 살 때, 우리 할아버지는 그것을 수주로 데리고 가셨는데, 나는 지금 나에게 늙었다는 것을 가르쳐 줄 수 있다. 나는 강호를 여행하며 먹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사람들은 문화를 가진 사람에게 진찰을 받지 않는다. " 덩은 서른 살쯤 되었을 때 안후이수현 감리공회당 강사 양벽씨를 만나 양비의 소개를 거쳐 강녕에 와서 메비의 좌상빈이 되었다. 던은 강녕대 수집가 메이삭에서 8 년을 보냈다. "매일 잉크를 연구하기 시작했고, 밤이 되자 잉크가 다 떨어졌고, 한서가 끊이지 않았다." 얼마 지나지 않아 조문조, 김푸지 등이 이 상을 받았고, 이 책의 제목도 크게 높아졌다. 건륭 55 년 (1790), 건륭 80 세 즈음에 호부 상서 조문씨가 6 월에 상경하여 함께 가자고 초청했다. 가을, 산둥 지나서 태산을 올라가 보세요. 북경에 들어간 후 던은 서예로 유명하다. 건륭 56 년 (179 1), 양호 총독 비원 옆에서 3 년 동안 막료로 일했다. 가방도 일찍이 스승이 그에게서 서예를 배운 적이 있다.

덩 () 은 청대 금석학 대서예가로, 사서 () 에 능하다. 리스, 리는 그의 전서의 첫 학생이었고, 나중에 그는' 선비',' 삼공산비',' 천부비',' 석고문',' 이기필법',' 한서' 등을 공부했다. 그는 예서를 전서로 수천 년 동안 옥새의 울타리를 돌파하여 청대 전서를 위한 신천지를 열었다. 그의 전서는 종횡으로 교차하고, 글씨는 미묘하여, 진나라와 한 시대의 와당 () 한비 () 에 가깝다. 예서는 한비에서 나온 것으로, 구조가 치밀하고, 외관이 강건하며, 분위기가 웅장하며, 청대의 예서를 새롭게 만들었다. 해서체로 육조비를 취하고, 구양문의 부자의 자세를 취하다. 필법이 확고하고, 어휘가 촘촘하여, 창력이 힘차게 보인다. 초서는 주로 진당초 서예를 흡수하여 필법이 나부끼는 것을 완화시킨다. 큰 글자의 초서, 기상이 넓고, 의경이 끝이 없다. 전반적으로 전서가 가장 큰 성과를 거두었고, 그 다음은 해서체, 흥, 조였다. 덩도 인감가로서 휘파 중의 덩파를 개척했다. 그는 작은 인감으로 인감에 들어가 필법을 다시 썼다. 그의 풍격은 창건하고, 고풍스럽고, 완곡하며, 서예와 인감이 서로 잘 어울린다. 덩의 도장은' 소처에서 경마를 할 수 있고, 밀처에서 경마를 할 수 없다' 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응? 당시 사람들은 던의 서예에 대해 "사방이 모두 절절하고 전국 1 위" 라고 높은 평가를 받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그의 서예가 가장 출중하고, 전서의 성과는 작은 전서에 있다. 사단, 얼음을 스승으로 삼고, 그의 작은 인감은 길이가 약간 길지만, 그는 창의적으로 예서의 필법을 결합하여 과감하게 장봉과 부드러운 머리로 기복을 높여 전서의 사용을 크게 풍성하게 했다. 특히 만년에는 더욱 그러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선은 둥글고 웅장하며, 청대 전서의 전형을 창조하여 전서 예술의 발전에 불후의 공헌을 하였으며, 예서는 한비의 장기 침음 속에서 많은 이득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전서의 뜻을 쓸 수 있는 예서와 위비의 실력까지 합치면 그 풍격은 자연히 독보적이다. 해서체는 당카이에서 시작된 것이 아니라 근원을 추적하여 위비를 직접 채택하고 네모난 펜을 사용한다. 획은 이 () 의 뜻을 전달하고, 구조는 가로세로로 무겁고, 좌우가 높은 방법으로 정의를 구하지 않고, 고풍스럽고 소박하며, 시대풍속과 어울리지 않아 과감한 탐구의 정신을 나타냈다.

임산지는 어려서부터 그림과 서예를 좋아했다. 1972 기간 동안 중일 서예가 일거에 유명해졌고, 조박초, 계공 등은 시서화' 당대 삼절대' 라고 불렸다. -응? 1989 65438+2 월 6 일 90 세를 일기로 사망했다. 임산지는 전형적인' 대기 만성자' 이다. 바로 그가 훗날 유명해졌기 때문에, 수십 년 동안 하루처럼 열심히 공부하여 그의 책의 정신, 운, 의미, 재미를 키워 심상치 않은 높이에 이르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또한 비범한 경지와 깊고 영영 깊은 의미 때문에, 서권 사람들은 그것을 감상하는 시간이 길수록 더 많은 이익을 얻고, 더 깊이 느끼고, 더 깊이 인식하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중국 근대 서예 예술 사업에 대한 그의 공헌은 "공헌이 크다" 고 할 수 있다. 이 걸출한 당대 서예사, 시인, 화가를 기념하기 위해 후세는 그를 위해 기념관과 미술관을 세웠다.

(1898- 1989), 본명림, 일명 번역림, 일명 삼지, 좌측 2, 노인이라고 합니다. 장쑤 강포, 안후이 오강진에서 태어났습니다. 신중국 설립 초기에 임산지는 안후이성 제 1 회 인민대표대회 대표로 선출되어 강포현 (당시 안후이성, 현재 포구구로 이름이 바뀜) 농토위원회 부주임, 강포현 부현장장 등을 역임했다. 1960 년대 초에 그는 장쑤 성 국화원에 가입하여 전임 화가가 되었다. 장쑤 성 국화원 1 급 미술사, 성 서예가 협회 명예 주석을 역임한 적이 있다. 1972 기간 동안 중일 서예가 일거에 유명해졌고, 조박초, 계공 등은 시서화' 당대 삼절대' 라고 불렸다. 1989 65438+2 월 6 일 90 세를 일기로 사망했다.

인민중국' 잡지는 현대중국 서예를 골라 일본에 소개했다. 림의 초서는 곽모로, 조박초 등 권위자들의 높은 평가를 받아 1 위를 차지하며 중국 현대 서예의 최고 수준을 대표하며 중요한 역사적 의의를 가지고 있다. 그 작품은 확실히 개혁 초기 임산의 서예의 대표작이라고 할 수 있다. 의식적으로 무의식적으로 법칙을 따르고 깨뜨리고, 소탈하고, 딱 알맞고, 사람을 경탄하게 한다. -응? 그러나 임산지는 그가 이미 얻은 영예에 만족하지 않는다. 그는 점점 더 많은 칭찬과 더 높은 사회적 지위에 무관심하고 묵묵히 자신의 길을 걷고 있는가? 자신이 인정한 더 높은 경지를 추구해 그의 서예가 80 대 안팎에서 탈바꿈의 경지로 접어들게 했다. 70 세에 그는 "세상과 자신의 길을 걷지 않는 것은 역년의 필묵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는 시를 썼다. 영혼의 가장 깊은 곳에 쓰니 내가 있는지 없는지 모르겠다. "정신적 영역에 대한 그의 추구가 조금도 모호하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는 서예를 일종의 기질로 여기고,' 쓰기' 를 자랑스럽게 여깁니까? 영혼의 가장 깊은 곳은 순전히 진정한 정신의 출현이며, 일종의' 하늘' 의 경지이다. -응? 83 세의 나이에, 그는 시를 썼다: "나는 마음의 끝에 평범한 사람이 되 고 싶어요." \ "사이 카운티? 성인에 대한 희망과 현재에 대한 희망, 나 없이는 주권이 없는 사람은 없다. 일종의 공령은 무지하지 않고, 몇 가지 묘상이 진리를 깨달는다. 아직 얼마나 남았는지 모르겠다, 청산녹수 나는 풀을 안다. " 화경에 들어와서야 비로소 깊이 체득할 수 있는 마음이기도 하다. 그는 이 시를 깃발로 써서 인상적이었다. 전체 화면은 기품이 넘치고, 강건하고, 강건하며, 펜으로 둥글고, 부드럽고, 내성적이며, 변화무쌍하다. 그 잉크는 올라가고, 짙은 잉크는 두껍고, 지체하지 않고, 건필은 흩어진다. 갈증은 연기 구름과 같고, 글리프 획은 느슨하고 영영 () 하며, 내력이 더 강하다. 창풍의 양호는 수십 년간의 경영과 연구를 거쳐 독특한 필법을 만들어 한 획의 정면이 뒤집혀 입신의 경지에 이르렀다. -응? 붓과 수묵화는 서로 영향을 미친다. 왕호의 서예에서' 증묵' 의 묘법을 배웠고, 노란' 갈증묵',' 묵' 의 회화 방법을 계승하여 마음대로 서예 창작에 응용했다. 80 세 이후 그의 작품은 때때로 짙은 잉크로 그림을 그렸는데, 그곳에 모인 잉크는 검고 밝고 표정이 매혹적이었다. 마른 먹물이 마르고 말라 먹물이 고갈된 것 같지만, 펜은 여전히 닦고 있다. 먹물만 허사로 변해 지금은 공간이 없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묵묵 () 일 때도 있고, 잉크 후광 속에 짙은 잉크 응결이 있을 때도 있는데, 이것이 바로 펜의 진짜 흔적이고, 때로는 싱거워지고, 필의가 뒤집히고, 윤기가 두터워지기도 한다. 그는 장봉 양모지 저장수가 많고, 베팅이 느리고, 연속 쓰기가 편리하다는 특징을 충분히 이용했다. 만약 만년필 머리 속의 물이 고르지 않다면, 그는 만년필로 뒤집을 수 있다. 만년필이 회전하고 운송하는 속도가 무궁무진한 명암, 건습변화를 일으켰다. -응? 이러한 기교 덕분에 창풍 양호는 획의 두께와 점화 형식에 큰 변화를 일으키기가 어려웠고, 이런 변화는 수묵의 풍부한 변화를 통해 묘한 보충을 받았다. 필법과 묵법이 서로 조화를 이루는 것은 임산의 서예가 중국 서예 기법의 보고를 위해 제공하는 창조적 성과이다. 이런 신기한 기교도 그의 서예의 중요한 표현 수단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