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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양절예서 서예 작품
예서 사진 1 중양절 서예 작품을 감상하다
중양절 서예 작품 예서 그림 2
중양절 서예 작품 예서 그림 3
중양절 서예 작품 예서 그림 4
중양절 서예 작품 예서 그림 5
청대 예서의 예술적 특징.
청대 예서가 흥성하는데 명가가 배출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사회 형세로 볼 때 청조의 정야가 매우 불투명하다. 청초 문인들이 피하는가? 문자옥? 금석학 분야에 정력을 쏟다. 물론 출토된 석기와 이기의 수가 계속 증가하면서 석기 고증학 연구에도 물질적 기초를 제공했다. 청대 학자들은 학문 태도가 엄격하고 학문을 추앙한다. 무지한 일, 유가의 치욕? 의 개념. 이런 관념의 지도 아래 청대 고증학은 전무후무한 발전을 이루었고, 사람들이 중시하지 않는 유물과 종이조각이 고증학자들이 찾는 보물이 되었다. 청대 학자들의 연구는 만수이' 이별 오존리',' 계푸',' 옹방강',' 한서 석두기',' 돌기' 등과 같은 것이다. 청대 예서의 번영을 위해 학술상의 객관적 조건을 제공하였으며, 청대 예서가가 전통예서에 대해 한자 구조에 부합하는 부분 개선을 하여 청대 예서를 크게 높였다.
자매 예술을 흡수하는 관점에서, 인감의 장점 중 일부를 예서의 실천으로 유기적으로 옮기면 서예가 생기게 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진시 풍미? , 풍부한 예서의 표현력으로, 이 점은 던이 전형적으로 한 것이다. 위희가 당의' 논간지각과 집실' 에서 지적한 바와 같이:? 백서를 인쇄하면 책에서 인쇄하세요. -응? 덩, 관문사, 인감에 능하다. 마찬가지로, 김은 위대한 관원 서기로, 인감을 잘 새기기 때문에 쉽게, 진만생, 호, 오고철이다. 조금도 과장하지 않고, 인감은 청관의 예술적 매력을 확대했다.
다른 책을 광범위하게 흡수하는 장점을 보면' 이청' 의 영양성분은 무게가 있다. 청대 서예가 한립은 한비와 그 그림자를 연구하는 사람들이다. 서예는 무엇에 의지하고 있습니까? 외형? 그것의 핵심 포인트는 추상이고, 시계열과 선형 프레임의 본체론 법칙, 비가역성, 불가약성이다. 한립비액이나 비음도 이런 속성을 가지고 있다. 이 비석이나 그림자가 청대 관서가에 대한 계시는 분명하다. 이러한 발문 또는 발문 외에도 청대 공식 서예가들은 모범형, 이충선 등 위진 남북조 발문을 정성껏 썼으며, 물론 칙령, 벽돌조각, 경각 방법도 주의했다. 이 때문에 청대 예서는 전통예서와 다른 예서의 경계를 깨고 청대 예서인의 발전 이념을 구현했다. 청초 예서 성과가 가장 높은 정곡구 () 는 초법입예서 () 로, 그 예서서는 포신백열 () 으로 등재되었는가? 한 가지 상품으로 가요?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주이존, 유구한 독서 역사를 가진 대학, 시인, 입유럽법. 필법이 아름답고 음운이 초연하다? ("통음론 그림" 문장). 또 김법인은 이전됐고 법인은 이전됐습니까? 이것들은 모두 예서가 자신의 심미 취향을 드러내게 한다. 이런 예서, 정, 풀, 인쇄의 결합, 동정은 전무후무한 것으로, 청대 예서를 충분히 전시했다고 할 수 있습니까? 득의양양해? 그리고는요. 교심? 시대의 특징은 이청을 형이상학과 형하의 차원에서 긴장감을 크게 강화해 이수 발전사에서 두드러진 정점을 이루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시간명언)
청대 서예가가 사용하는 도구로 볼 때, 역시 선인보다 낫다. 중국문방 사보 연구의 역사는 송대 이전에는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작가들이 딱딱한 털을 사용했다고 알려 준다. 명나라부터 부드러운 털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점차 늘고 있다. 구체적으로 명조부터 청나라에 이르기까지 양모가 널리 사용되었다. "폴로 사원 서화 후기" 구름:? 펜은 부드러워야 하고, 부드러워야 하며, 길어야 한다. 쓴 글자는 길고, 길고, 총명하다. -응? 창풍 양호는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다: 첫째, 잉크를 저장하는 것이 편리하고 잉크량이 크다. 둘째, 팔면에는 큰 회전 공간이 있어 예서 특색이 있는 연미에 적합하다. 필법의 조작. 덩의 예서를 읽으면, 우리는 양밀리 장풍의 이런 특징들을 강하게 느낄 수 있다.
시대와 함께 전진하고 시대와 함께 발전하는 관점에서 볼 때, 이청은 표현정신, 해방 사상, 한립을 배우고 한립에 얽매이지 않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석도의 말로 용기? 과거를 빌려 현재를 열어요? 。 예컨대 체예서와 조의 위북체예서는 모두 독특한 개인 풍격을 지녔으며, 그들의 양호한 수양, 우수한 품격, 넓은 마음, 뛰어난 기예를 충분히 보여 주었다. 책도, 배움처럼, 재능처럼, 의지처럼, 요컨대 그들의 사람처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응? 유희재' 예술? 책 개요)
먹색상으로 볼 때 청대의 큰 특징은 먹색이 선명하다는 것이다. 작품은 어디에서 왔습니까? 물을 잘 쓰는 것부터 생활을 시작하다. 호, 조, 우 쓴 철 등. 모두 잉크의 고수로, 그들은 물로 잉크를 대신하고 부패하지 않고 윤택하고 번갈아 가는 방법으로, 먹색이 예서에 그것의 예술적 매력을 충분히 드러내게 한다. 서예 이미지의 지적 파악은 무엇입니까? 법률? 서예 이미지의 감정 양조는? 무슨 뜻이에요? 。 청대 예서 대가는 어디에 있습니까? 물? 이런 재료는 마음을 다해 먹색의 예술적 표현력을 충분히 발굴했기 때문에 청나라가 쓰고 있습니까? 물? 신인에게 매우 깊은 이론적 사고점과 실천 조작점을 남겼다.
청대 금석학의 전신은 청대의 강세 발전이다. 청초 서예 독점, 서예 풍격이 단일하다. 역사 문화 축적의 압력으로 서예는 법에 따라 성도를 이루는 긴 여정에서 힘겹게 트레킹했다. 가장 명백한 것은, 이 문장 의 교묘한 점 은? 정자? 청초 서예의 침식은 문풍의 쇠약과 저조를 초래했다. 청초에 이것도 있어요? 중요한 작문 스타일은 예서이다. 이청은 청대 비학의 발전을 개척했을 뿐만 아니라, 300 년 동안 청대 서예의 발전에 따라 발전하였다.